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보컬레슨 보컬트레이너 장효진

Loading...


Unique profiles
3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Average media age
609.1 days
to ratio
 #Repost @hyobin9309 (@get_repost) ・・・ #효빈 , 첫번째 #미니앨범 [Love Me]로 팬들 앞에 상큼하고 소녀스러운 감성과 싱어송라이터로서 ...
Media Removed
#Repost @hyobin9309 (@get_repost) ・・・ #효빈 , 첫번째 #미니앨범 [Love Me]로 팬들 앞에 상큼하고 소녀스러운 감성과 싱어송라이터로서 다채로운 면모를 뽐낸다. - 효빈 특유 매력이 담긴 가창력과 소녀적 감성이 듬뿍 담긴 타이틀 곡 "Without you" "설레임" 등 6개의 수록곡 공개. - 투엘슨 "Hocus-Pocus" 노르웨이숲 "취한 밤에" 폴킴과 함께한 "썸남썸녀"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목소리. -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숙해진 효빈의 매력이 듬뿍 담긴 앨범. 효빈 특유의 사랑스런 ... #Repost @hyobin9309 (@get_repost)
・・・
#효빈 , 첫번째 #미니앨범 [Love Me]로 팬들 앞에 상큼하고 소녀스러운 감성과 싱어송라이터로서 다채로운 면모를 뽐낸다. - 효빈 특유 매력이 담긴 가창력과 소녀적 감성이 듬뿍 담긴 타이틀 곡 "Without you" "설레임" 등 6개의 수록곡 공개.
- 투엘슨 "Hocus-Pocus" 노르웨이숲 "취한 밤에" 폴킴과 함께한 "썸남썸녀"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목소리.
-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숙해진 효빈의 매력이 듬뿍 담긴 앨범. 효빈 특유의 사랑스런 무드와 과즙미 넘치는 보컬의 매력을 담은 곡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완료.
효빈의 첫번째 미니앨범 [Love Me]의 컨셉트는 따뜻한 봄 날씨에 핑크빛 무드를 가득 담은 발랄한 곡들로 어쿠스틱 미디엄 템포의 음악이 주를 이루며, 공감하기 쉬운 가사로 대중들에게 어필하려 한다.
이번 미니 앨범에는 효빈의 청아하고 아련한 목소리에 소녀적 감성을 더한 여덟 곡이 담겨있다.
Intro곡 [Fallin' for you]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편곡이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에 빠져 어쩔 줄 모르는 소녀의 마음을 담았다.
선 공개 곡이었던 [Sweet Rain]은 너와 함께라면 하루 종일 비를 맞아도, 언제 어디서든 기분 좋을거란 마음을 담은 따뜻하고 달콤한 세레나데다. [설레임]은 효빈이 스무살에서 스물한 살이 되어갈 무렵 작곡한 곡이라고 한다. 제목과 같이 듣는 내내 설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곡, 부드러운 바람, 우리만의 하늘.. 사랑하는 연인에게 영원토록 함께하자는 약속을 담은 곡이다.
타이틀곡 [Without you]는 '어쿠루브, 오르내림, 리듬킹'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피쳐링으로 참여했던 신예 보컬 '동경'이 효빈에게 선물한 곡으로,
모든 게 다 사라져도 곁에 있겠다는 로맨틱한 가사로 시작하여, 그대가 없다는 건 상상도 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담은, 한 번 들으면 계속 귀에 맴도는 예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금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 그들만의 풋풋한 이야기가 떠오르는 곡이다.
[Shoop Shoop Shoop]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귀여운 의성어로 표현한 곡이다. 불이 꺼진 방 안에서 느껴지는 둘 만의 설레이고 떨리는 감정을 담은 어쿠스틱 R&B 곡,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멜로디와 함께 '효빈' 특유의 보컬 톤과 감성이 돋보인다.
[쿵]은 세계적인 히트곡인 'Tamia'의 "officially missing you"를 인용한 멜로디가 친숙하게 다가와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사랑스런 멜로디를 가진 곡으로, 정규 1집 [Molly day]를 발표해 많은 주목을 받은 랩퍼 '몰리디'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안아줘요]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쉽고 달콤한 멜로디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분위기의 곡으로 트렌디함의 대표주자인 여성 힙합 뮤지션 '헤이즈(Heize)'가 참여했고, 피아노 세션으로는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받는 랩퍼 '창모(Changmo)'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먼저할래]는 트렌디한 감성이 담긴 레트로 팝장르의 곡으로 효빈의 달콤한 목소리와 함께 키스를 부르는 귀엽고 당돌한 가사의 고백송이다. 피쳐링에는 수많은 리스너와 뮤지션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는 훈남랩퍼 '앤덥(Andup)'이 참여하여 풋풋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다.

