Loading Content...

Amyminju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oading...


amyminju Amy Minju Ha @amyminju mentions
Followers: 145
Following: 290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스벅 #부산 #송정 #스타벅스 #친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스노우그램 #찌야랑 #드라이브그램 #기장 #흙시루 #다대포 #밤바다 #해수욕장 #어제사진 #재미진당<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
Media Removed
#스벅 #부산 #송정 #스타벅스 #친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스노우그램 #찌야랑 #드라이브그램 #기장 #흙시루 #다대포 #밤바다 #해수욕장 #어제사진 #재미진당 #씐나용 #쪼아요 #여유 #오랜만 #어피치셀카봉 #신의한수 #수다타임 오랜만에 본 지영이랑 수다타임!! 혜수못봐서 아쉽ㅠㅠ 다음엔 셋이서 봐융♡ #스벅 #부산 #송정 #스타벅스 #친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스노우그램 #찌야랑 #드라이브그램 #기장 #흙시루 #다대포 #밤바다 #해수욕장 #어제사진 #재미진당😍 #씐나용😆 #쪼아요💕 #여유 #오랜만 #어피치셀카봉 #신의한수
#수다타임
오랜만에 본 지영이랑 수다타임!!
혜수못봐서 아쉽ㅠㅠ
다음엔 셋이서 봐융♡
Loading...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얼스타그램 #스노우그램 #selfie #편순이그램 #씨유편의점 #부산 #강서구 #신호동 #혓바늘돋음 #환절기 #알러지 #부산날씨 #미쳤어 #태풍온줄 가게문이 ...
Media Removed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얼스타그램 #스노우그램 #selfie #편순이그램 #씨유편의점 #부산 #강서구 #신호동 #혓바늘돋음 #환절기 #알러지 #부산날씨 #미쳤어 #태풍온줄 가게문이 휘청거림 바람땜시 여닫이가 저절로 넘나 추운것ㅠ 결국 히터켬ㅠㅠ 미친날씨 돌았늬?? 봄이 언제 올려나??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얼스타그램 #스노우그램 #selfie #편순이그램 #씨유편의점 #부산 #강서구 #신호동 #혓바늘돋음 #환절기 #알러지 #부산날씨 #미쳤어 #태풍온줄

가게문이 휘청거림
바람땜시 여닫이가 저절로
넘나 추운것ㅠ
결국 히터켬ㅠㅠ
미친날씨
돌았늬??
봄이 언제 올려나??
 #불금 #근무중 #편순이 #셀스타그램 #스노우그램 #편순이그램 #씨유
Media Removed
#불금 #근무중 #편순이 #셀스타그램 #스노우그램 #편순이그램 #씨유 #불금 #근무중 #편순이 #셀스타그램 #스노우그램 #편순이그램 #씨유
생일선물로 열쇠지갑 받았쪄여♡♡ 작년생일 늦게 챙겨줬다고 올해는 일찍 챙겨준 울 찌야ㅎㅎ 감사감사용♡♡ 일본 잘 댕기와잉♡♡ #생일선물 #내생일 #열쇠지갑 #D-3 #감사감사<span class="emoji emoji1f64f"></span> ...
Media Removed
생일선물로 열쇠지갑 받았쪄여♡♡ 작년생일 늦게 챙겨줬다고 올해는 일찍 챙겨준 울 찌야ㅎㅎ 감사감사용♡♡ 일본 잘 댕기와잉♡♡ #생일선물 #내생일 #열쇠지갑 #D-3 #감사감사 #맘에들어 #한스마레 #굿굿 #쪼아요 생일선물로 열쇠지갑 받았쪄여♡♡
작년생일 늦게 챙겨줬다고 올해는 일찍 챙겨준 울 찌야ㅎㅎ
감사감사용♡♡
일본 잘 댕기와잉♡♡
#생일선물 #내생일 #열쇠지갑 #D-3 #감사감사🙏 #맘에들어 #한스마레 #굿굿 #쪼아요💕
대체 얜 맨날 왜 이러고 자는 건가?? #멍뭉이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개시키 #개흰둥 #개뚱 #독스타그램 #우리집 #부산 #강서구 #신호동 #내시키 #잠스타그램 #똥강아지 #포즈 ...
