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y7004 Instagram Photos and Videos

kmy7004 김지민 & 은서엄마💕 @kmy7004 mentions
Followers: 262
Following: 273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은서랑 하얗게 불태운 설 연휴<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요즘 너무너무너무 이쁜 양은서<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너가 좋다면 엄마아빤 다 해줄수 있어<span class="emoji emoji1f64c"></span> 비록 널 재우다 먼저 잠들어버리겟지만..ㅋㅋㅋ 이제 동물들 먹이도 혼자 잘 주고 ...
Media Removed
은서랑 하얗게 불태운 설 연휴 요즘 너무너무너무 이쁜 양은서 너가 좋다면 엄마아빤 다 해줄수 있어 비록 널 재우다 먼저 잠들어버리겟지만..ㅋㅋㅋ 이제 동물들 먹이도 혼자 잘 주고 놀이기구도 혼자 잘 타고 빠빵이를 너무나 좋아하는너..엄마가 하나 뽑아줘야 하나🤔 엄마아빠 돈 마니 벌으께 🤣🤣ㅋㅋㅋ . . #양은서 #생후577일 #공주님 #원숭이띠아기 #이쁜아기 #세젤예 #세젤귀 #귀요미 #일상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설연휴 #향남맘 #도치맘 #오산 #동물의숲 #미니동물원 #키카 #다다노리 #이쁜딸 #엄마딸 #행복 ... 은서랑 하얗게 불태운 설 연휴💕
요즘 너무너무너무 이쁜 양은서😍
너가 좋다면 엄마아빤 다 해줄수 있어🙌
비록 널 재우다 먼저 잠들어버리겟지만..ㅋㅋㅋ
이제 동물들 먹이도 혼자 잘 주고 놀이기구도 혼자 잘 타고 빠빵이를 너무나 좋아하는너..엄마가 하나 뽑아줘야 하나🤔
엄마아빠 돈 마니 벌으께 🤣🤣ㅋㅋㅋ
.
.
#양은서 #생후577일 #공주님 #원숭이띠아기 #이쁜아기 #세젤예 #세젤귀 #귀요미 #일상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설연휴 #향남맘 #도치맘 #오산 #동물의숲 #미니동물원 #키카 #다다노리 #이쁜딸 #엄마딸 #행복 #럽스타그램 #아빠와딸 #세가족 #사랑해
Read more
양은서 아빠따라 묭실 갔다가 머리 싹뚝<span class="emoji emoji2702"></span>️ 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기다려줌 ㅋ 기특하다 양은서<span class="emoji emoji1f618"></span> 바가지 머리 넘나 귀욥<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엄마아빠 눈엔 니가 최고야 알랍베베<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 . #양은서 ...
Media Removed
양은서 아빠따라 묭실 갔다가 머리 싹뚝️ 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기다려줌 ㅋ 기특하다 양은서 바가지 머리 넘나 귀욥 엄마아빠 눈엔 니가 최고야 알랍베베 . . #양은서 #생후520일 #딸랑구 #공주님 #딸 #세젤예 #세젤귀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17개월아기 #이쁘니 #귀요미 #일상 #첫미용실 #컷트 #바가지머리 #하트뿅뿅 #이뻐죽음 #내사랑 #향남맘 #도치맘 #육아소통 #환영 #광고사절 #줌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양은서 아빠따라 묭실 갔다가 머리 싹뚝✂️
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기다려줌 ㅋ
기특하다 양은서😘
바가지 머리 넘나 귀욥😍😍
엄마아빠 눈엔 니가 최고야 알랍베베💕
.
.
#양은서 #생후520일 #딸랑구 #공주님 #딸 #세젤예 #세젤귀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17개월아기 #이쁘니 #귀요미 #일상 #첫미용실 #컷트 #바가지머리 #하트뿅뿅 #이뻐죽음 #내사랑 #향남맘 #도치맘 #육아소통 #환영 #광고사절 #줌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은서의 두번째 크리스마스<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작년엔 누워있고 엎어져 있던 애기가 이렇게 커서 산타할부지도 만나고 선물도 받아왔네 기특기특<span class="emoji emoji1f618"></span> 산타할부지와의 첫만남은 역시나 대성통곡 ㅋㅋ 그럴줄 알앗음 ...
