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_kilogra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jiny_kilogram 지니_킬로그램 @jiny_kilogram mentions
Followers: 21,950
Following: 204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생리전증후군 #해결법 ㅡ 요즘 살 쭉쭉 빠지고 있는데 #그날1주일전 이라 배에 지방감이 더 있고 몸이 무겁숩니다.. 허허 ㅡ 이것저것 말도많고 탈도많은 #생리전증후군 을 이겨내는 ...
Media Removed
#생리전증후군 #해결법 ㅡ 요즘 살 쭉쭉 빠지고 있는데 #그날1주일전 이라 배에 지방감이 더 있고 몸이 무겁숩니다.. 허허 ㅡ 이것저것 말도많고 탈도많은 #생리전증후군 을 이겨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그날이니그렇지뭐.” 1.팩트를 직시해버리기 그리고 2.그러려니넘겨버리기 ㅡ 답답하고 무겁다고 답답하다. 무겁다. 짜증난다. 살찐거같다. 식욕당긴다 <-더 생각할수록 하루가 더 힘들어져요 :) 호르몬 영향도 있긴 하지만 내감정의 주인은 나<-니까. 굳이 긍정적인 생각까진 안해도 나를 불편하게 만드는 것들에 얽매여 스스로를 더 힘들게 ... #생리전증후군 #해결법

요즘 살 쭉쭉 빠지고 있는데 #그날1주일전 이라 배에 지방감이 더 있고 몸이 무겁숩니다.. 허허

이것저것 말도많고 탈도많은 #생리전증후군 을 이겨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그날이니그렇지뭐.” 1.팩트를 직시해버리기 그리고 2.그러려니넘겨버리기

답답하고 무겁다고 답답하다. 무겁다. 짜증난다. 살찐거같다. 식욕당긴다 <-더 생각할수록 하루가 더 힘들어져요 :) 호르몬 영향도 있긴 하지만 내감정의 주인은 나<-니까. 굳이 긍정적인 생각까진 안해도 나를 불편하게 만드는 것들에 얽매여 스스로를 더 힘들게 하진말기!!! 이번달 그날도 현명하게 넘겨봐요😀 #그날뿐만아니라 #어떤일이든지

#지니 #지니킬로그램 #셀그타그램 #영상그램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 #다이어트팁 #꿀팁 #selfie #셀스타그램 #유튜브 #youtube #지니 #지니눈바디 #눈바디
Read more
#지니_유튜브_예고편 #소리ON ㅡ 나 드디어 시작합니다 유튜브 두둥! #다이어트_할말다하 (할말이 많아서 다 하겠다) 나 설명충이라 진짜 원없이 다 쏟아내겠어ㅋㅋㅋㅋㅋ하 #벌써속시원 ㅡ 예전부터 한다한다 하다가 너무 완벽을 추구하다보니 진행이 안되길래 네츄럴하게 가기로 했습니다. 공유하고싶은 정보가 좋은정보가 너무 가득해서 더이상 미룰수 없었어요..! #내용으로승부하겠음 #ㅎ #영상편집은하다보면늘겠지ㅎㅅㅎ #헿 ㅡ 아직 영상은 없지만 (작년 인스타라이브영상만있음) 프로필링크에 주소 올려뒀슴다! 다들 기대해요예이 ㅡ #지니 #지니킬로그램 #셀그타그램 #영상그램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 #다이어트팁 #꿀팁 #selfie #셀스타그램 #유튜브 #youtube #지니_유튜브_예고편 #소리ON

나 드디어 시작합니다 유튜브 두둥! #다이어트_할말다하 (할말이 많아서 다 하겠다) 나 설명충이라 진짜 원없이 다 쏟아내겠어ㅋㅋㅋㅋㅋ하 #벌써속시원

예전부터 한다한다 하다가 너무 완벽을 추구하다보니 진행이 안되길래 네츄럴하게 가기로 했습니다. 공유하고싶은 정보가 좋은정보가 너무 가득해서 더이상 미룰수 없었어요..! #내용으로승부하겠음 #ㅎ #영상편집은하다보면늘겠지ㅎㅅㅎ #헿

아직 영상은 없지만 (작년 인스타라이브영상만있음) 프로필링크에 주소 올려뒀슴다! 다들 기대해요😆예이

#지니 #지니킬로그램 #셀그타그램 #영상그램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 #다이어트팁 #꿀팁 #selfie #셀스타그램 #유튜브 #youtube
#지니필라테스 ㅡ ㅋㅋㅋㅋㅋㅋ무슨 필라샘이 동작을 이렇게 삐그덕 거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 하^_^ 스무스하고 여성스러운 무브먼트로 다시 오겠습니다.! 그래도 #좋아지고있어신전근 #앞벅지더풀려라호잇 #이제좀자자 ㅡ 레슨할때 회원님들한테 하실 동작 살짝 보여드리면 내가너무 쉽게해서 쉬운지 알았다고 맨날 낚였다고 하시는데.. 사실 저도 후덜거리는동작 아직 수백가지..입니다..:)핳 #이거안시키니까 #내일예약하신회원님들 #걱정말고오세욬ㅋㅋㅋㅋㅋ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지니필라테스

ㅋㅋㅋㅋㅋㅋ무슨 필라샘이 동작을 이렇게 삐그덕 거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 하^_^ 스무스하고 여성스러운 무브먼트로 다시 오겠습니다.! 그래도 #좋아지고있어신전근 #앞벅지더풀려라호잇 #이제좀자자

레슨할때 회원님들한테 하실 동작 살짝 보여드리면 내가너무 쉽게해서 쉬운지 알았다고 맨날 낚였다고 하시는데.. 사실 저도 후덜거리는동작 아직 수백가지..입니다..:)핳 #이거안시키니까 #내일예약하신회원님들 #걱정말고오세욬ㅋㅋㅋㅋㅋ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지니눈바디 ㅡ 오호 -2kg 만 더하면 불켜도 복근 살아 남겠는걸...<span class="emoji emoji1f331"></span> #예이 지방빠기전에 복근 일자로 빈틈없이 예쁘게 다져? 놔야지!!!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
Media Removed
#지니눈바디 ㅡ 오호 -2kg 만 더하면 불켜도 복근 살아 남겠는걸... #예이 지방빠기전에 복근 일자로 빈틈없이 예쁘게 다져? 놔야지!!!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andar_kr #지니눈바디

오호 -2kg 만 더하면 불켜도 복근 살아 남겠는걸...🌱 #예이 지방빠기전에 복근 일자로 빈틈없이 예쁘게 다져? 놔야지!!!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andar_kr
#지니필라테스 ㅡ 오늘 운동도 안했는데 왜이렇게 힘이든가 했더니 ... 했구나ㅎㅎㅎㅎㅎ 오늘 필라테스많이 했구나.. ㅋㅋㅋㅋㅋ 하.. 영상으로 체크하니까 부족한근육 딱 보여서 너무 좋다😀 #신전근 휴가갔니 #신전근나부랭이 다음엔 발바닥을 머리에 붙여버리겠다🏋🏻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지니필라테스

오늘 운동도 안했는데 왜이렇게 힘이든가 했더니 ... 했구나ㅎㅎㅎㅎㅎ 오늘 필라테스많이 했구나.. ㅋㅋㅋㅋㅋ 하.. 영상으로 체크하니까 부족한근육 딱 보여서 너무 좋다😀 #신전근 휴가갔니 #신전근나부랭이 다음엔 발바닥을 머리에 붙여버리겠다🏋🏻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지니홈트레이닝 ㅡ #볼록한_앞벅지_없애려면_이것부터_B ㅡ 특정부위 살이나 근육 뭉침은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중 볼록한 앞벅지의 시작은 대퇴직근의 단축이 가장큰 원인이에요!!! 쉽게말해 앞벅지 자체의 단축이 앞벅지를 발달하게 만들고, 코어가 약해서 복부가 제자리보다 더 앞으로 내밀어지게 되는체형에서!! 계속 앞벅지가 쓰이게 되쥬! 사실, 하비탈출을 위해 가장 중요한 근육도 코어이지만, 골반(특히 장요근) 앞벅지근육 뭉침이 심한분들은 복횡근(복부의 코어근육)을 제대로 쓸수없기 때문에 위 영상으로 이문제부터 해결하는게 ... #지니홈트레이닝

#볼록한_앞벅지_없애려면_이것부터_B

특정부위 살이나 근육 뭉침은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중 볼록한 앞벅지의 시작은 대퇴직근의 단축이 가장큰 원인이에요!!! 쉽게말해 앞벅지 자체의 단축이 앞벅지를 발달하게 만들고, 코어가 약해서 복부가 제자리보다 더 앞으로 내밀어지게 되는체형에서!! 계속 앞벅지가 쓰이게 되쥬! 사실, 하비탈출을 위해 가장 중요한 근육도 코어이지만, 골반(특히 장요근) 앞벅지근육 뭉침이 심한분들은 복횡근(복부의 코어근육)을 제대로 쓸수없기 때문에 위 영상으로 이문제부터 해결하는게 1번입니다 :)

회원님 숙제 내드릴려고 만든 영상이라 설명은 짧지만 포인트만 챙겨가도 충분히 따라할수 있으니 7가지동작 한번씩 고고해 봅시다 :) 궁금한 부분은 댓글주시면 추가설명 드릴게요 *_*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Read more
#지니홈트레이닝 ㅡ #볼록한_앞벅지_없애려면_이것부터_A ㅡ 특정부위 살이나 근육 뭉침은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중 볼록한 앞벅지의 시작은 대퇴직근의 단축이 가장큰 원인이에요!!! 쉽게말해 앞벅지 자체의 단축이 앞벅지를 발달하게 만들고, 코어가 약해서 복부가 제자리보다 더 앞으로 내밀어지게 되는체형에서!! 계속 앞벅지가 쓰이게 되쥬! 사실, 하비탈출을 위해 가장 중요한 근육도 코어이지만, 골반(특히 장요근) 앞벅지근육 뭉침이 심한분들은 복횡근(복부의 코어근육)을 제대로 쓸수없기 때문에 위 영상으로 이문제부터 해결하는게 ... #지니홈트레이닝

#볼록한_앞벅지_없애려면_이것부터_A

특정부위 살이나 근육 뭉침은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중 볼록한 앞벅지의 시작은 대퇴직근의 단축이 가장큰 원인이에요!!! 쉽게말해 앞벅지 자체의 단축이 앞벅지를 발달하게 만들고, 코어가 약해서 복부가 제자리보다 더 앞으로 내밀어지게 되는체형에서!! 계속 앞벅지가 쓰이게 되쥬! 사실, 하비탈출을 위해 가장 중요한 근육도 코어이지만, 골반(특히 장요근) 앞벅지근육 뭉침이 심한분들은 복횡근(복부의 코어근육)을 제대로 쓸수없기 때문에 위 영상으로 이문제부터 해결하는게 1번입니다 :)

