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narang813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oading...


hannarang813 HAN NA @hannarang813 mentions
Followers: 233
Following: 216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첫줄생략 . . . 울집 냥이들~~ #알롱이 #달롱이 달롱이는 유독 자주 아픈거 같다ㅠㅠ 이제 1년5개월 됐는데ㅠ 계속 #병원신세 목카라 잠시 빼주고 밥먹는중.. #털갈이 ...
Media Removed
#첫줄생략 . . . 울집 냥이들~~ #알롱이 #달롱이 달롱이는 유독 자주 아픈거 같다ㅠㅠ 이제 1년5개월 됐는데ㅠ 계속 #병원신세 목카라 잠시 빼주고 밥먹는중.. #털갈이 시기라서 털도 #뿜뿜 이제 #미용 해줘야하는데.. 내가 바리깡으로 밀어주기엔 이제 너무 커버렷어ㅠㅠ 달롱아~ 얼른 낫고 봄맞이 하자ㅠㅠ #코숏 #스코티쉬폴드 #냥이그램 #고양이 #집사 #집사일상 #애완묘 #냥집사 #고양이집사 #애견카페 #귀여운 #냥이 #얼른낫자 #아프지말고 #일상기록 #육아헬 #육아는힘들어 #뷰티 #뷰티스타그램 #부산 #명지맘 #지사맘 ... #첫줄생략 .
.
.
울집 냥이들~~ #알롱이 #달롱이
달롱이는 유독 자주 아픈거 같다ㅠㅠ 이제 1년5개월 됐는데ㅠ 계속 #병원신세
목카라 잠시 빼주고 밥먹는중..
#털갈이 시기라서 털도 #뿜뿜
이제 #미용 해줘야하는데.. 내가 바리깡으로 밀어주기엔 이제 너무 커버렷어ㅠㅠ
달롱아~ 얼른 낫고 봄맞이 하자ㅠㅠ
#코숏 #스코티쉬폴드 #냥이그램 #고양이 #집사 #집사일상 #애완묘 #냥집사 #고양이집사 #애견카페 #귀여운 #냥이 #얼른낫자 #아프지말고 #일상기록 #육아헬 #육아는힘들어 #뷰티 #뷰티스타그램 #부산 #명지맘 #지사맘 #부산맘
Read more
Loading...
 #첫줄 . . . 육아만 한 나에게 잠깐의 행복시간 가지기 ㅋㅋㅋ #남편이랑 #쇼핑 #육아 하며 하루를 보냇네 ~ #자유부인 하고프다.. #언제쯤 . . 오늘 #저녁 #뭐먹지 #갑자기 ...
Media Removed
#첫줄 . . . 육아만 한 나에게 잠깐의 행복시간 가지기 ㅋㅋㅋ #남편이랑 #쇼핑 #육아 하며 하루를 보냇네 ~ #자유부인 하고프다.. #언제쯤 . . 오늘 #저녁 #뭐먹지 #갑자기 #커피 마시고파ㅋㅋㅋㅋ #당떨어짐 ㅋㅋㅋ #일상 #육아그램 #커피스타그램 #오늘의코디 #일상코디 #데일리패션 #육아맘패션 #ootd #데일리룩 #소통해요 #육아아이템 #추천 #받아요 #급따뜻해진날씨 #자꾸 #나가고파 #첫줄
.
.
.
육아만 한 나에게 잠깐의 행복시간 가지기 ㅋㅋㅋ #남편이랑 #쇼핑 #육아 하며 하루를 보냇네 ~
#자유부인 하고프다.. #언제쯤 .
.
오늘 #저녁 #뭐먹지 #갑자기 #커피 마시고파ㅋㅋㅋㅋ #당떨어짐 ㅋㅋㅋ
#일상 #육아그램 #커피스타그램 #오늘의코디 #일상코디 #데일리패션 #육아맘패션 #ootd #데일리룩 #소통해요 #육아아이템 #추천 #받아요 #급따뜻해진날씨 #자꾸 #나가고파
 #첫줄_ . . 드디어 #생후120일 #백일촬영 하고왔어요~~ 넘 이뿌당~~ #도치맘 된건가요?!ㅋㅋㅋ #앞으로도 #건강하게 #멋지게크자 #12월생아기 #닭띠아기 #아기 ...