Media Removed
은서의 두번째 크리스마스 작년엔 누워있고 엎어져 있던 애기가 이렇게 커서 산타할부지도 만나고 선물도 받아왔네 기특기특 산타할부지와의 첫만남은 역시나 대성통곡 ㅋㅋ 그럴줄 알앗음 ㅎ 뽀이모의 선물도 넘나 감사합니다용~ 뽀로로 본적도 없는데 너무 조아하는 은서에게 취향저격 고마워요 이모모모모 은서랑 즐건 연휴 보내려 햇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열나는 딸랑구... 엄마 놀러갈라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그냥 집콕 해야하는거..지..? 언능 이겨내자 내사랑️ . . #양은서 #생후518일 #딸랑구 #딸 #딸스타그램 #공주님 ... 은서의 두번째 크리스마스💕
작년엔 누워있고 엎어져 있던 애기가 이렇게 커서 산타할부지도 만나고 선물도 받아왔네 기특기특😘
산타할부지와의 첫만남은 역시나 대성통곡 ㅋㅋ 그럴줄 알앗음 ㅎ
뽀이모의 선물도 넘나 감사합니다용~
뽀로로 본적도 없는데 너무 조아하는 은서에게 취향저격👍
고마워요 이모모모모😘
은서랑 즐건 연휴 보내려 햇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열나는 딸랑구...
엄마 놀러갈라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그냥 집콕 해야하는거..지..?😭😭
언능 이겨내자 내사랑❤️
.
.
#양은서 #생후518일 #딸랑구 #딸 #딸스타그램 #공주님 #세젤예 #세젤귀 #원숭이띠아기 #17개월생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향남맘 #도치맘 #육아소통 #환영 #돌끝맘 #딸맘 #줌마스타그램 #크리스마스 #두번째크리스마스 #산타가무서워 #극한직업산타 #이모 #크리스마스선물 #땡큐 #뽀로로사랑 #아프지마 #내사랑 #사랑해
Read more
2년만에 드디어 나에게도 싼타가...ㅋㅋ 고맙<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 .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자랑질 #산타가나타났다 #감사 #고맙 #럽스타그램 #사랑이샘솟는 #선물 #지갑 ...
Media Removed
2년만에 드디어 나에게도 싼타가...ㅋㅋ 고맙️ . .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자랑질 #산타가나타났다 #감사 #고맙 #럽스타그램 #사랑이샘솟는 #선물 #지갑 #선물은항상옳아 #신랑찬스 #땡큐 #이뻐해줄게 #죽전 #신세계백화점 #간만에 #쇼핑 #즐겁다 #자주 #사주길바래 #루이비통 #담엔 #가방고고씽 2년만에 드디어 나에게도 싼타가...ㅋㅋ
고맙❤️
.
.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자랑질 #산타가나타났다 #감사 #고맙 #럽스타그램 #사랑이샘솟는 #선물 #지갑 #선물은항상옳아 #신랑찬스 #땡큐 #이뻐해줄게 #죽전 #신세계백화점 #간만에 #쇼핑 #즐겁다 #자주 #사주길바래 #루이비통 #담엔 #가방고고씽
이쁜내시키.. 엄마 일하자마자 왜이렇게 아프니...<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감기땜에 고생고생하고 중이염에 후두염에 항생제 질리도록 먹고 병원문 닳도록 다녔는데 어제 다 나앗단 소리 듣고 엄청 좋았는데 ...
Media Removed
이쁜내시키.. 엄마 일하자마자 왜이렇게 아프니... 감기땜에 고생고생하고 중이염에 후두염에 항생제 질리도록 먹고 병원문 닳도록 다녔는데 어제 다 나앗단 소리 듣고 엄청 좋았는데 하루도 안지나 얼집에서 토하고 열난다는 원장님 전화 업체 계약땜에 이 애미는 할일이 넘쳐나는데 일도 못하고 달려감... 아픈지 기운도 없고 안아달라고만 하는너.. 이 애미 맴찢 초기 장염같다는 의사쌤 말씀... 장염이 또 왜걸린거니 에휴 비싼 한약빨은 언제 받는것인가.... 아파도 집에서 저리 잘 놀고 죽도 잘 묵고 아픈지 지쳐서 저렇게 잠들어버렸네 은서야 ... 이쁜내시키..
엄마 일하자마자 왜이렇게 아프니...😭
감기땜에 고생고생하고 중이염에 후두염에 항생제 질리도록 먹고 병원문 닳도록 다녔는데 어제 다 나앗단 소리 듣고 엄청 좋았는데 하루도 안지나 얼집에서 토하고 열난다는 원장님 전화😭😭
업체 계약땜에 이 애미는 할일이 넘쳐나는데 일도 못하고 달려감...
아픈지 기운도 없고 안아달라고만 하는너..
이 애미 맴찢😭😭
초기 장염같다는 의사쌤 말씀...
장염이 또 왜걸린거니 에휴😭😭
비싼 한약빨은 언제 받는것인가....
