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몽정 생자몽 맛스타그램 food

Loading...


Unique profiles
2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슈가버드
Average media age
787 days
to ratio
[백수일기] 79일차 -180408 . 오빠가 맨날 내 동생한테 "처제 의정부 놀러와!"를 시전했더니 오늘 동생이 드디어 오빠의 부름에 응답을 했다! 아침에 일어나면 동생이 연락을 ...
Media Removed
[백수일기] 79일차 -180408 . 오빠가 맨날 내 동생한테 "처제 의정부 놀러와!"를 시전했더니 오늘 동생이 드디어 오빠의 부름에 응답을 했다! 아침에 일어나면 동생이 연락을 주기로 했는데 우리가 일어났는데도 연락이 없어서 우리는 일어난 후 좀 빈둥댔다. . 그런데 나는 자느라 몰랐는데 오빠가 어제 홍어를 먹어서 그런지 새벽에 속이 안좋아서 혼자 고생을 했다고 했다ㅠㅠ. 뒤늦게 이 사실을 안 나는 걱정되서 괜찮냐고 물었는데 이제 속은 괜찮은데 배가 고프다고 했다ㅋㅋ. 그래서 라면 하나를 끓여서 같이 해장을 했다. . 간단히 해장을 하고 쉬고 있었더니 ... [백수일기] 79일차 -180408
.
오빠가 맨날 내 동생한테 "처제 의정부 놀러와!"를 시전했더니 오늘 동생이 드디어 오빠의 부름에 응답을 했다! 아침에 일어나면 동생이 연락을 주기로 했는데 우리가 일어났는데도 연락이 없어서 우리는 일어난 후 좀 빈둥댔다.
.
그런데 나는 자느라 몰랐는데 오빠가 어제 홍어를 먹어서 그런지 새벽에 속이 안좋아서 혼자 고생을 했다고 했다ㅠㅠ. 뒤늦게 이 사실을 안 나는 걱정되서 괜찮냐고 물었는데 이제 속은 괜찮은데 배가 고프다고 했다ㅋㅋ. 그래서 라면 하나를 끓여서 같이 해장을 했다.
.
간단히 해장을 하고 쉬고 있었더니 동생에게 일어났다고 연락이 와서 씻고 나갈 준비를 했다. 오늘도 여전히 추워서...(날씨 진짜 왜구래... 봄이라며😡!) 패딩을 장착하고 나갔다.
.
동생을 만나서 같이 회룡으로 푸팟퐁커리를 먹으러갔다! 우리는 좋아하는 메뉴인데 동생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고 해서 추천했더니 다행히 맛있다고 했다. 오랜만에 푸팟퐁커리집에 갔더니 신메뉴로 싱가포르 음식인 바쿠테도 있어서 싱가포르로 신혼여행 갔을 때 먹었던 기억을 되살려 시켜먹어 봤는데 현지의 맛보다는 약간 한국식으로 변형된 맛이었다. 좀 더 갈비탕스럽달까...? 그리고 동생이 깔라만시 주스도 시켰는데 맛있어서 나랑 오빠가 뺏어먹었다ㅋㅋㅋ.
.
오는 길에 보니 회룡역 뒤쪽에 벚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길이 있어서 벚꽃구경을 하려고 했는데 점심을 먹고 나오니 비가 오고 있었다ㅠㅠ. 그래서 벚꽃구경은 하지도 못하고 집으로 향했다. 힝 아쉬웡...😔.
.
집에 도착했는데 오빠가 갑자기 몸에 기운이 없고 좀 쉬어야 할 것 같다고 해서 오빠는 침실에서 쉬게 하고 나랑 동생은 거실에서 티비를 보며 휴식을 취했다. 한 시간 정도 있었더니 잠시 낮잠을 잔 오빠가 거실로 나왔다. 내가 아픈 건 아니냐고 물었더니 그건 아닌데 갑자기 몸에 기운이 없었다며 이젠 괜찮다고 했다. 그래서 내가 그건 당이 떨어져서 그런거라고 오빠한테 아이스크림으로 당충전을 시켜줬다ㅋㅋㅋ.
.
오빠가 기운을 차린 후 셋이서 내 동생이 재미를 붙인 '티켓 투 라이드' 보드게임을 했다. 저번에 한 판 했을 때 오빠가 1등, 동생이 2등, 내가 꼴찌여서 동생이 이번에는 꼭 1등을 하겠다며 열의를 불태웠다. 그런데... 이번엔 세 판을 했는데 처음 두 판은 내가 1등을 하고 마지막 판은 오빠가 1등을 했다ㅋㅋㅋ. 내가 계속 1등 부심을 부리며 막 약을 올려댔더니 동생이 빡쳐해서 너무 즐거웠다ㅋㅋ😁!!
