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uu0930 Instagram Photos and Videos

chuuu0930 김현주 @chuuu0930 mentions
Followers: 313
Following: 250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건대 #건대호수 #봄이니까 #벚꽃잎은아직흩날리지않았다 #건대호수걷자고꼬셔 #건대첫방문 건대호수는 생각보다 대단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Media Removed
#건대 #건대호수 #봄이니까 #벚꽃잎은아직흩날리지않았다 #건대호수걷자고꼬셔 #건대첫방문 건대호수는 생각보다 대단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건대 #건대호수 #봄이니까 #벚꽃잎은아직흩날리지않았다 #건대호수걷자고꼬셔 #건대첫방문
건대호수는 생각보다 대단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봄 #날씨좋다 #강사실 #야근 #채점몬 #뾰로통 #selfie #쌍꺼풀생성중 드디어 강사실에 개인 책상 생겨서 짱짱 좋다!!!! 근데 야근은 안좋다ㅜㅜ... 혼자 강사실에서 채점하고 ...
Media Removed
#봄 #날씨좋다 #강사실 #야근 #채점몬 #뾰로통 #selfie #쌍꺼풀생성중 드디어 강사실에 개인 책상 생겨서 짱짱 좋다!!!! 근데 야근은 안좋다ㅜㅜ... 혼자 강사실에서 채점하고 있으니까 뭔가 처량해ㅋㅋㅋㅋㅋ 빨리 하고 놀러가야지😎 #봄 #날씨좋다 #강사실 #야근 #채점몬 #뾰로통 #selfie #쌍꺼풀생성중
드디어 강사실에 개인 책상 생겨서 짱짱 좋다!!!! 근데 야근은 안좋다ㅜㅜ... 혼자 강사실에서 채점하고 있으니까 뭔가 처량해ㅋㅋㅋㅋㅋ 빨리 하고 놀러가야지😎
 #강남 #할리스 #동기사랑나라사랑 #심야데이트 #바보냄새 #리턴즈 약속했던 시간은 흘러흘러 결국 다시 만났지...<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잠깐 만나도, 언제 만나도 까르르까르르! 한뼘 또 같이 자란 우리 ...
Media Removed
#강남 #할리스 #동기사랑나라사랑 #심야데이트 #바보냄새 #리턴즈 약속했던 시간은 흘러흘러 결국 다시 만났지... 잠깐 만나도, 언제 만나도 까르르까르르! 한뼘 또 같이 자란 우리 계속 화이팅 #강남 #할리스 #동기사랑나라사랑 #심야데이트 #바보냄새 #리턴즈
약속했던 시간은 흘러흘러 결국 다시 만났지...💕 잠깐 만나도, 언제 만나도 까르르까르르! 한뼘 또 같이 자란 우리 계속 화이팅🌸
 #신림 #순대타운 #동화국문 #0609 #폭주기관차 #지구뿌셔 #우주뿌셔 #술잔뿌셔 다음날 출근하는 사람들이... 다시한번 모여서 세상의 종말을 도모하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 ...
Media Removed
#신림 #순대타운 #동화국문 #0609 #폭주기관차 #지구뿌셔 #우주뿌셔 #술잔뿌셔 다음날 출근하는 사람들이... 다시한번 모여서 세상의 종말을 도모하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타임워프를 경험했고, 축지법을 터득한 놀라운 술자리였다 #명불허전 #신림 #순대타운 #동화국문 #0609 #폭주기관차 #지구뿌셔 #우주뿌셔 #술잔뿌셔
다음날 출근하는 사람들이... 다시한번 모여서 세상의 종말을 도모하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타임워프를 경험했고, 축지법을 터득한 놀라운 술자리였다🍻 #명불허전
바야흐로 내신대비기간이 도래하였고, 또 주7일 스케줄 크리가 터졌다......!! 우리반 아가가 사준 망고쥬씨와 마카롱으로 버텼다<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마카롱 대존맛ㅎㅎㅎ 당떨어진 나를 위로하는 것은 ...