아파도 집에서 저리 잘 놀고 죽도 잘 묵고 아픈지 지쳐서 저렇게 잠들어버렸네😭
은서야 그만좀 아푸자😭😭
.
.
#양은서 #생후490일 #딸랑구 #공주님 #딸 #딸스타그램 #원숭이띠 #16개월 #세젤예 #세젤귀 #베이비인스타 #베이비스타그램 #딸맘 #워킹맘 #향남맘 #도치맘 #줌마그램 #육아소통 #환영 #광고사절 #육아일기 #장염 #아프지마 #맴찢 #속상 #언제쯤 #안아플까 #언능낫자 #사랑해 #내딸
Read more
원숭이들 우정스냅 드뎌 받았당🤗 생각보다 더더 이쁘고 맘에듬<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찍을땐 전쟁같았으나 해주길 넘나 잘한것<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은서,유주,현우,루아 원숭이들 지금처럼 이쁘고 건강하길<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 . #양은서 ...
Media Removed
원숭이들 우정스냅 드뎌 받았당🤗 생각보다 더더 이쁘고 맘에듬 찍을땐 전쟁같았으나 해주길 넘나 잘한것 은서,유주,현우,루아 원숭이들 지금처럼 이쁘고 건강하길️ . . #양은서 #생후446일 #15개월아기 #딸 #딸랑구 #공주님 #원숭이띠아가 #원숭이띠친구들 #세젤예 #세젤귀 #귀요미 #일상 #이뿐아기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향남맘 #도치맘 #스냅사진 #우정스냅 #야외촬영 #돌기념촬영 #넘나예쁨 #육아소통 #육아일기 #사랑해 원숭이들 우정스냅 드뎌 받았당🤗
생각보다 더더 이쁘고 맘에듬💕
찍을땐 전쟁같았으나 해주길 넘나 잘한것👍
은서,유주,현우,루아 원숭이들 지금처럼 이쁘고 건강하길❤️
.
.
#양은서 #생후446일 #15개월아기 #딸 #딸랑구 #공주님 #원숭이띠아가 #원숭이띠친구들 #세젤예 #세젤귀 #귀요미 #일상 #이뿐아기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향남맘 #도치맘 #스냅사진 #우정스냅 #야외촬영 #돌기념촬영 #넘나예쁨 #육아소통 #육아일기 #사랑해
오늘은 꽃구경하러 가까운곳으로 나들이<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꽃보다 더 이쁜 내새끼<span class="emoji emoji1f618"></span><span class="emoji emoji1f618"></span> 항상 꽃길만 걷자 은서야<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 . #양은서 #생후444일 #원숭이띠아가 #딸 #딸랑구 #공주님 #세젤예 ...
Media Removed
오늘은 꽃구경하러 가까운곳으로 나들이 꽃보다 더 이쁜 내새끼 항상 꽃길만 걷자 은서야️ . . #양은서 #생후444일 #원숭이띠아가 #딸 #딸랑구 #공주님 #세젤예 #세젤귀 #귀요미 #일상 #15개월아기 #향남맘 #도치맘 #딸맘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소통 #육아일기 #화성 #매향리 #화성드림파크 #꽃구경 #꽃밭 #꽃보다내딸 #꽃길만걷자 #내새끼 #사랑해 오늘은 꽃구경하러 가까운곳으로 나들이💕
꽃보다 더 이쁜 내새끼😘😘
항상 꽃길만 걷자 은서야❤️
.
.
#양은서 #생후444일 #원숭이띠아가 #딸 #딸랑구 #공주님 #세젤예 #세젤귀 #귀요미 #일상 #15개월아기 #향남맘 #도치맘 #딸맘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소통 #육아일기 #화성 #매향리 #화성드림파크 #꽃구경 #꽃밭 #꽃보다내딸 #꽃길만걷자 #내새끼 #사랑해
리환이랑 코코몽에코랜드<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진짜 코딱지 만하고 키카보다 못한 느낌 ㅋㅋ 그래도 뭐.. 너희들이 좋아면야 ㅋㅋㅋ 거품목욕으로 마무리~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딸<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 . #양은서 ...
Media Removed
리환이랑 코코몽에코랜드 진짜 코딱지 만하고 키카보다 못한 느낌 ㅋㅋ 그래도 뭐.. 너희들이 좋아면야 ㅋㅋㅋ 거품목욕으로 마무리~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딸️ . . #양은서 #생후442일 #원숭이띠아가 #원숭이띠친구 #세젤예 #세젤귀 #베이비 #귀요미 #일상 #베이비인스타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기 #맘스타그램 #향남맘 #도치맘 #세식구나들이 #용인코코몽에코파크 #키카갈껄 #아숩 #그래도 #니네가좋다면 #사랑해 리환이랑 코코몽에코랜드💕
진짜 코딱지 만하고 키카보다 못한 느낌 ㅋㅋ
그래도 뭐.. 너희들이 좋아면야 ㅋㅋㅋ
거품목욕으로 마무리~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딸❤️
.