Media Removed
대체 얜 맨날 왜 이러고 자는 건가?? #멍뭉이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개시키 #개흰둥 #개뚱 #독스타그램 #우리집 #부산 #강서구 #신호동 #내시키 #잠스타그램 #똥강아지 #포즈 #왜이럼 #평범함을거부한다 대체 얜 맨날 왜 이러고 자는 건가?? #멍뭉이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개시키 #개흰둥 #개뚱 #독스타그램 #우리집 #부산 #강서구 #신호동 #내시키 #잠스타그램 #똥강아지 #포즈 #왜이럼 #평범함을거부한다
대청소하다 발견한 made by 민주 ㅋㅋㅋㅋ18년을 썼네ㅋㅋㅋ 이제 안녕!!!! #냄비받침 #내가만듬 #추억소환 #톱질 #부산 #초등학생 #이제안녕<span class="emoji emoji1f622"></span> #우리집 #강서구 ...
Media Removed
대청소하다 발견한 made by 민주 ㅋㅋㅋㅋ18년을 썼네ㅋㅋㅋ 이제 안녕!!!! #냄비받침 #내가만듬 #추억소환 #톱질 #부산 #초등학생 #이제안녕 #우리집 #강서구 #영도구 #청학동 #청동초등학교 #18년전 # 대청소하다 발견한 made by 민주
ㅋㅋㅋㅋ18년을 썼네ㅋㅋㅋ
이제 안녕!!!!
#냄비받침 #내가만듬 #추억소환 #톱질 #부산 #초등학생 #이제안녕😢 #우리집 #강서구 #영도구 #청학동 #청동초등학교 #18년전 #
Loading...
연합 퇴사하던 마지막날 농담으로 웃으면서 했던 말 "부산에 일생기면 연합에 제일 먼저 제보하고 리포터 할게요!!" 말은 함부로 뱉는게 아니라는걸 3일동안 몸소 느낀 하루였다 리포터가 ...
Media Removed
연합 퇴사하던 마지막날 농담으로 웃으면서 했던 말 "부산에 일생기면 연합에 제일 먼저 제보하고 리포터 할게요!!" 말은 함부로 뱉는게 아니라는걸 3일동안 몸소 느낀 하루였다 리포터가 아닌 피해자로 나오다니 ㅋㅋㅋㅋㅋ 댓글도 읽어봤당 보복당하는거 아니냐고 근데 걱정마세요 그들보단 제가 덩치가 있고 저도 무기하나쯤은 있을거에요 ㅋㅋㅋㅋ 똑소리난다고 칭찬 많이 해주셨는데 덜렁이에요 ㅋㅋㅋ 딸 잘키웠다고 엄마 칭찬도 많이 해주셨는데 하핫 ㅋㅋㅋ 칭찬보다 잠이 더 좋으신 엄니이십니다 ㅋㅋㅋㅋ 글고 사기 당했다고 생각하실텐데 전 그냥 사기 당한척 ... 연합 퇴사하던 마지막날 농담으로 웃으면서 했던 말
"부산에 일생기면 연합에 제일 먼저 제보하고 리포터 할게요!!"
말은 함부로 뱉는게 아니라는걸 3일동안 몸소 느낀 하루였다
리포터가 아닌 피해자로 나오다니 ㅋㅋㅋㅋㅋ
댓글도 읽어봤당
보복당하는거 아니냐고
근데 걱정마세요 그들보단 제가 덩치가 있고 저도 무기하나쯤은 있을거에요 ㅋㅋㅋㅋ
똑소리난다고 칭찬 많이 해주셨는데 덜렁이에요 ㅋㅋㅋ 딸 잘키웠다고 엄마 칭찬도 많이 해주셨는데 하핫 ㅋㅋㅋ 칭찬보다 잠이 더 좋으신 엄니이십니다 ㅋㅋㅋㅋ
글고 사기 당했다고 생각하실텐데 전 그냥 사기 당한척 했을뿐 고분고분하게 잘 따르는 척 하다가 마지막에 개빡쳐서 검사사칭하던 새끼한테 쌍욕해줬어요
검사사칭하던 철수가 놀래서 진정하라고 하더군요
들어왔던 대익이도 욕먹었어요
큰일 했다고 칭찬해주시는 분들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ㅋㅋ
모르는 사람들에게 칭찬 들으니 참 뿌듯합니다 ㅎㅎ
기사 잘 써주신 차근호기자님도 감사합니다!!
