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hajiyoung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ahahajiyoung 하지영 @hahahajiyoung mentions
Followers: 9,448
Following: 606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내가 좋아하는 나무 블루 빈티지 정원 여유 뭐 이런게 다 있어서 좋았다♡♡ #테라로사커피 #이태원카페 #카페 #드립커피 #dripcoffee
Media Removed
내가 좋아하는 나무 블루 빈티지 정원 여유 뭐 이런게 다 있어서 좋았다♡♡ #테라로사커피 #이태원카페 #카페 #드립커피 #dripcoffee 내가 좋아하는 나무 블루 빈티지 정원 여유
뭐 이런게 다 있어서 좋았다♡♡
#테라로사커피 #이태원카페 #카페
#드립커피 #dripcoffee
우리업계 구인구직 CRmedia에서 직원으로 함께 일할 종편감독님 및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방송 및 홍보영상 등 제작) 이직을 원하시는 분이나 쉬고 계신 분 있으면 ...
Media Removed
우리업계 구인구직 CRmedia에서 직원으로 함께 일할 종편감독님 및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방송 및 홍보영상 등 제작) 이직을 원하시는 분이나 쉬고 계신 분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email protected] (앞 부분 세자리만 소문자예욥) 이력서와 프로필 보내주세요!!! 21일까지요!!! #구인 #구직 #이직 #직장 우리업계 구인구직

CRmedia에서 직원으로 함께 일할 종편감독님 및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방송 및 홍보영상 등 제작) 이직을 원하시는 분이나 쉬고 계신 분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email protected] (앞 부분 세자리만 소문자예욥) 이력서와 프로필 보내주세요!!! 21일까지요!!! #구인 #구직 #이직 #직장
츤데레 아버님이 딸내미랑 딸내미친구가 이 만두 조하 라는 이야길 곁에서 들으시더니 만두를 사가지고 올라오셨단다~~~ 부산 기장 출신의 이 만두는 내눈을 멀게하고 내마음을 심쿵하게한다!! #친구의아버님은츤데레 #만두 #제일분식 #기장맛집 #기장만두서울입성 #아버님감사해요TT #감동
Media Removed
츤데레 아버님이 딸내미랑 딸내미친구가 이 만두 조하 라는 이야길 곁에서 들으시더니 만두를 사가지고 올라오셨단다~~~ 부산 기장 출신의 이 만두는 내눈을 멀게하고 내마음을 심쿵하게한다!! #친구의아버님은츤데레 #만두 #제일분식 #기장맛집 #기장만두서울입성 #아버님감사해요TT #감동 츤데레 아버님이 딸내미랑 딸내미친구가 이 만두 조하 라는 이야길 곁에서 들으시더니 만두를 사가지고 올라오셨단다~~~
부산 기장 출신의 이 만두는 내눈을 멀게하고 내마음을 심쿵하게한다!!
#친구의아버님은츤데레
#만두
#제일분식
#기장맛집
#기장만두서울입성
#아버님감사해요TT
#감동
오늘 하루도 행복하자^^♡♡♡ #후배들 #령 #은 #루프탑 #와인 #치킨 #감튀 #치즈 #과일 #textbook #킴크로포드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하늘
Media Removed
오늘 하루도 행복하자^^♡♡♡ #후배들 #령 #은 #루프탑 #와인 #치킨 #감튀 #치즈 #과일 #textbook #킴크로포드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하늘 오늘 하루도 행복하자^^♡♡♡
#후배들 #령 #은 #루프탑
#와인 #치킨 #감튀 #치즈 #과일
#textbook #킴크로포드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하늘
오늘아침 #연두부샐러드 #요거트 #바나나 #명가아침 #고추잡채꽃빵 #미미미 #슈퍼쿨마켓 에서 득템한 #접시 새접시에 먹으니 눈이 즐겁당~~~♡
Media Removed
오늘아침 #연두부샐러드 #요거트 #바나나 #명가아침 #고추잡채꽃빵 #미미미 #슈퍼쿨마켓 에서 득템한 #접시 새접시에 먹으니 눈이 즐겁당~~~♡ 오늘아침
#연두부샐러드 #요거트 #바나나 #명가아침
#고추잡채꽃빵
#미미미 #슈퍼쿨마켓 에서 득템한 #접시
새접시에 먹으니 눈이 즐겁당~~~♡
핫한 #선미 의 #사이렌 기어가서 섹시한척! 손 올리고 섹시하게!!! ㅋㅋ무릅에 멍은 일단 예약잡아주시고 내일은진짜섹시하게입고가볼까 생각중!! 화장은 안할거임ㅋㅋㅋ 다들너무째려보면서 선미빙의!! 완전터짐ㅋㅋ 따따봉 #연예인댄스모임 #하지영 #JGDance 선미안무 #kpop #댄스 #춤 #댄싱하이 말고 #댄싱30잡아줘요ㅋㅋ 핫한 #선미 의 #사이렌
기어가서 섹시한척!
손 올리고 섹시하게!!!
ㅋㅋ무릅에 멍은 일단 예약잡아주시고
내일은진짜섹시하게입고가볼까 생각중!!
화장은 안할거임ㅋㅋㅋ
다들너무째려보면서 선미빙의!!
완전터짐ㅋㅋ 따따봉
#연예인댄스모임 #하지영
#JGDance 선미안무 #kpop #댄스 #춤
#댄싱하이 말고 #댄싱30잡아줘요ㅋㅋ
집에선 라면 안 끓여먹는데 오늘은 어쩔수없다~~~ 근데!!! 어쩌지??? 다먹고 나니 유통기한이 2016년???? 3년전? #신라면 #라면 #맛의비결은유통기한이지났다는거 #김치냐??? ...
Media Removed
집에선 라면 안 끓여먹는데 오늘은 어쩔수없다~~~ 근데!!! 어쩌지??? 다먹고 나니 유통기한이 2016년???? 3년전? #신라면 #라면 #맛의비결은유통기한이지났다는거 #김치냐??? #라면삭혀먹은거??? 집에선 라면 안 끓여먹는데
오늘은 어쩔수없다~~~
근데!!! 어쩌지???
다먹고 나니 유통기한이 2016년????
3년전?
#신라면 #라면 #맛의비결은유통기한이지났다는거
#김치냐??? #라면삭혀먹은거???
무비소믈리에 녹화중~~~ 오늘 의상은 초록이♡♡ 협찬사진 중 하나~~ 뭐니뭐니해도 분장실이 젤 좋음~~~ 깔맞춤 액세세리 예뻐서 어쩔~~~♡ #미미미 #메트로시티 가 하는 ...
Media Removed
무비소믈리에 녹화중~~~ 오늘 의상은 초록이♡♡ 협찬사진 중 하나~~ 뭐니뭐니해도 분장실이 젤 좋음~~~ 깔맞춤 액세세리 예뻐서 어쩔~~~♡ #미미미 #메트로시티 가 하는 #슈퍼쿨마켓 이날 요즘 #화사 때매 유행한다는 #부각 언니가 선물로 줘서 처음 먹어봄~~~ #시인드레스 #더파크지 #스튜디오콘크리트 #유아인카페 #접시득템 #리빙용품 #녹차패션 ㅋㅋㅋ #슈렉 #피오나 아님 무비소믈리에 녹화중~~~
오늘 의상은 초록이♡♡ 협찬사진 중 하나~~
뭐니뭐니해도 분장실이 젤 좋음~~~
깔맞춤 액세세리 예뻐서 어쩔~~~♡
#미미미 #메트로시티 가 하는 #슈퍼쿨마켓
이날 요즘 #화사 때매 유행한다는 #부각 언니가 선물로 줘서 처음 먹어봄~~~ #시인드레스 #더파크지
#스튜디오콘크리트 #유아인카페 #접시득템
#리빙용품 #녹차패션 ㅋㅋㅋ #슈렉 #피오나 아님
아침 7시에 일어나 한낭동 1차갔다가 필라테스교육받으러 분당가서 12시부터6시까지 해부학이랑 근골격 공부하고 끝나고 나머지공부또하고 9시에 푸에르자부르타 공연 보고 끝나고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하는데 피곤해죽겠는 나의 육신은 언니들 만나자마자 해소됐어 3분늦게도착한내걱정에전화15만번한 가은언니부터 인영이 에바언니 이영상 찍는다고서있던 스더언니까지!!! 내인생보물입네당♡♡ 아침 7시에 일어나 한낭동 1차갔다가 필라테스교육받으러 분당가서 12시부터6시까지 해부학이랑 근골격 공부하고 끝나고 나머지공부또하고 9시에 푸에르자부르타 공연 보고
끝나고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하는데
피곤해죽겠는 나의 육신은 언니들 만나자마자 해소됐어
3분늦게도착한내걱정에전화15만번한 가은언니부터 인영이 에바언니
이영상 찍는다고서있던 스더언니까지!!!
