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트 예쁜요가복 도매 휘트니스복

Loading...


Unique profiles
2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Average media age
593 days
to ratio
나눔 이벤트를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오히려 제가 많은 것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에요. 댓글들을 읽으며 나의 엄마에 대해, 그리고 엄마인 나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
Media Removed
나눔 이벤트를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오히려 제가 많은 것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에요. 댓글들을 읽으며 나의 엄마에 대해, 그리고 엄마인 나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이벤트였는데 댓글 보며 마음이 숙연해졌어요.. . . 제게 엄마는... 다 주고도 혹시나 모자란 것이 없는지 묻는 존재랍니다. 이것은 사랑의 정의기도 하니, 엄마는 곧 사랑인 거겠지요. 늘 방송에서 생글거리는 제가 많이 웃어드리지 못한 유일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엄마에게는 미소보다 아픈 마음을 더 드러내곤 했었지요. 가장 사랑하고 있음에도, 가장 ... 나눔 이벤트를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오히려 제가 많은 것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에요. 댓글들을 읽으며 나의 엄마에 대해, 그리고 엄마인 나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이벤트였는데 댓글 보며 마음이 숙연해졌어요..😂
.
.
제게 엄마는...
다 주고도 혹시나 모자란 것이 없는지 묻는 존재랍니다.
이것은 사랑의 정의기도 하니,
엄마는 곧 사랑인 거겠지요.
늘 방송에서 생글거리는 제가
많이 웃어드리지 못한 유일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엄마에게는 미소보다 아픈 마음을 더 드러내곤 했었지요.
가장 사랑하고 있음에도,
가장 서툴게 사랑을 전했던 존재,
나의 엄.마...🔆
.
.
🐣🐣 서아 X #자일리스 나눔 이벤트🐣🐣
선물 받으실 분 알려드려요

@ariel_jij “너네들~ 나도 엄마 있다~!” 아이들이 힘들게 할 때 방패처럼 말할 수 있는 존재라는 짤막한 글이 든든했어요. 맞아요. 엄마에게도 가끔 엄마가 필요하죠. 살다보면 엄마 등 뒤에 숨고 싶은 순간이 어찌나 많던지요.
@pinkwing86
친정의 도움이 절실한데도 자꾸만 툴툴거린다는 이야기에 많은 엄마들이 함께 반성하실 것 같아요. 저 역시도..;; 나의 그런 모습조차도 엄마는 큰 품으로 받아내고 계시지요. 이 참에 진심 전하시라고 선물 드려요.
@rachelkhi
툭 하고 건드리면 무너지는 내가 유일하게 그대로 무너질 수 있는 존재. ‘그대로’라는 단어에 한참 시선이 머물렀어요. 넘어질 자리를 미리 살피지 않아도 될 만큼 엄마는 내게 넉넉한 쿠션이 되어주시니까요.
@goodluck_yhkim
에고.. 가장 위로받고 싶은 대상이었을텐데 얼마나 원망스러우셨을까요. 하지만 어머님은 혼자 남은 따님이 더 강해지길 바라고 하신 말씀일 거예요. 엄마는 그보다 더 아프실테니 많이 속상해 하지 않으셨으면.. 아이디처럼 행운을 드리고 싶어서 응원의 의미로 보내드립니다. good luck♡
@jydjhappilyeverafter
엄마가 없는 세상이라니 상상조차 두렵습니다. 해가 사라져 온 세상이 어두워진 느낌이겠지요. 그래도 마지막까지 세상에 따뜻함을 전해주신 어머니께 저도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하늘나라 어머님께서 보내준 선물이라고 생각해 주시겠어요?
@hanmyeongsun9
예전 어머님들은 어떻게 육남매를 길러내셨을까요? 85세의 어머님이 자식을 앞세워 보내시며 얼마나 가슴이 무너지셨을지, 그 가슴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들이 슬프게 새겨졌을지 짐작조차 되지 않습니다. 어머님 건강하시라고 선물 보내드릴게요.
@mylesang
이 세상 모든 엄마들이 다 같은 모습일수는 없을 거예요. 사랑과 희생만을 요구하기엔 그분들에게도 아픔과 상처가 많으실테니까요. 우리의 엄마들도 그때는 어리고 약한 존재였겠지요. 거친 어머니 밑에서 힘들게 지내셨어도 이제는 치유받고 회복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그 인고의 시간들에 작은 선물 전해드리고 싶어요.
