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 발 손바닥 daily

Loading...


Unique profiles
10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폴아라폴댄스, 보니타
Average media age
640.3 days
to ratio
4
#첫줄 <2부> 손바닥 부상으로 도저히 맨손은 무리라 장갑 착용 결국 끊어찍기 스킬 발동!!!!!! 반장(?)자존심때문에 이건 꼭 다시 찍어보겠어....😈 #idontwannabeyouanymore #everpolewear #에버폴웨어 #폴댄스 #청주 #청주폴댄스 #메이폴댄스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다이어트 #운동 #소통 #인친 #팔로우 #daily #follow #poledance #polefitness #selca #selfie #selfies ... #첫줄
<2부>
손바닥 부상으로
도저히 맨손은 무리라 장갑 착용😭
결국 끊어찍기 스킬 발동!!!!!!
반장(?)자존심때문에 이건 꼭 다시 찍어보겠어....😈
#idontwannabeyouanymore #everpolewear #에버폴웨어 #폴댄스 #청주 #청주폴댄스 #메이폴댄스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다이어트 #운동 #소통 #인친 #팔로우 #daily #follow #poledance #polefitness #selca #selfie #selfies #diet #exercise #sport
Read more
Loading...
이틀 내내 누워있었다. 비 오는 날은 으레 그런 식이다. 무정하게 잘 돌아가는 듯 보였던 세상마저 축축 처지면 나는 바닥에 눌러 붙을 수밖에 없다. 아무래도 일어설 의욕이 나지 않는다. 비는 비대로 ...
Media Removed
이틀 내내 누워있었다. 비 오는 날은 으레 그런 식이다. 무정하게 잘 돌아가는 듯 보였던 세상마저 축축 처지면 나는 바닥에 눌러 붙을 수밖에 없다. 아무래도 일어설 의욕이 나지 않는다. 비는 비대로 세상의 윤활유 역할을 하겠지만 나를 순환시키지는 못한다. 어제가 그랬고, 그제도 그랬다. 나는 젖지 않는다. 말끔해지지도 않는다. 그럴 때마다 나는 내가 세상과 얼마나 동떨어진 인간인지를 실감하게 된다. 세상의 기후가 나를 비껴간다. ‘예외’란 바랄수록 멀어지는 희망이다. 체념이 밥 먹는 것보다 쉽고 버릇은 방부제 없이도 보존된다. 남아있던 두통약을 죄 먹어 ... 이틀 내내 누워있었다. 비 오는 날은 으레 그런 식이다. 무정하게 잘 돌아가는 듯 보였던 세상마저 축축 처지면 나는 바닥에 눌러 붙을 수밖에 없다. 아무래도 일어설 의욕이 나지 않는다.
비는 비대로 세상의 윤활유 역할을 하겠지만 나를 순환시키지는 못한다. 어제가 그랬고, 그제도 그랬다.
나는 젖지 않는다. 말끔해지지도 않는다.
그럴 때마다 나는 내가 세상과 얼마나 동떨어진 인간인지를 실감하게 된다. 세상의 기후가 나를 비껴간다.
‘예외’란 바랄수록 멀어지는 희망이다. 체념이 밥 먹는 것보다 쉽고 버릇은 방부제 없이도 보존된다.
남아있던 두통약을 죄 먹어 치웠다. 건성으로 끼니를 때우고 10시마다 야식을 먹었다. 그런 내가 싫었고, 나는 내가 또 망했다고 생각했다.
어차피 망했으니 있는 힘껏 망해볼까,
건방진 오기를 부리다가 잠이 들었다. 그때까지도 나는 진심으로 내일이 막막했지만 솔직히 그런 건 잠들면 다 그만이었다. 잠이 좋은 건 그 때문이다.
.
RPG게임 같은 꿈을 연달아 꾸었다.
치고받고, 스스로도 놀라울 만큼 열심히 싸웠는데 레벨업을 코앞에 두고 눈을 떴다. 별일 아니라고 생각하면서도 속이 뜨거울 만큼 열이 받아서 단박에 침대에서 내려왔다. 씩씩거리며 방을 나서다 문 옆 전신 거울에 비친 나를 보고서야 멈칫했다. 라면발처럼 퉁퉁 부은 내가 어처구니없는 표정으로 나를 보고 있었다. 나도 어이가 없었다. 산발된 머리를 손으로 빗어보다 포기했다. 도무지 수습될 몰골이 아니다.
용사처럼 욕실로 들어가 전투적으로 샤워를 마쳤다.
