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_cormang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e_cormang 꼬르망 @le_cormang mentions
Followers: 25,044
Following: 229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 우리 내일 효소도 오전11시,저녁9시 오픈입니다^^ 목,금 발송드리니 추석선물로 꼭 미리 준비해두셔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다같이 효소만 기다리다보니 설명하나없이, 밑도끝도없이 내일입니다 ...
Media Removed
. 우리 내일 효소도 오전11시,저녁9시 오픈입니다^^ 목,금 발송드리니 추석선물로 꼭 미리 준비해두셔요 다같이 효소만 기다리다보니 설명하나없이, 밑도끝도없이 내일입니다 한마디에 우리 이렇게 좋아하기 있나요🤭 그만큼 효소는 말이 필요 없지요^^ 처음뵙는 꼬가족분들은 뭔데 다들 기다리시나 하실꺼에요^^ 제가 저번에 떨어질쯤 불안하실꺼라고 했잖아요, 정말 전 주변에서 난~리여요 ㅠㅠㅠ 진짜저도 없어요 먹고싶어욬ㅋㅋㅋ 미숫가루맛, 정말 맛있는 효소입니다 삼겹살도 녹이는 효소 아시죠?!🤣 영상은 #속편한생생효소_녹여버려 ... .
우리 내일 효소도
오전11시,저녁9시 오픈입니다^^
목,금 발송드리니 추석선물로 꼭 미리 준비해두셔요😍
다같이 효소만 기다리다보니
설명하나없이, 밑도끝도없이 내일입니다 한마디에 우리 이렇게 좋아하기 있나요🤭 그만큼 효소는 말이 필요 없지요^^
처음뵙는 꼬가족분들은 뭔데 다들 기다리시나 하실꺼에요^^
제가 저번에 떨어질쯤 불안하실꺼라고 했잖아요,
정말 전 주변에서 난~리여요 ㅠㅠㅠ
진짜저도 없어요 먹고싶어욬ㅋㅋㅋ
미숫가루맛, 정말 맛있는 효소입니다😍
삼겹살도 녹이는 효소 아시죠?!🤣
영상은 #속편한생생효소_녹여버려 클릭해서 봐주세요^^
.
우리몸에 효소가 필요한 이유는,
효소가 부족하면 장내 잔여물과 쌓인 노폐물들이 배출이 안되고 영양 흡수를 방해를한대요,
몸의 대사작용을 활발하게 해주지 못하는거에요
소화가 잘되서 장내세균 균형이 맞아야 면역력도 높아지구요
내몸의건전지처럼 무조건 필요한거!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체내세포수가 줄다보니 전체 효소 양도 감소해서 어른들이 잘 소화가 안되셔요😭
부모님들 선물로 추천드리는 이유구요~^^
영양소는 흡수도 안되고 노폐물 배출도 안되고,
우리 과음하고 폭식하구요👀
인스턴트를 많이먹다보니 이미 효소가 파괴된채로 섭취할 가능성이 크고내몸에 효소가 모자라게 되는거에요,
효소를 섭취하려면!
👆🏻생채소 과일 많이 먹거나
👆🏻곡물의 영양소를 흡수하는과정에서 다양한 효소를 만들어내기때문에 현미보리밀옥수수등 곡물 먹기
그래서,
우리 효소는 국내산 곡물로만 만들었어요😉😊
그리고 쇼화효소7종, 유산균9종에 보존료,향료, 색소도 없구요 모두 국내산원료로 만들었어요^^
.
✔️효소가 많이 부족해진 어른들께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임산부, 수유뷰 오케이!
✔️소화 잘안되시는 임산부(정말 추천해요, 국내산곡물로만 만들었습니다!)
✔️26개월이상 아이들도 우유, 대두, 밀등 원료에 대한 알레르기가 없다면 드실수있습니다^^
후기보시면 애기들이 맛있어서 잘먹는다는 칭찬이 많아오
✔️오래앉아 공부하는 자녀분들께
✔️자주 더부룩하고 소화안되는 분들
✔️무엇보다 과식하고 빵! 기름진 음식 좋아하는 우린 꼭이요ㅋㅋㅋㅋㅋㅋㅋ 필수 ㅋㅋㅋㅋㅋㅋ
.
전 기름끼있는거 먹는 날, 과식한거 같은날엔 무조~~~건 두포먹고자요^^ 하루 1-2포만 드시면 끝!
하루에 1200-300원, 내몸을 위해 충분히 쓸수있는 정말 아깝지가 않은 금액이에요😍
.
자주 묻는 질문도 다시 안내드려요
★ 맛있나요?
👉🏻 아 너무요 ㅎㅎㅎㅎㅎㅎ딱 미숫가루 맛입니다 ㅋㅋ
전 물없이 먹어요 씹으면서 ㅋㅋ 그 고소한 맛을 느낍니다 ㅎㅎ
그냥 물없이 하나만 드세요!^^
★임산부,수유부가 먹어도되나요
👉🏻네! 네네네!
임신중이시거나 모유수유중에 드셔도 가능한
국내산 곡물로 발효시킨 식품이구요
보존료무첨가, 무향료 무색소 제품입니다^^
저도 늘 염두해두는 부분이기에 제일 신경쓴부분이고
임산부가 먹을수있는 제품이야 말로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단, 제품에 함유되어있는 성분(우유, 대두, 밀, 아황산류)에 대한 알레르기가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초등학생이나 5-6살 아이들이 먹어도 될까요?
👉🏻많이 앉아 공부하는 자녀분들께도 하루에 한포씩꼭 추천드린다고 말씀드렸는대요
오래 앉아 공부하다보면 소화도 안되고 무엇보다 영양소흡수가 정말 중요하잖아요^^
상품 페이지에서 원료를 꼭 확인하시고 해당 원료에 대한 알레르기가 없다면 26개월 이후 아이부터 섭취를 가능합니다.
처음 섭취시에는 적응기간이 필요할 수 있으니 1/2포로 줄여 섭취한 후 점차 섭취량을 늘리 기를 권장드려요.
또한, 분말제품이다보니
미취학 아동의 경우 직접 섭취 보단 물이나 음료 등에 타서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류마티스약이나 다른 약들이랑 같이 먹어도 되는지?
👉🏻속편한 생생효소는 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섭취가 가능합니다!
대신 의약품과 함께 섭취 시 전문의와 상담 후 의약품과 섭취의 시간차를 두고 섭취하시길 권장합니다.
★효소에 유산균이 들어있던데, 따로 유산균을 먹지 않아도 되는지, 기존에 먹던 유산균이랑 같이 섭취해도 될까요?
👉🏻네에! 함께 섭취 가능합니다^^
어떤 비타민과도요!!!!!^^
유산균은 생생 효소 1포 기준 75,000,000 CFU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약처 일일섭취량기준은 100,000,000 ~10,000,000,000 CFU으로 유산균 제품과 함께 섭취해주셔도 좋다고 하세요^^
.
우리 내일 꼭 같이 쟁여요, 화이팅😍
Read more
. 저녁주문도 마감해야할 것 같습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초단위로 들어오는중이라 어떻게 끊고 마감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저번에 손으로 앞에 꿰매는 사진 보셨죠~^^ 남성용, 키즈까지 손으로 ...
Media Removed
. 저녁주문도 마감해야할 것 같습니다 초단위로 들어오는중이라 어떻게 끊고 마감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저번에 손으로 앞에 꿰매는 사진 보셨죠~^^ 남성용, 키즈까지 손으로 꿰매 만드는 수공스티치슈즈에요, 그래서 좋아해주시는만큼 정말 다른 슈즈보다 더 많이 심장이 쿵쾅거려요 날짜 못맞출까봐ㅋㅋㅋㅋㅋ 저도 이제는 배워 같이 앉아 꿰매야하는건 아닌가싶습니다 ㅋㅋㅋㅋ 결제중 끊기며 속상하니까 얼른 주문서넣어주셔요 마감준비 하겠습니다^^ . 저녁주문 취소 및 사이즈,컬러 변경은 게시판으로 꼭 남겨주세요🏻 오늘 ... .
저녁주문도 마감해야할 것 같습니다😂
초단위로 들어오는중이라
어떻게 끊고 마감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저번에 손으로 앞에 꿰매는 사진 보셨죠~^^
남성용, 키즈까지 손으로 꿰매 만드는 수공스티치슈즈에요,
그래서 좋아해주시는만큼
정말 다른 슈즈보다 더 많이 심장이 쿵쾅거려요
날짜 못맞출까봐ㅋㅋㅋㅋㅋ
저도 이제는 배워 같이 앉아 꿰매야하는건 아닌가싶습니다 ㅋㅋㅋㅋ
결제중 끊기며 속상하니까 얼른 주문서넣어주셔요
마감준비 하겠습니다^^
.
저녁주문 취소 및 사이즈,컬러 변경은
게시판으로 꼭 남겨주세요🙏🏻
오늘 밤까지 남겨주신건까지 취소,변경 드리겠습니다!^^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Read more
. <span class="emoji emoji2b50"></span>️저녁9시 OPEN<span class="emoji emoji2b50"></span>️ 마지막 주문 오픈했습니다^^ 인생슈즈라 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에요, 그동안 ‘맨발플랫, 런닝플랫보다 편하나요’ 라는 질문이 참 많았는대요^^ ...
