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윈스 엘지 lg트윈스 직관

Loading...


Unique profiles
50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서울의자존심 엘지트윈스 홈구장, 엘지가 주인인 잠실야구장, 잠실종합운동장
Average media age
793.6 days
to ratio
7.4
#잠실야구장 #야구 #lg트윈스 #직관승 #직관 #꿀잼 #다시제주 간만에 야구장 엘지직관 제주가기싫다 ㅜㅜ #잠실야구장 #야구 #lg트윈스 #직관승 #직관 #꿀잼 #다시제주 간만에 야구장 엘지직관 제주가기싫다 ㅜㅜ
Loading...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엘쥐 #LG #잠실야구장 #직관 #엘지와롯데 #엘지승 완전 오랜만에 간 야구장 역시 난 #승요 #박용택만루홈런 덥지만 시원한 맥주와 함께<span class="emoji emoji1f37a"></span> #엘지는사랑입니다 #일상 #데일리 #여름휴가 #여름방학 #낼은 ...
Media Removed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엘쥐 #LG #잠실야구장 #직관 #엘지와롯데 #엘지승 완전 오랜만에 간 야구장 역시 난 #승요 #박용택만루홈런 덥지만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엘지는사랑입니다 #일상 #데일리 #여름휴가 #여름방학 #낼은 출근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엘쥐 #LG #잠실야구장 #직관 #엘지와롯데 #엘지승 완전 오랜만에 간 야구장 역시 난 #승요 #박용택만루홈런 덥지만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엘지는사랑입니다 #일상 #데일리 #여름휴가 #여름방학 #낼은 출근 😂😂
그리구 나는 어제도 야구 직관 갔었지롱<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너무나도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홈런도 두방이나 봐서 엘진가...? 싶었지만 찬규오빠네 커플 엘지 영입 성공<span class="emoji emoji1f4aa"></span>🏻 더블데뚜도 성공적<span class="emoji emoji1f525"></span> . . . . . #엘지 #엘지트윈스 #야구 #직관 #야구스타그램 #LG #lgtwins
Media Removed
그리구 나는 어제도 야구 직관 갔었지롱️ 너무나도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홈런도 두방이나 봐서 엘진가...? 싶었지만 찬규오빠네 커플 엘지 영입 성공🏻 더블데뚜도 성공적 . . . . . #엘지 #엘지트윈스 #야구 #직관 #야구스타그램 #LG #lgtwins 그리구 나는 어제도 야구 직관 갔었지롱♥️ 너무나도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홈런도 두방이나 봐서 엘진가...? 싶었지만 찬규오빠네 커플 엘지 영입 성공💪🏻 더블데뚜도 성공적🔥
.
.
.
.
.
#엘지 #엘지트윈스 #야구 #직관 #야구스타그램 #LG #lgtwins
. . . 2018년 #첫직관 #<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 #이겨라 #양석환홈런 #가르시아 #<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역전 #엘지트윈스 #LG트윈스 #무적엘지 #야구 #야구장 #잠실 #잠실구장 #엘스타그램 ...
Media Removed
. . . 2018년 #첫직관 #️ . #이겨라 #양석환홈런 #가르시아 #🏻 #역전 #엘지트윈스 #LG트윈스 #무적엘지 #야구 #야구장 #잠실 #잠실구장 #엘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엘팔 #맞팔 .
.
.
2018년 #첫직관 #⚾️ .

#이겨라 #양석환홈런 #가르시아 #👍🏻
#역전 #엘지트윈스 #LG트윈스 #무적엘지
#야구 #야구장 #잠실 #잠실구장
#엘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엘팔 #맞팔
2018년 두번 째 직관 바람이 엄청나다. 경기는 개판이고 오늘도 암울하게 시작! 직관 첫승은...? #엘지트윈스 #야구 #직관 #LG트윈스
Media Removed
2018년 두번 째 직관 바람이 엄청나다. 경기는 개판이고 오늘도 암울하게 시작! 직관 첫승은...? #엘지트윈스 #야구 #직관 #LG트윈스 2018년 두번 째 직관
바람이 엄청나다.
경기는 개판이고 오늘도 암울하게 시작!
직관 첫승은...? #엘지트윈스 #야구 #직관 #LG트윈스
2018.04.12 <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9회에 2아웃에 짜릿하게 역전승!!! @woocheoljeon @i_am_yooh 우리 형들과 직관 무패 행진!!!🤜 - #LG트윈스 #LGtwins ...
Media Removed
2018.04.12 ️ 9회에 2아웃에 짜릿하게 역전승!!! @woocheoljeon @i_am_yooh 우리 형들과 직관 무패 행진!!!🤜 - #LG트윈스 #LGtwins #엘지트윈스 #무적LG #무적엘지 #잠실야구장 #서울의자존심 2018.04.12 ⚾️
9회에 2아웃에 짜릿하게 역전승!!!
@woocheoljeon @i_am_yooh
우리 형들과 직관 무패 행진!!!🤜
-
#LG트윈스 #LGtwins #엘지트윈스 #무적LG #무적엘지
#잠실야구장 #서울의자존심
Loading...
7회까지는 이기고 있다 제발 직관첫승좀 ㅋㅋㅋ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lg트윈스 #lgtwins #야구스타그램 #야구 #신한마이카프로야구 #skwyverns ...
Media Removed
7회까지는 이기고 있다 제발 직관첫승좀 ㅋㅋㅋ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lg트윈스 #lgtwins #야구스타그램 #야구 #신한마이카프로야구 #skwyverns #sk와이번스 7회까지는 이기고 있다
제발 직관첫승좀 ㅋㅋㅋ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lg트윈스 #lgtwins #야구스타그램 #야구
#신한마이카프로야구 #skwyverns #sk와이번스
 #180506 올해 첫 직관 하마터면 우천취소로 #치맥만먹고올뻔 처음으로 시작시간 맞춰 갔는데 우천 지연으로 한시간 늦춰졌지만 취소 안되서 다행이었고 너무 오랜만에 봤더니 김현수가 ...
Media Removed
#180506 올해 첫 직관 하마터면 우천취소로 #치맥만먹고올뻔 처음으로 시작시간 맞춰 갔는데 우천 지연으로 한시간 늦춰졌지만 취소 안되서 다행이었고 너무 오랜만에 봤더니 김현수가 우리편이 되어 있었다 🤗 하핫 . . #무적의엘지트윈스 #무적엘지 #lg트윈스 #오늘도짐 #두산왜이렇게잘하니 #야구장묘미는치맥 #시구는보니하니 #김유안 #퇴근하는선수들 #박용택 #이형종 이형종 선수님과 함께 찍은 사진은 사진첩에만 모셔두기로 #180506 올해 첫 직관
하마터면 우천취소로 #치맥만먹고올뻔