내인생보물입네당♡♡
가을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없이~~~ #가을 #미팅줄줄이취소 #오늘 머예여 #나쉬는날이었는데아침부터나왔지만허탕 #피로도 #약속은취소되라고있는거지 #괜차나 #난그래서가을을즐기는중
Media Removed
가을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없이~~~ #가을 #미팅줄줄이취소 #오늘 머예여 #나쉬는날이었는데아침부터나왔지만허탕 #피로도 #약속은취소되라고있는거지 #괜차나 #난그래서가을을즐기는중 가을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없이~~~
#가을 #미팅줄줄이취소 #오늘 머예여
#나쉬는날이었는데아침부터나왔지만허탕
#피로도 #약속은취소되라고있는거지
#괜차나 #난그래서가을을즐기는중
어제 오늘 #집밥 #명가아침 #낙지연포탕 이거는 국물요리이니 국물은 놔두고 무,낙지,배추등 건더기만 건져먹고 #아보카도오일 (정민푸드스타일리스가 줬던 이오일 먹은후엔 거의 이것만애용~)에구운 ...
Media Removed
어제 오늘 #집밥 #명가아침 #낙지연포탕 이거는 국물요리이니 국물은 놔두고 무,낙지,배추등 건더기만 건져먹고 #아보카도오일 (정민푸드스타일리스가 줬던 이오일 먹은후엔 거의 이것만애용~)에구운 #달걀후라이 그리고 #저지방요거트에 #자몽바나나꿀아로니아넣은 나의 #디저트 까지!! 전에 울 프로작가님이 집으로 보내준 비타민d 복용하고 오늘은!! #버섯잡채 에다가 장판깐 ㄱ저지방요거트 통에다가 샐러드 고위에 바나나 아로니아가루 꿀 뿌려먹고 다이어트한다하면 누구나가지고있을법한 #곡물가루 라던지 한끼대용 식사가된다는 가루를 ... 어제 오늘 #집밥
#명가아침 #낙지연포탕 이거는 국물요리이니 국물은 놔두고 무,낙지,배추등 건더기만 건져먹고 #아보카도오일 (정민푸드스타일리스가 줬던 이오일 먹은후엔 거의 이것만애용~)에구운 #달걀후라이 그리고 #저지방요거트에 #자몽바나나꿀아로니아넣은 나의 #디저트 까지!!
전에 울 프로작가님이 집으로 보내준 비타민d 복용하고 오늘은!!
#버섯잡채 에다가 장판깐 ㄱ저지방요거트 통에다가 샐러드 고위에 바나나 아로니아가루 꿀 뿌려먹고 다이어트한다하면 누구나가지고있을법한 #곡물가루 라던지 한끼대용 식사가된다는 가루를 #두유 에 타서 건강음료같은느낌으로똬악!!!!
Read more
제가 상을 받기엔 아직 과분한것 같아요~~ 2003년부터 열심히 해서 주시는 응원과 격려로 생각합니다. 영광입니다^^ #대한민국문화예술인대상 #하지영 #방송진행상 #국회의사당 #시인드레스 ...
Media Removed
제가 상을 받기엔 아직 과분한것 같아요~~ 2003년부터 열심히 해서 주시는 응원과 격려로 생각합니다. 영광입니다^^ #대한민국문화예술인대상 #하지영 #방송진행상 #국회의사당 #시인드레스 #더파크지 제가 상을 받기엔 아직 과분한것 같아요~~
2003년부터 열심히 해서 주시는 응원과 격려로 생각합니다. 영광입니다^^
#대한민국문화예술인대상 #하지영 #방송진행상
#국회의사당
#시인드레스 #더파크지
오늘도 #시인드레스 #제니하우스 #더파크지 고맙습니다~~자~~추울발 #하지영
Media Removed
오늘도 #시인드레스 #제니하우스 #더파크지 고맙습니다~~자~~추울발 #하지영 오늘도
#시인드레스
#제니하우스
#더파크지
고맙습니다~~자~~추울발 #하지영
오늘의 운동!!! 댄스댄스 특별하게 #웹툰 버젼 빨간모자 하지영~~~♡♡♡♡ #에이핑크 #1도없어 #춤생춤사 #댄싱하이 왜 10대만춰요? 왜 30대는안되염? 왜 왜 #연예인댄스모임 오늘의 운동!!!
댄스댄스
특별하게 #웹툰 버젼
빨간모자 하지영~~~♡♡♡♡
#에이핑크 #1도없어 #춤생춤사
#댄싱하이 왜 10대만춰요?
왜 30대는안되염? 왜 왜
#연예인댄스모임
넘나 맘에 드는 맛집을 발견!!!! 나는 야채를 저렇게 종류별로 주는 음식이 넘나좋당~~ 소고기스테이크도있고 젤 왼쪽은 닭고기~~ #정원 도있어서 자연친화적이고 좋으다~~ #디저트 ...
Media Removed
넘나 맘에 드는 맛집을 발견!!!! 나는 야채를 저렇게 종류별로 주는 음식이 넘나좋당~~ 소고기스테이크도있고 젤 왼쪽은 닭고기~~ #정원 도있어서 자연친화적이고 좋으다~~ #디저트 도좋았는데 로마에서 온듯한 저 #포크 맘에들어^^ #grill&garden 저녁약속을가던길에 하늘은 또 얼마나 좋던지~~~~ 사진으로남겼다 함께해서조하용~~ #한남동맛집 #waybetter #한남동 #한남동레스토랑 넘나 맘에 드는 맛집을 발견!!!!
나는 야채를 저렇게 종류별로 주는 음식이 넘나좋당~~
소고기스테이크도있고 젤 왼쪽은 닭고기~~
#정원 도있어서 자연친화적이고 좋으다~~
#디저트 도좋았는데 로마에서 온듯한 저 #포크 맘에들어^^ #grill&garden
저녁약속을가던길에 하늘은 또 얼마나 좋던지~~~~
사진으로남겼다 함께해서조하용~~
#한남동맛집 #waybetter #한남동 #한남동레스토랑
동네 꼬마 녀석 오락하는거 딱걸림!!! 한판만 할께 한판만~~~~~<span class="emoji emoji1f61a"></span><span class="emoji emoji1f61a"></span><span class="emoji emoji1f61a"></span> 눈 뜨자마자 뿅뿅ㅋㅋㅋ #실상은 녹음실 더빙온 동네꼬마 #아침녹음으로활기차게시작 #미세스조녹음실 #오락끝나면과자앞에서서성됨 #더빙 ...
Media Removed
동네 꼬마 녀석 오락하는거 딱걸림!!! 한판만 할께 한판만~~~~~ 눈 뜨자마자 뿅뿅ㅋㅋㅋ #실상은 녹음실 더빙온 동네꼬마 #아침녹음으로활기차게시작 #미세스조녹음실 #오락끝나면과자앞에서서성됨 #더빙 #패션스타그램 #운동복 더빙하다보니 생각나는 한사람 대한민국 인기성우를 발굴하고 훈련시키는 #성우 #윤세웅 20살때 sbs라디오를 하던 다른분을 통해 만났는데 실력인성 뭐하나빠질것 없었던 한국최고성우임!!! 성우시험을 원한다면 이분에게 배우길 강추!!! #SBSA #SBSA아카데미 #성우학원 운동가자 ... 동네 꼬마 녀석 오락하는거 딱걸림!!!
한판만 할께 한판만~~~~~😚😚😚
눈 뜨자마자 뿅뿅ㅋㅋㅋ
#실상은 녹음실 더빙온 동네꼬마
#아침녹음으로활기차게시작
#미세스조녹음실
#오락끝나면과자앞에서서성됨
#더빙 #패션스타그램 #운동복
더빙하다보니 생각나는 한사람
대한민국 인기성우를 발굴하고 훈련시키는
#성우 #윤세웅
20살때 sbs라디오를 하던 다른분을 통해 만났는데 실력인성 뭐하나빠질것 없었던 한국최고성우임!!!
성우시험을 원한다면 이분에게 배우길 강추!!!
#SBSA #SBSA아카데미 #성우학원
운동가자 #하지영아
Read more
 #러브바자 에서 구입한 #자몽 #자몽다이어트 #식단 일단 아침에 먹을땐 자몽하나 까서밑에 깔아주고 #요거트 스르륵 뿌려서 위에다가 바나나 썰어 올리고 이뿌게 #아로니아분말 #꿀 ...