Media Removed
바야흐로 내신대비기간이 도래하였고, 또 주7일 스케줄 크리가 터졌다......!! 우리반 아가가 사준 망고쥬씨와 마카롱으로 버텼다 마카롱 대존맛ㅎㅎㅎ 당떨어진 나를 위로하는 것은 역시 단거단거 . . . #쥬씨 #망고주스 #스타벅스마카롱 #블루베리맛 #교무실엔크리스피크림 #책상서랍엔초코바 #달다구리 #강제워커홀릭 #인간적으로하루는쉬고파 바야흐로 내신대비기간이 도래하였고, 또 주7일 스케줄 크리가 터졌다......!! 우리반 아가가 사준 망고쥬씨와 마카롱으로 버텼다💕 마카롱 대존맛ㅎㅎㅎ 당떨어진 나를 위로하는 것은 역시 단거단거🍭🍬🍫🍪 .
.
.
#쥬씨 #망고주스 #스타벅스마카롱 #블루베리맛 #교무실엔크리스피크림 #책상서랍엔초코바 #달다구리 #강제워커홀릭 #인간적으로하루는쉬고파
할 짓 없으니 여행동안 먹은 것들 모아모아! 그래도 이번 여행은 기아체험을 벗어났다ㅋㅋㅋ 유명하다는 집 찾아가서 4일동안 다섯 끼는 챙겨먹음..!!! 하지만 쌀밥에 삼겹살 쌈싸서 김치랑 ...
Media Removed
할 짓 없으니 여행동안 먹은 것들 모아모아! 그래도 이번 여행은 기아체험을 벗어났다ㅋㅋㅋ 유명하다는 집 찾아가서 4일동안 다섯 끼는 챙겨먹음..!!! 하지만 쌀밥에 삼겹살 쌈싸서 김치랑 풋고추 왁왁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다ㅎㅎㅎ 어쩔 수 없는 한국싸람- - #포르투갈식해물볶음밥 #해시브라운 #맥모닝인가 #완탕면 #에그타르트 #탄탄면 #딤섬 #간장계란밥 #닭날개튀김 #기내식 할 짓 없으니 여행동안 먹은 것들 모아모아!
그래도 이번 여행은 기아체험을 벗어났다ㅋㅋㅋ 유명하다는 집 찾아가서 4일동안 다섯 끼는 챙겨먹음..!!! 하지만 쌀밥에 삼겹살 쌈싸서 김치랑 풋고추 왁왁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다ㅎㅎㅎ 어쩔 수 없는 한국싸람-
-
#포르투갈식해물볶음밥 #해시브라운 #맥모닝인가 #완탕면 #에그타르트 #탄탄면 #딤섬 #간장계란밥 #닭날개튀김 #기내식
 #흑역사 재생산 #강사홍보영상 나옴...ㅎㅎㅎㅎㅎㅎ 내가 말할 때 얼마나 입이 못나지는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울뻔했다ㅋㅋㅋㅋㅋ 캡쳐하면서 손발 오그라드는 것보다 더 안습인건 ...
Media Removed
#흑역사 재생산 #강사홍보영상 나옴...ㅎㅎㅎㅎㅎㅎ 내가 말할 때 얼마나 입이 못나지는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울뻔했다ㅋㅋㅋㅋㅋ 캡쳐하면서 손발 오그라드는 것보다 더 안습인건 시선처리, 제스처, 입모양 다 병신맛...!! 또르르 앞으로 수업 동영상 찍어서 연습해야겠다 #흑역사 재생산 #강사홍보영상 나옴...ㅎㅎㅎㅎㅎㅎ
내가 말할 때 얼마나 입이 못나지는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울뻔했다ㅋㅋㅋㅋㅋ
캡쳐하면서 손발 오그라드는 것보다 더 안습인건 시선처리, 제스처, 입모양 다 병신맛...!! 또르르💦 앞으로 수업 동영상 찍어서 연습해야겠다😩😩꽥
 #마카오 #여행 #셋째날 #세나도광장 #성바울성당 #성도미니크성당 #성안토니오성당 #웡치케이 #완탕면 #에그타르트 #타이파빌리지 #마카오베네시안호텔 #베네시안곤돌라 #마데리아 ...