회원님 숙제 내드릴려고 만든 영상이라 설명은 짧지만 포인트만 챙겨가도 충분히 따라할수 있으니 7가지동작 한번씩 고고해 봅시다 :) 궁금한 부분은 댓글주시면 추가설명 드릴게요 *_*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Read more
#지니필라테스 ㅡ 최근에 #엉덩이키우기 에 꽂혀서 단축되고 뭉친 앞벅지 요 시퀀스로 다 풀어버리기..!! 3세트 끝내자마자 앞벅지 볼록함 다사라졌다능..ㅋㅋㅋㅋㅋㅋㅋ하! #힘든데 #짜릿함 ㅡ 요즘들어 개인레슨은 안하냐고 물어보시던데 개인레슨 합니다 ㅠㅠ제 주업무에요! ㅋㅋㅋㅋㅋㅋ #대치동 #지니스튜디오 에서 #필라테스1:1레슨 이 제 메인? 이라구욬ㅋㅋㅋㅋ.. 필라피드가 너무 없었나 보다 싶어서 이제 스튜디오에서 운동영상 많이 올릴게요😀 #기구버젼 #매트버젼 골고루 ㅡ 화려하고 예쁜동작이 많은 #필라테스 ! 가동범위를 ... #지니필라테스

최근에 #엉덩이키우기 에 꽂혀서 단축되고 뭉친 앞벅지 요 시퀀스로 다 풀어버리기..!! 3세트 끝내자마자 앞벅지 볼록함 다사라졌다능..ㅋㅋㅋㅋㅋㅋㅋ하! #힘든데 #짜릿함

요즘들어 개인레슨은 안하냐고 물어보시던데 개인레슨 합니다 ㅠㅠ제 주업무에요! ㅋㅋㅋㅋㅋㅋ #대치동 #지니스튜디오 에서 #필라테스1:1레슨 이 제 메인? 이라구욬ㅋㅋㅋㅋ.. 필라피드가 너무 없었나 보다 싶어서 이제 스튜디오에서 운동영상 많이 올릴게요😀 #기구버젼 #매트버젼 골고루🍥

화려하고 예쁜동작이 많은 #필라테스 ! 가동범위를 무조건 크게 하는게 좋은게 아닌 현재의 몸에서 과하게 발달하고 잘쓰이는 근육을 컨트롤해 못쓰고 약하고. 단축된 근육을 정확하게 쓰며 동작해야 진짜 필라테스! 막히면 유산소운동! 매트보다 기구가 좋고 이런것도 절대 아닙니다! 기구는 운동하는 사람의 몸에맞춰 동작을 더 쉽게 하도록 도와줄수도, 더 여럽게 만들수도, 가동범위를 늘려줄수도! 다양한 용도로 쓰여요!! 화려한 기구동작 보다 정확, 섬세한 운동이 최고!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Read more
 #지니레시피 ㅡ #지니저녁 #치즈크래미샐러드_307kcal ㅡ 진짜 얼마만에 하는 #식단그램 이죠! :) 요즘 매끼니 사먹었는데 만들어 먹는 샐러드는 하루 부족한 영양분 위주로 ...
Media Removed
#지니레시피 ㅡ #지니저녁 #치즈크래미샐러드_307kcal ㅡ 진짜 얼마만에 하는 #식단그램 이죠! :) 요즘 매끼니 사먹었는데 만들어 먹는 샐러드는 하루 부족한 영양분 위주로 챙길수 있고 무엇보다 개취 백프로 고려해서 먹을수 있다는 빅장점이 히히 ㅡ #샐러드_레시피 포도20알. 토마토1개. 양상추. 어린잎. 계란1개. 흰자1개. 치즈크래미65g. 파인애플드레싱+발사믹식초1T ㅡ #다이어트팁 닭가슴살이나 계란이 질린 분들은 크래미도 추천해요! 닭가슴살 만큼은 아니지만 나트륨 지방대비 단백질 높고 무엇보다 구하기도 ... #지니레시피

#지니저녁 #치즈크래미샐러드_307kcal

진짜 얼마만에 하는 #식단그램 이죠! :) 요즘 매끼니 사먹었는데 만들어 먹는 샐러드는 하루 부족한 영양분 위주로 챙길수 있고 무엇보다 개취 백프로 고려해서 먹을수 있다는 빅장점이 히히

#샐러드_레시피
포도20알. 토마토1개. 양상추. 어린잎. 계란1개. 흰자1개. 치즈크래미65g. 파인애플드레싱+발사믹식초1T

#다이어트팁
닭가슴살이나 계란이 질린 분들은 크래미도 추천해요! 닭가슴살 만큼은 아니지만 나트륨 지방대비 단백질 높고 무엇보다 구하기도 쉬워서 애용하는 식단입니다!! 파인애플드레싱붓구 크래미 위에만 발사믹 식초 살짝 넣으면 크래미가 달달해지는데 얼마나 맛있다구요오오

#예상질문_ㅋㅋㅋㅋㅋㅋ
1. 칼로리계산한 어플은 fatsecret 입니다
2. 드레싱은 풀무원꺼! 양은 1-2T 정도 넣었습니다
3. 채소류는 자유지만 개인적으로 전 양상추로 만든게 맛있더라구용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터 #샐러드 #배파 #신사 #신사역 #신사맛집 #캣스타그램 #나무 #아보콥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드레싱 #칼로리 #pilates #먹스타그램 #샐러드그램 #
Read more
#캐리비안베이 ㅡ 상큼한 금요일 되십쇼 #예쁜척이제그만 #예이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캐리비안베이 #캐배 #용인 #꿀잼 #에버랜드 #비키니 #모노키니 #캐리비안베이

상큼한 금요일 되십쇼 #예쁜척이제그만 #예이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캐리비안베이 #캐배 #용인 #꿀잼 #에버랜드 #비키니 #모노키니
#캐리비안베이 ㅡ 혼자 예쁜척 하다가 딱걸렸네..😗 흐아 #좋다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캐리비안베이 #캐배 #용인 #꿀잼 #에버랜드 #비키니 #모노키니 #캐리비안베이

혼자 예쁜척 하다가 딱걸렸네..😗 흐아 #좋다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캐리비안베이 #캐배 #용인 #꿀잼 #에버랜드 #비키니 #모노키니
 #지니눈바디 ㅡ 조금만 소홀하면 금방 사라지는 야박한 엉덩이 같으니라고 <span class="emoji emoji1f61e"></span>! #뱃살탈출 클래스 폭풍준비 하느라 운동할 시간 넘나 없었어요.. 증말 열심히 준비했다는.. #지니엉덩이포기하면서?ㅋㅋㅋㅋ<span class="emoji emoji1f606"></span>헿! ...
Media Removed
#지니눈바디 ㅡ 조금만 소홀하면 금방 사라지는 야박한 엉덩이 같으니라고 ! #뱃살탈출 클래스 폭풍준비 하느라 운동할 시간 넘나 없었어요.. 증말 열심히 준비했다는.. #지니엉덩이포기하면서?ㅋㅋㅋㅋ헿! 그래도 오프라인 컴플렉스 탈출 클래스 회원님들도 너무너무 잘따라 와주시구!! 뱃살탈출 온라인 클래스 신청도 많이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보람찹니다🏻 더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위해 좀더 많이많이 부지런해져야겠습니다🏋🏻 #6시기상할테다 아뵤 #온라인클래스 분들 내일아침에 만나요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지니눈바디

조금만 소홀하면 금방 사라지는 야박한 엉덩이 같으니라고 😞! #뱃살탈출 클래스 폭풍준비 하느라 운동할 시간 넘나 없었어요.. 증말 열심히 준비했다는.. #지니엉덩이포기하면서?ㅋㅋㅋㅋ😆헿! 그래도 오프라인 컴플렉스 탈출 클래스 회원님들도 너무너무 잘따라 와주시구!! 뱃살탈출 온라인 클래스 신청도 많이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보람찹니다🙋🏻 더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위해 좀더 많이많이 부지런해져야겠습니다🏋🏻 #6시기상할테다 아뵤 #온라인클래스 분들 내일아침에 만나요😆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지니홈트레이닝 ㅡ #옆엉덩이_볼륨_만들기 ㅡ 영상에도 적어두었지만!! 이 동작은 짐볼없이 네발 자세로 많이 알려진 옆엉덩이 운동이에요! 사실 짐볼없이 정확하게 가져가려면 코어. 견갑안정성 지탱해주는 중둔근 안정성 등등등 많은 근육이 필요해서 생각보다 어려운 고난이도 동작입니다! 혼자 쉽게 따라할수 있도록 짐볼을 깔고 진행하면 물론 다른 근육은 덜 쓰이지만! 훨씬 수월하게 옆엉덩이 운동을 할수있어요! *당연히 이동작, 짐볼없이 해도되구요 *저는 반대쪽 무릎에 박스를 뒀는데 없어도 상관무! *추가로 옆면을 벽에 붙어서 하면 엉덩이 ... #지니홈트레이닝

#옆엉덩이_볼륨_만들기

영상에도 적어두었지만!! 이 동작은 짐볼없이 네발 자세로 많이 알려진 옆엉덩이 운동이에요! 사실 짐볼없이 정확하게 가져가려면 코어. 견갑안정성 지탱해주는 중둔근 안정성 등등등 많은 근육이 필요해서 생각보다 어려운 고난이도 동작입니다! 혼자 쉽게 따라할수 있도록 짐볼을 깔고 진행하면 물론 다른 근육은 덜 쓰이지만! 훨씬 수월하게 옆엉덩이 운동을 할수있어요!
*당연히 이동작, 짐볼없이 해도되구요
*저는 반대쪽 무릎에 박스를 뒀는데 없어도 상관무!
*추가로 옆면을 벽에 붙어서 하면 엉덩이 밀림을 강제로 막아줘서 더 정확하게 운동할수 있답니다:)

#추가설명
1.다리 올릴때 호흡 후!
2.발보다 무릎을 들어 올린단 느낌
3.무릎위치는 엉덩이와 같은위치 유지
3.다리올릴때 복부수축
4.동작내내 두손과 반대쪽 발은 단단하게 버텨주기

