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홍진 홍진경 사진 믹스견

Loading...


Unique profiles
2
Most used tags
Total likes
0
Top locations
Sita
Average media age
520.9 days
to ratio
<묘미猫美발굴단!> 케어와 오보이!가 함께 하는 유기 고양이 화보 프로젝트 <묘미발굴단>은 고양이와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동물권단체 케어와 <OhBoy!>가 ...
Media Removed
<묘미猫美발굴단!> 케어와 오보이!가 함께 하는 유기 고양이 화보 프로젝트 <묘미발굴단>은 고양이와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동물권단체 케어와 가 협력하는 화보 프로젝트입니다. 케어의 2017년 활동 평가자료에 따르면 고양이 동물학대 제보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며, 향후 개의 수치를 넘어설지도 모른다는 전망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거리에 유기된 고양이들은 느닷없이 차가운 도시의 방랑자로 내몰립니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고양이들을 돕기 위한 움직임에는 더 큰 역량과 힘이 필요합니다. 케어 입양센터에서 ... <묘미猫美발굴단!> 케어와 오보이!가 함께 하는 유기 고양이 화보 프로젝트 <묘미발굴단>은 고양이와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동물권단체 케어와 <OhBoy!>가 협력하는 화보 프로젝트입니다. 케어의 2017년 활동 평가자료에 따르면 고양이 동물학대 제보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며, 향후 개의 수치를 넘어설지도 모른다는 전망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거리에 유기된 고양이들은 느닷없이 차가운 도시의 방랑자로 내몰립니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고양이들을 돕기 위한 움직임에는 더 큰 역량과 힘이 필요합니다. 케어 입양센터에서 돌봄을 받는 유기묘/구조묘들, 고양이를 사랑하는 셀러브리티들, 그리고 오보이!가 만났습니다. 이 캠페인은 고양이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제안할 것입니다. 3개월 간 이어지는 발굴단의 행보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www.fromcare.org -‘리처드 용재오닐과 사랑이’

SNS상의 시흥 고양이 학대 영상 사건의 피해 고양이었던 사랑이는 케어 에 의해 구조되어 새삶을 찾았습니다.현상금을 건 끝에 학대자를 찾았고 어렵게 고양이를 구출했지만 간수치가 비정상적으로 높고 갈비뼈 골 절 상태에 있던 고양이는 누가 보더라도 학대에 의해 고통받던 상태였습니다. 케어는 구조 당시 활동가의 품에 꼭안겨 얌전하게 병원에 잘 따라와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 아이에게 사랑이라는 이름을 선물했습니다.