Media Removed
#마카오 #여행 #셋째날 #세나도광장 #성바울성당 #성도미니크성당 #성안토니오성당 #웡치케이 #완탕면 #에그타르트 #타이파빌리지 #마카오베네시안호텔 #베네시안곤돌라 #마데리아 #포르투갈식볶음밥 #마지막만찬 - ️낮엔 마카오 반도, 저녁엔 타이파에서 돌아다녔다. 사실은 힘이 딸려서 타이레놀 먹고 약기운에 돌아다녔지만, 그래도 여기저기 많이 다녔다. 그리고 여전히 길을 헤맨다. 하도 캐리어 끌고 다녀서 오른팔에 알배긴 건 안자랑... ️그래도 리스보아는 컨시어지에서 짐을 맡아 주고, 셔틀로 터미널까지 태워다 줘서 엄청 편했다. ... #마카오 #여행 #셋째날 #세나도광장 #성바울성당 #성도미니크성당 #성안토니오성당 #웡치케이 #완탕면 #에그타르트 #타이파빌리지 #마카오베네시안호텔 #베네시안곤돌라 #마데리아 #포르투갈식볶음밥 #마지막만찬 -
▪️낮엔 마카오 반도, 저녁엔 타이파에서 돌아다녔다. 사실은 힘이 딸려서 타이레놀 먹고 약기운에 돌아다녔지만, 그래도 여기저기 많이 다녔다. 그리고 여전히 길을 헤맨다. 하도 캐리어 끌고 다녀서 오른팔에 알배긴 건 안자랑... ▪️그래도 리스보아는 컨시어지에서 짐을 맡아 주고, 셔틀로 터미널까지 태워다 줘서 엄청 편했다. 벤츠 셔틀버스라서 당황했고, 내가 호텔 떠날 때 나혼자 셔틀버스에 타서 또 당황했다. 어제에 이어 융숭한 대접에 몸둘바..ㅎㅎㅎ
▪️세나도 광장은 입구 분수대 쪽이 공사중이었다. 하마터면 그냥 지나칠 뻔ㅜㅜ 그래도 안으로 들어갈수록 도미니크성당이랑 바울성당 유적은 명불허전, 사람이 넘쳐났다. 서로서로 사진 찍어주는 지구촌 사람들ㅎㅎㅎ 가는 길에 에그타르트 사서 먹으면서 올라가는데 기분이 좋아졌다. 꿀꿀🐷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은 진짜 크다. 너무 크다. 또 같은 자리 헤매기를 반복했지만 이제는 그게 내 운명이려니 생각하기로 했다. 베네시안 곤돌라, 카지노, 호텔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백장은 찍은 것 같은데 고르기가 너무 어렵다. 특히 곤돌라 뱃사공들 목청이 굉장하다. 몇 번이고 붙어서서 감동을 박수를 쳤다. 멋져...👏🏻
▪️점심은 웡치케이에서 완탕면, 저녁은 마데리아에서 포르투갈식 볶음밥을 먹었다. 사실 저녁은 아무데서나 먹으려고 했는데, 베네시안 호텔 안에서 헤매다간 죽을 것 같아서 유명하다는 집 찾아가서 주문했다. 여행 내내 내가 먹은 식비를 다 합친 가격을 한 끼에 끝장냈다. 마지막 만찬ㅎㅎㅎ... 그리고 돈만큼 서비스나 맛, 분위기는 오져따리 오져따~ 약간 동화나라 귀족이 된 기분을 잠깐 느꼈다. 겸사겸사 오빠랑 아빠한테 보내줄 식사증빙영상(?)도 찍었는데, 은근 재밌다. 혼자 노니까 별 게 다 즐겁다. ▪️마카오든 홍콩이든 가는 곳마다 쇼핑천국이다. 특히 비싼거... 나는 물건 사는 것에 별 욕심이 없어서 그냥 지나쳤지만, 여행 내내 쇼핑센터 쇼핑몰 쇼핑거리 쇼핑 관련된 곳은 원없이 돌아다닌 것 같다. 쇼핑 좋아했으면 정말 탕진하기 딱 좋은 곳...