#횟수
무릎접은 기본동작 10X3
다리펴고 올리기 10X3
처음엔 무릎접고 하다가 익숙해지면 다리편거 섞어서하기!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나이키 #옆엉덩이 #골반
Read more
 #지니눈바디 ㅡ 흐아 바빠져서 운동할 시간 줄어드니까 운동하는중인 회원님 넘나 부럽긔..🤡 어제오늘 레슨하신 회원님들 제가 사실 속으로 부러워하구있었숨미다...🤣<span class="emoji emoji2b50"></span>️ . . 뱃살빼기 ...
Media Removed
#지니눈바디 ㅡ 흐아 바빠져서 운동할 시간 줄어드니까 운동하는중인 회원님 넘나 부럽긔..🤡 어제오늘 레슨하신 회원님들 제가 사실 속으로 부러워하구있었숨미다...🤣️ . . 뱃살빼기 5기 신청마감 1시간도 안남았다용 #두근두근 .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url 클릭해주세요! . . diet_playground #온라인pt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beforeandafter #dietmotivation #diet #seifle ... #지니눈바디

흐아 바빠져서 운동할 시간 줄어드니까 운동하는중인 회원님 넘나 부럽긔..🤡 어제오늘 레슨하신 회원님들 제가 사실 속으로 부러워하구있었숨미다...🤣⭐️
.
.
뱃살빼기 5기 신청마감 1시간도 안남았다용 #두근두근
.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url 클릭해주세요!
.
.
diet_playground #온라인pt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beforeandafter #dietmotivation #diet #seifle #다이어트식단 #필라테스 #요가 #바디성형 #다니어트노리터 #다놀터 #비키니 #다이어트그램
Read more
<span class="emoji emoji1f33a"></span>지니쌤의 바디성형 5기 모집<span class="emoji emoji1f6a9"></span> 이번엔 뱃살공략! 혼자 자극점 못찾던 어려운 복근운동을 쉽게 할수있는 운동들이 얼마나 많게요😀😀 . . <span class="emoji emoji2705"></span>모집기간:오늘~8/21(화) <span class="emoji emoji2705"></span>선발:8/22 ...
Media Removed
지니쌤의 바디성형 5기 모집 이번엔 뱃살공략! 혼자 자극점 못찾던 어려운 복근운동을 쉽게 할수있는 운동들이 얼마나 많게요😀😀 . . 모집기간:오늘~8/21(화) 선발:8/22 오전10시 일정 -3주반:8/24~9/13(21일) 신청방법 : 프로필 하단 url 클릭! - - - 지니 클래스란? 지니쌤이 3주 기간동안 온라인상으로 1:1로 코칭으로 다이어트를 시켜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니쌤의 긍정에너지️로 다이어트를 지치지 않고 재미있게!! 그리고 건강한 습관들이기! 를 배울 수 있습니다!! - - ... 🌺지니쌤의 바디성형 5기 모집🚩
이번엔 뱃살공략! 혼자 자극점 못찾던 어려운 복근운동을 쉽게 할수있는 운동들이 얼마나 많게요😀😀
.
.
✅모집기간:오늘~8/21(화)
✅선발:8/22 오전10시
✅일정
-3주반:8/24~9/13(21일)
✅신청방법 : 프로필 하단 url 클릭!
-
-
-
〰지니 클래스란?
지니쌤이 3주 기간동안
온라인상으로 1:1로 코칭으로
다이어트를 시켜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니쌤의 긍정에너지⚡️로 다이어트를 지치지 않고 재미있게!! 그리고 건강한 습관들이기! 를 배울 수 있습니다!!
-
- ❇️이런분들이라면 지원해주세여💁🏻 ♀️
-오랜 다이어트에 지치신 분 -혼자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 -헬스장에 갈 시간이 없는 분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정기적으로 운동시간을 내기 어려우신분
-필라테스를 통해 체형교정을 원하는 분
-식단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는분 -
-
-
❇️지니쌤의 바디성형은 ??!
✔1:1 체형 분석 및 상담
✔3주 식단 컨설팅
✔1일1 운동미션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카톡 피드백
✔폼롤러 무료 제공
✔다이어트 tip 전수
✔아침/점심/저녁 푸싱 알림
✔다이어트 일지 작성
✔7kg이상 감량시 프로필 촬영 제공
✔다이어트 노리터 20%할인쿠폰 제공
✔시상제도 (최종 상위권 3인에게는 상품 리워드)
✔️주차별 벙개⚡️미션!!(시상)
-
-
다이어트 노리터 운동 및 식단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지니쌤만의 꿀팁으로
같이 실패없는 다이어트 해봐요😘
.
.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url 클릭해주세요!
.
.
diet_playground #온라인pt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beforeandafter #dietmotivation #diet #seifle #다이어트식단 #필라테스 #요가 #바디성형 #다니어트노리터 #다놀터 #비키니 #다이어트그램
Read more
 #지니쌤_온라인다이어트 ㅡ 오프라인 클래스를 준비하면서 뱃살고민이 가장 많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준비한!!! 이번 5기는 뱃살집중반입니다 :) 내몸의 레벨에 맞추어 겉근육/ 속근육을 ...
Media Removed
#지니쌤_온라인다이어트 ㅡ 오프라인 클래스를 준비하면서 뱃살고민이 가장 많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준비한!!! 이번 5기는 뱃살집중반입니다 :) 내몸의 레벨에 맞추어 겉근육/ 속근육을 차근차근 키워 복부의 탄력감을 찾아봅시다잇 . .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링크타고 가시오오오 . . diet_playground #온라인pt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beforeandafter #dietmotivation #diet #seifle ... #지니쌤_온라인다이어트

오프라인 클래스를 준비하면서 뱃살고민이 가장 많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준비한!!! 이번 5기는 뱃살집중반입니다 :) 내몸의 레벨에 맞추어 겉근육/ 속근육을 차근차근 키워 복부의 탄력감을 찾아봅시다잇
.
.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링크타고 가시오오오
.
.
diet_playground #온라인pt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beforeandafter #dietmotivation #diet #seifle #다이어트식단 #필라테스 #요가 #바디성형 #다니어트노리터 #다놀터 #비키니 #다이어트그램
Read more
 #지니버 #지니네이버 ㅡ #생리중다이어트 #Q&A ㅡ <span class="emoji emoji2b50"></span>️[Q] 생리통보단 생리양이 많다. 이럴때 운동은? / 생리중 필라테스 불편? > 다리가 올라가는 운동이 아닌이상! ...
Media Removed
#지니버 #지니네이버 ㅡ #생리중다이어트 #Q&A ㅡ ️[Q] 생리통보단 생리양이 많다. 이럴때 운동은? / 생리중 필라테스 불편? > 다리가 올라가는 운동이 아닌이상! 본인 찝찝하고 신경쓰이지 않는선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 ️[Q] 생리때 다이어트 열심히 해두면 끝나고 확 빠지나요? > 생리중엔 몸이 지방과 수분을 가지고 있으려 하기때문에! 끝나면 확빠지는 느낌을 받긴 하지만, 사실 그땐 부종이 빠져나가서 살 확빠졌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애초에 식단 꾸준히 잘하는데 기간중 찐느낌 받으면 부종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 ️[Q] ... #지니버 #지니네이버

#생리중다이어트 #Q&A

⭐️[Q] 생리통보단 생리양이 많다. 이럴때 운동은? / 생리중 필라테스 불편?
> 다리가 올라가는 운동이 아닌이상! 본인 찝찝하고 신경쓰이지 않는선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
⭐️[Q] 생리때 다이어트 열심히 해두면 끝나고 확 빠지나요?
> 생리중엔 몸이 지방과 수분을 가지고 있으려 하기때문에! 끝나면 확빠지는 느낌을 받긴 하지만, 사실 그땐 부종이 빠져나가서 살 확빠졌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애초에 식단 꾸준히 잘하는데 기간중 찐느낌 받으면 부종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
⭐️[Q] 생리중 근육통시 어떤운동?
> 생리중엔 모든 근육이 평소보다 약해지고, 장운동도 약해져서 변비가 오고 평소 약한부분에 통증이 오기도 합니다. 많이 아프신 분이라면 가벼운 스트레칭과 30분 걷기를 추천, 특히 붓기가 스트레스이신 분들은 지니하비탈출 검색하셔서 하체 스트레칭 많이 해주세요.
.
⭐️[Q] 생리때 아랫배 나오고 소화 안되는 이유
> 생리때 변비+생리자체의 이유로 아랫배 나오고, 소화는 내장 운동이 전체적으로 약해지고 몸이 수분, 지방을 가지고 있으려고 하기 때문에 소화가 안되기도, 안된다고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럴땐, 답답해하기보다 아 생리라 그런가보다 쿨하게 생각하고 넘기는게 최고에요!
.
⭐️[Q] 생리할때 복근운동 L자다리운동 하면 안좋다는데 왜?
> 저는 둘다해도 상관없는데, 아마 복근운동은 보통 여성분들 생리통이 요통으로 와서 복근운동시 허리 잘못쓰면 더 아프게 쓸까봐 하지 말라는것 같고, L자다리는 다리가 올라가는 (거꾸로) 동작이라 그렇게 얘기하시는 것 같은데 본인이 정확히 운동하실줄 알면 상관 없습니다.
.
⭐️[Q] 생리전 식욕관리
> 생리 전, 후 식욕 증가는 호르몬에 의한 식욕증가 반!! 내가 식욕이 당기는 기간이라 이미 생각하고 있기때문이 반!!! <- 입니다. 당연히 당긴다는 생각은 버리고, 이때 호르몬 싸움에서 이기려면 안먹을 생각보다 하루물 3리터 마셔버릴 작정하시면 됩니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배고프면 하루한끼 500칼로리 선에서 먹고싶은것 그냥 드시고 운동양을 올리세요 :)
.
⭐️[Q] 생리중 체중변화
> 저는 1,2키로정도 왔다갔다 합니다!
.
⭐️[Q]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불구하고 생리불규칙, 이유
> 생리불규칙엔 식단 보다 스트레스가 가장큰 원인입니다. 병원 가시는게 빠릅니다.
.
⭐️[Q] 생리중엔 많이먹어도 살안찜?
> 말도 안됩니다.
.
⭐️[Q] 생리중 무슨운동?
> 저는 생리통없고 체형문제 없어서 생리중엔 운동 더많이 하는 편입니다 ㅠㅠ…. 이건 본인의 몸에 맞춰서!!



