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dus772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oading...


dldus772 yeonhee.lee @dldus772 mentions
Followers: 172
Following: 188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급삘받아 찾아간 대천여행 조개구이먹는데 갑자기 눈이 펑펑 쏟아졌다 면장갑빌려서 아빠랑 눈싸움하고 모르는 산악회아저씨들이 사진도찍어주시면서 동생보고싶으면 빨리자라고 쥬니한테 ...
Media Removed
급삘받아 찾아간 대천여행 조개구이먹는데 갑자기 눈이 펑펑 쏟아졌다 면장갑빌려서 아빠랑 눈싸움하고 모르는 산악회아저씨들이 사진도찍어주시면서 동생보고싶으면 빨리자라고 쥬니한테 용돈 만원을 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대천 #한화리조트 #가족여행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빠와아들 #여행스타스램 #가족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눈싸움 #눈오던날 #씐나는발걸음 #그들의스텝 #아빠이렇게걸으라고 급삘받아 찾아간 대천여행
조개구이먹는데 갑자기 눈이 펑펑 쏟아졌다
면장갑빌려서 아빠랑 눈싸움하고
모르는 산악회아저씨들이 사진도찍어주시면서
동생보고싶으면 빨리자라고 쥬니한테
용돈 만원을 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대천 #한화리조트 #가족여행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빠와아들 #여행스타스램 #가족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눈싸움 #눈오던날 #씐나는발걸음 #그들의스텝 #아빠이렇게걸으라고
Loading...
이런거 생전 안해주는 사람인줄 <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해준만큼 돌아오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생일 #연삥 #생일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고마워 #스릉한다 #생일선물 #사랑꾼 #김슨생 #팽이좀치워줄래? #매년생일은연차내는날 #A에바람빠져서속상하다능김슨생 #하지만난열받아서술먹고1시에들어왔지 ...
Media Removed
이런거 생전 안해주는 사람인줄 해준만큼 돌아오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생일 #연삥 #생일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고마워 #스릉한다 #생일선물 #사랑꾼 #김슨생 #팽이좀치워줄래? #매년생일은연차내는날 #A에바람빠져서속상하다능김슨생 #하지만난열받아서술먹고1시에들어왔지 #풍선두개떨어졌으니어서붙여놓으라능주정뱅이 이런거 생전 안해주는 사람인줄 😍
해준만큼 돌아오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생일 #연삥 #생일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고마워 #스릉한다 #생일선물 #사랑꾼 #김슨생 #팽이좀치워줄래?
#매년생일은연차내는날
#A에바람빠져서속상하다능김슨생
#하지만난열받아서술먹고1시에들어왔지
#풍선두개떨어졌으니어서붙여놓으라능주정뱅이
범쥰이 유치원 1박2일 캠프기념 불금 룰루가랄라라<span class="emoji emoji1f491"></span> 결혼기념일날 리셋팅한 결혼반지끼고 올만에 밖에서만나서 데이트 . . #연삥 #정길 #김슨생 #부부스타그램 #러브스타그램 #구월동 #구월동맛집 #곱창이야기 #엘리시아 #결혼반지 #커플링 #김수정빨리와 #소주4병째 #만취예약ㅋㅋㅋㅋ
Media Removed
범쥰이 유치원 1박2일 캠프기념 불금 룰루가랄라라 결혼기념일날 리셋팅한 결혼반지끼고 올만에 밖에서만나서 데이트 . . #연삥 #정길 #김슨생 #부부스타그램 #러브스타그램 #구월동 #구월동맛집 #곱창이야기 #엘리시아 #결혼반지 #커플링 #김수정빨리와 #소주4병째 #만취예약ㅋㅋㅋㅋ 범쥰이 유치원 1박2일 캠프기념 불금
룰루가랄라라💑
결혼기념일날 리셋팅한 결혼반지끼고
올만에 밖에서만나서 데이트
.
.
#연삥 #정길 #김슨생 #부부스타그램 #러브스타그램 #구월동 #구월동맛집 #곱창이야기 #엘리시아 #결혼반지 #커플링 #김수정빨리와
#소주4병째 #만취예약ㅋㅋㅋㅋ
2006년 12월 24일에 만나서 2010년 11월 06일에 결혼을 하고 8년째<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 너랑 나랑 아이를 낳고 키우고 지지고 볶고 그렇게 평범하게 소소하게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4f"></span> . . 근데... ...