@youngwook.lee_peekaboo
아..어머님의 마지막 부탁에 짜증을 섞은 일이 얼마나 오랜 시간 사무치셨을지.. 어머님 역시 예쁜 아가씨로 자랄 따님을 두고 가시는 걸음이 무거우셨을 겁니다. 대학입학 며칠 전에 떠나시다니 한창 철없이 즐기고 싶었을 청춘의 시작에, 서둘러 철들어야 했던 딸.. 이제는 멋진 어머니로 성장해있는 따님을 응원해드립니다.
@the_biny
두려워 주저하는 장면마다 ‘강하고 담대하게’라고 입모양으로 당부해주시는 어머님의 모습이 눈 앞에 그려지네요. 단단한 믿음으로 만들어낸 소리 없는 외침이 정말 큰 힘을 발휘하곤 했겠죠?
@mingvels2
‘엄마는 세상을 바라보는 태도 그 자체다.’라는 말씀에 서아에게 나는 어떤 세상일까 스스로의 모습을 되돌아 보았습니다. 툭툭 던지는 이야기에 진리를 담아낸 어머님이 정말 멋지시네요. 어머님의 세상 속에서 순간순간 깨달음을 발견한 님도 멋지시구요. .
.
긴, 혹은 짧은 댓글들에서 이 세상 어머니들의 사랑을 살짝 들여다 보았습니다. 그 사랑으로 오늘은 견뎌낼 힘을 단단히 얻으시기를 ...🌸
.
.
당첨되신 분들은
성함/ 연락처 /주소 적어서
@kirania.official 계정으로
DM 보내주세요~~*
Read more
Loading...
첸!!!!!!백!!!!!!!!!시!!!!!!!!!!!!!!!! ㅑ가아아아아아ㅏ아아ㅏㄱ 잠만 찬열아 드라마..? 네니요? 아니 정말 이제 드라마로 막 이케 보는거야? 나 ...
Media Removed
첸!!!!!!백!!!!!!!!!시!!!!!!!!!!!!!!!! ㅑ가아아아아아ㅏ아아ㅏㄱ 잠만 찬열아 드라마..? 네니요? 아니 정말 이제 드라마로 막 이케 보는거야? 나 기대해도 되는거니? 세상 진짜... 종인이 보고 또 얼마 있다 준면이 보고 또 얼마 있다 경수 보고 또 또 얼마 있다 찬열이 보고? 올해 진짜 엑소의 해구나.. 되게 막 1월부터 뭔가 휘몰아치는 거 같아.. 아 2월부턴가..? 올림픽에..뮤지컬 아 뮤지컬도 있으니까 1월 부터 맞겠구나. 슴스테에 첸백시에 씽이 상도 받고 드라마랑 영화 거기에 예능에 리얼리티.. 나 ... 첸!!!!!!백!!!!!!!!!시!!!!!!!!!!!!!!!!
ㅑ가아아아아아ㅏ아아ㅏㄱ
잠만 찬열아 드라마..?
네니요?
아니 정말 이제 드라마로 막 이케 보는거야?
나 기대해도 되는거니?
세상 진짜...
종인이 보고 또 얼마 있다 준면이 보고 또 얼마 있다 경수 보고 또 또 얼마 있다 찬열이 보고?
올해 진짜 엑소의 해구나..
되게 막 1월부터 뭔가 휘몰아치는 거 같아..
아 2월부턴가..?
올림픽에..뮤지컬 아 뮤지컬도 있으니까 1월 부터 맞겠구나.
슴스테에 첸백시에 씽이 상도 받고 드라마랑 영화 거기에 예능에 리얼리티..
나 정말 너모 행복하다.
올해 뭔가 2016년 같아.
그때도 슴스테에 또 슴스테 슈가맨 또 슴스테..? 엥 잠만 드림이..16년 the day가....... 작년 초..?는 아닌데 그때 저거 바래다줄게 나왔는데 아니 그럼? 응???
16년에 진짜 휘몰아쳤구나..
백현이 노래만 두개에 씽이 슴스테 몬스터 럭키원 더블타이틀ㅠㅠㅠ에 콘서트에서 첸백시 스포에 백현이 복근..난리가 났지 여장도 물론..
그러고 로또에 댄싱킹에 댄싱킹이 먼저 나왔나..?
종대 슴스테에 아 참 태양의 후예 OST도 있었고 첸백시 OST에 백현이 드라마 그리고 또 경수 영화에 씽이 솔로 데뷔 첸백시 데뷔에 찬열이 또 슴스테에 막 막 뭐가 많았구나...