.
#양은서 #생후442일 #원숭이띠아가 #원숭이띠친구 #세젤예 #세젤귀 #베이비 #귀요미 #일상 #베이비인스타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기 #맘스타그램 #향남맘 #도치맘 #세식구나들이 #용인코코몽에코파크 #키카갈껄 #아숩 #그래도 #니네가좋다면 #사랑해
연속 4일째 시댁행 하다 남은 연휴는 온전히 우리끼리 보내기로~<span class="emoji emoji1f3b5"></span> 사람 많을 각오하고 서울행ㅋ 그래도 다 놀러갓는지 도로는 한산함. 롯데월드타워가서 아쿠아리움 구경하고 전망대 갔는데 ...
Media Removed
연속 4일째 시댁행 하다 남은 연휴는 온전히 우리끼리 보내기로~ 사람 많을 각오하고 서울행ㅋ 그래도 다 놀러갓는지 도로는 한산함. 롯데월드타워가서 아쿠아리움 구경하고 전망대 갔는데 무섭고 어질어질 117층까지 60초만에 올라가는건 정말 최고 근데 아쿠아리움은 코엑스나 한화플라넷보다 규모도 작고 움직이는 동선도 좁아 사람끼리 부딪히고 스트레스 받다옴 그래도 은서가 좋다면야 감기땜에 컨디션은 별루지만 남은연휴 잘 보내보장~사랑해 내 이뿐이 . . #양은서 #생후441일 #15개월아기 #원숭이띠아가 #딸 #공주님 ... 연속 4일째 시댁행 하다 남은 연휴는 온전히 우리끼리 보내기로~🎵
사람 많을 각오하고 서울행ㅋ
그래도 다 놀러갓는지 도로는 한산함.
롯데월드타워가서 아쿠아리움 구경하고 전망대 갔는데 무섭고 어질어질😅
117층까지 60초만에 올라가는건 정말 최고👍👍
근데 아쿠아리움은 코엑스나 한화플라넷보다 규모도 작고 움직이는 동선도 좁아 사람끼리 부딪히고 스트레스 받다옴 그래도 은서가 좋다면야😳😳
감기땜에 컨디션은 별루지만 남은연휴 잘 보내보장~사랑해 내 이뿐이💕
.
.
#양은서 #생후441일 #15개월아기 #원숭이띠아가 #딸 #공주님 #딸랑구 #세젤예 #세젤귀 #귀요미 #베이비인스타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환영 #돌끝맘 #도치맘 #향남맘 #럽스타그램 #세식구 #나들이 #서울행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행복 #사랑해 #이뿐아
Read more
추석이라고 얼집에서 송편도 만들어오고(사실 반죽이 손에 묻는게 시른지 만지지도 않고 앞치마도 싫다 모자도 싫다 구경만 했다고함<span class="emoji emoji1f605"></span>) 그래도 얼집가는걸 넘나 재밌어 하는게 느껴진다 흥도 ...
Media Removed
추석이라고 얼집에서 송편도 만들어오고(사실 반죽이 손에 묻는게 시른지 만지지도 않고 앞치마도 싫다 모자도 싫다 구경만 했다고함) 그래도 얼집가는걸 넘나 재밌어 하는게 느껴진다 흥도 더 늘고 하는 말이나 하는 행동도 많이 업그레이드 된 양은서🤗 기특하다 언제 이렇게 컷니 작년 추석엔 완전 애기였는데 갈수록 더 이뿌지만 그만큼 더 힘든건 어쩔수 없나봄.. 요즘 말 무지하게!!미친듯이!! 안듣는 양은서!! 자꾸 쇼파 올라가지 말고 분리수거함 뒤지지말고 화장실좀 들어가지마ㅏㅏㅏ 너 얼집가따와서 아빠 올때까지 고작 3시간 혼자 보는데 엄마 너무 ... 추석이라고 얼집에서 송편도 만들어오고(사실 반죽이 손에 묻는게 시른지 만지지도 않고 앞치마도 싫다 모자도 싫다 구경만 했다고함😅)
그래도 얼집가는걸 넘나 재밌어 하는게 느껴진다 흥도 더 늘고 하는 말이나 하는 행동도 많이 업그레이드 된 양은서🤗
기특하다 언제 이렇게 컷니😭
작년 추석엔 완전 애기였는데😱
갈수록 더 이뿌지만 그만큼 더 힘든건 어쩔수 없나봄.. 요즘 말 무지하게!!미친듯이!! 안듣는 양은서!!