Media Removed
2006년 12월 24일에 만나서 2010년 11월 06일에 결혼을 하고 8년째 . . 너랑 나랑 아이를 낳고 키우고 지지고 볶고 그렇게 평범하게 소소하게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 근데... 가끔은 혼자있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연삥 #정길 #범쥰 #가족스타그램 #결혼기념일 #장미꽃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이당 #한옥레스토랑 #인천스타그램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일상 #소소하다 #머리싹뚝짜르니얼굴이대왕문어만해졌네 #스테이크빨리썰어라 #우리아들현기증나요 2006년 12월 24일에 만나서
2010년 11월 06일에 결혼을 하고 8년째💕
.
.

너랑 나랑 아이를 낳고 키우고 지지고 볶고
그렇게 평범하게 소소하게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
근데... 가끔은 혼자있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연삥 #정길 #범쥰 #가족스타그램 #결혼기념일 #장미꽃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이당 #한옥레스토랑 #인천스타그램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일상 #소소하다 #머리싹뚝짜르니얼굴이대왕문어만해졌네
#스테이크빨리썰어라
#우리아들현기증나요😂
롤러장데이트<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집에서 심심한 쥬니 끌고 무작정 롤러장 나도 쥬니 나이때 아빠가 가르쳐주고 처음탔는데 몸이 기억해!!!!!ㅋㅋㅋㅋㅋㅋ 20번은 넘게 꽈당했지만 집에가잔말 안하고 ...
Media Removed
롤러장데이트 집에서 심심한 쥬니 끌고 무작정 롤러장 나도 쥬니 나이때 아빠가 가르쳐주고 처음탔는데 몸이 기억해!!!!!ㅋㅋㅋㅋㅋㅋ 20번은 넘게 꽈당했지만 집에가잔말 안하고 열심히 노력한 아들 멋지다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인천맘 #아들과데이트 #롤러장 #부평 #스핀아레나 #데이트명소 #롤러스케이트 #어기적어기적 #거북이세요? #마무리는오락실 #일상 #소통 #내아들이몸치라니 #아빤가난해서한번도못타봤데 롤러장데이트💕
집에서 심심한 쥬니 끌고 무작정 롤러장
나도 쥬니 나이때 아빠가 가르쳐주고 처음탔는데
몸이 기억해!!!!!ㅋㅋㅋㅋㅋㅋ
20번은 넘게 꽈당했지만 집에가잔말 안하고
열심히 노력한 아들 멋지다👍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인천맘 #아들과데이트 #롤러장 #부평 #스핀아레나 #데이트명소 #롤러스케이트 #어기적어기적 #거북이세요? #마무리는오락실 #일상 #소통
#내아들이몸치라니
#아빤가난해서한번도못타봤데😢
경희유치원 마지막 소풍 도시락 나에게 도시락 스킬을 늘려준 소풍많이 가는 유치원<span class="emoji emoji1f612"></span> . . #도시락 #유치원도시락 #김밥 #삼겹살김밥 #소풍 #가을소풍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일상 #소통
Media Removed
경희유치원 마지막 소풍 도시락 나에게 도시락 스킬을 늘려준 소풍많이 가는 유치원 . . #도시락 #유치원도시락 #김밥 #삼겹살김밥 #소풍 #가을소풍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일상 #소통 경희유치원 마지막 소풍 도시락
나에게 도시락 스킬을 늘려준
소풍많이 가는 유치원😒
.
.
#도시락 #유치원도시락 #김밥 #삼겹살김밥 #소풍 #가을소풍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일상 #소통
Loading...