토너 팩을 붙이고 바디로션을 발랐다. 세탁물을 세탁실 바구니에 넣고 방으로 돌아와 타올 드라이를 했다. 기초 화장품을 바르고 다시 욕실로 들어가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렸다. 욕실에서 나오니 믹서기 소리가 요란했다. 소리에 끌린 듯 거실로 나가서 엄마가 만들어준 토마토 주스를 마셨다. 시계를 보니 어느덧 나갈 시간. 옷을 입고 가방을 챙겨 들었다. 배웅하러 나오는 엄마에게 뒤질세라 서둘러 현관으로 가 신발을 신었다. 수고해, 응 있다 봐, 살가운 인사를 나누고 엘리베이터를 탔다. 1층을 누르고 내렸다. 아파트 입구로 향해 걷다 멀찍이 보이는 파란불에 무턱대고 뛰었다. 마침 도착한 버스에 얼른 탑승했다. 빈 구석 자리에 앉아 휴대폰에 두 눈을 박았다.
버릇은 방부제 없이도 보존된다.
.
아차, 하고 내리니 도서관 부근이다. 달리 갈 곳이 없으니 결국 도서관이다. 기왕이면 좋은 자리가 좋겠고, 기왕 앉았으니 뭐라도 써야 귀가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까지 결정하는데 조금도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체념이 밥 먹는 것보다 쉬워서 그렇다. 그러려니 하면 정말 그러려니 하게 된다.
.
나에게 ‘예외’란 바랄수록 멀어지는 희망이란 뜻과 같다. 그런 건 바라지 않는다.
덕분에 늘 그랬던 하루가 늘 그렇듯 시작되었고 그렇게 시작된 오늘은 이틀의 공백이 있었는지도 모를 만큼 자연스럽게 흘러가고 있다.
그 흐름 속에서 나는 구태여 어제를 곱씹지 않는다. 그건 나의 오랜 버릇이다. 어제의 비 소식은 오늘의 내가 알 바 아니다.
오늘은 흐리고 바람이 세게 분다. 절로 외투를 여미게 되는 한기다. 외투 안에 공처럼 웅크려 오늘치의 노동을 되새긴다. 나는 오늘 빨리 귀가할 것이다. 그러려면 부지런히 써야한다. 가는 길엔 두통약을 살 것이다. 잊지 않게 손바닥에 적어두는 게 좋겠다. 고작 그 정도의 목적만을 가지고 시간을 밀며 나아간다. 한심하지도 뿌듯하지도 않다. 슬프지도 즐겁지도 않다. 그런 하루다. 그뿐이다.
.
그리하여 나는 오늘도 완전히 망하지 않았다.
.
나날이 잃어가는 내가, 내가 누린 그 모든 감정들이 불현듯 안타깝게 느껴지는 순간이 또 올지도 모르겠지만(그건 내 생각보다도 자주 찾아왔다) 그 또한 그러려니 넘길 것이다. 그러기로 마음을 먹었다. 전부를 기록하기엔 나도 내가 버겁다.
.
망각에 기대어 버티는 날들은 앞으로도 이어질 전망이다.
.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이미 상실감에 익숙해졌다.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편하니까 어쩔 수 없다. 어제의 나를 잊는 게 오늘의 내가 안전할 수 있는 방법이다. 쓰고 보니 좀 슬픈데, 그래도 어쩔 수 없다. 나는 편하고 싶고, 이미 여러 모로 망한 것 같지만 그럼에도 완전히 망하고 싶지는 않다.
.
이걸 나쁘다고 말하면 나는 더 이상 뭐라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도 내가 거북하다.
.
.
#일기 #일상 #새벽 #단상 #에세이 #자작
#daily #tree #iphone6 #mobilephoto #gloomy
Read more
우리 까꿍이는 공주님 <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초음파 보는동안 얼굴은 아예 보여주지도 않고, 뒷모습, 발바닥, 손만 실컷 봤다 오빠랑 나는 임신 전부터 딸을 바랬는데, 바램대로 핑크로 준비하면 된단다 <span class="emoji emoji1f618"></span> 성별반전 ...
Media Removed
우리 까꿍이는 공주님 초음파 보는동안 얼굴은 아예 보여주지도 않고, 뒷모습, 발바닥, 손만 실컷 봤다 오빠랑 나는 임신 전부터 딸을 바랬는데, 바램대로 핑크로 준비하면 된단다 성별반전 따윈 절대 없길 ㅋㅋㅋㅋ 🏻 #일상 #daily #30대 #임산부 #16주 #성별 #딸 #공주 #부산 우리 까꿍이는 공주님 💕
초음파 보는동안 얼굴은 아예 보여주지도 않고,
뒷모습, 발바닥, 손만 실컷 봤다
오빠랑 나는 임신 전부터 딸을 바랬는데,
바램대로 핑크로 준비하면 된단다 😘
성별반전 따윈 절대 없길 ㅋㅋㅋㅋ 🙏🏻
#일상 #daily #30대 #임산부 #16주 #성별 #딸 #공주 #부산
[백수일기] 82일차 - 180412 . 오후에 서울에 나갈 일이 있어서 오빠가 출근한 후 바로 서재에 들어가 작업을 했다. 조금 집중을 했더니 금방 학원 갈 시간이 다 되어서 얼른 옷을 갈아입고 ...
Media Removed