Media Removed
#러브바자 에서 구입한 #자몽 #자몽다이어트 #식단 일단 아침에 먹을땐 자몽하나 까서밑에 깔아주고 #요거트 스르륵 뿌려서 위에다가 바나나 썰어 올리고 이뿌게 #아로니아분말 #꿀 뿌리면 가벼운한까 똬악 #정가은 언니가 자몽 요리 해온거는 받으면서 팍 터짐 지영아 먼투버젼(압구정에 되게유명한 카페~여긴 꿀자몽티가 유명했지 잔당12000원이었나???) #꿀자몽 해주께 하더니 자몽이쁘게 칼로 칼집내고 먹기좋게잘라서 꿀 뿌리고 전자렌지 잠깐 돌려서 땡하고 나오니 그 카페 꿀자몽티 맛이나!!ㅋㅋㅋ 흔들린사진 보기만해도 좋아 ♡ 샤워하고 ... #러브바자 에서 구입한 #자몽
#자몽다이어트 #식단
일단 아침에 먹을땐
자몽하나 까서밑에 깔아주고 #요거트 스르륵 뿌려서 위에다가 바나나 썰어 올리고 이뿌게 #아로니아분말 #꿀 뿌리면 가벼운한까 똬악
#정가은 언니가 자몽 요리 해온거는 받으면서 팍 터짐
지영아 먼투버젼(압구정에 되게유명한 카페~여긴 꿀자몽티가 유명했지 잔당12000원이었나???) #꿀자몽 해주께 하더니 자몽이쁘게 칼로 칼집내고 먹기좋게잘라서 꿀 뿌리고 전자렌지 잠깐 돌려서 땡하고 나오니
그 카페 꿀자몽티 맛이나!!ㅋㅋㅋ
흔들린사진 보기만해도 좋아 ♡
샤워하고 귀여워진 소이도 찰칵
#다이어터
Read more
일하고 이제 보게된 영상 ~~ MC미션 에 걸린 게임 보이 종석씨~~ #섹시가이 를 제대로 보여주고싶다했더니 귀가 터질만큼 얼굴이 빨개졌지만 또 팬들이 기대하니 열정 뿜뿜넣어서 마음먹고 ...
Media Removed
일하고 이제 보게된 영상 ~~ MC미션 에 걸린 게임 보이 종석씨~~ #섹시가이 를 제대로 보여주고싶다했더니 귀가 터질만큼 얼굴이 빨개졌지만 또 팬들이 기대하니 열정 뿜뿜넣어서 마음먹고 매력발사^^ #가을남자 의 매력도~~~ 이 영상은 팬님들 #suk_push9 #suksuklove 님의 영상을 퍼온겁니다^^♡♡ #이종석 #하지영 #withjs #매력뚝뚝 #부끄러워어쩔줄^^ #이앞에삼천여분의함성~~ 일하고 이제 보게된 영상 ~~
MC미션 에 걸린 게임 보이 종석씨~~
#섹시가이 를 제대로 보여주고싶다했더니 귀가 터질만큼 얼굴이 빨개졌지만 또 팬들이 기대하니 열정 뿜뿜넣어서 마음먹고 매력발사^^ #가을남자 의 매력도~~~ 이 영상은 팬님들 #suk_push9 #suksuklove
님의 영상을 퍼온겁니다^^♡♡ #이종석 #하지영 #withjs #매력뚝뚝 #부끄러워어쩔줄^^ #이앞에삼천여분의함성~~
잘지내?잘지내?잘지내? 일부러?일부러?일부러? #dance #춤 #에이핑크 #보고프네♡ #1도없어 #걸그룹댄스 #JGdance #nike #reebok #운동스타그램 #kpop #하지영 #운동복 잘지내?잘지내?잘지내?
일부러?일부러?일부러?
#dance #춤 #에이핑크 #보고프네♡
#1도없어 #걸그룹댄스 #JGdance #nike #reebok
#운동스타그램 #kpop #하지영 #운동복
나는 #샤샤 쌤의 생각이 좋고 그녀와 함께일하는 #티칭 선생님도 좋았다. #필라테스를 시작한지 어언 100 #session 가까이되었을까? #인사동 에서 선생님의 #전시회 가있었다. 처음엔 ...
Media Removed
나는 #샤샤 쌤의 생각이 좋고 그녀와 함께일하는 #티칭 선생님도 좋았다. #필라테스를 시작한지 어언 100 #session 가까이되었을까? #인사동 에서 선생님의 #전시회 가있었다. 처음엔 #크로키 로 시작한 그림이 이제 색을 더 가지게 되었다! 그림이 보자마자 딱 선생님이다! 군더더기없이 예쁘고 건강하다! #샤샤정 #포토하우스 #선생님전시회에서는 나도 #최은경 언니따라 #짐볼 대화법 ㅋㅋ #아침9시부터 저녁6시까지 수업듣는거 고등학교이후 처음인듯 #해부학 #근골격 #샤샤필라테스 #공부중 #피곤해~~ 나는 #샤샤 쌤의 생각이 좋고 그녀와 함께일하는 #티칭 선생님도 좋았다. #필라테스를 시작한지 어언 100 #session 가까이되었을까?
#인사동 에서 선생님의 #전시회 가있었다.
처음엔 #크로키 로 시작한 그림이 이제 색을 더 가지게 되었다!
그림이 보자마자 딱 선생님이다!
군더더기없이 예쁘고 건강하다!
#샤샤정 #포토하우스
#선생님전시회에서는 나도 #최은경 언니따라 #짐볼 대화법 ㅋㅋ
#아침9시부터 저녁6시까지 수업듣는거 고등학교이후 처음인듯
#해부학 #근골격 #샤샤필라테스
#공부중 #피곤해~~
2014년 첫번째 팬미팅때부터 오늘까지 5년간 늘 함께해온~with js 그의 생일인데 오늘은 내 생일인줄~ 누나선물이라며 커다란 선물을 주는데 난 내가 시집이라도 가는줄 알았다^^ ...
Media Removed
2014년 첫번째 팬미팅때부터 오늘까지 5년간 늘 함께해온~with js 그의 생일인데 오늘은 내 생일인줄~ 누나선물이라며 커다란 선물을 주는데 난 내가 시집이라도 가는줄 알았다^^ ㅎㅎ 넘나많아서 그러고도 그 선물이 집에있을까봐~~ 이거집에있어요?부터 물어보는 소년같은 종석씨 팬미팅때마다 엄청나게 훈련하고 연습해오는 그가 오늘도 2개월 연습해서 온 피아노 치며 노래부르기를 바탕으로 섹시눈빛, 모닝콜 녹음음성, 사의찬미까지 무진장 준비를 했다. 그리고 첫번째 팬미팅을 하던 2014년때처럼 왈칵 울음을 터트렸다. 모두가 ... 2014년 첫번째 팬미팅때부터 오늘까지 5년간 늘 함께해온~with js
그의 생일인데 오늘은 내 생일인줄~
누나선물이라며 커다란 선물을 주는데 난 내가 시집이라도 가는줄 알았다^^ ㅎㅎ 넘나많아서
그러고도 그 선물이 집에있을까봐~~
이거집에있어요?부터 물어보는 소년같은 종석씨
팬미팅때마다 엄청나게 훈련하고 연습해오는 그가 오늘도 2개월 연습해서 온 피아노 치며 노래부르기를 바탕으로 섹시눈빛, 모닝콜 녹음음성, 사의찬미까지 무진장 준비를 했다.
그리고 첫번째 팬미팅을 하던 2014년때처럼
왈칵 울음을 터트렸다.
모두가 그를 사랑하는 밤이다!!!
#잘자요 #오늘도처음부터애정어린눈빛보내주셔서감사해요 #withjs #pitapat #두근두근
#이종석 #팬미팅 #mc #하지영
#올해도 함께해준 절친 #신재하 님 감사해요
#초대가수 간만에 만났던 #로이킴 까지 반가웠어요~~
Read more
올때마다 쒼나는 날♡♡♡ 밥먹고 리허설 하고 가지런히 기다리고있지영~~~ 잠시후 만나요 위드♡♡ #withjs #대기실 #대본리딩 #꼼꼼히 #이종석팬미팅 #pitapat ...
Media Removed
올때마다 쒼나는 날♡♡♡ 밥먹고 리허설 하고 가지런히 기다리고있지영~~~ 잠시후 만나요 위드♡♡ #withjs #대기실 #대본리딩 #꼼꼼히 #이종석팬미팅 #pitapat #mc하지영 올때마다 쒼나는 날♡♡♡
밥먹고 리허설 하고 가지런히 기다리고있지영~~~
잠시후 만나요 위드♡♡
#withjs #대기실 #대본리딩 #꼼꼼히
#이종석팬미팅 #pitapat #mc하지영
간만에 #와이셔츠 입고 나왔네^^ ㅎㅎㅎ #white #셔츠
Media Removed
간만에 #와이셔츠 입고 나왔네^^ ㅎㅎㅎ #white #셔츠 간만에 #와이셔츠 입고 나왔네^^
ㅎㅎㅎ
#white #셔츠
나의 비밀 맛집!!!! 알러줄수가 없다!!!! 여긴 나만갈거야!!!!! #가고싶다면 나를 꼬득여야할거야 ㅎ #비밀 #쉿 #혼술 #맛집
Media Removed
나의 비밀 맛집!!!! 알러줄수가 없다!!!! 여긴 나만갈거야!!!!! #가고싶다면 나를 꼬득여야할거야 ㅎ #비밀 #쉿 #혼술 #맛집 나의 비밀 맛집!!!!
