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셀카 selfi selfie

Loading...


Unique profiles
40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Nest Hotel Incheon, 여의도한강공원, Tokyo DisneySea
Average media age
913.5 days
to ratio
22.8
언제어디서나 심심할때 할수있는 소개팅어플~ 요즘 자주하게되넹ㅋㅋㅋ . . #소개팅 #어플 #소개팅앱 #meetwo #일상 #소통 #틴더 #셀스타그램 #셀스타 #셀카 #selstagram ...
Media Removed
언제어디서나 심심할때 할수있는 소개팅어플~ 요즘 자주하게되넹ㅋㅋㅋ . . #소개팅 #어플 #소개팅앱 #meetwo #일상 #소통 #틴더 #셀스타그램 #셀스타 #셀카 #selstagram #selfie #selfpic #selfi #selfcamera #f4f #데일리 #daily #선팔 #댓글 #좋아요 #대학생 #korea #한국 #소통 #대화 #소개팅룩 #파인드카푸어 언제어디서나 심심할때 할수있는 소개팅어플~ 요즘 자주하게되넹ㅋㅋㅋ
.
.
#소개팅 #어플 #소개팅앱 #meetwo #일상 #소통 #틴더 #셀스타그램 #셀스타 #셀카 #selstagram #selfie #selfpic #selfi #selfcamera #f4f #데일리 #daily #선팔 #댓글 #좋아요 #대학생 #korea #한국 #소통 #대화 #소개팅룩 #파인드카푸어
Loading...
 #selca #selfie #friend #polishgirl #koreangirl #schoolmate #selfi #kolezanka #polka #koreanka #셀스타그램 #셀카 #셀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학교친구 #수업 ...
Media Removed
#selca #selfie #friend #polishgirl #koreangirl #schoolmate #selfi #kolezanka #polka #koreanka #셀스타그램 #셀카 #셀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학교친구 #수업 ♡♡ #selca #selfie #friend #polishgirl #koreangirl #schoolmate #selfi #kolezanka #polka #koreanka #셀스타그램 #셀카 #셀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학교친구 #수업 ♡♡
 #첫줄 귀여운 세영이 #<span class="emoji emoji1f61d"></span> 더 친해져보자 #선팔맞팔 #cutebaby #일 #selfi #셀카 #insta #일상 #selfie #셀스타그램 #셀피 #instadaily ...
Media Removed
#첫줄 귀여운 세영이 # 더 친해져보자 #선팔맞팔 #cutebaby #일 #selfi #셀카 #insta #일상 #selfie #셀스타그램 #셀피 #instadaily #일상스타그램 #love #좋아요 #instagood #데일리룩 #like4like #소통 #dailyfashion #데일리그램 #f #소통환영 #instagram #친스타그램 #선팔 #첫줄
귀여운 세영이 #😝 더 친해져보자
#선팔맞팔 #cutebaby #일 #selfi #셀카 #insta #일상 #selfie #셀스타그램 #셀피 #instadaily #일상스타그램 #love #좋아요 #instagood #데일리룩 #like4like #소통 #dailyfashion #데일리그램 #f #소통환영 #instagram #친스타그램 #선팔
예비구우우우운~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
Media Removed
예비구우우우운~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예비구우우우운~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사랑하는 친구들과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
Media Removed
사랑하는 친구들과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사랑하는 친구들과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파마해쬬🤔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
Media Removed
파마해쬬🤔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파마해쬬🤔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Loading...
내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
Media Removed
내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내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서울 #남산타워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
Media Removed
🌫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서울 #남산타워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서울 #남산타워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Loading...
바다사자🤭 . . . . . . . . . . . . . . . . . . . . . #여수 #여행 #전신샷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
Media Removed
바다사자🤭 . . . . . . . . . . . . . . . . . . . . . #여수 #여행 #전신샷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바다사자🤭
.
.
.
.
.
.
.
.
.
.
.
.
.
.
.
.
.
.
.
.
.
#여수 #여행 #전신샷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selfie #selfi #셀스타그램 #셀스타 #셀카 #daily #볼펜 #낙서 #일상 #일상그램 #소통그램 #소통 #ootd #lfl #l4l 낙서는.. 업무시간에..
Media Removed
#selfie #selfi #셀스타그램 #셀스타 #셀카 #daily #볼펜 #낙서 #일상 #일상그램 #소통그램 #소통 #ootd #lfl #l4l 낙서는.. 업무시간에.. #selfie #selfi #셀스타그램 #셀스타 #셀카
#daily #볼펜 #낙서 #일상 #일상그램 #소통그램 #소통 #ootd #lfl #l4l

낙서는.. 업무시간에..
오랜만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
Media Removed
오랜만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맞팔 #선팔 #인친 #좋아요 #소통 #댓글 #selca #selsta #selfie #selfi #f4f #l4l #ootd #follow #daily #instaboy #instalike #instagood #dailyphoto #dailylook #dailypic 오랜만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맞팔 #선팔 #인친 #좋아요 #소통 #댓글 #selca #selsta #selfie #selfi #f4f #l4l #ootd #follow #daily #instaboy #instalike #instagood #dailyphoto #dailylook #dailypic
응~ 설정샷🤣 . . . . . . . . . . . . . . . . . . . . #구미 #안느스테이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
Media Removed
응~ 설정샷🤣 . . . . . . . . . . . . . . . . . . . . #구미 #안느스테이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응~ 설정샷🤣
.
.
.
.
.
.
.
.
.
.
.
.
.
.
.
.
.
.
.
.
#구미 #안느스테이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공감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Loading...
저요!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
Media Removed
저요!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저요!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벚꽃아 이뻐라 나는 멋질테니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
Media Removed
벚꽃아 이뻐라 나는 멋질테니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벚꽃아 이뻐라 나는 멋질테니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화이팅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
Media Removed
화이팅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화이팅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Loading...
Selfie spam . . . . .. . . . . . . #일상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selfi #인스타그램 #오늘의흔녀 #흔녀 #순천 #고1 #01년생 #17 ...
Media Removed
Selfie spam . . . . .. . . . . . . #일상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selfi #인스타그램 #오늘의흔녀 #흔녀 #순천 #고1 #01년생 #17 #모델지망생 #맞팔 #선팔 #좋아요 #likeme #follow4follow #fff #l4l #데일리 #고등학생 #모델 Selfie spam .
.
.
. ..
.
.
.
.
. .
#일상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selfi #인스타그램 #오늘의흔녀 #흔녀 #순천 #고1 #01년생 #17 #모델지망생 #맞팔 #선팔 #좋아요 #likeme #follow4follow #fff #l4l #데일리 #고등학생 #모델
중간머리 빌드펌 스타일 . . . . 머리가 많이상하서 잘라야하거나 단발에서 기르는중 거지존탈출 해답은?? . . . . . . . 예약은 네이버 에서 메종드라피네 . . . . . . . . . #빌드펌 #중간머리 #중간머리스타일 ...
Media Removed
중간머리 빌드펌 스타일 . . . . 머리가 많이상하서 잘라야하거나 단발에서 기르는중 거지존탈출 해답은?? . . . . . . . 예약은 네이버 에서 메종드라피네 . . . . . . . . . #빌드펌 #중간머리 #중간머리스타일 #셀피 #긴단발 #미듐단발 #헤어스타일 #여자머리스타일 #hairstyle #여자머리 #selfie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selca #selfi #korean #메종드라피네 #메종드라피네범대진 중간머리 빌드펌 스타일 .
.
.
.
머리가 많이상하서 잘라야하거나 단발에서 기르는중 거지존탈출 해답은?? .
.
.
.
.
.
.
예약은 네이버 에서 메종드라피네
.
.
.
.
.
.
.
.
.
#빌드펌 #중간머리 #중간머리스타일 #셀피 #긴단발 #미듐단발 #헤어스타일 #여자머리스타일 #hairstyle #여자머리 #selfie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selca #selfi #korean #메종드라피네 #메종드라피네범대진
수술전날 심장쫄깃ㅋㅋㅋ #인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통 #좋아요 #속초 #강릉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selfie #selfi #selpi #셀카 #셀피 ...
Media Removed
수술전날 심장쫄깃ㅋㅋㅋ #인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통 #좋아요 #속초 #강릉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selfie #selfi #selpi #셀카 #셀피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20대 #l4l 수술전날 심장쫄깃ㅋㅋㅋ