[백수일기] 82일차 - 180412 . 오후에 서울에 나갈 일이 있어서 오빠가 출근한 후 바로 서재에 들어가 작업을 했다. 조금 집중을 했더니 금방 학원 갈 시간이 다 되어서 얼른 옷을 갈아입고 댄스학원으로 향했다. . 오늘도 '고무줄다리기'를 이어서 배웠는데 복습을 좀 했더니 앞부분은 좀 몸에 익기 시작했다. 하지만 뒷부분은 영...ㅎ... 큽 ㅠㅠ. . 서울 갈 준비를 하려면 시간이 빠듯해서 오늘은 남아서 더 연습을 하지 않고 수업이 끝나자마자 학원을 빠져나왔다. 집에 와서 빠르게 씻고 화장을 한 후 대충 점심을 챙겨먹고 후다닥 나왔다. . 오랜만에 ... [백수일기] 82일차 - 180412
.
오후에 서울에 나갈 일이 있어서 오빠가 출근한 후 바로 서재에 들어가 작업을 했다. 조금 집중을 했더니 금방 학원 갈 시간이 다 되어서 얼른 옷을 갈아입고 댄스학원으로 향했다.
.
오늘도 '고무줄다리기'를 이어서 배웠는데 복습을 좀 했더니 앞부분은 좀 몸에 익기 시작했다. 하지만 뒷부분은 영...ㅎ... 큽 ㅠㅠ.
.
서울 갈 준비를 하려면 시간이 빠듯해서 오늘은 남아서 더 연습을 하지 않고 수업이 끝나자마자 학원을 빠져나왔다. 집에 와서 빠르게 씻고 화장을 한 후 대충 점심을 챙겨먹고 후다닥 나왔다.
.
오랜만에 구두를 신고 나왔는데 하필 약속 장소가 굉장히 높은 언덕에 있는 곳이어서... 넘나 당황스러웠다. 거의 등산하는 기분이었는데 구두를 신고 등산을 하니 발이 남아나지 않는 기분이었다. 차라리 구두 손에 들고 맨발로 걷고 싶었음....
.
약속장소에 도착해 볼 일을 본 후 집으로 돌아왔더니 저녁이 되어있었다^^... 일을 보는 시간보다 일을 보기위해 오가는 시간이 더 걸리는 이 아이러니함이라니... 잠깐 서울만 갔다왔을 뿐이었는데 하루가 다 가버렸다😂. 내 하루 돌려줘!
.
의도치 않게 구두를 신고 너무 많이 걸어다녔더니 역시나 발뒤꿈치가 까져버렸다. 집에 도착할 때쯤 집 근처에 파이리가 있었는데(feat. 포켓몬고...) 발뒤꿈치가 너무 아파서 얼른 집에 가고 싶은 마음 뿐이라 파이리를 포기하고 올 수 밖에 없었다ㅠㅠ. 내 파이리... 잡아다가 팔아서 리자몽으로 진화시켜야 하는데...!
.
집에 도착해서 좀 휴식을 취한 후 슬슬 저녁준비를 시작했다. 집에 무쌈이랑 깻잎이 있어서 저녁에는 다이어트 식단을 먹는 오빠를 위해 깻잎무쌈말이를 해보았다. 만들어서 먹어보니 월남쌈 같은 맛과 느낌이 들었다.
.
하루종일 이동을 하는데 에너지를 다 써서 그런지 10시가 넘어가자 에너지가 바닥나버렸다. 아무것도 할 기운이 안나고 약간 피곤해서 소파에 드러누워 티비만 봤는데 티비가 볼 게 없었다. 내 눈이 피곤해보였는지 오빠가 들어가서 자자고 했는데 왠지 벌써 자기는 싫어서(일찍 자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 이게 뭔 고집이람...😧) 꾸역꾸역 소파에서 버텼더니 '라디오스타'가 하기 시작했다.
.
볼 게 없을 때는 약간 잠이 오는 느낌이었는데 재미있는 걸 보니 잠이 싹 달아나버렸다ㅋㅋ. 결국 '라디오스타'를 끝까지 다 본 후 12시를 넘겨 침대에 누웠다. 근데 '라디오스타' 보기 전까지만 해도 금방 잠들 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잠 타이밍을 놓쳤는지 침대에 누우니까 오히려 잠이 안왔다. 우와, 내가 잠을 이겼다!! (...?)
.
#백수일기 #백수 #유굥호 #데일리 #daily #일기 #일기스타그램 #글 #일상 #데일리그램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dailygram #instadaily #글스타그램 #신혼 #신혼부부 #부부스타스램 #신혼스타그램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깻잎무쌈말이 #다이어터 #저녁 #식사 #건강식
Read more
 #앙드 #천연 #수제 #연휴 맨날 산책을 나가는 하루 <span class="emoji emoji1f43e"></span> 그러다 보니 발바닥이 갈라지고 관리가 필요했다 요즘 또 날씨가 건조한 가을 이다보니 우리 아가 발바닥에 더욱 신경써줘야 한다 🤗 그래서 ...
Media Removed
#앙드 #천연 #수제 #연휴 맨날 산책을 나가는 하루 그러다 보니 발바닥이 갈라지고 관리가 필요했다 요즘 또 날씨가 건조한 가을 이다보니 우리 아가 발바닥에 더욱 신경써줘야 한다 🤗 그래서 앙드에서 주문한 보습기능과 향균 기능까지 더해진 밤🏻ㅎㅎ 어쩜 ㅠㅠ 우리 사장님 사랑을 꾹꾹 담아주셔서 밤이 넘칠정도다 ㅎㅎ 업그레이드 앙드 비누️ 디자인도 당연 이쁘지만 견주를 생각하고 만드신 비누를 손에 잡는 그립감이 최고다 !!!! 크기도 엄청 커서 놀랬다😛 우리 하루가 요즘 겨울이라 몸을 긁어 고민이라 상담받고 구매한 최고급 테라피급 아로마 에센셜오일로 ... #앙드