답을 달다가 나중에 보니 결국 다 비슷한 질문이시라! 중요한 포인트만 모아서 사진글로 올려뒀으니 한번 읽어보시구 :) 이외에 질문은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내용에도 없는 더 궁금한 사항은 밑에 댓글달아 주세요 >_< 담에 또다른 큐엔에이로 찾아올테야

#다이어트 #그날 #그날다이어트 #호르몬 #생리다이어트 #다이어트팁 #필라테스 #지니꿀팁 #pilates #diet #selfie #셀카 #셀스타그램 #다놀터 #다이어트노리터 #식단 #칼로리
Read more
 #뱃살빼기 ㅡ 살살하는 원하는 복부의 느낌을 가지기 위해선 1. 적당한 영양성분이 들어간 꾸준한 식단 2. 복부 전체적인 탄력감을 주는 복횡근 운동!(흔히아는 코어) 3. 예쁜 ...
Media Removed
#뱃살빼기 ㅡ 살살하는 원하는 복부의 느낌을 가지기 위해선 1. 적당한 영양성분이 들어간 꾸준한 식단 2. 복부 전체적인 탄력감을 주는 복횡근 운동!(흔히아는 코어) 3. 예쁜 선과 라인을 만들어줄 복직근 운동! (흔히아는 식스팩. 일자복근) 4. 하루 식사량 대비 적당한 유산소! ㅡ 이 조합을 똑똑한 선에서 현재의 체형에 맞게. 체력에 맞게. 꾸준히 지켜나가는게 중요합니다🏻 사실 제일 빼기쉬운 살이 뱃살인거 아시나요!! (소근소근) ㅡ .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url 클릭해주세요! . . diet_playground #온라인pt ... #뱃살빼기

살살하는 원하는 복부의 느낌을 가지기 위해선
1. 적당한 영양성분이 들어간 꾸준한 식단
2. 복부 전체적인 탄력감을 주는 복횡근 운동!(흔히아는 코어)
3. 예쁜 선과 라인을 만들어줄 복직근 운동! (흔히아는 식스팩. 일자복근)
4. 하루 식사량 대비 적당한 유산소!

이 조합을 똑똑한 선에서 현재의 체형에 맞게. 체력에 맞게. 꾸준히 지켜나가는게 중요합니다🌸🙋🏻 사실 제일 빼기쉬운 살이 뱃살인거 아시나요!! (소근소근)

.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url 클릭해주세요!
.
.
diet_playground #온라인pt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diet #seifle #다이어트식단 #필라테스 #요가 #바디성형 #다니어트노리터 #다놀터 #비키니 #다이어트그램
Read more
<span class="emoji emoji1f33a"></span>지니쌤의 바디성형 5기 모집<span class="emoji emoji1f6a9"></span> 이번엔 뱃살공략<span class="emoji emoji1f459"></span>🤺 . . <span class="emoji emoji2705"></span>모집기간:오늘~8/21(화) <span class="emoji emoji2705"></span>선발:8/22 오전10시 <span class="emoji emoji2705"></span>일정 -3주반:8/24~9/13(21일) <span class="emoji emoji2705"></span>신청방법 ...
Media Removed
지니쌤의 바디성형 5기 모집 이번엔 뱃살공략🤺 . . 모집기간:오늘~8/21(화) 선발:8/22 오전10시 일정 -3주반:8/24~9/13(21일) 신청방법 : 프로필 하단 url 클릭! - - - 지니 클래스란? 지니쌤이 3주 기간동안 온라인상으로 1:1로 코칭으로 다이어트를 시켜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니쌤의 긍정에너지️로 다이어트를 지치지 않고 재미있게!! 그리고 건강한 습관들이기! 를 배울 수 있습니다!! - - ️이런분들이라면 지원해주세여🏻 ♀️ -오랜 다이어트에 ... 🌺지니쌤의 바디성형 5기 모집🚩
이번엔 뱃살공략👙🤺
.
.
✅모집기간:오늘~8/21(화)
✅선발:8/22 오전10시
✅일정
-3주반:8/24~9/13(21일)
✅신청방법 : 프로필 하단 url 클릭!
-
-
-
〰지니 클래스란?
지니쌤이 3주 기간동안
온라인상으로 1:1로 코칭으로
다이어트를 시켜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니쌤의 긍정에너지⚡️로 다이어트를 지치지 않고 재미있게!! 그리고 건강한 습관들이기! 를 배울 수 있습니다!!
-
- ❇️이런분들이라면 지원해주세여💁🏻 ♀️
-오랜 다이어트에 지치신 분 -혼자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 -헬스장에 갈 시간이 없는 분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정기적으로 운동시간을 내기 어려우신분
-필라테스를 통해 체형교정을 원하는 분
-식단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는분 -
-
-
❇️지니쌤의 바디성형은 ??!
✔1:1 체형 분석 및 상담
✔3주 식단 컨설팅
✔1일1 운동미션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카톡 피드백
✔폼롤러 무료 제공
✔다이어트 tip 전수
✔아침/점심/저녁 푸싱 알림
✔다이어트 일지 작성
✔7kg이상 감량시 프로필 촬영 제공
✔다이어트 노리터 20%할인쿠폰 제공
✔시상제도 (최종 상위권 3인에게는 상품 리워드)
✔️주차별 벙개⚡️미션!!(시상)
-
-
다이어트 노리터 운동 및 식단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지니쌤만의 꿀팁으로
같이 실패없는 다이어트 해봐요😘
.
.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 url 클릭해주세요!
.
.
diet_playground #온라인pt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beforeandafter #dietmotivation #diet #seifle #다이어트식단 #필라테스 #요가 #바디성형 #다니어트노리터 #다놀터 #비키니 #다이어트그램
Read more
 #지니눈바디 ㅡ 드디어 오늘 오프라인클래스 최종선발 완료해서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4f"></span>🏻🤣❣️ 오늘따라 배에 지방감이 더 가득하다 싶더니 그날이 시작되었더라눈! (사진은 진짜 있는힘껏 ...
Media Removed
#지니눈바디 ㅡ 드디어 오늘 오프라인클래스 최종선발 완료해서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오늘따라 배에 지방감이 더 가득하다 싶더니 그날이 시작되었더라눈! (사진은 진짜 있는힘껏 힘을너무 쥐어짜 잘줘서그럼ㅋㅋㅋㅋ믿지마세여..ㅎ힘주느라 표정굳은거보세여....ㅎㅎㅎㅎㅎ) 저 발목 거의다 나아서 원없이 운동했는데 기분이 너무 좋숩니다 ㅠㅠ하 ㅡ ️ #그날 시작한 기념으로 그날중 다이어트에 대한 식단/운동법 팁을 정리해서 드릴게요❣️ #인스타스토리 에 #생리중다이어트 주제로 질문받아서 질문 많은 순서대로 답 드릴테니 질문많이 ... #지니눈바디

드디어 오늘 오프라인클래스 최종선발 완료해서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오늘따라 배에 지방감이 더 가득하다 싶더니 그날이 시작되었더라눈! (사진은 진짜 있는힘껏 힘을너무 쥐어짜 잘줘서그럼ㅋㅋㅋㅋ믿지마세여..ㅎ힘주느라 표정굳은거보세여....ㅎㅎㅎㅎㅎ) 저 발목 거의다 나아서 원없이 운동했는데 기분이 너무 좋숩니다 ㅠㅠ하

✔️ #그날 시작한 기념으로 그날중 다이어트에 대한 식단/운동법 팁을 정리해서 드릴게요😃❣️ #인스타스토리 에 #생리중다이어트 주제로 질문받아서 질문 많은 순서대로 답 드릴테니 질문많이 해주세오>_<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Read more
 #지니눈바디 ㅡ #오프라인클래스 최종선발 하느라 계속 폰컴폰컴 하느라 심심해서 오늘 #도배 계속 한다구 미안여<span class="emoji emoji1f338"></span> 한분한분 꼼꼼히 읽고 피드백 드리는 중이니 답이 느려도 조금만 기다려 ...
Media Removed
#지니눈바디 ㅡ #오프라인클래스 최종선발 하느라 계속 폰컴폰컴 하느라 심심해서 오늘 #도배 계속 한다구 미안여 한분한분 꼼꼼히 읽고 피드백 드리는 중이니 답이 느려도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1차선발 되신분들 2차질문 디엠으로 드렸는데 못보신 분들은 확인한번 부탁드려요🏻❣️다들 힘들어하는 #월요일 보내느라 수고하셨어요😇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 #지니눈바디

#오프라인클래스 최종선발 하느라 계속 폰컴폰컴 하느라 심심해서 오늘 #도배 계속 한다구 미안여🌸 한분한분 꼼꼼히 읽고 피드백 드리는 중이니 답이 느려도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1차선발 되신분들 2차질문 디엠으로 드렸는데 못보신 분들은 확인한번 부탁드려요🙏🏻❣️다들 힘들어하는 #월요일 보내느라 수고하셨어요😇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andar_kr
Read more
 #자연별곡 ㅡ 여수여행 전날 (금요일) 에 갔던 #자연별곡!! 저는 음식하나 제대로 맛있는거 먹는걸 좋아해서 #뷔페 는 그닥 안좋아하는데... 여기.... 오랜만에 갔더니 신메뉴가 ...
Media Removed
#자연별곡 ㅡ 여수여행 전날 (금요일) 에 갔던 #자연별곡!! 저는 음식하나 제대로 맛있는거 먹는걸 좋아해서 #뷔페 는 그닥 안좋아하는데... 여기.... 오랜만에 갔더니 신메뉴가 너무 맛있는거 있쥬..🤣!! 확실히 한식뷔페라 튀김류 떡볶이류? 이런라인은 그냥 쏘쏘하구 #순두부탕 #들깨수제비 #묵무침 #꽃게무침 이런 #레알한식 메뉴는 만족도100! 제일 맛있는건 #벌집삼겹 이에여!!!! 맛이궁금해서 이것저것 다먹어 봤는데 담엔 진짜 #벌집삼겹만 내리 먹고와야겠어요 #고기맛집만큼?보다?맛있음!!!!!!!! ㅡ ️다이어터_뷔페_이용법 한접시에 ... #자연별곡

여수여행 전날 (금요일) 에 갔던 #자연별곡!! 저는 음식하나 제대로 맛있는거 먹는걸 좋아해서 #뷔페 는 그닥 안좋아하는데... 여기.... 오랜만에 갔더니 신메뉴가 너무 맛있는거 있쥬..🤣!! 확실히 한식뷔페라 튀김류 떡볶이류? 이런라인은 그냥 쏘쏘하구 #순두부탕 #들깨수제비 #묵무침 #꽃게무침 이런 #레알한식 메뉴는 만족도100! 제일 맛있는건 #벌집삼겹 이에여!!!! 맛이궁금해서 이것저것 다먹어 봤는데 담엔 진짜 #벌집삼겹만 내리 먹고와야겠어요 #고기맛집만큼?보다?맛있음!!!!!!!!

