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나라 셀카 selfie ootd

Unique profiles
10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Seoul, South Korea, 인계동, 집앞
Average media age
706.6 days
to ratio
10
작아져라작아져랏>•< 요즘 탄력을 찾아 큰 돈 쓰려했으나 요녀석으로 거꾸로 시간을 돌려보려함니닷<span class="emoji emoji1f618"></span> #avajar #에이바자르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모델 ...
Media Removed
작아져라작아져랏>•< 요즘 탄력을 찾아 큰 돈 쓰려했으나 요녀석으로 거꾸로 시간을 돌려보려함니닷 #avajar #에이바자르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모델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소통 #일상 #셀피 #selfie #selca #day #daily #dailylook #ootd #촬영 #촬영문의 #피팅모델 #한국모델 #쇼핑몰 작아져라작아져랏>•< 요즘 탄력을 찾아 큰 돈 쓰려했으나 요녀석으로 거꾸로 시간을 돌려보려함니닷😘 #avajar #에이바자르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모델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소통 #일상 #셀피
#selfie #selca #day #daily #dailylook #ootd #촬영 #촬영문의 #피팅모델 #한국모델 #쇼핑몰
역시 혜진언니 요소세쿠시~<span class="emoji emoji1f633"></span>넘나야해여<span class="emoji emoji1f633"></span><span class="emoji emoji1f633"></span> 혜진언니와 드디어!!!밖의 데이트 언니의 1박2일 웰컴투수원<span class="emoji emoji1f31f"></span> 일요일이라 약간의 노잼이었지만.. 언니와 핫한곳 다 다녀왔다 나도 ...
Media Removed
역시 혜진언니 요소세쿠시~넘나야해여 혜진언니와 드디어!!!밖의 데이트 언니의 1박2일 웰컴투수원 일요일이라 약간의 노잼이었지만.. 언니와 핫한곳 다 다녀왔다 나도 드디어 아티스트도 다녀왔다 저날 간곳만 5곳..ㅎㅎㅎ 한달전부터 약속햇엇는데......ㅠㅠ몸도안좋고 발이 넘나 아파서 제대로 즐기진 못했지만그래도 재밌었던 일박이일 아!언니가 계속 설현닮았다고 해줘따ㅎㅎㅎㅎ요즘 설현너무 예쁘던데..기부니가 좋았지만 언니가 뒤에 한가지를 더 말했다 살찐설현이라구...ㅎㅎㅎㅎㅎㅎㅎ.. 다이어트도오전..? . . . . #섹시 ... 역시 혜진언니 요소세쿠시~😳넘나야해여😳😳
혜진언니와 드디어!!!밖의 데이트
언니의 1박2일 웰컴투수원🌟
일요일이라 약간의 노잼이었지만..
언니와 핫한곳 다 다녀왔다
나도 드디어 아티스트도 다녀왔다
저날 간곳만 5곳..ㅎㅎㅎ
한달전부터 약속햇엇는데......ㅠㅠ몸도안좋고 발이 넘나 아파서 제대로 즐기진 못했지만😢그래도 재밌었던 일박이일💃
아!언니가 계속 설현닮았다고 해줘따ㅎㅎㅎㅎ요즘 설현너무 예쁘던데..기부니가 좋았지만 언니가 뒤에 한가지를 더 말했다 살찐설현이라구...ㅎㅎㅎㅎㅎㅎㅎ.. 다이어트도오전..?
.
.
.
. #섹시 #야해요🙈 #설현 #설현닮은꼴 #죄송ㅎㅎ #다이어트 #인계동 #인계동아티스트 #아티스트 #삼거리포차 #썰스데이파티 #별밤 #별밤2 #스노우 #셀스타 #셀 #셀피 #얼스타 #얼스타그램 #sell #selfie #셀카 #ootd #오오티디 #불일 #일박이일 #일요일 #술스타그램 #영화 #연말
Read more
커피숍에선 .. 나 상줘야 할거같다... 아아상 없낰ㅋㅋㅋㅋㅋㅋㅋ 아씌.. 대전 성심당 부츄빵 나도 먹어본닼ㅋ 잇힝♡ 민쥬가 사다줬지롱♡ 소보루도있지롱♡ 남친과 셀카 한번찍어봤다 요즘 ...
Media Removed
커피숍에선 .. 나 상줘야 할거같다... 아아상 없낰ㅋㅋㅋㅋㅋㅋㅋ 아씌.. 대전 성심당 부츄빵 나도 먹어본닼ㅋ 잇힝♡ 민쥬가 사다줬지롱♡ 소보루도있지롱♡ 남친과 셀카 한번찍어봤다 요즘 연하가 유행이라며?....😑😶 Monstax 원호래 😀😀😀 그와중에 생선 내모쟈 넘이뿌다 우히힛 . . . . . . #커픠 #coffee #아아중독 #빵죠아 #선물받은내모쟈 #휴식 #selfie #selca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insta #instagood #팔로우 #팔로워 ... 커피숍에선 .. 나 상줘야 할거같다...
아아상 없낰ㅋㅋㅋㅋㅋㅋㅋ
아씌..
대전 성심당 부츄빵 나도 먹어본닼ㅋ 잇힝♡
민쥬가 사다줬지롱♡ 소보루도있지롱♡
남친과 셀카 한번찍어봤다
요즘 연하가 유행이라며?....😑😶
Monstax 원호래 😀😀😀
그와중에 생선 내모쟈 넘이뿌다 우히힛❤
.
.
.
.
.
.