독박육아에 수정찬스로 에버랜드행<span class="emoji emoji1f3a1"></span> 도착하자마자 코피흘리는 누나를 시작으로 하얗게 불태웠다 . . #에버랜드 #할로윈파티 #수정이모 #범쥰 #시욱 #시은 #토욜오후권 #판다월드 #아마존익스프레스 #몬스터패밀리 #블러디시티 #좀비공연 #퍼레이드 #불꽃놀이 #주말여행 #자연농원아는사람<span class="emoji emoji1f64b"></span>‍♀️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소통 #좀비무서 #호러사파리넘하고싶었는데 #들어가자마자츄러스먹고싶다는뭘좀아는아들 #퍼레이드보다엉덩이얼뻔 #넘나추은에버랭
Media Removed
독박육아에 수정찬스로 에버랜드행 도착하자마자 코피흘리는 누나를 시작으로 하얗게 불태웠다 . . #에버랜드 #할로윈파티 #수정이모 #범쥰 #시욱 #시은 #토욜오후권 #판다월드 #아마존익스프레스 #몬스터패밀리 #블러디시티 #좀비공연 #퍼레이드 #불꽃놀이 #주말여행 #자연농원아는사람‍♀️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소통 #좀비무서 #호러사파리넘하고싶었는데 #들어가자마자츄러스먹고싶다는뭘좀아는아들 #퍼레이드보다엉덩이얼뻔 #넘나추은에버랭 독박육아에 수정찬스로 에버랜드행🎡
도착하자마자 코피흘리는 누나를 시작으로
하얗게 불태웠다
.
.
#에버랜드 #할로윈파티 #수정이모 #범쥰 #시욱 #시은 #토욜오후권 #판다월드 #아마존익스프레스 #몬스터패밀리 #블러디시티 #좀비공연 #퍼레이드 #불꽃놀이 #주말여행 #자연농원아는사람🙋‍♀️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소통
#좀비무서 #호러사파리넘하고싶었는데
#들어가자마자츄러스먹고싶다는뭘좀아는아들
#퍼레이드보다엉덩이얼뻔
#넘나추은에버랭
7살 마지막 운동회 이다음은 점심시간이었지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가을운동회 #경희유치원 #남동근린공원 #복주머니던지기 #워킹맘 #인천맘 #소통 #복주머니던져서공을터트리면맛있는점심드시요현수막이 #안터진닼
Media Removed
7살 마지막 운동회 이다음은 점심시간이었지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가을운동회 #경희유치원 #남동근린공원 #복주머니던지기 #워킹맘 #인천맘 #소통 #복주머니던져서공을터트리면맛있는점심드시요현수막이 #안터진닼 7살 마지막 운동회
이다음은 점심시간이었지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가을운동회 #경희유치원 #남동근린공원 #복주머니던지기 #워킹맘 #인천맘 #소통
#복주머니던져서공을터트리면맛있는점심드시요현수막이
#안터진닼
Loading...
아침에 눈도못뜨는 아들 미역국 챙겨먹이고 퇴근하고 부랴부랴 저녁생일파티<span class="emoji emoji1f389"></span>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생일 #생일상 #엄마똥손생일 #야구게임 #워킹맘 #워킹맘스타그램 #선물이몇개냐 #나도다음생엔김정길딸로태어나고싶다 #사랑해아들 #생일축하해
Media Removed
아침에 눈도못뜨는 아들 미역국 챙겨먹이고 퇴근하고 부랴부랴 저녁생일파티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생일 #생일상 #엄마똥손생일 #야구게임 #워킹맘 #워킹맘스타그램 #선물이몇개냐 #나도다음생엔김정길딸로태어나고싶다 #사랑해아들 #생일축하해 아침에 눈도못뜨는 아들 미역국 챙겨먹이고
퇴근하고 부랴부랴 저녁생일파티🎉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생일 #생일상 #엄마똥손생일 #야구게임 #워킹맘 #워킹맘스타그램 #선물이몇개냐 #나도다음생엔김정길딸로태어나고싶다 #사랑해아들 #생일축하해
연삥이네 유녕이네 수정이네 가족모임<span class="emoji emoji1f33c"></span> 어른 여섯 초딩하나 유딩둘 아가 하나 헤어지는날 다들 그래서 다음엔 언제?ㅋ 다음은 문학에서 우진이네랑 같이 만나요<span class="emoji emoji1f61d"></span> . . #가족여행 #여행스타그램 #대부도 #프로방스펜션 #온수풀 #유녕이네 #수정이네 #또가자가자 #또놀자놀자 #봄봄앓이중 #봄봄이언제커서형아들이랑놀래? #봄봄이가아무리이뻐도둘째생각은안난다 #유녕이네는아직신혼인가보다
Media Removed
연삥이네 유녕이네 수정이네 가족모임 어른 여섯 초딩하나 유딩둘 아가 하나 헤어지는날 다들 그래서 다음엔 언제?ㅋ 다음은 문학에서 우진이네랑 같이 만나요 . . #가족여행 #여행스타그램 #대부도 #프로방스펜션 #온수풀 #유녕이네 #수정이네 #또가자가자 #또놀자놀자 #봄봄앓이중 #봄봄이언제커서형아들이랑놀래? #봄봄이가아무리이뻐도둘째생각은안난다 #유녕이네는아직신혼인가보다 연삥이네 유녕이네 수정이네 가족모임🌼
어른 여섯 초딩하나 유딩둘 아가 하나
헤어지는날 다들 그래서 다음엔 언제?ㅋ
다음은 문학에서 우진이네랑 같이 만나요😝
.