✔️다이어터_뷔페_이용법
한접시에 야채류 먼저 반 담은뒤 남은반은 양념이 적거나 없는 고기류! 나머지 반은 진짜 먹고싶은것 아무거나!! 이렇게 2접시 먹어주면 다이어트 노프라블럼😆 #하지만이날저는맛있어서마니머굼..ㅎ

(자연별곡에서 식사권을 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터 #뷔페 #자연별곡 @naturkitchen #강남맛집 #자연별곡맵단메뉴 #불맛꿀맛 #한식백선 #필라테스 #셀스타그램 #고기스타그램 #맛스타그램
Read more
#월요일안뇽 ㅡ 발목 다나아 갑니다 너무 좋아요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andar_kr #월요일안뇽

발목 다나아 갑니다 너무 좋아요🌸🌸🌸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andar_kr
#지니홈트레이닝 ㅡ #볼록한똥배_없애는_운동 ㅡ 복근운동을 열심히 이것저것 따라해도 아랫배가 볼록한 이유는! 물론 지방이 많이 쌓인것도 있지만 워낙 근육이 약해서 운동을 해도 근육이 잘 쓰이지 않기 때문이에요!!! 박스를 이용하면 쉽고 정확하게 아랫배 운동을 정확하게 할수 있으니 영상설명 숙지하구 따라해보기이이! 요즘제가 매일 해주는 최애운동입니당! ㅡ #추가설명 1.어깨끌어내려서 손으로 박스 단단히 잡고 고정 2.무릎각도. 골반각도 둘다 90도정도 3.다리펼때 처음엔 무릎위치 고정한채로 앞벅지 펴는힘에 집중 4.익숙해지면 ... #지니홈트레이닝

#볼록한똥배_없애는_운동

복근운동을 열심히 이것저것 따라해도 아랫배가 볼록한 이유는! 물론 지방이 많이 쌓인것도 있지만 워낙 근육이 약해서 운동을 해도 근육이 잘 쓰이지 않기 때문이에요!!! 박스를 이용하면 쉽고 정확하게 아랫배 운동을 정확하게 할수 있으니 영상설명 숙지하구 따라해보기이이! 요즘제가 매일 해주는 최애운동입니당!

#추가설명
1.어깨끌어내려서 손으로 박스 단단히 잡고 고정
2.무릎각도. 골반각도 둘다 90도정도
3.다리펼때 처음엔 무릎위치 고정한채로 앞벅지 펴는힘에 집중
4.익숙해지면 다리펼때 아랫배 힘을 꽉 주는데에 집중
5.박스가 없다면 손바닥 그냥 바닥에 둔채로 다리 펼때 아래허리도 같이 위로 밀어주는 힘주기!
6.호흡은 다리펼때 후!!!

#횟수
처음엔 무릎사이 서로 붙여서 고정하고 무릎을 축으로 한발씩 다리 펼수있는 만큼 최대한 펴기 각발10번씩 3세트! 익숙해지면 각발10번 +양발같이10번을 한세트로 3세트!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안다르 #똥배 #똥배탈출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Read more
 #몸매컴플렉스_탈출_클래스 - 다들 많이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본 모집일정은 내일까지였는데 인원이 많으셔서 모집 #오늘밤9시까지만 받고 조기마감 할게요오! - #신청방법 ...
Media Removed
#몸매컴플렉스_탈출_클래스 - 다들 많이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본 모집일정은 내일까지였는데 인원이 많으셔서 모집 #오늘밤9시까지만 받고 조기마감 할게요오! - #신청방법 다이렉트로 신청서 요청 #모집일정 오늘밤9시마감 #1차선발 오늘밤12시 - 이번클래스는 못쓰고 잘못쓰던 몸/ 운동법을 바르게 잡아드려 체형을 바로잡는것이 가장 필요합니다! 그만큼 개인레슨이 중요하기 때문에 지역이 먼 곳분들은 #온라인클래스5기 를 기약해주세요오🏻 언눙 준비해 올게요! 😀❣️ 함께하실 4분은 우리 알찬 2주 보내보자구요>_< ... #몸매컴플렉스_탈출_클래스
-
다들 많이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본 모집일정은 내일까지였는데 인원이 많으셔서 모집 #오늘밤9시까지만 받고 조기마감 할게요오!
-
#신청방법 다이렉트로 신청서 요청
#모집일정 오늘밤9시마감
#1차선발 오늘밤12시
-
이번클래스는 못쓰고 잘못쓰던 몸/ 운동법을 바르게 잡아드려 체형을 바로잡는것이 가장 필요합니다! 그만큼 개인레슨이 중요하기 때문에 지역이 먼 곳분들은 #온라인클래스5기 를 기약해주세요오🙏🏻 😹언눙 준비해 올게요! 😀❣️ 함께하실 4분은 우리 알찬 2주 보내보자구요>_< 다들 꿀주말 꿀다이어트 하세요오🏋🏻
-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beforeandafter #dietmotivation #diet #seifle #다이어트식단 #필라테스 #요가 #바디성형 #비키니 #다이어트그램 #뱃살 #아랫배 #똥배 #하비 #하비탈출 #앞벅지
Read more
- <span class="emoji emoji1f338"></span>2주, 몸매 컴플렉스 탈출하기<span class="emoji emoji1f338"></span> - - - #컴플렉스_탈출_클래스란_? - 지니쌤이 2주 기간동안 1:1개인레슨 6회와 24시간 밀착관리로 정확하고 아무리해도 ...
Media Removed
- 2주, 몸매 컴플렉스 탈출하기 - - - #컴플렉스_탈출_클래스란_? - 지니쌤이 2주 기간동안 1:1개인레슨 6회와 24시간 밀착관리로 정확하고 아무리해도 빠지지 안던 스트레스 부위살을 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클래스 입니다. - - 특정부위 살은 체형 / 식습관 / 행동습관 / 잘못된운동법 등의 이유가 있으므로 정확한 방법만 있다면 얼마든지 뺄수 있습니다! #탈출클래스 는 1:1 개인레슨을 통해 몸의 움직임을 바로잡는데에 집중해 특정부위 살을 빼는 다이어트입니다 (물론 전체적인 살도 빠지는건 당연) 스트레스 ... -
🌸2주, 몸매 컴플렉스 탈출하기🌸
-
-
-
#컴플렉스_탈출_클래스란_?
-
지니쌤이 2주 기간동안 1:1개인레슨 6회와 24시간 밀착관리로 정확하고 아무리해도 빠지지 안던 스트레스 부위살을
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클래스 입니다.
-
-
특정부위 살은 체형 / 식습관 / 행동습관 / 잘못된운동법 등의 이유가 있으므로 정확한 방법만 있다면 얼마든지 뺄수 있습니다! #탈출클래스 는 1:1 개인레슨을 통해 몸의 움직임을 바로잡는데에 집중해 특정부위 살을 빼는 다이어트입니다 (물론 전체적인 살도 빠지는건 당연) 스트레스 부위를 빼면서 진행하는 다이어트는 몸매 만족도가 훨씬 높아져요! 개인레슨을 진행하는 클래스라 많은 인원을 진행하지 못합니다😹
-
-
#각1명씩 모집
1.뱃살탈출
2.등살탈출
3.하비탈출(허벅지)
4.하비탈출(종아리)
-
-
-
❇️지니쌤의 컴플렉스 탈출반은?
-
👉🏻1:1 개인레슨 주3회 (6회)
👉🏻개인성향/패턴 맞춤 식단
👉🏻데일리 식단 관리
👉🏻데일리 운동 관리
👉🏻24시간 밀착 카톡관리
-
-
-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헬스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정보 #beforeandafter #dietmotivation #diet #seifle #다이어트식단 #필라테스 #요가 #바디성형 #비키니 #다이어트그램 #뱃살 #아랫배 #똥배 #하비 #하비탈출 #앞벅지 #옆구리 #뒷구리 #셀스타그램
Read more
 #지니눈바디 ㅡ 불켜면 사라질 희미한 줄들아 #안녕 운동따로 해도 확실히 덜움직이나 보다 소화가 안된댜 배가안고프댜...깁스한김에 살이라도 열심히 빼놔야 겠다 #옛다 #전화위복가즈아ㅎㅎㅎㅎㅅㅎ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눈바디 #셀스타그램 #복근 #얼스타그램 #레깅스 #pilates #대치동 #스튜디오 #셀카 #nike #selfie
Media Removed
#지니눈바디 ㅡ 불켜면 사라질 희미한 줄들아 #안녕 운동따로 해도 확실히 덜움직이나 보다 소화가 안된댜 배가안고프댜...깁스한김에 살이라도 열심히 빼놔야 겠다 #옛다 #전화위복가즈아ㅎㅎㅎㅎㅅㅎ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눈바디 #셀스타그램 #복근 #얼스타그램 #레깅스 #pilates #대치동 #스튜디오 #셀카 #nike #selfie #지니눈바디

불켜면 사라질 희미한 줄들아 #안녕
운동따로 해도 확실히 덜움직이나 보다 소화가 안된댜 배가안고프댜...깁스한김에 살이라도 열심히 빼놔야 겠다 #옛다 #전화위복가즈아ㅎㅎㅎㅎㅅㅎ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눈바디 #셀스타그램 #복근 #얼스타그램 #레깅스 #pilates #대치동 #스튜디오 #셀카 #nike #selfie
#지니홈트레이닝 ㅡ #복부자극쩌는_복근운동법_3/3 ㅡ #추가설명 딱히 섬세한 동작이 아니라서 영상처럼 따라해주면 되는데! 처음엔 반동의 힘으로 일어나서 내려갈때 최대한 복부힘 버티는걸 느끼다가! 좀 익숙해지면 올라갈때도 복부힘 꽉 주면서 올라오기요 ㅡ #횟수 10번!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깁스타그램 #ㅋㅋㅋ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지니홈트레이닝

#복부자극쩌는_복근운동법_3/3

#추가설명
딱히 섬세한 동작이 아니라서 영상처럼 따라해주면 되는데! 처음엔 반동의 힘으로 일어나서 내려갈때 최대한 복부힘 버티는걸 느끼다가! 좀 익숙해지면 올라갈때도 복부힘 꽉 주면서 올라오기요🍉🍉😌

#횟수
10번!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깁스타그램 #ㅋㅋㅋ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지니홈트레이닝 ㅡ #복부자극쩌는_복근운동법_2/3 ㅡ #추가설명 가슴아랫선과 골반윗선이 만나게끔 복부를 수축하면 복직근(흔히아는 식스팩. 일자복근) 이 잘 쓰이는데!! 이동작은 복근이 약해도 수축을 반강제로? ㅎㅎㅎ 가져가기 때문에! 복부자극을 똬똿 느낄수 있어요!! ㅡ #포인트 1.최대한 발목 가까이 잡으려고 노력하기! 2.손힘 보다는 복부 힘으로 상체 올리는데에 집중하기!!! ㅡ #횟수 양다리 잡는걸 1번으로 10번!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깁스타그램 #ㅋㅋㅋ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지니홈트레이닝

#복부자극쩌는_복근운동법_2/3

#추가설명
가슴아랫선과 골반윗선이 만나게끔 복부를 수축하면 복직근(흔히아는 식스팩. 일자복근) 이 잘 쓰이는데!! 이동작은 복근이 약해도 수축을 반강제로? ㅎㅎㅎ 가져가기 때문에! 복부자극을 똬똿 느낄수 있어요!! ㅡ
#포인트
1.최대한 발목 가까이 잡으려고 노력하기!
2.손힘 보다는 복부 힘으로 상체 올리는데에 집중하기!!!

