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

Loading...


Unique profiles
96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낭풍, Jeju-do, 신길동
Average media age
1022.9 days
to ratio
5.3
아니? 김치찌개도 집이있는데 왜 난 집이없는거야? 빌어먹을 김치찌개...맛있겠다.... #첫줄안녕 #김치찌개 #김치찌개세대주 #찌개보다못한인간 #가산디지털단지 ...
Media Removed
아니? 김치찌개도 집이있는데 왜 난 집이없는거야? 빌어먹을 김치찌개...맛있겠다.... #첫줄안녕 #김치찌개 #김치찌개세대주 #찌개보다못한인간 #가산디지털단지 #낭풍김치찌개 #낭풍 #집주인이되자 #내꿈은부동산부자 #데일리그램 #다이어리 아니?
김치찌개도 집이있는데
왜 난 집이없는거야?
빌어먹을 김치찌개...맛있겠다.... #첫줄안녕
#김치찌개
#김치찌개세대주
#찌개보다못한인간
#가산디지털단지
#낭풍김치찌개 #낭풍
#집주인이되자
#내꿈은부동산부자
#데일리그램
#다이어리
 #대패삼겹살 #생생김치찌개 #금당 #순천 #김치찌개 는 서비스!!
Media Removed
#대패삼겹살 #생생김치찌개 #금당 #순천 #김치찌개 는 서비스!! #대패삼겹살 #생생김치찌개 #금당 #순천
#김치찌개 는 서비스!!
VJ 시작하고부터 기진이덕에 다니던 보라매식당 새벽에 촬영끝나고 배고프면 꼭가는곳 오늘은 보라매식당st 제육볶음 김치찌개는 없지만 대신 시금치된장국 멸치새우육수 만들어서 한컵은 ...
Media Removed
VJ 시작하고부터 기진이덕에 다니던 보라매식당 새벽에 촬영끝나고 배고프면 꼭가는곳 오늘은 보라매식당st 제육볶음 김치찌개는 없지만 대신 시금치된장국 멸치새우육수 만들어서 한컵은 제육에 나머지는 된장국 보고있나 김기진ㅋ #보라매식당 #기사식당 #제육볶음 #국물제육볶음 #시금치된장국 VJ 시작하고부터
기진이덕에 다니던 보라매식당
새벽에 촬영끝나고 배고프면 꼭가는곳
오늘은 보라매식당st 제육볶음
김치찌개는 없지만 대신 시금치된장국
멸치새우육수 만들어서
한컵은 제육에 나머지는 된장국

보고있나 김기진ㅋ

#보라매식당 #기사식당 #제육볶음
#국물제육볶음 #시금치된장국
애들 하원시키고 집에와서 감기약 먹었더니 몸이 늘어져..신랑한테 애들 맡기고 한시간쯤 자고 일어났더니 땀이 흥건~ 몸이 개운해진것 같음 저녁시간도 지났는데 집엔 아무도 없고.. 셋이 ...
Media Removed
애들 하원시키고 집에와서 감기약 먹었더니 몸이 늘어져..신랑한테 애들 맡기고 한시간쯤 자고 일어났더니 땀이 흥건~ 몸이 개운해진것 같음 저녁시간도 지났는데 집엔 아무도 없고.. 셋이 키카갔대 ㅋㅋㅋㅋ 부랴부랴 밥상차리기 어제 먹던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데우기만하고 반찬 대충해서 한끼해결 #한끼때우기 #찌개재탕 #오랫만에나온 #배추김치 #신랑이장바구니에담아서 #처음해보는 #단무지무침 #내가좋아하는 #무생채 #단골반찬 #콩나물무침 #생선구이 #신랑밥도둑 #소세지 #계란후라이 #애들이환장하는 #김 #엄마표깻잎 #된장찌개 #김치찌개 #집밥 #먹스타그램 애들 하원시키고 집에와서 감기약 먹었더니 몸이 늘어져..신랑한테 애들 맡기고 한시간쯤 자고 일어났더니 땀이 흥건~ 몸이 개운해진것 같음
저녁시간도 지났는데 집엔 아무도 없고.. 셋이 키카갔대 ㅋㅋㅋㅋ
부랴부랴 밥상차리기 어제 먹던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데우기만하고 반찬 대충해서 한끼해결

#한끼때우기 #찌개재탕 #오랫만에나온 #배추김치👍 #신랑이장바구니에담아서 #처음해보는 #단무지무침 #내가좋아하는 #무생채 #단골반찬 #콩나물무침 #생선구이 #신랑밥도둑 #소세지 #계란후라이 #애들이환장하는 #김 #엄마표깻잎 #된장찌개 #김치찌개 #집밥 #먹스타그램
새마을식당 동성로점 7분돼지김치찌개 6000원 새벽에 룸메 형이랑 카페에 갔다가 첫차시간까지 얼마 남지도 않았고, 배도 출출한데 뭐하지? 했다가 눈 앞에 새마을식당이 있길래 당장 들어갔다. ...
Media Removed
새마을식당 동성로점 7분돼지김치찌개 6000원 새벽에 룸메 형이랑 카페에 갔다가 첫차시간까지 얼마 남지도 않았고, 배도 출출한데 뭐하지? 했다가 눈 앞에 새마을식당이 있길래 당장 들어갔다. 동성로점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열기 때문에 첫차시간인 새벽 5시 40분정도까지 허기와 추위를 녹이기 딱 좋았다. 사진은 2인분의 양인데, 평소 많은 새마을식당을 가봤지만, 여기서는 7분돼지김치찌개를 시키면 알바 분이 옆에서 쉐킷쉐킷하며 5살짜리 애기에게 김치를 찢어주는 엄마의 마음으로 잘게 잘라주신다.(다른 데도 해달라하면 해주는지는 모르겠다.) ... 새마을식당 동성로점
7분돼지김치찌개 6000원 새벽에 룸메 형이랑 카페에 갔다가 첫차시간까지 얼마 남지도 않았고, 배도 출출한데 뭐하지? 했다가 눈 앞에 새마을식당이 있길래 당장 들어갔다. 동성로점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열기 때문에 첫차시간인 새벽 5시 40분정도까지 허기와 추위를 녹이기 딱 좋았다. 사진은 2인분의 양인데, 평소 많은 새마을식당을 가봤지만, 여기서는 7분돼지김치찌개를 시키면 알바 분이 옆에서 쉐킷쉐킷하며 5살짜리 애기에게 김치를 찢어주는 엄마의 마음으로 잘게 잘라주신다.(다른 데도 해달라하면 해주는지는 모르겠다.) 밥도 당연히 포함이고, 양도 꽤나 많다. 매콤달콤함이 동시에 있어서 단짠을 동시에 잡았다. 맛있다는 핑계로 쐬주도 1병 시켰다. 결국 첫차는 못탔고 조금 더 늦게 들어왔다. 첫차를 잊게 해주는 맛이다.

#푸드스타그램 #야식 #야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고기스타그램 #돼지고기 #돼지스타그램 #김치찌개 #7분돼지김치찌개 #새마을식당 #새마을식당동성로점 #백종원 #대구맛집 #동성로맛집 #중앙로역맛집 #반월당역맛집 #경북대맛집 #대구중구맛집 #술안주 #안주스타그램 #맛집탐방 #잘먹겠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맛동산
Read more
[낭풍 김치찌개] 고기가 가어아아득 들어간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두개, 그리고 쐬주❣️ #낭풍김치찌개 #낭풍 #김치찌개 #라면사리 #소주 . . .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인스타푸드 #맛집 #먹짤 #foodporn #foodie #follow #like #food #daily #팔로우 #좋아요 #맞팔 #선팔 #일상 #소통 #데일리 #술스타그램 [낭풍 김치찌개] 고기가 가어아아득 들어간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두개, 그리고 쐬주❣️😍 #낭풍김치찌개 #낭풍 #김치찌개 #라면사리 #소주 .
.
.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인스타푸드 #맛집 #먹짤 #foodporn #foodie #follow #like #food #daily #팔로우 #좋아요 #맞팔 #선팔 #일상 #소통 #데일리 #술스타그램
Loading...
양푼이김치찌개!!! 이번주 먹고 싶은 리스트 소원 끝~<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양푼이 #양푼이김치찌개 #계란말이 #eggroll #강서구 #발산 #마곡동 #돼지김치찌개 #먹방 #맛집 #김치찌개 #찌개 #한식 #koreanfood #food
Media Removed
양푼이김치찌개!!! 이번주 먹고 싶은 리스트 소원 끝~ #양푼이 #양푼이김치찌개 #계란말이 #eggroll #강서구 #발산 #마곡동 #돼지김치찌개 #먹방 #맛집 #김치찌개 #찌개 #한식 #koreanfood #food 양푼이김치찌개!!!
이번주 먹고 싶은 리스트 소원 끝~💕 #양푼이 #양푼이김치찌개 #계란말이 #eggroll #강서구 #발산 #마곡동 #돼지김치찌개 #먹방 #맛집 #김치찌개 #찌개 #한식 #koreanfood #food
오랜만에 김밥 나는 그냥김밥 오빠는 참치김밥 김치김밥도 해달라 했지만 그냥 김치찌개에 먹으라함 ㅋㅋㅋㅋ
Media Removed
오랜만에 김밥 나는 그냥김밥 오빠는 참치김밥 김치김밥도 해달라 했지만 그냥 김치찌개에 먹으라함 ㅋㅋㅋㅋ 오랜만에 김밥
나는 그냥김밥 오빠는 참치김밥
김치김밥도 해달라 했지만
그냥 김치찌개에 먹으라함 ㅋㅋㅋㅋ
Loading...
떡볶이 김밥 떡꼬치 소곱창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만두 고등어조림 취나물 닭볶음탕 국밥 !!!!!!!
Media Removed
떡볶이 김밥 떡꼬치 소곱창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만두 고등어조림 취나물 닭볶음탕 국밥 !!!!!!! 떡볶이 김밥 떡꼬치 소곱창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만두 고등어조림 취나물 닭볶음탕 국밥 !!!!!!!
 #김치찌개vs된장찌개 . . 나는 김치찌개!😛 . . 인생 김치찌개를 만나 기분좋은 비오는밤. 배부른데 또 침고여. 파블로프의 개도 아니고. 나원참...<span class="emoji emoji1f62a"></span> . . . 그나저나 ...
Media Removed
#김치찌개vs된장찌개 . . 나는 김치찌개!😛 . . 인생 김치찌개를 만나 기분좋은 비오는밤. 배부른데 또 침고여. 파블로프의 개도 아니고. 나원참... . . . 그나저나 나의 자전거 프로젝트는 물건너 간듯. 예쁜데 그림의 떡... . . . #자전거 #김치찌개 #낼또먹어야할듯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비오는날 # #김치찌개vs된장찌개 .
.
나는 김치찌개!😛
.
.
인생 김치찌개를 만나 기분좋은 비오는밤.
배부른데 또 침고여.
파블로프의 개도 아니고. 나원참...😪
. .
.
그나저나 나의 자전거 프로젝트는 물건너 간듯.
예쁜데 그림의 떡... .
.
.

#자전거 #김치찌개 #낼또먹어야할듯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비오는날 #☔️
지난주말 신랑 회사분들 오셔서 #파티 #복불복 한다고 침낭에 텐트 챙겨오셨네요^^ 텃밭에서 부추랑 참나물 쓱쓱 뜯어서 무치고 된장찌개 김치찌개 대령이요<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왜때문에 남자들은 국물이 ...
Media Removed
지난주말 신랑 회사분들 오셔서 #파티 #복불복 한다고 침낭에 텐트 챙겨오셨네요^^ 텃밭에서 부추랑 참나물 쓱쓱 뜯어서 무치고 된장찌개 김치찌개 대령이요🏻 왜때문에 남자들은 국물이 있어야 술을 마시죠?🏻 - #일상 #주말 #고기 #야유회 #집밥 #홈쿡 #쿡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양평댁 #집스타그램 지난주말
신랑 회사분들 오셔서 #파티
#복불복 한다고 침낭에 텐트 챙겨오셨네요^^
텃밭에서 부추랑 참나물 쓱쓱 뜯어서 무치고 된장찌개 김치찌개 대령이요👍🏻 왜때문에 남자들은 국물이 있어야 술을 마시죠?👊🏻 -
#일상 #주말 #고기 #야유회 #집밥 #홈쿡 #쿡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양평댁 #집스타그램
철순이네 김치찌개 교대점[9호점] 다음주에 오픈합니다^^ ⠀⠀⠀⠀⠀⠀⠀⠀⠀⠀⠀⠀⠀⠀⠀⠀⠀⠀⠀⠀⠀⠀⠀⠀⠀ #철순이네김치찌개 #교대역맛집 #강남맛집 #교대맛집 ...
Media Removed
철순이네 김치찌개 교대점[9호점] 다음주에 오픈합니다^^ ⠀⠀⠀⠀⠀⠀⠀⠀⠀⠀⠀⠀⠀⠀⠀⠀⠀⠀⠀⠀⠀⠀⠀⠀⠀ #철순이네김치찌개 #교대역맛집 #강남맛집 #교대맛집 #김치찌개 #김치부대찌개 #김치돼지볶음 #양푼생갈비찜 철순이네 김치찌개 교대점[9호점]
다음주에 오픈합니다^^ ⠀⠀⠀⠀⠀⠀⠀⠀⠀⠀⠀⠀⠀⠀⠀⠀⠀⠀⠀⠀⠀⠀⠀⠀⠀
#철순이네김치찌개 #교대역맛집
#강남맛집 #교대맛집 #김치찌개
#김치부대찌개 #김치돼지볶음
#양푼생갈비찜
Loading...
2박3일 제주도뚜벅이여행 #올레국수 #동문시장 #귤 #김만복김밥 #장승포식당 #갈치조림 #회 #흑돼지김치찌개 #흑돼지두루치기 #모카다방 #다시버시 #고등어조림 ...
Media Removed
2박3일 제주도뚜벅이여행 #올레국수 #동문시장 #귤 #김만복김밥 #장승포식당 #갈치조림 #회 #흑돼지김치찌개 #흑돼지두루치기 #모카다방 #다시버시 #고등어조림 #고등어구이 #경미휴게소 #성게비빔밥 #해물라면 #뿔소라 #올레시장 #땅콩만두 #문어빵 #흑돼지꼬치구이 #오메기떡 많이도 먹었다. 2박3일 제주도뚜벅이여행

#올레국수
#동문시장 #귤
#김만복김밥
#장승포식당 #갈치조림
#회
#흑돼지김치찌개 #흑돼지두루치기
#모카다방
#다시버시 #고등어조림 #고등어구이
#경미휴게소 #성게비빔밥 #해물라면 #뿔소라
#올레시장 #땅콩만두 #문어빵 #흑돼지꼬치구이 #오메기떡