처음으로 시작시간 맞춰 갔는데 우천 지연으로 한시간 늦춰졌지만 취소 안되서 다행이었고 너무 오랜만에 봤더니 김현수가 우리편이 되어 있었다 😘🤗 하핫
.
.
#무적의엘지트윈스 #무적엘지 #lg트윈스
#오늘도짐 #두산왜이렇게잘하니
#야구장묘미는치맥
#시구는보니하니 #김유안
#퇴근하는선수들 #박용택 #이형종
이형종 선수님과 함께 찍은 사진은 사진첩에만 모셔두기로👍
Loading...
2018년 나의 첫 직관은 LG vs KT 첫직관니 대승이니 올해는 야구좀 다시 다녀볼까나?😗 ㅡ #잠실구장 #잠실야구장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직관승 #야구 #원래는한화팬 ...
Media Removed
2018년 나의 첫 직관은 LG vs KT 첫직관니 대승이니 올해는 야구좀 다시 다녀볼까나?😗 ㅡ #잠실구장 #잠실야구장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직관승 #야구 #원래는한화팬 #대전멀어 2018년 나의 첫 직관은 LG vs KT
첫직관니 대승이니 올해는 야구좀 다시 다녀볼까나?😗 ㅡ

#잠실구장 #잠실야구장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직관승 #야구 #원래는한화팬 #대전멀어
 #5월6일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엘지두산전 #검거완료 #정의구현 #시즌직관2승2패
Media Removed
#5월6일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엘지두산전 #검거완료 #정의구현 #시즌직관2승2패 #5월6일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엘지두산전 #검거완료 #정의구현 #시즌직관2승2패
엘지야 오늘은 쫌;;;; #엘지트윈스 #잠실야구장 #기아타이거즈 #박용택 #lg트윈스 #이기자쫌 #용택앓이 #올해첫직관 #야구장엔맥주
Media Removed
엘지야 오늘은 쫌;;;; #엘지트윈스 #잠실야구장 #기아타이거즈 #박용택 #lg트윈스 #이기자쫌 #용택앓이 #올해첫직관 #야구장엔맥주 엘지야 오늘은 쫌;;;; #엘지트윈스 #잠실야구장 #기아타이거즈 #박용택 #lg트윈스 #이기자쫌 #용택앓이 #올해첫직관 #야구장엔맥주
네.. 춤추고 정답틀린 그놈이 저에요ㅋㅋ 써콴이 오늘최고!!!! 직관 3연승!!!!!!!! . . . .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승요 ...
Media Removed
네.. 춤추고 정답틀린 그놈이 저에요ㅋㅋ 써콴이 오늘최고!!!! 직관 3연승!!!!!!!! . . . .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승요 #이겼다 #승리의노래 #민족의아리아 #야구 #baseball #잠실 #잠실새내 #신천 #종합운동장 #양석환 #차우찬 네..
춤추고 정답틀린 그놈이 저에요ㅋㅋ
써콴이 오늘최고!!!!
직관 3연승!!!!!!!!
.
.
.
.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승요 #이겼다 #승리의노래 #민족의아리아 #야구 #baseball #잠실 #잠실새내 #신천 #종합운동장 #양석환 #차우찬
Loading...
 #시즌첫직관 #졌네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요인가요 #9회 #엘레발지존 #나의베스티 #유딩부터친구 #<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괜차나 #담에이기자 #할뚜이따 #유광잠바 #먼지쌓인유광잠바 ...
Media Removed
#시즌첫직관 #졌네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요인가요 #9회 #엘레발지존 #나의베스티 #유딩부터친구 #️ #괜차나 #담에이기자 #할뚜이따 #유광잠바 #먼지쌓인유광잠바 #입을수있을때입자 #lg트윈스 #서울의자존심 #사랑해요엘지 #3루블루석218 #엘지의이병규엘지의이병규안타안타안타안타이병규 #9번이병규 #시즌첫직관 #졌네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요인가요 #9회 #엘레발지존
#나의베스티 #유딩부터친구 #❤️ #괜차나 #담에이기자 #할뚜이따 #유광잠바 #먼지쌓인유광잠바 #입을수있을때입자
#lg트윈스 #서울의자존심 #사랑해요엘지
#3루블루석218 #엘지의이병규엘지의이병규안타안타안타안타이병규 #9번이병규
드뎌 #직관 #나는승요니깐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무적lg #엘지대스크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내가왔도다 #이겨주세요 #화이팅 #양석환 #박용택 #가르시아 ...
Media Removed
드뎌 #직관 #나는승요니깐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무적lg #엘지대스크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내가왔도다 #이겨주세요 #화이팅 #양석환 #박용택 #가르시아 #홈런 #안타 #넷이서 #잼잼 드뎌 #직관 #나는승요니깐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무적lg #엘지대스크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내가왔도다 #이겨주세요 #화이팅 #양석환 #박용택 #가르시아 #홈런 #안타 #넷이서 #잼잼
. 무적엘지 승리! 이 맛에 직관과 연간권을 못 끊음! 올해는 짜증과 스트레스가 아닌 감동과 희열만이 가득했으면<span class="emoji emoji1f44a"></span> . . #lgtwins #lg트윈스 #무적엘지 #잠실야구장
Media Removed
. 무적엘지 승리! 이 맛에 직관과 연간권을 못 끊음! 올해는 짜증과 스트레스가 아닌 감동과 희열만이 가득했으면 . . #lgtwins #lg트윈스 #무적엘지 #잠실야구장 .
무적엘지 승리!
이 맛에 직관과 연간권을 못 끊음!
올해는 짜증과 스트레스가 아닌
감동과 희열만이 가득했으면👊
.
.
#lgtwins #lg트윈스 #무적엘지 #잠실야구장
Loading...
시즌 1호 승리의 노래 올 시즌 첫 직관에 첫승 시작이 좋다 ㅋㅋㅋ #엘스타그램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야구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프로야구스타그램 #신한마이카프로야구 #승리의노래 #직관첫승 #잠실야구장 시즌 1호 승리의 노래
올 시즌 첫 직관에 첫승
시작이 좋다 ㅋㅋㅋ
#엘스타그램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야구 #야구스타그램 #프로야구
#프로야구스타그램 #신한마이카프로야구 #승리의노래 #직관첫승 #잠실야구장
 #첫줄 이분위기 그대로~ 직관승 가즈아~~~!!!! #LGTWINS #엘지트윈스 #무적LG #직관 #잠실야구장 #엘린이 #오늘도4회부터주무시는🤣 #엄마도이분위기즐기고파<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
Media Removed
#첫줄 이분위기 그대로~ 직관승 가즈아~~~!!!! #LGTWINS #엘지트윈스 #무적LG #직관 #잠실야구장 #엘린이 #오늘도4회부터주무시는🤣 #엄마도이분위기즐기고파 #즐거운일요일 #첫줄

