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wsecret Instagram Photos and Videos

andrewsecret CH Oh @andrewsecret mentions
Followers: 431
Following: 376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필수품. 그것은 사실 상대적인 개념이다. 누군가에게는 없어도 하등 지장이 없는 물건인데, 누군가에게는 필수품인 경우도 있는 것이다. 욕실에 배치한 아주 소리 좋은 스피커, 조성진의 ...
Media Removed
필수품. 그것은 사실 상대적인 개념이다. 누군가에게는 없어도 하등 지장이 없는 물건인데, 누군가에게는 필수품인 경우도 있는 것이다. 욕실에 배치한 아주 소리 좋은 스피커, 조성진의 연주, 촉감이 따뜻한 로브. 내 필수품들이다. 하루를 완벽하게 마무리 하기위해 필요한 것들. 필수품.
그것은 사실 상대적인 개념이다.
누군가에게는 없어도 하등 지장이 없는 물건인데, 누군가에게는 필수품인 경우도 있는 것이다.
욕실에 배치한 아주 소리 좋은 스피커,
조성진의 연주,
촉감이 따뜻한 로브.
내 필수품들이다.
하루를 완벽하게 마무리 하기위해 필요한 것들.
비오는 날은, 자전거 패달이 아닌, 피아노 패달밟기 <span class="emoji emoji1f3b9"></span>
Media Removed
비오는 날은, 자전거 패달이 아닌, 피아노 패달밟기 비오는 날은,
자전거 패달이 아닌,
피아노 패달밟기 🎹
가슴뛰는 이름 Swiss Triathlon. 철인3종경기 기초 체력 끌어올리기.
Media Removed
가슴뛰는 이름 Swiss Triathlon. 철인3종경기 기초 체력 끌어올리기. 가슴뛰는 이름 Swiss Triathlon.
철인3종경기 기초 체력 끌어올리기.
나는 내 인생 자체의 중요성을 최고로 여기며 살고있다. 내게 인간으로서의 존재 의미를 주는 요소들 외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다. 자본 또한 내 인생의 자존심을 세우는데 필요할 뿐, 수없이 넘어지면서 ...
Media Removed
나는 내 인생 자체의 중요성을 최고로 여기며 살고있다. 내게 인간으로서의 존재 의미를 주는 요소들 외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다. 자본 또한 내 인생의 자존심을 세우는데 필요할 뿐, 수없이 넘어지면서 그저 게임의 방법을 체득하며 획득하고있을 뿐이다. 자본을 최고로 여기며 살아가는 사람은 끊임없이 영혼의 외로움을 느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돈은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도구일 뿐인데(하긴.. 매우 편리한), 근본적으로 수단에 불과한 것을 목적으로 삼게되면 행복해질 가능성이 매우 희박한 삶의 구도를 스스로 만들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돈은 갈망할 수록 그것과 ... 나는 내 인생 자체의 중요성을 최고로 여기며 살고있다. 내게 인간으로서의 존재 의미를 주는 요소들 외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다.
자본 또한 내 인생의 자존심을 세우는데 필요할 뿐, 수없이 넘어지면서 그저 게임의 방법을 체득하며 획득하고있을 뿐이다.
자본을 최고로 여기며 살아가는 사람은 끊임없이 영혼의 외로움을 느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돈은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도구일 뿐인데(하긴.. 매우 편리한), 근본적으로 수단에 불과한 것을 목적으로 삼게되면 행복해질 가능성이 매우 희박한 삶의 구도를 스스로 만들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돈은 갈망할 수록 그것과 더 멀어진다. 나는 원가 대비 매출액 계산기만 두드리며 돈을 추구하는 사업가 중에 제대로 돈을 버는 사람을 본적이 없다. 원가 관리가 중요하지 않다는 말이 아니라, 어떤 일을 하더라도 그 업에 영혼을 담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다.
나는 많은 업체들과 일을 해봤는데 일을 줬을 때 딱 돈을 받은만큼만 일하려고 발버둥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자신의 일처럼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나조차도 고려하지 못했던 디테일들을 전문가로서 잡아주는 사람들도 있었다. 나는 다음에도 같은 일이 생기면 돈을 훨씬 더 줘서라도 후자를 초청한다.
많은 사람들은 동일한 종류의 일에는 동일한 댓가가 따라야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렇게 말하는 사람도 점심에 자장면을 먹으러갈 때는 유명한 자장면 맛집을 찾아간다. 적어도 나는 한그릇을 만들어도 영혼을 담아서 만드는 그런 자장면을 먹고싶다. (나는 공덕동과 원효동에 그런 자장면집을 알고있다) 원가 대비 매출액 계산기만 두드려 만든 영혼 없는 자장면을 만드는 집은, 재료들이 부실하고, 레시피도 효율성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을테니 아무리 간단한 음식일지라도 제대로 맛이 날리가 없고, 손님들의 신뢰를 얻지 못해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고저를 막론하고 어떤 일이든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이란 있는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최고로 여기는 어떤 직함도, 얼마나 큰 자산도 별로 갖고 싶지 않다. 내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싶다는 생각도 그다지 해본적이 없다. 나는 단지 어떤 일을 ‘제대로 하는 사람’이되고 싶다. 나를 통해서 효용을 얻는 누군가가 “정말 이렇게 좋은 것을 제공해줘서 고맙습니다”고 말한다면 얼마나 기쁠까. (난 그게 얼마나 기쁜일인지 경험을 통해 알고있다)
이 사회에 속한 내가, 내 위치에서 제대로 잘 역할을 하고 있다면 내 일생은 그것으로 충분하다. 적어도 지금의 나는 그렇게 믿는다.
