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Eej8203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oading...


eej8203 이은진 @eej8203 mentions
Followers: 196
Following: 254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똘망아 넌좋겠다 우리언니가 너의 이모라서♡ 쉬는날 파주까지 달려와준 @eunhye6368 날씨는 흐렸지만 기분전환성공ㅎㅎ #똘망아범<span class="emoji emoji1f618"></span> 이 얼굴이 하루종일 밝다고햇댜ㅎㅎ 마지막삼겹살이더럽게맛없었지만 오늘하루 ...
Media Removed
#똘망아 넌좋겠다 우리언니가 너의 이모라서♡ 쉬는날 파주까지 달려와준 @eunhye6368 날씨는 흐렸지만 기분전환성공ㅎㅎ #똘망아범 이 얼굴이 하루종일 밝다고햇댜ㅎㅎ 마지막삼겹살이더럽게맛없었지만 오늘하루 덕분에 마무리잘했어ㅎㅎ 좋은추억 선물해줘서 고마워^^ . . . . #파주 #헤이리마을 #한국근현대사박물관🏤 #아이존게임박물관 #친자매그램 #똘망이의 이모♡ #항상 #고마워 #임신22주차 #좋은추억하나 #파주맛집은 #어디에요 #내위주사진 #다음에는어디로갈까 #또보자요 #똘망아 넌좋겠다
우리언니가 너의 이모라서♡
쉬는날 파주까지 달려와준 @eunhye6368
날씨는 흐렸지만 기분전환성공ㅎㅎ
#똘망아범😘 이 얼굴이 하루종일 밝다고햇댜ㅎㅎ
마지막삼겹살이더럽게맛없었지만
오늘하루 덕분에 마무리잘했어ㅎㅎ
좋은추억 선물해줘서 고마워^^ .
.
.
.
#파주 #헤이리마을 #한국근현대사박물관🏤 #아이존게임박물관 #친자매그램 #똘망이의 이모♡
#항상 #고마워💕 #임신22주차 #좋은추억하나 #파주맛집은 #어디에요 #내위주사진 #다음에는어디로갈까
#또보자요💕
Loading...
임신육개월입성이요^^ 병원검진만 다녀오면 항상 여러가지 감정이 생기는듯ㅎㅎ 감동의 여운이ㅋㅋㅋㅋ 얼굴형태도 얼추보이고 ㅎㅎ 두상빼고 @kmskg 빼박인듯요ㅋㅋㅋ여보유전자가쎈걸로ㅋㅋㅋ<span class="emoji emoji1f61a"></span> 임신하자마자 ...
Media Removed
임신육개월입성이요^^ 병원검진만 다녀오면 항상 여러가지 감정이 생기는듯ㅎㅎ 감동의 여운이ㅋㅋㅋㅋ 얼굴형태도 얼추보이고 ㅎㅎ 두상빼고 @kmskg 빼박인듯요ㅋㅋㅋ여보유전자가쎈걸로ㅋㅋㅋ 임신하자마자 1등으로 똘망이선물사러 가준 @eunhye6368 늦은 인증샷에 쏘릿♡ 저거말고도우주복도있는데 그인증샷은 다음 춈파사진이랑 올리겟어ㅋㅋㅋㅋ 두번째@xiahwlgp ㅋㅋㅋ얌ㅋㅋㅋㅋㅋㅋㅋㅋ풀셋트로 보내줫서넘나고맙댜ㅋㅋㄱㅋㅋ이쁘게입히께♡ 세번째 @bmirinae 언냐가선물해준 디데이달력으로 오랜만에 ... 임신육개월입성이요^^
병원검진만 다녀오면 항상 여러가지 감정이 생기는듯ㅎㅎ
감동의 여운이ㅋㅋㅋㅋ
얼굴형태도 얼추보이고 ㅎㅎ
두상빼고 @kmskg 빼박인듯요ㅋㅋㅋ여보유전자가쎈걸로ㅋㅋㅋ😚
임신하자마자 1등으로 똘망이선물사러 가준 @eunhye6368
늦은 인증샷에 쏘릿♡
저거말고도우주복도있는데 그인증샷은 다음 춈파사진이랑 올리겟어ㅋㅋㅋㅋ
두번째@xiahwlgp ㅋㅋㅋ얌ㅋㅋㅋㅋㅋㅋㅋㅋ풀셋트로 보내줫서넘나고맙댜ㅋㅋㄱㅋㅋ이쁘게입히께♡
세번째 @bmirinae 언냐가선물해준 디데이달력으로
오랜만에 인스타질ㅋㅋㅋㅋㅋㅋ
튼살크림에 임산부차랑 이거저거바리바리챙겨줘서고맙다오!