많이도 먹었다.
 #백채김치찌개안성중앙로점 #백채김치찌개 #안성맛집 #안성김치찌개 #안성술집 #안성용구비어 #용구비어안성점 #용구비어 #안성맥주 #한경대맛집 백채오빠 봄컨셉ㅋㅋㅋ아웅 ...
Media Removed
#백채김치찌개안성중앙로점 #백채김치찌개 #안성맛집 #안성김치찌개 #안성술집 #안성용구비어 #용구비어안성점 #용구비어 #안성맥주 #한경대맛집 백채오빠 봄컨셉ㅋㅋㅋ아웅 이뿌다♡ 4월에는 백채 포장 할인 이벤트 &세트 메뉴 & 신메뉴 준비중입니당😀 포장 강추해요~끓일수록 맛있는 김치찌개 2박3일 우려먹기 가능ㅋㅋㅋ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고 푸짐하게 드세요 . 용구비어 18년 1분기 신메뉴~~~~ 다음주 출시 예정입니다. (참. 이제 용구비어는 매주 월요일 휴무에요~) ♡각종 모임 단체 포장 미리 주문♡ 용구비어 ... #백채김치찌개안성중앙로점 #백채김치찌개 #안성맛집 #안성김치찌개 #안성술집 #안성용구비어 #용구비어안성점 #용구비어 #안성맥주 #한경대맛집

백채오빠 봄컨셉ㅋㅋㅋ아웅 이뿌다♡
4월에는 백채 포장 할인 이벤트 &세트 메뉴 & 신메뉴 준비중입니당😀
포장 강추해요~끓일수록 맛있는 김치찌개
2박3일 우려먹기 가능ㅋㅋㅋ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고 푸짐하게 드세요
.
용구비어 18년 1분기 신메뉴~~~~👀
다음주 출시 예정입니다. (참. 이제 용구비어는 매주 월요일 휴무에요~) ♡각종 모임 단체 포장 미리 주문♡
용구비어 031 674 0722
백채김치찌개 031 677 1007
Read more
첫줄 저녁메뉴 참 힘들다 오늘은 고추장찌개 백종원 레시피보며 따라해보기~ 처음했는데 맛나는구만 크크크 . . #김치찌개아님 #고추장찌개 #맛있음 #저녁메뉴고민 첫줄
저녁메뉴 참 힘들다 오늘은 고추장찌개
백종원 레시피보며 따라해보기~
처음했는데 맛나는구만 크크크
.
.
#김치찌개아님 #고추장찌개 #맛있음 #저녁메뉴고민
Loading...
보글보글 김치찌개<span class="emoji emoji1f372"></span> . . . 포장도되고 배달도 되는 인천남구 김치찌개 맛집<span class="emoji emoji1f60b"></span> 월요일휴무 인천 남구 주안중로50번길 41-15 #주안맛집옛날식김치찌개 #주안맛집 #주안맛집추천 ...
Media Removed
보글보글 김치찌개 . . . 포장도되고 배달도 되는 인천남구 김치찌개 맛집 월요일휴무 인천 남구 주안중로50번길 41-15 #주안맛집옛날식김치찌개 #주안맛집 #주안맛집추천 #인천곱창전골 #곱창전골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주안맛집그램 #주안역 #주안역맛집 #주안역맛집추천 #인천맛집 #인천맛집추천 #인천맛집투어 #인천맛집탐방 #인천맛집놀고먹자 #인천김치찌개 #인천주안 #인천주안맛집 #생생정보통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옛날식김치찌개 보글보글 김치찌개🍲
.
.
.
포장도되고 배달도 되는 인천남구 김치찌개 맛집😋
월요일휴무
인천 남구 주안중로50번길 41-15
#주안맛집옛날식김치찌개 #주안맛집 #주안맛집추천 #인천곱창전골 #곱창전골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주안맛집그램 #주안역 #주안역맛집 #주안역맛집추천 #인천맛집 #인천맛집추천 #인천맛집투어 #인천맛집탐방 #인천맛집놀고먹자 #인천김치찌개 #인천주안 #인천주안맛집 #생생정보통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옛날식김치찌개
와 인생김치찌개 등극🥘<span class="emoji emoji1f373"></span> 살면서 먹어본 김치찌개중 젤맛있네<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 맛있는녀석들에서 왜 공깃밥을 끊임없이 추가했는지 먹어보니 알겠군 이모 공깃밥추가요<span class="emoji emoji261d"></span>🏻계란말이는 필수<span class="emoji emoji1f373"></span> 초란뚝배기탕은 ...
Media Removed
와 인생김치찌개 등극🥘 살면서 먹어본 김치찌개중 젤맛있네🏻 맛있는녀석들에서 왜 공깃밥을 끊임없이 추가했는지 먹어보니 알겠군 이모 공깃밥추가요🏻계란말이는 필수 초란뚝배기탕은 호석사장님 계란탕은 맛은 못따라가는듯🤣 #김치찌개 #맛집 #가로수길맛집 #김북순큰남비집 #찌개 #계란말이 #한식 #목살 #돼지고기 #듬뿍 #초란뚝배기탕 #강추 #핵맛 #인생김치찌개 #먹방 #먹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찌개스타그램 #한식스타그램 와 인생김치찌개 등극🥘🍳
살면서 먹어본 김치찌개중 젤맛있네👏🏻
맛있는녀석들에서 왜 공깃밥을
끊임없이 추가했는지 먹어보니 알겠군
이모 공깃밥추가요☝🏻계란말이는 필수🍳
초란뚝배기탕은 호석사장님 계란탕은 맛은 못따라가는듯🤣
#김치찌개 #맛집 #가로수길맛집 #김북순큰남비집 #찌개 #계란말이 #한식 #목살 #돼지고기 #듬뿍 #초란뚝배기탕 #강추 #핵맛 #인생김치찌개 #먹방 #먹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찌개스타그램 #한식스타그램
 #백채김치찌개 #칼칼한맛 나는 단게 좋아 ㅎㅎ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김치찌개 #일상 #저녁
Media Removed
#백채김치찌개 #칼칼한맛 나는 단게 좋아 ㅎㅎ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김치찌개 #일상 #저녁 #백채김치찌개
#칼칼한맛
나는 단게 좋아 ㅎㅎ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김치찌개 #일상 #저녁
Loading...
도대체 김치찌개에 맥반석계란은 왜 넣어주는거야 엄마?.... . . . . #김치찌개 #맥반석계란 #짬처리 #엄마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Media Removed
도대체 김치찌개에 맥반석계란은 왜 넣어주는거야 엄마?.... . . . . #김치찌개 #맥반석계란 #짬처리 #엄마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도대체 김치찌개에 맥반석계란은 왜 넣어주는거야 엄마?....
.
.
.
.
#김치찌개 #맥반석계란 #짬처리 #엄마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여기 밥 너므 마딛어요 #김치찌개 #갈비찜 1인도 주문 되서 놀라운 부분 #우리동네김치찌개 #먹스타그램
Media Removed
여기 밥 너므 마딛어요 #김치찌개 #갈비찜 1인도 주문 되서 놀라운 부분 #우리동네김치찌개 #먹스타그램 여기 밥 너므 마딛어요
#김치찌개 #갈비찜
1인도 주문 되서 놀라운 부분
#우리동네김치찌개
#먹스타그램
보글보글🥘 . . . . . #출근전 #저녁 #석우동 #맛집 #백채김치찌개 #짱맛 #두부는 #국내산이면 #좋겠다는 #바램 #🤓🤓 #김치찌개2 #대접공기2 #계란말이1 #계란말이계란말이계란말이계 #항상 #남긴건 #배고플때 #생각이 #난다 #🙂🙃
Media Removed
보글보글🥘 . . . . . #출근전 #저녁 #석우동 #맛집 #백채김치찌개 #짱맛 #두부는 #국내산이면 #좋겠다는 #바램 #🤓🤓 #김치찌개2 #대접공기2 #계란말이1 #계란말이계란말이계란말이계 #항상 #남긴건 #배고플때 #생각이 #난다 #🙂🙃 보글보글🥘
.
.
.
.
.
#출근전 #저녁 #석우동 #맛집 #백채김치찌개 #짱맛
#두부는 #국내산이면 #좋겠다는 #바램 #🤓🤓
#김치찌개2 #대접공기2 #계란말이1
#계란말이계란말이계란말이계
#항상 #남긴건 #배고플때 #생각이 #난다 #🙂🙃
비오니까 . . 얼마전 먹은 #낭풍 #김치찌개 김치찌개 타령가를 #한달동안 부르신 언니덕에 #간만에 #먹었넹 . . #계란말이 #필수 #<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 . 당분간 먹고싶단 #소리 ...
Media Removed
비오니까 . . 얼마전 먹은 #낭풍 #김치찌개 김치찌개 타령가를 #한달동안 부르신 언니덕에 #간만에 #먹었넹 . . #계란말이 #필수 # . . 당분간 먹고싶단 #소리 안할것 같았는데 #비오니까 #생각나네 # # . . 조만간 #갑시다 #🤩 비오니까
.
.
얼마전 먹은 #낭풍 #김치찌개
김치찌개 타령가를 #한달동안
부르신 언니덕에 #간만에 #먹었넹
.
.
#계란말이 #필수 #👍
.
.
당분간 먹고싶단 #소리 안할것 같았는데
#비오니까 #생각나네 #😂 #🙊
.
.
조만간 #갑시다 #🤩
_ •신랑과 나의 술상<span class="emoji emoji263a"></span>️<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 . 어제 춘천에서 놀다가 빕스서 배터지게 먹고 태균이는 따로 저녁먹이고 애들 재우고 밥 안먹는다길래 따로 안먹고있다가 저녁되니 술한잔하고 ...
Media Removed
_ •신랑과 나의 술상️ . . 어제 춘천에서 놀다가 빕스서 배터지게 먹고 태균이는 따로 저녁먹이고 애들 재우고 밥 안먹는다길래 따로 안먹고있다가 저녁되니 술한잔하고 싶으신 신랑..ㅋㅋ 그래서 뚝딱 안주 겸 늦은 저녁상 대령 스팸두부김치찌개&두부김치(제육볶음) 그리고 스팸구이ㅋㅋㅋ 제육볶음과 볶음김치를 따로 볶아서 내놓아서 두부 김치 제육 삼합으로 먹으니 꿀맛이라고 엄청 잘묵는 신랑️ 김치찌개도 김치찌개대로 너무 맛있다고 먹는내내 칭찬하며 너무 맛있다고 하더니 다음에 부대사람 집으로 초대해서 ... _
•신랑과 나의 술상☺️♥️ .
.

어제 춘천에서 놀다가 빕스서 배터지게 먹고
태균이는 따로 저녁먹이고 애들 재우고
밥 안먹는다길래 따로 안먹고있다가 저녁되니
술한잔하고 싶으신 신랑..ㅋㅋ
그래서 뚝딱 안주 겸 늦은 저녁상 대령😆
스팸두부김치찌개&두부김치(제육볶음)
그리고 스팸구이ㅋㅋㅋ
제육볶음과 볶음김치를 따로 볶아서 내놓아서
두부 김치 제육 삼합으로 먹으니 꿀맛이라고
엄청 잘묵는 신랑☺️♥️
김치찌개도 김치찌개대로 너무 맛있다고
먹는내내 칭찬하며
너무 맛있다고 하더니 다음에 부대사람
집으로 초대해서 이렇게 해줬음 좋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뭐 한번정도는.. 기회를 만들어보자😁
뿌듯하댜♥️
간만에 신랑과 술도 한잔하며 이러저러한
얘기도 하고, 우리 둘다 희안하게
아홉수를 맞이하여
사소한거에도 투닥투닥하는 일이 잦아졌는데신랑이 며칠전부터 앞으로 서로 존댓말써요~ 하길래 서로 존대쓰는 연습중😁
아직 어색하고 어색하지만 좋은것 같다?
내가 잊고 반말쓰면 계속 존댓말쓰며
인식시켜주는 신랑ෆ̈
앞으로도 알콩달콩 살자요♥️ .
.
.
.
.
.
.
.
.
.
.
.
.
.
.
.
.
.
.

#술상 #안주 #집밥 #홈쿡 #두부김치
#제육볶음 #스팸두부김치찌개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야식
Read more
목요일저녁♡ 약속있다더니 취소되었다고<span class="emoji emoji1f605"></span> 친정엄마밥먹으려햇는데<span class="emoji emoji1f605"></span> 퇴근하고 참치김치찌개끓여서 저녁햇지여<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오늘 공기가 탁하네요<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저만그런가여<span class="emoji emoji1f605"></span>🤗 #집밥 #먹스타그램 #배불배불 #찌개 #두부부침 #꽃 #꽃스타그램 #테이블꽃 #저녁밥 #참치김치찌개 #맛점 #먹스타 #다욧은내일부터 #튜율립 ...
Media Removed
목요일저녁♡ 약속있다더니 취소되었다고 친정엄마밥먹으려햇는데 퇴근하고 참치김치찌개끓여서 저녁햇지여 오늘 공기가 탁하네요 저만그런가여🤗 #집밥 #먹스타그램 #배불배불 #찌개 #두부부침 #꽃 #꽃스타그램 #테이블꽃 #저녁밥 #참치김치찌개 #맛점 #먹스타 #다욧은내일부터 #튜율립 #밥스타그램 #맛저 #저녁밥상 #커트러리 #헬로키티 #신혼 #신혼밥상 #신혼스타그램 #새댁밥상 #새댁스타그램 #덴비 #집밥 #김찌 #찌개스타그램 #샐러드 #부침개 #한정식 목요일저녁♡
약속있다더니
취소되었다고😅
친정엄마밥먹으려햇는데😅
퇴근하고 참치김치찌개끓여서 저녁햇지여😂
오늘 공기가 탁하네요😂
저만그런가여😅🤗
#집밥 #먹스타그램 #배불배불 #찌개 #두부부침
#꽃 #꽃스타그램 #테이블꽃 #저녁밥 #참치김치찌개 #맛점
#먹스타 #다욧은내일부터 #튜율립 #밥스타그램
#맛저 #저녁밥상 #커트러리 #헬로키티 #신혼 #신혼밥상 #신혼스타그램 #새댁밥상 #새댁스타그램 #덴비 #집밥 #김찌 #찌개스타그램 #샐러드 #부침개 #한정식
 #홈쿡 . . . 어젯밤 저녁식사 냉장고와 냉동고를 털어 급준비 #김치찌개 #호박전 #진미채볶음 #열무김치 #파김치 #조미김 #어묵볶음 #맛있다 #집밥 #집밥이선생 #아내의맛 ...
Media Removed
#홈쿡 . . . 어젯밤 저녁식사 냉장고와 냉동고를 털어 급준비 #김치찌개 #호박전 #진미채볶음 #열무김치 #파김치 #조미김 #어묵볶음 #맛있다 #집밥 #집밥이선생 #아내의맛 #흔한저녁 #12첩반상만들기세 #저녁식사 #데일리 #일상 #맛스타그램 #가정식 #반찬 #홈쿡
.
.
.
어젯밤 저녁식사
냉장고와 냉동고를 털어 급준비
#김치찌개 #호박전 #진미채볶음 #열무김치 #파김치 #조미김 #어묵볶음 #맛있다 #집밥 #집밥이선생 #아내의맛 #흔한저녁 #12첩반상만들기세 #저녁식사 #데일리 #일상 #맛스타그램 #가정식 #반찬
 #오늘의저녁 #스윙칩오모리김치찌개맛 #참기름에 밥에다가 잘게 뿌사서 참기름 넣으면 김치찌개맛 난다고 하던데...당햇네😧😧
Media Removed
#오늘의저녁 #스윙칩오모리김치찌개맛 #참기름에 밥에다가 잘게 뿌사서 참기름 넣으면 김치찌개맛 난다고 하던데...당햇네😧😧 #오늘의저녁 #스윙칩오모리김치찌개맛 #참기름에 밥에다가 잘게 뿌사서 참기름 넣으면 김치찌개맛 난다고 하던데...당햇네😧😧
가성비 구웃 #암사시장 쪽에 이런곳이 있다니 . . #먹스타박혜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백채 #계란말이 #왕계란말이 #암사역맛집 ...
Media Removed
가성비 구웃 #암사시장 쪽에 이런곳이 있다니 . . #먹스타박혜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백채 #계란말이 #왕계란말이 #암사역맛집 #암사시장근처 #암사시장맛집 #암사맛집 #암사동맛집 #암사동밥집 #암사역밥집 #밥집 #밥스타그램 #찌개 #찌개스타그램 #보글보글 #돼지김치찌개 가성비 구웃
#암사시장 쪽에 이런곳이 있다니
.
.
#먹스타박혜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백채 #계란말이 #왕계란말이 #암사역맛집 #암사시장근처 #암사시장맛집 #암사맛집 #암사동맛집 #암사동밥집 #암사역밥집 #밥집 #밥스타그램 #찌개 #찌개스타그램 #보글보글 #돼지김치찌개
백채 김치찌개 2018 S/S 여름 메뉴? 길가에 <span class="emoji emoji1f338"></span>을 보니, 여름도 멀지 않은 것 같아요! 다가오는 여름, 백채에서 만나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백채는 고객님들의 의견에 ...
Media Removed
백채 김치찌개 2018 S/S 여름 메뉴? 길가에 을 보니, 여름도 멀지 않은 것 같아요! 다가오는 여름, 백채에서 만나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백채는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백채김치찌개 #천안쌍용동맛집 #천안맛집 #쌍용동열린치과 #쌍용동열린치과맛집 #김치찌개 #존맛탱 #인정 #인정맛집 #천안 백채 김치찌개 2018 S/S 여름 메뉴?