정말 영화같은 3일이었네융ㅋㅋㅋ
실은 무도 다운받은거 보느라 정신팔려서 보이스피싱범이 전화로 말하는거 제대로 안들어서 얻어걸린거 같아요ㅋㅋㅋ
게다가 배가 고파서 개빡쳤었거든요
대익이는 빵에서 잘 살고 앞으론 성실하게 살았으면 좋겠고 또 이딴식으로 돈벌려고 하다가 누나한테 걸리면 대가리 다 깨고 강냉이 털어버림과 동시에 혓바닥 뽑아버릴라니깐 조심하렴
이제 웬만한 경찰영화는 재미없을거 같아요 직접 겪었으니깐요
눈앞에서 5분만에 대익이 데려가는데 형사님들 멋지시더라구요 ㅎㅎ
한주가 길어요
빨리 나머지 놈들도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보이스피싱전화는 아차하는 순간 당하니깐 조심하세요
돈잃고 전화끊은 뒤에 사기당한거 아니깐 자만하지마세요

#보이스피싱 #부산 #강서구 #강서경찰서 #신호동 #금융사기범 #조심또조심 #금감원사칭 #개빡침 #긴장돼 #홀가분 #뉴스 #연합뉴스 #복수아님 #얻어걸린거 #제정신아님 #편순이그램 #씨유편의점 #댓글감사 #정의롭게살자 #복수그램 #뉴스기사 #다이나믹인생 #내인생 #꿀잼
Read more
 #뉴시스 #뉴스1 #부산일보 #신문사 #소설금지 #팩트는 #연합뉴스 #제보 #개빡침 #기사보니까 #소설씀 #진실 #보이스피싱 #유인책 #사실보도 #정정보도요구 #범인 #내가잡음 ...
Media Removed
#뉴시스 #뉴스1 #부산일보 #신문사 #소설금지 #팩트는 #연합뉴스 #제보 #개빡침 #기사보니까 #소설씀 #진실 #보이스피싱 #유인책 #사실보도 #정정보도요구 #범인 #내가잡음 # 답답해서 글올리네 ㅠㅠ 내가 잡았다고!!! 은행직원들 돈 안뽑아주려고 한거!! 내가 잡은거라고!!! 연합뉴스기사가 사실이라고!! 내가 진짜 기사들 꼼꼼히 다 봤는데 인터뷰도 안했으면서 그냥 보도자료 보고 대충 끼워맞춰서 은행직원이 도와줬다느니 그런 말 하지마요!! 은행직원은 그냥 돈 뽑을때 경찰들 신분증 없이는 안줬고 보이스피싱 당하는거 같다고 ... #뉴시스 #뉴스1 #부산일보 #신문사 #소설금지 #팩트는 #연합뉴스 #제보 #개빡침 #기사보니까 #소설씀 #진실 #보이스피싱 #유인책 #사실보도 #정정보도요구 #범인 #내가잡음 #

답답해서 글올리네 ㅠㅠ
내가 잡았다고!!!
은행직원들 돈 안뽑아주려고 한거!!
내가 잡은거라고!!!
연합뉴스기사가 사실이라고!!
내가 진짜 기사들 꼼꼼히 다 봤는데 인터뷰도 안했으면서 그냥 보도자료 보고 대충 끼워맞춰서 은행직원이 도와줬다느니 그런 말 하지마요!!
은행직원은 그냥 돈 뽑을때 경찰들 신분증 없이는 안줬고 보이스피싱 당하는거 같다고 얘기한것도 청원경찰한테 직접 말해서 필담으로 경찰하고 잠깐 대화한게 다라고!!
개뻥 치지마!!! 아오!!
Read more
Loading...
드디어 돈받았당ㅎㅎㅎ 이로써 내가 해야 할 일은 여기서 끝!!! 새삼 느끼지만 범죄자들은 진짜 미친새끼들 이 짓을 왜 하고 사는가 몰라 무사히 돈이 돌아왔으니 두발 뻗고 자야지ㅋㅋ 대익아 ...
Media Removed
드디어 돈받았당ㅎㅎㅎ 이로써 내가 해야 할 일은 여기서 끝!!! 새삼 느끼지만 범죄자들은 진짜 미친새끼들 이 짓을 왜 하고 사는가 몰라 무사히 돈이 돌아왔으니 두발 뻗고 자야지ㅋㅋ 대익아 슬기로운감빵생활을 하고 나오거라 나 어제 니 인스타 보고 놀랬다 시키야 그냥 니이름 검색했는데 니가 나오드라 군에 간 니 동생 집에서 오매불망 기다리는 너희 할머니랑 아버지는 내자식 잘못된거 아닐까 걱정하시고 계시겠지 이놈아 열심히 살고 나와라 멀쩡히 생겨서 시키가 이런 일하면서 살고 지랄이고 그리고 내랑 통화 했던 박철수 검사 사칭하던 시키랑 형사라고 사칭하던 ... 드디어 돈받았당ㅎㅎㅎ
이로써 내가 해야 할 일은 여기서 끝!!!
