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rong.lee.121 Instagram Photos and Videos

chorong.lee.121 Chorong Lee @chorong.lee.121 mentions
Followers: 143
Following: 204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자기전시읽기 #룸메와수다 후 #시집읽기 #개꿀<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꽃을보듯너를본다 #나태주시집<span class="emoji emoji1f4d6"></span> 요샌 시가 좋더라<span class="emoji emoji1f60b"></span>
Media Removed
#자기전시읽기 #룸메와수다 후 #시집읽기 #개꿀 #꽃을보듯너를본다 #나태주시집 요샌 시가 좋더라 #자기전시읽기 #룸메와수다 후 #시집읽기 #개꿀👍 #꽃을보듯너를본다 #나태주시집📖 요샌 시가 좋더라😋
 #아랫동네뿌시기 #브런치 #3birds #yg가운영하는카페 #빌리엘리어트뮤지컬 #댄스종합선물세트 #발레무용탭댄스 #춤으로감동하긴또처음 #천우진_빌리 #곽이안_마이클 ...
Media Removed
#아랫동네뿌시기 #브런치 #3birds #yg가운영하는카페 #빌리엘리어트뮤지컬 #댄스종합선물세트 #발레무용탭댄스 #춤으로감동하긴또처음 #천우진_빌리 #곽이안_마이클 #스몰보이유준 #이모심쿵 난안그래도꼬맹이들 좋아하는 데 꼬맹이들 뮤지컬이라 넘나 좋아따ㅎㅎ 오늘하루풀코스캄사함니댱 #아랫동네뿌시기 #브런치 #3birds #yg가운영하는카페 #빌리엘리어트뮤지컬 #댄스종합선물세트 #발레무용탭댄스 #춤으로감동하긴또처음 #천우진_빌리 #곽이안_마이클 #스몰보이유준😍 #이모심쿵💕💕 난안그래도꼬맹이들 좋아하는 데 꼬맹이들 뮤지컬이라 넘나 좋아따ㅎㅎ 오늘하루풀코스캄사함니댱😝😊
학교 바뀌었다고 요새 너무나 수업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서.... 조만간 #번아웃예정 수업이 즐겁다고 하는 애기들이 있어서 내가 쉴 수가 없다ㅜㅜ 너님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줘야할 ...
Media Removed
학교 바뀌었다고 요새 너무나 수업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서.... 조만간 #번아웃예정 수업이 즐겁다고 하는 애기들이 있어서 내가 쉴 수가 없다ㅜㅜ 너님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줘야할 거 같아서ㅠㅠ 하다못해 창체 시간까지 알차게 쓸려고 새벽까지 수업연구함 ㅠㅠㅠ 미친듯.... ^^ 그 와중에 우리 반 남자애들은 유독 내 팬이 많은듯?!^^* ㅋㅋㅋㅋㅋㅋㅋ 학교 끝나면 대학원에서는... 논문주제에 대한 압박은 들어오고... 시간은 없곸ㅋㅋㅋㅋㅋ 책 빌릴 시간도 없어서 나의 대녀님이 셔틀해줌 ㅠㅠ️ 그리고 자기는 휴강이라 학교까지 ... 학교 바뀌었다고 요새 너무나 수업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서.... 조만간 #번아웃예정
수업이 즐겁다고 하는 애기들이 있어서 내가 쉴 수가 없다ㅜㅜ 너님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줘야할 거 같아서ㅠㅠ
하다못해 창체 시간까지 알차게 쓸려고 새벽까지 수업연구함 ㅠㅠㅠ 미친듯.... ^^
그 와중에 우리 반 남자애들은 유독 내 팬이 많은듯?!^^* ㅋㅋㅋㅋㅋㅋㅋ 😘😜😍😱😁
학교 끝나면 대학원에서는... 논문주제에 대한 압박은 들어오고... 시간은 없곸ㅋㅋㅋㅋㅋ
책 빌릴 시간도 없어서 나의 대녀님이 셔틀해줌 ㅠㅠ❤️ 그리고 자기는 휴강이라 학교까지 왔다가 집에 감 ㅋㅋㅋㅋㅋㅋ

#멘붕직전 #오늘은학부모총회 #내일은청단학부모총회 #집에가고싶어요교수님😂😭 #이인스타의시작은 #집에가고싶어서이다 #우리반풀꽃들은사랑스럽다 #자세히보면😝?! #아직5학년같은최고학년귀요미들
Read more
 #뉴묵주반지 #묵주반지세개째해먹는중 #이번엔잃어버리지않겠다아🤨 #취저탕탕<span class="emoji emoji1f52b"></span> 내가 좋아하는 로즈골드에 내 세례명까지 안에 각인되어 이뜸! #채고시다<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손에 있으니까 하루종일 ...