길가에 🌸을 보니, 여름도 멀지 않은 것 같아요! 다가오는 여름, 백채에서 만나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백채는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백채김치찌개 #천안쌍용동맛집 #천안맛집 #쌍용동열린치과 #쌍용동열린치과맛집 #김치찌개 #존맛탱 #인정 #인정맛집 #천안
오늘의 져녁 밥상 !! #김치찌개 김치찌개의 단짝 친구 #치즈달걀말이 #광천김 오늘 하루도 쟐 ~ 먹었습니다 !!! #너는야요리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알콜스타그램 ...
Media Removed
오늘의 져녁 밥상 !! #김치찌개 김치찌개의 단짝 친구 #치즈달걀말이 #광천김 오늘 하루도 쟐 ~ 먹었습니다 !!! #너는야요리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알콜스타그램 #홈쿡 #집밥 #자취요리 #이후니야땡구 #배불러 #배빵 #스팸 #참치 #김치찌개 오늘의 져녁 밥상 !! #김치찌개
김치찌개의 단짝 친구 #치즈달걀말이 #광천김
오늘 하루도 쟐 ~ 먹었습니다 !!! #너는야요리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알콜스타그램 #홈쿡 #집밥 #자취요리 #이후니야땡구 #배불러 #배빵 #스팸 #참치 #김치찌개
의정부 요가파이어 대망의 신메뉴!! 20일(화)부터 개시합니다. <대박얼큰김치찌개> 100%국내산 돼지고기와 묵은지의 조합! 가격에 놀라고 양에 놀라실 겁니다! 댓글에 '요가파이어' ...
Media Removed
의정부 요가파이어 대망의 신메뉴!! 20일(화)부터 개시합니다. <대박얼큰김치찌개> 100%국내산 돼지고기와 묵은지의 조합! 가격에 놀라고 양에 놀라실 겁니다! 댓글에 '요가파이어' 쳐주시는 분께 사리 서비스 나갑니다 와우! 매장방문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보여주시면 됩니다 뿅! #의정부 #의정부요가파이어 #의정부맛집 #의정부역맛집 #맞팔 #고기 #김치찌개 #돼지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술 #먹방 #소주 #안주 #맥주 #소맥 #데일리 #요가파이어 #이벤트 #신메뉴 #서비스 #대박 #맛있어 #밥도둑 #술도둑 #의정부김치찌개 ... 의정부 요가파이어 대망의 신메뉴!! 20일(화)부터 개시합니다. <대박얼큰김치찌개> 100%국내산 돼지고기와 묵은지의 조합! 가격에 놀라고 양에 놀라실 겁니다! 댓글에 '요가파이어' 쳐주시는 분께 사리 서비스 나갑니다 와우! 매장방문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보여주시면 됩니다 뿅! #의정부 #의정부요가파이어 #의정부맛집 #의정부역맛집 #맞팔 #고기 #김치찌개 #돼지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술 #먹방 #소주 #안주 #맥주 #소맥 #데일리 #요가파이어 #이벤트 #신메뉴 #서비스 #대박 #맛있어 #밥도둑 #술도둑 #의정부김치찌개 #찌개 #매운갈비찜
Read more
서울에서 먹었던 것 ① 김치찌게 . ソウルで食べたもの① キムチチゲ . #キムチチゲ #ソウル旅行 #韓国旅行 #kimchichigae #travelseoul #travelkorea #foodstagram #김치찌개 #서울여행 #한국여행 #먹스타그램 서울에서 먹었던 것 ①
김치찌게
.
ソウルで食べたもの①
キムチチゲ
.
#キムチチゲ #ソウル旅行 #韓国旅行 #kimchichigae #travelseoul #travelkorea #foodstagram #김치찌개 #서울여행 #한국여행 #먹스타그램
맛잇어보이는 김치찌개 내가 끓인 김치찌개는 맛없다는 바깥양반과 밖에서 한끼 ! #여수 #예향정 #김치찌개 #두루치기 #된장찌개
Media Removed
맛잇어보이는 김치찌개 내가 끓인 김치찌개는 맛없다는 바깥양반과 밖에서 한끼 ! #여수 #예향정 #김치찌개 #두루치기 #된장찌개 맛잇어보이는 김치찌개
내가 끓인 김치찌개는 맛없다는 바깥양반과 밖에서 한끼 !
#여수 #예향정 #김치찌개 #두루치기 #된장찌개
줄거운 점심시간이에요 날도좋구 짱 #먹스타그램 #김치찌개 #보글보글 #엄마손맛 #두부 #김치 #김치찌개짱 #돼지고기 #돼지김치찌개 #실시간 #점심 #맛있어 줄거운 점심시간이에요 날도좋구 짱😽 #먹스타그램 #김치찌개 #보글보글 #엄마손맛 #두부 #김치 #김치찌개짱 #돼지고기 #돼지김치찌개 #실시간 #점심 #맛있어
등원샷 오랜만🤗 . 등원차 태우러 왔다갔다 하는길도 넘 벅차졌다ㅠ 자꾸 뭉치고 아래가 찌릿하여 배를 부여잡고 겨우겨우 다녀옴 서있기도힘들어졌다 ㅠ흑흑 이번주 토욜 재유니 발표회까지 ...
Media Removed
등원샷 오랜만🤗 . 등원차 태우러 왔다갔다 하는길도 넘 벅차졌다ㅠ 자꾸 뭉치고 아래가 찌릿하여 배를 부여잡고 겨우겨우 다녀옴 서있기도힘들어졌다 ㅠ흑흑 이번주 토욜 재유니 발표회까지 무사히 버텨야하는데 자꾸 불안하다 새벽에 잠도못잠😶 오늘은 나 덜 움직이라구 아침에 울여보가 집안일도 쫌 해주고 출근하구 예린엄마가 김치찌개랑 부침개 싸들고와서 집에서 밥도해주고 설겆이며 아침에 신랑이 돌려놓은 빨래도 널어주고 마른빨래두 정리해주고 내가할일들 다 해주고 갔다 #난쇼파와한몸 . 고마운 내사람들 #축복아부디엄마뱃속에편히있어주렴 #나올생각하지마 등원샷 오랜만🤗
.
등원차 태우러 왔다갔다 하는길도 넘 벅차졌다ㅠ
자꾸 뭉치고 아래가 찌릿하여 배를 부여잡고 겨우겨우 다녀옴
서있기도힘들어졌다 ㅠ흑흑
이번주 토욜 재유니 발표회까지 무사히 버텨야하는데 자꾸 불안하다😱
새벽에 잠도못잠😶

오늘은 나 덜 움직이라구 아침에 울여보가 집안일도 쫌 해주고 출근하구
예린엄마가 김치찌개랑 부침개 싸들고와서
집에서 밥도해주고 설겆이며 아침에 신랑이 돌려놓은 빨래도 널어주고 마른빨래두 정리해주고 내가할일들 다 해주고 갔다😍
#난쇼파와한몸
.
고마운 내사람들❤
#축복아부디엄마뱃속에편히있어주렴
#나올생각하지마👊👊
킴치찌궤 . . . #강북GB #베스파 #베스파그램 #vespa #vespagram #성수동맛집 #김치찌개 #라면사리 5개인거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dia Removed
킴치찌궤 . . . #강북GB #베스파 #베스파그램 #vespa #vespagram #성수동맛집 #김치찌개 #라면사리 5개인거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킴치찌궤
.
.
.
#강북GB #베스파 #베스파그램 #vespa
#vespagram #성수동맛집 #김치찌개
#라면사리 5개인거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맛집 #남포동맛집 #국제시장 #깡통시장 #김치찌개 #간판없는집 남포동광복동 알만한사람은 다아는 김찌찌개맛집. 별거없는 오뎅고기김치 바작하게 끓인건데 칼칼한게 먹다보면 ...
Media Removed
#부산맛집 #남포동맛집 #국제시장 #깡통시장 #김치찌개 #간판없는집 남포동광복동 알만한사람은 다아는 김찌찌개맛집. 별거없는 오뎅고기김치 바작하게 끓인건데 칼칼한게 먹다보면 계속 손이감. 오젓에 쌈싸묵다가 혓바닥이 아프기 시작하면 물밥해서 건더기 얹어먹으면 개꿀맛. 진짜 별거 아닌데 계속 생각남. 여기 빠져서 한동안 김치찌개에 오뎅넣어먹음ㅋ 국제시장 삼천리자전거 찾아가면됨 #부산맛집 #남포동맛집 #국제시장 #깡통시장 #김치찌개 #간판없는집 남포동광복동 알만한사람은 다아는 김찌찌개맛집. 별거없는 오뎅고기김치 바작하게 끓인건데 칼칼한게 먹다보면 계속 손이감. 오젓에 쌈싸묵다가 혓바닥이 아프기 시작하면 물밥해서 건더기 얹어먹으면 개꿀맛. 진짜 별거 아닌데 계속 생각남. 여기 빠져서 한동안 김치찌개에 오뎅넣어먹음ㅋ 국제시장 삼천리자전거 찾아가면됨
 #화니밥상 #계란말이 #멸치볶음 #고추장물 #돼지고기김치찌개 #밥은햇반 #파김치 #낙지젓갈 계란말이는 계란 8알 까서 고추송송 후추 탁탁 ! 돼지고기 볶다가 간장간 조금, ...
Media Removed
#화니밥상 #계란말이 #멸치볶음 #고추장물 #돼지고기김치찌개 #밥은햇반 #파김치 #낙지젓갈 계란말이는 계란 8알 까서 고추송송 후추 탁탁 ! 돼지고기 볶다가 간장간 조금, 김치 숭덩숭덩 - 마늘 춉춉 고추랑 파송송 슴슴한 김치찌개 완성 ! _ 신랑이 먹고싶다면 김치찌개 계란말이 해드림 #화니밥상 #계란말이 #멸치볶음 #고추장물
#돼지고기김치찌개 #밥은햇반 #파김치 #낙지젓갈

계란말이는 계란 8알 까서 고추송송 후추 탁탁 !
돼지고기 볶다가 간장간 조금, 김치 숭덩숭덩 -
마늘 춉춉 고추랑 파송송 슴슴한 김치찌개 완성 !
_
신랑이 먹고싶다면 김치찌개 계란말이 해드림🍳
공기밥무제한<span class="emoji emoji1f35a"></span> . . . 포장도되고 배달도 되는 인천남구 김치찌개 제육볶음 맛집<span class="emoji emoji1f60b"></span> 월요일휴무 인천 남구 주안중로50번길 41-15 #주안맛집옛날식김치찌개 #주안맛집 ...
Media Removed
공기밥무제한 . . . 포장도되고 배달도 되는 인천남구 김치찌개 제육볶음 맛집 월요일휴무 인천 남구 주안중로50번길 41-15 #주안맛집옛날식김치찌개 #주안맛집 #주안맛집추천 #인천곱창전골 #곱창전골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주안맛집그램 #주안역 #주안역맛집 #주안역맛집추천 #인천맛집 #인천맛집추천 #인천맛집투어 #인천맛집탐방 #인천맛집놀고먹자 #인천김치찌개 #인천주안 #인천주안맛집 #생생정보통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옛날식김치찌개 공기밥무제한🍚
.
.
.
포장도되고 배달도 되는 인천남구 김치찌개 제육볶음 맛집😋
월요일휴무
인천 남구 주안중로50번길 41-15
#주안맛집옛날식김치찌개 #주안맛집 #주안맛집추천 #인천곱창전골 #곱창전골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주안맛집그램 #주안역 #주안역맛집 #주안역맛집추천 #인천맛집 #인천맛집추천 #인천맛집투어 #인천맛집탐방 #인천맛집놀고먹자 #인천김치찌개 #인천주안 #인천주안맛집 #생생정보통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옛날식김치찌개
- 오랫만에 장독대~~ 돈주고 김치찌개 사먹는데는 여기뿐!!ㅋㅋ - - #먹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foodporn #foodstagram #kimchisoup #장독대김치찌개 #장독대 #먹방 #찌개스타그램 #찌개 #김치찌개 #점심 #점심메뉴 #dailystagram #daily #음식 #보글보글 #맛스타그램 #lunch #오늘모먹지 #맛있다그램 -
오랫만에 장독대~~
돈주고 김치찌개 사먹는데는 여기뿐!!ㅋㅋ
-
-
#먹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foodporn #foodstagram #kimchisoup #장독대김치찌개 #장독대 #먹방 #찌개스타그램 #찌개 #김치찌개 #점심 #점심메뉴 #dailystagram #daily #음식 #보글보글 #맛스타그램 #lunch #오늘모먹지 #맛있다그램
순천 도네 김치찌개에서 삼겹살^^ #도네김치찌게 #조례동맛집 #순천삼겹살 #
Media Removed
순천 도네 김치찌개에서 삼겹살^^ #도네김치찌게 #조례동맛집 #순천삼겹살 # 순천 도네 김치찌개에서 삼겹살^^
#도네김치찌게 #조례동맛집 #순천삼겹살 #
묵은지 김치찜~^ 돼지 목살 1시간의 인내로 완성^^ 백선생은 진리 ㅎㅎ #묵은지김치찜 #묵은지김치찌개 #백선생레시피
Media Removed
묵은지 김치찜~^ 돼지 목살 1시간의 인내로 완성^^ 백선생은 진리 ㅎㅎ #묵은지김치찜 #묵은지김치찌개 #백선생레시피 묵은지 김치찜~^ 돼지 목살 1시간의 인내로 완성^^ 백선생은 진리 ㅎㅎ
#묵은지김치찜 #묵은지김치찌개 #백선생레시피
 #안성시내맛집 #안성맛집 #안성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안성중앙로점 #백채김치찌개 #용구비어안성점 네이버 검색하니 안성시내맛집 연관검색어에 #안성백채김치찌개 <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리뷰 ...
Media Removed
#안성시내맛집 #안성맛집 #안성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안성중앙로점 #백채김치찌개 #용구비어안성점 네이버 검색하니 안성시내맛집 연관검색어에 #안성백채김치찌개 리뷰 감사합니당 리뷰 작성자분들 재방문 하시면 서비스라도 드리고 싶은데... 한분한분 전부 기억못하는게 아쉽ㅠ 일주일중 제일 바쁜 일요일 저녁시간~ 힘들땐 블럭맞추며 힐링..ㅋ 오늘도화이팅♡ #안성시내맛집 #안성맛집 #안성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안성중앙로점 #백채김치찌개 #용구비어안성점
네이버 검색하니 안성시내맛집 연관검색어에 #안성백채김치찌개 😁😁리뷰 감사합니당
리뷰 작성자분들 재방문 하시면 서비스라도
드리고 싶은데... 한분한분 전부 기억못하는게 아쉽ㅠ