Media Removed
#첫줄_ . . 드디어 #생후120일 #백일촬영 하고왔어요~~ 넘 이뿌당~~ #도치맘 된건가요?!ㅋㅋㅋ #앞으로도 #건강하게 #멋지게크자 #12월생아기 #닭띠아기 #아기 #일상 #기록 #추억 #아기스튜디오 #아기모델 #카메라의식 #카메라 #봄이온다 #소풍가자 #벚꽃은 #어디에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일상 #육아맘그램 #첫줄_ .
.
드디어 #생후120일 #백일촬영 하고왔어요~~ 넘 이뿌당~~ #도치맘 된건가요?!ㅋㅋㅋ
#앞으로도 #건강하게 #멋지게크자 #12월생아기 #닭띠아기 #아기 #일상 #기록 #추억 #아기스튜디오 #아기모델 #카메라의식 #카메라 #봄이온다 #소풍가자 #벚꽃은 #어디에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일상 #육아맘그램
 #첫줄안녕 . . . #이유식 시작한지 #8일째 #먹성좋은아들 너무나 잘 먹어줘서 #고마워 근데.. 이유식 먹다말고 대변보기 #있기없기 #바지벗으면시원해 #시원한 #다리 ...
Media Removed
#첫줄안녕 . . . #이유식 시작한지 #8일째 #먹성좋은아들 너무나 잘 먹어줘서 #고마워 근데.. 이유식 먹다말고 대변보기 #있기없기 #바지벗으면시원해 #시원한 #다리 #기분좋음 #댄서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아빠와함께 #나들이 겸 #데이트 겸 #쇼핑 궈궈~~ #봄날씨 #살랑살랑 #봄바람 #좋다 #이모가사준 #티셔츠 #이모고마워요 #잘입을게요 #오늘의코디 #첫줄안녕 .
.
.
#이유식 시작한지 #8일째 #먹성좋은아들 너무나 잘 먹어줘서 #고마워
근데.. 이유식 먹다말고 대변보기 #있기없기
#바지벗으면시원해 #시원한 #다리 #기분좋음 #댄서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아빠와함께 #나들이 겸 #데이트 겸 #쇼핑 궈궈~~ #봄날씨 #살랑살랑 #봄바람 #좋다
#이모가사준 #티셔츠 #이모고마워요 #잘입을게요 #오늘의코디
 #첫줄안녕 . . 오늘의 #점심메뉴 고기비빔밥! #돼지국밥 국물이 나오는건 #덤 #맛있다그램 #집앞 #5천원의행복 #고기사랑 #오늘뭐먹지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
Media Removed
#첫줄안녕 . . 오늘의 #점심메뉴 고기비빔밥! #돼지국밥 국물이 나오는건 #덤 #맛있다그램 #집앞 #5천원의행복 #고기사랑 #오늘뭐먹지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비빔밥 #맛집 #부산맛집 #국물 #is #good #또올게요 #점심특선 #사랑입니다 #첫줄안녕 .
.
오늘의 #점심메뉴 고기비빔밥!

#돼지국밥 국물이 나오는건 #덤
#맛있다그램 #집앞 #5천원의행복 #고기사랑 #오늘뭐먹지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비빔밥 #맛집 #부산맛집 #국물 #is #good #또올게요 #점심특선 #사랑입니다
다나와여행 1주년 기념이란다~~ #다나와여행 #보내주세요 #여행지원금 #100만원 #해외여행 #공짜 #가고싶다 #비행기탄지오래 #봄바람 #살랑살랑 #남편과함께 #부부스타그램 ...
Media Removed
다나와여행 1주년 기념이란다~~ #다나와여행 #보내주세요 #여행지원금 #100만원 #해외여행 #공짜 #가고싶다 #비행기탄지오래 #봄바람 #살랑살랑 #남편과함께 #부부스타그램 #가족그램 #함께 다나와여행 1주년 기념이란다~~
#다나와여행 #보내주세요 #여행지원금 #100만원 #해외여행 #공짜 #가고싶다 #비행기탄지오래 #봄바람 #살랑살랑 #남편과함께 #부부스타그램 #가족그램 #함께
Loading...
 #첫줄 . . #아침 #일상 예찬이의 체육관! 처음엔 인형쳐다만 보다가~ 이젠 인형을 손으로 가져가다가~ 이젠 옆에 비닐까지! #인형은내꺼 인형다리들이 젖은건 #안비밀 #제법 ...