새삼 느끼지만 범죄자들은 진짜 미친새끼들
이 짓을 왜 하고 사는가 몰라
무사히 돈이 돌아왔으니 두발 뻗고 자야지ㅋㅋ
대익아 슬기로운감빵생활을 하고 나오거라
나 어제 니 인스타 보고 놀랬다 시키야
그냥 니이름 검색했는데 니가 나오드라
군에 간 니 동생 집에서 오매불망 기다리는 너희 할머니랑 아버지는 내자식 잘못된거 아닐까 걱정하시고 계시겠지
이놈아 열심히 살고 나와라
멀쩡히 생겨서 시키가 이런 일하면서 살고 지랄이고
그리고 내랑 통화 했던 박철수 검사 사칭하던 시키랑 형사라고 사칭하던 개새끼 니 둘은 진짜 내 눈에 띄기만 해라 씨방새들이 진짜 대가리 다 뽀사삐고 강냉이 털어서 경찰서에 끌고 갈거니깐
귀찮아서 대충들으니깐 호구년으로 보이드제
뒤질라고 진짜 어디서 주둥이를 함부로 놀리고 지랄이고 혓바닥 뽑아서 진짜 지옥처럼 밭을 갈아줘야지 정신차리지
아오!!! 씨댕 열받아!!
여튼 착실하게 삽시다!! #깊은빡침 #돈받음 #셀스타그램 #셀피 #selfie #얼스타그램 #편순이그램 #피해자 #유인책 #부산 #강서구 #강서경찰서 #부산경찰 #보이스피싱 #조심또조심 #신호동 #유인책 #증거물 #열받아 #착하게살자 #아홉수 #씨유편의점 #금융사기범 #금감원사칭 #검사사칭 #서울지방검찰청 #경찰사칭 #슬기로운감빵생활
Read more
#범인 #보이스피싱 #현행범 #구속 #경찰 #부산강서경찰서 #부산경찰 #유인책 #부산 #강서구 #신호동 #씨유편의점 #편순이그램 #편의점 #서울지방검찰청 #금융사기범 #금감원사칭 #박철수검사 #이진우대리 #검사사칭 #경찰사칭 #씨씨티비 #슬기로운감빵생활 #교도소행 #축하해요 일하는데 귀찮아서 대충 받으니 멍청한 년으로 봤겠지만 니가 멍청한거다 이 병신들아!! 전화도 못끊게 일도 못하게 수화기 계속 들어라고 협박아닌 협박하고 썅노무새끼들 진짜 참다가 욕한마디 해줄라고 하다가 그냥 형사님들도 계셔서 참았는데 전화 끊을때 눈치 채지 ... #범인 #보이스피싱 #현행범 #구속 #경찰 #부산강서경찰서 #부산경찰 #유인책 #부산 #강서구 #신호동 #씨유편의점 #편순이그램 #편의점 #서울지방검찰청 #금융사기범 #금감원사칭 #박철수검사 #이진우대리 #검사사칭 #경찰사칭 #씨씨티비 #슬기로운감빵생활 #교도소행 #축하해요
일하는데 귀찮아서 대충 받으니 멍청한 년으로 봤겠지만 니가 멍청한거다 이 병신들아!!
전화도 못끊게 일도 못하게 수화기 계속 들어라고 협박아닌 협박하고 썅노무새끼들 진짜 참다가 욕한마디 해줄라고 하다가 그냥 형사님들도 계셔서 참았는데 전화 끊을때 눈치 채지 멍청이들아!!!!!!