일주일중 제일 바쁜 일요일 저녁시간~
힘들땐 블럭맞추며 힐링..ㅋ
오늘도화이팅♡
매번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방문<span class="emoji emoji1f606"></span> #논현동김치찌개 왜 논현동인지는 모르겠으나ㅋㅋ🤔 #밑반찬 잘나오고 무려 #계란후라이 도 준다ㅋㅋ 내가좋아하는 깔끔한 김치찌개맛ㅋㅋ #고등어구이 ...
Media Removed
매번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방문 #논현동김치찌개 왜 논현동인지는 모르겠으나ㅋㅋ🤔 #밑반찬 잘나오고 무려 #계란후라이 도 준다ㅋㅋ 내가좋아하는 깔끔한 김치찌개맛ㅋㅋ #고등어구이 도 맛있고 또가고싶다! #김치찌개 #수원남문 #수원박물관 #고등어 #맛있다 #맛있다그램 #냠냠 #옴뇸뇸 #데이트 #먹스타그램 #잘먹었습니다 #맛있다그램 #돼지고기김치찌개 매번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방문😆
#논현동김치찌개 왜 논현동인지는 모르겠으나ㅋㅋ🤔
#밑반찬 잘나오고 무려 #계란후라이 도 준다ㅋㅋ
내가좋아하는 깔끔한 김치찌개맛ㅋㅋ
#고등어구이 도 맛있고 또가고싶다!😋 #김치찌개 #수원남문 #수원박물관 #고등어 #맛있다 #맛있다그램 #냠냠 #옴뇸뇸 #데이트 #먹스타그램 #잘먹었습니다 #맛있다그램 #돼지고기김치찌개
 #첫줄안녕🤗 희성이네 가게 방문. 맛있는 김치찌개, 계란말이. 배불러서 더 못먹음 @bk._.stagram #부경스타그램 #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계란말이 #마포구청맛집 ...
Media Removed
#첫줄안녕🤗 희성이네 가게 방문. 맛있는 김치찌개, 계란말이. 배불러서 더 못먹음 @bk._.stagram #부경스타그램 #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계란말이 #마포구청맛집 #백채김치찌개_마포구청점 #잘먹고갑니다 #일상 #데일리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일상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첫줄안녕🤗
희성이네 가게 방문.
맛있는 김치찌개, 계란말이. 배불러서 더 못먹음
@bk._.stagram
#부경스타그램 #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계란말이 #마포구청맛집 #백채김치찌개_마포구청점 #잘먹고갑니다 #일상 #데일리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일상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저녁 혼밥하는 날이라 신포동 명월집으로.. 고슬고슬한 밥 정갈한 밑반찬 완벽한 너무나 완벽한 김치찌개~!! 묵은지에 부들부들한 살코기... 남기기엔 너무 아까울만큼 맛있기에 ...
Media Removed
저녁 혼밥하는 날이라 신포동 명월집으로.. 고슬고슬한 밥 정갈한 밑반찬 완벽한 너무나 완벽한 김치찌개~!! 묵은지에 부들부들한 살코기... 남기기엔 너무 아까울만큼 맛있기에 함부로 막 퍼담지 않고 먹을만큼만 두그릇~~ㅎㅎ 7000원짜리 백반이지만 김치찌개는 단연 최고임~!! 배부르니 좋군~~ㅋ #신포동 #명월관 #백반 #김치찌개 #김치찌개맛집 저녁 혼밥하는 날이라 신포동 명월집으로..
고슬고슬한 밥
정갈한 밑반찬
완벽한 너무나 완벽한 김치찌개~!!
묵은지에 부들부들한 살코기...
남기기엔 너무 아까울만큼 맛있기에 함부로 막 퍼담지 않고 먹을만큼만 두그릇~~ㅎㅎ

7000원짜리 백반이지만 김치찌개는 단연 최고임~!! 배부르니 좋군~~ㅋ

#신포동 #명월관 #백반 #김치찌개 #김치찌개맛집
잠실 석촌호수 옆 수타짜장과 오모리김치찌개식당입니다. 어릴적부터 단골이예요! 쫄깃한 면발과 삼삼한 짜장소스, 시원한 묵은지 김치찌개~~~맛나요^^♡ #잠실 #맛집 #잠실맛집 ...
Media Removed
잠실 석촌호수 옆 수타짜장과 오모리김치찌개식당입니다. 어릴적부터 단골이예요! 쫄깃한 면발과 삼삼한 짜장소스, 시원한 묵은지 김치찌개~~~맛나요^^♡ #잠실 #맛집 #잠실맛집 #오모리김치찌개 #수타짜장 #짜장면 #김치찌개 #소통 #맞팔 #food #foodstagram #instagram #instafood #foodie #f4f 잠실 석촌호수 옆 수타짜장과 오모리김치찌개식당입니다. 어릴적부터 단골이예요! 쫄깃한 면발과 삼삼한 짜장소스, 시원한 묵은지 김치찌개~~~맛나요^^♡
#잠실 #맛집 #잠실맛집 #오모리김치찌개 #수타짜장 #짜장면 #김치찌개 #소통 #맞팔 #food #foodstagram #instagram #instafood #foodie #f4f
비린내만 잡으면 #존맛 #꽁치찌개 #꽁치김치찌개 #다진마늘 #사골국물 있으면 #김치꽁치찌개 완성 #집밥 #밥스타그램 #기사식당 #백반 #집밥스타그램 #반찬 #홈쿡 #쿡스타그램 ...
Media Removed
비린내만 잡으면 #존맛 #꽁치찌개 #꽁치김치찌개 #다진마늘 #사골국물 있으면 #김치꽁치찌개 완성 #집밥 #밥스타그램 #기사식당 #백반 #집밥스타그램 #반찬 #홈쿡 #쿡스타그램 #자취요리 #요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냠스타그램 #김치찌개 비린내만 잡으면 #존맛 #꽁치찌개 #꽁치김치찌개 #다진마늘 #사골국물 있으면 #김치꽁치찌개 완성 #집밥 #밥스타그램 #기사식당 #백반 #집밥스타그램 #반찬 #홈쿡 #쿡스타그램 #자취요리 #요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냠스타그램 #김치찌개
전에선물받은 #나바코리아 나시입고 나바 나가본척 운동해본다 😎😎 #허세샷 요즘 먹고싶은거 짜장면 김치찌개 부대찌게 마카롱 카스테라 필라델피아치즈 허니콤보 망고링고 버터쿠키.. ...
Media Removed
전에선물받은 #나바코리아 나시입고 나바 나가본척 운동해본다 😎😎 #허세샷 요즘 먹고싶은거 짜장면 김치찌개 부대찌게 마카롱 카스테라 필라델피아치즈 허니콤보 망고링고 버터쿠키.. 셀수없다(좋은거있음 추천좀..지금이타이밍) 어제는 소금구이삼겹살40만원 나오고☠☠☠☠ 요즘 뭐 미쳤지 먹기위해운동한다는걸 멸치가 깨달았다... !!!식욕조절 노하우 있나요???🤔🤔!! #미용인의삶 #몸짱미용사 #에라모르겠다 #유지어터 #갱냄 #새벽운동 #살크업 #다이어트 #헬스타그램 #헬린이 #어깨운동 #fitness ... 전에선물받은
#나바코리아 나시입고 나바 나가본척 운동해본다 😎😎 #허세샷
요즘 먹고싶은거 짜장면 김치찌개 부대찌게 마카롱 카스테라 필라델피아치즈 허니콤보 망고링고 버터쿠키.. 셀수없다(좋은거있음 추천좀..지금이타이밍)😥😥 어제는 소금구이삼겹살40만원 나오고☠☠☠☠
요즘 뭐 미쳤지 먹기위해운동한다는걸 멸치가 깨달았다... !!!식욕조절 노하우 있나요???🤔🤔!!
#미용인의삶 #몸짱미용사
#에라모르겠다 #유지어터 #갱냄
#새벽운동 #살크업 #다이어트 #헬스타그램 #헬린이 #어깨운동 #fitness #koreanmodel #korean #workout
Read more
이번엔 김치찌개!! 항상 이것저것 더 챙겨주시는 인심넘치는 우리 이모<span class="emoji emoji2665"></span>.<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오래오래 건강하세용. . . . #대전맛집 #대흥동맛집 #대전청운집 #대흥동청운집 #청운집 ...
Media Removed
이번엔 김치찌개!! 항상 이것저것 더 챙겨주시는 인심넘치는 우리 이모. 오래오래 건강하세용. . . . #대전맛집 #대흥동맛집 #대전청운집 #대흥동청운집 #청운집 #김치찌개 #찌개 #김치 #돼지고기 #돼지고기김치찌개 #파김치 #열무김치 #김치 #맛집 #김치맛집 #계란후라이 #반숙 #오렌지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실내포차 이번엔 김치찌개!!
항상 이것저것 더 챙겨주시는
인심넘치는 우리 이모♥.♥
오래오래 건강하세용.
.
.
.
#대전맛집 #대흥동맛집 #대전청운집 #대흥동청운집 #청운집 #김치찌개 #찌개 #김치 #돼지고기 #돼지고기김치찌개 #파김치 #열무김치 #김치 #맛집 #김치맛집 #계란후라이 #반숙 #오렌지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실내포차
내 태그 다 어디가찌?! <span class="emoji emoji1f631"></span> #주말 #홍콩 #홍콩여행 #2박3일 #짧지만알차게 #여행 #기록 #먹투어 #홍콩먹부림 #2일차 <span class="emoji emoji1f437"></span> 대지투어...ㅋ -호놀룰루: 파인애플버터번, ...
Media Removed
내 태그 다 어디가찌?! #주말 #홍콩 #홍콩여행 #2박3일 #짧지만알차게 #여행 #기록 #먹투어 #홍콩먹부림 #2일차 대지투어...ㅋ -호놀룰루: 파인애플버터번, 계란베이컨샌드위치, 밀크티, 아이스커피...차찬탱..이랬다. 빵은 안꾸어 주고. 밀크티 맛나! -성림거(운남쌀국수): 신맛 조금 추가하면 똠냠 or 3년 묵은 김치찌개맛! 신맛 안 너으면 뼈해장국과 부대찌개의 중간맛..고기 마니는 진리! -랄프커피: 앉을 자리 없음 구글 믿지말고 하버씨티 3층 랄프로렌매장으로 가쟈! 개취는 응커피! -칠리파가라: ... 내 태그 다 어디가찌?! 😱

#주말 #홍콩 #홍콩여행 #2박3일 #짧지만알차게 #여행 #기록
#먹투어 #홍콩먹부림 #2일차 🐷
대지투어...ㅋ
-호놀룰루: 파인애플버터번, 계란베이컨샌드위치, 밀크티, 아이스커피...차찬탱..이랬다. 빵은 안꾸어 주고. 밀크티 맛나!
-성림거(운남쌀국수): 신맛 조금 추가하면 똠냠 or 3년 묵은 김치찌개맛! 신맛 안 너으면 뼈해장국과 부대찌개의 중간맛..고기 마니는 진리!
-랄프커피: 앉을 자리 없음 😱 구글 믿지말고 하버씨티 3층 랄프로렌매장으로 가쟈! 개취는 응커피!
-칠리파가라: 미슐랭원스타 사천음식, 마파두부는 마라향 뿜뿜! 칠리새우는 존맛!! 인생 새우~뽀끔밥도 정말 맛있음~

#홍콩맛집 #jmt #완차이 #호놀룰루 #파인애플버터번 #밀크티 #침사추이 #성림거 #운남쌀국수 #아재입맛 #취향저격 #랄프커피 #하버씨티 #커피맛집 #센트럴 #소호맛집 #홍콩미슐랭원스타 #칠리파가라 #마파두부 #칠리새우
Read more
참치가득김치찌개 참치2캔+두부+신김치반포기 참치기름에 신김치 달달볶다가 물붓고 끓이다가 두부넣고 참치넣고 고추가루 좀 뿌린다음 보글보글한뒤 대파송송으로 마무리~~ 메리는 ...
Media Removed
참치가득김치찌개 참치2캔+두부+신김치반포기 참치기름에 신김치 달달볶다가 물붓고 끓이다가 두부넣고 참치넣고 고추가루 좀 뿌린다음 보글보글한뒤 대파송송으로 마무리~~ 메리는 잡곡밥에 쓱싹쓱싹비벼서 먹쟈 #목동우리집 #참치김치찌개 #김치찌개 #집밥그램 #김치찌개맛집 #황금레시피 #남편은요리사 #짱맛 #집밥 #남자의주방 #오늘의요리 #넘나좋은것 #존맛탱 #엄지척 #데이트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데이트그램 #존맛 #존맛탱 #프로먹방러 #주말데이트 #신혼그램 #친스타그램 #고칼로리 #일상 #넘나맛있는 ... 참치가득김치찌개
참치2캔+두부+신김치반포기
참치기름에 신김치 달달볶다가 물붓고 끓이다가 두부넣고 참치넣고 고추가루 좀 뿌린다음 보글보글한뒤 대파송송으로 마무리~~
메리는 잡곡밥에 쓱싹쓱싹비벼서 먹쟈😋
#목동우리집 #참치김치찌개 #김치찌개 #집밥그램 #김치찌개맛집 #황금레시피 #남편은요리사 #짱맛 #집밥🍚 #남자의주방 #오늘의요리 #넘나좋은것 #존맛탱 #엄지척 #데이트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데이트그램 #존맛💕 #존맛탱👍 #프로먹방러 #주말데이트 #신혼그램 #친스타그램 #고칼로리 #일상 #넘나맛있는 #첫줄 #일상기록 #푸드그램
Read more
초량역에서 맛집이라는 초량빈대떡집에서 일차. 해물빈대떡에 김치찌개. 빈대떡은 젊은 사람취향에 맞게 땡초를 더넣으셨다함. 김치찌개도 찐해서 겁나맛있었음. 집근처였으면 자주 올텐데 ...
Media Removed
초량역에서 맛집이라는 초량빈대떡집에서 일차. 해물빈대떡에 김치찌개. 빈대떡은 젊은 사람취향에 맞게 땡초를 더넣으셨다함. 김치찌개도 찐해서 겁나맛있었음. 집근처였으면 자주 올텐데 거리가 있어서 여러번 가진 못할듯. 이차는 부산역 조선칼국수. 부산역에 조칼있는줄 처음 알았는데 딱 조칼의 맛. 알탕 육수 더달랬는데 그건안된대서 아쉬웠음. 여기 알탕보다 썩은다리골목 알탕이 더 좋았다. #부산역 #초량역 #맛집 #알탕 #조선칼국수 #초량역맛집 #초량빈대떡 #해물빈대떡 #김치찌개 #빈대떡맛집 #맛집탐방 #소주 #막걸리 #대선 #생탁 #좋은사람과 ... 초량역에서 맛집이라는 초량빈대떡집에서 일차. 해물빈대떡에 김치찌개. 빈대떡은 젊은 사람취향에 맞게 땡초를 더넣으셨다함. 김치찌개도 찐해서 겁나맛있었음. 집근처였으면 자주 올텐데 거리가 있어서 여러번 가진 못할듯.
이차는 부산역 조선칼국수. 부산역에 조칼있는줄 처음 알았는데 딱 조칼의 맛. 알탕 육수 더달랬는데 그건안된대서 아쉬웠음. 여기 알탕보다 썩은다리골목 알탕이 더 좋았다.