#천연 #수제 #연휴
맨날 산책을 나가는 하루 🐾
그러다 보니 발바닥이 갈라지고 관리가 필요했다 요즘 또 날씨가 건조한 가을 이다보니 우리 아가 발바닥에 더욱 신경써줘야 한다 🤗
그래서 앙드에서 주문한 보습기능과 향균 기능까지 더해진 밤👍🏻ㅎㅎ
어쩜 ㅠㅠ 우리 사장님 사랑을 꾹꾹 담아주셔서 밤이 넘칠정도다 ㅎㅎ 💕
업그레이드 앙드 비누❤️
디자인도 당연 이쁘지만 견주를 생각하고 만드신 비누를 손에 잡는 그립감이 최고다 !!!! 크기도 엄청 커서 놀랬다😛
우리 하루가 요즘 겨울이라 몸을 긁어 고민이라
상담받고 구매한 최고급 테라피급 아로마 에센셜오일로 듬뿍 만든 앙드 레드존 바디 허브 비누❤️
허브의 향이 솔솔 나서 우리 하루도 코에 대본다 크크 ☺️
수세미도 천연이라 우리 하루한테 혈액 순환도 되어 목욕할때 너무 시원해 한다 ㅋㅋㅋ 사람것도 있었으면 좋겠지만 사랑스런 아가들에게 양보 💕ㅎㅎ 같이 구매한 아로마 오일은 가습기에 몇방울 넣고 가습기 풀 가동중~^^* 방에서 향이 솔솔 너무좋당 ㅎㅎㅎ
@just5siveseconds
www.just5sec.co.kr/
.
.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강아지 #개스타그램 #반려견 #강아지용품 #도그스타그램 #스피츠 #망고 #애견 #독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동영상 #수제비누 #애견 #선팔 #맞팔 #소통 #셀카 #daily #petstagram #dogstagram #dog #pet #puppy
Read more
#첫줄 🌬 ️3급 4월중 오픈예정 바닥인버트 가능자면 누구나! -트릭 100개이상- ️12주과정 주1회 수업 졸작준비 2주 ️ ☘️주 취미 2회 ,오픈폴제공 , 작품반 50% 카톡문의 poleara 인스타그램 디엠은 잘 못봐요~ ️ 나..요즘..힘든거만 골라하니...😑 폴만타면 손떨려....🤨 컵그립 데드 첨해봄... 발바닥 안대고 #pdsakura 는 무섭.... . . . . #pdmarionamber ... #첫줄 🌬
✔️3급 4월중 오픈예정
바닥인버트 가능자면 누구나!
-트릭 100개이상-
⭐️12주과정 주1회 수업 졸작준비 2주 ⭐️
☘️주 취미 2회 ,오픈폴제공 , 작품반 50%
카톡문의 poleara ✨
인스타그램 디엠은 잘 못봐요~
▫️▫️▫️▫️▫️▫️▫️▫️▫️▫️▫️▫️▫️▫️▫️▫️▫️▫️▫️
나..요즘..힘든거만 골라하니...😑
폴만타면 손떨려....🤨
컵그립 데드 첨해봄...
발바닥 안대고 #pdsakura 는 무섭....😱 .
.
.
.
#pdmarionamber #pdmagicsplit
#poledance #polefitness #poletrick #polelife #polelove #polegirl #poledancer #pole #selfie #pdsplit #bikini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daily #운동 #일상 #몸매
#운동스타그램 #workout #health #범계폴댄스
#헬스타그램 #산본폴댄스 #산본 #폴댄스 #폴아라폴댄스
Read more
Loading...
 #첫줄 산책중 옆집 개 3마리한테 공격당한 리버 그저 마당에서 킁킁중이던 리버한테 갑자기 3마리가 대문으로 들어와서는 리버 귀를 콱 하고 물었..ㅂ<span class="emoji emoji1f620"></span><span class="emoji emoji1f620"></span> 너무놀란 리버 그냥 바닥하고 ...
Media Removed
#첫줄 산책중 옆집 개 3마리한테 공격당한 리버 그저 마당에서 킁킁중이던 리버한테 갑자기 3마리가 대문으로 들어와서는 리버 귀를 콱 하고 물었..ㅂ 너무놀란 리버 그냥 바닥하고 한몸이되고 한쪽팔 깁스중인 나는 리버 지키려고 한손으로 리버 숨기고 발로는 개들 내쫒고ㅜㅜㅜㅜ 눈물만 났던 순간...ㅜㅜ 순해빠진 리버 그순간에도 짖지도 못하고 당하고만있.ㅇ.ㅇ.ㅇ...ㅜㅜ 바보야 맞고 다니면 언니 속상하다고ㅠㅜㄴ . . . . . . . . . . #골든리트리버 #댕댕이 #강아지 #육아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강사모 ... #첫줄