#인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통 #좋아요 #속초 #강릉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selfie #selfi #selpi #셀카 #셀피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20대 #l4l
Loading...
@saerasaeraaaaa 새라야 부탁 하나만 할게 매일 웃자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새라 #홍성은 #우리우정 #뽀렙 #고맙다친구야 . . #베프 #베프랑 #베프그램 #베프스타그램 #친구 #친구그램 #친구스타그램 #친스타그램 #우정 #우정그램 #우정스타그램 #우정해 #셀카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 #얼스타그램 #selfi #selfie #selfies #selfienation #selca #selfcamera ... @saerasaeraaaaa
새라야 부탁 하나만 할게
매일 웃자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새라 #홍성은 #우리우정 #뽀렙 #고맙다친구야
.
.
#베프 #베프랑 #베프그램 #베프스타그램 #친구 #친구그램 #친구스타그램 #친스타그램 #우정 #우정그램 #우정스타그램 #우정해 #셀카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 #얼스타그램
#selfi #selfie #selfies #selfienation #selca #selfcamera #selstagram
Read more
작년에 입생에 100만원넘게 때려부었더니 VIP되서 선물로 주던데 너무좋다<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입생로랑 #vip #쇼핑 #셀카 #얼스타그램 ...
Media Removed
작년에 입생에 100만원넘게 때려부었더니 VIP되서 선물로 주던데 너무좋다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입생로랑 #vip #쇼핑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쇼핑스타그램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좋아요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팔로잉 #팔로우 #f4f 작년에 입생에 100만원넘게 때려부었더니 VIP되서 선물로 주던데 너무좋다💕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입생로랑 #vip #쇼핑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쇼핑스타그램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좋아요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팔로잉 #팔로우 #f4f
95년생과 00년생의 만남 . #19 #00 #24 #95 #언니랑 #오랜만 #동네 #영화 #고기 #삼겹싸롱 #블랙팬서 #꿀잼 #마블 #추천 #메가박스 #셀카 #셀스타 #얼스타 #셀피 ...
Media Removed
95년생과 00년생의 만남 . #19 #00 #24 #95 #언니랑 #오랜만 #동네 #영화 #고기 #삼겹싸롱 #블랙팬서 #꿀잼 #마블 #추천 #메가박스 #셀카 #셀스타 #얼스타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fi #selfie #selstagram #selca #ootd #오오티디 95년생과 00년생의 만남
.
#19 #00 #24 #95 #언니랑 #오랜만 #동네 #영화 #고기 #삼겹싸롱 #블랙팬서 #꿀잼 #마블 #추천 #메가박스 #셀카 #셀스타 #얼스타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fi #selfie #selstagram #selca #ootd #오오티디
SECOND FACE with People<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세컨페이스 미녀고객님^^스프링스트링스 KOKO2 선글라스 착용샷<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역시 세컨페이스 고객님들은 최고<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공식판매처<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문의전화 ...
Media Removed
SECOND FACE with People 세컨페이스 미녀고객님^^스프링스트링스 KOKO2 선글라스 착용샷 역시 세컨페이스 고객님들은 최고 공식판매처 . 문의전화 051.702.8843 카톡문의 2ndfacehs (문의환영/택배발송가능) . 네비게이션에 "해운대 상당중학교" 검색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 #세컨페이스 #secondface #스프링스트링스 #KOKO2 #선글라스 #Fashion #해운대 #신시가지 #부산 #서면 #부산대 #SECTOR7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selfi #맞팔 #소통 #인친 #좋아요 SECOND FACE with People💕 세컨페이스 미녀고객님^^스프링스트링스 KOKO2 선글라스 착용샷💕 역시 세컨페이스 고객님들은 최고👍👍 공식판매처💕 .
문의전화 051.702.8843
카톡문의 2ndfacehs (문의환영/택배발송가능)
.
네비게이션에 "해운대 상당중학교"
검색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
#세컨페이스 #secondface #스프링스트링스 #KOKO2 #선글라스 #Fashion #해운대 #신시가지 #부산 #서면 #부산대 #SECTOR7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selfi #맞팔 #소통 #인친 #좋아요💕
핑꾸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
Media Removed
핑꾸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핑꾸 .
.
.
.
.
.
.
.
.
.
.
.
.
.
.
.
.
.
.
.
.
#대구 #오늘 #일상 #인친 #맞팔 #선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얼스타그램 #팔로우 #daily #f4f #selfie #selfi #selca #selfic #l4l #korea #like4like #today #follow #follow4follow
 #180414 #이러고있다 . . 일주일이 월화수목금굼일 이다. 구성원 특성상 일찍 나가고 늦게 들어오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다시 들어오면서 하려고 했던 계획들이 와장창 되는걸 ...
Media Removed
#180414 #이러고있다 . . 일주일이 월화수목금굼일 이다. 구성원 특성상 일찍 나가고 늦게 들어오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다시 들어오면서 하려고 했던 계획들이 와장창 되는걸 보고 있으려니.. 눙물이 앞을 가리는구나.. . 뭐 내 탓이려니.... 그나마 한달에 하루는 쉬기는 잘 하고 있으니 다행이라면 다행이랄까. 전역을 앞둔 옆방의 친구가 휴가 하루 못가고 있는걸 보면 안타깝긴 하지만.. 나도 뭐... 다음달부턴 당분간 휴거하루 못 갈거 같으니.. 남 걱정할 때는 아니지..하하.. . . 그냥.. 하루하루 헛되이 끌려다니지만 ... #180414 #이러고있다 .
.
일주일이 월화수목금굼일 이다.
구성원 특성상 일찍 나가고 늦게 들어오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다시 들어오면서 하려고 했던 계획들이 와장창 되는걸 보고 있으려니.. 눙물이 앞을 가리는구나..
.
뭐 내 탓이려니....
그나마 한달에 하루는 쉬기는 잘 하고 있으니 다행이라면 다행이랄까.
전역을 앞둔 옆방의 친구가 휴가 하루 못가고 있는걸 보면 안타깝긴 하지만..
나도 뭐... 다음달부턴 당분간 휴거하루 못 갈거 같으니..
남 걱정할 때는 아니지..하하..
.
.
그냥.. 하루하루 헛되이 끌려다니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
.
#일상 #데일리 #daily #selfie #selca #selfi #불토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주말 #망 #출근 #f4f #l4l #군항제 #여좌천 #야경 #진해 #맞팔 #소통
Read more
#InstaSize #selca #selfi #selfie #selfcam #selfshot #selfcamera #selstagram #follow #followme #심심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기꾼 #팔로우 #팔로워 #맞팔 #소통 #선팔 #언팔 #다이렉트 #좋아요 #댓글 #안산 #일상 #안산 #뭔가 #괜춘 제형이형님꺼 복사잼ㅎㅎㅎ #InstaSize #selca #selfi #selfie #selfcam #selfshot #selfcamera #selstagram #follow #followme #심심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기꾼 #팔로우 #팔로워 #맞팔 #소통 #선팔 #언팔 #다이렉트 #좋아요 #댓글 #안산 #일상 #안산 #뭔가 #괜춘 제형이형님꺼 복사잼ㅎㅎㅎ
 #반묶음 + 얼마전에 타오바오에서 산 #블라우스 <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じどり #성아<span class="emoji emoji1f351"></span>
Media Removed
#반묶음 + 얼마전에 타오바오에서 산 #블라우스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じどり #성아 #반묶음 + 얼마전에 타오바오에서 산 #블라우스
💕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じどり #성아🍑
What is life without pressure? Take Risks Believe . Work Hard Last but not least Do not support ...
Media Removed
What is life without pressure? Take Risks Believe . Work Hard Last but not least Do not support the phony #2017 #quote #selfi #selfie #insta #instagood #daily #travel #여행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셀카 #dream What is life without pressure?
Take Risks
Believe . Work Hard
Last but not least
Do not support the phony