#부산역 #초량역 #맛집 #알탕 #조선칼국수 #초량역맛집 #초량빈대떡 #해물빈대떡 #김치찌개 #빈대떡맛집 #맛집탐방 #소주 #막걸리 #대선 #생탁 #좋은사람과 #친구 #술집 #부산맛집
Read more
금 요 부 엌 -:) 부엌으로 출근하는 아쥼마 ♩ - ???????? 집 밥 :D 오 늘 우 리 집 부 엌 ????????‍???? + 오늘의 메인 : 꽁치김치찌개 ???? 푹 익은 김치 넣고 , 꽁치 넣어서 ...
Media Removed
금 요 부 엌 -:) 부엌으로 출근하는 아쥼마 ♩ - ???????? 집 밥 :D 오 늘 우 리 집 부 엌 ????????‍???? + 오늘의 메인 : 꽁치김치찌개 ???? 푹 익은 김치 넣고 , 꽁치 넣어서 바글 바글 ???? 요 몇일 남편 밥에 신경을 많이 못써줬는데 그래도 괜찮다는 남편 간도 안보고 끓인 꽁치김치찌개인데 너무 맛있다고 먹는 남편의 모습을 보며 ???? 남편이 구워준 소고기안심 (거짓말조금보태)백번 씹어먹는 부인 ???? 우리의 금요 금 요 부 엌 -:) 부엌으로 출근하는 아쥼마 ♩ - ???????? 집 밥 :D 오 늘 우 리 집 부 엌 ????????‍???? + 오늘의 메인 : 꽁치김치찌개 ???? 푹 익은 김치 넣고 , 꽁치 넣어서 바글 바글 ???? 요 몇일 남편 밥에 신경을 많이 못써줬는데 그래도 괜찮다는 남편 간도 안보고 끓인 꽁치김치찌개인데 너무 맛있다고 먹는 남편의 모습을 보며 ???? 남편이 구워준 소고기안심 (거짓말조금보태)백번 씹어먹는 부인 ???? 우리의 금요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현진식당 #상무지구 #치평동 #삼겹살 #김치찌개 #김치찜 #생대패삼겹살 #상지 #상무지구김치찌개 #상무지구김치찜 #상무지구삼겹살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인생은고기서고기다
Media Removed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현진식당 #상무지구 #치평동 #삼겹살 #김치찌개 #김치찜 #생대패삼겹살 #상지 #상무지구김치찌개 #상무지구김치찜 #상무지구삼겹살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인생은고기서고기다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현진식당 #상무지구
#치평동 #삼겹살 #김치찌개
#김치찜 #생대패삼겹살 #상지
#상무지구김치찌개
#상무지구김치찜
#상무지구삼겹살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인생은고기서고기다
요새 김치찌개에 꽂혔어... 살면서 이렇게 김치찌개가 좋았던 적이 없다... #명동할머니집 #김치찌개 #보글보글
Media Removed
요새 김치찌개에 꽂혔어... 살면서 이렇게 김치찌개가 좋았던 적이 없다... #명동할머니집 #김치찌개 #보글보글 요새 김치찌개에 꽂혔어... 살면서 이렇게 김치찌개가 좋았던 적이 없다... #명동할머니집 #김치찌개 #보글보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찌개집<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찌개시키면 불고기가 서비스<span class="emoji emoji1f31f"></span> 애호박찌개, 김치찌개, 된장찌개 싸그리다 맛있움<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동명동 #조대후문 #별빛식탁 #김정순냄비집(구)같은곳!! ...
Media Removed
언제 먹어도 맛있는 찌개집 찌개시키면 불고기가 서비스 애호박찌개, 김치찌개, 된장찌개 싸그리다 맛있움 #동명동 #조대후문 #별빛식탁 #김정순냄비집(구)같은곳!! #광주맛집 #광주맛집추천 #광주 #동명동맛집 #동명동맛집추천 #조대후문맛집 #조대후문맛집추천 #조대맛집 #조대맛집추천 #광주맛집여행 #광주맛집투어 언제 먹어도 맛있는 찌개집❤
찌개시키면 불고기가 서비스🌟
애호박찌개, 김치찌개, 된장찌개
싸그리다 맛있움❤

#동명동 #조대후문 #별빛식탁
#김정순냄비집(구)같은곳!! #광주맛집 #광주맛집추천 #광주 #동명동맛집 #동명동맛집추천 #조대후문맛집
#조대후문맛집추천 #조대맛집 #조대맛집추천 #광주맛집여행 #광주맛집투어
허겁지겁 먹다가 찍음.. 겨울은 김치찌개 #남성역맛집 #백채김치찌개 #사진 #인스타그램 #점심 #김치찌개 #남성역 #일요일
Media Removed
허겁지겁 먹다가 찍음.. 겨울은 김치찌개 #남성역맛집 #백채김치찌개 #사진 #인스타그램 #점심 #김치찌개 #남성역 #일요일 허겁지겁 먹다가 찍음.. 겨울은 김치찌개 #남성역맛집 #백채김치찌개 #사진 #인스타그램 #점심 #김치찌개 #남성역 #일요일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오늘 너구리랑 놀고 너구리한테 사달라고 그러니까 사주심..<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완존 땡큐 너구리<span class="emoji emoji2665"></span>맛있다고 하길래 먹어보려구요! #오모리 #오모리_김치찌개라면 #오모리김치찌개라면 ...
Media Removed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오늘 너구리랑 놀고 너구리한테 사달라고 그러니까 사주심.. 완존 땡큐 너구리맛있다고 하길래 먹어보려구요! #오모리 #오모리_김치찌개라면 #오모리김치찌개라면 #너구리 #쥐 #맛있겠다 #라면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오늘 너구리랑 놀고 너구리한테 사달라고 그러니까 사주심..♥ 완존 땡큐 너구리♥맛있다고 하길래 먹어보려구요!
#오모리 #오모리_김치찌개라면 #오모리김치찌개라면 #너구리 #쥐 #맛있겠다 #라면
김치찌개가 , 땡겨서 , 대독장 , 라면사리 넣고 , 계란이랑 김가루 촤촵, 밥 비벼서 먹기 , . . . . . . #일어나서 #김치찌개먹고싶다 #생각하다 #먹으러감 #건대 #롯데 #스타시티 #김치찌개맛집 ...
Media Removed
김치찌개가 , 땡겨서 , 대독장 , 라면사리 넣고 , 계란이랑 김가루 촤촵, 밥 비벼서 먹기 , . . . . . . #일어나서 #김치찌개먹고싶다 #생각하다 #먹으러감 #건대 #롯데 #스타시티 #김치찌개맛집 #대독장 #머든 #땡길때먹어야제맛 김치찌개가 ,
땡겨서 ,
대독장 ,
라면사리 넣고 ,
계란이랑 김가루 촤촵,
밥 비벼서 먹기 ,
.
.
.
.
.
.
#일어나서 #김치찌개먹고싶다
#생각하다 #먹으러감
#건대 #롯데 #스타시티
#김치찌개맛집 #대독장
#머든 #땡길때먹어야제맛
와 김치찌개보다 된장찌개좋아하는데 ㅈㄷ ㅈ맛 #전봇대곱창옆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먹스타그램
Media Removed
와 김치찌개보다 된장찌개좋아하는데 ㅈㄷ ㅈ맛 #전봇대곱창옆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먹스타그램 와 김치찌개보다 된장찌개좋아하는데 ㅈㄷ ㅈ맛
#전봇대곱창옆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먹스타그램
라면같지만 김치찌개 ⁼̴̤̆◡̶͂⁼̴̤̆ 돼지고기 김찌!!! . . . #퇴계로 #오장동 #중부시장 #우정 #김치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라면 #점심 #일상 #데일리
Media Removed
라면같지만 김치찌개 ⁼̴̤̆◡̶͂⁼̴̤̆ 돼지고기 김찌!!! . . . #퇴계로 #오장동 #중부시장 #우정 #김치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라면 #점심 #일상 #데일리 라면같지만 김치찌개 ⁼̴̤̆◡̶͂⁼̴̤̆
돼지고기 김찌!!!
.
.
.
#퇴계로 #오장동 #중부시장 #우정 #김치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라면 #점심 #일상 #데일리
Beautiful! : @eden_table Follow @mealbae Follow @mealbae Follow #mealbae Like 10 Posts Double Tap If You'd Eat This Turn On Post Notifications To See New Content ASAP All rights and credits reserved to the respective owner(s) - ... Beautiful! 🎥: @eden_table
➖➖➖➖➖➖➖➖➖➖➖
Follow 👉 @mealbae
Follow 👉 @mealbae
Follow 👉 #mealbae
➖➖➖➖➖➖➖➖➖➖➖
💦 Like 10 Posts
💦 Double Tap If You'd Eat This
💦 Turn On Post Notifications To See New Content ASAP
➖➖➖➖➖➖➖➖➖➖➖
🎥 All rights and credits reserved to the respective owner(s)
-
#화요일 #저녁식사 #묵은지김치찌개 #목살 #eden김치찌개 #새우젓 #김치찌개 #티크원목도마👉 #유니쿠드 #eden테이블 #집밥 #홈쿡 #홈메이드 #가정식 #한식 #koreanfood #instafood #foodpic #yummy #delicious #kimchistew #kimchi #요리스타그램
Read more
내가 제일 사랑하는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찜!!! 떡국대신 새해 첫날 김치찜으로 맛난 식사 김치찌개,김치찜,스팸구이는 질리지않는 메뉴 ㅠㅠ #옹기김치집 #옹기김치찜 #묵은지김치찜 ...
Media Removed
내가 제일 사랑하는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찜!!! 떡국대신 새해 첫날 김치찜으로 맛난 식사 김치찌개,김치찜,스팸구이는 질리지않는 메뉴 ㅠㅠ #옹기김치집 #옹기김치찜 #묵은지김치찜 #목살김치찜 #돼지고기김치찜 #한식스타그램 #서현맛집 #서현김치찜 #분당맛집 #분당김치찜전문점 #김치없이못살아 #밥도둑 #밥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20190101 #2019년첫날 #2019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019는잘풀리길 내가 제일 사랑하는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찜!!!
떡국대신 새해 첫날 김치찜으로 맛난 식사
김치찌개,김치찜,스팸구이는 질리지않는 메뉴 ㅠㅠ
#옹기김치집 #옹기김치찜 #묵은지김치찜 #목살김치찜 #돼지고기김치찜 #한식스타그램 #서현맛집 #서현김치찜 #분당맛집 #분당김치찜전문점 #김치없이못살아 #밥도둑 #밥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20190101 #2019년첫날 #2019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019는잘풀리길
엄청 큰 냉장 생고기 덩어리가 통째로 들어간 우리 동네 김치찌개 집 한데 이런 스타일은 내 취향이 아닌 게 함정 맹물에 작게 썰은 고기를 넣고 끓이면 육즙이 국물로 빠져나와 고기는 부드러워지고 ...
Media Removed
엄청 큰 냉장 생고기 덩어리가 통째로 들어간 우리 동네 김치찌개 집 한데 이런 스타일은 내 취향이 아닌 게 함정 맹물에 작게 썰은 고기를 넣고 끓이면 육즙이 국물로 빠져나와 고기는 부드러워지고 국물은 맛이 진해짐 라드든 식물성유지든 여튼 기름으로 신 김치를 볶고 그 육수(+고기)로 김치찌개를 만들면 꿀맛 . . 벗 양념이 된 뜨거운 찌개에 큰 생고기 덩어리를 넣고 끓이면 꽤 오래 끓여도 육즙이 빠져나오지 않고 고기는 계속 단단해서 이걸 계속 먹다간 곧 치과슨생님을 만나러 가게 될 듯한 느낌적인 느낌 국물도 걍 김치만으로 끓인 것과 별 차이 없는 맑고 심심한 ... 엄청 큰 냉장 생고기 덩어리가 통째로 들어간 우리 동네 김치찌개 집
한데 이런 스타일은 내 취향이 아닌 게 함정

맹물에 작게 썰은 고기를 넣고 끓이면
육즙이 국물로 빠져나와 고기는 부드러워지고 국물은 맛이 진해짐

라드든 식물성유지든 여튼 기름으로 신 김치를 볶고
그 육수(+고기)로 김치찌개를 만들면 꿀맛
.
.
벗 양념이 된 뜨거운 찌개에 큰 생고기 덩어리를 넣고 끓이면
꽤 오래 끓여도 육즙이 빠져나오지 않고 고기는 계속 단단해서 이걸 계속 먹다간 곧 치과슨생님을 만나러 가게 될 듯한 느낌적인 느낌

국물도 걍 김치만으로 끓인 것과 별 차이 없는 맑고 심심한 맛

그 뭐더라 삼투압 거시기 그거 있잖아 그거

술 안주로 오래오래 끓여서 먹기엔 어떨지 몰라도 점심메뉴로는 빵점

쭉 늘어지는 치즈라던가
커다란 고기덩어리가 들어가거나

뭐 여튼 요즘은 이런 식의 인스타그래머블한 식당들이 인기인데
보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본은 놓지 말아주길 바람🙏

제발

#행복한은진씨 #다이어터 맞음
근데 나 오늘 컨디션 별로
Read more
- #꿍인제주반달🌗 에서 검색도 안하고 우연히 들어간 곳곳마다 알고보면 맛집이였고, 찾아보니 수요미식회출신이고?<span class="emoji emoji1f60c"></span> 그래서 정리해 봤다 - 카페 서귀포 1.서양차관 약간 ...
Media Removed
- #꿍인제주반달🌗 에서 검색도 안하고 우연히 들어간 곳곳마다 알고보면 맛집이였고, 찾아보니 수요미식회출신이고? 그래서 정리해 봤다 - 카페 서귀포 1.서양차관 약간 근현대사 같이 생겼음. 사진찍기예쁨. 캐주얼보단 미스터션샤인 처럼 입고가라 주변에 뭐가없어서 (카페만 띵 있음) 뚜벅이여행에선 위치가 애매했지만 그래도 난 너무 좋았다. 또 가고싶음 2.볼스카페 여기도 도로 중간에 걸어가기엔 매우 이상한 위치에 있지만 가게 내부도 예쁘고, 빵 비주얼이 어마무시함 (배불러서 안먹어봤지만🤣) 나름 ... -
#꿍인제주반달🌗 에서
검색도 안하고 우연히 들어간 곳곳마다
알고보면 맛집이였고,
찾아보니 수요미식회출신이고?😌
그래서 정리해 봤다
-
카페

서귀포

1.서양차관
약간 근현대사 같이 생겼음.
사진찍기예쁨.
캐주얼보단 미스터션샤인 처럼 입고가라
주변에 뭐가없어서 (카페만 띵 있음)
뚜벅이여행에선 위치가 애매했지만
그래도 난 너무 좋았다. 또 가고싶음😌

2.볼스카페
여기도 도로 중간에 걸어가기엔 매우 이상한 위치에 있지만
가게 내부도 예쁘고,
빵 비주얼이 어마무시함
(배불러서 안먹어봤지만🤣)
나름 괜찮음 -

제주시 동쪽

3.풍림다방
송당리에 있음.
치즈머핀 대박 꼭 먹어야함!
티라미수도 괜찮고,
커피도 존맛탱이다 싶더라니
여기 수요미식회 나왔었나보다.
사람진짜 많아서
웨이팅하거나 테이크아웃함.
하지만 우리는 내내 운이좋아서ㅋ
갈때마다 앉았지!