Media Removed
#첫줄 . . #아침 #일상 예찬이의 체육관! 처음엔 인형쳐다만 보다가~ 이젠 인형을 손으로 가져가다가~ 이젠 옆에 비닐까지! #인형은내꺼 인형다리들이 젖은건 #안비밀 #제법 #놀줄아는 #아들래미 #모든게입으로들어가는시기 #그래도 #사랑해 #앞으로 #일상기록 #쭉쭉쭉 #12월생아기 #닭띠아기 #육아맘일상 #육아맘 #소통 #날씨좋다 #우예찬그램 #부산 #새댁 #이젠헌댁 #4개월아기 #아기패션 #아기모델 #엄마는안티 #첫줄 .
.
#아침 #일상 예찬이의 체육관!
처음엔 인형쳐다만 보다가~
이젠 인형을 손으로 가져가다가~
이젠 옆에 비닐까지! #인형은내꺼
인형다리들이 젖은건 #안비밀
#제법 #놀줄아는 #아들래미 #모든게입으로들어가는시기👅 #그래도 #사랑해 #앞으로 #일상기록 #쭉쭉쭉 #12월생아기 #닭띠아기 #육아맘일상 #육아맘 #소통 #날씨좋다 #우예찬그램 #부산 #새댁 #이젠헌댁 #4개월아기 #아기패션 #아기모델 #엄마는안티
기저귀 바꾸고 나서 쓰레기도 줄고~ 이쁨도 얻고~ 울 예찬이도 더 기분 좋아보인다! 소변을 몇번이나 봤음에도 불구하고 부푼것도 모르겠고~ 소변한 흔적을 만져봐도 뽀송함이 살아있네!! ...
Media Removed
기저귀 바꾸고 나서 쓰레기도 줄고~ 이쁨도 얻고~ 울 예찬이도 더 기분 좋아보인다! 소변을 몇번이나 봤음에도 불구하고 부푼것도 모르겠고~ 소변한 흔적을 만져봐도 뽀송함이 살아있네!! 발진잇던거도 사라지고 있어 넘나 좋다~~ㅎㅎㅎ #귀여운기저귀 #땡땡이기저귀 #기저귀추천 #슈베스기저귀 #슬리머기저귀 #얇은기저귀 #추천기저귀 #사랑스런아들 #닭띠아기 #12월생아기 @subes_official 기저귀 바꾸고 나서 쓰레기도 줄고~ 이쁨도 얻고~ 울 예찬이도 더 기분 좋아보인다!
소변을 몇번이나 봤음에도 불구하고 부푼것도 모르겠고~ 소변한 흔적을 만져봐도 뽀송함이 살아있네!! 발진잇던거도 사라지고 있어 넘나 좋다~~ㅎㅎㅎ
#귀여운기저귀 #땡땡이기저귀 #기저귀추천 #슈베스기저귀 #슬리머기저귀 #얇은기저귀 #추천기저귀 #사랑스런아들 #닭띠아기 #12월생아기 @subes_official
Loading...
내가 벌써 4개월?! 예찬이는 그런거 모름ㅋㅋㅋ 그저 입으로 들어가는 카드... #12월생아기 #닭띠아기 #4개월아기 #119일째 #이유식시작했어요 #잘먹어줘서고마워<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감기는얼른낫자<span class="emoji emoji1f64f"></span>🏻 ...
Media Removed
내가 벌써 4개월?! 예찬이는 그런거 모름ㅋㅋㅋ 그저 입으로 들어가는 카드... #12월생아기 #닭띠아기 #4개월아기 #119일째 #이유식시작했어요 #잘먹어줘서고마워️ #감기는얼른낫자🏻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먹성좋은아기 내가 벌써 4개월?! 예찬이는 그런거 모름ㅋㅋㅋ 그저 입으로 들어가는 카드... #12월생아기 #닭띠아기 #4개월아기 #119일째 #이유식시작했어요 #잘먹어줘서고마워❤️ #감기는얼른낫자🙏🏻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먹성좋은아기💕
이제부턴 슈베스맘 될래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기저귀 넘 귀여운거 아님?!! 나중에 울 예찬이 기저귀 채워봐야징ㅋㅋ 세제도 어떨지 궁금하니까~ 빨래 돌려보겟어!!ㅋㅋ . . . #귀여운기저귀 ...