알러줄수가 없다!!!!
여긴 나만갈거야!!!!!
#가고싶다면 나를 꼬득여야할거야 ㅎ
#비밀
#쉿
#혼술
#맛집
오늘 먹은 두끼의 밥 #아점 으로 #버섯들깨탕 #계란후라이 3개 #닭가슴살 반개 #거봉 12개 #방울토마토5 #샐러드 #저녁 #옥수수 2분의1개 #거봉 3분의1 #소세지야채볶음 ...
Media Removed
오늘 먹은 두끼의 밥 #아점 으로 #버섯들깨탕 #계란후라이 3개 #닭가슴살 반개 #거봉 12개 #방울토마토5 #샐러드 #저녁 #옥수수 2분의1개 #거봉 3분의1 #소세지야채볶음 #샐러드 #자몽 여긴없지만 #육포까지~~~ #오늘의식단 #평생다이어트 오늘 먹은 두끼의 밥
#아점 으로 #버섯들깨탕 #계란후라이 3개
#닭가슴살 반개 #거봉 12개 #방울토마토5
#샐러드

#저녁
#옥수수 2분의1개 #거봉 3분의1 #소세지야채볶음 #샐러드 #자몽
여긴없지만 #육포까지~~~ #오늘의식단
#평생다이어트
#방탄소년단 #bts #우리가방탄이다! #6시간방송하느라무감각인데 클로징에서 춤출수있을것같은이기분은뭐지? #방탄소년단
#bts
#우리가방탄이다!
#6시간방송하느라무감각인데
클로징에서 춤출수있을것같은이기분은뭐지?
 #jyp 의 신인 #스트레이키즈 인형뽑아 선물 준 #기중 #마르코 #인형뽑기 간만에 만나도 매력철철 넘나좋은 #홍진영 흥많은 #모모랜드 의 #조이 #데이지 #낸시 와도 얼굴 뿜뿜 ...
Media Removed
#jyp 의 신인 #스트레이키즈 인형뽑아 선물 준 #기중 #마르코 #인형뽑기 간만에 만나도 매력철철 넘나좋은 #홍진영 흥많은 #모모랜드 의 #조이 #데이지 #낸시 와도 얼굴 뿜뿜 묵찌빠!!! #하지영 #삼성뮤직mc #여자mc #아이돌월드 새매니져가 이렇게도 사진을 마니찍어줘서 고마웅♡ #jyp 의 신인 #스트레이키즈
인형뽑아 선물 준 #기중 #마르코 #인형뽑기
간만에 만나도 매력철철 넘나좋은 #홍진영
흥많은 #모모랜드 의 #조이 #데이지 #낸시
와도 얼굴 뿜뿜 묵찌빠!!!
#하지영 #삼성뮤직mc #여자mc #아이돌월드
새매니져가 이렇게도 사진을 마니찍어줘서 고마웅♡
 #소리바다어워즈 #8등신 #절친 등장 멀리서봐도 눈에 획 띄는 #정가은 씨 등장이요!! 그리고 만날때마다 늘 반가운 #청하 씨 솔로가수 1인자 아니겠어요 ㅎㅎㅎ 그대의 댄스는 늘 ...
Media Removed
#소리바다어워즈 #8등신 #절친 등장 멀리서봐도 눈에 획 띄는 #정가은 씨 등장이요!! 그리고 만날때마다 늘 반가운 #청하 씨 솔로가수 1인자 아니겠어요 ㅎㅎㅎ 그대의 댄스는 늘 나를 흥분시키지용♡♡ 6시간동안 함께 고생한 #심진화 #김원효 고기를10인분이나 사주고가는 오빠언니~~~ 이 부부 라도 함께 남아있어서 큰 의지가 된 #삼성뮤직 #소리바다어워즈 #여자mc #촬영중 #시인드레스 #소리바다어워즈 #8등신 #절친 등장
멀리서봐도 눈에 획 띄는 #정가은 씨 등장이요!!
그리고 만날때마다 늘 반가운 #청하 씨
솔로가수 1인자 아니겠어요 ㅎㅎㅎ
그대의 댄스는 늘 나를 흥분시키지용♡♡
6시간동안 함께 고생한 #심진화 #김원효
고기를10인분이나 사주고가는 오빠언니~~~
이 부부 라도 함께 남아있어서 큰 의지가 된
#삼성뮤직 #소리바다어워즈 #여자mc
#촬영중 #시인드레스
 #하지영 을 이겨라 묵찌빠 #얼굴묵찌빠 #트둥이 #나연 과 함께 가위바위보!!!!! 갠적으로 #지효씬 넘나 좋아하지영~~ #볼빨간사춘기 의 #지영 그리구 저 #지영 의 얼굴묵찌빠 ...
Media Removed
#하지영 을 이겨라 묵찌빠 #얼굴묵찌빠 #트둥이 #나연 과 함께 가위바위보!!!!! 갠적으로 #지효씬 넘나 좋아하지영~~ #볼빨간사춘기 의 #지영 그리구 저 #지영 의 얼굴묵찌빠 대결!!! 맨날 듣고있는 음원의 주인공 두분과도 #game 걸그룹앞에서도 애교 음원강자앞에서도 얼굴 애교 막날림♡ #트와이스 #지효 #나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시인드레스 #삼성뮤직 #소리바다어워즈 #mc하지영 #여자mc #행사mc #6시간런런 #하지영 을 이겨라 묵찌빠
#얼굴묵찌빠 #트둥이 #나연 과 함께 가위바위보!!!!!
갠적으로 #지효씬 넘나 좋아하지영~~
#볼빨간사춘기 의 #지영 그리구 저 #지영
의 얼굴묵찌빠 대결!!!
맨날 듣고있는 음원의 주인공 두분과도
#game
걸그룹앞에서도 애교
음원강자앞에서도 얼굴 애교 막날림♡
#트와이스 #지효 #나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시인드레스
#삼성뮤직 #소리바다어워즈 #mc하지영
#여자mc #행사mc #6시간런런
반짝반짝 하게 #걸그룹메이크업 이렇게하면 걸그룹되나요? ㅎㅎ #레드벨벳 잠시후만나 ~~거기있는 솨람들 ㅎㅎㅎ #소리바다어워즈 #2018소리바다 #제니하우스 #정수원장님 ...
Media Removed
반짝반짝 하게 #걸그룹메이크업 이렇게하면 걸그룹되나요? ㅎㅎ #레드벨벳 잠시후만나 ~~거기있는 솨람들 ㅎㅎㅎ #소리바다어워즈 #2018소리바다 #제니하우스 #정수원장님 #수연메이크업쌤 #고마워오늘두♡♡♡ 반짝반짝 하게 #걸그룹메이크업
이렇게하면 걸그룹되나요?
ㅎㅎ #레드벨벳
잠시후만나 ~~거기있는 솨람들 ㅎㅎㅎ
#소리바다어워즈
#2018소리바다
#제니하우스
#정수원장님 #수연메이크업쌤
#고마워오늘두♡♡♡
아~~~~♡♡♡♡♡ 너무 이쁘자나~~~~~~ 아~~~~~~~♡♡♡♡♡♡ 이거보러 또갈테야~~~~~~~♡♡♡♡ #그루트 여기가면 정말 없는게없고 한번가면 ...
Media Removed
아~~~~♡♡♡♡♡ 너무 이쁘자나~~~~~~ 아~~~~~~~♡♡♡♡♡♡ 이거보러 또갈테야~~~~~~~♡♡♡♡ #그루트 여기가면 정말 없는게없고 한번가면 시간가는줄몰라서 난 새벽이되어서야집으로 컴백 엄청난 폭우에 갑자기 들이닥친 비 퍼내느라 온몸 샤워한 너는 모르겠고 너무 기엽자나!!!!!! #이상훈tv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저큰눈어쩔 #키덜트 #내친구이상훈 아~~~~♡♡♡♡♡
너무 이쁘자나~~~~~~
아~~~~~~~♡♡♡♡♡♡
이거보러 또갈테야~~~~~~~♡♡♡♡
#그루트
여기가면 정말 없는게없고
한번가면 시간가는줄몰라서 난 새벽이되어서야집으로 컴백
엄청난 폭우에 갑자기 들이닥친 비
퍼내느라 온몸 샤워한 너는 모르겠고
너무 기엽자나!!!!!!
#이상훈tv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저큰눈어쩔
#키덜트 #내친구이상훈
불편한데 간만에 #오프숄더 입어떠^^ 이제 가을이라 추워서 아예 못입을것같아서 동생이랑 꾸꾸까까(너만 알아듣지?ㅋㅋ) 지난번에 여행에서 사가지고와서 못입었던옷을 여름 끝자락에서 ...