.
어느덧 저녁 시간이 되어서 저번에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못간 백종원 아찌의 돌배기집에 갔다. 그런데 비가 오는데도 웨이팅이 있었다ㄷㄷ... 이것이 백종원의 힘인가...! 그래도다행히 금방 순서가 되서 얼마 안 기다리고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다.
.
동생이 보드게임에서 다 지는 바람에 우울해해서 내가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를 외치며 얼른 고기를 시켰다. 고기가 나왔는데 동생이랑은 술을 마셔본 적이 없어서 내가 소맥을 제안했는데 아직 소맥은 초면이라면서 흔쾌히 마시겠다고 했다. 그래서 내가 소맥을 말아줬는데 너무 잘마셨다. 이 녀석... 역시 나와 같은 핏줄인가...😨! .
안타깝게도 오빠는 운전을 해야 돼서 혼자 물을 마시고 나랑 동생만 술을 마셨다. 불땅해...ㅠ. 그런데 생각해보니 나는 목요일엔 맥주와 소주, 금요일엔 와인, 토요일엔 자몽에이슬, 일요일엔 소맥을 먹고 있었다...^^. 하하... 너무 술쟁이스럽지만 정말 행복한 삶이지 아니한가...😂! 마시기 위해 사는 삶🍸🍺🍷🍹🍶!!
.
#백수일기 #백수 #유굥호 #데일리 #daily #일기 #일기스타그램 #글 #일상 #데일리그램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dailygram #instadaily #글스타그램 #신혼 #신혼부부 #부부스타스램 #신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회룡 #아세안익스프레스 #푸팟퐁커리 #바쿠테 #깔라만시주스 #민락동 #백종원 #돌배기집
Read more
Loading...
[백수일기] 80일차 - 180409 .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오빠가 출근한 후 더 자지 않고 아침부터 서재에 들어가 작업을 했다. 그런데... 한창 열심히 하고 있는데 갑자기 컴퓨터가 ...
Media Removed
[백수일기] 80일차 - 180409 .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오빠가 출근한 후 더 자지 않고 아침부터 서재에 들어가 작업을 했다. 그런데... 한창 열심히 하고 있는데 갑자기 컴퓨터가 꺼져버렸다...! . 컴퓨터 뿐만 아니라 불도 다 꺼졌길래 집이 정전이 된건가 싶어서 두꺼비집을 확인했더니 두꺼비집은 멀쩡했다. 그래서 밖으로 나가봤더니 주변 가게 분들도 다 나와계셨고 다른 집들도 다 정전이었다ㄷㄷ. 뭔일인가 싶어 물었더니 요 앞에서 전기공사를 하다가 뭘 잘못 건드린 것 같다고 좀 기다려야 할 것 같다고 하셨다. . 문제는 작업을 하다가 저장을 안하고 ... [백수일기] 80일차 - 180409
.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오빠가 출근한 후 더 자지 않고 아침부터 서재에 들어가 작업을 했다. 그런데... 한창 열심히 하고 있는데 갑자기 컴퓨터가 꺼져버렸다...😲!
.
컴퓨터 뿐만 아니라 불도 다 꺼졌길래 집이 정전이 된건가 싶어서 두꺼비집을 확인했더니 두꺼비집은 멀쩡했다. 그래서 밖으로 나가봤더니 주변 가게 분들도 다 나와계셨고 다른 집들도 다 정전이었다ㄷㄷ. 뭔일인가 싶어 물었더니 요 앞에서 전기공사를 하다가 뭘 잘못 건드린 것 같다고 좀 기다려야 할 것 같다고 하셨다.
.
문제는 작업을 하다가 저장을 안하고 있었는데 컴퓨터가 꺼져버려서... 하... 혹시나 다 날아갔으면 어쩌나 전전긍긍했는데... 다행히 금방 다시 전기가 들어와서 컴퓨터를 켜보니 자동저장이 되어있었다ㅠㅠ! 후... 기술발전 짱이야... 현대문명 멋져...!! 😂😂
.
한바탕 혼자 난리를 친 후 학원 갈 시간이 다 되어서 댄스학원으로 향했다. 오늘은 선생님 몸 상태가 좀 안좋으셔서 복습 위주로 하고 진도는 조금만 나갔다. 확실히 복습을 할수록 몸에 동작이 더 잘 익혀지는 것 같다.
.
댄스학원이 끝나고 집에 왔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점심부터 먹었다. 점심을 먹고 씻은 후 작업을 이어서 했는데 오전에 집중력을 다 썼는지 오후에는 집중이 잘 안됐다...ㅎ... 그래서 딴짓을 하다가 '아기 낳는 만화'라는 웹툰을 보게 되었는데 이 웹툰 정말... 현실적이었다ㄷㄷ.
