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Charming_eb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oading...


charming_eb ⠀⠀⠀⠀⠀⠀🐶치즈와 까루의 주인님🐶 🌻박 은 빈🌻 @charming_eb mentions
Followers: 348
Following: 228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미투 운동이라는 말이 나온 요즘. 사실은 요즘이 아니라 일생에 한 번 이상 겪는 일들이 되어버린 이상한 세상. 작은 존재인 내가 이렇게 몇자 써서 이제라도 그 사람이 나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면 ...
Media Removed
미투 운동이라는 말이 나온 요즘. 사실은 요즘이 아니라 일생에 한 번 이상 겪는 일들이 되어버린 이상한 세상. 작은 존재인 내가 이렇게 몇자 써서 이제라도 그 사람이 나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면 좋겠습니다. 언제쯤 나는 그 악몽에서 깨어날까요. 시간이 너무 지나버려서 그 사람은 기억 못할지도 모릅니다. 기억을 안하려하는 것일수도 있죠. 어쩌면요. 지금부터 제가 써내려가는 글은 알콜0%의 정신으로 몇시간에 걸쳐 고치고 쓰고 지우고 고민하다 올리는 글입니다. 이 글을 다 읽어주시고 성범죄 피해자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 번 하시게 되는 분이 한 분이라도 있으시다면 ... 미투 운동이라는 말이 나온 요즘.
사실은 요즘이 아니라 일생에 한 번 이상 겪는 일들이 되어버린 이상한 세상.
작은 존재인 내가 이렇게 몇자 써서 이제라도 그 사람이 나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면 좋겠습니다.
언제쯤 나는 그 악몽에서 깨어날까요.
시간이 너무 지나버려서 그 사람은 기억 못할지도 모릅니다.
기억을 안하려하는 것일수도 있죠. 어쩌면요.
지금부터 제가 써내려가는 글은 알콜0%의 정신으로 몇시간에 걸쳐 고치고 쓰고 지우고 고민하다 올리는 글입니다.
이 글을 다 읽어주시고 성범죄 피해자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 번 하시게 되는 분이 한 분이라도 있으시다면 저는 그걸로 만족합니다.
피해자는 절대 가해자와 함께 할 수 없으며 이 모든 상황을 고백하는 사람들이 '이제와서'가 아닌 '이제라도' 용기내어 얘기하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한 때는 가해자의 마음을 헤아리려 한 적도 있으나 결코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물론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 일은 극소수만이 알고 있는 나의 어린시절 초등학교 저학년때의 일입니다.

친구의 오빠가 옆집 오빠가 나중에는 가해자가 되어 나를 죽고싶게 했습니다.
9살이 난생 처음 죽고싶었고 막힌 작은 입으로 비명지르며 가족들에게 말도 못한 그 때가 나는 아직도 원망스럽습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9살 아이는 힘에눌려 울기만 합니다. 그 뒤로 죄는 내가 지은 것 처럼 끙끙앓으며 시간만 지났어요.
이 얘기를 제가 말 한 사람은 세상에 딱 두 명 뿐입니다.
그 가해자는 페이스북을 하던데 제 글을 보면 어떤 마음이 들까요?
그 친구는 그 때 문을 잠군 오빠에게 문을 열라고 둘이서만 놀지말라며 소리친게 기억이 납니다.
이 글을 보면 그 친구는 아마 알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단 한번도 너를 미워하거나 원망한적은 없으니 걱정말아.
하지만 그 친구의 오빠가 알게돼서 타인의 시선이 두려워 나를 협박하거나 더 힘들게 할지 모르겠으나 이제는 말을 꺼내야겠습니다.
나는 잃을 것이 없고 더 생각해보니 잃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시간이 흘러 스무 살.
성범죄 피해자로, 가명 박지민으로 재판이 열린 후 저는 그 날 이후 약없이 살 수 없습니다.
매일 10알이 넘는 항우울제와 공황.불안장애 불면증에 대한 약을 먹으며 다량복용으로 자살시도를 했습니다.
지인 분들은 아실테지만 현재도 복용중입니다.

어릴 때에는 그 사람이 나와 같은 세상에 살지 않았으면 했고, 지금도 나에게 싫어하는 사람이 있냐고 물으시면 나는 내 삶을 망쳐놓은 그 두 명이라 얘기할 수 있습니다.
그 두 사람이 처벌을 받았으면 하지만 스무살에 나를 힘들게한 가해자는 이미 출소하여 어딘가에 살고있고
어릴때 나를 힘들게 한 그 친구의 오빠는 아주 잘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그 사람들 기억에 남아있지 않는게 더 좋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좀 더 나은 세상은 없는 걸까요?

첨부한 사진은 마음 약해졌을때 한참을 생각하다 썼던 유서입니다.
정말 많이도 울면서 쉬지않고 써내려갔던 것 같네요. 처음에는 덤덤하게 써내려가다가 나중엔 엉엉 울고 있었죠.

지금 또 다시 우연히 마주하게 된 유서 아닌 일기.
마음이 저려오는 내 일기 두 장.
유서가 되겠지. 하며 썼는데 아직 살아있고
죽을 용기로 살라는 말이 있다고, 그 핑계로 여전히 나는 가만히 제자리에 주저앉아있습니다.
고민 참 많이 했지.
이걸 누군가 보긴 할까.
어디에 두어야하나 이걸 쓴 걸 알릴필요가 있나.