이분위기 그대로~
직관승 가즈아~~~!!!!
#LGTWINS #엘지트윈스 #무적LG #직관 #잠실야구장 #엘린이
#오늘도4회부터주무시는🤣 #엄마도이분위기즐기고파😂 #즐거운일요일
 # . 올 정규시즌 첫직관을 작년처럼 고척에서 출발!! 시즌이 빠르게 개막해서 첨으로 생일에 야구장 와봤네요 ㅋ 와이프는 일이 늦게 끝나는 관계로 혼자 야구100%집중모드 #엘지트윈스 ...
Media Removed
# . 올 정규시즌 첫직관을 작년처럼 고척에서 출발!! 시즌이 빠르게 개막해서 첨으로 생일에 야구장 와봤네요 ㅋ 와이프는 일이 늦게 끝나는 관계로 혼자 야구100%집중모드 #엘지트윈스 #lgtwins #lg #고척돔 #올시즌 #첫직관 #야구장냄새 #생일 #꿈만같다 #혼관 #연승가잣 #인친 #소통 # .
올 정규시즌 첫직관을 작년처럼 고척에서 출발!!
시즌이 빠르게 개막해서 첨으로 생일에 야구장 와봤네요 ㅋ
와이프는 일이 늦게 끝나는 관계로 혼자 야구100%집중모드

#엘지트윈스 #lgtwins #lg
#고척돔 #올시즌 #첫직관
#야구장냄새 #생일 #꿈만같다 #혼관
#연승가잣 #인친 #소통
Loading...
 #무적엘지 간만에 직관 ㅋ 너무 잼있어 역시 <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미리 주문한 #솜리치킨 과 시원한 생맥 목아푸다 .. ㅜ #프로야구 #엘지트윈스 #LG #잠실야구장 #사랑한다엘지 #주말일상 #치맥
Media Removed
#무적엘지 간만에 직관 ㅋ 너무 잼있어 역시 미리 주문한 #솜리치킨 과 시원한 생맥 목아푸다 .. ㅜ #프로야구 #엘지트윈스 #LG #잠실야구장 #사랑한다엘지 #주말일상 #치맥 #무적엘지
간만에 직관 ㅋ
너무 잼있어 역시 👍

미리 주문한 #솜리치킨 과 시원한 생맥
목아푸다 .. ㅜ
#프로야구 #엘지트윈스 #LG #잠실야구장
#사랑한다엘지
#주말일상 #치맥
직관 승리요정~<span class="emoji emoji1f603"></span><span class="emoji emoji1f603"></span> 이대로 플옵까지!! #고척 #엘지트윈스 #LG #직관 #준플레이오프
Media Removed
직관 승리요정~ 이대로 플옵까지!! #고척 #엘지트윈스 #LG #직관 #준플레이오프 직관 승리요정~😃😃 이대로 플옵까지!! #고척 #엘지트윈스 #LG #직관 #준플레이오프
어쩌다 이 팀을 좋아하게 돼서 이렇게 고통받는걸까... #잠실야구장 #기아전 #직관 #승요끝 #무적엘지 #lg트윈스 #신발암야구 #잘좀하자 #<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엘스타그램 #엘팔
Media Removed
어쩌다 이 팀을 좋아하게 돼서 이렇게 고통받는걸까... #잠실야구장 #기아전 #직관 #승요끝 #무적엘지 #lg트윈스 #신발암야구 #잘좀하자 # #엘스타그램 #엘팔 어쩌다 이 팀을 좋아하게 돼서 이렇게 고통받는걸까... #잠실야구장 #기아전 #직관 #승요끝 #무적엘지 #lg트윈스 #신발암야구 #잘좀하자 #⚾ #엘스타그램 #엘팔
⠀ ⠀ ⠀ ⠀ ⠀ ⠀ ⠀ ⠀ ⠀ ⠀ 2018년 첫 직관인데 연장에 패요...<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지만 가르시아, 현수 홈런까지 봤으니 나름 만족...😬😬하지만 역시 이겼으면 좋았을걸 ㅋㅋㅋㅋㅋ ⠀ #야구 ...
Media Removed
⠀ ⠀ ⠀ ⠀ ⠀ ⠀ ⠀ ⠀ ⠀ ⠀ 2018년 첫 직관인데 연장에 패요...지만 가르시아, 현수 홈런까지 봤으니 나름 만족...😬😬하지만 역시 이겼으면 좋았을걸 ㅋㅋㅋㅋㅋ ⠀ #야구 #Baseball #엘지트윈스 #LGTwins #더블에이치_LG LG vs. 두산 ⠀ ⠀ ⠀ ⠀ ⠀ ⠀ ⠀ ⠀ ⠀ ⠀
2018년 첫 직관인데 연장에 패요...😭😭지만
가르시아, 현수 홈런까지 봤으니 나름 만족...😬😬하지만
역시 이겼으면 좋았을걸 ㅋㅋㅋㅋㅋ