누가 내게 인생의 목적이 뭐냐고 물어보면 1도 고민 안하고 행복하기 위해 산다고 말해왔다. 나랑 대화를 많이하는 친한 지인들은 내가 ‘행복’이라는 단어를 아주 많이 쓰는 사람이라는 것을 잘 안다. 난 그만큼 행복에 대해 진지하게 많은 고민을 해왔다.
나이를 먹으면서 잃게 된 것도 있고, 얻게 된 것도 있는데 행복에대한 고민의 결과 행복해지는 내 나름대로의 길을 알게 된 것은 살면서 잃게된 것들의 효용을 다 상쇄하고도 남는 가장 큰 성취인 것 같다.
내가 믿는 행복의 길은 어떤일을 제대로 하는 사람이 되는 방법으로 스스로 마음의 안식을 찾는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마음의 안식을 통해 얻게된 여백으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주는 것.
그것은 내 꿈이다.
Read more
자전거를 타면 마중나온 계절을 만날 수 있다.
Media Removed
자전거를 타면 마중나온 계절을 만날 수 있다. 자전거를 타면 마중나온 계절을 만날 수 있다.
무인도에서 육체를 위해서는 최소한 나무 토막을 비벼 불을 피우는 기술 정도는 갖고 있어야 한다.
Media Removed
무인도에서 육체를 위해서는 최소한 나무 토막을 비벼 불을 피우는 기술 정도는 갖고 있어야 한다. 무인도에서 육체를 위해서는 최소한 나무 토막을 비벼 불을 피우는 기술 정도는 갖고 있어야 한다.
훌륭한 딱뜨바니
Media Removed
훌륭한 딱뜨바니 훌륭한 딱뜨바니
Spring is here <span class="emoji emoji1f353"></span>
Media Removed
Spring is here Spring is here 🍓
봄 맞이 덩치 끌어올리기
Media Removed
봄 맞이 덩치 끌어올리기 봄 맞이 덩치 끌어올리기
새로 설치한 난로에 고기 구워먹기, 단골 비밀 일식집가서 오마카세 먹기, 바닷가에 천장이 높은 카페를 찾아가서 진지한 얘기나누고 조개구이 먹으러 가기, 훈제연어 베이글 테이크 아웃해서 차안에서 ...
Media Removed
새로 설치한 난로에 고기 구워먹기, 단골 비밀 일식집가서 오마카세 먹기, 바닷가에 천장이 높은 카페를 찾아가서 진지한 얘기나누고 조개구이 먹으러 가기, 훈제연어 베이글 테이크 아웃해서 차안에서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들으면서 먹기의 나날들. 새로 설치한 난로에 고기 구워먹기, 단골 비밀 일식집가서 오마카세 먹기, 바닷가에 천장이 높은 카페를 찾아가서 진지한 얘기나누고 조개구이 먹으러 가기, 훈제연어 베이글 테이크 아웃해서 차안에서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들으면서 먹기의 나날들.
그리운 이름 봄. 이대로라면, 늦은 밤, 봄에게 카톡을 보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든다. “봄아..자니..?”라며 쿨하지 못하게 말이다. 하지만 겨울은 반드시 봄을 데리고온다. 또 ...
Media Removed
그리운 이름 봄. 이대로라면, 늦은 밤, 봄에게 카톡을 보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든다. “봄아..자니..?”라며 쿨하지 못하게 말이다. 하지만 겨울은 반드시 봄을 데리고온다. 또 다시 사람이, 사람을 생각하는 계절이 찾아온다. 그리운 이름 봄.
이대로라면,
늦은 밤, 봄에게 카톡을 보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든다.
“봄아..자니..?”라며 쿨하지 못하게 말이다.
하지만 겨울은 반드시 봄을 데리고온다.
또 다시 사람이, 사람을 생각하는 계절이 찾아온다.
저녁에 섭취한 칼로리 태우기 <span class="emoji emoji1f4aa"></span> 삼각지 한남동 남산 하얏트 싸이클링 🚴🏻‍♂️ 다녀오니 강추위에 동태가 된 부분 <span class="emoji emoji26c4"></span>️ 동태가 된 기념으로 내일 점심은 여의도 부흥동태탕 특 전골 각 <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Media Removed
저녁에 섭취한 칼로리 태우기 삼각지 한남동 남산 하얏트 싸이클링 🚴🏻‍♂️ 다녀오니 강추위에 동태가 된 부분 ️ 동태가 된 기념으로 내일 점심은 여의도 부흥동태탕 특 전골 각 저녁에 섭취한 칼로리 태우기 💪
삼각지 한남동 남산 하얏트 싸이클링 🚴🏻‍♂️
다녀오니 강추위에 동태가 된 부분 ⛄️
동태가 된 기념으로 내일 점심은 여의도 부흥동태탕 특 전골 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