4.친봉산장
풍림다방이랑 가까워요.
여기는 배틀트립에 나왔는데ㅋ
밤에 분위기 있음!!
영업시간이
그날 켜둔 초가 꺼질 때 까지라는
로맨틱함도 있음

제주시 서쪽

5.명월국민학교
폐교를 카페화 한건데 재밌었다(?)
맛보단 그냥 사진찍고 놀기좋음.
아마 월요일인가 언제 플리마켓이 열림!

6.살롱 드 라방
여기 팬케이크ㅋㅋㅋㅋ 예쁨
인스타용으로 아주 좋아요?

7.마틸다
엘피바 신청곡 틀어줘서 매우 신남

식당

1.유리네식당
공항에서 가까운데
여긴 가족이랑 갈때마다 꼭 감!
갈치조림 뭐 이런데임 맛있지요

2.돈사돈 (서귀포)
흙돼지 맛집이라는데
삼겹살 구워줘서 먹고
절주히의 소주를 위해 시킨 김치찌개가
진짜 대박ㅋㅋㅋ
약간 흙돼지 맛집이 아니고
김치찌개맛집 수준!
이 이후로 고깃집 갈때마다 김치찌개 시켰는데
돈사돈만한곳이 없음😢

3.명진전복 (제주시 동쪽)
줄서서 먹는데, 대기한거 후회하지 않음!

4.곰막
회국수 회덮밥 존맛탱!!!!!
맛있다 끅끅 먹어줘라

5.홍대부부 (제주시 서쪽)
해물라면이랑 연어덮밥 비주얼 미쳤는데
맛도 좋음!
이 근처에 한치앞도모를바다 여기도 쏘쏘긴한데
떡볶이 치고 너무 비싸서 아빠가 예전에 한소리함
무슨 장인어른이 만들어 주셨다는 고구마 막걸린가 그런게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이근처라면 홍대부부!

6.모꼬지
플레이스제주에 있는곳인데
화덕피자
루꼴라 추가해서 먹으면
엄청맛있고 또 먹고싶고 막 그럼

7.만지식당
여기도 그냥 생각없이갔는데
막 평소 대기1시간 이런곳이였다.
일본식 돈까스 인데 맛있어여
겁나 부드러움!
깅쥐는 지금껏 먹어본 돈까스중 최고랬다🤣
-
-
나중에 또 가야지😌
Read more
 #돼지김치찌개 #김치찌개 #물미역 #바삭김 #고추부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홈쿡 #집밥 #오늘저녁 #저녁메뉴 #저녁밥상 #오늘의밥상 새로운 반찬은 친정나들이의 증거에요 ...
Media Removed
#돼지김치찌개 #김치찌개 #물미역 #바삭김 #고추부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홈쿡 #집밥 #오늘저녁 #저녁메뉴 #저녁밥상 #오늘의밥상 새로운 반찬은 친정나들이의 증거에요 ^^ 칼칼하게 김치찌개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 #돼지김치찌개 #김치찌개 #물미역 #바삭김 #고추부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홈쿡 #집밥 #오늘저녁 #저녁메뉴 #저녁밥상 #오늘의밥상

새로운 반찬은 친정나들이의 증거에요 ^^
칼칼하게 김치찌개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
제주 4박5일 간의 맛집정리 (몇개는 빼고 9곳만) 1 - 2 #명진전복 전복구이는 누구나 아는 그맛 돌솥밥이 맛있음 근데 그보다 맛있는건 돌솥에 물 넣어 먹는 거 기력이 회복되는 맛 5점 만점에 ...
Media Removed
제주 4박5일 간의 맛집정리 (몇개는 빼고 9곳만) 1 - 2 #명진전복 전복구이는 누구나 아는 그맛 돌솥밥이 맛있음 근데 그보다 맛있는건 돌솥에 물 넣어 먹는 거 기력이 회복되는 맛 5점 만점에 4.1 3 #돈사돈 그램 단위로 고기 팜 고기 맛은 다 거기서 거기긴 한데 (어지간이 안좋은 고기 아니면 굽는 사람 능력) 여긴 고기도 좋고 잘구움 제주도에서 먹고싶으면 돈사돈 추천 김치찌개 노맛 5점만점에 4.2 직원이 쓸데없이 말거는거도 좀 적당히 4 #애월찜 솔릭 뚫고 갔더니 솔릭 보다 더한 복병이 .. 믿고 거르면 됨 5점만점에 2점 5 안녕김녕sea 사장님 ... 제주 4박5일 간의 맛집정리 (몇개는 빼고 9곳만)
1 - 2 #명진전복
전복구이는 누구나 아는 그맛 돌솥밥이 맛있음 근데 그보다 맛있는건 돌솥에 물 넣어 먹는 거 기력이 회복되는 맛 5점 만점에 4.1

3 #돈사돈 그램 단위로 고기 팜
고기 맛은 다 거기서 거기긴 한데 (어지간이 안좋은 고기 아니면 굽는 사람 능력) 여긴 고기도 좋고 잘구움 제주도에서 먹고싶으면 돈사돈 추천 김치찌개 노맛 5점만점에 4.2 직원이 쓸데없이 말거는거도 좀 적당히
4 #애월찜
솔릭 뚫고 갔더니 솔릭 보다 더한 복병이 .. 믿고 거르면 됨 5점만점에 2점

5 안녕김녕sea 사장님 추천으로 간 곳 #두툼한돼지돈고기
서부는 돈사돈 동부는 돈돼지 비슷비슷한데 돈사돈이 조금 더 맛남 근데 김치찌개는 여기가 압승
5점 만점에 4.2

6 #오는정김밥 전화 50번만에 성공 취향차가 있긴한데 나는 거를듯 기본김밥이 젤 낫긴한데 .. 5점만점에 2점

7 그 유명한 #자매국수 옆집 ㅋㅋ 옆집이 맛있데서 근데 이름 생각 안남 바로옆이긴함
비빔은 비추고 기본이 맛있음 근데 부산에 #동래고기국수 가 더 맛있음 가볼만함 5점만점에 4점

8 #이영자맛집 #착한집
갈치조림 옥돔구이2인 시켰는데 옥돔구이는 맛없고 갈치조림은 괜찮음 그냥 통갈치 셋트 아니면 갈치조림 만 나오는거 시키면 될듯 쏘쏘 5점만점에 3.8
9 #제주해남 찜 작은거 시켰는데 둘이서 너무 잘먹음 맛도있고 다음엔 탕 먹어볼 예정 양도 많고 여기 사장님이 직접 잡으심 ㅋㅋ 말 그대로 #해남 5점만점에 4.2

10번 #랍스타벅스 랍스타버거인데 굳이 랍스타를 안넣어도 햄버거가 맛있음 버거킹 보다 더 .. ㅋㅋ 랍스타버거 먹고 더블스타버거인가 그거 테이크아웃 해옴 #존맛 또올거임 5점 만점에 4.8

입맛 안까다로움 근데 지극히 개인적으로 적은거
그냥 참고해주시길
#제주도 #제주 #제주도맛집 #제주도여행 #제주도흑돼지 #제주도민맛집 #제주도존맛 #제주도갈치조림
Read more
김치찌개에는 멀 넣느냐에 따라 이리 맛있을까 저리 맛있을까 해서 좋다. 그냥 김치만 넣어도 좋고 꽁치 참치 콩나물 다 좋은데 이번엔 돼지고기김치찌개 보글보글 #김치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오늘은 #내가요리사 #보글보글 #이등신부감 #아직일등은멀었 #맛점 #소통 #요리왕 #넘칠듯말듯 #사랑이야 김치찌개에는 멀 넣느냐에 따라 이리 맛있을까
저리 맛있을까 해서 좋다.
그냥 김치만 넣어도 좋고 꽁치 참치 콩나물 다 좋은데
이번엔 돼지고기김치찌개 보글보글😄

#김치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오늘은 #내가요리사 #보글보글 #이등신부감 #아직일등은멀었 #맛점 #소통 #요리왕 #넘칠듯말듯 #사랑이야
어제 느끼한 음식만 먹어서 그런지 칼칼한게 땡겨서 오늘 점심은 김치찌개로 결정! #백채김치찌개 오랜만에 먹는데 깔끔하고 맛있다😀 #food #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점심메뉴 ...
Media Removed
어제 느끼한 음식만 먹어서 그런지 칼칼한게 땡겨서 오늘 점심은 김치찌개로 결정! #백채김치찌개 오랜만에 먹는데 깔끔하고 맛있다😀 #food #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점심메뉴 #점심 #파주맛집 #파주김치찌개 #금릉맛집 #금릉 #맛있다 #시원하고 #칼칼한맛 #ootd #daily #dailyfoodfeed #오늘뭐먹지 #돼지고기듬뿍 #음식 #음식사진 #푸드 #푸드스타그램 어제 느끼한 음식만 먹어서 그런지 칼칼한게 땡겨서 오늘 점심은 김치찌개로 결정!
#백채김치찌개 오랜만에 먹는데
깔끔하고 맛있다😀
#food #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점심메뉴 #점심 #파주맛집 #파주김치찌개 #금릉맛집 #금릉 #맛있다 #시원하고 #칼칼한맛 #ootd #daily #dailyfoodfeed #오늘뭐먹지 #돼지고기듬뿍 #음식 #음식사진 #푸드 #푸드스타그램
쌈싸먹는 김치찌개 은주정 . . 점심 김치찌개 0.8 저녁 삼겹살+김치찌개 1.1 . 맛있다. #은주정 #광장시장맛집 #쌈싸먹는김치찌개 #삼겹살 #은주정가격 #f4f
Media Removed
쌈싸먹는 김치찌개 은주정 . . 점심 김치찌개 0.8 저녁 삼겹살+김치찌개 1.1 . 맛있다. #은주정 #광장시장맛집 #쌈싸먹는김치찌개 #삼겹살 #은주정가격 #f4f 쌈싸먹는 김치찌개 은주정
.
.
점심 김치찌개 0.8
저녁 삼겹살+김치찌개 1.1
.
맛있다.

#은주정 #광장시장맛집
#쌈싸먹는김치찌개
#삼겹살 #은주정가격
#f4f
어제부터 미치게 먹고 싶었던 김치찌개~ㅋㅋ 돼지고기듬뿍김치찌개 #금남로4가맛집 #돼지고기 #듬뿍 #김치찌개 #점심추천 #점심맛집 #김치찌개 #금남로 #점심 #친구랑머리하고 #추울땐역시 #국물이최고 어제부터 미치게 먹고 싶었던 김치찌개~ㅋㅋ
돼지고기듬뿍김치찌개
#금남로4가맛집 #돼지고기 #듬뿍 #김치찌개 #점심추천 #점심맛집 #김치찌개 #금남로 #점심 #친구랑머리하고 #추울땐역시 #국물이최고👍
[김치찜박사] 김치찌개<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 . 김치찌개 냠냠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맛방 #인스타푸드 #푸드스타그램 #먹부림 #냠냠 #냠스타그램 #먹방녀 #광주 #쌍촌동 ...
Media Removed
[김치찜박사] 김치찌개 . . 김치찌개 냠냠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맛방 #인스타푸드 #푸드스타그램 #먹부림 #냠냠 #냠스타그램 #먹방녀 #광주 #쌍촌동 #존맛탱 #jmt #foodstagram #food #저녁 #맛있다그램 #kimchi #상무지구 #저녁식사 #김치찜박사 #김치찜 #김치찌개 #쌍촌동맛집 [김치찜박사] 김치찌개♥
.
.
김치찌개 냠냠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맛방 #인스타푸드 #푸드스타그램 #먹부림 #냠냠 #냠스타그램 #먹방녀 #광주 #쌍촌동 #존맛탱 #jmt #foodstagram #food #저녁 #맛있다그램 #kimchi #상무지구 #저녁식사 #김치찜박사 #김치찜 #김치찌개 #쌍촌동맛집
 #20170811 또 다른 친구가 영등포 신길동에 백채 김치찌개를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어요 같은 브랜드인데 학교 앞에 있는 백채 김치찌개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전 좀 늦게 가서 ...
Media Removed
#20170811 또 다른 친구가 영등포 신길동에 백채 김치찌개를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어요 같은 브랜드인데 학교 앞에 있는 백채 김치찌개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전 좀 늦게 가서 여유있게 먹었지만 식사시간엔 줄 서서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비스로 계란말이와 콜라까지!! 주문하실 때는 계란이 총 6개가 들어가서 이것보다 33% 이상 더 클 거예요! 영등포 가실 일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들르셔서 식사해보세요!! 고기도 엄청 크고 쫄깃하고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김치찌개, 계란말이는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hoonihoonq2 ... #20170811

또 다른 친구가 영등포 신길동에 백채 김치찌개를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어요

같은 브랜드인데 학교 앞에 있는 백채 김치찌개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전 좀 늦게 가서 여유있게 먹었지만 식사시간엔 줄 서서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비스로 계란말이와 콜라까지!!
주문하실 때는 계란이 총 6개가 들어가서 이것보다 33% 이상 더 클 거예요!