자꾸 쇼파 올라가지 말고 분리수거함 뒤지지말고 화장실좀 들어가지마ㅏㅏㅏ
너 얼집가따와서 아빠 올때까지 고작 3시간 혼자 보는데 엄마 너무 힘들다 몸살올판😭
.
그래도 이쁘다 양은서😘😍💕
.
#양은서 #생후435일 #원숭이띠아가 #공주님 #딸 #딸랑구 #세젤예 #세젤귀 #귀요미 #일상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이쁜아기 #얼집 #추석송편 #기특해 #언제이렇게컸니 #말만잘들으면더이쁠텐데 #그래도 #결론은 #이뻐 #내사랑 #향남맘 #도치맘 #육아소통 #환영 #사랑해
Read more
원숭이들 스냅촬영<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애미들은 10년씩 늙은 기분이지만 너희들이 좋으면 우리도 좋다<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 . #양은서 #생후425일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친구 #친구 #공주님 #왕자님 ...
Media Removed
원숭이들 스냅촬영 애미들은 10년씩 늙은 기분이지만 너희들이 좋으면 우리도 좋다️ . . #양은서 #생후425일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친구 #친구 #공주님 #왕자님 #두명씩 #너무 #이뻐 #스냅촬영 #우정스냅 #향남맘 #도치맘 #우리꽃식물원 #딸바보 #육아소통 #환영 #귀요미들 #야외촬영 #애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 #사랑해 원숭이들 스냅촬영💕
애미들은 10년씩 늙은 기분이지만
너희들이 좋으면 우리도 좋다❤️
.
.
#양은서 #생후425일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친구 #친구 #공주님 #왕자님 #두명씩 #너무 #이뻐 #스냅촬영 #우정스냅 #향남맘 #도치맘 #우리꽃식물원 #딸바보 #육아소통 #환영 #귀요미들 #야외촬영 #애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 #사랑해
울 세식구 가평여행<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은서 12시에 하원 시키고 가평으로 고고씽~ 근데 우리딸 컨디션이 안조은지 징징모드<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새벽에 잠자면서 응가를 해서 이상하다 햇는데 오후에 혈변도 나오고 점액질변도 ...
Media Removed
울 세식구 가평여행 은서 12시에 하원 시키고 가평으로 고고씽~ 근데 우리딸 컨디션이 안조은지 징징모드 새벽에 잠자면서 응가를 해서 이상하다 햇는데 오후에 혈변도 나오고 점액질변도 계속 응가 계속 지리고 이상하다 걱정했는데 역시나 밤되니깐 열이 오른다 다행히 먹는것도 잘먹고 잠도 잘 자는 중인데 내일 부디 갠찮기를 신랑 부랴부랴 약국 검색해서 해열제 사오고 둘이 바베큐는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은서걱정에 너무나 맛없게 먹고 침대에 누웠네 다행히 벗겨놨더니 좀 떨어져서 수면조끼만 입혀놓고 토닥토닥 아프지마 ... 울 세식구 가평여행💕
은서 12시에 하원 시키고 가평으로 고고씽~
근데 우리딸 컨디션이 안조은지 징징모드😭
새벽에 잠자면서 응가를 해서 이상하다 햇는데 오후에 혈변도 나오고 점액질변도 계속😭
응가 계속 지리고 이상하다 걱정했는데 역시나 밤되니깐 열이 오른다😭😭
다행히 먹는것도 잘먹고 잠도 잘 자는 중인데 내일 부디 갠찮기를🙌🙌🙌
신랑 부랴부랴 약국 검색해서 해열제 사오고 둘이 바베큐는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은서걱정에 너무나 맛없게 먹고 침대에 누웠네😔
다행히 벗겨놨더니 좀 떨어져서 수면조끼만 입혀놓고 토닥토닥👋👋
아프지마 은서야😭제발 장염 아니길🙌🙌
아프면 낼 그냥 환불하고 집에가자😭
너 힘든데 놀러오자고 해서 미안해😭😭
.
.
#양은서 #생후413일 #돌아기 #원숭이띠아기 #세젤예 #세젤귀 #공주님 #딸랑구 #딸 #이쁜이 #귀요미 #사랑둥이 #향남맘 #도치맘 #돌끝맘 #가족여행 #가평 #남이섬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세가족 #아프지마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제트스파 #너땜에5분함 #에휴휴 #엄마매우찌뿌등한데 #아프지만말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