Media Removed
불편한데 간만에 #오프숄더 입어떠^^ 이제 가을이라 추워서 아예 못입을것같아서 동생이랑 꾸꾸까까(너만 알아듣지?ㅋㅋ) 지난번에 여행에서 사가지고와서 못입었던옷을 여름 끝자락에서 입고!! #파주 #파주프리미엄아울렛 #가을옷장착하러 #부추딤섬 #청경채볶음 #짬뽕 #국물먹은기쁨 #다이어터 만알지요 #천둥 #번개 #그래서파주우리가빌린줄ㅎ 나의 겟상품 #시스템체크쟈켓 #lap 니트2종 #쟈딕앤볼테르수트 #캘빈클레인속옷 나의 가을은 이옷으로 시작이다!!!! 불편한데 간만에 #오프숄더 입어떠^^
이제 가을이라 추워서 아예 못입을것같아서
동생이랑 꾸꾸까까(너만 알아듣지?ㅋㅋ)
지난번에 여행에서 사가지고와서 못입었던옷을 여름 끝자락에서 입고!!
#파주 #파주프리미엄아울렛 #가을옷장착하러 #부추딤섬 #청경채볶음
#짬뽕 #국물먹은기쁨 #다이어터 만알지요
#천둥 #번개 #그래서파주우리가빌린줄ㅎ
나의 겟상품
#시스템체크쟈켓 #lap 니트2종 #쟈딕앤볼테르수트 #캘빈클레인속옷
나의 가을은 이옷으로 시작이다!!!!
아웅다웅 하는 늘 철없고 철없었음 하는 오빠들 #오통령 가서 #무쇠솥밥 에 #전복미역국 #강된장비빔밥 사준 혁이오빠~~된통 밥값긁혔네~~ 비 주룩주룩 오는데도 한우산쓰고 투닥투닥하는 ...
Media Removed
아웅다웅 하는 늘 철없고 철없었음 하는 오빠들 #오통령 가서 #무쇠솥밥 에 #전복미역국 #강된장비빔밥 사준 혁이오빠~~된통 밥값긁혔네~~ 비 주룩주룩 오는데도 한우산쓰고 투닥투닥하는 저 모습~~ ㅎㅎㅎ 오빠한테 #스벅 가서 커피 먹으랬더 저렇게 세수대아보다 큰 커피를 다마시고 가는 사이즈~~~ 그리고 #셀카 피해자 된 류진오빠 표정 지못미ㅋ #비 #장마 #폭우 아웅다웅 하는 늘 철없고 철없었음 하는 오빠들
#오통령 가서 #무쇠솥밥 에 #전복미역국
#강된장비빔밥 사준 혁이오빠~~된통 밥값긁혔네~~ 비 주룩주룩 오는데도 한우산쓰고 투닥투닥하는 저 모습~~
ㅎㅎㅎ
오빠한테 #스벅 가서 커피 먹으랬더 저렇게 세수대아보다 큰 커피를 다마시고 가는 사이즈~~~
그리고 #셀카 피해자 된 류진오빠 표정 지못미ㅋ
#비 #장마 #폭우
잘자요~~~🤗 #이승환 #어떻게사랑이그래요 #들으며 #오늘하루마무리 #퇴근 #어떻게하늘이일케이뻐요 #모자라요 #우린어떻게든무엇이되어있건 #다시만나사랑해야해요 #그때까지다른이를 #사랑하지마요 #어떻게사랑이그래요 #이승환노래는 ...
Media Removed
잘자요~~~🤗 #이승환 #어떻게사랑이그래요 #들으며 #오늘하루마무리 #퇴근 #어떻게하늘이일케이뻐요 #모자라요 #우린어떻게든무엇이되어있건 #다시만나사랑해야해요 #그때까지다른이를 #사랑하지마요 #어떻게사랑이그래요 #이승환노래는 가사가 꼭 대사같아 #장면이그려져~~~ #조카가선물로준풍선을한달째들고다님 잘자요~~~🤗
#이승환
#어떻게사랑이그래요
#들으며
#오늘하루마무리
#퇴근
#어떻게하늘이일케이뻐요
#모자라요
#우린어떻게든무엇이되어있건
#다시만나사랑해야해요
#그때까지다른이를
#사랑하지마요
#어떻게사랑이그래요
#이승환노래는 가사가 꼭 대사같아
#장면이그려져~~~
#조카가선물로준풍선을한달째들고다님
아침부터 (제가 아침이란건 제가 일어난 시간) 일어나자마자 #피팅 다녀오고 지금 막 #점심 해먹고 오늘도 3개 미팅 가즈아!!!! #닭가슴살비빔국수 만들어 먹는데 입맛이 확!!! #박원정쇼호스트 ...
Media Removed
아침부터 (제가 아침이란건 제가 일어난 시간) 일어나자마자 #피팅 다녀오고 지금 막 #점심 해먹고 오늘도 3개 미팅 가즈아!!!! #닭가슴살비빔국수 만들어 먹는데 입맛이 확!!! #박원정쇼호스트 의 꿀팁에 내비법까지! #후루룩톳 (면만 30칼로리) 에 #닭가슴살계의샤넬 #썬더버드 죽죽 찢어넣고 오이 썰어 넣음 끝 여행갈때마다 나는 가지고 오기 어렵지만 접시 포크 수저 컵등 꼭 의미있는 #리빙용품 사오는데 그렇게 여행가서 이고지고온 물건들을 매일쓰는 생활용품으로 쓰다보면 그때 다녀왔던 짜릿했던 느낌이라던지 같이갔던 친구라던지 등등이 떠올라 ... 아침부터 (제가 아침이란건 제가 일어난 시간) 일어나자마자 #피팅 다녀오고 지금 막 #점심 해먹고 오늘도 3개 미팅 가즈아!!!!
#닭가슴살비빔국수 만들어 먹는데 입맛이 확!!!
#박원정쇼호스트 의 꿀팁에 내비법까지!
#후루룩톳 (면만 30칼로리) 에 #닭가슴살계의샤넬 #썬더버드 죽죽 찢어넣고 오이 썰어 넣음 끝
여행갈때마다 나는 가지고 오기 어렵지만 접시 포크 수저 컵등 꼭 의미있는 #리빙용품 사오는데 그렇게 여행가서 이고지고온 물건들을 매일쓰는 생활용품으로 쓰다보면 그때 다녀왔던 짜릿했던 느낌이라던지 같이갔던 친구라던지 등등이 떠올라 밥먹을때 잘때 뒹굴거릴때 나에게 활력이 된다!
#절친 묭이랑갔던 #영국 #피카달리서커스 에서
#레미제라블 을보고 사왔던 #cup
그컵에 #두유 #이지밀
그래서 오늘 점심은 #레미제닭비빔국수
ㅎㅎㅎ
#하지영 #1인가구 #이수영의12시에만납시다 들으며!
#라디오♡
Read more
주말 밥상 #소고기버섯볶음 #연두부 #연근샐러드 집에선잘안마시는데 간만에 #아아 #콜드블루커피 원액에 물부어서 똬악 녹음실에서 본 예쁜그림 추가하며 오늘을 시작! 그리고 ...
Media Removed
주말 밥상 #소고기버섯볶음 #연두부 #연근샐러드 집에선잘안마시는데 간만에 #아아 #콜드블루커피 원액에 물부어서 똬악 녹음실에서 본 예쁜그림 추가하며 오늘을 시작! 그리고 저희집으로 빨간티셔츠보내신분 누구신지 알려주세요^^ 주말인데 인친들은 뭘 드시려나요?ㅎ 주말 밥상

#소고기버섯볶음 #연두부 #연근샐러드
집에선잘안마시는데 간만에 #아아
#콜드블루커피 원액에 물부어서 똬악
녹음실에서 본 예쁜그림 추가하며 오늘을 시작!
그리고 저희집으로 빨간티셔츠보내신분 누구신지 알려주세요^^
주말인데 인친들은 뭘 드시려나요?ㅎ
1년에 한번은 만나는 사이! "언제봤지??" "작년여름" 맞다! 1년에 딱 한번은 보는 사이다 친하지도 않고 그리 먼 사이도 아닌! 몸이 좀 안좋아서 동네로 저녁마실 나와준 생선님~~ 주로 ...
Media Removed
1년에 한번은 만나는 사이! "언제봤지??" "작년여름" 맞다! 1년에 딱 한번은 보는 사이다 친하지도 않고 그리 먼 사이도 아닌! 몸이 좀 안좋아서 동네로 저녁마실 나와준 생선님~~ 주로 순수문학보단 주관적시점으로 살아온 이야기를 하는편인데 완전 다른데 또 이야기를 해보면 다르지않다 창작자의고통은 절대 기쁨에서 나오지않는다에 서로 동의하는 편 #생선작가 #너도떠나보면나를알게될거야 #무엇이되지않더라도 #나만위로할것 #당신이라는안정제 #책홍보자진해서다해드림 #집에퍼져있다가동네구경시켜드림 #빈티지카 #차정비에 ... 1년에 한번은 만나는 사이!