#커픠 #coffee #아아중독 #빵죠아 #선물받은내모쟈 #휴식 #selfie #selca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insta #instagood #팔로우 #팔로워 #follow #데일리 #daily #dailylook #일상 #훈녀 #model #모델 #레이싱모델 #ootd #좋아요 #like #강남
Read more
대세아이웨어 #steeler #소녀시대 #수영선글라스 #스틸러 #호라이즌 입니다 아쿠아이즈 유성점에서 만나보세요ㅎ #대전 #대전안경원 #유성 #유성안경원 ...
Media Removed
대세아이웨어 #steeler #소녀시대 #수영선글라스 #스틸러 #호라이즌 입니다 아쿠아이즈 유성점에서 만나보세요ㅎ #대전 #대전안경원 #유성 #유성안경원 #봉명동 #봉명동안경원 #셀카 #셀피 #데일리 #daily #팔로우 #팔로워 #인친 #선팔 #맞팔 #selfie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ootd #horizon #대전스틸러 #유성스틸러 대세아이웨어
#steeler

#소녀시대
#수영선글라스

#스틸러
#호라이즌 입니다

아쿠아이즈 유성점에서 만나보세요ㅎ

#대전 #대전안경원 #유성 #유성안경원 #봉명동 #봉명동안경원 #셀카 #셀피 #데일리 #daily #팔로우 #팔로워 #인친 #선팔 #맞팔 #selfie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ootd #horizon #대전스틸러 #유성스틸러
 #미셀라_샌들 만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착한 아이템이구요! 소재며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이며, 더욱 더 만족시켜줬던 녀석이였어요 <span class="emoji emoji270c"></span>️<span class="emoji emoji1f343"></span> . . #사뿐 #데일리룩 #샌들 ...
Media Removed
#미셀라_샌들 만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착한 아이템이구요! 소재며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이며, 더욱 더 만족시켜줬던 녀석이였어요  . . #사뿐 #데일리룩 #샌들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 #데일리 #일상 #여행 #여름 #좋아요 #공유 #instasize #ootd #daily #selfie #korea #style #shoes #dailylook #fashion #snap #미셀라_샌들
만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착한 아이템이구요!
소재며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이며,
더욱 더 만족시켜줬던 녀석이였어요 ✌️🍃
.
.
#사뿐 #데일리룩 #샌들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 #데일리 #일상 #여행 #여름 #좋아요 #공유 #instasize #ootd #daily #selfie #korea #style #shoes #dailylook #fashion #snap
아이 마누라. 사춘기도아니고 오춘기도아니고. 육춘기 겪는중이니?. 손님한테는 천사. 나한테는 도라에몽. 아님말고. - #그래도사랑....한..다.. #쌩얼미녀 #광주 ...
Media Removed
아이 마누라. 사춘기도아니고 오춘기도아니고. 육춘기 겪는중이니?. 손님한테는 천사. 나한테는 도라에몽. 아님말고. - #그래도사랑....한..다.. #쌩얼미녀 #광주 #맞팔 #소통 #일상 #데일리 #팔로우 #daily #ootd #오오티디 #옷스타그램 #데일리패션 #데일리룩 #커플룩 #커플 #시밀러 #시밀러룩 #dailylook #커플 #쇼핑몰 #럽스타그램 #블로그마켓 #style #menswear #womanswear #selfie #selca #셀카 #셀피 아이 마누라.
사춘기도아니고 오춘기도아니고.
육춘기 겪는중이니?.
손님한테는 천사. 나한테는 도라에몽.
아님말고.
-
#그래도사랑....한..다.. #쌩얼미녀
#광주 #맞팔 #소통 #일상 #데일리 #팔로우 #daily #ootd #오오티디 #옷스타그램 #데일리패션 #데일리룩 #커플룩 #커플 #시밀러 #시밀러룩 #dailylook #커플 #쇼핑몰 #럽스타그램 #블로그마켓 #style #menswear #womanswear #selfie #selca #셀카 #셀피
@rmxkzm 장용~용아! 선택해 트루스오어데어! 너도 나한테 진실 말할 거 있지? 그럼 스노우로 이걸 체험해보렴 🤠 #선택해 #트루스오어데어 - #서울 #부산 #해운대 #서면 #이태원 #훈남 #훈녀 #소통 #오늘의훈남 #대학생 #셀피 #셀카 #팔로우 #선팔 #맞팔 #f4f #daily #ootd #selca #selpic #selfie #likes #follow #polo #koreanboy #스노우카메라 #snowcamera @rmxkzm 장용~용아! 선택해 트루스오어데어!
너도 나한테 진실 말할 거 있지?
그럼 스노우로 이걸 체험해보렴 🤠
#선택해 #트루스오어데어
-