Media Removed
#뉴묵주반지 #묵주반지세개째해먹는중 #이번엔잃어버리지않겠다아🤨 #취저탕탕 내가 좋아하는 로즈골드에 내 세례명까지 안에 각인되어 이뜸! #채고시다 손에 있으니까 하루종일 보여서 기부니가 좋쿤 이래서 사람들이 커플링하나보다 ㅋㅋㅋ #살짝작으므로손가락살빼는걸로..... #또요새불량신자인게함정ㅠㅠ #이번주엔꼭가야지 #뉴묵주반지 #묵주반지세개째해먹는중 #이번엔잃어버리지않겠다아🤨 #취저탕탕🔫
내가 좋아하는 로즈골드에 내 세례명까지 안에 각인되어 이뜸! #채고시다👍
손에 있으니까 하루종일 보여서 기부니가 좋쿤😋💕 이래서 사람들이 커플링하나보다 ㅋㅋㅋ
#살짝작으므로손가락살빼는걸로..... #또요새불량신자인게함정ㅠㅠ #이번주엔꼭가야지
나의 새 학교 베이비들<span class="emoji emoji1f60a"></span> 음... 아직까진 5학년 같은 느낌이 있어서 밝고 해맑다. 일기검사해보니 처음 보는 선생님이라는 걸 알고, 자기들도 무척 긴장했다고. 문득 초반에 너무 하나도 ...
Media Removed
나의 새 학교 베이비들 음... 아직까진 5학년 같은 느낌이 있어서 밝고 해맑다. 일기검사해보니 처음 보는 선생님이라는 걸 알고, 자기들도 무척 긴장했다고. 문득 초반에 너무 하나도 안 엄하게 했나... 고민이 들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안 그래도 초초긴장했던 요 녀석들을 한달 내내 긴장시켜서 무얼하나 싶었다. (제발 지금의 생각이 틀리지 않길....) 첫 날 개인 사진 찍을 때는 엄청 경직되어 있더니만, 4일 지난 오늘은 표정들이 무척 많이 풀렸다. 웃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됨 그래서 자랑 제발 여기서 더 풀리지말고(ㅠㅠ) ... 나의 새 학교 베이비들😊
음... 아직까진 5학년 같은 느낌이 있어서 밝고 해맑다.
일기검사해보니 처음 보는 선생님이라는 걸 알고, 자기들도 무척 긴장했다고. 문득 초반에 너무 하나도 안 엄하게 했나... 고민이 들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안 그래도 초초긴장했던 요 녀석들을 한달 내내 긴장시켜서 무얼하나 싶었다. (제발 지금의 생각이 틀리지 않길....😭😭)
첫 날 개인 사진 찍을 때는 엄청 경직되어 있더니만, 4일 지난 오늘은 표정들이 무척 많이 풀렸다.
웃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됨😆☺️😊 그래서 자랑😜
제발 여기서 더 풀리지말고(ㅠㅠ) 이상태 그대로 쭉 졸업까지 가자. #사실은나도무척긴장 #친해지길바라 #별일없어도겁나는6학년 #나보다학교잘알아서 #나매일가르쳐줌😁
Read more
 #새학기준비 학교를 걸어갈 수 있다는 건 무척 신세계다! 덕분에 매일같이 쌩얼에 모자쓰고 학교감....^^ 짐이 분명 많았는데 어딘가에 다 들어감ㅋㅋㅋ 신기방기! 올해도 난 갖가지 ...
Media Removed
#새학기준비 학교를 걸어갈 수 있다는 건 무척 신세계다! 덕분에 매일같이 쌩얼에 모자쓰고 학교감....^^ 짐이 분명 많았는데 어딘가에 다 들어감ㅋㅋㅋ 신기방기! 올해도 난 갖가지 학급 경영 방법을 하이에나처럼 찾아 헤맨다 ㅋㅋ 결국 내꺼 쓸거면서 매번 좋은 거 없나 찾고 저장하고. 그리고 간에 기별도 안 갈만큼 찔끔찔끔 업데이트...ㅎㅎ 처음 제대로 옮기는 학교라 너무 적응이 안되는 것도 사실 ㅠㅠ 그 전에 있던 학교를 넘나 잘 알다보니 이제는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의 상태인 나와 예전의 내가 갭이 넘나 크다 ㅋㅋ 어쨋든 D-1! 오늘은 놀테다 ㅋㅋ #또6학년실화냐 ... #새학기준비
학교를 걸어갈 수 있다는 건 무척 신세계다! 덕분에 매일같이 쌩얼에 모자쓰고 학교감....^^ 짐이 분명 많았는데 어딘가에 다 들어감ㅋㅋㅋ 신기방기!