산책중 옆집 개 3마리한테 공격당한 리버
그저 마당에서 킁킁중이던 리버한테
갑자기 3마리가 대문으로 들어와서는
리버 귀를 콱 하고 물었..ㅂ😠😠
너무놀란 리버 그냥 바닥하고 한몸이되고
한쪽팔 깁스중인 나는 리버 지키려고 한손으로 리버 숨기고 발로는 개들 내쫒고ㅜㅜㅜㅜ
눈물만 났던 순간...ㅜㅜ
순해빠진 리버 그순간에도 짖지도 못하고
당하고만있.ㅇ.ㅇ.ㅇ...ㅜㅜ
바보야 맞고 다니면 언니 속상하다고ㅠㅜㄴ
.
.
.
.
.
.
.
.
.
.
#골든리트리버 #댕댕이 #강아지 #육아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강사모 #dog #pet #🐶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대형견
#대형견가족 #대형견스타그램
#리버스타그램 #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일상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소통 #daily #like.
Read more
🤰🏻리키 D-0 우리딸은 효녀인가봐요<span class="emoji emoji1f476"></span>🏻 엄마 #맛집탐방 하라구 몇일 더 휴가를 주네용 <span class="emoji emoji1f618"></span> #빗길 을 뚫고 퉁퉁 부어서 곰발바닥이 된 손으로 운전하기 🤰🏻 #daily #onthetable #자연별곡 #브런치맛집 ...
Media Removed
🤰🏻리키 D-0 우리딸은 효녀인가봐요🏻 엄마 #맛집탐방 하라구 몇일 더 휴가를 주네용 #빗길 을 뚫고 퉁퉁 부어서 곰발바닥이 된 손으로 운전하기 🤰🏻 #daily #onthetable #자연별곡 #브런치맛집 #고터맛집 #임산부먹방 #맛이쪙 아직은 #예비맘 🙄 🤰🏻리키 D-0