#서울 #부산 #해운대 #서면 #이태원 #훈남 #훈녀 #소통 #오늘의훈남 #대학생 #셀피 #셀카 #팔로우 #선팔 #맞팔 #f4f #daily #ootd #selca #selpic #selfie #likes #follow #polo #koreanboy #스노우카메라 #snowcamera
 #델마르_샌들 지금 할인해서 1만 6천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녀석!! 패브릭 소재의 스트랩이라 더 가볍고 편안하구 신으면 더 예뻐서 완전 구매각이에요 ... (진지) <span class="emoji emoji261d"></span>️<span class="emoji emoji1f33f"></span> . . #사뿐 ...
Media Removed
#델마르_샌들 지금 할인해서 1만 6천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녀석!! 패브릭 소재의 스트랩이라 더 가볍고 편안하구 신으면 더 예뻐서 완전 구매각이에요 ... (진지)  . . #사뿐 #데일리룩 #샌들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 #데일리 #일상 #여행 #여름 #좋아요 #공유 #instasize #ootd #daily #selfie #korea #style #shoes #dailylook #fashion #snap #델마르_샌들
지금 할인해서 1만 6천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녀석!!
패브릭 소재의 스트랩이라 더 가볍고 편안하구
신으면 더 예뻐서 완전 구매각이에요 ... (진지) ☝️🌿 .
.
#사뿐 #데일리룩 #샌들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 #데일리 #일상 #여행 #여름 #좋아요 #공유 #instasize #ootd #daily #selfie #korea #style #shoes #dailylook #fashion #snap
요녀석 아주해맑구나 그 미소 계속 유지해라 보기좋다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친 #인친환영 #인스타그램 #선팔 #맞팔 #운동 #운동하는남자 #헬스 #selca #selfie ...
Media Removed
요녀석 아주해맑구나 그 미소 계속 유지해라 보기좋다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친 #인친환영 #인스타그램 #선팔 #맞팔 #운동 #운동하는남자 #헬스 #selca #selfie #selstagram #OOTD #insta #instagram #F4F #Health #Smile #팔자주름 #필러각 #트레이닝복 #운동부 요녀석 아주해맑구나 그 미소 계속 유지해라 보기좋다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인친 #인친환영 #인스타그램 #선팔 #맞팔 #운동 #운동하는남자 #헬스 #selca #selfie #selstagram #OOTD #insta #instagram #F4F #Health #Smile #팔자주름 #필러각 #트레이닝복 #운동부
짱짱한소재의 투피스.나시따로 스커트 따로입어도 이뿌구 가을엔 가디건걸쳐도 이뿌고<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시스팝 구경오세용 #데일리룩 #데일리코디 #쇼핑몰 #옷스타그램 #투피스 #셀스타그램 #일상 ...
Media Removed
짱짱한소재의 투피스.나시따로 스커트 따로입어도 이뿌구 가을엔 가디건걸쳐도 이뿌고 시스팝 구경오세용 #데일리룩 #데일리코디 #쇼핑몰 #옷스타그램 #투피스 #셀스타그램 #일상 #얼스타그램 #셀카 #코디 #여름 #얼짱 #훈녀 #스트라이프 #stripe #dailylook #korea #girl #맞팔 #선팔 #summer #selfie #instagood #OOTD #패션 #옷 #l4l 여자데일리룩쇼핑몰시스팝 짱짱한소재의 투피스.나시따로 스커트 따로입어도 이뿌구 가을엔 가디건걸쳐도 이뿌고👍 시스팝 구경오세용 #데일리룩 #데일리코디 #쇼핑몰 #옷스타그램 #투피스 #셀스타그램 #일상 #얼스타그램 #셀카 #코디 #여름 #얼짱 #훈녀 #스트라이프 #stripe #dailylook #korea #girl #맞팔 #선팔 #summer #selfie #instagood #OOTD #패션 #옷 #l4l 여자데일리룩쇼핑몰시스팝
제주날씨는 놀라울 정도로 더워서 낮에는 코트도 벗고 걸어다녀요 <span class="emoji emoji2728"></span> 추위를 시러하는 사람으로써...제주에 살고픈 이유 하나 더 추가 🤤 . . . . #daily #dailylook ...
Media Removed
제주날씨는 놀라울 정도로 더워서 낮에는 코트도 벗고 걸어다녀요 추위를 시러하는 사람으로써...제주에 살고픈 이유 하나 더 추가 🤤 . . . . #daily #dailylook #selfie #selca #ootd #outfit #jeju #데일리 #데일리룩 #셀피 #셀카 #아웃핏 #일상 #소통 #팔로우 #제주도여행 제주날씨는 놀라울 정도로 더워서
낮에는 코트도 벗고 걸어다녀요 ✨
추위를 시러하는 사람으로써...제주에 살고픈 이유 하나 더 추가 🤤
.
.
.
.
#daily #dailylook #selfie #selca #ootd #outfit #jeju #데일리 #데일리룩 #셀피 #셀카 #아웃핏 #일상 #소통 #팔로우 #제주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