평소 유기동물에 관심이 많던 리처드 용재 오닐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구조한 치와와와 닥스훈트 믹스견 ‘제우스’와 함께 살고 있고, 지난해 12월부터 케어 홍보대사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방한 기간 중 케어와 함께 구조 활동에도 동참한 용재 오닐은 “끔찍하다(terrible)”는 말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유기동물보호소에서 동물들이 받는 고통을 강하게 느꼈다”며 “크든 작든 모든 생명은 신성하기 때문에 생명이 있는 존재를 학대해선 안되고, 그들의 편에 서는 건 매우 뜻 깊은 일입니다. 보호소에는 여러 번 가봤지만 개농장은 처음입니다. 이렇게 열악한 환경에서 고통받고 있는 개들을 보니 마음이 아픕니다. 기회가 될때마다 개농장의 개들을 구조하고 좋은 곳으로 입양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악으로 세상을 치유하는 뮤지션들과 유기묘들과의 만남 <묘미발굴단>의 행보는 음악가들과 시작합니다. 그 첫번째 촬영에는 작곡가 윤일상 과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이 함께 했습니다. 다양한 음악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는 음악가들과 유기묘들과의 만남을 통해 유기묘 문제를 환기시키고 캠페인의 말미 에는 캠페인에 참여한 뮤지션들의 특별한 프로제트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보이 #ohboymagazine #오보이매거진 #용재오닐 #묘미프로젝트 #케어 #동물권단체케어 #care #cat #kitty #adopt #사지말고입양하세요
Read more
Loading...
2010년 홍대 Via (구 M.I.) 연준형이 아침 9시까지 음악을 틀어재끼고 다같이 해피에너지로 춤추며 얼싸 안았던. . 전설의 레전다리 오졌다리 DJ YEUNJUN preset ...
Media Removed
2010년 홍대 Via (구 M.I.) 연준형이 아침 9시까지 음악을 틀어재끼고 다같이 해피에너지로 춤추며 얼싸 안았던. . 전설의 레전다리 오졌다리 DJ YEUNJUN preset “Sunrise House” 가 이번주 토요일, 이비자 기준시 밤 9시(한국기준시 일요일 새벽 4시)부터 아직 클로징 타임을 정할 수 없게(그날 분위기와 막차 추가 탑승인원에 따라 결정됨) 8년만에 환생하여 찾아옵니다. . 추연준 present Sunrise House at Dosan Park with Varklmyun 은 도산 안창호선생님의 8m동상과 ... 2010년 홍대 Via (구 M.I.) 연준형이 아침 9시까지 음악을 틀어재끼고 다같이 해피에너지로 춤추며 얼싸 안았던.
.
전설의 레전다리 오졌다리 DJ YEUNJUN preset “Sunrise House” 가 이번주 토요일, 이비자 기준시 밤 9시(한국기준시 일요일 새벽 4시)부터 아직 클로징 타임을 정할 수 없게(그날 분위기와 막차 추가 탑승인원에 따라 결정됨) 8년만에 환생하여 찾아옵니다.
.
추연준 present Sunrise House at Dosan Park with Varklmyun 은 도산 안창호선생님의 8m동상과 마주보며 떠오르는 박클면 코랄(Pantone 805C)색 태양과 함께 네버엔딩 해피 에너지가 가득찰것으로 예상해봅니다.
.
체력을 이기는 연준력. 술에취해 쓰러진 자도 아침 6시에 다시 춤추게 만든다는 (고백합니다. MYSTIK 5년 생활의 5할이 이랬었다는 것을) DJ 연준추의 믹스셋은 제가 이번에 꼭 녹음해서 사운드클라우드 연준형 계정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 그렇타면, 쇽쇽프로덕션 쇼기실장님 준비해주세요. 대한민국 최고 파티,이벤트,콘서트,페스티벌 음향조명 24/7설치 디렉팅 컴퍼니 쇽쇽 프로덕션은 박클면을 위해 지금도 열심히 하루에 3건 다단계식 페스티벌 현장에서 박클면에 써볼 조명과 스피커를 테스트해보고 있다고 합니다.
.
확실한거 하나 마지막으로 던지고 그만 하겠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연준이형 타임에 남아있는 럭키한 분들께 이거 하나는 꼭 보장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적어도 여러분의 홍대삐리리시절의 추억, 혹은 홍대가 아니더라도 어딘가에서 한번쯤 들어봤다고 느껴질말한 에센셜 파티뮤직과 함께 이너뷰티가 샘솟는 뮤지컬저니를 체험하게 해드리겠다는 것을.
.
혹여나 9시 예배에 늦은 몇분은 ‘할렐루야’를 외치며 풋쳐핸졉을 하게 만드는 그런 분위기를 만들도록 저 박지원도 여러분 옆에서, 무대 뒤에서, 테이블 위에서 열라게 드리블 치고 어시스트 해드리겠습니다.
.
골은 여러분 각자만의 다양한 골을 넣읍시다. 맘에드는 이성에게 솔직하게 매력어필도 해보고 띵만 보던 사이에서 당당히 두손 잡고 나갈 수 있는, ‘배신과 의심’이 아닌 ‘사랑과 평화’가 함께하는 해피썬데이를 맞을 수 있도록 각자가 잘 꾸미고, 못바르던 형광주황 립스틱도 도전해보고, 남자들은 박클면의 냉방장치가 시베리아급이긴 하지만, 워낙 연준형의 믹스실력이 불처럼 뜨겁기 때문에 데오드란트 좀 뿌리고 옵시다!
.
아니다, 제가 여러분을 위해 화장실에 가글과 함께 데오드란트 비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여나 콘돔 협찬해주실 베네통, 켈빈클라인, 게스, 구찌, 디올등의 브랜드 담당자께서는 관심있다면 연락주세요. 그리고 여성화장실엔 어떤게 필요하면 좋을지 답글 혹은 DM 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 마지막으로 중요한 공지사항! 이번파티는 Please No Guest 파티입니다. 제가 매주 하는 클럽이라면 아닐수도 있겠지만 2days 팝업클럽 박클면은 Peace, Love, Unite, Respect 를 키워드로 정했습니다. 줄여서 PLUR 라고 구한말 파티 플라이어에 많이 등장 했었답니다. 90년대 친구 여러분 메모하세요. (박클면은 당신 모두를 환영합니다 😉)
.
홍대 뒷골목, 이태원 언더그라운드씬서 놀다온 동생들이나 청담동 위스키바에서 꼬냑드시고 오신 형누나들도 어떠한 계급장에 상관없이, 나이나 직업, 빽그라운드나 사회적 지위, 그 어떤 편견도 없이 그냥 음악 속에 얼싸안고 우리모두 하나가 되는 그런 아름다운 풍경을 지향합니다.
.
거창하게 설명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입장데스크에서 알바로 뛰어줄(어렵게 모신) MYSTIK 4년 경력의 프로문빵러 연신내 세르게이가 피곤해지지 않도록 원칙은 원칙대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늘 원칙에는 청개구리정신으로 도전했던 제가 이런말을 하는게 좀 우끼기도 하지만 박클면은 박지원 개인의 파티나 브랜드가 아닌 우리모두가 한바탕 신나고 즐겁게 즐기는 그런 느낌있는 파티가 되길 소망합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입장료는 2만원(카드,현금)이며 한번찬 팔찌로 이틀간 제집 드나들듯 하심 되시고 박클면 오피셜 비어, 하이네켄의 스페샬 파티보틀 원프리드링크가 제공됩니다.
.
이상, 이렇게 또 피스트레인 이후 잠잠했던 긴 글을 간만에 투척하는 바람에 잠시나마 피곤하셨을 여러분의 양쪽 두 눈가 주름 위에 Love 와 Peace 를 살포시 발라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빠면
Read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