#횟수
양다리 잡는걸 1번으로 10번!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깁스타그램 #ㅋㅋㅋ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지니홈트레이닝 ㅡ #복부자극쩌는_복근운동법_1/3 ㅡ (Feat. 다리다쳐도 가능한ㅋㅋㅋㅋㅋㅋ) ㅡ 복근운동 연달아 세가지를 올려드릴건데! 세가지 동작을 한세트로 동작당 10개에서 20개씩 (본인의 몸에 맞춰서) 을 1세트로 묶어서 해주면 됩니다! 영상에 설명을 좀더 담기위해 동작을 나눠서 업로드 해요오 ㅡ #횟수 10번에서 목뻐근함이 익숙해지면 20번! ㅡ #포인트 1.아래허리로 손등꽉 누르는힘 풀리지 않기 2.고개들면서 호흡 내쉬기 ㅡ 하다보면 앞목이 뻐근해지기도 하는데! 목이 앞으로 빠짐 체형인 ... #지니홈트레이닝

#복부자극쩌는_복근운동법_1/3

(Feat. 다리다쳐도 가능한ㅋㅋㅋㅋㅋㅋ)

복근운동 연달아 세가지를 올려드릴건데! 세가지 동작을 한세트로 동작당 10개에서 20개씩 (본인의 몸에 맞춰서) 을 1세트로 묶어서 해주면 됩니다! 영상에 설명을 좀더 담기위해 동작을 나눠서 업로드 해요오🌸

#횟수
10번에서 목뻐근함이 익숙해지면 20번!

#포인트
1.아래허리로 손등꽉 누르는힘 풀리지 않기
2.고개들면서 호흡 내쉬기

하다보면 앞목이 뻐근해지기도 하는데! 목이 앞으로 빠짐 체형인 분들은 목근육 중 앞목의 위쪽이 상대적으로 약한부분도 있기에 이정도 횟수는 같이 발달용으로 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열심히 해주면 턱선도 갸릅해집니다욧

+이동작은 예전에
@joo_yoga 샘한테 전수받은동작입니다 >_<
샘.. 보구싶어요.. 샘한테 코어 당하고 싶숨댜❣️

#필라테스 #다이어트 #허리 #콜라병 #웨이트 #운동 #운스타그램 #다이어트그램 #홈트 #복근 #셀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눈바디 #레깅스 #깁스타그램 #ㅋㅋㅋ #홈트레이닝 #요가 #pilates #selfie
Read more
 #단발 ㅡ 몇일전에 #거지존단발 로 잘랐다가 구냥 #아예단발 로 잘라버렸습니다 ㅎㅅㅎ 긴머리로만 오래오래 살다가 단발하니까 머리감고 말릴때 행복하네요<span class="emoji emoji1f338"></span> ㅡ @jungum93 ...
Media Removed
#단발 ㅡ 몇일전에 #거지존단발 로 잘랐다가 구냥 #아예단발 로 잘라버렸습니다 ㅎㅅㅎ 긴머리로만 오래오래 살다가 단발하니까 머리감고 말릴때 행복하네요 ㅡ @jungum93 예쁘게 잘라줘서 고마웡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헤어 #김준형샘 #우리동네미용실 #동서울대학교 #가천대학교 #셀스타그램 #선미머리 #레이어드컷 #데일리룩 #단발병 #숏컷 #거지존 #중단발 #필라테스 #selfie #diet #단발

몇일전에 #거지존단발 로 잘랐다가 구냥 #아예단발 로 잘라버렸습니다 ㅎㅅㅎ 긴머리로만 오래오래 살다가 단발하니까 머리감고 말릴때 행복하네요🌸

@jungum93 예쁘게 잘라줘서 고마웡

#다이어트 #다이어터 #헤어 #김준형샘 #우리동네미용실 #동서울대학교 #가천대학교 #셀스타그램 #선미머리 #레이어드컷 #데일리룩 #단발병 #숏컷 #거지존 #중단발 #필라테스 #selfie #diet
#부녀스타그램 ㅡ 어제 휴가지에서 운동영상 찍다가ㅎㅎㅎㅎㅎㅎㅎ #아빠등장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 우리부녀의 하트를 받으세영ㅎㅎㅎㅎㅎ #아니왜 #슬금슬금등장하시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 ㅡ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안쪽허벅지 #셀스타그램 #아빠 #가족스타그램 #부녀스타그램

어제 휴가지에서 운동영상 찍다가ㅎㅎㅎㅎㅎㅎㅎ #아빠등장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 우리부녀의 하트를 받으세영ㅎㅎㅎㅎㅎ #아니왜 #슬금슬금등장하시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안쪽허벅지 #셀스타그램 #아빠 #가족스타그램
이건뭐라해야되죠.. #깁스타그램 ? #ㅎ ㅡ ㅎㅎㅎㅎㅎㅎㅎ 어제밤에 헬스장에서 운동하눈데.. #케이블머신 높은곳에 걸려고 벤치위에 올라갔다가 떨어졌...🏋🏻🏋🏻🏋🏻🏋🏻🏋🏻하하하ㅏㅎ하ㅏ하하하하하라라하핳 #하체운동 어케하죠.. #유산소 어케하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멍충이인가요? ㅡ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필라테스 #브리숏 #브리티쉬숏헤어 #cat #pilates #대치동 #강남 #셀스타그램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레깅스 #깁스 #내다리 #숏컷 #엠엔 이건뭐라해야되죠.. #깁스타그램 ? #ㅎ

ㅎㅎㅎㅎㅎㅎㅎ 어제밤에 헬스장에서 운동하눈데.. #케이블머신 높은곳에 걸려고 벤치위에 올라갔다가 떨어졌...🏋🏻🏋🏻🏋🏻🏋🏻🏋🏻하하하ㅏㅎ하ㅏ하하하하하라라하핳 #하체운동 어케하죠.. #유산소 어케하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멍충이인가요?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필라테스 #브리숏 #브리티쉬숏헤어 #cat #pilates #대치동 #강남 #셀스타그램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레깅스 #깁스 #내다리 #숏컷 #엠엔
 #올여름 #더위탈출 은 #헬스장 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덥다고 안가기 없기 오히려 에어컨 빵빵해서 춥기까지 하다구여! (그래서 전 긴팔입구다님..ㅎ)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엔 운동갈때도. ...
Media Removed
#올여름 #더위탈출 은 #헬스장 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덥다고 안가기 없기 오히려 에어컨 빵빵해서 춥기까지 하다구여! (그래서 전 긴팔입구다님..ㅎ)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엔 운동갈때도. 여행갈때도 그냥 외출할때도 산뜻한 젤리형인 #크리니크 #투명방패로션 으로 마무리 하면 가볍게 메컵 착붙 시켜줘요 >_< 수분보호와 미세먼지 보호에도 좋다니 요즘 지니 모닝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픽 ㅡ 그나저나 운동할 힘이 안남았눈데 갈수있게ㅛ나... #마니먹었눈뎨😗 #피곤한뎨🙃 ㅡ #크리니크 #투명방패로션 #스킨케어추천 #크리니크로션 #여름스킨케어 #여름로션 #로션추천 #필라테스 ... #올여름 #더위탈출 은 #헬스장 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덥다고 안가기 없기 오히려 에어컨 빵빵해서 춥기까지 하다구여! (그래서 전 긴팔입구다님..ㅎ)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엔 운동갈때도. 여행갈때도 그냥 외출할때도 산뜻한 젤리형인 #크리니크 #투명방패로션 으로 마무리 하면 가볍게 메컵 착붙 시켜줘요 >_< 수분보호와 미세먼지 보호에도 좋다니 요즘 지니 모닝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픽

그나저나 운동할 힘이 안남았눈데 갈수있게ㅛ나... #마니먹었눈뎨😗 #피곤한뎨🙃

#크리니크 #투명방패로션 #스킨케어추천 #크리니크로션 #여름스킨케어 #여름로션 #로션추천 #필라테스 @cliniquekorea #대치동 #운스타그램 #크롭티 #데일리룩
Read more
#지니웨이트 #지니홈트 #여행지운동 ㅡ #하비탈출 #각선미 #안쪽허벅지 ㅡ 안쪽허벅지나 팔뚝처럼 평소잘 쓰이지 않아 지방이 달 쌓이는데 슬림탄탄하게 빼고싶다면! 틈날때마다 마구 괴롭혀주는게 최고에요! 가만히 서서 할수 있어서 저는 그냥 서있다가 심심하면 요고 한세트 해줍니다 >_< 그냥 생각나면 해주는 느낌으로다가! ㅡ #더확실한_추가설명 1.두번째발가락과 무릎이 같은방향을 향하도록 무릎찢는힘 가장중요 2.엉덩이끝을 살짝 말고 아랫배 수축을 잘 고정할수록 안쪽 허벅지 깊이 힘이 똿 들어감 ㅡ 양발 내려서 바운스10번. ... #지니웨이트 #지니홈트 #여행지운동

#하비탈출 #각선미 #안쪽허벅지

안쪽허벅지나 팔뚝처럼 평소잘 쓰이지 않아 지방이 달 쌓이는데 슬림탄탄하게 빼고싶다면! 틈날때마다 마구 괴롭혀주는게 최고에요! 가만히 서서 할수 있어서 저는 그냥 서있다가 심심하면 요고 한세트 해줍니다 >_< 그냥 생각나면 해주는 느낌으로다가!