효빈은 이번 미니앨범으로 한층 더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수줍게 웃으며 말했다. 앞으로도 그녀는 그녀만의 감성을 다양하게 녹여낼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을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다고 한다. 더욱 깊고 넓어질 그녀의 음악 세계, 그리고 그녀의 열정과 행보를 조심스레 응원하며 기대해본다.
Read more
Loading...
부산 보컬캠프 성공적 마무리 !! 새로운 도전이었음에도 너무나도 즐겁게 끝났다 많은 친구들의 음악적 꿈에 내가 일조할 수 있었다는것에 너무나 행복했다 다음이란걸 기약해보고싶다 #보컬트레이너 ...
Media Removed
부산 보컬캠프 성공적 마무리 !! 새로운 도전이었음에도 너무나도 즐겁게 끝났다 많은 친구들의 음악적 꿈에 내가 일조할 수 있었다는것에 너무나 행복했다 다음이란걸 기약해보고싶다 #보컬트레이너 #보컬 #보컬레슨 #캠프 #부산 #테라게스트하우스 #장효진 부산 보컬캠프 성공적 마무리 !! 새로운 도전이었음에도
너무나도 즐겁게 끝났다

많은 친구들의 음악적 꿈에 내가 일조할 수 있었다는것에 너무나 행복했다

다음이란걸 기약해보고싶다

#보컬트레이너 #보컬 #보컬레슨 #캠프 #부산 #테라게스트하우스 #장효진
웃는남자 프리뷰〃 프리뷰인데 배우들 정말 많이 준비했구나. 무대와 비주얼에 어마어마한 제작비를 들인 것 같다. EMK 뮤지컬답지 않게 귀에 꽂히는 베스트 넘버가 별로 없다. 몇 번 ...
Media Removed
웃는남자 프리뷰〃 프리뷰인데 배우들 정말 많이 준비했구나. 무대와 비주얼에 어마어마한 제작비를 들인 것 같다. EMK 뮤지컬답지 않게 귀에 꽂히는 베스트 넘버가 별로 없다. 몇 번 보면 익숙해지고 좋아지겠지만 뇌리에 팍! 꽂히는 곡은 '나무 위에 천사' 랑 조시아나 넘버와 그윈플렌 솔로곡 정도(?) 유명한 배우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보니 비중도 너무 나눠가지고 넘버도 다들 나눠 갖다보니 주인공인 몇 명인지 모르겠는 산만함도 보인다. 마타하리도 처음 프리뷰 때 넘버가 너무 많아서 몇 곡 빼고 본 공연을 올렸는데 웃는남자도 역시 수정해야 할 부분들이 ... 웃는남자 프리뷰〃
프리뷰인데 배우들 정말 많이 준비했구나.
무대와 비주얼에 어마어마한 제작비를 들인 것 같다.
EMK 뮤지컬답지 않게 귀에 꽂히는 베스트 넘버가 별로 없다.
몇 번 보면 익숙해지고 좋아지겠지만 뇌리에 팍! 꽂히는 곡은
'나무 위에 천사' 랑 조시아나 넘버와 그윈플렌 솔로곡 정도(?)
유명한 배우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보니 비중도 너무 나눠가지고
넘버도 다들 나눠 갖다보니 주인공인 몇 명인지 모르겠는 산만함도 보인다.
마타하리도 처음 프리뷰 때 넘버가 너무 많아서 몇 곡 빼고 본 공연을 올렸는데
웃는남자도 역시 수정해야 할 부분들이 보인다.
명불허전 정선아, 정성화.
안나를 그렇게 돌아도 한 번을 못봤던 나폴레옹 이후 오랜만에 만나는 정선아는
조시아나 공작부인 그 자체였고 조연이지만 여주인공보다 훨씬 빛났다.