우리딸은 효녀인가봐요👶🏻 엄마 #맛집탐방 하라구
몇일 더 휴가를 주네용 😘

#빗길 을 뚫고
퉁퉁 부어서 곰발바닥이 된 손으로 운전하기 🤰🏻 #daily #onthetable #자연별곡
#브런치맛집
#고터맛집 #임산부먹방 #맛이쪙 😋
아직은 #예비맘 🙄
Loading...
라쿤카페<span class="emoji emoji1f428"></span> Bonita Di Cafe 목걸이 도둑ㅋㅋㅋ 야무진 손ㅋㅋ 같이 사진 찍으려다가 몇번이나 뺏길뻔한ㅜㅋㅋ 애교도 많고 뱃살도 많고 발바닥도 넘 말랑<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이쁜 강쥐들도 넘 ...
Media Removed
라쿤카페 Bonita Di Cafe 목걸이 도둑ㅋㅋㅋ 야무진 손ㅋㅋ 같이 사진 찍으려다가 몇번이나 뺏길뻔한ㅜㅋㅋ 애교도 많고 뱃살도 많고 발바닥도 넘 말랑 이쁜 강쥐들도 넘 많고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ㅋㅋ #대구카페 #이색카페 #라쿤카페 #보니타디 #목걸이루팡 #주말 #일상 #데일리 #셀피 #daily #selfie #ootd 라쿤카페🐨 Bonita Di Cafe
목걸이 도둑ㅋㅋㅋ 야무진 손ㅋㅋ
같이 사진 찍으려다가 몇번이나 뺏길뻔한ㅜㅋㅋ
애교도 많고 뱃살도 많고 발바닥도 넘 말랑😍
이쁜 강쥐들도 넘 많고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ㅋㅋ

#대구카페 #이색카페 #라쿤카페 #보니타디 #목걸이루팡
#주말 #일상 #데일리 #셀피 #daily #selfie #ootd
. . 소문듣고 왔습니다만.... . . 귓청소 유명한집이라며🙄🙄 . . #줄서서 대기하시는 손님들 #귀 청소하는건 으찌나 죠아허시는지 #잠이 솔솔 오는 야매 귓청소 ...
Media Removed
. . 소문듣고 왔습니다만.... . . 귓청소 유명한집이라며🙄🙄 . . #줄서서 대기하시는 손님들 #귀 청소하는건 으찌나 죠아허시는지 #잠이 솔솔 오는 야매 귓청소 . . 오늘 저녁엔 발바닥털 밀껀디.. 주말에 혹시나 수영장 가게되믄 패드 다칠까봐 다녀와서 밀어줄까나..? . . #멍지네 #라임 #가온 #누리 #대형견 #멍뭉이 #반려견 #펫스타그램 #애견 #개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골든리트리버 #래브라도리트리버 #개그견 #골댕이 #소통 #일상 #데일리 #좋아요 #가족 #goldenretriever ... .
.

소문듣고 왔습니다만.... .
.

귓청소 유명한집이라며🙄🙄 .
.

#줄서서 대기하시는 손님들
#귀 청소하는건 으찌나 죠아허시는지
#잠이 솔솔 오는 야매 귓청소 .
.

오늘 저녁엔 발바닥털 밀껀디.. 주말에 혹시나 수영장 가게되믄 패드 다칠까봐 다녀와서 밀어줄까나..? .
.

#멍지네 #라임 #가온 #누리 #대형견 #멍뭉이 #반려견 #펫스타그램 #애견 #개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골든리트리버 #래브라도리트리버 #개그견 #골댕이 #소통 #일상 #데일리 #좋아요 #가족 #goldenretriever #Labradorretriever #puppy #doggie #daily #dogs .
.
Read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