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hyun_2 Instagram Photos and Videos

jeehyun_2 리블링 @jeehyun_2 mentions
Followers: 1,333
Following: 468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고향집만 오면 너무 자연스러워지는 ... 거울도 안보고 누가 보던말던 편해진다ㅋㅋㅋㅋ 엄마폰에는 90%가 저런 내모습 . . . #강아지 #셀피 #셀카 #얼스타그램 #데일리 ...
Media Removed
고향집만 오면 너무 자연스러워지는 ... 거울도 안보고 누가 보던말던 편해진다ㅋㅋㅋㅋ 엄마폰에는 90%가 저런 내모습 . . . #강아지 #셀피 #셀카 #얼스타그램 #데일리 #selfie #selca #like4like #daily #맞팔 #팔로우 고향집만 오면 너무 자연스러워지는 ...
거울도 안보고 누가 보던말던
편해진다ㅋㅋㅋㅋ
엄마폰에는 90%가 저런 내모습 .
.
.
#강아지 #셀피 #셀카 #얼스타그램 #데일리 #selfie #selca #like4like #daily #맞팔 #팔로우
봉이 서울 데꼬 가고싶다 누나바라기 봉이<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 . . 있는동안 산책 많ㅇㅣ 시켜쥬께 그나저나 내얼굴 가려도 못생겼네 세수도 안하고 머리도 자고 일어나서 ㅎㅎㅎㅎㅎ . #셀카 ...
Media Removed
봉이 서울 데꼬 가고싶다 누나바라기 봉이 . . . 있는동안 산책 많ㅇㅣ 시켜쥬께 그나저나 내얼굴 가려도 못생겼네 세수도 안하고 머리도 자고 일어나서 ㅎㅎㅎㅎㅎ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데일리 #일상 #좋아요 #강아지 #내동생 #인친 #커플룩 #selfie #daily #맞팔 #팔로우 봉이 서울 데꼬 가고싶다
누나바라기 봉이😍
.
.
.
있는동안 산책 많ㅇㅣ 시켜쥬께
그나저나 내얼굴 가려도 못생겼네 세수도 안하고 머리도 자고 일어나서 ㅎㅎㅎㅎㅎ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데일리 #일상 #좋아요 #강아지 #내동생 #인친 #커플룩 #selfie #daily #맞팔 #팔로우
봉이랑 아침먹고 이모집 놀러왔어용~~ 커플룩 블랙 #그레이 . . . #강아지 #셀피 #데일리룩 #데이트 #반려견 #애완견 #인친 #소통 #공유 #산책 #일상 #좋아요 #selfie ...
Media Removed
봉이랑 아침먹고 이모집 놀러왔어용~~ 커플룩 블랙 #그레이 . . . #강아지 #셀피 #데일리룩 #데이트 #반려견 #애완견 #인친 #소통 #공유 #산책 #일상 #좋아요 #selfie #ootd #daily #like4like #f4f #맞팔 #팔로우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봉이랑 아침먹고 이모집 놀러왔어용~~
커플룩 블랙 #그레이 .
.
.
#강아지 #셀피 #데일리룩 #데이트 #반려견 #애완견 #인친 #소통 #공유 #산책 #일상 #좋아요 #selfie #ootd #daily #like4like #f4f #맞팔 #팔로우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언니 옆에서 비율똥망 민정언니 쇼핑했어용?ㅎㅎㅎ . . .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일상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오오티디 #인친 #광주 #상무지구 #구시청 ...
Media Removed
언니 옆에서 비율똥망 민정언니 쇼핑했어용?ㅎㅎㅎ . . .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일상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오오티디 #인친 #광주 #상무지구 #구시청 #ootd #dailylook #daily #like4like #l4l #f4f #맞팔 #팔로우 언니 옆에서 비율똥망
민정언니 쇼핑했어용?ㅎㅎㅎ
.
.
.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일상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데일리 #오오티디 #인친 #광주 #상무지구 #구시청 #ootd #dailylook #daily #like4like #l4l #f4f #맞팔 #팔로우
남악 #도헌 잘먹었습니다 맛있어 목포사는분 추천!! . . #셀피 #데일리룩 #데일리 #목포 #목포맛집 #데일리 #일상 #먹스타그램 #남악 #소통 #음식 #인스타그램 #selfie ...
Media Removed
남악 #도헌 잘먹었습니다 맛있어 목포사는분 추천!! . . #셀피 #데일리룩 #데일리 #목포 #목포맛집 #데일리 #일상 #먹스타그램 #남악 #소통 #음식 #인스타그램 #selfie #like4like #ootd #daily #맞팔 #팔로우 남악 #도헌 잘먹었습니다
맛있어 목포사는분 추천!!
.
.
#셀피 #데일리룩 #데일리 #목포 #목포맛집 #데일리 #일상 #먹스타그램 #남악 #소통 #음식 #인스타그램 #selfie #like4like #ootd #daily #맞팔 #팔로우
사랑하는 친구야 다음은 서울이다 ㅎㅎㅎ 아련이날 <span class="emoji emoji1f498"></span>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상무지구 #광주 #인친 #소통 #셀피 #오오티디 #구시청 #맞팔 #팔로우 ...