Media Removed
. ️저녁9시 OPEN️ 마지막 주문 오픈했습니다^^ 인생슈즈라 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에요, 그동안 ‘맨발플랫, 런닝플랫보다 편하나요’ 라는 질문이 참 많았는대요^^ 착화감의 대명사 맨발,런닝플랫보다 편하다고 하시니 더 큰 칭찬이 없을것 같아요 ️오전, 저녁 합배송 가능하니 게시판으로 꼭 남겨주셔요 ️변경 및 취소는 주문후 3시간 안으로 남겨주셔야 처리되시는점 잊지마셔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저녁9시 OPEN⭐️
마지막 주문 오픈했습니다^^
인생슈즈라 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에요,
그동안 ‘맨발플랫, 런닝플랫보다 편하나요’ 라는
질문이 참 많았는대요^^ 착화감의 대명사 맨발,런닝플랫보다 편하다고 하시니
더 큰 칭찬이 없을것 같아요😭
✔️오전, 저녁 합배송 가능하니 게시판으로 꼭 남겨주셔요
✔️변경 및 취소는 주문후 3시간 안으로 남겨주셔야 처리되시는점 잊지마셔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으흐흐 제가 좋아하는 사진 찾았~~다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비록 뽀시래기들꺼 리본형은 못만들었지만! 요렇게 같이 두니 너무 귀엽🤭 우리 진짜 저녁먹고 9시에 만나요^^ 키즈꺼 오늘 아니니 놀라지마세요 키즈는 ...
Media Removed
. 으흐흐 제가 좋아하는 사진 찾았~~다요 비록 뽀시래기들꺼 리본형은 못만들었지만! 요렇게 같이 두니 너무 귀엽🤭 우리 진짜 저녁먹고 9시에 만나요^^ 키즈꺼 오늘 아니니 놀라지마세요 키즈는 목요일이에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뮬 #꼬르망 #르꼬르망 .
으흐흐 제가 좋아하는 사진 찾았~~다요😍
비록 뽀시래기들꺼 리본형은 못만들었지만!
요렇게 같이 두니 너무 귀엽🤭
우리 진짜 저녁먹고 9시에 만나요^^
키즈꺼 오늘 아니니 놀라지마세요
키즈는 목요일이에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뮬 #꼬르망 #르꼬르망
. 으흐흐, 금방 뜬 알람에 너무 흐뭇해요<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템퍼매트리스 ㅋㅋㅋㅋㅋㅋ 템퍼매트리스같은 드라이빙슈즈에요🤣 . 여성용기본형 마지막 주문이 잠시후 저녁9시부터에요^^ 이제 ...
Media Removed
. 으흐흐, 금방 뜬 알람에 너무 흐뭇해요 템퍼매트리스 ㅋㅋㅋㅋㅋㅋ 템퍼매트리스같은 드라이빙슈즈에요🤣 . 여성용기본형 마지막 주문이 잠시후 저녁9시부터에요^^ 이제 추가 정말 없는거에요잉 목요일 키즈까지 끝나면 패밀리슈즈는 끝이어요^^ 취소분만 2차 받으신분들 주문하실수있게 다 받으신후 공지드리고 오픈할께요^^ ️오전, 오후 합배송 가능하시니 게시판으로 남겨주심 되시구요^^ . 앞에 두분은 다음번 공지드리면 원하시는 선물 골라주셔요 우리 생일자이신! 마지막 사진의 주인공은 제가 메세지 드렸어요^^ 애기꺼 ... .
으흐흐,
금방 뜬 알람에 너무 흐뭇해요😁
템퍼매트리스 ㅋㅋㅋㅋㅋㅋ
템퍼매트리스같은 드라이빙슈즈에요🤣
.
여성용기본형 마지막 주문이 잠시후 저녁9시부터에요^^
이제 추가 정말 없는거에요잉😭
목요일 키즈까지 끝나면 패밀리슈즈는 끝이어요^^
취소분만 2차 받으신분들 주문하실수있게 다 받으신후 공지드리고 오픈할께요^^
✔️오전, 오후 합배송 가능하시니 게시판으로 남겨주심 되시구요^^
.
앞에 두분은 다음번 공지드리면 원하시는 선물 골라주셔요😍
우리 생일자이신!
마지막 사진의 주인공은 제가 메세지 드렸어요^^
애기꺼 주문 못하셨다고 해서 제가 보내드리고싶어요
해~~~피벌쓰데이투~~~유~~🎤🎁🎂
#꼬르망드라이빙슈즈
Read more
. 쿠션쿠션쿠션!!!!! 제가 막 화장을 쉐도우 3-4개 쓰며 멋드러지게 하지는 않지만 화장품 파우치는 아주 전문가에요?ㅋㅋㅋㅋㅋ 이래뵈도 브러쉬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보며 ...
Media Removed
. 쿠션쿠션쿠션!!!!! 제가 막 화장을 쉐도우 3-4개 쓰며 멋드러지게 하지는 않지만 화장품 파우치는 아주 전문가에요?ㅋㅋㅋㅋㅋ 이래뵈도 브러쉬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보며 윤곽메이크업해봤다 수염난것처럼 됬어요 ㅋㅋㅋ 암튼 저는 메이크업제품은 하나쓰면 진짜 안바꿔요️ 그중에 하나가 아르마니 디자이너리프트 파운데이션이구요 피토레스코쿠션! 저는 기초메이크업을 짙게 하면 이목구비가 작은편이 아니라 너무 진해보이고ㅠㅠ 그렇다고 모공도 좀 있고 홍조도 있어서 (엉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 .
쿠션쿠션쿠션!!!!!
제가 막 화장을 쉐도우 3-4개 쓰며 멋드러지게 하지는 않지만
화장품 파우치는 아주 전문가에요?ㅋㅋㅋㅋㅋ
이래뵈도 브러쉬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보며 윤곽메이크업해봤다 수염난것처럼 됬어요 ㅋㅋㅋ
암튼
저는 메이크업제품은 하나쓰면 진짜 안바꿔요☺️
그중에 하나가 아르마니 디자이너리프트 파운데이션이구요
피토레스코쿠션!
저는 기초메이크업을 짙게 하면
이목구비가 작은편이 아니라 너무 진해보이고ㅠㅠ
그렇다고 모공도 좀 있고 홍조도 있어서
(엉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얇게 화장할수도 없는 피부에요ㅠㅠㅠ
제가 안사본 쿠션이없거든요,
저 인스타에서 좋다는 쿠션부터 올리브영에서 인기있는거 다있구요~ 유명한 견* 팩트부터 아르**, 입생**까지🤣🤣
쿠션은 쓰고 싶은데
저한테 안맞고 너무 두껍거나, 모공에 끼거나 ㅠㅠ
새로운거 나오면 이건가 싶어 사고 또 사고 했는데요ㅋㅋㅋ
쿠션은 제피부 자체에 안맞는건가보다 했어요
근데 저 드디어 찾았어요😭
이거 한번만 써보세요 꼭이요, 혼자쓰기 정~~~말 아까워요
인스타 보면서
이거 판매하시는 분들은 원래 피부가 좋아서 그런거겠거니,
치~ 했어요, 의심은 정말 ㅋㅋㅋㅋㅋㅋ
다들 피부가 워낙 좋으시더라구요🤭
저 진짜쿠션 하도 많이사서 마지막으로 속는셈치고 써보자 했더랬는대요
모공끼임없이 오히려 얇게 매꿔주고
광나고 안두껍고 내 피부처럼 밀착되서 뽀얗고,
저 정말 극찬해요ㅠㅠㅠㅠ
모공있으시면 이거이거요!!!
제가 오히려 화장품을 만드는 친구에게
이거를 좀 써보라고 했을 정도에요
피부좋은 사람들은 내맘 모름 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상시에는 이거 하나만 가볍게 바르구요^^
화장좀 해야겠다 할때는 아르마니파운데이션 얇게바르고 코, 양쪽 볼 모공보이는쪽에 쿠션을 톡톡 두들겨주면 정말~~로 끝, 모공있는 쪽은 무조건 피토레스코쿠션이에요^^
제가 쓰는것만, 정말 좋아하고
정말 칭찬하고 싶은것만 올립니다😁😁😁
뭘 하나 올려도 그렇게 책임감이 들수가 없어요^^
.
@endorphin.oh 에서 주문했고,
지금 주문기간이니까 꼭 써보세요😍😍
아마도 내일까지 주문기간인거 같구요,
이친구의 광나는 비결 샅샅히 조사할꺼에요 ㅋㅋㅋㅋㅋㅋ
.
#피토레스코
Read more
. 손가락 앙 깨무는거아님 절대아님 ㅋㅋㅋㅋㅋ 뀨우 (퉤퉤)ㅋㅋㅋㅋㅋ 저 이제 마무리하고 들어갑니다^^ 가서 저녁주문 사이즈팁 여쭤보신거 알려드릴께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맨투맨은 블랙도 ...