올해도 난 갖가지 학급 경영 방법을 하이에나처럼 찾아 헤맨다 ㅋㅋ 결국 내꺼 쓸거면서 매번 좋은 거 없나 찾고 저장하고. 그리고 간에 기별도 안 갈만큼 찔끔찔끔 업데이트...ㅎㅎ
처음 제대로 옮기는 학교라 너무 적응이 안되는 것도 사실 ㅠㅠ 그 전에 있던 학교를 넘나 잘 알다보니 이제는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의 상태인 나와 예전의 내가 갭이 넘나 크다 ㅋㅋ 어쨋든 D-1! 오늘은 놀테다 ㅋㅋ
#또6학년실화냐 #그래도나름6경합이었는데쟁취해냄또르르? #또청단당첨 #청단컬렉터냐ㅠㅠ
Read more
 #무도토토가3 #에쵸티<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내가 처음 좋아했던 가수.....<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그 시절 꼬꼬마 초딩 4학년에 불과했던 나란 꼬마는 사촌언니의 덕심에 영업당해 강타오빠를 픽한 후 처음으로 내 방에 ...
Media Removed
#무도토토가3 #에쵸티️ 내가 처음 좋아했던 가수..... . 그 시절 꼬꼬마 초딩 4학년에 불과했던 나란 꼬마는 사촌언니의 덕심에 영업당해 강타오빠를 픽한 후 처음으로 내 방에 포스터를 붙여보았던..... . 이후 끝없는 이초롱 덕질의 시작에 있는 그 그룹! 생방송 대기해서 정자세 시청하기 나 6학년 졸업식 끝나고 에쵸티 해체해서 혼자 티비보며 울었었는데 뭘 안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보니 왜 승호옵빠와 우혁오빠의 팬이 왜 그렇게 많았는지.. 나이 먹으니 넘나 와닿는다... 왜케 잘생김🤭 #무도토토가3 #에쵸티❤️
내가 처음 좋아했던 가수.....💕 .
그 시절 꼬꼬마 초딩 4학년에 불과했던 나란 꼬마는 사촌언니의 덕심에 영업당해 강타오빠를 픽한 후 처음으로 내 방에 포스터를 붙여보았던.....
.
이후 끝없는 이초롱 덕질의 시작에 있는 그 그룹! 생방송 대기해서 정자세 시청하기💕
나 6학년 졸업식 끝나고 에쵸티 해체해서 혼자 티비보며 울었었는데 뭘 안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보니 왜 승호옵빠와 우혁오빠의 팬이 왜 그렇게 많았는지.. 나이 먹으니 넘나 와닿는다... 왜케 잘생김🤭😍😍
인스타 올리고 싶은데 요샌 넘나 프리하게 방콕 중이라..... 올릴 게 암것도 없..... ^^ 다만 몇 장 있는 사진이라고는 맨날 먹을 거 사진들 ㅋㅋㅋ 오르는 거라고는 살 뿐 ㅠㅠ *스키장 가서 ...