#야구 #Baseball #엘지트윈스 #LGTwins #더블에이치_LG
LG vs. 두산
 #시즌첫직관 #졌네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요인가요 #9회 #엘레발지존 #나의베스티 #유딩부터친구 #<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괜차나 #담에이기자 #할뚜이따 #lg트윈스 #서울의자존심 ...
Media Removed
#시즌첫직관 #졌네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요인가요 #9회 #엘레발지존 #나의베스티 #유딩부터친구 #️ #괜차나 #담에이기자 #할뚜이따 #lg트윈스 #서울의자존심 #사랑해요엘지 #시즌첫직관 #졌네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요인가요 #9회 #엘레발지존
#나의베스티 #유딩부터친구 #❤️ #괜차나 #담에이기자 #할뚜이따
#lg트윈스 #서울의자존심 #사랑해요엘지
오늘 바람불고 비오고 #난리난리 타자들 방망이 안터져서 또 #난리난리 . . . #강풍 #비뚝뚝 #뚁땽해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twins #수고했어요선수들 #패요 ...
Media Removed
오늘 바람불고 비오고 #난리난리 타자들 방망이 안터져서 또 #난리난리 . . . #강풍 #비뚝뚝 #뚁땽해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twins #수고했어요선수들 #패요 #4월10일 #잊지못할추억 #노래방온듯 #목청높여 #사랑해요LG #직관패 # 오늘 바람불고 비오고 #난리난리
타자들 방망이 안터져서 또 #난리난리
.
.
.
#강풍 #비뚝뚝 #뚁땽해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twins #수고했어요선수들 #패요 #4월10일 #잊지못할추억 #노래방온듯 #목청높여 #사랑해요LG #직관패 #⚾
난승요지롱~🤓<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홈런도마니봤지롱~ #크하하 내가좋아하는아리아도불렀다<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어벤져스 #보러가자 #lgtwins #엘지트윈스 #무적lg #김대현 #유강남 #선수님들 #멋지심 #0411 #잠실야구장 #야구 #직관 #꿀잼 #승요 #좋아요 #꾸기엉아 #얼른오세요 #mvp해야지여어 #어제비바람불던곳맞나 #떨어져있는광고판보고알았다 #헿
Media Removed
난승요지롱~🤓️ 홈런도마니봤지롱~ #크하하 내가좋아하는아리아도불렀다 #어벤져스 #보러가자 #lgtwins #엘지트윈스 #무적lg #김대현 #유강남 #선수님들 #멋지심 #0411 #잠실야구장 #야구 #직관 #꿀잼 #승요 #좋아요 #꾸기엉아 #얼른오세요 #mvp해야지여어 #어제비바람불던곳맞나 #떨어져있는광고판보고알았다 #헿 난승요지롱~🤓❤️ 홈런도마니봤지롱~ #크하하
내가좋아하는아리아도불렀다😭😭👍 #어벤져스 #보러가자
#lgtwins #엘지트윈스 #무적lg #김대현 #유강남 #선수님들 #멋지심
#0411 #잠실야구장 #야구 #직관 #꿀잼 #승요 #좋아요
#꾸기엉아 #얼른오세요 #mvp해야지여어
#어제비바람불던곳맞나 #떨어져있는광고판보고알았다 #헿
LG VS 넥센 프로야구 직관 무적엘지! #일상 #소통 #공유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instalike #instadaily #데일리그램 #고척 #프로야구 #lg트윈스 #커플룩 #유광잠바 #followforfollow #f4f<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f4followback #instagoodmyphoto #커플스타그램<span class="emoji emoji1f491"></span>
Media Removed
LG VS 넥센 프로야구 직관 무적엘지! #일상 #소통 #공유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instalike #instadaily #데일리그램 #고척 #프로야구 #lg트윈스 #커플룩 #유광잠바 #followforfollow #f4f️ #f4followback #instagoodmyphoto #커플스타그램 LG VS 넥센 프로야구 직관
무적엘지!
#일상 #소통 #공유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instalike #instadaily #데일리그램 #고척 #프로야구 #lg트윈스 #커플룩 #유광잠바 #followforfollow #f4f❤️ #f4followback #instagoodmyphoto #커플스타그램💑
#첫줄 #직관 #4연승 #승요 #엘지트윈스 #잠실야구장 #무적LG #V3 #가즈아 #박용택 #오지환 #소사 #채은성 #엄지척 #불타는토요일 #소주각 #첫줄
#직관 #4연승 #승요
#엘지트윈스 #잠실야구장 #무적LG #V3
#가즈아 #박용택 #오지환 #소사 #채은성 #엄지척
#불타는토요일 #소주각
가르시아~가르시아~예~ 우리도 드디어 4번타자가..<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daily #직관 #엘지트윈스 #lg #lgtwins #야구 #야구장 #잠실종합운동장 #<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Media Removed
가르시아~가르시아~예~ 우리도 드디어 4번타자가.. #daily #직관 #엘지트윈스 #lg #lgtwins #야구 #야구장 #잠실종합운동장 #가르시아~가르시아~예~
우리도 드디어 4번타자가..😂
#daily #직관 #엘지트윈스 #lg #lgtwins #야구 #야구장 #잠실종합운동장 #⚾️
 #이병규 #적토마 #No9 #엘지트윈스 #lg #lg트윈스 #은퇴식 #영구결번 #태어나서제일잘한일 #레전드 #프로야구 #직관 #직관승 낮술 마시다가 오늘이 진짜 마지막이라 생각되서 ...
Media Removed
#이병규 #적토마 #No9 #엘지트윈스 #lg #lg트윈스 #은퇴식 #영구결번 #태어나서제일잘한일 #레전드 #프로야구 #직관 #직관승 낮술 마시다가 오늘이 진짜 마지막이라 생각되서 어렵게 표구해서 갔는데 오길 잘했다!! 표 양도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이병규 #적토마 #No9 #엘지트윈스 #lg #lg트윈스 #은퇴식 #영구결번 #태어나서제일잘한일 #레전드 #프로야구 #직관 #직관승
낮술 마시다가 오늘이 진짜 마지막이라 생각되서 어렵게 표구해서 갔는데 오길 잘했다!!
표 양도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첫줄안녕<span class="emoji emoji1f44b"></span> 올시즌 첫직관이 #사직구장 #LG트윈스 오늘도 이기자<span class="emoji emoji1f4aa"></span> . . #엘팔 #엘지트윈스LGtwins #무적엘지 #부산 #사직구장 #자우니
Media Removed
#첫줄안녕 올시즌 첫직관이 #사직구장 #LG트윈스 오늘도 이기자 . . #엘팔 #엘지트윈스LGtwins #무적엘지 #부산 #사직구장 #자우니 #첫줄안녕👋
올시즌 첫직관이 #사직구장
#LG트윈스 오늘도 이기자💪
.
.
#엘팔 #엘지트윈스LGtwins
#무적엘지 #부산 #사직구장 #자우니
 #3월31일 . 남편한테 #꽃선물 받는날:) #<span class="emoji emoji1f490"></span> . 오빠가 매년 야구보러가쟈 말만하다 4년만에 드뎌 #야구장 데꾸감:) . #저질체력 아주미 7회까지 보다 넘나 힘들어 집으로 ...
Media Removed
#3월31일 . 남편한테 #꽃선물 받는날:) # . 오빠가 매년 야구보러가쟈 말만하다 4년만에 드뎌 #야구장 데꾸감:) . #저질체력 아주미 7회까지 보다 넘나 힘들어 집으로 오면서 남은경기는 핸폰으로 보깅:) . #무적엘지 이겨서 기부니가 좋구낭:) . . #20180331 #주말 #일상 #데이트 #꽃다발 #야구장데이트 #LG트윈스 #엘지트윈스 #무적LG #홈런 #잠실야구장 #홈구장 #개막전 #직관 #승리 # #3월31일
.
남편한테 #꽃선물 받는날:) #💐
.
오빠가 매년 야구보러가쟈 말만하다 4년만에 드뎌 #야구장 데꾸감:)
.
#저질체력 아주미 7회까지 보다 넘나 힘들어 집으로 오면서 남은경기는 핸폰으로 보깅:)
.
#무적엘지 이겨서 기부니가 좋구낭:)
.
.
#20180331 #주말 #일상 #데이트 #꽃다발 #야구장데이트 #LG트윈스 #엘지트윈스 #무적LG #홈런 #잠실야구장 #홈구장 #개막전 #직관 #승리 #⚾️
야구시즌~~~시땅<span class="emoji emoji26be"></span><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 . . . . #쉬는날 #잠실구장 #야구장 #lg트윈스 #홈개막전 #아싸라비야 #무적엘지 #승리를위해 #신난다<span class="emoji emoji1f3b6"></span> #4연승 #첫직관 나는야 #승요 ...
Media Removed
야구시즌~~~시땅 . . . . . #쉬는날 #잠실구장 #야구장 #lg트윈스 #홈개막전 #아싸라비야 #무적엘지 #승리를위해 #신난다 #4연승 #첫직관 나는야 #승요 ㅋㅋㅋㅋ #일상 #데일리 #소통 #스포츠 #야구 #f4f #l4l #선팔하면맞팔 #개잼 야구시즌~~~시땅⚾⚾
.
.
.
.
.
#쉬는날 #잠실구장 #야구장 #lg트윈스 #홈개막전 #아싸라비야 #무적엘지 #승리를위해 #신난다🎶 #4연승 #첫직관
나는야 #승요 ㅋㅋㅋㅋ #일상 #데일리 #소통 #스포츠 #야구 #f4f #l4l #선팔하면맞팔 #개잼
 #170404 #잠실야구장 #3루 #220블럭 #원정응원 #2018년 #시즌 #LG트윈스 #세컨팀 #엘쥐 #첫직관 #졌다 #변비야구 #추움 #KBO #프로야구 #베이스볼 #야구 ...
Media Removed
#170404 #잠실야구장 #3루 #220블럭 #원정응원 #2018년 #시즌 #LG트윈스 #세컨팀 #엘쥐 #첫직관 #졌다 #변비야구 #추움 #KBO #프로야구 #베이스볼 #야구 #야구장 #야구매니아 #화이팅 #LGTWINS #서울쌍둥이 #MBC청룡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야구스타그램 # #170404 #잠실야구장 #3루 #220블럭 #원정응원 #2018년 #시즌 #LG트윈스 #세컨팀 #엘쥐 #첫직관 #졌다 #변비야구 #추움 #KBO #프로야구 #베이스볼 #야구 #야구장 #야구매니아 #화이팅 #LGTWINS #서울쌍둥이 #MBC청룡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야구스타그램 #⚾️
아’<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오늘은 진짜... #엘지야구, #SK농구 둘다 짜릿한 #역전 끝내기로 이겼다... 오래간만에 #심장이 #짜릿짜릿 . #엘지트윈스 #야구 #엘팬 #직관 #무적엘지 #lgtwins<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무적LG #SK나이츠 #농구 #SK팬 #승요 #SK나이츠농구단 #잠실
Media Removed
아’ 오늘은 진짜... #엘지야구, #SK농구 둘다 짜릿한 #역전 끝내기로 이겼다... 오래간만에 #심장이 #짜릿짜릿 . #엘지트윈스 #야구 #엘팬 #직관 #무적엘지 #lgtwins️ #무적LG #SK나이츠 #농구 #SK팬 #승요 #SK나이츠농구단 #잠실 아’😭😭 오늘은 진짜...
#엘지야구, #SK농구 둘다
짜릿한 #역전 끝내기로 이겼다...
오래간만에 #심장이 #짜릿짜릿
.
#엘지트윈스 #야구 #엘팬 #직관
#무적엘지 #lgtwins⚾️ #무적LG
#SK나이츠 #농구 #SK팬 #승요
#SK나이츠농구단 #잠실
 #LG트윈스 #엘지트윈스 #무적엘지 #잠실구장 #LGvsSK #시즌첫직관 #직요<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승요<span class="emoji emoji270c"></span> #직관승리요정 #ㅇㅈㄹ #순대곱창 #톡쏘는알밤동동 #톡쏘는고구마동동 이제서야 ...
Media Removed
#LG트윈스 #엘지트윈스 #무적엘지 #잠실구장 #LGvsSK #시즌첫직관 #직요 #승요 #직관승리요정 #ㅇㅈㄹ #순대곱창 #톡쏘는알밤동동 #톡쏘는고구마동동 이제서야 직관ㅠㅠ시즌 첫직관 승리해서 기부니가 됴티만 나의사랑 용의찡이 안나와서 나는 너무 슬포 라기엔 너무 막걸리에 순대곱창 작살냄^^^차마 애피타이저로 먹은 닭은 못올림...^^^^^* 김현수선수가 엘지에서 뛰는 모습을 첫직관@[email protected]싱기방기 그래도 나는 #김용의 선수가 뛰는 모습을 더 자주 보고시포라ㅠ.ㅠ #LG트윈스 #엘지트윈스 #무적엘지 #잠실구장 #LGvsSK #시즌첫직관 #직요💕 #승요✌ #직관승리요정 #ㅇㅈㄹ #순대곱창 #톡쏘는알밤동동 #톡쏘는고구마동동