#2017 #quote #selfi #selfie #insta #instagood #daily #travel #여행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셀카 #dream
나에게 창의성은 안먹고는 살 수 없는 약과 같다. Creativity is a drug I cannot live without Cecil B.Demille #selfie ...
Media Removed
나에게 창의성은 안먹고는 살 수 없는 약과 같다. Creativity is a drug I cannot live without Cecil B.Demille #selfie #selfi #daily #summer #insta #instagood #facebook #lol #follow4follow #followforfollow #팔로우 #셀카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나에게 창의성은 안먹고는 살 수 없는 약과 같다.

Creativity is a drug I cannot live without
Cecil B.Demille

#selfie #selfi #daily #summer #insta #instagood #facebook #lol #follow4follow #followforfollow #팔로우 #셀카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토끼 <span class="emoji emoji1f430"></span>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じどり じ #うさぎ<span class="emoji emoji1f430"></span> #성아<span class="emoji emoji1f351"></span>
Media Removed
#토끼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じどり じ #うさぎ #성아 #토끼 🐰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じどり じ #うさぎ🐰 #성아🍑
 #목쵸커 랑 #이어폰 줄이 같은 색이라서 뭐가 목쵸커고 뭐가 이어폰줄인지..ㅋㅋㅋㅋㅋㅋ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span class="emoji emoji1f351"></span>
Media Removed
#목쵸커 랑 #이어폰 줄이 같은 색이라서 뭐가 목쵸커고 뭐가 이어폰줄인지..ㅋㅋㅋㅋㅋㅋ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 #목쵸커 랑 #이어폰 줄이 같은 색이라서 뭐가 목쵸커고 뭐가 이어폰줄인지..ㅋㅋㅋㅋㅋㅋ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
B612 compilation~ ngegunduk di galery dari jaman msih gawe di taekwang smpe ale2 <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Klau skrang ...
Media Removed
B612 compilation~ ngegunduk di galery dari jaman msih gawe di taekwang smpe ale2 Klau skrang mah udh mles foto2an kaya gini wkwkwkwk~ #b612 #Selfi #SelCa #셀피 #셀카 #selfie B612 compilation~ ngegunduk di galery dari jaman msih gawe di taekwang smpe ale2 😂😂😂 Klau skrang mah udh mles foto2an kaya gini wkwkwkwk~
#b612 #Selfi #SelCa #셀피 #셀카 #selfie
좋은사람들과.. . . . . . . . . #selfie #selfi #셀피 #셀카 #녹향구이 #대구 #곗날 #형 #들안길 #화이팅
Media Removed
좋은사람들과.. . . . . . . . . #selfie #selfi #셀피 #셀카 #녹향구이 #대구 #곗날 #형 #들안길 #화이팅 좋은사람들과..
.
.
.
.
.
.
.
.
#selfie #selfi #셀피 #셀카 #녹향구이 #대구 #곗날 #형 #들안길 #화이팅
 #쥬니어쇼 꿀잼 일반인이 모델 하느라 고생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양재at센터 #비달사순 #준오헤어 #준오 #준오맨 #쥬니어쇼 #팔로우 #인친 #셀카 #셀스타그램 ...
Media Removed
#쥬니어쇼 꿀잼 일반인이 모델 하느라 고생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양재at센터 #비달사순 #준오헤어 #준오 #준오맨 #쥬니어쇼 #팔로우 #인친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소통 #일상 #팔로우 #인친 #데일리 #데일리룩 #i4i #ff #f4f #self #selca #selfi #style #selfie #selfcam #daily #쥬니어쇼 꿀잼
일반인이 모델 하느라 고생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양재at센터 #비달사순 #준오헤어 #준오 #준오맨 #쥬니어쇼 #팔로우 #인친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소통 #일상 #팔로우 #인친 #데일리 #데일리룩 #i4i #ff #f4f #self #selca #selfi #style #selfie #selfcam #daily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selca #selfi #일상 #
Media Removed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selca #selfi #일상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selca #selfi #일상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selfi #korean #koreanka #얼스타그램
Media Removed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selfi #korean #koreanka #얼스타그램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selfi #korean #koreanka #얼스타그램
지난 #합주 때<span class="emoji emoji1f419"></span> #셀카 넘 같은 표정으로 찍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좀 다른게 해보고 싶었는데 우우우우우웅 . . . .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span class="emoji emoji1f351"></span> #じどり
Media Removed
지난 #합주 때 #셀카 넘 같은 표정으로 찍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좀 다른게 해보고 싶었는데 우우우우우웅 . . . .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 #じどり 지난 #합주 때🐙
#셀카 넘 같은 표정으로 찍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좀 다른게 해보고 싶었는데
우우우우우웅
.
.
.
.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 #じどり
 # <span class="emoji emoji1f43d"></span> #반차 #selfie #selfi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나른해 #일산 #행신 #맞팔 #선팔 #좋아요 !<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Media Removed
# #반차 #selfie #selfi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나른해 #일산 #행신 #맞팔 #선팔 #좋아요 ! # 🐽 #반차 #selfie #selfi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나른해 #일산 #행신 #맞팔 #선팔 #좋아요 !❤️
행복한요즈음 🤗 즐거운 퇴근 ! 오예쓰 #직장인 #울산 # sk #퇴근 #셀카 #셀피 #self #selfe #selfie #selca #selfi
Media Removed
행복한요즈음 🤗 즐거운 퇴근 ! 오예쓰 #직장인 #울산 # sk #퇴근 #셀카 #셀피 #self #selfe #selfie #selca #selfi 행복한요즈음 🤗
즐거운 퇴근 ! 오예쓰
#직장인 #울산 # sk #퇴근 #셀카 #셀피 #self #selfe #selfie #selca #selfi
 #물결고데기 사서 연습 중인데 이게 꽤 손에 안 익어서 결국 목에다 갖다 대는 바람에..... ㅇ<-< 흉 안 지면 좋겠는데 흠흠흠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
Media Removed
#물결고데기 사서 연습 중인데 이게 꽤 손에 안 익어서 결국 목에다 갖다 대는 바람에..... ㅇ<-< 흉 안 지면 좋겠는데 흠흠흠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 #물결고데기 사서 연습 중인데
이게 꽤 손에 안 익어서
결국 목에다 갖다 대는 바람에..... ㅇ<-<
흉 안 지면 좋겠는데 흠흠흠
.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
♡ 어제의 #벚꽃 #선유도 주말까지 있어쥬~ . #봄봄봄 #벚꽃구경 #선유도공원 #꽃 #셀스타그램 #셀카 #서울 #selfie #selfi #sakura #seoul #intame ...
Media Removed
♡ 어제의 #벚꽃 #선유도 주말까지 있어쥬~ . #봄봄봄 #벚꽃구경 #선유도공원 #꽃 #셀스타그램 #셀카 #서울 #selfie #selfi #sakura #seoul #intame #flowers #springflowers
어제의 #벚꽃
#선유도
주말까지 있어쥬~
.
#봄봄봄 #벚꽃구경
#선유도공원 #꽃
#셀스타그램 #셀카
#서울 #selfie #selfi
#sakura #seoul
#intame #flowers
#springflowers
사랑하는 교수님과 1,2학년 대표 단합 #cheers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selfi #선팔맞팔 #photo #소통 #f #선팔 #makeup #좋아요 #selfie ...
Media Removed
사랑하는 교수님과 1,2학년 대표 단합 #cheers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selfi #선팔맞팔 #photo #소통 #f #선팔 #makeup #좋아요 #selfie #insta #서울 #foodie #서울정육점 #like4like #맛스타그램 #instadaily #맛집 #food #먹스타그램 #love #먹방스타그램 #instagram #셀스타그램 #daily #셀카 #instagood 사랑하는 교수님과 1,2학년 대표 단합 #cheers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selfi #선팔맞팔 #photo #소통 #f #선팔 #makeup #좋아요 #selfie #insta #서울 #foodie #서울정육점 #like4like #맛스타그램 #instadaily #맛집 #food #먹스타그램 #love #먹방스타그램 #instagram #셀스타그램 #daily #셀카 #instagood
 #첫줄 하얗게 불태운 #mt #ootd<span class="emoji emoji1f497"></span> #일 #nails #일상 #makeup #일상스타그램 #cutebaby #데일리룩 #selfi #데일리그램 #insta #셀스타그램 ...
Media Removed
#첫줄 하얗게 불태운 #mt #ootd #일 #nails #일상 #makeup #일상스타그램 #cutebaby #데일리룩 #selfi #데일리그램 #insta #셀스타그램 #selfie #셀카 #instadaily #소통 #love #소통환영 #instagood #선팔 #f #선팔맞팔 #dailyfashion #오오디티 #like4like #좋아요 #instagram #첫줄
하얗게 불태운 #mt
#ootd💗 #일 #nails #일상 #makeup #일상스타그램 #cutebaby #데일리룩 #selfi #데일리그램 #insta #셀스타그램 #selfie #셀카 #instadaily #소통 #love #소통환영 #instagood #선팔 #f #선팔맞팔 #dailyfashion #오오디티 #like4like #좋아요 #instagram
주위를 둘러보면 모두 네모난 것들 뿐인데 우린 언제나 듣지 잘난 어른의 멋진 이 말 세상은 둥글게 살아야해 #selfie #selfi #셀피 #셀카 #네모 #우리 #어른 #꼰대 #노답 ...
Media Removed
주위를 둘러보면 모두 네모난 것들 뿐인데 우린 언제나 듣지 잘난 어른의 멋진 이 말 세상은 둥글게 살아야해 #selfie #selfi #셀피 #셀카 #네모 #우리 #어른 #꼰대 #노답 #yolo 주위를 둘러보면 모두 네모난 것들 뿐인데
우린 언제나 듣지 잘난 어른의 멋진 이 말
세상은 둥글게 살아야해