Media Removed
. 손가락 앙 깨무는거아님 절대아님 ㅋㅋㅋㅋㅋ 뀨우 (퉤퉤)ㅋㅋㅋㅋㅋ 저 이제 마무리하고 들어갑니다^^ 가서 저녁주문 사이즈팁 여쭤보신거 알려드릴께요 맨투맨은 블랙도 있고 끈 빼셔도 되고 조여서 묶으셔도되세요 #꼬르망 #르꼬르망 .
손가락 앙 깨무는거아님
절대아님 ㅋㅋㅋㅋㅋ 뀨우 (퉤퉤)ㅋㅋㅋㅋㅋ
저 이제 마무리하고 들어갑니다^^
가서 저녁주문 사이즈팁 여쭤보신거 알려드릴께요😍
맨투맨은 블랙도 있고
끈 빼셔도 되고 조여서 묶으셔도되세요😆
#꼬르망 #르꼬르망
. 크으으으으으, 무슨말이 더 필요할까요<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저요저요 저 정말로 이날만 기다렸어요!!!!!!!! 저희가 7월16일 처음 진행을 했더라구요 거의 두달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말이 ...
Media Removed
. 크으으으으으, 무슨말이 더 필요할까요 저요저요 저 정말로 이날만 기다렸어요!!!!!!!! 저희가 7월16일 처음 진행을 했더라구요 거의 두달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말이 필요 없는 효소 내일 만나요 내일! . 효소실험영상 🏻 #속편한생생효소_녹여버려 요기서 한번 더 보시구요^^ 후기들도 보세요^^ 🏻 #속편한생생효소_리얼후기 오늘 제가 생생한 후기들 또 올려볼께요^^ 후기발표 한번 더🏻 진~~~~짜로 효소는ㅠㅠ 말이필요없다 ㅠㅠㅠㅠ 저 이번엔 제대로 주문할꺼에요 저번에 20개 주문한줄 알았는데 ... .
크으으으으으,
무슨말이 더 필요할까요😭
저요저요 저 정말로 이날만 기다렸어요!!!!!!!!
저희가 7월16일 처음 진행을 했더라구요
거의 두달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말이 필요 없는 효소
내일 만나요 내일!😍
.
효소실험영상 👉🏻 #속편한생생효소_녹여버려 요기서 한번 더 보시구요^^
후기들도 보세요^^ 👉🏻 #속편한생생효소_리얼후기
오늘 제가 생생한 후기들
또 올려볼께요^^ 후기발표 한번 더🙆🏻
진~~~~짜로 효소는ㅠㅠ 말이필요없다 ㅠㅠㅠㅠ
저 이번엔 제대로 주문할꺼에요
저번에 20개 주문한줄 알았는데 10개라 세상당황 ㅋㅋㅋㅋ

#속편한생생효소
Read more
. 목요일엔 맨투맨<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배아픈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플리츠플리츠<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꼬르망 #르꼬르망
Media Removed
. 목요일엔 맨투맨 배아픈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플리츠플리츠 #꼬르망 #르꼬르망 .
목요일엔 맨투맨😁
배아픈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옆에 플리츠플리츠😍
#꼬르망 #르꼬르망
. 정말로 감사하고 놀랍습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1차만큼이나 빠른속도에요, 1차 주문하셨던 분들이 받고 추가로 주문해주시는것 같아요<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꼬르망드라이빙슈즈 파이어!!!!ㅋㅋㅋ 저희 ...
Media Removed
. 정말로 감사하고 놀랍습니다 1차만큼이나 빠른속도에요, 1차 주문하셨던 분들이 받고 추가로 주문해주시는것 같아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파이어!!!!ㅋㅋㅋ 저희 오전주문 마감해야할 것 같구요, 다시 한번 정말로 고맙습니다ㅠㅠ 저녁 9시에 뵈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정말로 감사하고 놀랍습니다😭
1차만큼이나 빠른속도에요,
1차 주문하셨던 분들이
받고 추가로 주문해주시는것 같아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파이어!!!!ㅋㅋㅋ
저희 오전주문 마감해야할 것 같구요,
다시 한번 정말로 고맙습니다ㅠㅠ
저녁 9시에 뵈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컬러 고를때 참고하세요🤣 저번 1등은 압도적으로, 로즈 컬러에요<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심각하게 차이가 많이 났어요 ㅎㅎㅎㅎㅎ 1-5등은 로즈, 화이트, 라이트그레이,청록, 베이지 였구요^^ 겨울에 ...
Media Removed
. 컬러 고를때 참고하세요🤣 저번 1등은 압도적으로, 로즈 컬러에요 심각하게 차이가 많이 났어요 ㅎㅎㅎㅎㅎ 1-5등은 로즈, 화이트, 라이트그레이,청록, 베이지 였구요^^ 겨울에 코트에 신으시기에는 블랙, 네이비, 브라운도 추천드려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
컬러 고를때 참고하세요🤣
저번 1등은
압도적으로, 로즈 컬러에요😁
심각하게 차이가 많이 났어요 ㅎㅎㅎㅎㅎ
1-5등은
로즈, 화이트, 라이트그레이,청록, 베이지 였구요^^
겨울에 코트에 신으시기에는
블랙, 네이비, 브라운도 추천드려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 굿모닝<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오늘 11시, 저녁9시 입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아직 못받으신 꼬가족분들이 위해, 오늘 주문건 취소분은 꼭 2차까지 다 받으신 후 추가구매하실수있게 오픈할께요^^ .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
Media Removed
. 굿모닝 오늘 11시, 저녁9시 입니다 아직 못받으신 꼬가족분들이 위해, 오늘 주문건 취소분은 꼭 2차까지 다 받으신 후 추가구매하실수있게 오픈할께요^^ .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
굿모닝😍
오늘 11시, 저녁9시 입니다😁
아직 못받으신 꼬가족분들이 위해,
오늘 주문건 취소분은
꼭 2차까지 다 받으신 후
추가구매하실수있게 오픈할께요^^
.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 제가아아아 키즈를 보내드리겠구만요오오<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꼬르망드라이빙슈즈는 오래 걷는용 신발입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span class="emoji emoji263a"></span>️ 저처럼 종아리 근육힘이 약해 다리가 자주 저리고 신발이 조금이라도 불편해서 ...
Media Removed
. 제가아아아 키즈를 보내드리겠구만요오오 꼬르망드라이빙슈즈는 오래 걷는용 신발입니다️ 저처럼 종아리 근육힘이 약해 다리가 자주 저리고 신발이 조금이라도 불편해서 오래못신으신다면 신어보세요~^^ 신발이 여유있으신 분들은 겨울에 털깔창 만들어드릴테니 안에 넣어서 따뜻하게 신어봅시다요 우리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제가아아아 키즈를 보내드리겠구만요오오😍
꼬르망드라이빙슈즈는
오래 걷는용 신발입니다😁☺️
저처럼 종아리 근육힘이 약해
다리가 자주 저리고
신발이 조금이라도 불편해서 오래못신으신다면
신어보세요~^^
신발이 여유있으신 분들은
겨울에 털깔창 만들어드릴테니
안에 넣어서 따뜻하게 신어봅시다요 우리😍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으흐흐 드라이빙슈즈 받으신 꼬가족분들 후기 보셨죠<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폭신폭신, 역대급으로 편합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왜 역대급으로 편한지는 받으시면 아실꺼에요^^ 1차가 30분만에 2만족이 품절되어 ...
Media Removed
. 으흐흐 드라이빙슈즈 받으신 꼬가족분들 후기 보셨죠 폭신폭신, 역대급으로 편합니다 왜 역대급으로 편한지는 받으시면 아실꺼에요^^ 1차가 30분만에 2만족이 품절되어 2차를 추가로 오픈했는대요^^ 보통 2차에서 끝나고 추가진행을 하지않는데 3차까지 오픈하는건 정말 처음인것 같아요 그만큼 어마어마하게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키즈를 진행하면서 새꼬가족분들을 많이 뵈었고 꼭 패밀리슈즈 완성시켜드리고 싶었어요^^ . 미리보기 열어놨구요^^ 방금도 물류센터에서 랜덤으로 235,240 퀵으로 다 ... .
으흐흐 드라이빙슈즈
받으신 꼬가족분들 후기 보셨죠😁
폭신폭신, 역대급으로 편합니다😍😍
왜 역대급으로 편한지는 받으시면 아실꺼에요^^
1차가 30분만에 2만족이 품절되어
2차를 추가로 오픈했는대요^^
보통 2차에서 끝나고 추가진행을 하지않는데
3차까지 오픈하는건 정말 처음인것 같아요
그만큼 어마어마하게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키즈를 진행하면서
새꼬가족분들을 많이 뵈었고
꼭 패밀리슈즈 완성시켜드리고 싶었어요^^
.
미리보기 열어놨구요^^
방금도 물류센터에서 랜덤으로 235,240 퀵으로 다 받아서 신었는데 크지 않습니다 ㅠㅠㅠㅠㅠ
남겨주신 후기들도 보시면 아실꺼에요^^
제가 그때 가을 겨울 양말신으실거 생각해서
240신었을때 새끼손가락이 살짝들어가게 만들었고,
리본형보다 크게 나왔다고 말씀드렸는대요^^
제 발을 그려 발길이 실측했을때
딱 24cm, 발볼9.5 나오구요
235를 신으면 타이트한감이 있어 양말을 신으면 답답하구요,
240을 신으면 여유있게 좋아요
발길이 24.6인 정 245 직원도 240 신으면 발끝이 닿고
245가 편하다고해요^^
.