▪️이제 숙소에 가서 타이레놀 먹고 잘거다. 내일은 호텔에서 조식을 준다니까 꼭 일찍 일어나야지.
Read more
 #마카오 #여행 #아직도둘째날 #오늘의숙소 #리스보아 #카지노 #불야성 #야경은마카오였다 - <span class="emoji emoji25aa"></span>️페리<span class="emoji emoji1f6a2"></span>타고 기절했다가 일어났더니 마카오에 도착하였다. 멀미를 할 새도 없었다. ...
Media Removed
#마카오 #여행 #아직도둘째날 #오늘의숙소 #리스보아 #카지노 #불야성 #야경은마카오였다 - ️페리타고 기절했다가 일어났더니 마카오에 도착하였다. 멀미를 할 새도 없었다. 셔틀버스는 친절하게 리스보아호텔까지 픽업을 해 주었다. 터미널 나서자마자 휘황찬란한 불빛들 때문에 별천지에 온 것 같았다. 태어나서 본 도시 중에 제일 화려함...️호텔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당황스럽다. 이런 호텔을 기대한 게 아닌데...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에 나오던 벨보이🕺🏻같은 분들이 진짜 친절하게 붙어서 에스코트해줬다. 살면서 이런 걸 다 누려보나... ️짐풀고 ... #마카오 #여행 #아직도둘째날 #오늘의숙소 #리스보아 #카지노 #불야성 #야경은마카오였다 -
▪️페리🚢타고 기절했다가 일어났더니 마카오에 도착하였다. 멀미를 할 새도 없었다. 셔틀버스는 친절하게 리스보아호텔까지 픽업을 해 주었다. 터미널 나서자마자 휘황찬란한 불빛들 때문에 별천지에 온 것 같았다. 태어나서 본 도시 중에 제일 화려함...⭐️🔥🔥▪️호텔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당황스럽다. 이런 호텔을 기대한 게 아닌데...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에 나오던 벨보이🕺🏻같은 분들이 진짜 친절하게 붙어서 에스코트해줬다. 살면서 이런 걸 다 누려보나...
▪️짐풀고 나와서 호텔 근처 돌아다니는데 진짜 반짝반짝 너무 예쁘다... 또 지나가는 사람한테 부탁해서 호텔 배경으로 사진도 찍었다. 이번엔 영어를 못하시는 분이었지만 어쨌든 의사소통 성공! ▪️여긴 마카오 최초의 카지노🃏 호텔이라고 한다. 모르고 왔는데 어마무시하다. 뭔가 분위기에 또 겁먹어서 로비에 내려가기도 무서웠는데 용기내어 카지노까지 입성! 대형 카지노는 건너편 그랜드 리스보아에 있고 여기는 약간 올드한 카지노였는데, 올인의 이병헌이 생각났다. 딜러들은 송혜교가 아니었다. 난 쭈구리처럼 구경만 하다가 나왔지만 이제 어디든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 용기를 얻었다. ▪️호텔 어매니티가 어메이징하다. 🛁욕조도 있고 미니바의 음료는 내일까지 먹어도 다 못 먹을 것 같다. 침대는 또 더블이고 이런 호사를 내가 혼자 누리는 게 안타까울 지경ㅋㅋㅋㅋ ▪️불야성이다 불야성! 신나는 오늘밤 더디 새오시라 더디 새오시라💕
Read more
 #홍콩 #여행 #2일차 #침사추이 #제니베이커리 #헤리티지1881 #스타의거리 #스타페리터미널 #시계탑 #하버시티 - <span class="emoji emoji25aa"></span>️나는 생각보다 더 뻔뻔한 사람이었다. 지나가는 사람 ...