레베카에서 댄버스 정도의 느낌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섹시함과 매력적임을 고루 갖춘 팜므파탈을 연기하고 지르는 노래는 다 정선아가 한다 ㅎㅎ
레베카 이후 올만에 만나는 정성화는 말할 것 없이 우르수스 그 자체였고
비중도 박효신 다음으로 많다.
양준모와 문종원이 하는 우르수스도 너무 좋을 것 같다.
데아는 비중도 없고 매력도 없는 주인공이고 잘 모르는 배우라서 임팩트 있게 느껴진 부분이 없어 아쉬웠다.
그래도 주인공인데 레베카 이히 정도의 비중은 줘야할텐데 그냥 가련하고 연악하게
보호본능만 자극하는 수동적인 인물로 한 앙상블같은 느낌의 비중이랄까;;
김나윤 배우... 말모. 진짜 최고. 퇴근 길에 사인 받으러 갔는데
자길 어떻게 아냐고 하셔서
매디슨 마타하리 레베카 얘기했더니 ㅎㅎㅎ
너무 귀엽고 섹시하게 감사하다고 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신 넘나 사랑하는 나윤배우님.
(정말 섹시하게 감사하다고 하셨어요 ㅎ)
앤 여왕 역도 좋았지만 앙상블과 함께 1인 2역으로 분하는 역도 너무 매력 포텐 터지십니다.
그리고 박배우, 박가수 ㅎㅎ 왜 정상적인 얼굴로 나오는 뮤지컬 안하는겁니까.
엘리자벳에서 좀 잘생긴 얼굴 보여주시죠~ (안하겠지만 ㅠ)
팬텀을 2번 연속으로 했으니 새로운 뮤지컬 도전이 정말 오랜만이라 많이 떨렸을텐데...
그 특유의 한 박자 느린 말투와 성량으로 예술의 전당 4층까지 가득매웠다.
일부러 박효신 마이크 음향을 줄인건지 다른 배우들에 비해 소리가 작게 나와서 성량이 커서 좀 줄인건가? 읭? 하는 의구심이;;
박배우님 블퀘에서 할 때 또 보러갈게요. 잘하고 계시옵소서~
오늘은 정말 거의 70~80% 박효신 팬이었던 것 같은데 관극태도 대박이다.
움직이지 않고 기침도 안한다. 콘서트장처럼 등장할 때 환호가 약간 나오는 정도가 그들이 표현하는 최대한..? 물론 커튼콜 때는 뜨겁고 화끈하더라.
오늘 박효신 팬들 관극 태도에 감동하고 아까 박효신팬이 옆자리에 앉았는데 치클도줘서 칭찬 두 배로 상승 중. 대장님!
프리뷰이니만큼 많이 상의해서 줄일 곡 줄여서 화요일 본 공연에선 좀 덜 지루한 극이 되면 좋겠다.
마지막에 커튼콜에 앵콜송 조시아나와 우르수스도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2막 시작 전에 화면에 메시지 나오는거 한 줄씩말고 한 번에 다 볼 수 있게 나오면 좋겠다.. 그리고 박효신배우 마이크 키우고.
EMK 두번째 창작극이라 그런지 마타하리 초연 프리뷰 보면서 사원의 춤에 감동하고 암전 없던 그 엄청난 무대에 환호했던
몇 년 전 그 때를 떠올린다. 오매불망 마타하리.
내년엔 꼭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옥마타로 (마타하리 앙상블도 많이 나와서 더 마타하리바라기)

정선아의 아름다움과 실력에 감동하고 김나윤 배우의 센스에 배꼽잡고 박효신의 성량에 감탄하고 예술의 전당을 떠납니다.

#웃는남자 #프리뷰 #웃는남자프리뷰 #예술의전당 #박효신 #정선아 #정성화 #김나윤
Read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