240,245 중간사이즈로 왔다갔다 신으시는 분들은
칼발,발에 살이 없는분은 240 기본발볼, 발볼넓으면 245로 가시면 되세요😁
뒤에 상세페이지 캡쳐해서 올렸습니다^^
발에 살이 없으면 앞으로 발이 더 들어가
뒤가 더 크게 느껴지실수도 있으세요,
그런데 타이트해서 못신는거보다는
여유있게 신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
그래서 저는 타이트한거보다는 여유있는 슈즈를 구매하고 다이소에서 산 깔창을 앞쪽으로 넣어주어요^^
아니면 오늘 발길이를 재어보시면 어떨까요!
의외로 중간사이즈이실수도 있어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Read more
. 내일 여성용 마지막 오픈이니 패밀리슈즈 꼭 완성 하세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 9/11(화) 11am,9pm 여성용드라이빙슈즈 9/12(수) 11am,9pm속편한생생효소 9/13(목) ...
Media Removed
. 내일 여성용 마지막 오픈이니 패밀리슈즈 꼭 완성 하세요 . 9/11(화) 11am,9pm 여성용드라이빙슈즈 9/12(수) 11am,9pm속편한생생효소 9/13(목) 11am,9pm 키즈드라이빙슈즈 남성용은 품절입니다 .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내일 여성용 마지막 오픈이니
패밀리슈즈 꼭 완성 하세요😍
.
9/11(화) 11am,9pm 여성용드라이빙슈즈
9/12(수) 11am,9pm속편한생생효소
9/13(목) 11am,9pm 키즈드라이빙슈즈
남성용은 품절입니다👀
.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겨울꺼도 췍췍<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가을꺼부터 내놔라!! 🤣🤣🤣 #꼬르망 #르꼬르망
Media Removed
. 겨울꺼도 췍췍 가을꺼부터 내놔라!! 🤣🤣🤣 #꼬르망 #르꼬르망 .
겨울꺼도 췍췍😍
가을꺼부터 내놔라!! 🤣🤣🤣
#꼬르망 #르꼬르망
. 사진보고 너무깜짝놀랐습니다🤭 너무멋있어요<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우리도 이런청바지 필요한것 같아요ㅋㅋㅋㅋㅋ @ypinkok78 님 감사합니다^^ 다음번 털로퍼도 있고 선물 선택하시게 ...
Media Removed
. 사진보고 너무깜짝놀랐습니다🤭 너무멋있어요 우리도 이런청바지 필요한것 같아요ㅋㅋㅋㅋㅋ @ypinkok78 님 감사합니다^^ 다음번 털로퍼도 있고 선물 선택하시게 할께요 받으시면 후기 많이 올려주세요 2차 까지 받으시고 한번에 발표할께요^^ . 내일 마지막 여성용 주문 오전11시,저녁9시입니다🤗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
사진보고 너무깜짝놀랐습니다🤭
너무멋있어요😭😭
우리도 이런청바지 필요한것 같아요ㅋㅋㅋㅋㅋ
@ypinkok78 님 감사합니다^^
다음번 털로퍼도 있고 선물 선택하시게 할께요
받으시면 후기 많이 올려주세요😍
2차 까지 받으시고 한번에 발표할께요^^
.
내일 마지막 여성용 주문
오전11시,저녁9시입니다🤗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 핵 바쁜 월요일, 오늘 인사가 늦었습니다아아 시작은 드~드~드라이빙슈~~~즈🚘 . 내일 여성용 3차마지막주문이구요<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키즈랑 여성용 드라이빙슈즈 이번주 놓치시면 ...
Media Removed
. 핵 바쁜 월요일, 오늘 인사가 늦었습니다아아 시작은 드~드~드라이빙슈~~~즈🚘 . 내일 여성용 3차마지막주문이구요 키즈랑 여성용 드라이빙슈즈 이번주 놓치시면 정말 없습니다잉^^ . ️1차 발송이 이번주까지인데 저희가 조금 빠르게 보내드렸어요^^ 장하다!! ㅎㅎㅎ 늦게 입금해주시거나 입금 누락으로 뒤늦게 제작들어간 90여분 빼고는 저번주 다 보내드렸는데요, (90분은 이번주 다시 출고 드리고 문자안내드리겠습니다^^) 금요일 밤 늦게까지 출고가 되서 집하 후 머물러있다 오늘다시 움직이는 물량이 있을꺼에요 금요일 ... .
핵 바쁜 월요일,
오늘 인사가 늦었습니다아아
시작은 드~드~드라이빙슈~~~즈🚘
.
내일 여성용 3차마지막주문이구요😁
키즈랑 여성용 드라이빙슈즈
이번주 놓치시면 정말 없습니다잉^^
.
✔️1차 발송이 이번주까지인데
저희가 조금 빠르게 보내드렸어요^^ 장하다!! ㅎㅎㅎ
늦게 입금해주시거나 입금 누락으로 뒤늦게 제작들어간 90여분 빼고는 저번주 다 보내드렸는데요,
(90분은 이번주 다시 출고 드리고 문자안내드리겠습니다^^)
금요일 밤 늦게까지 출고가 되서
집하 후 머물러있다 오늘다시 움직이는 물량이 있을꺼에요
금요일 오후 출고된 상품들은 토요일부터 받으시기 시작했구요^^
지금 안움직이는 상품들은 오늘 7시이후 움직임이 다시 보이실꺼에요^^
✔️2차는 다음주중 발송됩니다,
20일까지 발송되고요^^
✔️3차는 내일!
기본형 못쟁이신 꼬가족분들은 무조건 내일 챙기셔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Read more
. 진~~~~짜 중요한 공지! 우리 이번주 드디어 한달 훌쩍 넘어만에 효소가 옵니다아아아<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정말 꿈에도 들릴 효소 ㅋㅋㅋㅋㅋ 그런데 날짜를 14일(금)<span class="emoji emoji1f449"></span>🏻12일(수) ...
Media Removed
. 진~~~~짜 중요한 공지! 우리 이번주 드디어 한달 훌쩍 넘어만에 효소가 옵니다아아아 정말 꿈에도 들릴 효소 ㅋㅋㅋㅋㅋ 그런데 날짜를 14일(금)🏻12일(수) 로 변경합니다!!!! 다들 보신거죠?!!! 헷깔리시면 안되요^^ 추석선물로도 많이 준비하실텐데 발송기간이 추석전주라 택배이동이 원활하지 않아 더 빠르게 보내드려야할것 같아요, . 12일 수요일 진행해서 목, 금 발송드려 빨리 받으시게 할께요 괜찮죠 그쵸?!🏻🏻🏻 . #12일수요일오전11시저녁9시오픈입니다 #속편한생생효소 .
진~~~~짜 중요한 공지!
우리 이번주 드디어 한달 훌쩍 넘어만에
효소가 옵니다아아아😭😭😭
정말 꿈에도 들릴 효소 ㅋㅋㅋㅋㅋ
그런데 날짜를
14일(금)👉🏻12일(수) 로 변경합니다!!!!
다들 보신거죠?!!! 헷깔리시면 안되요^^
추석선물로도 많이 준비하실텐데
발송기간이 추석전주라
택배이동이 원활하지 않아 더 빠르게 보내드려야할것 같아요,
.
12일 수요일 진행해서
목, 금 발송드려 빨리 받으시게 할께요
괜찮죠 그쵸?!🙆🏻🙆🏻🙆🏻
.
#12일수요일오전11시저녁9시오픈입니다
#속편한생생효소
. 이번주는 노란스커트랑 맨투맨 원피스들도 올려볼께요<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긴팔이 늦어 죄~ 썽해요 ㅋㅋㅋ 우리집 금송아지들 출동<span class="emoji emoji1f64b"></span>🏻‍♀️
Media Removed
. 이번주는 노란스커트랑 맨투맨 원피스들도 올려볼께요 긴팔이 늦어 죄~ 썽해요 ㅋㅋㅋ 우리집 금송아지들 출동🏻‍♀️ .
이번주는 노란스커트랑 맨투맨
원피스들도 올려볼께요😁
긴팔이 늦어 죄~ 썽해요 ㅋㅋㅋ
우리집 금송아지들 출동🙋🏻‍♀️
. 악 ㅋㅋㅋㅋㅋㅋㅋ 기절해기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lovely_birdie_ 의 이쁜딸, 저의 140 마들~~ 리톨이<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깨알같이 난 이빨이 자일리톨 같아서 제가 리톨이라고 ...