#selfie #selfi #셀피 #셀카 #네모 #우리 #어른 #꼰대 #노답 #yolo
보타이하고 일하기 어색<span class="emoji emoji1f628"></span> . . . #잠실 #준오헤어 #맞팔 #선팔 #팔로우 #인친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i4i #ff #f4f ...
Media Removed
보타이하고 일하기 어색 . . . #잠실 #준오헤어 #맞팔 #선팔 #팔로우 #인친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i4i #ff #f4f #self #selca #selfi #style #selfie #selfcam #manstyle #menswear #daily #dailylook 보타이하고 일하기 어색😨
.
.
.
#잠실 #준오헤어 #맞팔 #선팔 #팔로우 #인친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i4i #ff #f4f #self #selca #selfi #style #selfie #selfcam #manstyle #menswear #daily #dailylook
 #첫줄 정신없던, #lt 장동건? 같은 교수님과 >♡< #skins #뷰티스타그램 #hairstyle #서울호서전문학교 #makeup #뷰티 #love #일상 #photo ...
Media Removed
#첫줄 정신없던, #lt 장동건? 같은 교수님과 >♡< #skins #뷰티스타그램 #hairstyle #서울호서전문학교 #makeup #뷰티 #love #일상 #photo #일상스타그램 #selfi #데일리그램 #insta #선팔맞팔 #like4like #소통 #instagood #선팔 #selfie #소통환영 #instagram #셀스타그램 #daily #비발디파크 #f #셀카 #instadaily #첫줄
정신없던, #lt 장동건? 같은 교수님과 >♡<
#skins #뷰티스타그램 #hairstyle #서울호서전문학교 #makeup #뷰티 #love #일상 #photo #일상스타그램 #selfi #데일리그램 #insta #선팔맞팔 #like4like #소통 #instagood #선팔 #selfie #소통환영 #instagram #셀스타그램 #daily #비발디파크 #f #셀카 #instadaily
실은 촬영용으로 한 머리라 뒤가 아주 엉망이에요(소근 ㅋㅋㅋㅋㅋ . . 뿌뿌!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span class="emoji emoji1f351"></span>
Media Removed
실은 촬영용으로 한 머리라 뒤가 아주 엉망이에요(소근 ㅋㅋㅋㅋㅋ . . 뿌뿌!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 실은 촬영용으로 한 머리라 뒤가 아주 엉망이에요(소근
ㅋㅋㅋㅋㅋ
.
.
뿌뿌!
.
.
#셀카 #셀스타그램 #selfi #selfie #성아🍑
 #첫줄 축구보러가고싶따고오오<span class="emoji emoji26bd"></span> 시험기간<span class="emoji emoji1f4af"></span> . . . . .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기꾼 #selfie #selfi #selca #저번주 #대명역 ...
Media Removed
#첫줄 축구보러가고싶따고오오 시험기간 . . . . .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기꾼 #selfie #selfi #selca #저번주 #대명역 #교회 마치고 #볼살 .. #못생김 #오징어 #18살 #18세 #고2 #대구 #대구fc #respect #축팬 #soccer #football 대구fc vs 서울이랜드 1 : 1 #첫줄
축구보러가고싶따고오오⚽ 시험기간💯
.
.
.
.
.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기꾼 #selfie #selfi #selca #저번주 #대명역 #교회 마치고 #볼살 .. #못생김 #오징어 #18살 #18세 #고2 #대구 #대구fc #respect #축팬 #soccer #football
대구fc vs 서울이랜드 1 : 1
오랜마네 . #00 #19 #셀 #셀카 #셀피 #셀스타 #얼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stagram #selfi #selfie #instagram
Media Removed
오랜마네 . #00 #19 #셀 #셀카 #셀피 #셀스타 #얼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stagram #selfi #selfie #instagram 오랜마네
.
#00 #19 #셀 #셀카 #셀피 #셀스타 #얼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stagram #selfi #selfie #instagram
생모리로 돌아가고싶댜 <span class="emoji emoji1f40c"></span><span class="emoji emoji1f40c"></span> . . . . .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selstagram #selfie #selfi #selfcamera #ulzzang ...
Media Removed
생모리로 돌아가고싶댜 . . . . .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selstagram #selfie #selfi #selfcamera #ulzzang #데일리 #daily #개강 #SN화이팅 생모리로 돌아가고싶댜 🐌🐌 .
.
.
.
.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selstagram #selfie #selfi #selfcamera #ulzzang #데일리 #daily #개강 #SN화이팅💉
예.. 연남동 필수 요소 네온문🌝 #daily #데일리 #일상 #selfie #neonmoon #네온문 #일상 #dailylook #데일리룩 #ootd #selfi #selca ...
Media Removed
예.. 연남동 필수 요소 네온문🌝 #daily #데일리 #일상 #selfie #neonmoon #네온문 #일상 #dailylook #데일리룩 #ootd #selfi #selca #셀피 #셀스타그램 #셀카 #follow #f4f #selfportrait 예.. 연남동 필수 요소 네온문🌝 #daily #데일리 #일상 #selfie #neonmoon #네온문 #일상 #dailylook #데일리룩 #ootd #selfi #selca #셀피 #셀스타그램 #셀카 #follow #f4f #selfportrait
기부니가 우울 햅 ㅎ #기부니가 #별루 #우울 #행사중 #시간아빨리가 #우중충 #비옴 #봄비 #설레는_봄비지만_우울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
Media Removed
기부니가 우울 햅 ㅎ #기부니가 #별루 #우울 #행사중 #시간아빨리가 #우중충 #비옴 #봄비 #설레는_봄비지만_우울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기부니가 우울 햅 ㅎ
#기부니가 #별루 #우울 #행사중
#시간아빨리가 #우중충 #비옴 #봄비
#설레는_봄비지만_우울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박터지게 #추운날 #늦은김장 하다가 #탈출 내일도 일이 남았지만 많이 남았지만ㅠ 이런 #몰골 로 #오밤중에 #노래방쓰 기침삼매경인 주제에 노래방와서 ㅇㅈㄹ #셀카 #동네 ...
Media Removed
#박터지게 #추운날 #늦은김장 하다가 #탈출 내일도 일이 남았지만 많이 남았지만ㅠ 이런 #몰골 로 #오밤중에 #노래방쓰 기침삼매경인 주제에 노래방와서 ㅇㅈㄹ #셀카 #동네 #코노 #selfie #selfi #춥다 어두우니께 다크 안나오겄지ㅋㅋ #박터지게 #추운날
#늦은김장 하다가 #탈출
내일도 일이 남았지만
많이 남았지만ㅠ
이런 #몰골 로 #오밤중에 #노래방쓰
기침삼매경인 주제에 노래방와서 ㅇㅈㄹ
#셀카 #동네 #코노 #selfie #selfi #춥다
어두우니께 다크 안나오겄지ㅋㅋ
내사랑들이랑 . #19 #00 #셀 #셀카 #셀피 #얼스타 #셀스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 #selfie #selca #selfi #selstagram #까치산 ...
Media Removed
내사랑들이랑 . #19 #00 #셀 #셀카 #셀피 #얼스타 #셀스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 #selfie #selca #selfi #selstagram #까치산 #맘스터치 #카페 #공감 #우정 #우정스타그램 #우정그램 #우정사진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 #거울샷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오오티디 내사랑들이랑
.
#19 #00 #셀 #셀카 #셀피 #얼스타 #셀스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 #selfie #selca #selfi #selstagram #까치산 #맘스터치 #카페 #공감 #우정 #우정스타그램 #우정그램 #우정사진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 #거울샷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오오티디
백만년만에 잘나온 셀카 명동에서 셀카를 찍으며 윤임이 기다리는 즁 룰루 (Feat.빨리와)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
Media Removed
백만년만에 잘나온 셀카 명동에서 셀카를 찍으며 윤임이 기다리는 즁 룰루 (Feat.빨리와)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명동 #나들이 #오설록 #백만년만에 #인생샷 #배고파 백만년만에 잘나온 셀카