Media Removed
인스타 올리고 싶은데 요샌 넘나 프리하게 방콕 중이라..... 올릴 게 암것도 없..... ^^ 다만 몇 장 있는 사진이라고는 맨날 먹을 거 사진들 ㅋㅋㅋ 오르는 거라고는 살 뿐 ㅠㅠ *스키장 가서 하루종일 뒤로 가겠다고 연습하다 폭풍 넘어지고 궁딩이보호대의 중요성을 실감하고는 먹었던 맛났던 대게 *설 명절 때 광주, 청주까지 가서 폭풍 일만 하다 옴.... 울 마미 하다못해 이젠 새우튀김까지 튀기래ㅜㅠ *그래도 이번에는 1년만에 대학 동기들을 보아 넘넘 좋았는데 우리 이제는 셀카도 안 찍음 ㅠㅠ 늙었....?? ㅠㅠ 찍은 건 겸딩이 다유니 사진 뿐 ㅋㅋㅋㅋ 그리고 ... 인스타 올리고 싶은데 요샌 넘나 프리하게 방콕 중이라..... 올릴 게 암것도 없..... ^^ 다만 몇 장 있는 사진이라고는 맨날 먹을 거 사진들 ㅋㅋㅋ 오르는 거라고는 살 뿐 ㅠㅠ *스키장 가서 하루종일 뒤로 가겠다고 연습하다 폭풍 넘어지고 궁딩이보호대의 중요성을 실감하고는 먹었던 맛났던 대게💕
*설 명절 때 광주, 청주까지 가서 폭풍 일만 하다 옴....😂 울 마미 하다못해 이젠 새우튀김까지 튀기래ㅜㅠ
*그래도 이번에는 1년만에 대학 동기들을 보아 넘넘 좋았는데 우리 이제는 셀카도 안 찍음 ㅠㅠ 늙었....?? ㅠㅠ 찍은 건 겸딩이 다유니 사진 뿐 ㅋㅋㅋㅋ 그리고 먹지도 못했던 저 달달이.... 담에 꼭 군산 가서 먹을꺼다. 예약해놔라💕
...+) 그리고는 넘나 폭풍 같은 일들이 있었기에 근황 업뎃 못함.....ㅋㅋㅋㅋ😋
Read more
 #요즘근황 #일기야근 #일기지옥 #뜻밖의롤링페이퍼 매번 6학년 겨울방학은 숙제 안내줘야지.... 하면서 까먹고 똑같이 내주고 학년말에 <span class="emoji emoji1f436"></span>고생하는 나란 바보...... ㄸㄹㄹ....... ...
Media Removed
#요즘근황 #일기야근 #일기지옥 #뜻밖의롤링페이퍼 매번 6학년 겨울방학은 숙제 안내줘야지.... 하면서 까먹고 똑같이 내주고 학년말에 고생하는 나란 바보...... ㄸㄹㄹ....... 괜히 또 꽂혀서 애들 일기에 하나씩 편지 써주고 있다.... 내년부턴 학생수가 늘어나니 올해가 제발 마지막이길 초롱아.... #요즘근황 #일기야근 #일기지옥 #뜻밖의롤링페이퍼
매번 6학년 겨울방학은 숙제 안내줘야지.... 하면서 까먹고 똑같이 내주고 학년말에 🐶고생하는 나란 바보...... ㄸㄹㄹ....... 괜히 또 꽂혀서 애들 일기에 하나씩 편지 써주고 있다.... 내년부턴 학생수가 늘어나니 올해가 제발 마지막이길 초롱아....🙏🙏
모닝운동 후 마시는 라떼는 느무느무 맛있다아<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동네 초딩들은 오늘 개학했나 4교시 후 하교하는데 나도 #도둑놈룩 으로 집에 가는 길<span class="emoji emoji1f61c"></span><span class="emoji emoji1f61c"></span> 이제 내일이면 끝날 아침운동 ㅠㅠ 안뇨옹.....<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
Media Removed
모닝운동 후 마시는 라떼는 느무느무 맛있다아️ 동네 초딩들은 오늘 개학했나 4교시 후 하교하는데 나도 #도둑놈룩 으로 집에 가는 길 이제 내일이면 끝날 아침운동 ㅠㅠ 안뇨옹..... #아침운동의비결은 #늘전날밤폭식.... #프로폭식러 #반성형다이어터 # #외로움을식욕으로달램 #룸메님안계셔서임ㅠㅠ 모닝운동 후 마시는 라떼는 느무느무 맛있다아❤️ 동네 초딩들은 오늘 개학했나 4교시 후 하교하는데 나도 #도둑놈룩 으로 집에 가는 길😜😜 이제 내일이면 끝날 아침운동 ㅠㅠ 안뇨옹.....😂 #아침운동의비결은 #늘전날밤폭식.... #프로폭식러 #반성형다이어터 #😥 #외로움을식욕으로달램 #룸메님안계셔서임ㅠㅠ
최근에 내가 제일 자주 타는 교통수단.......<span class="emoji emoji1f631"></span><span class="emoji emoji1f60a"></span><span class="emoji emoji1f604"></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Media Removed
최근에 내가 제일 자주 타는 교통수단....... 최근에 내가 제일 자주 타는 교통수단.......😱😊😄😂
나는 왜 이렇게 까불까불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정리하다 나의 깝침이 넘나 유쾌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pan class="emoji emoji1f61c"></span><span class="emoji emoji1f61c"></span> 저게 뭐라고 저리도 신났지??? 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마저 ...
Media Removed
나는 왜 이렇게 까불까불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정리하다 나의 깝침이 넘나 유쾌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라고 저리도 신났지??? 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마저 신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이렇게 까불까불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정리하다 나의 깝침이 넘나 유쾌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라고 저리도 신났지??? 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마저 신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