.
#가족여행 #여행스타그램 #대부도 #프로방스펜션 #온수풀 #유녕이네 #수정이네 #또가자가자 #또놀자놀자 #봄봄앓이중
#봄봄이언제커서형아들이랑놀래?
#봄봄이가아무리이뻐도둘째생각은안난다
#유녕이네는아직신혼인가보다
여기가 하와이인가 제부도인가 역시 바다는 그바다가 그바다 . . #범쥰 #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7살아들 #아빠와아들 #제부도 #제부도해수욕장 #바다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시부모님과함께 #화성은역시제부도지 . . #서해는낙조 #늦은여행
Media Removed
여기가 하와이인가 제부도인가 역시 바다는 그바다가 그바다 . . #범쥰 #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7살아들 #아빠와아들 #제부도 #제부도해수욕장 #바다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시부모님과함께 #화성은역시제부도지 . . #서해는낙조 #늦은여행 여기가 하와이인가 제부도인가
역시 바다는 그바다가 그바다
.
.
#범쥰 #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7살아들 #아빠와아들 #제부도 #제부도해수욕장 #바다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시부모님과함께 #화성은역시제부도지
.
.
#서해는낙조
#늦은여행
2018.08.03 평창여름휴가 휘닉스파크블루캐니언/흥정계곡 원없이물놀이한 여름방학 끝!!!!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평창 #휘닉스파크 #몽블랑 #블루캐니언 #흥정계곡 #휴가스타그램 #여행 #강원도 #여행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가족스타그램 #회사가기시르다 #넘흐넘흐시르다 #하와이보다여기가더좋단다
Media Removed
2018.08.03 평창여름휴가 휘닉스파크블루캐니언/흥정계곡 원없이물놀이한 여름방학 끝!!!!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평창 #휘닉스파크 #몽블랑 #블루캐니언 #흥정계곡 #휴가스타그램 #여행 #강원도 #여행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가족스타그램 #회사가기시르다 #넘흐넘흐시르다 #하와이보다여기가더좋단다 2018.08.03 평창여름휴가
휘닉스파크블루캐니언/흥정계곡
원없이물놀이한 여름방학 끝!!!!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평창 #휘닉스파크 #몽블랑 #블루캐니언 #흥정계곡 #휴가스타그램 #여행 #강원도 #여행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가족스타그램
#회사가기시르다
#넘흐넘흐시르다
#하와이보다여기가더좋단다
Loading...
꽃구경하려고개똥멋부렸다가 얼어죽을뻔한남이섬<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 . . #남이섬 #나미나라공화국 #가족여행 #여행스타스램 #춥다 #넘춥다 #계속춥다 #범쥰 #쥰스타그램 #7살 #아들스타그램 #일상 #셀피 #여행 #소통 #사진만찍고한시간만에탈출
Media Removed
꽃구경하려고개똥멋부렸다가 얼어죽을뻔한남이섬 . . #남이섬 #나미나라공화국 #가족여행 #여행스타스램 #춥다 #넘춥다 #계속춥다 #범쥰 #쥰스타그램 #7살 #아들스타그램 #일상 #셀피 #여행 #소통 #사진만찍고한시간만에탈출 꽃구경하려고개똥멋부렸다가
얼어죽을뻔한남이섬👏
.
.