명동에서
셀카를 찍으며
윤임이 기다리는 즁 룰루
(Feat.빨리와)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명동 #나들이 #오설록 #백만년만에 #인생샷 #배고파
동영상이디롱 #불토 #이태원 #프리덤 #나혼자 #여름 #신난다 . . #동영상이지롱 #동영상이야 #불타는토요일 #이태원프리덤 #셀카 #셀카타임 #셀카놀이 #셀카그램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셀카동영상 #얼스타 #얼스타그램 #saturdaynight #itaewon #itaewonfreedom #selfi #selfie #selfies #selfienation #selca #selfcamera #selstagram 동영상이디롱 😝
#불토 #이태원 #프리덤 #나혼자 #여름 #신난다
.
.
#동영상이지롱 #동영상이야 #불타는토요일 #이태원프리덤 #셀카 #셀카타임 #셀카놀이 #셀카그램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셀카동영상 #얼스타 #얼스타그램
#saturdaynight #itaewon #itaewonfreedom #selfi #selfie #selfies #selfienation #selca #selfcamera #selstagram
<span class="emoji emoji1f440"></span>야;;뒤로가지말고 앞으로쫌;; #추석 #daily #소통 #selfi #자매 #sister #대구 #셀카 #여동생 #selfie #팔로우 #follow4follow
Media Removed
야;;뒤로가지말고 앞으로쫌;; #추석 #daily #소통 #selfi #자매 #sister #대구 #셀카 #여동생 #selfie #팔로우 #follow4follow 👀야;;뒤로가지말고 앞으로쫌;;
#추석 #daily #소통 #selfi #자매 #sister #대구 #셀카 #여동생 #selfie #팔로우 #follow4follow
피곤해도 놀때는 멀쩡ㅎㅎ #스노우 #셀카 #셀스타 #selfi #selfie #다크 덜나와서 덜나와서 이정도 #<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주말 ...
Media Removed
피곤해도 놀때는 멀쩡ㅎㅎ #스노우 #셀카 #셀스타 #selfi #selfie #다크 덜나와서 덜나와서 이정도 # #주말 #놀아야지 #제맛 #피곤해도논다 피곤해도 놀때는 멀쩡ㅎㅎ

#스노우 #셀카 #셀스타 #selfi #selfie
#다크 덜나와서 덜나와서 이정도 #😂😂😂😂😂😂😂😂😂😂😂😂😂😂😂😂😂😂😂😂😂😂😂😂😂😂😂😂😂😂😂
#주말 #놀아야지 #제맛 #피곤해도논다
지난 #주말 좋은사람들과 #한원cc #라운딩 날씨도 좋고 즐거웠던~ 하지만 #스코어 저질 폼은 삐걱삐걱 내맘같지않은 #골프 그래도 #필드는 또 나가고싶다ㅎ 동생들 #연습 많이해라ㅋㅋ @gdh0804 목뺑끼는 없다 친구ㅎ @kyhb9661 다음에도 또 즐겁게!!! .. . #일상 #daily #소통 #맞팔 #골프스타그램 #golf #selfie #타이틀리스트 #나이키 #titlelist #nike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instdaily #fashion ... 지난 #주말
좋은사람들과 #한원cc #라운딩
날씨도 좋고 즐거웠던~
하지만 #스코어 저질 폼은 삐걱삐걱 내맘같지않은 #골프 그래도 #필드는 또 나가고싶다ㅎ

동생들 #연습 많이해라ㅋㅋ
@gdh0804

목뺑끼는 없다 친구ㅎ @kyhb9661

다음에도 또 즐겁게!!! ..
.
#일상 #daily #소통 #맞팔 #골프스타그램 #golf #selfie #타이틀리스트 #나이키 #titlelist #nike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소통 #좋아요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instdaily #fashion #selca #selfi #selstagram
Read more
간만에 #스크린골프 간만에 #인스타 업뎃 그동안 쌓은 #스트레스 풀기 . 역시 가끔 쳐야하나ㅎㅎ . 이제 #봄 #필드 나가고 싶다~~~~ . #골프 #스크린골프 #라베 ...
Media Removed
간만에 #스크린골프 간만에 #인스타 업뎃 그동안 쌓은 #스트레스 풀기 . 역시 가끔 쳐야하나ㅎㅎ . 이제 #봄 #필드 나가고 싶다~~~~ . #골프 #스크린골프 #라베 #일상 #daily #소통 #맞팔 #수원 #골프스타그램 #겨울 #golf #selfie #좋아요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좋아요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instdaily #fashion #selca #selfi #selstagram 간만에 #스크린골프