이 때의 내가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 얼마나 힘들었는지 당신의 상상 이상이라 감히 얘기할수있습니다.
잘했어. 온 세상이 두렵고 겁이 났을텐데 잘 버텨줬어. 고생많았어.
유난스럽게도 나는 스물 셋의 나이에 두 번째 유서를 썼었네요.

그냥 그때는 많이 힘들었는데 잘 이겨내고있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이제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사람이 되었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내가 썼던 두 장의 종이는 유서가아니라 그냥 내 인생의 한 장면, 어느 하루의 일기였다고 모두에게 행복할 수 있다고 보여주고 싶어요.
그리고 세상은 충분히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고 알려주고싶어요.
이 글을 쓴 날은 유난히 시간이 느리게 가던 날이였네요.

가해자는 처벌을 받아야하며 오랜 시간이 지나 증거는 없지만 나는 고통속에 살아왔으니 그것이 증거입니다.
두서 없는 글 지극히 주관적인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제 조금 마음이 후련해지는 것 같아요.
예쁜 밤, 예쁜 꿈 꾸시길.
표현 못하고 살았지만 곁에 있어준 모든 사람들.
부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Read more
Loading...
청담메이드
Media Removed
청담메이드 청담메이드
졸귀 라이언 수저세트 품절전에 직원가로 겟했다😀
Media Removed
졸귀 라이언 수저세트 품절전에 직원가로 겟했다😀 졸귀 라이언 수저세트 품절전에 직원가로 겟했다😀
흥미 없음 재미도 없고 흥미 없음 재미도 없고
늘 회사 근처에서 마주치는 개가 있다. 한결같이 사람처럼 돌아다니는데 그냥 진짜 마실나온 사람같다. 그런데 박명수 닮았다. 그래서 이름을 명수라고 지어줬다. 명수는 사람이 지나가도 보는 ...
Media Removed
늘 회사 근처에서 마주치는 개가 있다. 한결같이 사람처럼 돌아다니는데 그냥 진짜 마실나온 사람같다. 그런데 박명수 닮았다. 그래서 이름을 명수라고 지어줬다. 명수는 사람이 지나가도 보는 척도 안한다. 내가 항상 인사하는데 못생긴게 자꾸 무시해서 오늘 야!명수야! 하고 불렀더니 한 번 고개만 돌려서 쳐다보고 가던 길 가더라. 그래. 니 이름은 명수다. 아무개보단 낫지. 거의 매일 마주치는데 하루라도 못 보면 아쉽고 그래. 멀리서 보여도 반가워. 너도 그래? 매력있어! 귀여워. 내일 또 보자 :) 늘 회사 근처에서 마주치는 개가 있다.
한결같이 사람처럼 돌아다니는데 그냥 진짜 마실나온 사람같다. 그런데 박명수 닮았다. 그래서 이름을 명수라고 지어줬다. 명수는 사람이 지나가도 보는 척도 안한다.
내가 항상 인사하는데 못생긴게 자꾸 무시해서 오늘 야!명수야! 하고 불렀더니 한 번 고개만 돌려서 쳐다보고 가던 길 가더라.
그래. 니 이름은 명수다. 아무개보단 낫지.
거의 매일 마주치는데 하루라도 못 보면 아쉽고 그래. 멀리서 보여도 반가워.
너도 그래? 매력있어! 귀여워. 내일 또 보자 :)
ㅠㅠㅠㅠㅠㅠㅠ집에서 영화다시보기ㅠㅠㅠㅠㅠㅠㅠㅠ
Media Removed
ㅠㅠㅠㅠㅠㅠㅠ집에서 영화다시보기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집에서 영화다시보기ㅠㅠㅠㅠㅠㅠㅠㅠ
Loading...
까루넘귀엽당... 동그리컷...ㅇㅅㅇ 진작이렇게해줄걸 맨날 도비처럼 밀어서 미앙핼♡
Media Removed
까루넘귀엽당... 동그리컷...ㅇㅅㅇ 진작이렇게해줄걸 맨날 도비처럼 밀어서 미앙핼♡ 까루넘귀엽당... 동그리컷...ㅇㅅㅇ
진작이렇게해줄걸 맨날 도비처럼 밀어서 미앙핼♡
올ㅋ 자격증하나생겨따 ㅋㅋ
Media Removed
올ㅋ 자격증하나생겨따 ㅋㅋ 올ㅋ 자격증하나생겨따 ㅋㅋ
Loading...
여긴 어디 나는 누구 혼자 버스여행 목적지 없음
Media Removed
여긴 어디 나는 누구 혼자 버스여행 목적지 없음 여긴 어디 나는 누구 혼자 버스여행 목적지 없음
꽃단장한 토끼 <span class="emoji emoji26a0"></span>이불 밖은 위험해<span class="emoji emoji26a0"></span>
Media Removed
꽃단장한 토끼 이불 밖은 위험해 꽃단장한 토끼 ⚠이불 밖은 위험해⚠
파닥파닥 파닥파닥🐶
먉뭮믫뮧몂맩 Happy new year ! 2018 먉뭮믫뮧몂맩

Happy new year ! 2018
Loading...
Loading...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