눕방도 하고..
겨울앨범도 곧 있다가 나오고.
아 몬스터 때 브이앱 하고.
진짜 덕질하기 좋은 해 였어.
2016년....
올해도 그런 삘이 와..
덕질하느라 현생이 벅찬 그런 한 해가 될 거 같아.
벌써부터 기분 좋고 행복하구요?
보고싶다 엑소...
사진에 김민석 진짜 존귀 씹귀고 아니 무슨 어? 사람이 밑에서 찍히면 얼굴이 망가지고 그런데 민석이는 사람 아니지? 그치? 그런거지?
어떻게 저렇게 귀여울 수 있어?
정말 이세상 사람이 아니다..
저 사람이 저 때에도 26살이었다구요 사람들아..
20대 초반인 나도 얼굴이 폭삭 늙어서 아무도 20대로 보지 않는데 저 사람은 20대가 뭡니까 고등학생으로도 보이는데요?!!
아 진짜 최강 동안 그거 짱 부럽고 귀엽다.
양손동기화 나도 있는데 민석이랑 다르게 난 참 징그럽구요^^
민석인 3살 난 300살...
진짜 민석이처럼 귀여운 사람이 갖을 능력(? 을 왜 내가 갖고 사는 지 1도 모르겠고 난 이거땜에 피아노 치고 싶어도 못치고...
힘들다 그치 참..
민석 피아노 칠 줄 아는 거 넘 신기해..
난 건반 누를 때 양손동기화^^ 발동 돼서 오른손 검지 누르면 왼손 검지도 같이 눌러..그래서 도레미파솔라시도 도 못해....
손가락이 안따라주거든..
암튼 민석 조나 귀엽고 보고싶군..
세훈이 제복 아니 나 엘도라도 제복 리뉴얼버전 오늘 첨 봤다구요(;;;
아마 저 때가 공부한다고 폰도 없애고 살던 4개월 중 언제일 걸.............?
아닌가...? 저 때가 언제죠..?
세훈이 얼굴 봐선 음.. 아냐 보고 왔어.
맞아 내가 잠깐 덕질 놨을...때 였어.
그때 공부한다고 깝쳐서 민석이 엉덩이로 이름쓰기도 못 보고 애들 인스타도 못 보고 생일도 못 챙김..😫
되게 살기 힘든 무기력한 시기였어.
내 인생에 덕질 빼니까 그때 진짜 뭐하고 살았더라..
계속 알바만 하고 살았을걸..
그러고 집와서 열 몇 시간씩 자고..
진짜 암것도 안했을 때라 넘 심심하고 지루했지..
엑소! 내 인생에서 빠지지 마라!
하지만 내가 빠져나올 수 없단 사실..^^
엑소를 어떻게 안사랑하고 베기죠?
내 새끼들 이리 이쁘고 멋있고 귀엽고 킹갓제네럴 어쩌구 저쩌구 한데요?
네? 어린 나이에ㅠㅠㅠㅠ부모님 집 사드리고ㅠㅠㅠㅠㅠㅠㅠ이리 마음 이쁜 사람들이 있냐구요..
우리 리더는요 또 을매나 팬사랑이 지극한데요.
인터뷰에서 뭐만 하면 엑소엘 엑소엘 하셔서 기자님이 귀에 딱지 앉겠다 하셨음.(귀에 딱지가 맞나..?얼추 그런 느낌.
그리고 또 역조공도 을매나 대단하간요.
음방 가면 팬들이 하는게 아니라 멤버가 개인 사비로ㅠㅠㅠㅠㅠ푸드트럭 준비한다고요ㅠㅠㅠㅠㅠ개발림ㅠㅠ이런 가수 봤게???!!!!
키 큰 팬이 자긴 아담하지 않다니까 최장신 멤버가 174도 저한텐 아담해요. 하는데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이게요?!
목소리는 울매나 좋고 또 다재다능한대다 성격은 또 어떤대요ㅠㅠㅠ그 커다란 덩치로 세상 꿀 다 바른듯 다정하고요? 이름따라 여리여리 한 마음씨에 귀여운거 얼마나 좋아하게요...
리락쿠마 짱 좋아하고 피규어 모으는 거 좋아함미다.
애니메이션 좋아해서 한 때 배사 주토피아 닉 주디 였구요?
하..기네 이어 쓰겠다..
Read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