Media Removed
이제부턴 슈베스맘 될래요~ 기저귀 넘 귀여운거 아님?!! 나중에 울 예찬이 기저귀 채워봐야징ㅋㅋ 세제도 어떨지 궁금하니까~ 빨래 돌려보겟어!!ㅋㅋ . . . #귀여운기저귀 #땡땡이기저귀 #슈베스기저귀 #유아세제추천 #아기세제추천 #기저귀추천 #육아맘 #도치맘 #우래기 #유아세제 #기저귀 #육아소통 #육아일기 #원숭이띠맘 #닭띠맘 #청양띠맘 #대구맘 #경북맘 #경남맘 #출산 #출산선물 #쌍둥이맘 #줌마그램 #젊줌마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맘 #닭띠아기 #예비맘 #예비맘출산선물 @subes_official 이제부턴 슈베스맘 될래요~😍
기저귀 넘 귀여운거 아님?!! 나중에 울 예찬이 기저귀 채워봐야징ㅋㅋ
세제도 어떨지 궁금하니까~ 빨래 돌려보겟어!!ㅋㅋ
.
.
.
#귀여운기저귀 #땡땡이기저귀 #슈베스기저귀 #유아세제추천
#아기세제추천 #기저귀추천
#육아맘 #도치맘 #우래기
#유아세제 #기저귀
#육아소통 #육아일기
#원숭이띠맘 #닭띠맘 #청양띠맘
#대구맘 #경북맘 #경남맘
#출산 #출산선물 #쌍둥이맘
#줌마그램 #젊줌마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맘 #닭띠아기 #예비맘 #예비맘출산선물 @subes_official
 #Repost @subes_official with @get_repost ・・・ 첫줄 ... . . <span class="emoji emoji1f46a"></span> 슈베스맘들~~~ 오래기다리셨습니다 . <span class="emoji emoji1f49a"></span> 대한민국 브랜드 ...
Media Removed
#Repost @subes_official with @get_repost ・・・ 첫줄 ... . . 슈베스맘들~~~ 오래기다리셨습니다 . 대한민국 브랜드 슈베스에서 오랜기간 연구개발끝에 드디어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를 런칭합니다 . 이미 제품개발을 모두 끝내고 슈베스몰을 비롯한 온라인 전사이트에 런칭을 준비하고있는데요 . 슈베스 공식인스타그램에서 또 가만히 있을수 없줘 ... 온라인 정식런칭전 슈베스 가족분들을 위한 인스타체험단을 먼저 진행해볼까 합니다 . 이번 체험단을 진행할 ... #Repost @subes_official with @get_repost
・・・
첫줄 ...
.
.
👪 슈베스맘들~~~
오래기다리셨습니다
.
💚 대한민국 브랜드 슈베스에서
오랜기간 연구개발끝에 드디어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를 런칭합니다
.
💙 이미 제품개발을 모두 끝내고
슈베스몰을 비롯한 온라인 전사이트에
런칭을 준비하고있는데요
.
💗 슈베스 공식인스타그램에서
또 가만히 있을수 없줘 ...
온라인 정식런칭전 슈베스
가족분들을 위한 인스타체험단을
먼저 진행해볼까 합니다
.
💖 이번 체험단을 진행할 모델은?!
"슈베스 핑크골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
우리 슈베스물티슈의 첫번째
체험상품은 슈베스의 핑크골드 모델입니다
.
.
👨‍👩‍👧‍👧 슈베스 핑크골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는?
슈베스 핑크골드 캡형,리필형은 ...
1팩에 70매 엠보타입의 원단으로
70gsm(평량)의 도톰한 두께와 인터폴더
방식의 프리미엄 물티슈입니다
.
.
✔하나) 안전한 물티슈입니다
19가지 유해성분 무검출
(KTR 성적서번호 CTK-004009,CTK-004010)
미생물 테스트 완료
(KTR 성적서번호 CTK-004011)
경구독성 테스트 완료
(KTR성적서번호 TBK-001412)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엘리드 피부과학연구소, 무자극 판정)
원단 안티몬 테스트 완료
(KTR 성적서번호 CTK-004011)
인공향 무첨가
.
.
✔두울) 최첨단 인터폴더 방식이랍니다
처음부터 마지막 한장까지 늘어남 없이
쉽게 뽑아 사용하실수 있는 첨단공법을
적용하였습니다
.
.