이제서야 직관ㅠㅠ시즌 첫직관 승리해서 기부니가 됴티만 나의사랑 용의찡이 안나와서 나는 너무 슬포😢
라기엔 너무 막걸리에 순대곱창 작살냄^^^차마 애피타이저로 먹은 닭은 못올림...^^^^^* 김현수선수가 엘지에서 뛰는 모습을 첫직관@[email protected]싱기방기
그래도 나는 #김용의 선수가 뛰는 모습을 더 자주 보고시포라ㅠ.ㅠ
친구랑 삘 받아서 #잠실야구장 #엘두전 오늘 이기고 5위부터 다지는 걸로. #LG트윈스 #서울의엘지 #무적엘지 #승리의lg #엘지트윈스 #야구스타그램 #무적엘지 #lgtwins ...
Media Removed
친구랑 삘 받아서 #잠실야구장 #엘두전 오늘 이기고 5위부터 다지는 걸로. #LG트윈스 #서울의엘지 #무적엘지 #승리의lg #엘지트윈스 #야구스타그램 #무적엘지 #lgtwins #야구 #직관 #잠실 #승리요정 친구랑 삘 받아서 #잠실야구장 #엘두전
오늘 이기고 5위부터 다지는 걸로.
#LG트윈스 #서울의엘지 #무적엘지
#승리의lg #엘지트윈스 #야구스타그램 #무적엘지 #lgtwins #야구 #직관 #잠실 #승리요정
패요, 너무 추워 ㄷㄷㄷ 수건 감사합니다 <span class="emoji emoji1f49b"></span> . #LGtwins #LG트윈스 #selfie #selca #kbo #baseball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
Media Removed
패요, 너무 추워 ㄷㄷㄷ 수건 감사합니다 . #LGtwins #LG트윈스 #selfie #selca #kbo #baseball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셀스타그램 #셀카 #부산 #부산여행 #사직 #사직야구장 #롯데자이언츠 #직관 #무적엘지 #엘꼴라시코 #원정 #패요, 너무 추워 ㄷㄷㄷ
수건 감사합니다 💛
.

#LGtwins #LG트윈스 #selfie #selca #kbo #baseball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셀스타그램 #셀카 #부산 #부산여행 #사직 #사직야구장 #롯데자이언츠 #직관 #무적엘지 #엘꼴라시코 #원정 #⚾️
#원정 승리 빅핵꿀잼 #승리의노래 부산원정 1박2일, 그것은 #행복 이었다 . #LGtwins #LG트윈스 #kbo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부산 #부산여행 #사직 #사직야구장 #직관 #무적엘지 #엘꼴라시코 #승요 # #원정 승리 빅핵꿀잼 😁😁😁 #승리의노래
부산원정 1박2일, 그것은 #행복 이었다
.