Media Removed
#홍콩 #여행 #2일차 #침사추이 #제니베이커리 #헤리티지1881 #스타의거리 #스타페리터미널 #시계탑 #하버시티 - ️나는 생각보다 더 뻔뻔한 사람이었다.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사진 찍어달라고, 여기 이 구도에서 이만큼 나오게 찍어달라고 부탁해서 결국 사진을 얻어냈다ㅋㅋㅋ 친절한 홍콩 사람들... 관광지마다 다른 사람이 찍어준 전신샷 보니까 찍어달라고 하길 잘했단 생각이 든다ㅎㅎㅎ ️헤리티지1881은 생각보다 더 럭셔리했다.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깜짝 놀람... 우워 함부로 문열고 들어가기가 부끄러울 정도로 직원들도 각이 딱 잡혀있고, ... #홍콩 #여행 #2일차 #침사추이 #제니베이커리 #헤리티지1881 #스타의거리 #스타페리터미널 #시계탑 #하버시티 -
▪️나는 생각보다 더 뻔뻔한 사람이었다.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사진 찍어달라고, 여기 이 구도에서 이만큼 나오게 찍어달라고 부탁해서 결국 사진을 얻어냈다ㅋㅋㅋ 친절한 홍콩 사람들... 관광지마다 다른 사람이 찍어준 전신샷 보니까 찍어달라고 하길 잘했단 생각이 든다ㅎㅎㅎ ▪️헤리티지1881은 생각보다 더 럭셔리했다.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깜짝 놀람... 우워 함부로 문열고 들어가기가 부끄러울 정도로 직원들도 각이 딱 잡혀있고, 하나하나 뭔가 고급지게 꾸며 놨지만, 나는 거기를 개미굴 뒤지듯 쏘다녔다지...▪️나는 생각보다 더 공간지각능력이 부족했다. 그냥 길치인 것 같다. 하버시티에서 네시간을 헤맨 것 같은데 똑같은 지방시 매장을 네 번이나 봤고, 아까 내가 앉아 있던 스타벅스를 좀 전에 또 봤다. 내가 저녁먹은 식당도 세 번은 지나친듯... 짐 맡겨놓은 라커룸을 못 찾아서 어디 갈때마다 원점을 라커룸으로 찍고, 갔다가 다시 라커룸 돌아오고... 미로에 갇힌 것 같았다. 체력 방전ㅜㅜ ▪️그래서 기념품 쇼핑은 그냥 다 제끼기로 했다. 엄마 줄 호랑이 연고만 샀다. ▪️캐리어가 무거워서 관광지를 버스나 택시 타고 돌아다니려고 했는데, 헤매다 보면 관광지, 또 좀 헤매다 보면 관광지라 결국 캐리어 끌고 홍콩투어 ㅎㅎㅎ ▪️스타페리터미널은 정말 엄청난 곳이었다. 미친 바람... 셀카 찍다가 핸드폰이 날아갈 뻔 했다... 진짜 나 사진 한장만 제대로 찍자... 부탁했지만 바람은 내 소원을 들어주지 않았다. 치마도 계속 펄럭거려서 팬티 전체공개 할 뻔했다. 국제망신ㅜㅜ ▪️탄탄면 먹고 야경 보면서 마카오로 넘어간다. 너무 힘드니까 오늘 밤엔 숙소에서 움직이지 않을 거다.
Read more
 #홍콩 #여행 #첫째날 #피크트램 #스카이라운지428 #홍콩은야경이지 #란콰이펑 #잠들지않는밤 🇭🇰🇭🇰- <span class="emoji emoji25aa"></span>️홍콩 숙소 침대가 더블인지 엄청나게 크다. 혼자 와서 그렇게까지는 ...