Media Removed
. 악 ㅋㅋㅋㅋㅋㅋㅋ 기절해기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lovely_birdie_ 의 이쁜딸, 저의 140 마들~~ 리톨이 깨알같이 난 이빨이 자일리톨 같아서 제가 리톨이라고 불러요 ㅋㅋㅋㅋㅋㅋ 키즈카페에서 무아지경 ㅋㅋㅋㅋ 발길이 13.5 발등이오동통 너무귀여운 15개월 리톨이는 140을 신었어요 130은 안들어간대요 ㅎㅎㅎㅎㅎ 깨물고 싶 . 키즈드라이빙슈즈 2차는 13일 목요일입니다🏻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악 ㅋㅋㅋㅋㅋㅋㅋ
기절해기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lovely_birdie_ 의 이쁜딸,
저의 140 마들~~ 리톨이😍
깨알같이 난 이빨이 자일리톨 같아서
제가 리톨이라고 불러요 ㅋㅋㅋㅋㅋㅋ
키즈카페에서 무아지경 ㅋㅋㅋㅋ
발길이 13.5 발등이오동통 너무귀여운
15개월 리톨이는 140을 신었어요😍
130은 안들어간대요 ㅎㅎㅎㅎㅎ
깨물고 싶😭😭😭
.
키즈드라이빙슈즈 2차는 13일 목요일입니다🙆🏻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기본도 있으니까는 날짜를 곧 잡아볼께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이번주 스케줄은, 첫화면 상단에 적어놨고 효소까지 꽉꽉 차 있어요 🤣 #꼬르망 #르꼬르망
Media Removed
. 기본도 있으니까는 날짜를 곧 잡아볼께요🤣 이번주 스케줄은, 첫화면 상단에 적어놨고 효소까지 꽉꽉 차 있어요 🤣 #꼬르망 #르꼬르망 .
기본도 있으니까는
날짜를 곧 잡아볼께요😍🤣
이번주 스케줄은,
첫화면 상단에 적어놨고
효소까지 꽉꽉 차 있어요 🤣
#꼬르망 #르꼬르망
. 별달이블로퍼<span class="emoji emoji2b50"></span>️<span class="emoji emoji1f319"></span> 기본블로퍼도 있어요<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꼬르망 #르꼬르망
Media Removed
. 별달이블로퍼 기본블로퍼도 있어요 #꼬르망 #르꼬르망 .
별달이블로퍼⭐️🌙
기본블로퍼도 있어요😁
#꼬르망 #르꼬르망
. 별달이 블로퍼 기다리고 계셨죠~?🤣 한쪽은 별, 한쪽은 달<span class="emoji emoji2b50"></span>️<span class="emoji emoji1f319"></span> #꼬르망 #르꼬르망
Media Removed
. 별달이 블로퍼 기다리고 계셨죠~?🤣 한쪽은 별, 한쪽은 달 #꼬르망 #르꼬르망 .
별달이 블로퍼 기다리고 계셨죠~?🤣
한쪽은 별, 한쪽은 달⭐️🌙
#꼬르망 #르꼬르망
. 오구구구 ㅋㅋㅋㅋㅋㅋ 귀여워미치겠 ㅠㅠㅠㅠ 왕뽀시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꺼도 샘플링했다가 130-230에 멘붕이 와서 조용히 넣어놨어요 ㅋㅋㅋㅋㅋ 나중엔 ...
Media Removed
. 오구구구 ㅋㅋㅋㅋㅋㅋ 귀여워미치겠 ㅠㅠㅠㅠ 왕뽀시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꺼도 샘플링했다가 130-230에 멘붕이 와서 조용히 넣어놨어요 ㅋㅋㅋㅋㅋ 나중엔 베이비도 갑시다요 리본은 풀려서 혹시나 애기들 밟고 넘어질까봐 기본형만 했어요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오구구구 ㅋㅋㅋㅋㅋㅋ 귀여워미치겠 ㅠㅠㅠㅠ
왕뽀시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꺼도 샘플링했다가
130-230에 멘붕이 와서
조용히 넣어놨어요 ㅋㅋㅋㅋㅋ
나중엔 베이비도 갑시다요😍
리본은 풀려서
혹시나 애기들 밟고 넘어질까봐
기본형만 했어요😁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이번에 키즈드라이빙슈즈를 진행하면서 130부터 230을 모두 신켜보며 사이즈핏팅을 했어요^^ 전 정말 감이 안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130이면 태어나면 신는 사이즈인줄 ...
Media Removed
. 이번에 키즈드라이빙슈즈를 진행하면서 130부터 230을 모두 신켜보며 사이즈핏팅을 했어요^^ 전 정말 감이 안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130이면 태어나면 신는 사이즈인줄 ㅋㅋㅋㅋㅋ 정말 주변에 언니들 친구들에게 감사를 200/210 두 사이즈를 핏팅했던 예나 오늘 @wsen_jinbong 언니의 이쁜딸 예나는 발길이가 19.8 인데 200은 딱~맞고 210은 여유있게 맞는데요, 예나 다리는 백만불짜리 다리!!!!! 언니한테 진짜진짜 편하다고 했다며, 키즈의 뿌듯함은 요런거인가봐요ㅠㅠㅠㅠㅠ 예나고마워️ 애기들이 ... .
이번에 키즈드라이빙슈즈를 진행하면서
130부터 230을 모두 신켜보며 사이즈핏팅을 했어요^^
전 정말 감이 안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130이면 태어나면 신는 사이즈인줄 ㅋㅋㅋㅋㅋ
정말 주변에 언니들 친구들에게
감사를😭😭😭😭😭
200/210 두 사이즈를 핏팅했던 예나😍
오늘 @wsen_jinbong 언니의 이쁜딸 예나는
발길이가 19.8 인데
200은 딱~맞고 210은 여유있게 맞는데요,
예나 다리는 백만불짜리 다리!!!!!😍
언니한테 진짜진짜 편하다고 했다며,
키즈의 뿌듯함은 요런거인가봐요ㅠㅠㅠㅠㅠ
예나고마워♥️
애기들이 신은 사진 보니 또다른 느낌이에요^^
.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드라이빙슈즈
Read more
. 오늘 잘 보내셨어요^^ 토요일은 기절데이 ㅋㅋㅋㅋㅋ 기절해있다 신랑 퇴근하고 와서 잠깐 빵사먹으러 김영모를 어슬렁어슬렁<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불토되세~~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내일은 블로퍼 컬러를 꼭 보여드릴께요<span class="emoji emoji263a"></span>️
Media Removed
. 오늘 잘 보내셨어요^^ 토요일은 기절데이 ㅋㅋㅋㅋㅋ 기절해있다 신랑 퇴근하고 와서 잠깐 빵사먹으러 김영모를 어슬렁어슬렁 불토되세~~요 내일은 블로퍼 컬러를 꼭 보여드릴께요.
오늘 잘 보내셨어요^^
토요일은 기절데이 ㅋㅋㅋㅋㅋ
기절해있다 신랑 퇴근하고 와서
잠깐 빵사먹으러 김영모를 어슬렁어슬렁😁
불토되세~~요😍
내일은 블로퍼 컬러를 꼭 보여드릴께요☺️
. 자자 얼른 세수하세요 안하고 자야 제맛인데🤣🤣 근데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아이에센스 보다가 뮬 주문 못하셨어요 ㅋㅋㅋㅋ 책임져라 @elegance_choi 아침에 ...
Media Removed
. 자자 얼른 세수하세요 안하고 자야 제맛인데🤣🤣 근데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아이에센스 보다가 뮬 주문 못하셨어요 ㅋㅋㅋㅋ 책임져라 @elegance_choi 아침에 일어나니 세럼이 품절됬다고 해서 친구를 깨웠어요 왜품절이냐고 ㅋㅋㅋㅋㅋ꼴망둥절ㅋㅋ . 저희집 화장대~ 는 아니고 화장실, 저만 화장실에서 발라요?! 전 #ecoyourskin 아이에센스 얼굴 전체에 발라요^^ 세럼 바르고 아이에센스 바르고요^^ 뒤에 vagheggi 는 팩인데 홈쇼핑으로 주문했는데 아직 2번썼어요^^ 이자의 티비리모콘을 ... .
자자 얼른 세수하세요
안하고 자야 제맛인데🤣🤣
근데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아이에센스 보다가 뮬 주문 못하셨어요 ㅋㅋㅋㅋ
책임져라 @elegance_choi
아침에 일어나니 세럼이 품절됬다고 해서
친구를 깨웠어요 왜품절이냐고 ㅋㅋㅋㅋㅋ꼴망둥절ㅋㅋ
.
저희집 화장대~ 는 아니고 화장실,
저만 화장실에서 발라요?!😆
전 #ecoyourskin 아이에센스 얼굴 전체에 발라요^^
세럼 바르고 아이에센스 바르고요^^
뒤에 vagheggi 는 팩인데
홈쇼핑으로 주문했는데 아직 2번썼어요^^
이자의 티비리모콘을 뺏으라!!!!
저 뒤에 블루컬러 glow팩은 완~전 좋아요 이건추천!!!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구요^^
이자의 올리브영 출입도 막으라!!!🤣
친구 덕분에 저도 좋은 브랜드 알고, 우리 또 같이 바르니 너무 좋아요😁😁
Read more
. 꼬르망뮬 마감해요<span class="emoji emoji1f646"></span>🏻 꼬르맨 남성용드라이빙슈즈도 곧 품절될것 같아요, 우리 이제 진짜 불금이에요오오<span class="emoji emoji1f389"></span><span class="emoji emoji1f389"></span> 아바라 아바라 한잔!!!! 짠짠~<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꼬르망뮬
Media Removed
. 꼬르망뮬 마감해요🏻 꼬르맨 남성용드라이빙슈즈도 곧 품절될것 같아요, 우리 이제 진짜 불금이에요오오 아바라 아바라 한잔!!!! 짠짠~ #꼬르망뮬 .