.
딴짓과 작업을 섞어서 하다가 나갈 준비를 할 시간이 되어서 서재를 나왔다. 그런데 부엌에 쌓여있는 설거지가 눈을 사로잡아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빠르게 설거지를 해치웠다.
.
급설거지를 마친 후 화장을 하고 밖으로 나왔다. 아침에 학원에 갈 때는 날씨가 춥고 낮에 학원 끝나고 집에 올 때는 날씨가 따뜻해서 뭘 입고 나가야 하나 고민하다가 저녁에 들어올 걸 생각해서 코트를 장착했다.
.
아영이랑 건대에서 만나기로 해서 건대에 도착했는데 약속시간보다 좀 일찍 도착해서 폰게임을 하며 기다렸더니 금방 아영이가 도착했다. 아영이가 커먼그라운드에 가보고 싶다고 해서 구경을 갔다가 아영이는 파우치랑 동전지갑을 겟했다. 나는 그녀의 소비요정이 되어 아영이의 지름을 도왔다^^!💸
.
간단한 쇼핑을 마친 후 배가 고파서 저녁을 먹으러 갔다. 거리를 걷다가 꽂히는 데로 들어가기로 했는데 음식점이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인 우리는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고민 끝에 '육회 먹는 연어' 집으로 들어갔다. 어제는 소맥이었기에 오늘은 다시 자몽에이슬과 함께 육회와 연어를 맞이했다😊.
.
오랜만에 만난 아영이와 그간 못한 얘기를 나누니 또 술이 술술 들어갔고, 2차로 '조선주막' 집에 갔는데 거기는 기본 안주로 라면을 줘서 직접 끓여먹는 시스템이었다. 원래는 라면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술 먹을 때 먹는 라면이 그렇게 맛있을 수 없어서 우리가 시킨 해물김치전보다 라면을 더 맛있게 먹었다ㅋㅋㅋ.
.
#백수일기 #백수 #유굥호 #데일리 #daily #일기 #일기스타그램 #글 #일상 #데일리그램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dailygram #instadaily #글스타그램 #신혼 #신혼부부 #부부스타스램 #신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 #foodstagram #술스타그램 #건대 #육회먹은연어 #육회 #연어 #조선주막 #자몽에이슬 #안주스타그램
Read more
. . 생일날, <span class="emoji emoji1f466"></span> 고사리 손으로 숙모에게 쥐여주던 예쁜 라넌이와 카네이숀<span class="emoji emoji1f490"></span> . 3호 3종류 #트리플타르트 입니다아<span class="emoji emoji1f445"></span> . 오렌지도 투톤이 된다구요:-)<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 썬키스트 ...
Media Removed
. . 생일날, 고사리 손으로 숙모에게 쥐여주던 예쁜 라넌이와 카네이숀 . 3호 3종류 #트리플타르트 입니다아 . 오렌지도 투톤이 된다구요:-) . 썬키스트 카라카라 레드빛 상큼 오렌지와 . 달콤한 고품격 블랙라벨 오렌지의 만남이에요^^ . 상큼한 자몽보다 달달한 오렌지가 대중적 . 주문 및 예약은 댓글 혹은 전화로 문의부탁드려요 (063-275-6648) DM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 . 요근래 퀵이 정말 많이 늘었고 앞으로도 많을것같아 . 일정금액 이상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 .
.
생일날, 👦
고사리 손으로 숙모에게
쥐여주던 예쁜 라넌이와 카네이숀💐
.
3호 3종류 #트리플타르트
입니다아👅
.
오렌지도 투톤이 된다구요:-)♥
.
썬키스트 카라카라 레드빛 상큼 오렌지와🍊
.
달콤한 고품격 블랙라벨 오렌지🍊의 만남이에요^^
.
상큼한 자몽보다 달달한 오렌지가
대중적👍❤
.
주문 및 예약은
댓글 혹은 전화로 문의부탁드려요
(063-275-6648)
DM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
.
요근래 퀵이 정말 많이
늘었고 앞으로도 많을것같아
.
일정금액 이상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자체적인 무료 배달서비스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 가족계획도 생각하고 있는터라 참 어려운 결정이네요😰
.
답답복잡한 심정😂💦
.
앞으로 계속 고민해볼게요:-)♥
.
.
.
#슈가버드 #전주여행 #전주 #전주카페 #카페스타그램 #디저트 #타르트 #dessert #tart #빵스타그램 #cake #instafood #food #daily #맛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instadaily #일상 #케이크 #하가지구 #전주맛집 #맛집
Read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