Media Removed
#홍콩 #여행 #첫째날 #피크트램 #스카이라운지428 #홍콩은야경이지 #란콰이펑 #잠들지않는밤 🇭🇰🇭🇰- ️홍콩 숙소 침대가 더블인지 엄청나게 크다. 혼자 와서 그렇게까지는 필요 없는데..ㅎㅎㅎ -️MTR는 헤매지 않고 잘 탔다!! 뿌듯뿌듯🏻 숙소가 셩완역 엎어지면 코 닿을 데라서 다행이다... 뚜벅이의 고생을 덜어줬다... -️역시 홍콩은 야경🏻 의도치 않게 늦게 도착해서 스카이테라스 문 닫을 때까지 사진 찍는데, 외국분이 내가 혼자 셀카봉으로 고군분투하는게 안타까웠는지 야경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줬다. 그거슨 오늘의 베스트컷 ... #홍콩 #여행 #첫째날 #피크트램 #스카이라운지428 #홍콩은야경이지 #란콰이펑 #잠들지않는밤 🇭🇰🇭🇰-
▪️홍콩 숙소 침대가 더블인지 엄청나게 크다. 혼자 와서 그렇게까지는 필요 없는데..ㅎㅎㅎ -▪️MTR는 헤매지 않고 잘 탔다!! 뿌듯뿌듯✌🏻 숙소가 셩완역 엎어지면 코 닿을 데라서 다행이다... 뚜벅이의 고생을 덜어줬다... -▪️역시 홍콩은 야경👏🏻 의도치 않게 늦게 도착해서 스카이테라스 문 닫을 때까지 사진 찍는데, 외국분이 내가 혼자 셀카봉으로 고군분투하는게 안타까웠는지 야경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줬다. 그거슨 오늘의 베스트컷📷 배우신 분ㅜㅜ 감쟈해여... -▪️내려오면서 트릭아트 코너에서 사진 잔뜩 찍어주길래 실컷 찍고 나오는데 돈내고 사라고 해서 살까말까 고민하다 비싸서 그냥 나왔다. 은지 말로는 롯데월드 후룸라이드 사진 돈주고 사는거랑 비슷한거라고 했다. 나를 칭찬해주고 싶어졌다. -▪️란콰이펑은 진짜 신세계... 길거리에 외국인 천지인데 다들 하이텐션으로 말걸고 어깨동무하고 흥이 넘친다. 그와중에 나는 밥도 못먹고 트램타고 야경 보러 다니느라(그것도 죄다 걸어서!!) 배가 고파서 윙이랑 맥주 꼴딱꼴딱 먹고, 다시 란콰이펑에서 숙소까지 당당하게 걷기~ -▪️구글맵은 정말 없으면 안되는데, 있어도 내가 활용을 제대로 못한다. 30분을 열심히 들고 걸어다녔는데, 정확히 30분 전과 같은 장소에 도착했다. -▪️내일은 좀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싶어... 맛있는 거 먹으면서...😹😹
Read more
 #여행스타그램 #마카오 #비행끝 #홍콩행 #코타이젯 #페리탑승 #selfie 하루에 두번 출국중....<span class="emoji emoji2708"></span>️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페리타고 홍콩으로!!! 어제 하루종일 비와서 ...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마카오 #비행끝 #홍콩행 #코타이젯 #페리탑승 #selfie 하루에 두번 출국중....️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페리타고 홍콩으로!!! 어제 하루종일 비와서 걱정했는데 오늘은 날씨 쨍해서 행복ㅜㅜ️ 한국에서 페리티켓 예매했는데 바보처럼 퍼스트클래스를 예매했다! 근데 또 바보처럼 이상한 프로모션을 눌러서 일반석보다 싸ㅋㅋㅋ 럭키 #여행스타그램 #마카오 #비행끝 #홍콩행 #코타이젯 #페리탑승 #selfie
하루에 두번 출국중....✈️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페리타고 홍콩으로!!! 어제 하루종일 비와서 걱정했는데 오늘은 날씨 쨍해서 행복ㅜㅜ☀️ 한국에서 페리티켓 예매했는데 바보처럼 퍼스트클래스를 예매했다! 근데 또 바보처럼 이상한 프로모션을 눌러서 일반석보다 싸ㅋㅋㅋ 럭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