꼬르망뮬 마감해요🙆🏻
꼬르맨 남성용드라이빙슈즈도
곧 품절될것 같아요,
우리 이제 진짜 불금이에요오오🎉🎉
아바라 아바라 한잔!!!! 짠짠~😁
#꼬르망뮬
. 잠시후 9시, 꼬르망뮬, 남성용 드라이빙슈즈도 놓치지마세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마지막 주문입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4f"></span>🏻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맨 #내남자의로퍼
Media Removed
. 잠시후 9시, 꼬르망뮬, 남성용 드라이빙슈즈도 놓치지마세요 마지막 주문입니다🏻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맨 #내남자의로퍼 .
잠시후 9시,
꼬르망뮬, 남성용 드라이빙슈즈도 놓치지마세요😍
마지막 주문입니다🙏🏻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맨 #내남자의로퍼
. 구름위를 걷는 기분<span class="emoji emoji2601"></span>️<span class="emoji emoji2601"></span>️<span class="emoji emoji2601"></span>️ 근데 두번째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눼눼 말랑말랑 구부려도 부드럽습니다 ㅋㅋㅋㅋ 사진 컬러를 어쩜 이렇게 잘찍으시나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여성용 다음주에 화요일에 ...
Media Removed
. 구름위를 걷는 기분️ 근데 두번째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눼눼 말랑말랑 구부려도 부드럽습니다 ㅋㅋㅋㅋ 사진 컬러를 어쩜 이렇게 잘찍으시나요 여성용 다음주에 화요일에 진행합니다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
구름위를 걷는 기분☁️☁️☁️
근데 두번째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눼눼 말랑말랑 구부려도 부드럽습니다 ㅋㅋㅋㅋ
사진 컬러를 어쩜 이렇게 잘찍으시나요😍
여성용 다음주에 화요일에 진행합니다😁😁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 엄마~~~!!!! 나 대상받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편해요 정말이에요<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오늘 1차 마지막 수량 출발하니 알람톡 받으시고 밤에는 흐름이 보이실꺼에요^^ 받으시면 #꼬르망드라이빙슈즈 ...
Media Removed
. 엄마~~~!!!! 나 대상받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 편해요 정말이에요 오늘 1차 마지막 수량 출발하니 알람톡 받으시고 밤에는 흐름이 보이실꺼에요^^ 받으시면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태그해서 사진 올려주세요 선물은 야상도 있고! 털신도있어요~^^ 후기 감사합니다 .
엄마~~~!!!! 나 대상받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 편해요 정말이에요😭😭
오늘 1차 마지막 수량 출발하니
알람톡 받으시고 밤에는 흐름이 보이실꺼에요^^
받으시면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망 #르꼬르망
태그해서 사진 올려주세요😍
선물은 야상도 있고! 털신도있어요~^^
후기 감사합니다😊
. 생각해보니 요즘 옷을 하나도 못올린것 같아요🤭 아직 다들 반팔입고 다니시는거 맞죠 ㅋㅋㅋㅋㅋ 일단 오늘 저녁 꼬르맨로퍼, 뮬 한번더 뵙구요, 가을옷도 서둘러볼께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디게 ...
Media Removed
. 생각해보니 요즘 옷을 하나도 못올린것 같아요🤭 아직 다들 반팔입고 다니시는거 맞죠 ㅋㅋㅋㅋㅋ 일단 오늘 저녁 꼬르맨로퍼, 뮬 한번더 뵙구요, 가을옷도 서둘러볼께요 디게 우리집 금송아지있다 같은데 나 야상도많고 코트도 많다요?! ㅋㅋㅋㅋㅋㅋ .
생각해보니 요즘
옷을 하나도 못올린것 같아요🤭
아직 다들 반팔입고 다니시는거 맞죠 ㅋㅋㅋㅋㅋ
일단 오늘 저녁 꼬르맨로퍼, 뮬 한번더 뵙구요,
가을옷도 서둘러볼께요😍
디게 우리집 금송아지있다 같은데
나 야상도많고 코트도 많다요?! ㅋㅋㅋㅋㅋㅋ
. 다들 점심 드셨어요~?^^ 저의 점심 크으으으, 여기는 #모범떡볶이 통오징어~ 쿨피스 크으 ㅋㅋ 얘기끝났죠 ㅋㅋㅋ 지점이 많더라구요^^ 주말에 드셔보세요 .
다들 점심 드셨어요~?^^
저의 점심 크으으으,
여기는 #모범떡볶이
통오징어~ 쿨피스 크으 ㅋㅋ 얘기끝났죠 ㅋㅋㅋ
지점이 많더라구요^^
주말에 드셔보세요 😊
. 꼬르망뮬 오전수량 품절되었습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저녁 9시 주문해주셔야할것 같아요ㅠㅠㅠ 남성용로퍼는 추가제작수량을 열어놔서 조금더 주문이 가능하실 것 같아요<span class="emoji emoji1f64f"></span>🏻 저녁 9시에 꼭 놀러오세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꼬르망뮬
Media Removed
. 꼬르망뮬 오전수량 품절되었습니다 저녁 9시 주문해주셔야할것 같아요ㅠㅠㅠ 남성용로퍼는 추가제작수량을 열어놔서 조금더 주문이 가능하실 것 같아요🏻 저녁 9시에 꼭 놀러오세요 #꼬르망뮬 .
꼬르망뮬 오전수량 품절되었습니다😭
저녁 9시 주문해주셔야할것 같아요ㅠㅠㅠ
남성용로퍼는 추가제작수량을 열어놔서
조금더 주문이 가능하실 것 같아요🙏🏻
저녁 9시에 꼭 놀러오세요😍
#꼬르망뮬
. 고르실때 도움되게 저번 순위 알려드릴께요^^ <span class="emoji emoji2b50"></span>️남성용로퍼<span class="emoji emoji2b50"></span>️ 1. 네이비스웨이드 2.카멜스웨이드 3.베이지스웨이드 4.네이비토고 5.그레이스웨이드 . <span class="emoji emoji2b50"></span>️꼬르망뮬<span class="emoji emoji2b50"></span>️ 1.레오파드 ...
Media Removed
. 고르실때 도움되게 저번 순위 알려드릴께요^^ ️남성용로퍼️ 1. 네이비스웨이드 2.카멜스웨이드 3.베이지스웨이드 4.네이비토고 5.그레이스웨이드 . ️꼬르망뮬️ 1.레오파드 2.딥그린 3.로즈 4.핑크베이지 6.블랙펄 . 행복이 성적순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일단 요렇습니다🤣 .
고르실때 도움되게
저번 순위 알려드릴께요^^
⭐️남성용로퍼⭐️
1. 네이비스웨이드
2.카멜스웨이드
3.베이지스웨이드
4.네이비토고
5.그레이스웨이드
.
⭐️꼬르망뮬⭐️
1.레오파드
2.딥그린
3.로즈
4.핑크베이지
6.블랙펄
.
행복이 성적순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일단 요렇습니다🤣
. 미리보기 다 보고 계신가요<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내일 잇츠브이도 아시죠?^^ 저번 미입금분이 많지 않아 2차수량을 추가로 채워주셨는데 이번 2차 진행후에는 효소처럼 한달 반 이상 기다려주셔야할것 ...
Media Removed
. 미리보기 다 보고 계신가요 내일 잇츠브이도 아시죠?^^ 저번 미입금분이 많지 않아 2차수량을 추가로 채워주셨는데 이번 2차 진행후에는 효소처럼 한달 반 이상 기다려주셔야할것 같아요 . 후기 보면서 또 감사하고 효소때는 화장실 얘기가 참 많았는데 ㅋㅋㅋㅋ 잇츠브이는 저에게 민낯을 많이 보내주셔서 빵터졌어요 저도 민낯으로 답장드려야하나싶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리사진도 많이 보내주셨는데 노노 제다리 부은사진이 짱인것 같아요 ㅋㅋㅋㅋ 세번째 사진 제일 오른쪽 사진은 금요일부터 드시기 시작해 5일째 사진인데 진짜로 빠진게 ... .
미리보기 다 보고 계신가요😁
내일 잇츠브이도 아시죠?^^
저번 미입금분이 많지 않아
2차수량을 추가로 채워주셨는데
이번 2차 진행후에는 효소처럼 한달 반 이상 기다려주셔야할것 같아요😭
.