#더확실한_추가설명
1.두번째발가락과 무릎이 같은방향을 향하도록 무릎찢는힘 가장중요
2.엉덩이끝을 살짝 말고 아랫배 수축을 잘 고정할수록 안쪽 허벅지 깊이 힘이 똿 들어감

양발 내려서 바운스10번. 한발끝 들고 10번씩. 다시양발 내리고 10번! <-이렇게를 한세트로 틈틈히
매니매니 해주기!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안쪽허벅지 #셀스타그램
Read more
여기서 멍때리다 가야지 #지니휴가스타일 #무한멍 #여기정말좋다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이에스콘도 #es콘도 #제천 여기서 멍때리다 가야지🌱 #지니휴가스타일 #무한멍 #여기정말좋다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이에스콘도 #es콘도 #제천
 #눈바디 ㅡ 뿌듯하니까 한장더! ㅎㅅㅎ 엉덩이 많이 생겼다구여!!! 동그라미를 만들겠!! 사실 폰잡을 힘말고 남은힘이 없어숴..<span class="emoji emoji1f319"></span>자자<span class="emoji emoji1f60c"></span>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Media Removed
#눈바디 ㅡ 뿌듯하니까 한장더! ㅎㅅㅎ 엉덩이 많이 생겼다구여!!! 동그라미를 만들겠!! 사실 폰잡을 힘말고 남은힘이 없어숴..자자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눈바디

뿌듯하니까 한장더! ㅎㅅㅎ 엉덩이 많이 생겼다구여!!! 동그라미를 만들겠!! 사실 폰잡을 힘말고 남은힘이 없어숴..🌙자자😌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지니눈바디 ㅡ 엉뚱이 되려고 열운즁! #엉뚱 #등신 내가 다하꺼야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아우어 #아우어베이커리 #ㅏㅜㅓ #바게트 #더티초코 #바게트샌드위치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Media Removed
#지니눈바디 ㅡ 엉뚱이 되려고 열운즁! #엉뚱 #등신 내가 다하꺼야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아우어 #아우어베이커리 #ㅏㅜㅓ #바게트 #더티초코 #바게트샌드위치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지니눈바디

엉뚱이 되려고 열운즁! #엉뚱 #등신 내가 다하꺼야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아우어 #아우어베이커리 #ㅏㅜㅓ #바게트 #더티초코 #바게트샌드위치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다이어터_일반식_횟수 ㅡ 이렇게 먹는게 정답이다!! 최고다!! 하는건 사실 없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의지 정도에 따라 죄책감 없는 즐길수 있는 선을 찾는게 중요해요! #왜냐 어차피 ...
Media Removed
#다이어터_일반식_횟수 ㅡ 이렇게 먹는게 정답이다!! 최고다!! 하는건 사실 없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의지 정도에 따라 죄책감 없는 즐길수 있는 선을 찾는게 중요해요! #왜냐 어차피 바짝 다이어트 몰아붙여서 스트레스 받아가며 다이어트식만 고집하면 무조건 #입터지는날 이 오기때문에!! ㅡ 저는보통! 일반식 중에서도 요즘 자주먹는 연어덮밥 <-종류는 오히려 야채도 많고 연어도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기에! 밥을 70-100g (종이컵1-1.5컵) 정도만 먹는방법으로 다이어트식을 하구!! 건강하지 않은 일반식(피자치킨햄버거달달한빵등등등) ... #다이어터_일반식_횟수

이렇게 먹는게 정답이다!! 최고다!! 하는건 사실 없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의지 정도에 따라 죄책감 없는 즐길수 있는 선을 찾는게 중요해요! #왜냐 어차피 바짝 다이어트 몰아붙여서 스트레스 받아가며 다이어트식만 고집하면 무조건 #입터지는날 이 오기때문에!!

저는보통! 일반식 중에서도 요즘 자주먹는 연어덮밥 <-종류는 오히려 야채도 많고 연어도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기에! 밥을 70-100g (종이컵1-1.5컵) 정도만 먹는방법으로 다이어트식을 하구!! 건강하지 않은 일반식(피자치킨햄버거달달한빵등등등) 은!!! 일주일에 한두번! 아무대나말고 지이이이인짜 맛있는집거!!!❣️로 완전 행복하게 먹습니다(그럼오히려 적당히 먹는게 쉬워짐!) 대신 이날은 나머지 2끼를 좀더 타이트하게 해요🌸😌🌸

굵고짧게 설명하려다 쪼꼼 길어진 설명충지니는 이만 씻으러...😇굿나이이이잇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아우어 #아우어베이커리 #ㅏㅜㅓ #바게트 #더티초코 #바게트샌드위치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식단 #칼로리 #눈바디 #데일리룩
Read more
 #아우어베이커리 ㅡ 아메리카노 #나카메구로 (신맛커피좋아함!) 물100ml만 넣어주세요! 에 +바게트샌드위치 +더티초코 만 있으면 주말행복 #gameover ㅡ 여러분!!!!! ...
Media Removed
#아우어베이커리 ㅡ 아메리카노 #나카메구로 (신맛커피좋아함!) 물100ml만 넣어주세요! 에 +바게트샌드위치 +더티초코 만 있으면 주말행복 #gameover ㅡ 여러분!!!!! 더티초코는 원래 맛있지만 바게트샌드위치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뭐래 그냥 둘다 세젤맛. 꼭가주세요 ㅠㅠ하 너무행복한맛입니다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아우어 #아우어베이커리 #ㅏㅜㅓ #바게트 #더티초코 #바게트샌드위치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아우어베이커리

아메리카노 #나카메구로 (신맛커피좋아함!) 물100ml만 넣어주세요! 에 +바게트샌드위치 +더티초코 만 있으면 주말행복 #gameover

여러분!!!!! 더티초코는 원래 맛있지만 바게트샌드위치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뭐래 그냥 둘다 세젤맛. 꼭가주세요 ㅠㅠ하 너무행복한맛입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터 #셀카 #셀스타그램 #아우어 #아우어베이커리 #ㅏㅜㅓ #바게트 #더티초코 #바게트샌드위치 #얼스타그램 #아메리카노 #필라테스 #강남 #selfie
#지니웨이트 #지니홈트 ㅡ #하비탈출 #각선미 #앞벅지 ㅡ 의외로 종아리 보다 고민이 더 많은것 같은 볼록한 앞벅지!!! 단축된 이 앞벅지를 각종 스트레칭과 마사지로 예쁘게 늘려줘야 예쁜 앞벅지를 가질수 있어요! #지니하비탈출 검색하면 벽에서하는 앞벅지 스트레칭이 있는데 그거 충분히 따라한후 요 운동 꾸준히 해주세요!! 앞벅지가 많이 굳을수록 무릎 완전히 펴기가 힘들거에요! #마구쥐어짜서늘려줍시다🏋🏻 ㅡ 각다리 무릎펴기 10번. 발목펴기 10번. 돌리기 좌우 10번 1세트만 해줘봐요오🏻 ㅡ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지니웨이트 #지니홈트

#하비탈출 #각선미 #앞벅지

의외로 종아리 보다 고민이 더 많은것 같은 볼록한 앞벅지!!! 단축된 이 앞벅지를 각종 스트레칭과 마사지로 예쁘게 늘려줘야 예쁜 앞벅지를 가질수 있어요! #지니하비탈출 검색하면 벽에서하는 앞벅지 스트레칭이 있는데 그거 충분히 따라한후 요 운동 꾸준히 해주세요!! 앞벅지가 많이 굳을수록 무릎 완전히 펴기가 힘들거에요! #마구쥐어짜서늘려줍시다🏋🏻

각다리 무릎펴기 10번. 발목펴기 10번. 돌리기 좌우 10번 1세트만 해줘봐요오🙏🏻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지니눈바디 ㅡ 히힣히힣 오늘 #부가세 마무리해서 넘나 개운하다🏻 이제 미루지 말아야지!!! 여러분 저 요즘 매일 필라테스30분. 웨이트1.5시간씩 거의 하구있숩니다!!!ㅎㅅㅎ but. 오늘 하체 필받아서 열심히 하다가 유산소 할힘을 남겨두지 않았 ㅠㅠ...ㅎ오랜만에 눈바디 찍으니까 뭐 어떻게 찍는지 모르겠🤣 뒷모습은 어떻게 예쁘게찍는걸까요.. #여즘엉덩이열심히운동했는데..🤔 #오랜만에운동영상도찍었지롱 ㅡ #필라테스 #pilates #대치동 #강남 #스튜디오 #눈바디 #안다르 #andar #나이키 #nike #레깅스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애플힙 #운스타그램 #지니눈바디

히힣히힣 오늘 #부가세 마무리해서 넘나 개운하다😌👏🏻 이제 미루지 말아야지!!! 여러분 저 요즘 매일 필라테스30분. 웨이트1.5시간씩 거의 하구있숩니다!!!ㅎㅅㅎ but. 오늘 하체 필받아서 열심히 하다가 유산소 할힘을 남겨두지 않았 ㅠㅠ...ㅎ오랜만에 눈바디 찍으니까 뭐 어떻게 찍는지 모르겠🤣 뒷모습은 어떻게 예쁘게찍는걸까요.. #여즘엉덩이열심히운동했는데..🤔 #오랜만에운동영상도찍었지롱

#필라테스 #pilates #대치동 #강남 #스튜디오 #눈바디 #안다르 #andar #나이키 #nike #레깅스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애플힙 #운스타그램
#비자시카젤 ㅡ 스킨케어 #시카 매니아라서ㅎㅅㅎ 시카 들어간건 일단 다 좋아하고 보는데!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라 여름 스킨케어 마무리용으로 딱이라규🏻 요런제형은 냉장고에 뒀다가 시원하게 바르는맛이또 좋쥬 #운동가자 ㅡ #이니스프리 #innisfree #비자시카젤 #여름시카 #물방울제형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시카정착템 #산뜻시카추천 #필라테스 #pilates @innisfree.instalog #비자시카젤

스킨케어 #시카 매니아라서ㅎㅅㅎ 시카 들어간건 일단 다 좋아하고 보는데!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라 여름 스킨케어 마무리용으로 딱이라규👏🏻 요런제형은 냉장고에 뒀다가 시원하게 바르는맛이또 좋쥬😆 #운동가자

#이니스프리 #innisfree #비자시카젤 #여름시카 #물방울제형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시카정착템 #산뜻시카추천 #필라테스 #pilates @innisfree.instalog
#우리나무댄스신동 ㅡ #조증지니 운동하고 왔더니 기분이 너모 조아서... @namu_lee_ 나무랑 노는중 (나무 괴롭히는듕..ㅎ) 나무표정 뚱한거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또시작이네... 다놀면 내려놓겠거니... <-하는표정..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뽀뽀는 끝까지 못하게 하냐ㅠㅠ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나무 #힐링 #대치동 #강남 #브리티쉬숏헤어 #브리숏 #cat #pilates #필라테스 #셀스타그램 #우리나무댄스신동😼