#남이섬 #나미나라공화국 #가족여행 #여행스타스램 #춥다 #넘춥다 #계속춥다 #범쥰 #쥰스타그램 #7살 #아들스타그램 #일상 #셀피 #여행 #소통
#사진만찍고한시간만에탈출
신랑님 생일<span class="emoji emoji1f389"></span> 맨날 바라고 받기만하다가 처음으로 이렇게 차려준거같다 40이 넘으면서 인생의 무게감이 느껴진다며 우울해했지만 그만큼 범쥰이가 크고 우리가 함께한 시간도 늘어나어나니깐 ...
Media Removed
신랑님 생일 맨날 바라고 받기만하다가 처음으로 이렇게 차려준거같다 40이 넘으면서 인생의 무게감이 느껴진다며 우울해했지만 그만큼 범쥰이가 크고 우리가 함께한 시간도 늘어나어나니깐 행복했으면 좋겠다 . 12월내상일도기대할께 훗 . . #생일 #아빠생일 #파티 #생일파티 #케이크토퍼 #노량진회 #형제수산 #생일선물 #선글라스 #가족 #가족스타그램 #인천맘 #일상 #소통 #지만좋은썬그리쓰고우린만원짜리급조 신랑님 생일🎉
맨날 바라고 받기만하다가
처음으로 이렇게 차려준거같다
40이 넘으면서 인생의 무게감이 느껴진다며 우울해했지만
그만큼 범쥰이가 크고 우리가 함께한 시간도 늘어나어나니깐 행복했으면 좋겠다💕
.
12월내상일도기대할께 훗 .
.
#생일 #아빠생일 #파티 #생일파티 #케이크토퍼 #노량진회 #형제수산 #생일선물 #선글라스 #가족 #가족스타그램 #인천맘 #일상 #소통
#지만좋은썬그리쓰고우린만원짜리급조
백화점 장보러갔다가 프리마켓 구경<span class="emoji emoji1f33c"></span> 현실은 말좀들어라 대답좀해라 한대맞고싶니..<span class="emoji emoji1f47f"></span> 미운일곱살이라더니 속이탄다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미운7살 #아들스타그램 #애스타 #모자스타그램 #구월동 #프리마켓 #가족스타그램 #가족 #구월동 #맘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장보기 #일상 #육아소통 #소통 #카트가꽉차서장본걸넣을수가없어 #이빨빠지고못생김레벨업
Media Removed
백화점 장보러갔다가 프리마켓 구경 현실은 말좀들어라 대답좀해라 한대맞고싶니.. 미운일곱살이라더니 속이탄다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미운7살 #아들스타그램 #애스타 #모자스타그램 #구월동 #프리마켓 #가족스타그램 #가족 #구월동 #맘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장보기 #일상 #육아소통 #소통 #카트가꽉차서장본걸넣을수가없어 #이빨빠지고못생김레벨업 백화점 장보러갔다가 프리마켓 구경🌼
현실은 말좀들어라 대답좀해라 한대맞고싶니..👿
미운일곱살이라더니 속이탄다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미운7살 #아들스타그램 #애스타 #모자스타그램 #구월동 #프리마켓 #가족스타그램 #가족 #구월동 #맘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장보기 #일상 #육아소통 #소통
#카트가꽉차서장본걸넣을수가없어
#이빨빠지고못생김레벨업
Loading...
온몸이 화로가득차서 동화냉면에 핀벨초코빵 흡입 진정한 단짠이로세 . . #핀벨 #핀벨커피 #숙대맛집 #디저트카페 #디저트 #초코식빵 #스트레스해소 #단짠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탐방 #서울역맛집 #일상 #소통 #생각보다달지않음 #서울에서맛있는빵10ㅇ위안에든다며
Media Removed
온몸이 화로가득차서 동화냉면에 핀벨초코빵 흡입 진정한 단짠이로세 . . #핀벨 #핀벨커피 #숙대맛집 #디저트카페 #디저트 #초코식빵 #스트레스해소 #단짠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탐방 #서울역맛집 #일상 #소통 #생각보다달지않음 #서울에서맛있는빵10ㅇ위안에든다며 온몸이 화로가득차서 동화냉면에 핀벨초코빵 흡입
진정한 단짠이로세
.