"언제봤지??"
"작년여름"
맞다! 1년에 딱 한번은 보는 사이다
친하지도 않고 그리 먼 사이도 아닌!
몸이 좀 안좋아서 동네로 저녁마실 나와준
생선님~~
주로 순수문학보단 주관적시점으로 살아온 이야기를 하는편인데 완전 다른데 또 이야기를 해보면 다르지않다
창작자의고통은 절대 기쁨에서 나오지않는다에 서로 동의하는 편
#생선작가
#너도떠나보면나를알게될거야
#무엇이되지않더라도
#나만위로할것
#당신이라는안정제
#책홍보자진해서다해드림
#집에퍼져있다가동네구경시켜드림
#빈티지카
#차정비에 대해 이야기
#bennygoodman #라라랜드에온줄
#빅밴드 #넘멋스럽 #카세트테이프 #이런사운드넘나조하 #아날로그
Read more
초등학교 그리고 중학교 시절만 해도 우리 동네엔 이웃 주민이라는게 있었다. 당시 물문슈퍼는 내가 뛰어 들어가기만 해도 "왔나 딸래미~~" 하며 동네 슈퍼를 무진장 많이 뛰어다니는 심부름꾼 ...
Media Removed
초등학교 그리고 중학교 시절만 해도 우리 동네엔 이웃 주민이라는게 있었다. 당시 물문슈퍼는 내가 뛰어 들어가기만 해도 "왔나 딸래미~~" 하며 동네 슈퍼를 무진장 많이 뛰어다니는 심부름꾼 지영이를 늘 반겨주셨다. 옷이 필요하면 내친구 준호네 집에 갔다. "왔나~~ 딸래미~~~" 나와 동갑내기 친구였던 준호네는 재미난 비디오가 많았기 때문에 나는 그 집에 후레쉬맨 시리즈를 보러 많이 갔었다. 역시나 아이들이 친하면 엄마아빠도 친하니까 우리네는 준호네와 막역한 관계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함께 했었다. 매주 가기로 약속했던 병원을 다녀와서 링겔을 맞고 ... 초등학교 그리고 중학교 시절만 해도 우리 동네엔 이웃 주민이라는게 있었다. 당시 물문슈퍼는 내가 뛰어 들어가기만 해도 "왔나 딸래미~~" 하며 동네 슈퍼를 무진장 많이 뛰어다니는 심부름꾼 지영이를 늘 반겨주셨다. 옷이 필요하면 내친구 준호네 집에 갔다. "왔나~~ 딸래미~~~" 나와 동갑내기 친구였던 준호네는 재미난 비디오가 많았기 때문에 나는 그 집에 후레쉬맨 시리즈를 보러 많이 갔었다. 역시나 아이들이 친하면 엄마아빠도 친하니까 우리네는 준호네와 막역한 관계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함께 했었다. 매주 가기로 약속했던 병원을 다녀와서 링겔을 맞고 집안일을 차차 해나간다. 그러다가 동네에 필요한 것들을 사기 위해 나가서 커다랗게 한바퀴를 돌고 필요한 것들을 사간다. 엄마아빠랑 살때는 동네 이웃들이랑 되게 친하게 지냈는데 내가 어른이 되고는 왜 이웃들과 그때처럼 막역하게 지내지 못하는걸까... 서로생활을 알면 알수록 불편해지는 이웃사이가 예전만 못하다는걸 알수있지만 나의 오늘 동네한바퀴는 그때를 떠올리게 하는 날이었다. 구두뒷굽을 갈러 들어간 2평남짓한 가게의 아저씨는 지갑이 바뀌어 현금을 가지고 오지 못한 내게 "아! 다음에 갖다주면 되지." 하신다. " 아니요 아저씨~~ 제가 혹시 잊어버릴수도 있고 내일도 일요일이라 문 닫으실테니까 좀 걱정되서요" "아이고 뭐~~ 5000원인데.." "아니요~5000원이라도..." 떼어먹을거 아니지만 지금 드렸어야 하지 못한 상황에 미안했던 나는 어쩔줄 몰라했다. 그 아저씨 덕분에 외상을 했다. 그리고 옆에 들어간 본노엘베이커리엔 딸대신 장사를 도와주시러 나온 우리 엄마 같은 어머님께서 '이 빵은 tv에도 나왔고 좋은 재료 쓰고 유기농이고 ~~ '하면서 빵을 석석 썰어주신다. 다이어트로 빵을 끊었는데 나는 오늘 이래서 빵집을 가고 싶었나부다. 늘 집으로 세탁물을 배달해주시는 우리 세탁소 어머님 아버님 그리고 외상을 덥썩 해주신 구둣방 아버님 ~
외상값을 잃어버리지않게 월요일알람에 맞춰놨다.
구두뒷굽5000원
#하지영글 #하지영에세이 #간식 #본노엘베이커리
#외상 #동네주민 #나혼자산다 #자연과농부 #아로니아
#아침 #명가아침 #북어계란탕 #샐러드
#간식 #빵과발효요구르트
#어제의아점 #소고기 #엄마가농사지은야채와샐러드
Read more
뭐 그런거지~~^^ 주말엔 건강지키기~~ 심지어 주말인거 몰랐다가 병원예약보고 알아뜸 #여러분의주말은어떤가요? ♡♡
Media Removed
뭐 그런거지~~^^ 주말엔 건강지키기~~ 심지어 주말인거 몰랐다가 병원예약보고 알아뜸 #여러분의주말은어떤가요? ♡♡ 뭐 그런거지~~^^
주말엔 건강지키기~~
심지어 주말인거 몰랐다가 병원예약보고 알아뜸
#여러분의주말은어떤가요? ♡♡
비오는 퇴근시간 지영이는 대학로 가고 있어요! 갈아타는 정류장에서 본 너무 멋진 남성분 비오는 퇴근길 꽃을들고 어디로 가는걸까요? #개인촬영조심스러워뒷모습만찍었어요 #멋지세요 #로맨틱 #비오는퇴근길 ...
Media Removed
비오는 퇴근시간 지영이는 대학로 가고 있어요! 갈아타는 정류장에서 본 너무 멋진 남성분 비오는 퇴근길 꽃을들고 어디로 가는걸까요? #개인촬영조심스러워뒷모습만찍었어요 #멋지세요 #로맨틱 #비오는퇴근길 #대학로 #연극 #공연 비오는 퇴근시간
지영이는 대학로 가고 있어요!
갈아타는 정류장에서 본
너무 멋진 남성분
비오는 퇴근길 꽃을들고 어디로 가는걸까요?
#개인촬영조심스러워뒷모습만찍었어요
#멋지세요
#로맨틱
#비오는퇴근길 #대학로 #연극 #공연
간만에 점심을 #코스 로 똬악!! #정정아 언니가 하는 #천미미 가서 밥을 냠냠 음식도 깔끔하고 요리선택해서 먹으면 더 좋을듯!! 거기다 여긴 룸이 있고 큰게 넘나 매력적이네!!! 회식가겠어언니♡♡♡ #중국요리 ...
Media Removed
간만에 점심을 #코스 로 똬악!! #정정아 언니가 하는 #천미미 가서 밥을 냠냠 음식도 깔끔하고 요리선택해서 먹으면 더 좋을듯!! 거기다 여긴 룸이 있고 큰게 넘나 매력적이네!!! 회식가겠어언니♡♡♡ #중국요리 #점심코스도굿 #신사동맛집 간만에 점심을 #코스 로 똬악!!
#정정아 언니가 하는 #천미미 가서 밥을 냠냠
음식도 깔끔하고 요리선택해서 먹으면 더 좋을듯!!
거기다 여긴 룸이 있고 큰게 넘나 매력적이네!!!
회식가겠어언니♡♡♡
#중국요리 #점심코스도굿 #신사동맛집
한주동안 먹은 #다이어트식 중에서도 촉촉하기 이루말할수없는 #하고싶다다이어트 #선더버드 로만해먹은 식단공개!!! 일단 이건 퍽퍽이란 눈씻고 찾아볼수가 없네~~촉촉일등인 ...
Media Removed
한주동안 먹은 #다이어트식 중에서도 촉촉하기 이루말할수없는 #하고싶다다이어트 #선더버드 로만해먹은 식단공개!!! 일단 이건 퍽퍽이란 눈씻고 찾아볼수가 없네~~촉촉일등인 닭이고 간도 되있는데 신기한건 이쁘게 간이 되있다는거~~ 어제는 이걸 그냥 봉지째 뜯어 그상태그대로 먹었다~ #명가아침샐러드 뜯어 옆에 데코해주고 #메추리알 세팅! 그냥 먹기 싫었던 몇일전엔 #닭가슴살 죽죽 찢어 #양파 #간장 #아보카도오일 넣고 슥슥 후라이팬에다가 달달 볶아서 #저지방요구르트 랑해서 한끼 끝!!! 최대한 집에있는 혹은 시간이 되는 날만이라도 ... 한주동안 먹은 #다이어트식 중에서도 촉촉하기 이루말할수없는 #하고싶다다이어트 #선더버드 로만해먹은
식단공개!!!