#조증지니 운동하고 왔더니 기분이 너모 조아서... @namu_lee_ 나무랑 노는중 (나무 괴롭히는듕..ㅎ) 나무표정 뚱한거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또시작이네... 다놀면 내려놓겠거니... <-하는표정..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뽀뽀는 끝까지 못하게 하냐ㅠㅠ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나무 #힐링 #대치동 #강남 #브리티쉬숏헤어 #브리숏 #cat #pilates #필라테스 #셀스타그램
 #지니인바디 #키는163cm ㅡ 인바디 재기 두려..워서ㅎㅎㅎㅎㅎ 일년만에 반강제^_^로 쟀는데 나름 잘나온거 같아서 뿌듯한 지니입니다... #세상단순한1인 다음엔 체지방률 ...
Media Removed
#지니인바디 #키는163cm ㅡ 인바디 재기 두려..워서ㅎㅎㅎㅎㅎ 일년만에 반강제^_^로 쟀는데 나름 잘나온거 같아서 뿌듯한 지니입니다... #세상단순한1인 다음엔 체지방률 15퍼센트를 가지구 올게요🤓 ㅡ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인바디 #지니인바디 #키는163cm

인바디 재기 두려..워서ㅎㅎㅎㅎㅎ 일년만에 반강제^_^로 쟀는데 나름 잘나온거 같아서 뿌듯한 지니입니다... #세상단순한1인 다음엔 체지방률 15퍼센트를 가지구 올게요🤓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인바디
 #지니웨이트 #지니홈트 ㅡ #헬스장초보 #추천운동 #각선미만들기 ㅡ 헬스장 처음가서 뭘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이것부터 해보세요! ㅡ (옆으로 넘기면 홈트버젼도 있어요) ㅡ <span class="emoji emoji2714"></span>️영상에도 ...
Media Removed
#지니웨이트 #지니홈트 ㅡ #헬스장초보 #추천운동 #각선미만들기 ㅡ 헬스장 처음가서 뭘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이것부터 해보세요! ㅡ (옆으로 넘기면 홈트버젼도 있어요) ㅡ ️영상에도 설명한 포인트는 허벅지와 발등을 최~~대한 뻗는힘을 줘서 무릎과 발목이 완전 일자가 되게 힘을 계속 주는것! ️다리를 올려서 엉덩이를 조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요번영상 포인트는 일자다리 이므로!! 쭉뻗는 힘에 완전 집중해보세요(은근 진짜 힘듬) ️혹시 동작시 쥐나면 대부분 발등 펴는 힘 때문이니 그럴땐 발은 신경쓰지말구 처음엔 허벅지 펴는힘만 ... #지니웨이트 #지니홈트

#헬스장초보 #추천운동
#각선미만들기

헬스장 처음가서 뭘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이것부터 해보세요!

(옆으로 넘기면 홈트버젼도 있어요)

✔️영상에도 설명한 포인트는 허벅지와 발등을 최~~대한 뻗는힘을 줘서 무릎과 발목이 완전 일자가 되게 힘을 계속 주는것!
✔️다리를 올려서 엉덩이를 조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요번영상 포인트는 일자다리 이므로!! 쭉뻗는 힘에 완전 집중해보세요(은근 진짜 힘듬)
✔️혹시 동작시 쥐나면 대부분 발등 펴는 힘 때문이니 그럴땐 발은 신경쓰지말구 처음엔 허벅지 펴는힘만 집중해서 동작 ㄱ 하세요

#추가설명
✔️겨드랑이 끌어내리는 힘
✔️복부 납작하게 집어넣는 힘
✔️무릎이 아래가 아닌 바깥으로 향하게 돌리는 힘
✔️다리사이간격은 어깨너비 보다 살짝 넓게
✔️집에선 홈트버젼영상(넘기면있음) 으로 ㄱㄱ 해주세요!!!

각다리10개. 양쪽다리함께10개 3세트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Read more
#이나무 ㅡ 운동영상 찍으려고 엎드려있는데 이나무 다가오더니 머리 때리고 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때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만한게 용맹해서 봐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필라테스 #브리숏 #브리티쉬숏헤어 #cat #pilates #대치동 #강남 #셀스타그램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레깅스 #이나무

운동영상 찍으려고 엎드려있는데 이나무 다가오더니 머리 때리고 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때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만한게 용맹해서 봐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필라테스 #브리숏 #브리티쉬숏헤어 #cat #pilates #대치동 #강남 #셀스타그램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레깅스
#지니홈트 #예쁜허벅지 #하비탈출 ㅡ ️지금 바로 거울앞에 옆으로 서서 다리를 보세요 ️대부분 앞벅지가 볼록하고 뒷벅지는 평평할 거에요! ️앞벅지발달을 없애기 위해 앞벅지 스트레칭과 마사지도 중요하지만(영상에 넣은 스트레칭 참고) ️뒷벅지의 근육을 단련해 주어야 근본적인 앞벅지볼록함도 완화시킬수 있어요!!! ㅡ 처음엔 뒷벅지근육이 약해서 동작하기 어색하겠지만 올리려는 힘만 들어가도 충분하니 꾸준히 해주세요오!! 간단한 동작이라 누구나 할수 있어요 조금 할만해지면 두무릎 모아 동시에 올렸다 내리는 동작도 넘나 좋은것 ㅡ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지니홈트 #예쁜허벅지 #하비탈출

✔️지금 바로 거울앞에 옆으로 서서 다리를 보세요
✔️대부분 앞벅지가 볼록하고 뒷벅지는 평평할 거에요!
✔️앞벅지발달을 없애기 위해 앞벅지 스트레칭과 마사지도 중요하지만(영상에 넣은 스트레칭 참고)
✔️뒷벅지의 근육을 단련해 주어야 근본적인 앞벅지볼록함도 완화시킬수 있어요!!!

처음엔 뒷벅지근육이 약해서 동작하기 어색하겠지만 올리려는 힘만 들어가도 충분하니 꾸준히 해주세요오!! 간단한 동작이라 누구나 할수 있어요🌸 조금 할만해지면 두무릎 모아 동시에 올렸다 내리는 동작도 넘나 좋은것

#필라테스 #홈트 #홈트레이닝 #헬스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하비탈출 #하체비만 #애플힙 #각선미 #레깅스 #셀스타그램 #pilates
 #선다방 ㅡ 소개팅한날. 본방한날 내리 멘붕이였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좋은 추억인것 같아요<span class="emoji emoji1f338"></span> 그래요저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커밍아웃 #넘나뚱뚱이처럼나온것 #이제관상도 #사주도 #안볼거에여🤣❣️ #이날생일보다훨씬많은카톡을받았다뉴하하하하핳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어쩌면오늘은 #선다방 #선다방8시녀 #였음ㅋㅋㅋㅋㅋㅋ #선다방필라테스 #다이어트 #셀스타그램
Media Removed
#선다방 ㅡ 소개팅한날. 본방한날 내리 멘붕이였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좋은 추억인것 같아요 그래요저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커밍아웃 #넘나뚱뚱이처럼나온것 #이제관상도 #사주도 #안볼거에여🤣❣️ #이날생일보다훨씬많은카톡을받았다뉴하하하하핳 ㅡ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어쩌면오늘은 #선다방 #선다방8시녀 #였음ㅋㅋㅋㅋㅋㅋ #선다방필라테스 #다이어트 #셀스타그램 #선다방

소개팅한날. 본방한날 내리 멘붕이였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좋은 추억인것 같아요🌸 그래요저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커밍아웃 #넘나뚱뚱이처럼나온것 #이제관상도 #사주도 #안볼거에여🤣❣️ #이날생일보다훨씬많은카톡을받았다뉴하하하하핳

#필라테스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어쩌면오늘은 #선다방 #선다방8시녀 #였음ㅋㅋㅋㅋㅋㅋ #선다방필라테스 #다이어트 #셀스타그램
 #지니회원님 #비포에프터 ㅡ #식단 은 전체적인 지방을 빼기 위해서 #운동 은 원하는 바디를 만들기 위해서 어느하나 더중요하고 덜중요한게 없습니다!!! 살빼지 않고 운동만해도 이런 ...
Media Removed
#지니회원님 #비포에프터 ㅡ #식단 은 전체적인 지방을 빼기 위해서 #운동 은 원하는 바디를 만들기 위해서 어느하나 더중요하고 덜중요한게 없습니다!!! 살빼지 않고 운동만해도 이런 변화는 나오지 않고 운동없이 식단만 해도 이렇게 정돈된 라인이 나오지 않아요 #즉 #둘다 #같이 처음에 거북목이 심하셔서 상부에 집중했는데 이제 일자다리 만들기ㄱㄱㄱㄱㄱ 하구또 허락맡고 에프터 올려보겠습니다 (사진주인분 여기에 댓글달지마세옄ㅋㅋㅋㅋㅋㅋㅋ티납니닼ㅋㅋㅋㅋㅋ) 체형을 잡으면 특정부위살. 지속적인 근육통 두가지 모두를 해결할수 있다구요❣️ #등라인 #넘나맘에드는것 ㅡ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필라테스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칼로리 #0101 #planetb #강남 #대치 #필라테스 #pilates #눈바디 #비포에프터 #before #after #라운드숄더 #허리 #지니회원님 #비포에프터

#식단 은 전체적인 지방을 빼기 위해서 #운동 은 원하는 바디를 만들기 위해서 어느하나 더중요하고 덜중요한게 없습니다!!! 살빼지 않고 운동만해도 이런 변화는 나오지 않고 운동없이 식단만 해도 이렇게 정돈된 라인이 나오지 않아요🌻 #즉 #둘다 #같이 처음에 거북목이 심하셔서 상부에 집중했는데 이제 일자다리 만들기ㄱㄱㄱㄱㄱ 하구또 허락맡고 에프터 올려보겠습니다 (사진주인분 여기에 댓글달지마세옄ㅋㅋㅋㅋㅋㅋㅋ티납니닼ㅋㅋㅋㅋㅋ) 체형을 잡으면 특정부위살. 지속적인 근육통 두가지 모두를 해결할수 있다구요❣️ #등라인 #넘나맘에드는것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필라테스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칼로리 #0101 #planetb #강남 #대치 #필라테스 #pilates #눈바디 #비포에프터 #before #after #라운드숄더 #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