후기 보면서 또 감사하고
효소때는 화장실 얘기가 참 많았는데 ㅋㅋㅋㅋ
잇츠브이는 저에게 민낯을 많이 보내주셔서 빵터졌어요
저도 민낯으로 답장드려야하나싶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리사진도 많이 보내주셨는데 노노
제다리 부은사진이 짱인것 같아요 ㅋㅋㅋㅋ
세번째 사진 제일 오른쪽 사진은
금요일부터 드시기 시작해 5일째 사진인데
진짜로 빠진게 보여요!!! 신기하죠^^
후기 정말로 감사해요😭
다음주에 제가 꼭 효소 보내드릴께~~요^^
네네 드디어 효소요👀
여기올라간 사진들 말고도 많으니 다음주에 발표합니다요
드시면서 후기 꼭 보내주세요^^
:
저도 정말 같이먹어 너~무너무 좋구요,
처음으로 이건 먹어야해! 했던 영양제라
이렇게 후기 보면 감사하고 더 책임감도 느껴지고 그래요^^
아마도 저를 이렇게 밤낮, 무서운체력으로 달리게하는건
효소랑 잇츠브이때문인것 같아요🤣
저희집남자가
저는 눈감고 말없이 잘때가 제일 예뻐 보인다고 했는데
너무 말똥해 매일말똥해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오전 11시 잇츠브이까지 뵈요
한달반이될지 두달이될지 모르니
저도 더 쟁여놓을께요^^
효소처럼 친구한테 달라며 드러눕지않을꺼에요😁😁
#잇츠브이
Read more
. 스카프의 무한변신<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오늘 점심을 건너뛴 허기짐을 아이스바닐라라떼로 보상받고있어요 ㅋㅋㅋㅋ 어제 키즈 드라이빙슈즈 진행 후 변경 관련건 글이 많아 게시판 안내가 지연되고 있어요, 지금 ...
Media Removed
. 스카프의 무한변신🏻 오늘 점심을 건너뛴 허기짐을 아이스바닐라라떼로 보상받고있어요 ㅋㅋㅋㅋ 어제 키즈 드라이빙슈즈 진행 후 변경 관련건 글이 많아 게시판 안내가 지연되고 있어요, 지금 열심히 cs팀에서 안내드리고 있고 100건 정도 남았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 90*90 의 100% 실크스카프는 3만원대로 업데이트됩니다 코디방법 다 동영상 올릴께요, 저 잘하는거아시잖아요🤣 요렇~~게 요렇게 ㅋㅋ 마지막사진 속 제가 말라보인다고 놀라지마세요 오해세요~~ 아니 저스커트뭐야!! ㅋㅋ 오늘 9-10시사이 ... .
스카프의 무한변신👍🏻
오늘 점심을 건너뛴 허기짐을 아이스바닐라라떼로 보상받고있어요 ㅋㅋㅋㅋ
어제 키즈 드라이빙슈즈 진행 후
변경 관련건 글이 많아 게시판 안내가 지연되고 있어요,
지금 열심히 cs팀에서 안내드리고 있고 100건 정도 남았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
90*90 의 100% 실크스카프는 3만원대로 업데이트됩니다😍
코디방법 다 동영상 올릴께요,
저 잘하는거아시잖아요🤣 요렇~~게 요렇게 ㅋㅋ
마지막사진 속 제가 말라보인다고 놀라지마세요 오해세요~~
아니 저스커트뭐야!! ㅋㅋ
오늘 9-10시사이 미리보기 다 올라가면 진득하니 앉아 궁금하신거 안내드릴께요^^
#꼬르망 #르꼬르망
Read more
. ‭ 짜잔, 드디어 같이 차는 볼반지<span class="emoji emoji1f48d"></span> 내반지를 받아죠요( 무릎꿇음 ㅎㅎㅎㅎㅎ) 그동안 제가 너무너무 많이 해서 마치 하고있는 느낌이 드시지 않나요🤣 내일 볼팔찌랑 볼반지, 귀걸이 ...
Media Removed
. ‭ 짜잔, 드디어 같이 차는 볼반지 내반지를 받아죠요( 무릎꿇음 ㅎㅎㅎㅎㅎ) 그동안 제가 너무너무 많이 해서 마치 하고있는 느낌이 드시지 않나요🤣 내일 볼팔찌랑 볼반지, 귀걸이 까지 올라가요^^ 그동안 혼자 엄지검지 다 끼고 그냥!!! 죄송했어여ㅋㅋㅋㅋㅋ . 이번 아이다볼시리즈는 @4c_diamond 와의 처음으로 콜라보한 제품이에요 #4c다이아몬드 쥬얼리는 말안해도 너무 멋진거 아니까요, 얼마나 착한 가격으로 언니와 준비했는지 기대하세요^^ 언니 고맙습니다 . ️팔찌는 S(가는팔목,~15cm),M(기본팔목15~18cm) ️반지는 ... . ‭
짜잔, 드디어 같이 차는 볼반지💍
내반지를 받아죠요( 무릎꿇음 ㅎㅎㅎㅎㅎ)
그동안 제가 너무너무 많이 해서
마치 하고있는 느낌이 드시지 않나요🤣
내일 볼팔찌랑 볼반지, 귀걸이 까지 올라가요^^
그동안 혼자 엄지검지 다 끼고 그냥!!! 죄송했어여ㅋㅋㅋㅋㅋ
.
이번 아이다볼시리즈는
@4c_diamond 와의 처음으로 콜라보한 제품이에요😍
#4c다이아몬드 쥬얼리는
말안해도 너무 멋진거 아니까요,
얼마나 착한 가격으로 언니와 준비했는지 기대하세요^^
언니 고맙습니다😁😁
.
✔️팔찌는 S(가는팔목,~15cm),M(기본팔목15~18cm)
✔️반지는 큰볼, 작은볼 2개가 1셋트입니다^^
검지,약지에 나눠끼셔도 되고
한번에 2개 같이 끼셔도 에뻐요
S(가는손가락),M(기본손가락)
손가락 재는법은 상세페이지에 기재해놓을께요^^
✔️귀걸이는 진주이어링, 볼이어링 2가지 디자인 선택가능하시고 알게 모르게 그동안 많이 하고 다녔어요ㅎㅎㅎㅎ
.
안에 텐션좋은 투명고무줄로 만들어 막늘어나구요 ㅎㅎㅎ
그래서 엄지에도 끼시고 검지에도 끼실수있어요^^
미리보기 오늘밤 스카프까지 다 준비할께요! .
#꼬르망 #르꼬르망 #4c다이아몬드
Read more
. 아고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 저번에는 털을 안쪽으로 넣었는데 이번엔 바깥쪽으로 둘러만들어봤는데 이건 더귀여워요 ㅋㅋㅋ 이번 겨울 한파, 발가락만은 따숩게~<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뽀시래기들꺼 ...
Media Removed
. 아고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 저번에는 털을 안쪽으로 넣었는데 이번엔 바깥쪽으로 둘러만들어봤는데 이건 더귀여워요 ㅋㅋㅋ 이번 겨울 한파, 발가락만은 따숩게~ 뽀시래기들꺼 당연하죠! 우리도 신을껀데 남자분들도 털로퍼 신으시나요? 저희집남자는 한겨울에도 쪼리를 🤣 추워서 빛보다빠르게 뛰는 쪼리남 저희집 남자입니다만 ㅋㅋㅋ 남성용은 안으로만 넣을까봐요 . 지금 신으시는 드라이빙슈즈에도 넣으실수있는 털바닥도 만들어보겠습니다🤣 . 아! 그리고 카페트는 @gan_rugs 에요^^ 직구해서 ... .
아고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
저번에는 털을 안쪽으로 넣었는데
이번엔 바깥쪽으로 둘러만들어봤는데
이건 더귀여워요 ㅋㅋㅋ
이번 겨울 한파,
발가락만은 따숩게~😍
뽀시래기들꺼 당연하죠!
우리도 신을껀데
남자분들도 털로퍼 신으시나요?👀
저희집남자는 한겨울에도 쪼리를 🤣
추워서 빛보다빠르게 뛰는 쪼리남
저희집 남자입니다만 ㅋㅋㅋ
남성용은 안으로만 넣을까봐요😁
.
지금 신으시는 드라이빙슈즈에도 넣으실수있는
털바닥도 만들어보겠습니다🤣
.
아! 그리고 카페트는 @gan_rugs 에요^^
직구해서 몇달걸려
한여름 양털의자와 함께 도착한카페트 흐흐
#꼬르망드라이빙슈즈_fur
Read more
. 안녕히주무셨어요~~~^^ 내일 우리! 남자지갑올라가는 날이잖아요!!!^^ <span class="emoji emoji2714"></span>️남자지갑 <span class="emoji emoji2714"></span>️볼팔찌,반지, 귀걸이 <span class="emoji emoji2714"></span>️요물청바지 <span class="emoji emoji2714"></span>️실크스카프 <span class="emoji emoji2714"></span>️잇츠브이 ...
Media Removed
. 안녕히주무셨어요~~~^^ 내일 우리! 남자지갑올라가는 날이잖아요!!!^^ ️남자지갑 ️볼팔찌,반지, 귀걸이 ️요물청바지 ️실크스카프 ️잇츠브이 2차분 까지 내일도 바쁘구만요 오늘 중간중간 사진들 많이 보여드릴께요^^ 오늘도 바쁘겠는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지갑은 컬러만 골라놓으시고 추석선물로 미리준비하세요^^ . ️키즈드라이빙슈즈 미입금 하신분들은 오늘 오후까지 미입금시 저희가 취소처리드리고 취소분 오픈할 예정입니다^^ 오후에 미입금하신분들 문자안내드릴께요, 혹시나 ... .