단디챙겨바르고 마시께요ㅋㅋㅋ
@namdain_ 선뱀!ㅋㅋㅋ아스크림케익보내줘서고마워여👍
입덧엔 아이스크림만한게없데여ㅋㅋㅋ굳굳

#임산부 #임산부그램 #임신선물 #임신중기 #임신6개월진입 #임신20주 #얼마안남은것같은느낌적인느낌 #똘망이 #파주 #파주댁👰 #금촌댁🌸 #4주뒤에보자🙆🏻❤️❤️❤️❤️ #이제남은건 #임당검사 #살쪘다고혼남😢
Read more
임신한 동생을위한 언니의 새벽요리클라스<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오지고~지리고~렛잇고?ㅋㅋㅋㅋ 임신전부터 먹고싶엇던 언니표 #감자사라다샌드위치 굳굳굳<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학교앞떡볶이가한번씩생각이난다는말에 이새벽에 ...
Media Removed
임신한 동생을위한 언니의 새벽요리클라스 오지고~지리고~렛잇고?ㅋㅋㅋㅋ 임신전부터 먹고싶엇던 언니표 #감자사라다샌드위치 굳굳굳 학교앞떡볶이가한번씩생각이난다는말에 이새벽에 #냉장고털기 #냉동실털기 ㅋㅋㅋ 언니표 #떡볶이 오랜만에 새벽야식기분낸다고 #무알콜맥주 까지 사쥰 @eunhye6368 당분간집에오지말라는 언니이~~ 잘먹었어ㅎㅎ넘나고마웟ㅜㅠ 또생각나면찾아와도되지? 내가먹고싶은게아니고 똘망이가, . . ㅋㅋㅋ 먹. . 고싶. ,댓. . ㅋㅋㅋㅋㅋ 앞으로여섯시간뒤에 쇼핑하러가쟈ㅎㅎ #친언니찬스👭 ... 임신한 동생을위한 언니의 새벽요리클라스♥
오지고~지리고~렛잇고?ㅋㅋㅋㅋ
임신전부터 먹고싶엇던 언니표
#감자사라다샌드위치 굳굳굳♥
학교앞떡볶이가한번씩생각이난다는말에
이새벽에 #냉장고털기 #냉동실털기 ㅋㅋㅋ
언니표 #떡볶이
오랜만에 새벽야식기분낸다고 #무알콜맥주 까지 사쥰 @eunhye6368
당분간집에오지말라는 언니이~~♥
잘먹었어ㅎㅎ넘나고마웟ㅜㅠ
또생각나면찾아와도되지?
내가먹고싶은게아니고 똘망이가, . . ㅋㅋㅋ
먹. . 고싶. ,댓. . ㅋㅋㅋㅋㅋ
앞으로여섯시간뒤에 쇼핑하러가쟈ㅎㅎ

#친언니찬스👭 #자매스타그램 #감자사라다샌드위치 #새벽요리사
#맛있는건0칼로리랬어 #다음에또 #해줄꺼지👉👈 #고마워💕 #감동😭 #최고로 맛있엇어♥
Read more
 #내새끼<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밀착샷<span class="emoji emoji1f606"></span> #순디순디 #불쌍한표정짓지마 #맘약해지니까😑 #비글스타그램 #지랄견 # 저표정에 속지말자 #밥좀먹어라제발 #간식안준다<span class="emoji emoji1f624"></span>
Media Removed
#내새끼 #밀착샷 #순디순디 #불쌍한표정짓지마 #맘약해지니까😑 #비글스타그램 #지랄견 # 저표정에 속지말자 #밥좀먹어라제발 #간식안준다 #내새끼💕 #밀착샷😆 #순디순디 #불쌍한표정짓지마 #맘약해지니까😑 #비글스타그램 #지랄견 # 저표정에 속지말자 #밥좀먹어라제발 #간식안준다😤
 #덥다<span class="emoji emoji1f4a6"></span> #에어컨은 장식이니? #나죽네나죽어 #주인님들 #문닫고 에어컨틀어줘 #인생무상견 #비글구조네트워크 #비글맘🐕 #깜디맘 <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Media Removed
#덥다 #에어컨은 장식이니? #나죽네나죽어 #주인님들 #문닫고 에어컨틀어줘 #인생무상견 #비글구조네트워크 #비글맘🐕 #깜디맘 #덥다💦 #에어컨은 장식이니? #나죽네나죽어 #주인님들 #문닫고 에어컨틀어줘 #인생무상견 #비글구조네트워크 #비글맘🐕 #깜디맘 ♥
 #놀아줘 #비글 #나가고싶다 #놀자 #미안함 #다음에 #놀아줄께<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Media Removed
#놀아줘 #비글 #나가고싶다 #놀자 #미안함 #다음에 #놀아줄께 #놀아줘 #비글 #나가고싶다 #놀자 #미안함 #다음에 #놀아줄께💕
Loading...