일단 이건 퍽퍽이란 눈씻고 찾아볼수가 없네~~촉촉일등인 닭이고 간도 되있는데 신기한건 이쁘게 간이 되있다는거~~
어제는 이걸 그냥 봉지째 뜯어 그상태그대로 먹었다~ #명가아침샐러드 뜯어 옆에 데코해주고 #메추리알 세팅!
그냥 먹기 싫었던 몇일전엔 #닭가슴살 죽죽 찢어 #양파 #간장 #아보카도오일 넣고 슥슥 후라이팬에다가 달달 볶아서 #저지방요구르트 랑해서 한끼 끝!!!
최대한 집에있는 혹은 시간이 되는 날만이라도 식단을 자제하는 노력만이 다욧의길로가는 여정아니겠어여~~~
친구들부터 끊어야하는 다이어트식단관리를 최대한 평소에만 지켜주는걸로도 그리고 그게 습관만되도 나이스!!!
Read more
 #외계통신 보고~~ 생각이 많다^^ 오늘은 #보유세 에 관한 이야기를 했다. 각나라마다 다른 시선을 과감하게들어볼수있어 좋다. 우리가하기엔 위험한발언일지언정 #통신원 들이 바라보는건 ...
Media Removed
#외계통신 보고~~ 생각이 많다^^ 오늘은 #보유세 에 관한 이야기를 했다. 각나라마다 다른 시선을 과감하게들어볼수있어 좋다. 우리가하기엔 위험한발언일지언정 #통신원 들이 바라보는건 틀림이 아니라 다름이니까~~~ 집중해서 생각하며 봐야하는데 들어볼만한 이야기들이 많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끝날때쯤엔 어떻게 저 문제를 바라봐야하나 그리고 우리나라는 어떤 해결책을 가지고 접근할까~~~ 나도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졌다. 개인적이고 주관적으론 #mc 가 #박경림 #김동완 이니 안볼 이유가 없다! 다음주는 #비혼 이라는데 ㅋㅋㅋ #tvn ... #외계통신 보고~~
생각이 많다^^ 오늘은 #보유세 에 관한 이야기를 했다. 각나라마다 다른 시선을 과감하게들어볼수있어 좋다. 우리가하기엔 위험한발언일지언정 #통신원 들이 바라보는건 틀림이 아니라 다름이니까~~~
집중해서 생각하며 봐야하는데 들어볼만한 이야기들이 많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끝날때쯤엔 어떻게 저 문제를 바라봐야하나 그리고 우리나라는 어떤 해결책을 가지고 접근할까~~~
나도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졌다.
개인적이고 주관적으론 #mc 가 #박경림
#김동완 이니 안볼 이유가 없다!
다음주는 #비혼 이라는데 ㅋㅋㅋ
#tvn #재방 #시선 #어른 #사회
Read more
태풍이 슬슬 다가와도 우리는 촬영한다♡♡ 우린 더워도 추워도 맨날 어떻게든 하니까 ㅎㅎ 이업계분들은 그래서 대단하지 요즘 케베쑤 아나운서 #오언종오빠는 #특보 준비한다고 몇일전부터 ...
Media Removed
태풍이 슬슬 다가와도 우리는 촬영한다♡♡ 우린 더워도 추워도 맨날 어떻게든 하니까 ㅎㅎ 이업계분들은 그래서 대단하지 요즘 케베쑤 아나운서 #오언종오빠는 #특보 준비한다고 몇일전부터 바쁘고 내주위 #기상캐스터 동생언니들도 바짝!!! 긴장하고 있더라구~~~~ 참주위에 멋지고 대단한 사람들이많아 세상은 원래 평범한 사람들이 지키는거지^^ #무비소믈리에 #촬영중 #촬영때마다나를챙겨주는, 사진에나온두동생들은 예쁘기도한데늘 나를 감동시킨다~~ 화이트백이라 조금이라도 흐트러지게나올까봐 핀통에고정핀까지넣고가져왔더라구 #본인은쓰지도않는데~~~ #이러니내가잘해야지♡ #동생스탭들한테도늘배워~~~ #그와중에사진찍는철없는나ㅋㅋㅋ 촬영오기전에 ... 태풍이 슬슬 다가와도 우리는 촬영한다♡♡
우린 더워도 추워도 맨날 어떻게든 하니까 ㅎㅎ 이업계분들은 그래서 대단하지
요즘 케베쑤 아나운서 #오언종오빠는 #특보
준비한다고 몇일전부터 바쁘고 내주위 #기상캐스터 동생언니들도 바짝!!! 긴장하고 있더라구~~~~
참주위에 멋지고 대단한 사람들이많아
세상은 원래 평범한 사람들이 지키는거지^^
#무비소믈리에 #촬영중 #촬영때마다나를챙겨주는, 사진에나온두동생들은 예쁘기도한데늘 나를 감동시킨다~~
화이트백이라 조금이라도 흐트러지게나올까봐 핀통에고정핀까지넣고가져왔더라구
#본인은쓰지도않는데~~~
#이러니내가잘해야지♡
#동생스탭들한테도늘배워~~~
#그와중에사진찍는철없는나ㅋㅋㅋ
촬영오기전에 성수동 미팅온 진화언니랑
맛있고 기분좋은 점심 냠냠
#심진화 #하지영 #성수끝집 #점심 #태풍 #솔릭
#태풍주의 #미리미리조심
Read more
아침부터 #쎈캐 역삼동 가는데 만나면 놀라지마세요♡♡ ㅋㅋ 아침은 #라이트앤이지밀 (수정언니랑 은수언니가 바쁠때 먹으라고 챙겨준거) 쥬스는 요즘 #보미쥬스 로 완전 핫한 #대세쥬스 ...
Media Removed
아침부터 #쎈캐 역삼동 가는데 만나면 놀라지마세요♡♡ ㅋㅋ 아침은 #라이트앤이지밀 (수정언니랑 은수언니가 바쁠때 먹으라고 챙겨준거) 쥬스는 요즘 #보미쥬스 로 완전 핫한 #대세쥬스 #스퀴즈빌리지 울진경언니가 과일좋은걸 갈고갈아서 직접만드는 #다이어트쥬스 에 단군할아버지같은 원조집 난 갠적으로 직접키워 갈아쥬는 #밀싹쥬스 도 강추 #레드립 #nars #헤어메컵하는중 아침부터 #쎈캐
역삼동 가는데 만나면 놀라지마세요♡♡
ㅋㅋ
아침은 #라이트앤이지밀 (수정언니랑 은수언니가 바쁠때 먹으라고 챙겨준거)
쥬스는 요즘 #보미쥬스 로 완전 핫한 #대세쥬스 #스퀴즈빌리지
울진경언니가 과일좋은걸 갈고갈아서 직접만드는
#다이어트쥬스 에 단군할아버지같은 원조집
난 갠적으로 직접키워 갈아쥬는 #밀싹쥬스
도 강추
#레드립 #nars #헤어메컵하는중
선영언니 추천으로 가게된 마라집!! 나는 마라가 뭔지 전혀몰랐는데 매운거 못먹는 나의 식성을 아는 언니는 훠궈까지 출똥시켜 매운맛을 중화시켜~~ 하지영을 마라의 세계로~!!! #분명히매운데계속들어가는이마라는뭐지? #한번먹어보곤잘모르겠다~~ #마라와칭타오 #안선영 ...
Media Removed
선영언니 추천으로 가게된 마라집!! 나는 마라가 뭔지 전혀몰랐는데 매운거 못먹는 나의 식성을 아는 언니는 훠궈까지 출똥시켜 매운맛을 중화시켜~~ 하지영을 마라의 세계로~!!! #분명히매운데계속들어가는이마라는뭐지? #한번먹어보곤잘모르겠다~~ #마라와칭타오 #안선영 #하지영 #영영죽겠지~~ #언니가들려준내나이때이야기를진지하게듣던나는~~~아주오랜나의시간과지금껏마주하고있는중 #언니도겪었을일 #나는어떨까 #드라마시작하신거축하해요바로엄마^^ #맛집 선영언니 추천으로 가게된 마라집!!
나는 마라가 뭔지 전혀몰랐는데 매운거 못먹는 나의 식성을 아는 언니는 훠궈까지 출똥시켜 매운맛을 중화시켜~~
하지영을 마라의 세계로~!!!
#분명히매운데계속들어가는이마라는뭐지?