Media Removed
사랑하는 친구야 다음은 서울이다 ㅎㅎㅎ 아련이날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상무지구 #광주 #인친 #소통 #셀피 #오오티디 #구시청 #맞팔 #팔로우 #selfie #daily #like4like #청담이상 사랑하는 친구야 다음은 서울이다 ㅎㅎㅎ
아련이날 💘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룩 #상무지구 #광주 #인친 #소통 #셀피 #오오티디 #구시청 #맞팔 #팔로우 #selfie #daily #like4like #청담이상
오늘아침도 클린식단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아점1끼 . . 식빵한장 계란한개 양상추한장 양파반개 닭가슴살 아보카도반개 오이삼분의일 .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아점 ...
Media Removed
오늘아침도 클린식단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아점1끼 . . 식빵한장 계란한개 양상추한장 양파반개 닭가슴살 아보카도반개 오이삼분의일 .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아점 #굿모닝 #식단 #셀피 #첫줄 #일상 #공유 #클린푸드 #selfie #daily #인스타푸드 #데일리 #맞팔 #팔로우 #요리 오늘아침도 클린식단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아점1끼
.
.
식빵한장 계란한개 양상추한장 양파반개 닭가슴살 아보카도반개 오이삼분의일
.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아점 #굿모닝 #식단 #셀피 #첫줄 #일상 #공유 #클린푸드 #selfie #daily #인스타푸드 #데일리 #맞팔 #팔로우 #요리
여자혼자 화장실가서 늦게나오는 이유 ㅎㅎ . . #셀카 #셀스타그램 #카페 #상수 #장미맨숀 #거울샷 #daily #dailylook #like4like #selfie ...
Media Removed
여자혼자 화장실가서 늦게나오는 이유 ㅎㅎ . . #셀카 #셀스타그램 #카페 #상수 #장미맨숀 #거울샷 #daily #dailylook #like4like #selfie #selca 여자혼자 화장실가서 늦게나오는 이유 ㅎㅎ
.
.
#셀카 #셀스타그램 #카페 #상수 #장미맨숀 #거울샷 #daily #dailylook #like4like #selfie #selca
서울숲 #장미맨숀 . . 취향저격 좋은곳 담엔 낮에 와야지 . #selfie #daily #dailylook #like4like #서울숲 #상수 #주택개조카페 #데일리 ...
Media Removed
서울숲 #장미맨숀 . . 취향저격 좋은곳 담엔 낮에 와야지 . #selfie #daily #dailylook #like4like #서울숲 #상수 #주택개조카페 #데일리 #일상 #맞팔 #팔로우 #카페 서울숲 #장미맨숀 .
.
취향저격 좋은곳 담엔 낮에 와야지
.
#selfie #daily #dailylook #like4like #서울숲 #상수 #주택개조카페 #데일리 #일상 #맞팔 #팔로우 #카페
기침날때 나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생강차<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 . 너가 있어 다행이야 . #selfie #like4like #l4l #f4f #daily #고마워 #감기 #데일리 #인스타그램 ...
Media Removed
기침날때 나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생강차 . . 너가 있어 다행이야 . #selfie #like4like #l4l #f4f #daily #고마워 #감기 #데일리 #인스타그램 #공유 #잘자요 #굿나잇 #맞팔 #팔로우 기침날때 나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생강차😍
.
.
너가 있어 다행이야
.
#selfie #like4like #l4l #f4f #daily #고마워 #감기 #데일리 #인스타그램 #공유 #잘자요 #굿나잇 #맞팔 #팔로우
저기까진 좋았는데 말이야..^^ 미도리야 저기 유부초밥은 진심 인생유부초밥이다<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span class="emoji emoji1f44f"></span>🏻 . . . #데일리 #연어 #유부초밥 #맛집 #맛점 #셀피 #먹스타그램 #식욕 #푸드파이터 ...
Media Removed
저기까진 좋았는데 말이야..^^ 미도리야 저기 유부초밥은 진심 인생유부초밥이다🏻🏻 . . . #데일리 #연어 #유부초밥 #맛집 #맛점 #셀피 #먹스타그램 #식욕 #푸드파이터 #selfie #like4like #l4l #daily #ootd #첫줄 #맞팔 #팔로우 저기까진 좋았는데 말이야..^^
미도리야 저기 유부초밥은 진심
인생유부초밥이다👏🏻👏🏻
.
.
.
#데일리 #연어 #유부초밥 #맛집 #맛점 #셀피 #먹스타그램 #식욕 #푸드파이터 #selfie #like4like #l4l #daily #ootd #첫줄 #맞팔 #팔로우
이쁘게 팩하고 인증샷 한껏 이쁜척 왜 청순한척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홈케어 #selfie
Media Removed
이쁘게 팩하고 인증샷 한껏 이쁜척 왜 청순한척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홈케어 #selfie 이쁘게 팩하고 인증샷
한껏 이쁜척 왜 청순한척 ?!🤔
.
.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 #홈케어 #self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