 #비글스타그램 #비글 #지랄견 #반려견 #내새끼<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사랑해<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귀여워 #새침 #오래오래 #행복하자<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Media Removed
#비글스타그램 #비글 #지랄견 #반려견 #내새끼 #사랑해 #귀여워 #새침 #오래오래 #행복하자 #비글스타그램 #비글 #지랄견 #반려견 #내새끼💕 #사랑해❤ #귀여워 #새침 #오래오래 #행복하자💕
 #메리크리스마스 #예수탄신일 #비글스타그램<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비숑스타그램 #개돌프 #오늘도술 #몸이욕함 #그래도좋아
Media Removed
#메리크리스마스 #예수탄신일 #비글스타그램 #비숑스타그램 #개돌프 #오늘도술 #몸이욕함 #그래도좋아 #메리크리스마스 #예수탄신일
#비글스타그램💕 #비숑스타그램 #개돌프
#오늘도술 #몸이욕함 #그래도좋아
Loading...
 #아빠바라기<span class="emoji emoji1f33b"></span> #간식먹고싶다그램 #흔들리지말자 @kmskg 다리이뿌게도 모아놨네
Media Removed
#아빠바라기 #간식먹고싶다그램 #흔들리지말자 @kmskg 다리이뿌게도 모아놨네 #아빠바라기🌻 #간식먹고싶다그램 #흔들리지말자 @kmskg 다리이뿌게도 모아놨네
피곤햇냐?ㅋㅋㅋ꿀잠자네ㅋㅋ 오늘잠자기딱좋은날씨지? #개팔자 상팔자 #애완견그램 # 몽스타그램 # 캥거루닮은 견 #사랑해<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Media Removed
피곤햇냐?ㅋㅋㅋ꿀잠자네ㅋㅋ 오늘잠자기딱좋은날씨지? #개팔자 상팔자 #애완견그램 # 몽스타그램 # 캥거루닮은 견 #사랑해 피곤햇냐?ㅋㅋㅋ꿀잠자네ㅋㅋ
오늘잠자기딱좋은날씨지?
#개팔자 상팔자 #애완견그램 # 몽스타그램 # 캥거루닮은 견 #사랑해❤
몽아~<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자세가아주끝내주는구나~~ 그자세로 꼭간식을먹어야하니ㅋㅋ 털없는게 더귀여워서 어쩌니. . 너. . ㅋㅋㅋㅋㅋㅋ아사랑스러워내새끼<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반려견 #비숑프리제 # ...
Media Removed
몽아~ 자세가아주끝내주는구나~~ 그자세로 꼭간식을먹어야하니ㅋㅋ 털없는게 더귀여워서 어쩌니. . 너. . ㅋㅋㅋㅋㅋㅋ아사랑스러워내새끼 #반려견 #비숑프리제 # 말썽꾸러기 #사고뭉치 #비글보다니가더지랄견 #그래도사랑으로 #감싸줄께 몽아~♥
자세가아주끝내주는구나~~
그자세로 꼭간식을먹어야하니ㅋㅋ
털없는게 더귀여워서 어쩌니. . 너. . ㅋㅋㅋㅋㅋㅋ아사랑스러워내새끼♥
#반려견 #비숑프리제 # 말썽꾸러기 #사고뭉치 #비글보다니가더지랄견 #그래도사랑으로 #감싸줄께
아이구좋다<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햇빛 한가득 쬐는 우리깜디<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자세가아주좋구만<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선산 #슈퍼스타는 #니다 #비글스타그램
Media Removed
아이구좋다 햇빛 한가득 쬐는 우리깜디 자세가아주좋구만 #선산 #슈퍼스타는 #니다 #비글스타그램 아이구좋다♥
햇빛 한가득 쬐는 우리깜디♥
자세가아주좋구만♥
#선산 #슈퍼스타는 #니다 #비글스타그램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