#한번먹어보곤잘모르겠다~~
#마라와칭타오
#안선영 #하지영 #영영죽겠지~~
#언니가들려준내나이때이야기를진지하게듣던나는~~~아주오랜나의시간과지금껏마주하고있는중
#언니도겪었을일 #나는어떨까
#드라마시작하신거축하해요바로엄마^^ #맛집
나는 늘 그런 바람이 있었다!! 공항에 갈때마다 내가 좋아하는사람이 혹은 친구가 혹은 반가운이가~~나를 데려다주거나 도착했을때 기다리고 있는거~~그게 여행을 다녀오는 혹은 가는 설레임과 ...
Media Removed
나는 늘 그런 바람이 있었다!! 공항에 갈때마다 내가 좋아하는사람이 혹은 친구가 혹은 반가운이가~~나를 데려다주거나 도착했을때 기다리고 있는거~~그게 여행을 다녀오는 혹은 가는 설레임과 비등한 즐거움을 주는것이었다~~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데려다주거나 돌아오는길에 내소중한 지인을 반기러 혹은 나가는길을 함께 해주곤 했었다^^ 어제는 나의 그 소중한 지인의 공항길을 함께갔다.65km정도의 그길이 몸은 피곤했지만 정신은 여행가는 그녀의 즐거운긴장감을 똑같이느낄정도만큼 행복하고 즐거웠다~ 간김에 공항에서 근무하는 사촌동생에게 밥을사줬다!! 공항직원인 ... 나는 늘 그런 바람이 있었다!!
공항에 갈때마다 내가 좋아하는사람이 혹은 친구가 혹은 반가운이가~~나를 데려다주거나 도착했을때 기다리고 있는거~~그게 여행을 다녀오는 혹은 가는 설레임과 비등한 즐거움을 주는것이었다~~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데려다주거나 돌아오는길에 내소중한 지인을 반기러 혹은 나가는길을 함께 해주곤 했었다^^
어제는 나의 그 소중한 지인의 공항길을 함께갔다.65km정도의 그길이 몸은 피곤했지만 정신은 여행가는 그녀의 즐거운긴장감을 똑같이느낄정도만큼 행복하고 즐거웠다~
간김에 공항에서 근무하는 사촌동생에게 밥을사줬다!!
공항직원인 울동생의 꿀팁을 전하자면
#커피 는 #커피웍스 #공항점 에서 #바닐라빈라떼 를 꼭 먹으란다~~
먹어보니 커피빈을 진짜 맷돌같은걸로 갈아서 커피에 넣은맛이 나는게 깜놀ㅋㅋㅋ
그랬더니 커피밑을 들어서 보여주는데 거기에 빈을 갈아서 넣은게 보이네ㅋㅋ
그리고는 이녀석때매 #제2터미널 에 가봤지^^
하늘이 뭐이리 이쁘지?ㅎ #airport
Read more
드디어 오늘 티켓 오픈을 시작한 아!기다리 고기다린 박경림의 토크콘서트 귀를 활짝 열어주는 센스터지는 요영상! 그것도 모르고 영상에다가 후 하고 바람불뻔요ㅋ #repost @kyungrim_official via @PhotoAroundApp 대기탈 준비하세요!!!! 10월에 찾아갑니다!!! 티켓 곧 오픈 합니다! 대기!!대기!!대기 타라~~~~!!!! 티켓은 역시 #인터파크 공연일은 : 10.19 금 8시 10.20 토 6시 10.21 일 5시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콘서트 #리슨 #박경림 #리슨콘서트 ... 드디어 오늘 티켓 오픈을 시작한
아!기다리 고기다린 박경림의 토크콘서트
귀를 활짝 열어주는 센스터지는 요영상!
그것도 모르고 영상에다가 후 하고 바람불뻔요ㅋ
#repost @kyungrim_official via @PhotoAroundApp
대기탈 준비하세요!!!! 10월에 찾아갑니다!!! 티켓 곧 오픈 합니다! 대기!!대기!!대기 타라~~~~!!!!
티켓은 역시 #인터파크
공연일은 :
10.19 금 8시
10.20 토 6시
10.21 일 5시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콘서트 #리슨 #박경림 #리슨콘서트 #티켓 #곧 #오픈 #coming #soon #concert #listenconcert #인터파크 #interpark #곧 #찾아갑니다 #💕 #❤️ #이화여대 #삼성홀
Read more
쫄딱 젖었다!!! 푸하하하 공연 마지막!!관객들을 위해 무대중앙에 비가 폭풍처럼 쏟아지자 진화언니 지영아~~~들어가라^^~~~~~ㅋㅋㅋ 방송가는향기언닌 풀메때매 ...
Media Removed
쫄딱 젖었다!!! 푸하하하 공연 마지막!!관객들을 위해 무대중앙에 비가 폭풍처럼 쏟아지자 진화언니 지영아~~~들어가라^^~~~~~ㅋㅋㅋ 방송가는향기언닌 풀메때매 몬들어오고ㅋㅋ 나는 논다~~ 멍석깔면 더 잘 놀아요!!! #댄스타임 #비맞으며댄스삼매경 #빨간모자아가씨 #홀리넘버세븐 #푸에르자부르타 #클로징 #세상에서비를제일좋아하는뇨자 #비맞는것도제일좋아하는뇨자 #분명히진화언니전지현처럼섹시하게찍어댔는데 #어디갔니?흥만넘치고 #나올때머리는물미역 #일주일도안된새핸드폰젖은건왜?? #하지영 ... 쫄딱 젖었다!!!
푸하하하
공연 마지막!!관객들을 위해 무대중앙에 비가 폭풍처럼 쏟아지자 진화언니
지영아~~~들어가라^^~~~~~ㅋㅋㅋ
방송가는향기언닌 풀메때매 몬들어오고ㅋㅋ
나는 논다~~
멍석깔면 더 잘 놀아요!!!
#댄스타임 #비맞으며댄스삼매경
#빨간모자아가씨 #홀리넘버세븐
#푸에르자부르타 #클로징
#세상에서비를제일좋아하는뇨자
#비맞는것도제일좋아하는뇨자
#분명히진화언니전지현처럼섹시하게찍어댔는데
#어디갔니?흥만넘치고
#나올때머리는물미역
#일주일도안된새핸드폰젖은건왜??
#하지영 어제와다른오늘
#세상젤부러븐부부
Read more
어제 새벽에 엉엉 울었는데 그걸 안건가? 그 감정으로 인천다녀오고 병원다녀왔는데 "지영아~~ #푸에르자부르타 볼래?..! " "응!" #종합운동장 들어서자마자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
Media Removed
어제 새벽에 엉엉 울었는데 그걸 안건가? 그 감정으로 인천다녀오고 병원다녀왔는데 "지영아~~ #푸에르자부르타 볼래?..! " "응!" #종합운동장 들어서자마자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옆에서 어마어마한 인파의 차들을 보내주시는 주차요원님에게 "저기 혹시 푸에르트리코는 어디예요?"했더니 찰떡같이 알아들으신 요원님께서 "저기요" ㅋㅋㅋ 나는 독립국가 푸에르트리코에 온것인가~~~ 슬픔에 빠진 나를 한순간에 바꿔준 진화언니 원효오빠 부부의 급번개에 감솨드리며♡♡ 키가 큰 향기언니는 키작은 내가 못볼까봐 요리죠리 ... 어제 새벽에 엉엉 울었는데 그걸 안건가?
그 감정으로 인천다녀오고 병원다녀왔는데 "지영아~~ #푸에르자부르타 볼래?..! "
"응!"
#종합운동장 들어서자마자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옆에서 어마어마한 인파의 차들을 보내주시는 주차요원님에게
"저기 혹시 푸에르트리코는 어디예요?"했더니
찰떡같이 알아들으신 요원님께서
"저기요"
ㅋㅋㅋ
나는 독립국가 푸에르트리코에 온것인가~~~
슬픔에 빠진 나를 한순간에 바꿔준 진화언니 원효오빠 부부의 급번개에 감솨드리며♡♡
키가 큰 향기언니는 키작은 내가 못볼까봐 요리죠리 나를 안아주면서 안보이는부분은 설명까지해주고는 세탕째 바쁜스케줄을~~ㅎ
아주오랜만에 만나는 화선언니~~유일한 미혼인 날 배려한건지 동창인 남편은 일보내고 나와 흠뻑 즐기고 가셨네욤~~~ #급번개 의 큰 기쁨
#넌버벌퍼포먼스 #우리나라는 #옹알스 ㅎㅎ
#몸으로표현하는우리같은사람들에겐너무나역동적인쾌감선사 #짧은러닝타임이아쉽지만 #사방에서퍼포먼스를보여주는공간활용도good
#신체를잘써주는배우들의몫도good
#달리던연기를보여준던배우의연기가스토리상조금더있으면좋을것같아~~~ 너무금방끝나~~~~
#물에서연기를보여준던배우가남자배우도섞여있었다면더아름다웠을것같당
#배우님들최고 #완전강추!!!! #홀리넘버세븐
#관객이직접신나하고즐기고말하는적극적인콘서트를지향하는내게큰기쁨이된오늘♡♡♡
#이공연 하고싶다만들고싶다 ㅎㅎ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