#LGtwins #LG트윈스 #kbo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부산 #부산여행 #사직 #사직야구장 #직관 #무적엘지 #엘꼴라시코 #승요 #⚾️
LG 의 심장 ️ #박용택 홈런택 5할 맞췄다 . #LGtwins #LG트윈스 #kbo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잠실야구장 #직관 #승요 #무적엘지 4연승 #LG 의 심장 ❤️ #박용택 홈런택
5할 맞췄다
.

#LGtwins #LG트윈스 #kbo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잠실야구장 #직관 #승요 #무적엘지 4연승 #⚾️
180412 으악!!! 익훈아 <span class="emoji emoji2665"></span>️<span class="emoji emoji2665"></span>️<span class="emoji emoji2665"></span>️ 어제 9초에 집에간 사람 바보 ㅋㅋㅋ #끝내기안타 . #LGtwins #LG트윈스 #kbo #baseball #엘지트윈스 ...
Media Removed
180412 으악!!! 익훈아 ️ 어제 9초에 집에간 사람 바보 ㅋㅋㅋ #끝내기안타 . #LGtwins #LG트윈스 #kbo #baseball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야구스타그램 #커스텀마킹 #야구장 #잠실야구장 #직관 #승요 #무적엘지 #️ #안익훈 180412 으악!!! 익훈아 ♥️♥️♥️
어제 9초에 집에간 사람 바보 ㅋㅋㅋ
#끝내기안타
.

#LGtwins #LG트윈스 #kbo #baseball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엘팔 #야구 #야구스타그램 #커스텀마킹 #야구장 #잠실야구장 #직관 #승요 #무적엘지 #❤️ #안익훈
 #LGTwins #스윕 + 5연승 샤샤샷 . #LG트윈스 #kbo #selfie #selca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
Media Removed
#LGTwins #스윕 + 5연승 샤샤샷 . #LG트윈스 #kbo #selfie #selca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직관 #승요 #잠실야구장 #무적엘지 # #LGTwins #스윕 + 5연승 샤샤샷
.

#LG트윈스 #kbo #selfie #selca #엘지트윈스 #엘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야구 #야구스타그램 #야구장 #직관 #승요 #잠실야구장 #무적엘지 #⚾️
두산팬이랑 엘두전 와서 내기 져서 맥주 뜯기기 #lg트윈스 #무적엘지 #승요 #직관9연승 #두산전은이겨야제맛 #서울의자존심 #엘두전 #4대1 #이기자엘지야<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엘팔 #뿌링클
Media Removed
두산팬이랑 엘두전 와서 내기 져서 맥주 뜯기기 #lg트윈스 #무적엘지 #승요 #직관9연승 #두산전은이겨야제맛 #서울의자존심 #엘두전 #4대1 #이기자엘지야️ #엘팔 #뿌링클 두산팬이랑 엘두전 와서 내기 져서 맥주 뜯기기