간만에 #인스타 업뎃

그동안 쌓은 #스트레스 풀기 .
역시 가끔 쳐야하나ㅎㅎ .
이제 #봄
#필드 나가고 싶다~~~~
.
#골프 #스크린골프 #라베 #일상 #daily #소통 #맞팔 #수원 #골프스타그램 #겨울 #golf #selfie #좋아요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좋아요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instdaily #fashion #selca #selfi #selstagram
. . . . . #셀카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 #selfie #selfish #selfcam #선팔 #맞팔 #좋아요 #일상 #데일리 #소통 #울산 #대구 #수원 #대전 #f4f #lfl #followme #like4like ...
Media Removed
. . . . . #셀카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 #selfie #selfish #selfcam #선팔 #맞팔 #좋아요 #일상 #데일리 #소통 #울산 #대구 #수원 #대전 #f4f #lfl #followme #like4like #insta #likeforlike #아이폰 #아이폰6s #fashion #youtube #style .
.
.
.
.
#셀카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 #selfie #selfish #selfcam #선팔 #맞팔 #좋아요 #일상
#데일리 #소통 #울산 #대구 #수원 #대전 #f4f #lfl #followme #like4like #insta #likeforlike #아이폰 #아이폰6s #fashion #youtube #style
오늘 나름 바쁜하루였지만 가족이 있어 행복해~♡ 엄마 생신 축하해여~~^^ 今日の一日は忙しかったけど家族がいって幸せだな~~♡お母さん、誕生日おめでとう~<span class="emoji emoji1f389"></span><span class="emoji emoji1f38a"></span> #셀카 ...
Media Removed
오늘 나름 바쁜하루였지만 가족이 있어 행복해~♡ 엄마 생신 축하해여~~^^ 今日の一日は忙しかったけど家族がいって幸せだな~~♡お母さん、誕生日おめでとう~ #셀카 #셀스타그램 #셀피 #셀피스타그램 #셀 #셀카쟁이 #엄마 #생일 #가족모임 #떡케잌 #selfie #selca #selfcamera #self #selfi #私 #お母さん の #誕生日 #ライスケーキ #家族会 #ママ #セルカ #せるか #セルフィ #セルフィー 오늘 나름 바쁜하루였지만 가족이 있어 행복해~♡
엄마 생신 축하해여~~^^
今日の一日は忙しかったけど家族がいって幸せだな~~♡お母さん、誕生日おめでとう~🎉🎊
#셀카 #셀스타그램 #셀피 #셀피스타그램 #셀 #셀카쟁이 #엄마 #생일 #가족모임 #떡케잌 #selfie #selca #selfcamera #self #selfi #私 #お母さん の #誕生日 #ライスケーキ #家族会 #ママ #セルカ #せるか #セルフィ #セルフィー
. . . . . #셀카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 #selfie #selfish #selfcam #선팔 #맞팔 #좋아요 #일상 #데일리 #소통 #울산 #대구 #수원 #대전 #f4f #lfl #followme #like4like ...
Media Removed
. . . . . #셀카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 #selfie #selfish #selfcam #선팔 #맞팔 #좋아요 #일상 #데일리 #소통 #울산 #대구 #수원 #대전 #f4f #lfl #followme #like4like #insta #likeforlike #아이폰 #아이폰6s #fashion #youtube #style .
.
.
.
.
#셀카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 #selfie #selfish #selfcam #선팔 #맞팔 #좋아요 #일상
#데일리 #소통 #울산 #대구 #수원 #대전 #f4f #lfl #followme #like4like #insta #likeforlike #아이폰 #아이폰6s #fashion #youtube #style
SECOND FACE with People<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나네뜨뉴욕 버번스트릿 블랙<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미녀고객님들 착용샷<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 카톡문의 환영합니다<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카톡아이디<span class="emoji emoji1f449"></span>2ndfaceys . . #부산 #세컨페이스 #secondface #나네뜨뉴욕 #버번스트릿 #미러썬글라스 #썬글라스 #여성패션 #오탐 #5TAM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연산동 #부산대 #서면 #해운대 #울산 #공식판매처 #맞팔 #소통 #무료 #택배배송<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selfie #selfi #f4f #instagram
Media Removed
SECOND FACE with People . 나네뜨뉴욕 버번스트릿 블랙 . 미녀고객님들 착용샷 . 카톡문의 환영합니다 카톡아이디2ndfaceys . . #부산 #세컨페이스 #secondface #나네뜨뉴욕 #버번스트릿 #미러썬글라스 #썬글라스 #여성패션 #오탐 #5TAM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연산동 #부산대 #서면 #해운대 #울산 #공식판매처 #맞팔 #소통 #무료 #택배배송 #selfie #selfi #f4f #instagram SECOND FACE with People💕 .
나네뜨뉴욕 버번스트릿 블랙💕 .
미녀고객님들 착용샷😍 .
카톡문의 환영합니다💕
카톡아이디👉2ndfaceys
.
.
#부산 #세컨페이스 #secondface #나네뜨뉴욕 #버번스트릿 #미러썬글라스 #썬글라스 #여성패션 #오탐 #5TAM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연산동 #부산대 #서면 #해운대 #울산 #공식판매처 #맞팔 #소통 #무료 #택배배송💕 #selfie #selfi #f4f #instagram
여기가 답이다<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여행사진 #사진그램 #poto #사진장인 #셀기꾼 #블라디보스톡 #selfie #selfi #selca #셀카 #셀카장인 #vladivostok ...
Media Removed
여기가 답이다 #여행사진 #사진그램 #poto #사진장인 #셀기꾼 #블라디보스톡 #selfie #selfi #selca #셀카 #셀카장인 #vladivostok #누구 #세요 #포토존 #겨우건진사진 #인생샷 #사진 #블라디보스토크 여기가 답이다😁

#여행사진 #사진그램 #poto #사진장인 #셀기꾼
#블라디보스톡 #selfie #selfi #selca #셀카 #셀카장인 #vladivostok #누구 #세요 #포토존
#겨우건진사진 #인생샷 #사진 #블라디보스토크
SECOND FACE with People<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세컨페이스 일산점 미녀고객님~ 나네뜨뉴욕 엔젤폴 아이보리~~ 착용샷입니당^^ 샹콤하네요~~ 문의 카카오톡 : 2ndfaceys 전화 ...
Media Removed
SECOND FACE with People 세컨페이스 일산점 미녀고객님~ 나네뜨뉴욕 엔젤폴 아이보리~~ 착용샷입니당^^ 샹콤하네요~~ 문의 카카오톡 : 2ndfaceys 전화 : 051-865-8843 블로그 : http://blog.naver.com/2ndface2ys #세컨페이스 #연산동 #연산교차로 #secondface #나네뜨뉴욕 #엔젤폴 #아이보리 #선글라스 #부산 #서면 #부산대 #공식판매처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selfi ... SECOND FACE with People💕 세컨페이스 일산점 미녀고객님~

나네뜨뉴욕 엔젤폴 아이보리~~ 착용샷입니당^^ 샹콤하네요~~ 문의
카카오톡 : 2ndfaceys
전화 : 051-865-8843
블로그 : http://blog.naver.com/2ndface2ys
#세컨페이스 #연산동 #연산교차로 #secondface #나네뜨뉴욕 #엔젤폴 #아이보리 #선글라스 #부산 #서면 #부산대 #공식판매처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selfi #해운대 #쿠데타 #맞팔 #소통 #인친 #좋아요💕
Read more
ㅎㅎ🤗 #오랜만에 #셀카 #셀카그램<span class="emoji emoji1f4f7"></span> #selfie #selca #selfi
Media Removed
ㅎㅎ🤗 #오랜만에 #셀카 #셀카그램 #selfie #selca #selfi ㅎㅎ🤗 #오랜만에 #셀카 #셀카그램📷 #selfie #selca #selfi
 #nesthotel 에서 #혼자 #셀카그램 #selfie #셀스타그램 7~9일 #칭다오 #quingdao #여행 #여행스타그램 #두근두근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
Media Removed
#nesthotel 에서 #혼자 #셀카그램 #selfie #셀스타그램 7~9일 #칭다오 #quingdao #여행 #여행스타그램 #두근두근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느낌 #소통 #좋아요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스타일 #instdaily #daily #fashion #selfie #selca #selfi #selstagram #nesthotel 에서
#혼자 #셀카그램 #selfie #셀스타그램
7~9일 #칭다오 #quingdao #여행