검찰청 사칭하지마라
대익아 그렇게 살지마 2년 더 산 누나가 얘기 한다
우리 동생하고 동갑인데 우짜다가 니는 이런 길로 빠졌니 서울에서 내려올때는 돈만 들고 가면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집에 있는 니 남동생은 어제 출근 할때 나가는 너의 모습이 마지막이라고 생각을 했을까
경찰들 들어와서 전화 끊고 다시 전화 건 박철수 검사라는 놈아 니가 녹취를 하는 거면 경찰하고 내가 대화하고 대익이가 경찰한테 몸수색 당하는 소리가 안들리던?? 내가 다시 전화받아서 경찰왔다고 말해야지 눈치채냐?? 야이 씨방새야 니는 진짜 내눈에 띄기만 해라 니 진짜 대가리 잡고 바로 강서경찰서 끌고 간다
정말 귀찮아서 대충 대답을 한 게 니들한테는 진짜 좋은 먹잇감이 되었을진 몰라도 뉴스방송국에서 일한 기간만 2년이다 2년동안 일하면서 내가 본 기사가 몇개인데 이런 허접한 사기에 넘어갈거 같냐??? 여튼 지옥가서도 뒤져 이 허접한 새끼들아!! 열심히 사는 사람 피 빨아먹지말고!!! 진짜 개빡쳐서 잡힌 놈한테 말하고 싶은걸 이미 유치장 들어가서 그냥 인스타에 올린다
누구든 보고 당하지 마시고 경찰에 도움을 청해서 경찰과 함께 잡아요 그래야지 더이상의 피해가 안생겨요!! 욕을 더 찰지게 하고 싶으나 친인척들과 많은 지인들이 보고 계신 관계로 욕은 이정도만 할께요
하 ㅠㅠ 깊은 빡침이 아직도 올라온다
경찰아저씨들이 들어와서 잡는 영상이 너무 소름끼쳐 cctv날아가기전에 영상 찍어둔거 올려유ㅠ
하 어제 저 장면 내눈으로 본게 너무 소름 끼쳐!!
Read more
 #보이스피싱 #금융사기범 #조심또조심 #박철수검사 #사칭사기 #금감원사칭 #체포 #부산 #강서구 #씨유편의점 #범인체포 #신호동 #유인책 물류 정리하고 사진 속 번호로 전화가 ...
Media Removed
#보이스피싱 #금융사기범 #조심또조심 #박철수검사 #사칭사기 #금감원사칭 #체포 #부산 #강서구 #씨유편의점 #범인체포 #신호동 #유인책 물류 정리하고 사진 속 번호로 전화가 왔길래 전화를 받았는데 사건에 연루됐다고 함 긴가민가하고 있다가 은행가서 확인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가게를 동생한테 맡기고 은행 가서 보이스 피싱인거 확인하고 경찰 수사 도와줌 서울로 자꾸 오라는 저놈 말을 끊고 부산으로 오라고 하고 가게로 들어온 다른 피의자놈을 경찰분들이 체포하심 그리고 나는 조서쓰고 가게 와서는 좋은소리 못들음 범인잡았는데 최소한 수고 했다고는 ... #보이스피싱 #금융사기범 #조심또조심 #박철수검사 #사칭사기 #금감원사칭 #체포 #부산 #강서구 #씨유편의점 #범인체포 #신호동 #유인책

물류 정리하고 사진 속 번호로 전화가 왔길래 전화를 받았는데 사건에 연루됐다고 함
긴가민가하고 있다가 은행가서 확인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가게를 동생한테 맡기고 은행 가서 보이스 피싱인거 확인하고 경찰 수사 도와줌
서울로 자꾸 오라는 저놈 말을 끊고 부산으로 오라고 하고 가게로 들어온 다른 피의자놈을 경찰분들이 체포하심
그리고 나는 조서쓰고 가게 와서는 좋은소리 못들음
범인잡았는데 최소한 수고 했다고는 해주지
속만 상하네 ㅠㅠ

참고로 체포된 피의자 놈은 27살 김대익?? 이란 놈인데 나한테는 이진우대리라고 속임
참 좋은일 하고도 가게 비웠다고 좋은 소리도 못듣고 하 ㅠㅠ그냥 전화 끊고 나올걸 그랬나

밥도 못먹고 가게 일하랴 형사님들 도와드리랴 고생했는데 돌아오는건 쓸데없는짓했다네
하 난 누굴위해 이 일을 한것인가
속만 상한 하루네 ㅠㅠ
Read more
 #명절 #땜빵 #편순이그램 #편의점 #씨유 #설날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잠와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용<span class="emoji emoji1f647"></span> #야간근무 #근무싫어 #일하기싫다 #피곤해
Media Removed
#명절 #땜빵 #편순이그램 #편의점 #씨유 #설날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잠와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용 #야간근무 #근무싫어 #일하기싫다 #피곤해 #명절 #땜빵 #편순이그램 #편의점 #씨유 #설날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잠와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용🙇 #야간근무 #근무싫어 #일하기싫다 #피곤해
Loading...
Loading...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