✔세엣) 물티슈 업계최조 알루미늄
증착 필름 포장재를 사용했습니다
Aluminum metallized film
[알루미늄 증착 필름]을 물티슈
업계 최초로 적용했습니다
빛, 해충, 가스 등의 차단에 용이하며,
화장품, 식품 등의 포장재로 사용됩니다
외부환경의 영향을 최소화하여 물티슈의
변질을 막아 준답니다
.
.
✔네엣) 에코서트인증 유기농 추출물을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에델바이스 (EDELWEISS EXTRACT)
원산지스위스
EWG 그린 1등급 추출물 - 피부보습,
진정효과 및 피부개선 효과
유럽 알프스가 원산지이고 고산식물로
건조한 곳에서 자랍니다
천연 안티에이징 효과로 잘알려져 있으며,
미백 효과도 탁월하여 화장품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
.
✔다섯) 깨끗한 7단계 정수시스템으로
안전에 안심을 더했습니다
-프리필터 : 이물질 및 고형물제거
-이온 교환수지 여과필터 : 2차이물질제거
-연수장시 : 칼슘, 칼륨 등 이온 제거
-마이크로 필터 : 미생물제거
-역삼투압 정수장치 : 각종세균 및
불순물제거
-멘브레인 필터 : 99% 이상정수
-UV(자외선) 살균 .
.
✔여섯) 스펀레이스 공법의 원단을
사용합니다
조직이 촘촘하여 피부에 자극이 없고
부드러운 고급 원단만 사용한답니다
.
.
✔일곱) 각종까다로운 안전을위한
인증을 모두 완료하고 출시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
-------------------------------------------
.
👨‍👩‍👧‍👧 그럼 모집내용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
🔊 슈베스 핑크골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
✔체험인원 : 20명
✔체험상품 : 슈베스 핑크골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총10팩(1box)
(캡형 70매*5팩+리필형 70매*5팩)
✔모집기간 : 4월 6일~12일
✔당첨자발표 : 4월 13일(금)
(제품발송은 13일이후부터 진행)
.
.
👍 젤루 중요한 참여(신청)방법:
1) 본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
2) 본게시물에 슈베스 핑크골드제품에
대한 멋진 응원메세지를 남겨주세요
.
3) 본인의 인친 친구소환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수있는 무분별한
친구소환은 자제부탁드립니다)
.
4) 슈베스와 팔로워 및 좋아요는
필수인거 아시줘?!
.
.
👨‍👩‍👧‍👧📱 당첨자는 랜덤추첨되며
이전당첨자도 당첨자이
가능하니 멋진 응원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
.
📣자 그럼 런칭전 사전이벤트
슈베스 인스타그램 체험단
지금 시작해볼까요~
.
.
#슈베스 #물티슈 #슈베스물티슈
#아기물티슈 #유아물티슈
#물티슈추천 #아기물티슈추천
#유아물티슈추천 #슈베스핑크골드
#핑크골드 #인스타체험단
#체험단모집 #안전한물티슈
#기저귀 #리그램이벤트
#육아맘 #도치맘 #우래기
#세젤귀 #출산선물 #쌍둥이맘
#줌마그램 #젊줌마 #도치파파
#청양띠맘 #닭띠맘 #원숭이띠맘
#아기스타그램 #육아소통
.
.
Read more
울 예찬이 벌써 아랫니 뿅!! 넘 빨리 이가 나는거 아니니?! 그래서 그동안 잘 못잣구나ㅠㅠ 엄마도 힘들고 너도 힘든 날들이엇네~ #생후114일 #이가낫어요 #이가너무빨리남 #침은옵션 ...
Media Removed
울 예찬이 벌써 아랫니 뿅!! 넘 빨리 이가 나는거 아니니?! 그래서 그동안 잘 못잣구나ㅠㅠ 엄마도 힘들고 너도 힘든 날들이엇네~ #생후114일 #이가낫어요 #이가너무빨리남 #침은옵션 #침독은가라 #치발기가필요해 #이가근질근질하겠지 #닭띠아기 울 예찬이 벌써 아랫니 뿅!! 넘 빨리 이가 나는거 아니니?!
그래서 그동안 잘 못잣구나ㅠㅠ
엄마도 힘들고 너도 힘든 날들이엇네~
#생후114일 #이가낫어요 #이가너무빨리남 #침은옵션 #침독은가라 #치발기가필요해 #이가근질근질하겠지 #닭띠아기
Loading...
Loading...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