#여행스타그램 #두근두근
#인스타데일리 #데일리 #느낌 #소통 #좋아요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스타일 #instdaily #daily #fashion #selfie #selca #selfi #selstagram
오늘의 할일 하이테크발표준비 숭역진 발표준비 졸작데모준비 졸작사진보정 머리자르기 집청소하기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
Media Removed
오늘의 할일 하이테크발표준비 숭역진 발표준비 졸작데모준비 졸작사진보정 머리자르기 집청소하기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데일리 #follow #팔로우 #instadaily #소통 오늘의 할일
하이테크발표준비 숭역진 발표준비 졸작데모준비 졸작사진보정 머리자르기 집청소하기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데일리 #follow #팔로우 #instadaily #소통
괜찮은 사진들이 많았지만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시간나면 다른사진들도 건드려바야게땅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
Media Removed
괜찮은 사진들이 많았지만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시간나면 다른사진들도 건드려바야게땅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데일리 #follow #팔로우 #프로필 #졸업작품 #instadaily #소통 #ootd 괜찮은 사진들이 많았지만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시간나면 다른사진들도 건드려바야게땅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데일리 #follow #팔로우 #프로필 #졸업작품 #instadaily #소통 #ootd
아니 팀원분들 왜 자료를 안보내주시죠? 어제까지 보내 달라니까여 네?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데일리 #follow ...
Media Removed
아니 팀원분들 왜 자료를 안보내주시죠? 어제까지 보내 달라니까여 네?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데일리 #follow #팔로우 #instadaily #스터디카페 #소통 #불가 아니 팀원분들 왜 자료를 안보내주시죠?
어제까지 보내 달라니까여
네?
.
.
.
.
.
#selfi #selca #셀카 #daliy #selfie #데일리 #follow #팔로우 #instadaily #스터디카페 #소통 #불가
나는 스푼이 없어도 먹으리 ㅎㅎ #스푼이없다 #요플레 #냠냠 #먹보 #식탐 #먹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
Media Removed
나는 스푼이 없어도 먹으리 ㅎㅎ #스푼이없다 #요플레 #냠냠 #먹보 #식탐 #먹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나는 스푼이 없어도 먹으리 ㅎㅎ
#스푼이없다 #요플레 #냠냠
#먹보 #식탐 #먹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봄인데.. 나는 일중 ㅎ 꽃구경가고프군 ㅎㅎ #봄이네 #열일 #월요일 #월요병 #꽃구경가고싶다 #봄인데일하고있다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
Media Removed
봄인데.. 나는 일중 ㅎ 꽃구경가고프군 ㅎㅎ #봄이네 #열일 #월요일 #월요병 #꽃구경가고싶다 #봄인데일하고있다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봄인데.. 나는 일중 ㅎ
꽃구경가고프군 ㅎㅎ
#봄이네 #열일 #월요일 #월요병
#꽃구경가고싶다 #봄인데일하고있다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술먹고싶어 술술술 술술술 술술술 나랑 술먹을사람!!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
Media Removed
술먹고싶어 술술술 술술술 술술술 나랑 술먹을사람!!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술먹고싶어 술술술 술술술 술술술 나랑 술먹을사람!!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selca #selfie #sel #self #selfi #selfy #selstagram #selcagram #selcatime #셀카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자켓이 ...
Media Removed
#selca #selfie #sel #self #selfi #selfy #selstagram #selcagram #selcatime #셀카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자켓이 아주 맘에 쏙듬! #selca #selfie #sel #self #selfi #selfy #selstagram #selcagram #selcatime #셀카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자켓이 아주 맘에 쏙듬!💕
요즘 너무 행복한거같애<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
Media Removed
요즘 너무 행복한거같애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요즘 너무 행복한거같애💕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지겨운 본교 탈출이요~~! . #고등학생 #고딩 #학생 #고삼 #19 #00 #셀 #셀스타 #얼스타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fi #selfie ...
Media Removed
지겨운 본교 탈출이요~~! . #고등학생 #고딩 #학생 #고삼 #19 #00 #셀 #셀스타 #얼스타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fi #selfie #selstagram #selca #교복 #instagram #instagood #instadaily 지겨운 본교 탈출이요~~!
.
#고등학생 #고딩 #학생 #고삼 #19 #00 #셀 #셀스타 #얼스타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fi #selfie #selstagram #selca #교복 #instagram #instagood #instadaily
선도 걸리기 싫어서 일찍오는 본교 시발학교 . #본교 #고등학교 #고등학생 #고딩 #셀 #셀카 #셀피 #셀스타 #얼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ca #selfi ...
Media Removed
선도 걸리기 싫어서 일찍오는 본교 시발학교 . #본교 #고등학교 #고등학생 #고딩 #셀 #셀카 #셀피 #셀스타 #얼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ca #selfi #selfie #selstagram #19 #00 #00년생 #19살 #고삼 선도 걸리기 싫어서 일찍오는 본교 시발학교
.
#본교 #고등학교 #고등학생 #고딩 #셀 #셀카 #셀피 #셀스타 #얼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 #selca #selfi #selfie #selstagram #19 #00 #00년생 #19살 #고삼
똥꼬발랄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
Media Removed
똥꼬발랄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똥꼬발랄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디즈니랜드 너무 져아<span class="emoji emoji1f498"></span>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
Media Removed
디즈니랜드 너무 져아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디즈니랜드 너무 져아💘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윤로기 도쿄와떠여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
Media Removed
윤로기 도쿄와떠여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윤로기 도쿄와떠여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볼링오지게 잘쳤찌? 다덤벼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
Media Removed
볼링오지게 잘쳤찌? 다덤벼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볼링오지게 잘쳤찌? 다덤벼
.
.
.
.
.
#부산 #해운대 #센텀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잉 여행가고싶다ㅠ . . . . . #해운대 #센텀 #가로수길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
Media Removed
잉 여행가고싶다ㅠ . . . . . #해운대 #센텀 #가로수길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잉 여행가고싶다ㅠ
.
.
.
.
.
#해운대 #센텀 #가로수길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친구손은 금손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
Media Removed
친구손은 금손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친구손은 금손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G.hopper 선글라스 착용샷<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Welcome!! SECOND FACE<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카카오톡 : 2ndfacehs #세컨페이스 #secondface #부산 #해운대 #서면 #부산대 ...
Media Removed
G.hopper 선글라스 착용샷 Welcome!! SECOND FACE 카카오톡 : 2ndfacehs #세컨페이스 #secondface #부산 #해운대 #서면 #부산대 #Ghopper #지하퍼 #선글라스 #공식딜러샵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셀카 #selfie #selfi #Fashion #인친 #소통 #좋아요 G.hopper 선글라스 착용샷💕 Welcome!! SECOND FACE💕 카카오톡 : 2ndfacehs