영등포 가실 일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들르셔서 식사해보세요!!
고기도 엄청 크고 쫄깃하고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김치찌개, 계란말이는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hoonihoonq2 맛있는 만큼 더더욱 번창해서 금방 부자되길!! 대훈아 잘 먹었어-! 고마워!! #백채김치찌개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369-2

#고기 #김치찌개 #계란말이 #영등포 #신길 #맛스타그램 #맞좋아요 #좋아요반사
#Filter: #Juno #LoFi #Ludwig #Dogpatch #Ludwig #Kelvin #Dogpatch #Lark #Ludwig #Sutro
Read more
이게 뭐라고 어젯밤부터 먹고싶어서.. 오늘 손님빠지길 기다렸다고 혼김치전골. 신단짠의 미친 밸런스. 요즘 광화문 3대 김치찌개로 꼽히고 있음. 소주한잔 하고싶은데 일이 많네요 ㅠㅠ #산방돼지 #김치찌개 이게 뭐라고 어젯밤부터 먹고싶어서.. 오늘 손님빠지길 기다렸다고 혼김치전골. 신단짠의 미친 밸런스. 요즘 광화문 3대 김치찌개로 꼽히고 있음. 소주한잔 하고싶은데 일이 많네요 ㅠㅠ #산방돼지 #김치찌개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가 있어야함!! 김치 담궈서 먹을려고 배추사고 무우사고 하는데 물가가 그냥... 너무 비싼거지... 금치다 금치... 사먹는건 입에 안맞고... 독일있을때도 항상 ...
Media Removed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가 있어야함!! 김치 담궈서 먹을려고 배추사고 무우사고 하는데 물가가 그냥... 너무 비싼거지... 금치다 금치... 사먹는건 입에 안맞고... 독일있을때도 항상 담궈 먹었던 김치~~ 김치 사랑 ㅋㅋ 이걸로 몇주는 버티겠지?? ㅋㅋ #김치 #금치 #배추 #한국사람 #김치사랑 #포항 #나혼자산다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그램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볶음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가 있어야함!! 김치 담궈서 먹을려고 배추사고 무우사고 하는데 물가가 그냥... 너무 비싼거지... 금치다 금치... 사먹는건 입에 안맞고... 독일있을때도 항상 담궈 먹었던 김치~~ 김치 사랑 ㅋㅋ 이걸로 몇주는 버티겠지?? ㅋㅋ #김치 #금치 #배추 #한국사람 #김치사랑 #포항 #나혼자산다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그램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김치볶음
생각한 7분김치찌개 맛이 나오질 않았지만 살기위해 먹었다 #데일리 #일상 #저녁 #김치찌개 #자취 #요리스타그램 #요리연습
Media Removed
생각한 7분김치찌개 맛이 나오질 않았지만 살기위해 먹었다 #데일리 #일상 #저녁 #김치찌개 #자취 #요리스타그램 #요리연습 생각한 7분김치찌개 맛이 나오질 않았지만
살기위해 먹었다

#데일리 #일상 #저녁 #김치찌개 #자취 #요리스타그램 #요리연습
. 삼척 해변 안쪽 마을에 위치한 한옥 게스트 하우스 이안애는 때마침 내게 닥친 위기, 태풍 솔릭을 피하기 위한 게스트하우스를 검색하다 발견한 공간이다. 이름 그대로 이 안에, 무엇이 있다는 ...
Media Removed
. 삼척 해변 안쪽 마을에 위치한 한옥 게스트 하우스 이안애는 때마침 내게 닥친 위기, 태풍 솔릭을 피하기 위한 게스트하우스를 검색하다 발견한 공간이다. 이름 그대로 이 안에, 무엇이 있다는 의미일수도 있겠고 잠깐 본바로는 사장님 내외 분 따님의 이름이 이안,이었던 것 같은데 따님을 생각하는 부모님의 사랑이 느껴져서 이 곳을 선택하게 되었다. 나는 화목한 가정의 따스한 온기가 참으로 좋다. 자영업을 계속 해오신 안산 우리 집만 해도 내가 어렸을 적 “요한 책 비디오” , “하니 미용실” 이란 내 이름을 딴 상호명으로 동생 요훈이가 어찌나 서운해하고 질투했었는지... ... .
삼척 해변 안쪽 마을에 위치한 한옥 게스트 하우스 이안애는 때마침
내게 닥친 위기, 태풍 솔릭을 피하기 위한 게스트하우스를 검색하다
발견한 공간이다. 이름 그대로 이 안에, 무엇이 있다는 의미일수도 있겠고 잠깐 본바로는 사장님 내외 분 따님의 이름이 이안,이었던 것 같은데 따님을 생각하는 부모님의 사랑이 느껴져서 이 곳을 선택하게 되었다. 나는 화목한 가정의 따스한 온기가 참으로 좋다. 자영업을 계속 해오신 안산 우리 집만 해도 내가 어렸을 적 “요한 책 비디오” , “하니 미용실” 이란 내 이름을 딴 상호명으로 동생 요훈이가 어찌나 서운해하고 질투했었는지... 옛추억 새록새록...
.
이안애 한옥 게스트 하우스에서 정말 편안하고 즐겁게 쉬며 태풍 솔릭이를 보내었다. 친구들의 걱정스러운 연락엔 애써 담담한 척을 했었지만 속으론 참 귀엽게도 주차되어진 바이크가 넘어지진 않을까, 하루 이틀 이동에 발이 묶이진 않을까, 바이크를 용달로 보내고 나는 기차나 버스를 타고 서울로 가야하면 어쩌나 등 정말 별 상상을 다했었다. 일상 속에서 남들보다 상상력이 풍부한 것은 때론 독이 된다.
.
사장님과 따님께 잘 쉬고 떠난다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이안애를 나왔다. 절벽에 위치한 카페, 마린 테크에서 커피를 마시고 물이 맑은 장호 해변,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우는 갈남 해변에서 수영을 하였다.
갈남 해변은 동해 특성상 수심이 들쑥날쑥하여 내 코 까지 물이 잠기는 곳 도 있었다. 정말 조용한 마을 끝자락에 위치해있던 이름이 귀여운 신남 해변에서 신나게 수영을 하고 임원항 부둣가 식당에서 김치찌개 한 냄비, 공기밥 두그릇으로 배가 찢어지게 식사를 하였다. 한국 사람은 밥심으로 산다. 모두들 나에게 밥 좀 사주시오.
.
일요일 밤 개그 콘서트가 끝나가는 것이 아쉽고 속상하던 학창 시절 그 마음처럼 이 여름 여행길의 끝이 내게 다가오는 것이 괜시리 싫었나보다. 그 현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평소보다 더욱 천천히 바이크를 몰아 꽤나 길었던 이 흐름의 목적지에 도착하였다. (이 곳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을 할 것이라 이번 편은 감질 맛나게 종료)
.
#요한맨의행복찾기 #요한맨의행복여행
Read more
#김치찌개 #맛있다 #맛스타 #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맛있다
#맛스타

#백채김치찌개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맛있게 먹고가는것 같다 ㅋㅋㅋ 분위기도 맘에 들고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굿 특히 김치찌개 무한리필로 소주 몇병은 더 마시는것 같다;;;;; 매번 ...
Media Removed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맛있게 먹고가는것 같다 ㅋㅋㅋ 분위기도 맘에 들고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굿 특히 김치찌개 무한리필로 소주 몇병은 더 마시는것 같다;;;;; 매번 여기선 절주가 안돼서 달리게 됨 ㅋㅋ . #제주 #제주시 #제주시맛집 #연동끝집 #돼지고기 #제주돼지 #고기맛집 #김치찌개무한리필 #또가야지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맛있게 먹고가는것 같다 ㅋㅋㅋ
분위기도 맘에 들고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굿
특히 김치찌개 무한리필로 소주 몇병은 더 마시는것 같다;;;;;
매번 여기선 절주가 안돼서 달리게 됨 ㅋㅋ
.
#제주 #제주시 #제주시맛집 #연동끝집 #돼지고기 #제주돼지 #고기맛집 #김치찌개무한리필 #또가야지
김치찌개 #부산 #마린시티 #초필살돼지구이 #김치찌개
Media Removed
김치찌개 #부산 #마린시티 #초필살돼지구이 #김치찌개 김치찌개

#부산
#마린시티
#초필살돼지구이
#김치찌개
 #김치찌개 #인스턴트찌개 #참치김치찌개 #라면사리 #역시라면스프 수영끝나고 출근하는길에 김치찌개가 엄청 먹고 싶었던 적 있어서 슈퍼에서 인스턴트찌개 사다 끓여먹었는데 맛없길래 ...
Media Removed
#김치찌개 #인스턴트찌개 #참치김치찌개 #라면사리 #역시라면스프 수영끝나고 출근하는길에 김치찌개가 엄청 먹고 싶었던 적 있어서 슈퍼에서 인스턴트찌개 사다 끓여먹었는데 맛없길래 어제 마트갔더니 찌개용참치가 있어서 다시 한번 더 도전! 끓여도 맛이 안우러나는거 같아 #참깨라면 소컵 하나 뜯어 스프넣고나니 맛이 나옴....ㅎㅎ 면은 두기 애매하니 물을 좀 더 첨가해 사리대용으로 투입! 한번 끓이고 잠시 식혔다 다시 끓이니 맛이 제법 올라오니 좋고 미리 뎁혀 식혀둔 찬밥에 새콤한 김치찌개 한숟갈 얹어 먹는데 꿀맛ㅠㅠㅠㅠ #레알밥도둑 #담에또도전 ... #김치찌개 #인스턴트찌개 #참치김치찌개 #라면사리 #역시라면스프
수영끝나고 출근하는길에 김치찌개가 엄청 먹고 싶었던 적 있어서 슈퍼에서 인스턴트찌개 사다 끓여먹었는데 맛없길래 어제 마트갔더니 찌개용참치가 있어서 다시 한번 더 도전!
끓여도 맛이 안우러나는거 같아 #참깨라면 소컵 하나 뜯어 스프넣고나니 맛이 나옴....ㅎㅎ
면은 두기 애매하니 물을 좀 더 첨가해 사리대용으로 투입!
한번 끓이고 잠시 식혔다 다시 끓이니 맛이 제법 올라오니 좋고 미리 뎁혀 식혀둔 찬밥에 새콤한 김치찌개 한숟갈 얹어 먹는데 꿀맛ㅠㅠㅠㅠ
#레알밥도둑 #담에또도전 #운동후먹는밥이꿀맛
Read more
 #반가쿠 #토끼언니 #바닐라라떼 #딸기레몬차 #밤양갱 #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치즈계란말이 #루이비타 #청귤에이드 #20181229 #카페스타그램 #주말스타그램 #토요일 ...
Media Removed
#반가쿠 #토끼언니 #바닐라라떼 #딸기레몬차 #밤양갱 #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치즈계란말이 #루이비타 #청귤에이드 #20181229 #카페스타그램 #주말스타그램 #토요일 #잘먹었습니다 #연말 #밥스타그램 #커피스타그램 #디저트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냠스타그램 #반가쿠 #토끼언니 #바닐라라떼 #딸기레몬차 #밤양갱 #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치즈계란말이 #루이비타 #청귤에이드 #20181229 #카페스타그램 #주말스타그램 #토요일 #잘먹었습니다 #연말 #밥스타그램 #커피스타그램 #디저트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냠스타그램
벌써 1년이 지난듯 하다. #춘식당 점심을 운영했던 것이 벌써 작년이 되었다. 참 멋모르게 일단 해보자는식으로 원가는 생각하지도 않고 좋은 한끼만 만들어 보자는 식으로 시작 했었는데 역시 생각하는 것과는 많이 달랐다.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고 많은 교육이 되었던 것 같다. 오늘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아니 요즘 참 많은 것들이 변하고 많은 일들이 생긴다. 문득 가게 바에 앉아있자니 엄마가 해주던 춘식당 점심정식이 생각난다. 나 잘하고 있는거지? 언젠가는 우리엄마 이름을 딴 밥집을 하고 싶네 따듯한 쌀밥 김모락한 찌개 정갈한 밑반찬 누구나 배부르게 한끼 할 수 있는 ... 벌써 1년이 지난듯 하다. #춘식당 점심을 운영했던 것이 벌써 작년이 되었다. 참 멋모르게 일단 해보자는식으로 원가는 생각하지도 않고 좋은 한끼만 만들어 보자는 식으로 시작 했었는데 역시 생각하는 것과는 많이 달랐다.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고 많은 교육이 되었던 것 같다. 오늘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아니 요즘 참 많은 것들이 변하고 많은 일들이 생긴다. 문득 가게 바에 앉아있자니 엄마가 해주던 춘식당 점심정식이 생각난다. 나 잘하고 있는거지?
언젠가는 우리엄마 이름을 딴 밥집을 하고 싶네 따듯한 쌀밥 김모락한 찌개 정갈한 밑반찬 누구나 배부르게 한끼 할 수 있는 만족하는 그런 집 지금이라도 조용하게 작은 가게에서 시작하고 싶다.
특히 오늘은
#춘식당 #한식주점 #김순자김치찌개 #먹고싶다
Read more
오뎅 김치찌개의 전설이라고해서 점심시간 먼길옴 ...ㅎㅎ 술을 부르는 김치찌개 캬~>_< #인사동맛집 #김치찌개맛집 #간판없는김치찌개 #오뎅김치찌개 #오뎅김치찌개맛집 #먹고나오니줄엄청남
Media Removed
오뎅 김치찌개의 전설이라고해서 점심시간 먼길옴 ...ㅎㅎ 술을 부르는 김치찌개 캬~>_< #인사동맛집 #김치찌개맛집 #간판없는김치찌개 #오뎅김치찌개 #오뎅김치찌개맛집 #먹고나오니줄엄청남 오뎅 김치찌개의 전설이라고해서
점심시간 먼길옴 ...ㅎㅎ
술을 부르는 김치찌개 캬~>_<