#lg트윈스 #무적엘지 #승요 #직관9연승 #두산전은이겨야제맛 #서울의자존심 #엘두전 #4대1 #이기자엘지야⚾️ #엘팔 #뿌링클
2018 개막전. 승리~~가즈아~~~ #LG트윈스 #우리의럭키스타 #개막전 _@gyyoo1501 #승요 #윤성빈 #시구 #스켈레톤 #무적엘지 #인증 #화이팅 #월슨 ...
Media Removed
2018 개막전. 승리~~가즈아~~~ #LG트윈스 #우리의럭키스타 #개막전 [email protected] #승요 #윤성빈 #시구 #스켈레톤 #무적엘지 #인증 #화이팅 #월슨 #첫승 #직관 #잠실야구장 #야맥 #치맥 #승리의노래 #인친 #엘친 #선팔 #맞팔 #팔로워 2018 개막전. 승리~~가즈아~~~
#LG트윈스 #우리의럭키스타
#개막전 [email protected] #승요
#윤성빈 #시구 #스켈레톤
#무적엘지 #인증 #화이팅 #월슨
#첫승 #직관 #잠실야구장 #야맥
#치맥 #승리의노래 #인친 #엘친
#선팔 #맞팔 #팔로워
개막전!! 목나가는줄 ~~ 이겼으면좋았을걸 한두번도아닌데멀 ㅋ 즐기자~~~~~~~ #LG트윈스 #우리의럭키스타 #치어리더 #응원단장 #선수들 #홧팅 #개막전 ...
Media Removed
개막전!! 목나가는줄 ~~ 이겼으면좋았을걸 한두번도아닌데멀 ㅋ 즐기자~~~~~~~ #LG트윈스 #우리의럭키스타 #치어리더 #응원단장 #선수들 #홧팅 #개막전 #승요 대신 #패요 #윤성빈 #시구 #스켈레톤 #무적엘지 #인증 #화이팅 #직관 #잠실야구장 #야맥 #치맥 #승리의노래 #인친 #엘친 #선팔 #맞팔 #팔로워 개막전!!
목나가는줄 ~~
이겼으면좋았을걸
한두번도아닌데멀 ㅋ
즐기자~~~~~~~
#LG트윈스 #우리의럭키스타 #치어리더
#응원단장 #선수들 #홧팅
#개막전 #승요 대신 #패요
#윤성빈 #시구 #스켈레톤
#무적엘지 #인증 #화이팅
#직관 #잠실야구장 #야맥
#치맥 #승리의노래 #인친 #엘친
#선팔 #맞팔 #팔로워
올시즌 승요가 되고싶다 #LG트윈스 #무적엘지 #2018시즌 #첫직관 #승요
Media Removed
올시즌 승요가 되고싶다 #LG트윈스 #무적엘지 #2018시즌 #첫직관 #승요 올시즌 승요가 되고싶다
#LG트윈스 #무적엘지 #2018시즌 #첫직관 #승요
- 오랜만에 직관<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오늘 분위기 좋다! 6연승 가즈아!!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잠실직관 #엘스타그램
Media Removed
- 오랜만에 직관️ 오늘 분위기 좋다! 6연승 가즈아!!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잠실직관 #엘스타그램 -
오랜만에 직관⚾️ 오늘 분위기 좋다! 6연승 가즈아!!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잠실직관 #엘스타그램
왜 갑자기 야구장을 가려고 했을까... 왜 하필 취소표 2장이 내 눈 앞에 나타나... 비싼 자리 앉아서 줘터지는 꼴 보고 왔네... 야구장 가자고 졸라서 미안해 여보... . #2018첫직관 ...
Media Removed
왜 갑자기 야구장을 가려고 했을까... 왜 하필 취소표 2장이 내 눈 앞에 나타나... 비싼 자리 앉아서 줘터지는 꼴 보고 왔네... 야구장 가자고 졸라서 미안해 여보... . #2018첫직관 #패요 빌어먹을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서울엘지트윈스 #인천SK행복드림구장 #야구장 왜 갑자기 야구장을 가려고 했을까...
왜 하필 취소표 2장이 내 눈 앞에 나타나...
비싼 자리 앉아서 줘터지는 꼴 보고 왔네...
야구장 가자고 졸라서 미안해 여보...
.
#2018첫직관 #패요
빌어먹을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서울엘지트윈스
#인천SK행복드림구장 #야구장
<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 겁고 힘들었지만, 재밌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있었다. 비록 경기는 졌지만, 그래도 좋았다. 언젠간 이길 수 있겠지. 기대를 할 수 있으니..! - #엘지트윈스 #lgtwins ...
Media Removed
️ - 겁고 힘들었지만, 재밌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있었다. 비록 경기는 졌지만, 그래도 좋았다. 언젠간 이길 수 있겠지. 기대를 할 수 있으니..! -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엘두전 #마지막주말경기 #더워죽는줄 #선수들대단하다 #직관_인증샷_이벤트 #여름사냥 #여름이아니라나를사냥 #금토일 삼일다감🤪 ⚾️ -
겁고 힘들었지만, 재밌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있었다.
비록 경기는 졌지만, 그래도 좋았다.
언젠간 이길 수 있겠지.
기대를 할 수 있으니..! -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엘두전 #마지막주말경기
#더워죽는줄
#선수들대단하다👍
#직관_인증샷_이벤트
#여름사냥
#여름이아니라나를사냥
#금토일 삼일다감🤪
. 아름다운 뒷모습..그리고 야구보단 동아마라톤 하하 스토니스컹크의 공연관람ㅋㅋㅋ 그래도 정말 오랜만에 직관에 기분업되서 맥주 한잔에 취할뻔...;; 다음번엔 응원석쪽으로 ...
Media Removed
. 아름다운 뒷모습..그리고 야구보단 동아마라톤 하하 스토니스컹크의 공연관람ㅋㅋㅋ 그래도 정말 오랜만에 직관에 기분업되서 맥주 한잔에 취할뻔...;; 다음번엔 응원석쪽으로 잡아서 즐기자구요~~ . . . #2018 #프로야구 #시범경기 #엘두전 #직관 #승요 #야알못 #홍삼 #엘빠 #김댕 #엘지 #트윈스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무적엘지 #무적lg #재밌어 #짜릿해 #상쾌해 #사랑한다엘지 #엘팔 #환영 #야구팬 #소통 #일상 #공유 #가즈아 #공감 .
아름다운 뒷모습..그리고 야구보단 동아마라톤 하하 스토니스컹크의 공연관람ㅋㅋㅋ
그래도 정말 오랜만에 직관에 기분업되서 맥주 한잔에 취할뻔...;;
다음번엔 응원석쪽으로 잡아서 즐기자구요~~ .
.
.
#2018 #프로야구 #시범경기 #엘두전
#직관 #승요 #야알못 #홍삼 #엘빠 #김댕
#엘지 #트윈스 #엘지트윈스 #lg트윈스 #lgtwins #무적엘지 #무적lg
#재밌어 #짜릿해 #상쾌해 #사랑한다엘지
#엘팔 #환영 #야구팬 #소통 #일상 #공유 #가즈아 #공감
- - -경기 결과는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경기해준 LG!<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 -우리부부 빼고는 다 기아팬...다구리 당함...<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 - #야구 좋아하는 동생을 위한 형님의 스카이박스선물<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 - #lgtwins #엘지트윈스 #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박용택 #일상 #원정 #직관 #srt #천하무적엘지 ...
Media Removed
- - -경기 결과는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경기해준 LG!🏻 - -우리부부 빼고는 다 기아팬...다구리 당함... - - #야구 좋아하는 동생을 위한 형님의 스카이박스선물🏻 - - #lgtwins #엘지트윈스 #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박용택 #일상 #원정 #직관 #srt #천하무적엘지 ️ - -
-
-경기 결과는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경기해준 LG!👍🏻
-
-우리부부 빼고는 다 기아팬...다구리 당함...😭
-
- #야구 좋아하는 동생을 위한 형님의 스카이박스선물👍🏻
-
- #lgtwins #엘지트윈스 #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박용택 #일상 #원정 #직관 #srt #천하무적엘지 ⚾️⚾️
-
올해 첫 직관️ 나는 행복합니당🤔🤔🤔 . . #한화이글스 #한화 #2위 #직관 #이겼다 #잠실야구장 #lg트윈스 #승요 #나는행복합니다 #스포츠 #daily #야구 #신남 #럽스타그램 #사랑해요엘지 #ㅋㅋㅋ #가자마시러 # 올해 첫 직관⚾️⚾️
나는 행복합니당🤔🤔🤔
.
.
#한화이글스 #한화 #2위 #직관 #이겼다 #잠실야구장 #lg트윈스 #승요 #나는행복합니다 #스포츠 #daily #야구 #신남 #럽스타그램 #사랑해요엘지 #ㅋㅋㅋ #가자마시러 #🍺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잠실야구장 #kt전 #윌슨 #김현수 #직관 #210블록 #승요
Media Removed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잠실야구장 #kt전 #윌슨 #김현수 #직관 #210블록 #승요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잠실야구장 #kt전 #윌슨 #김현수 #직관 #210블록 #승요
 #잠실야구장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최강삼성 #엘지트윈스 #직관 #1루 #차우찬 난.왜.Go!Twins를.들고있는것인가.. ㅇㅏ, 삼성이 3루지 ? 하고 1루표 ...
Media Removed
#잠실야구장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최강삼성 #엘지트윈스 #직관 #1루 #차우찬 난.왜.Go!Twins를.들고있는것인가.. ㅇㅏ, 삼성이 3루지 ? 하고 1루표 예매한 나는 바보다진짜......... # 처음으로 삼성 아닌 다른 팀에 간건데 첨에 난누구, 여긴어디.....이느낌;;;; LG팬들 사이에서 쭈글이처럼 혼자 홈런치고 안타칠 때 마다 너무 기뻐서 소리지르고싶은데 꾹꾹 참느라 어찌나 힘들던지 입가에 번지는 미소만은ㅋㅋㅋㅋ참을수없엌ㅋㅋㅋ 다신 실수따위 하지 않으리 - #잠실야구장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최강삼성 #엘지트윈스 #직관 #1루 #차우찬