#세컨페이스 #secondface #부산 #해운대 #서면 #부산대 #Ghopper #지하퍼 #선글라스 #공식딜러샵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셀카 #selfie
#selfi #Fashion #인친 #소통 #좋아요💕
아뵤!!<span class="emoji emoji1f606"></span> 나도 꽃구경..<span class="emoji emoji1f612"></span> #꽃구경타령 #밤도깨비 #춘리 #아뵤 #가즈아아아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
Media Removed
아뵤!! 나도 꽃구경.. #꽃구경타령 #밤도깨비 #춘리 #아뵤 #가즈아아아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아뵤!!😆
나도 꽃구경..😒
#꽃구경타령 #밤도깨비 #춘리
#아뵤 #가즈아아아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3년만에 그림 손풀기 진행중 (Thanks to. 애진찌<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
Media Removed
3년만에 그림 손풀기 진행중 (Thanks to. 애진찌)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그림 #그림스타그램 #3년만에 #좋다 #drawing #draw #color 3년만에 그림
손풀기
진행중
(Thanks to. 애진찌❤)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그림 #그림스타그램 #3년만에 #좋다 #drawing #draw #color
올해 벚꽃은 집앞에서 꽃보는거로 만족하자 이쁘니까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
Media Removed
올해 벚꽃은 집앞에서 꽃보는거로 만족하자 이쁘니까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마음은 #한강 #벚꽃축제 #가있는데 올해 벚꽃은
집앞에서 꽃보는거로 만족하자
이쁘니까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마음은 #한강 #벚꽃축제 #가있는데
어제 비바람이 그리도 쌩난리를 쳤는데 꽃잎하나 안떨구고 튼튼하게 잘피어있네 기특하게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
Media Removed
어제 비바람이 그리도 쌩난리를 쳤는데 꽃잎하나 안떨구고 튼튼하게 잘피어있네 기특하게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벚꽃 #튼튼 #기특함에 #칭찬해 #올해 #벚꽃은 #왜이리도 #튼튼해 어제 비바람이 그리도 쌩난리를 쳤는데
꽃잎하나 안떨구고 튼튼하게 잘피어있네
기특하게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벚꽃 #튼튼 #기특함에 #칭찬해 #올해 #벚꽃은 #왜이리도 #튼튼해
아이 눈부셔 <span class="emoji emoji2600"></span>️ 한강에서 치킨도 못먹고 미세먼지만 먹고 이게뭐람 ? 🤪🤪🤪🤪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댓글반사 #좋아요반사 #데일리 #ootd #데일리룩 #코디스타그램 ...
Media Removed
아이 눈부셔 ️ 한강에서 치킨도 못먹고 미세먼지만 먹고 이게뭐람 ? 🤪🤪🤪🤪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댓글반사 #좋아요반사 #데일리 #ootd #데일리룩 #코디스타그램 #인스타패션 #인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어플추천 #selfie #selca #selfi #셀카 #셀카놀이 #셀피그램 #셀피 #셀피족 #한강 #한강공원 #잠원지구 #뚝섬유원지 #여의도한강공원 아이 눈부셔 ☀️
한강에서 치킨도 못먹고 미세먼지만 먹고
이게뭐람 ? 🤪🤪🤪🤪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댓글반사 #좋아요반사 #데일리 #ootd #데일리룩 #코디스타그램 #인스타패션 #인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어플추천 #selfie #selca #selfi #셀카 #셀카놀이 #셀피그램 #셀피 #셀피족 #한강 #한강공원 #잠원지구 #뚝섬유원지 #여의도한강공원
드디어 꽃구경 ㅎㅎ #신난다 #신난다그램 #꽃구경 #벚꽃나무아래서 #벚꽃 #수원화성 #휴무 #꿀휴무 #휴식 #힐링중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
Media Removed
드디어 꽃구경 ㅎㅎ #신난다 #신난다그램 #꽃구경 #벚꽃나무아래서 #벚꽃 #수원화성 #휴무 #꿀휴무 #휴식 #힐링중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드디어 꽃구경 ㅎㅎ
#신난다 #신난다그램 #꽃구경
#벚꽃나무아래서 #벚꽃 #수원화성
#휴무 #꿀휴무 #휴식 #힐링중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안개꽃이네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
Media Removed
안개꽃이네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벚꽃인데 #안개꽃 믱? 안개꽃이네
#insta #selfie #selfi #selca #selfic #daily #셀카 #셀프 #셀프카메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벚꽃인데 #안개꽃 믱?
유카타입었떠여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
Media Removed
유카타입었떠여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유카타입었떠여
.
.
.
.
.
#도쿄 #도쿄여행 #여행스타그램 #98 #21 #미대생 #데일리 #일상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셀기꾼 #셀피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다이렉트 #selca #selfi #selfie #selfies #followfor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ootd #likeforlike #f4f
난 수명 못다닌다 빨리 성지로 다시 떠나겠다 . #본교 #못다니겠다 #개학 #개학식 #3월2일 #교복 #몇달만 #학교 #고등학생 #고딩 #학생 #19 #00 #고삼 #셀 #셀카 #셀스타 ...
Media Removed
난 수명 못다닌다 빨리 성지로 다시 떠나겠다 . #본교 #못다니겠다 #개학 #개학식 #3월2일 #교복 #몇달만 #학교 #고등학생 #고딩 #학생 #19 #00 #고삼 #셀 #셀카 #셀스타 #셀피 #얼스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 #selfi #selca #selfie #selstagram #거울샷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 난 수명 못다닌다 빨리 성지로 다시 떠나겠다
.
#본교 #못다니겠다 #개학 #개학식 #3월2일 #교복 #몇달만 #학교 #고등학생 #고딩 #학생 #19 #00 #고삼 #셀 #셀카 #셀스타 #셀피 #얼스타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 #selfi #selca #selfie #selstagram #거울샷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
오랜만에 언니랑 데이투 ㅎㅎ #오랜만 #알찬휴무 #데이투 #이태원 #이태원어딘가 #준벅 #마셔마셔 #thursdayparty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
Media Removed
오랜만에 언니랑 데이투 ㅎㅎ #오랜만 #알찬휴무 #데이투 #이태원 #이태원어딘가 #준벅 #마셔마셔 #thursdayparty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오랜만에 언니랑 데이투 ㅎㅎ
#오랜만 #알찬휴무 #데이투
#이태원 #이태원어딘가
#준벅 #마셔마셔 #thursdayparty
#셀카 #셀피 #셀카그램 #셀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기꾼 #데일리 #인스타데일리 #인스타 #데일리픽 #selfi #selfie #daily #dailylook #일상 #일상그램 #일상스타그램 #선팔후맞팔 #좋아요
_ 정은이와 공동 생파<span class="emoji emoji1f389"></span> 다들 고맙고 사랑해 👭👭👭👭<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은수,쭝,진영 함께못해서 아쉽당<span class="emoji emoji1f622"></span>) _ 근데 여기 카지노안 뷔페같..<span class="emoji emoji1f64a"></span> _ #생일 #생일파티 #생일축하해 #birthday ...
Media Removed
_ 정은이와 공동 생파 다들 고맙고 사랑해 👭👭👭👭 (은수,쭝,진영 함께못해서 아쉽당) _ 근데 여기 카지노안 뷔페같.. _ #생일 #생일파티 #생일축하해 #birthday #birthdayparty #happybirthday #불금 #girlsnightout #단체샷 #instadaily #daily #데일리 #술스타그램 #우정 #friends #picoftheday #pic #picture #dailypic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selfies ... _
정은이와 공동 생파🎉
다들 고맙고 사랑해
👭👭👭👭💕
(은수,쭝,진영 함께못해서 아쉽당😢)
_
근데 여기 카지노안 뷔페같..🙊
_
#생일 #생일파티 #생일축하해 #birthday #birthdayparty #happybirthday #불금 #girlsnightout #단체샷 #instadaily #daily #데일리 #술스타그램 #우정 #friends #picoftheday #pic #picture #dailypic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selfie #selfies #selfi #selfietime #우정스타그램 #친구들 #friendsforever #friendship
Read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