.
#핀벨 #핀벨커피 #숙대맛집 #디저트카페 #디저트 #초코식빵 #스트레스해소 #단짠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탐방 #서울역맛집 #일상 #소통
#생각보다달지않음
#서울에서맛있는빵10ㅇ위안에든다며
김치볶음밥은 역시 코다차야<span class="emoji emoji1f493"></span> 저녁밥만먹을라했는데<span class="emoji emoji1f449"></span><span class="emoji emoji1f448"></span> . . #연삥 #조뚠뚠 #구마엄마 #음주 #종각 #종각맛집 #맛스타그램 #먹방 #코다차야 #김치볶음밥 #메로구이 #닭강정 #카스처럼 #종각 #일상 #소통 #맞팔 #짜증 #니미랄회사 #월급노예 #너나나나다같은일개미 #담엔금욜에날잡고개만취하자
Media Removed
김치볶음밥은 역시 코다차야 저녁밥만먹을라했는데 . . #연삥 #조뚠뚠 #구마엄마 #음주 #종각 #종각맛집 #맛스타그램 #먹방 #코다차야 #김치볶음밥 #메로구이 #닭강정 #카스처럼 #종각 #일상 #소통 #맞팔 #짜증 #니미랄회사 #월급노예 #너나나나다같은일개미 #담엔금욜에날잡고개만취하자 김치볶음밥은 역시 코다차야💓
저녁밥만먹을라했는데👉👈
.
.
#연삥 #조뚠뚠 #구마엄마 #음주 #종각 #종각맛집 #맛스타그램 #먹방 #코다차야 #김치볶음밥 #메로구이 #닭강정 #카스처럼 #종각 #일상 #소통 #맞팔 #짜증 #니미랄회사 #월급노예
#너나나나다같은일개미
#담엔금욜에날잡고개만취하자
시즌이왔구나<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 . #인천 #문학경기장 #sk와이번스 #sk행복드림구장 #야구 #시범경기 #바베큐석 #삼겹살 #목살 #항정살 #니들이원하는대로 #소세지가제일인기 #인천맘 #일상 #소통환영 #고기는70년생들이구워야제맛<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Media Removed
시즌이왔구나 . . #인천 #문학경기장 #sk와이번스 #sk행복드림구장 #야구 #시범경기 #바베큐석 #삼겹살 #목살 #항정살 #니들이원하는대로 #소세지가제일인기 #인천맘 #일상 #소통환영 #고기는70년생들이구워야제맛 시즌이왔구나⚾
.
.
#인천 #문학경기장 #sk와이번스 #sk행복드림구장 #야구 #시범경기 #바베큐석 #삼겹살 #목살 #항정살 #니들이원하는대로 #소세지가제일인기 #인천맘 #일상 #소통환영
#고기는70년생들이구워야제맛👍
Loading...
7살 무궁화반 김범준<span class="emoji emoji1f33c"></span> 나 어릴땐 아빠가 아침마다 교복 다려주셨능데ㅠ 너의 7살을 응원할께!!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경희유치원 #무궁화반 #일상 #소통 # #2018년3월3일119cm24kg #7살에원복새로사서아까워죽겠네 #신랑면바지도안다려주고링클프리샀고만
Media Removed
7살 무궁화반 김범준 나 어릴땐 아빠가 아침마다 교복 다려주셨능데ㅠ 너의 7살을 응원할께!!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경희유치원 #무궁화반 #일상 #소통 # #2018년3월3일119cm24kg #7살에원복새로사서아까워죽겠네 #신랑면바지도안다려주고링클프리샀고만 7살 무궁화반 김범준🌼
나 어릴땐 아빠가 아침마다 교복 다려주셨능데ㅠ
너의 7살을 응원할께!!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천맘 #워킹맘 #경희유치원 #무궁화반 #일상 #소통 #
#2018년3월3일119cm24kg
#7살에원복새로사서아까워죽겠네
#신랑면바지도안다려주고링클프리샀고만
1박2일 인천투어<span class="emoji emoji1f68c"></span> 고등학교 친구들과 대천이후 2년만의 여행ㅋ 2월 마지막날의 자유부인 . . #구월동 #구월동맛집 #유신불족발 #가요톱텝 #감성주점 #더디자이너스호텔 #연안부두 #해변식당 #해물탕 #밴댕이회무침 #친구 #고3친구 #여행 #자유부인 #친구스타그램 #모임 #구월동맛집 #인천맘 #인천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환영 #맞팔 #가요톱텐은정말새로운세상<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먹는거마다올클리어지만소주는못먹음 #밴댕이회무침못먹는다던박혜올클리어
Media Removed
1박2일 인천투어 고등학교 친구들과 대천이후 2년만의 여행ㅋ 2월 마지막날의 자유부인 . . #구월동 #구월동맛집 #유신불족발 #가요톱텝 #감성주점 #더디자이너스호텔 #연안부두 #해변식당 #해물탕 #밴댕이회무침 #친구 #고3친구 #여행 #자유부인 #친구스타그램 #모임 #구월동맛집 #인천맘 #인천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환영 #맞팔 #가요톱텐은정말새로운세상 #먹는거마다올클리어지만소주는못먹음 #밴댕이회무침못먹는다던박혜올클리어 1박2일 인천투어🚌
고등학교 친구들과 대천이후 2년만의 여행ㅋ
2월 마지막날의 자유부인
.