#인사동맛집 #김치찌개맛집 #간판없는김치찌개 #오뎅김치찌개 #오뎅김치찌개맛집 #먹고나오니줄엄청남
 #일요일 #일요일아침 #아점 #초간단식사 #찌개 무순찌개일까요? <span class="emoji emoji1f60b"></span> #우리집 가장 많은재료 #참치 <span class="emoji emoji261d"></span>️ #참치김치찌개<span class="emoji emoji1f372"></span> <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 #남편스타일 #찌개요리 찌개만 있으먄 ...
Media Removed
#일요일 #일요일아침 #아점 #초간단식사 #찌개 무순찌개일까요? #우리집 가장 많은재료 #참치 ️ #참치김치찌개 #남편스타일 #찌개요리 찌개만 있으먄 밥잘먹는 신랑이니까!! 찌개하나 #끓끓 #계란후라이 많이!!!! #밥먹자 🤗 #냐무냐무 #맛있군 #김치 는 #울엄마김치 #우리집김치 가 #쵝오 김치가 맛있으니 다른 양념이 필요없음 #잘먹었습니다 😀 #일상그램 #일요일 #일요일아침
#아점 #초간단식사
#찌개 무순찌개일까요? 😋
#우리집 가장 많은재료
#참치 ☝️
#참치김치찌개🍲 👏👏👏👏
#남편스타일 #찌개요리
찌개만 있으먄 밥잘먹는 신랑이니까!!
찌개하나 #끓끓
#계란후라이🍳 많이!!!!
#밥먹자 🤗
#냐무냐무 #맛있군👍
#김치 는 #울엄마김치
#우리집김치 가 #쵝오👍
김치가 맛있으니 다른 양념이 필요없음
#잘먹었습니다 😀
#일상그램
Slovenia<span class="emoji emoji1f49b"></span> S'love'nia<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10년치 걸어다닐 분량 다 걸었고, 10년치 크리스마스 분위기 다 몰아서 즐겼다 묵은지김치찌개, 달래된장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Media Removed
Slovenia S'love'nia 10년치 걸어다닐 분량 다 걸었고, 10년치 크리스마스 분위기 다 몰아서 즐겼다 묵은지김치찌개, 달래된장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Slovenia💛 S'love'nia❤
10년치 걸어다닐 분량 다 걸었고, 10년치 크리스마스 분위기 다 몰아서 즐겼다
묵은지김치찌개, 달래된장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저는 잘 지내고 있지만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뼈다귀해장국 청국장 곱창전골 두부조림 고등어구이 갈치구이 쭈꾸미 엽떡 신전 순대 김말이 호떡 붕어빵 부추부침개 먹고싶다.........🤯🤯🤯 저는 잘 지내고 있지만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뼈다귀해장국 청국장 곱창전골 두부조림 고등어구이 갈치구이 쭈꾸미 엽떡 신전 순대 김말이 호떡 붕어빵 부추부침개 먹고싶다.........🤯🤯🤯
불금은 김치찌개+ 소주 조합으로다가😎 . . . . . . #불금 #김치찌개 #소주 #술스타그램 #낭풍 #야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인스타푸드 #맛집 #먹짤 #foodporn #foodie #follow #like #food #daily #팔로우 #좋아요 #맞팔 #선팔 #일상 #소통 #데일리 불금은 김치찌개+ 소주 조합으로다가😎 .
.
.
.
.
.
#불금 #김치찌개 #소주 #술스타그램 #낭풍 #야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인스타푸드 #맛집 #먹짤 #foodporn #foodie #follow #like #food #daily #팔로우 #좋아요 #맞팔 #선팔 #일상 #소통 #데일리
옆짝꿍 주임님이 소개시켜주신 맛집,주말에 엄마랑 다녀왔는데 👭 메뉴도 몇 가지 없던게 젤 좋았고(김치찌개,된장찌개,두루치기 딱 3개) 쌈도 다양했고 무엇보다 두루치기가 진짜 맛있었다.
Media Removed
옆짝꿍 주임님이 소개시켜주신 맛집,주말에 엄마랑 다녀왔는데 👭 메뉴도 몇 가지 없던게 젤 좋았고(김치찌개,된장찌개,두루치기 딱 3개) 쌈도 다양했고 무엇보다 두루치기가 진짜 맛있었다. 옆짝꿍 주임님이 소개시켜주신 맛집,주말에 엄마랑 다녀왔는데 👭
메뉴도 몇 가지 없던게 젤 좋았고(김치찌개,된장찌개,두루치기 딱 3개) 쌈도 다양했고 무엇보다 두루치기가 진짜 맛있었다.
한달에 한번씩은 보는거 같다 편한건 고향친구😬 날씨도 추운데 김치찌개에 구이 . . . #김치찌개 #친구 #저녁밥 #집밥st #배불러 한달에 한번씩은 보는거 같다
편한건 고향친구😬
날씨도 추운데 김치찌개에 구이
.
.
.
#김치찌개 #친구 #저녁밥 #집밥st #배불러
_ . . 오랜만에 집에서 집밥 먹기<span class="emoji emoji1f60b"></span>🧡<span class="emoji emoji1f35a"></span> . 오가는 너무 맛있다고 입이 귀에 걸리면서 먹고🤭. 맛있어 하니 나도 기분 좋고~😛 . . 음식 정말 잘하시는 울엄마,시엄마 김치찌개 ...
Media Removed
_ . . 오랜만에 집에서 집밥 먹기🧡 . 오가는 너무 맛있다고 입이 귀에 걸리면서 먹고🤭. 맛있어 하니 나도 기분 좋고~😛 . . 음식 정말 잘하시는 울엄마,시엄마 김치찌개 보다 맛있다고해서 어깨 뽕 근데 내가 했지만 진짜 맛있오🤭ㅋㅋ . 히히기분 좋은 주말 . #attystory #아띠스토리 #오주부 #일상 #집밥 #홈푸드 #먹방 #김치찌개 _
.
.

오랜만에 집에서 집밥 먹기😋🧡🍚
.
오가는 너무 맛있다고 입이 귀에 걸리면서 먹고🤭.
맛있어 하니 나도 기분 좋고~😛
.
.
음식 정말 잘하시는 울엄마,시엄마
김치찌개 보다 맛있다고해서 어깨 뽕🙈✨
근데 내가 했지만 진짜 맛있오🤭💓🙈ㅋㅋ
.
히히🌸기분 좋은 주말😋
.
#attystory #아띠스토리 #오주부 #일상
#집밥 #홈푸드 #먹방 #김치찌개
- 짜글이의 계절. 새마을운동 냄비에 짜글이. 밥 한공기 무섭게 없어진다. <span class="emoji emoji1f452"></span> - #짜글이 #김치찌개 #김치 #밥 #새마을운동 #겨울메뉴 #집밥 #돼지고기 #보글보글 #찌개 ...
Media Removed
- 짜글이의 계절. 새마을운동 냄비에 짜글이. 밥 한공기 무섭게 없어진다. - #짜글이 #김치찌개 #김치 #밥 #새마을운동 #겨울메뉴 #집밥 #돼지고기 #보글보글 #찌개 #kimchijjigae #jjigae #kimchi #koreanfood #kimchistew #feedfeed #foodie -
짜글이의 계절.
새마을운동 냄비에 짜글이.
밥 한공기 무섭게 없어진다. 👒
-

#짜글이 #김치찌개 #김치 #밥 #새마을운동 #겨울메뉴 #집밥 #돼지고기 #보글보글 #찌개 #kimchijjigae #jjigae #kimchi #koreanfood #kimchistew #feedfeed #foodie
오랫만에 다시 온 #은주정 변함없이 맛있다.. . . . . . #을지로맛집 #방산시장맛집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김치찌개 #김치찌개 #소확행 #워라밸 #수고했소 #먹스타 #먹스타그램 #먹부림 #먹방 #냠냠 #맛스타 #맛스타그램 #행복 #맛집 #최고 #추천 #강추 #일상 #데일리 #daily #소통 #맛있다 #선팔하면맞팔 오랫만에 다시 온 #은주정
변함없이 맛있다.. 🙊
.
.
.
.
.
#을지로맛집 #방산시장맛집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김치찌개 #김치찌개 #소확행 #워라밸 #수고했소 #먹스타 #먹스타그램 #먹부림 #먹방 #냠냠 #맛스타 #맛스타그램 #행복 #맛집 #최고 #추천 #강추 #일상 #데일리 #daily #소통 #맛있다 #선팔하면맞팔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피자 #스테이크피자 #피자스쿨 #김치찌개 #부평 9처넌짜리 스테이크피자 간단히 먹기에 맛잇엇드랫지 피자에는 항정살이 드간 김치찌개고요ㅋ #아가리다이어터 #츤데레쉐프님 #감기엔피자지
Media Removed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피자 #스테이크피자 #피자스쿨 #김치찌개 #부평 9처넌짜리 스테이크피자 간단히 먹기에 맛잇엇드랫지 피자에는 항정살이 드간 김치찌개고요ㅋ #아가리다이어터 #츤데레쉐프님 #감기엔피자지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피자 #스테이크피자 #피자스쿨 #김치찌개 #부평

9처넌짜리 스테이크피자
간단히 먹기에 맛잇엇드랫지
피자에는 항정살이 드간 김치찌개고요ㅋ

#아가리다이어터
#츤데레쉐프님
#감기엔피자지
세끼정도 맛있게 먹기 위해 한솥 끓이는 김치찌개의 마지막 한냄비- 언제나 그렇듯 마지막날이 제일 맛있다 ㅎㅎ 냉장고가 텅텅 비어 1년정도 만에 식탁에 오르는듯한 리챔과 간단 캐일샐러드 기분좋은 ...
Media Removed
세끼정도 맛있게 먹기 위해 한솥 끓이는 김치찌개의 마지막 한냄비- 언제나 그렇듯 마지막날이 제일 맛있다 ㅎㅎ 냉장고가 텅텅 비어 1년정도 만에 식탁에 오르는듯한 리챔과 간단 캐일샐러드 기분좋은 금요일 점심집밥 #home #집밥 #목살김치찌개 #계란아트 #온더테이블 세끼정도 맛있게 먹기 위해 한솥 끓이는 김치찌개의
마지막 한냄비-
언제나 그렇듯 마지막날이 제일 맛있다 ㅎㅎ
냉장고가 텅텅 비어 1년정도 만에 식탁에 오르는듯한 리챔과 간단 캐일샐러드
기분좋은 금요일 점심집밥
#home #집밥 #목살김치찌개 #계란아트
#온더테이블
🍽🍽🍽🍽 - - - 아들과 점심으로 오겹살 굽고 목살 듬뿍넣어 김치찌개 끓여서 후딱 먹었다는요~ 양념한 파채와 오겹살 싸먹으니 더욱 맛나고~<span class="emoji emoji1f60a"></span><span class="emoji emoji1f60a"></span> #집밥 #점심 #온더테이블 #onmytable #푸드스타그램 ...
Media Removed
🍽🍽🍽🍽 - - - 아들과 점심으로 오겹살 굽고 목살 듬뿍넣어 김치찌개 끓여서 후딱 먹었다는요~ 양념한 파채와 오겹살 싸먹으니 더욱 맛나고~ #집밥 #점심 #온더테이블 #onmytable #푸드스타그램 #onthetable #인스타푸드 #집밥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요리 #쿡스타그램 #쿡 #홈메이드 #삼겹살 #김치찌개 #파채 #soonkimcooking #음식 #한식 #koreanfood #오겹살 #홈쿠킹 🍽🍽🍽🍽
-
- -
아들과 점심으로 오겹살 굽고 목살 듬뿍넣어 김치찌개 끓여서 후딱 먹었다는요~ 양념한 파채와 오겹살 싸먹으니 더욱 맛나고~😊😊 #집밥 #점심 #온더테이블 #onmytable
#푸드스타그램 #onthetable #인스타푸드 #집밥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요리 #쿡스타그램 #쿡 #홈메이드 #삼겹살 #김치찌개 #파채 #soonkimcooking #음식 #한식 #koreanfood #오겹살 #홈쿠킹
전포동 전주식당. 7천 원짜리 정식의 반찬 가짓수가 어마어마하다. 여수에서 유명한 로타리식당 같은 느낌인데,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총 16가지 반찬과 메인메뉴인 김치찌개로 한 상이 구성된다. ...
Media Removed
전포동 전주식당. 7천 원짜리 정식의 반찬 가짓수가 어마어마하다. 여수에서 유명한 로타리식당 같은 느낌인데,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총 16가지 반찬과 메인메뉴인 김치찌개로 한 상이 구성된다. 밥이든 반찬이든 모자라는 건 마음껏 더 먹을 수 있어 매력적이다. 대식가라면 기본 반찬들로 밥 한 공기를 비우고, 김치찌개로 다시 한 공기를 비우고, 남은 찬들로 마지막 한 공기를 충분히 비울 수 있다. 혼자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고, 둘이라면 김치찌개 하나와 된장찌개를 주문해도 좋다. 푸짐한 인심이 느껴지는 밥집이다. .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2동 194-37 전화번호 ... 전포동 전주식당.
7천 원짜리 정식의 반찬 가짓수가 어마어마하다. 여수에서 유명한 로타리식당 같은 느낌인데,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총 16가지 반찬과 메인메뉴인 김치찌개로 한 상이 구성된다. 밥이든 반찬이든 모자라는 건 마음껏 더 먹을 수 있어 매력적이다. 대식가라면 기본 반찬들로 밥 한 공기를 비우고, 김치찌개로 다시 한 공기를 비우고, 남은 찬들로 마지막 한 공기를 충분히 비울 수 있다. 혼자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고, 둘이라면 김치찌개 하나와 된장찌개를 주문해도 좋다. 푸짐한 인심이 느껴지는 밥집이다.
.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2동 194-37
전화번호 : 051-818-0104
영업시간 : 1100 - 2000
휴무일 : 연중무휴
주차시설 : 주차불가
.
김치찌개 : 7,000원
된장찌개 : 7,000원
.
< © 2016 글, 사진 @june1012 >
.
.
#맛있는부산 #부산맛집 #부산여행 #전포동맛집 #서면맛집 #전주식당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 #푸짐한집 #혼밥 #묵짜 .
#busan #koreanfood
.
#deliciousbusan.com
Read more
 #돼지갈비김치찜 #집밥 #저녁엔고기 #어묵은덤 보글보글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구만<span class="emoji emoji1f60b"></span> 돌돌돌 김치말아서 멸치육수에 푹~~ 끓인 김치찌개 같은 돼지갈비김치찜! . 요기에 둘둘말은 ...
Media Removed
#돼지갈비김치찜 #집밥 #저녁엔고기 #어묵은덤 보글보글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구만 돌돌돌 김치말아서 멸치육수에 푹~~ 끓인 김치찌개 같은 돼지갈비김치찜! . 요기에 둘둘말은 오동통한 달걀말이 하나면 다른반찬 필요엄찌요~~ #돼지갈비김치찜 #집밥 #저녁엔고기 #어묵은덤
보글보글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구만😋
돌돌돌 김치말아서 멸치육수에 푹~~ 끓인 김치찌개 같은 돼지갈비김치찜!
.
요기에 둘둘말은 오동통한 달걀말이 하나면 다른반찬 필요엄찌요~~
2018년 #49번째책 #잊을수없는밥한그릇 #박완서 #최일남 #신경숙 #성석제 #공선옥 #홍승우 #정은미 #고경일 #김진애 #주철환 #김갑수 #장용규 #박찬일 #나의잊을수없는밥한그릇은... #엄마의김치찌개 #배고플때나 #멀먹을지고민할때 #술을진탕먹고난뒤나 #언제나 #엄마같은음식 #김치찌개 #북드라마단
Media Removed
2018년 #49번째책 #잊을수없는밥한그릇 #박완서 #최일남 #신경숙 #성석제 #공선옥 #홍승우 #정은미 #고경일 #김진애 #주철환 #김갑수 #장용규 #박찬일 #나의잊을수없는밥한그릇은... #엄마의김치찌개 #배고플때나 #멀먹을지고민할때 #술을진탕먹고난뒤나 #언제나 #엄마같은음식 #김치찌개 #북드라마단 2018년 #49번째책 #잊을수없는밥한그릇 #박완서 #최일남 #신경숙 #성석제 #공선옥 #홍승우 #정은미 #고경일 #김진애 #주철환 #김갑수 #장용규 #박찬일 #나의잊을수없는밥한그릇은... #엄마의김치찌개 #배고플때나 #멀먹을지고민할때 #술을진탕먹고난뒤나 #언제나 #엄마같은음식 #김치찌개 #북드라마단
배고플때 짧은 시간에 해먹수있는 최고의만족감의 요리 ........김치찌개 ~~불에서 내린 상태에서 이렇게 맛있게 끓는 소리를 낼수있는 한국의 자부심 뚝배기 김치찌개끓는 소리와함께 열심히 비행기표를 알아보시는 친구와함께 맛있는 점심시간 🤓😎. #뚝배기김치찌개 #김장김치 #햇살좋은점심️ #동무와함께 #당면듬뿍 배고플때 짧은 시간에 해먹수있는 최고의만족감의 요리 ........김치찌개 ~~불에서 내린 상태에서 이렇게 맛있게 끓는 소리를 낼수있는 한국의 자부심 뚝배기 👍✌️😏 김치찌개끓는 소리와함께 열심히 비행기표를 알아보시는 친구와함께 맛있는 점심시간 🤓😎. #뚝배기김치찌개 #김장김치 #햇살좋은점심☀️ #동무와함께 #당면듬뿍
Loading...
Load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