난.왜.Go!Twins를.들고있는것인가..
ㅇㅏ, 삼성이 3루지 ? 하고
1루표 예매한 나는 바보다진짜......... #

처음으로 삼성 아닌 다른 팀에 간건데
첨에 난누구, 여긴어디.....👈이느낌;;;;
LG팬들 사이에서 쭈글이처럼 혼자
홈런치고 안타칠 때 마다
너무 기뻐서 소리지르고싶은데 꾹꾹 참느라 어찌나 힘들던지
입가에 번지는 미소만은ㅋㅋㅋㅋ참을수없엌ㅋㅋㅋ😘
다신 실수따위 하지 않으리 -
180413_ 얼마만에 직관인지<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목이터저라 응원중<span class="emoji emoji26be"></span> 무! 적! L! G! 3연승 가즈아! . . . #감기따위 #야구장에서 #날려버려 #잠실야구장 #감격스런 #직관 #lg트윈스 ...
Media Removed
180413_ 얼마만에 직관인지 목이터저라 응원중 무! 적! L! G! 3연승 가즈아! . . . #감기따위 #야구장에서 #날려버려 #잠실야구장 #감격스런 #직관 #lg트윈스 #엘지트윈스 #무적엘지 #lg가승리할잠실야구장 #야구조하 #일상 #데일리 180413_ 얼마만에 직관인지😍
목이터저라 응원중⚾ 무! 적! L! G! 3연승 가즈아!
.
.
.
#감기따위 #야구장에서 #날려버려 #잠실야구장
#감격스런 #직관 #lg트윈스 #엘지트윈스 #무적엘지 #lg가승리할잠실야구장 #야구조하 #일상 #데일리
스위이이이입!!!!!!!!! 직관4연승!!!!!!!!!!!!! 첫 스윕이라고 쫄깃하게!!!!! 무적엘지 5연승!!!!!!! . . . .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
Media Removed
스위이이이입!!!!!!!!! 직관4연승!!!!!!!!!!!!! 첫 스윕이라고 쫄깃하게!!!!! 무적엘지 5연승!!!!!!! . . . .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스윕 #오마이갓 #직관 #4연승 #외야 #승요 #김현수 #임찬규 #야구 #baseball #잠실 #신천 #잠실새내 #종합운동장 #민족의아리아 #승리의노래 #가수영씨 스위이이이입!!!!!!!!!
직관4연승!!!!!!!!!!!!!
첫 스윕이라고 쫄깃하게!!!!!
무적엘지 5연승!!!!!!!
.
.
.
.
#무적엘지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스윕 #오마이갓 #직관 #4연승 #외야 #승요 #김현수 #임찬규 #야구 #baseball #잠실 #신천 #잠실새내 #종합운동장 #민족의아리아 #승리의노래 #가수영씨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종합운동장 #직관 #잠실 #엘지팬 #무적엘지 #무적엘지트윈스 #엘지트윈스 #lgtwins #lg트윈스 #종합운동장 #직관 #잠실 #엘지팬 #무적엘지 #무적엘지트윈스
올 해 #첫직관 올 시즌 #첫승 #첫원정 #김현수 #KBO #첫홈런 <span class="emoji emoji1f389"></span> 나는야 #승요 #승리의요정 🤟🏻 첫 승리라니<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고척스카이돔 뭔가 근데 아직 뭔가 쌔 냄새 남 어질어질<span class="emoji emoji1f630"></span> 집에가면 ...
Media Removed
올 해 #첫직관 올 시즌 #첫승 #첫원정 #김현수 #KBO #첫홈런 나는야 #승요 #승리의요정 🤟🏻 첫 승리라니 #고척스카이돔 뭔가 근데 아직 뭔가 쌔 냄새 남 어질어질 집에가면 피곤해서 꿀잠잘듯 그래도 오랜만에 승리해서 #행복 #채은성 3점홈런 호수비 🏻 #LGtwins #무적엘지 #lg트윈스 #엘지트윈스 #엘지가승리한고척스카이돔 #임찬규 #승리 #야구 #야구팬 #엘지팬 올 해 #첫직관 올 시즌 #첫승 #첫원정
#김현수 #KBO #첫홈런 🎉
나는야 #승요 #승리의요정 🤟🏻 첫 승리라니💕
#고척스카이돔 뭔가 근데 아직 뭔가 쌔 냄새 남 어질어질😰
집에가면 피곤해서 꿀잠잘듯
그래도 오랜만에 승리해서 #행복
#채은성 3점홈런 호수비 👍🏻
#LGtwins #무적엘지 #lg트윈스
#엘지트윈스 #엘지가승리한고척스카이돔
#임찬규 #승리 #야구 #야구팬 #엘지팬 ⚾️
ㆍ 아이 담임쌤이 주신 선물! ㆍ 쌤꺼 사시면서 평소 야구 좋아하는거 아시고, 특별히 울 아이만 사주셨다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어제는 반 아이들 몇명과 엘두전 직관까지 해주시공...^^ 정작 ...
Media Removed
ㆍ 아이 담임쌤이 주신 선물! ㆍ 쌤꺼 사시면서 평소 야구 좋아하는거 아시고, 특별히 울 아이만 사주셨다는... 어제는 반 아이들 몇명과 엘두전 직관까지 해주시공...^^ 정작 담임쌤은 넥센팬이시라는데...ㅋㅋ ㆍ 쌤말씀 잘 듣고, 공부 열씸히해라~ ㆍ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ㆍ ㆍ ㆍ #유쾌한연결고리 #유니세프팔찌 ㆍ #LGTwins #LG트윈스 #엘지트윈스 #서울의자존심 #무적엘지 #엘지팬 #엘팬 #엘팔 #엘지화이팅 #엘부심 #엘스타그램 #엘지는사랑입니다 #20180404
아이 담임쌤이 주신 선물!

쌤꺼 사시면서 평소 야구 좋아하는거 아시고,
특별히 울 아이만 사주셨다는...😍
어제는 반 아이들 몇명과
엘두전 직관까지 해주시공...^^
정작 담임쌤은 넥센팬이시라는데...ㅋㅋ

쌤말씀 잘 듣고, 공부 열씸히해라~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유쾌한연결고리 #유니세프팔찌

#LGTwins #LG트윈스 #엘지트윈스 #서울의자존심 #무적엘지 #엘지팬 #엘팬 #엘팔 #엘지화이팅 #엘부심 #엘스타그램 #엘지는사랑입니다 #20180404
 #첫줄 직관 3승<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대현이 넘나 잘하는것! 역시 투수전은 좋으다<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 내일도 이기자<span class="emoji emoji1f64f"></span> #0411 #잠실야구장 #LG트윈스 #엘지가승리한잠실야구장
Media Removed
#첫줄 직관 3승 대현이 넘나 잘하는것! 역시 투수전은 좋으다 내일도 이기자 #0411 #잠실야구장 #LG트윈스 #엘지가승리한잠실야구장 #첫줄

직관 3승❤ 대현이 넘나 잘하는것!
역시 투수전은 좋으다👏👏👏
내일도 이기자🙏

#0411 #잠실야구장 #LG트윈스 #엘지가승리한잠실야구장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