.
#구월동 #구월동맛집 #유신불족발 #가요톱텝 #감성주점 #더디자이너스호텔 #연안부두 #해변식당 #해물탕 #밴댕이회무침 #친구 #고3친구 #여행 #자유부인 #친구스타그램 #모임 #구월동맛집 #인천맘 #인천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환영 #맞팔
#가요톱텐은정말새로운세상👍
#먹는거마다올클리어지만소주는못먹음
#밴댕이회무침못먹는다던박혜올클리어
오빠 ㅠㅠ . . #H.O.T #무한도전 #토토가3 #토니 #안승호 #1996 #족발에소주먹으면눈물질질짬
Media Removed
오빠 ㅠㅠ . . #H.O.T #무한도전 #토토가3 #토니 #안승호 #1996 #족발에소주먹으면눈물질질짬 오빠 ㅠㅠ
.
.
#H.O.T #무한도전 #토토가3 #토니 #안승호 #1996
#족발에소주먹으면눈물질질짬
고씨딸기농장<span class="emoji emoji1f33c"></span> 딸기따기장인탄생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체험학습 #고씨딸기농장 #딸기따기체험 #인천 #인천맘 #계양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노예아빠
Media Removed
고씨딸기농장 딸기따기장인탄생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체험학습 #고씨딸기농장 #딸기따기체험 #인천 #인천맘 #계양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노예아빠 고씨딸기농장🌼
딸기따기장인탄생
.
.
#범쥰 #쥰스타그램 #7살아들 #아들스타그램 #체험학습 #고씨딸기농장 #딸기따기체험 #인천 #인천맘 #계양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노예아빠
올해도 어김없이 정길표호떡 8년째 . . #호떡 #백설호떡믹스 #김쉐프 #야식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남 #이정도면누르게사줘도될듯 #넘나맛난것 #밥그릇으로펴주세요 #그나마지킨결혼약속 #부부 #구월동 #
Media Removed
올해도 어김없이 정길표호떡 8년째 . . #호떡 #백설호떡믹스 #김쉐프 #야식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남 #이정도면누르게사줘도될듯 #넘나맛난것 #밥그릇으로펴주세요 #그나마지킨결혼약속 #부부 #구월동 # 올해도 어김없이 정길표호떡 8년째
.
.
#호떡 #백설호떡믹스 #김쉐프 #야식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남 #이정도면누르게사줘도될듯 #넘나맛난것 #밥그릇으로펴주세요 #그나마지킨결혼약속 #부부 #구월동 #
왜그렇게 보는지 이유를 모르겠니? . . #남영 #못생긴아이 #술먹으면더못생겨지는아이 #술스타그램 #주정뱅이 #먹태 #안주돌리기 #신받음 #박소년 #일상 #소통 왜그렇게 보는지 이유를 모르겠니?
.
.
#남영 #못생긴아이 #술먹으면더못생겨지는아이 #술스타그램 #주정뱅이 #먹태 #안주돌리기 #신받음 #박소년 #일상 #소통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