안녕히주무셨어요~~~^^
내일 우리! 남자지갑올라가는 날이잖아요!!!^^
✔️남자지갑
✔️볼팔찌,반지, 귀걸이
✔️요물청바지
✔️실크스카프
✔️잇츠브이 2차분 까지 내일도 바쁘구만요
오늘 중간중간 사진들 많이 보여드릴께요^^
오늘도 바쁘겠는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지갑은 컬러만 골라놓으시고
추석선물로 미리준비하세요^^
.
❗️키즈드라이빙슈즈 미입금 하신분들은
오늘 오후까지 미입금시 저희가 취소처리드리고
취소분 오픈할 예정입니다^^
오후에 미입금하신분들 문자안내드릴께요,
혹시나 입금하셨는데 미입금으로 보이시거나 문자받으시면 놀~~라지 마시고^^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
❗️남성용드라이빙슈즈, 꼬르망뮬 미입금분은
9/7일 금요일 오전11시,저녁9시오픈입니다^^
귓가에 들리는 남성용,
아빠가 자기꺼만 없다고 서운해서 생활비 까기전에
빨리 오픈해달라고해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여성용 드라이빙슈즈는 다음주중 오픈할수있게 준비할께요^^
리본형도 추가진행 요청이 많았는데
추가진행 못했던거 아시죠 👀
기본형은 우리 처음으로 해봅시다!!!!^^
어제요 ㅋㅋㅋㅋㅋㅋㅋ
키즈인데 230 주문이 유난히 많은거에요 ㅋㅋㅋㅋㅋ
봤더니 어제 여성용 슈즈 받으신 꼬가족분들이 신발 너무 편하다고 키즈용 230을 다들 주문해주신거에요ㅠㅠ
제가 못살아요 ㅋㅋㅋㅋ
앞코쉐입이 다..다른데...😭
괜찮으실까 모르겠습니다😭😭
.
❗️드라이빙슈즈 여성용은 11일 화요일
, 효소는 13일 목요일 예상하구요, 다음주를 기다려주세요😍
.
제가 중간중간 인스타 첫화면 상단에
업데이트 날짜 정리해놓을께요
오전에 숙제 열심히 했지요^^
오늘 자~주뵈요 화이팅🙋🏻‍♀️
#꼬지갑 #꼬르맨
#꼬르망 #르꼬르망
Read more
. 눈이 가물가물, 저희 오늘 아침부터 같이 너무 바쁘지 않았나요 그쵸! 근데 오늘도 발을 못뻗고 잘것 같아요, 키즈 놓치신분이 왜이렇게 많지요?!ㅠㅠㅠㅠㅠ 내일 게시판 정리하면서 ...
Media Removed
. 눈이 가물가물, 저희 오늘 아침부터 같이 너무 바쁘지 않았나요 그쵸! 근데 오늘도 발을 못뻗고 잘것 같아요, 키즈 놓치신분이 왜이렇게 많지요?!ㅠㅠㅠㅠㅠ 내일 게시판 정리하면서 알려드릴께요! . 그리고 꿈에도 나올, 진짜 귓가에 멜로디처럼 들리는 단어 몇개가 있는데 효소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쯤 진행 가능할것 같아요^^ 아니 정말 이렇게 오래걸릴줄이야 ㅜㅜ 드라이빙슈즈 남성용, 뮬 미입금분은 이번주 금요일! 드라이빙슈즈 여성용, 내일중으로 꼭 알려드릴테니 우리 같이 발 뻗고 자~~요~~~^^ 내일도 우리는 바..바쁠꺼니까요🤣 그럼 ... .
눈이 가물가물,
저희 오늘 아침부터 같이 너무 바쁘지 않았나요 그쵸!
근데 오늘도 발을 못뻗고 잘것 같아요,
키즈 놓치신분이 왜이렇게 많지요?!ㅠㅠㅠㅠㅠ
내일 게시판 정리하면서 알려드릴께요!
.
그리고 꿈에도 나올,
진짜 귓가에 멜로디처럼 들리는 단어 몇개가 있는데
효소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쯤 진행 가능할것 같아요^^
아니 정말 이렇게 오래걸릴줄이야 ㅜㅜ
드라이빙슈즈 남성용, 뮬 미입금분은 이번주 금요일!
드라이빙슈즈 여성용,
내일중으로 꼭 알려드릴테니
우리 같이 발 뻗고 자~~요~~~^^
내일도 우리는 바..바쁠꺼니까요🤣
그럼 꿀밤🌰 되세요~^^
Read more
. #르꼬르망키즈 키즈드라이빙슈즈 전체주문 마감해야할 것 같아요<span class="emoji emoji1f449"></span>🏻<span class="emoji emoji1f448"></span>🏻 최대한 중간에 품절되지않게 기다렸는데 주문다 하신거죠<span class="emoji emoji1f646"></span>🏻 이제 다 받으시면 요렇게 올려주시는거에요<span class="emoji emoji1f60d"></span>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맨 ...
Media Removed
. #르꼬르망키즈 키즈드라이빙슈즈 전체주문 마감해야할 것 같아요🏻🏻 최대한 중간에 품절되지않게 기다렸는데 주문다 하신거죠🏻 이제 다 받으시면 요렇게 올려주시는거에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맨 #내남자의로퍼 #르꼬르망 .
#르꼬르망키즈
키즈드라이빙슈즈 전체주문 마감해야할 것 같아요👉🏻👈🏻
최대한 중간에 품절되지않게
기다렸는데 주문다 하신거죠🙆🏻
이제 다 받으시면
요렇게 올려주시는거에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꼬르맨 #내남자의로퍼 #르꼬르망
. 이한줄이 오늘 또 저를 울컥하게 합니다ㅠㅠㅠㅠㅠㅠ 저희 여성용드라이빙슈즈, 정말정말편해요 걸으실때 발바닥 균형이 잘안맞거나, 저처럼 안쪽근육을 잘 못쓰고 바깥쪽으로 힘이 ...
Media Removed
. 이한줄이 오늘 또 저를 울컥하게 합니다ㅠㅠㅠㅠㅠㅠ 저희 여성용드라이빙슈즈, 정말정말편해요 걸으실때 발바닥 균형이 잘안맞거나, 저처럼 안쪽근육을 잘 못쓰고 바깥쪽으로 힘이 가 종아리가 자주 저리고 신발 아무거나 잘 못신으신다면 제가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신발이에요^^ 키즈 또한 그 바닥, 라텍스 쿠션두께까지 그대로 넣었습니다 꼬르망이모를 기억할때까지 노력할꺼에요 ㅋㅋㅋㅋㅋ 꿈에서도 들릴 여성용추가제작은 제가 꼭 공지드리겠습니다 🤣🤣 . @_____5210 님 고맙습니다 제가 꼭 잊지않고 챙길께요^^ .
이한줄이 오늘 또 저를 울컥하게 합니다ㅠㅠㅠㅠㅠㅠ
저희 여성용드라이빙슈즈, 정말정말편해요
걸으실때 발바닥 균형이 잘안맞거나,
저처럼 안쪽근육을 잘 못쓰고 바깥쪽으로 힘이 가 종아리가 자주 저리고 신발 아무거나 잘 못신으신다면
제가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신발이에요^^
키즈 또한 그 바닥, 라텍스 쿠션두께까지 그대로 넣었습니다😊
꼬르망이모를 기억할때까지 노력할꺼에요 ㅋㅋㅋㅋㅋ
꿈에서도 들릴 여성용추가제작은
제가 꼭 공지드리겠습니다 🤣🤣
.
@_____5210 님 고맙습니다😭😭 제가 꼭 잊지않고 챙길께요^^
잠시 후 9시, 꼬르망드라이빙슈즈 저녁수량 오픈합니다^^ . <span class="emoji emoji2714"></span>️오전주문건은 지금 변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span class="emoji emoji2714"></span>️저녁주문건은 오전주문건과 합배송가능하세요! 주문후 ...
Media Removed
잠시 후 9시, 꼬르망드라이빙슈즈 저녁수량 오픈합니다^^ . ️오전주문건은 지금 변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저녁주문건은 오전주문건과 합배송가능하세요! 주문후 사이트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배송비 환불드리겠습니다^^ ️오전 1개 주문하신경우 저녁 추가주문시 할인혜택적용드리니 게시판 남겨주세요^^ ️저녁주문건 변경,취소는 주문후 3시간 안에 게시판으로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키즈드라이빙슈즈 선물 받으실 꼬가족분들 계시죠 사이트 selfpage 에 이벤트결제창 만들어놨구요 배송시유의사항 ... 잠시 후 9시,
꼬르망드라이빙슈즈 저녁수량 오픈합니다^^
.
✔️오전주문건은 지금 변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저녁주문건은 오전주문건과 합배송가능하세요! 주문후 사이트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배송비 환불드리겠습니다^^
✔️오전 1개 주문하신경우 저녁 추가주문시 할인혜택적용드리니 게시판 남겨주세요^^
✔️저녁주문건 변경,취소는 주문후 3시간 안에 게시판으로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키즈드라이빙슈즈 선물 받으실 꼬가족분들 계시죠😍😍
사이트 selfpage 에 이벤트결제창 만들어놨구요
배송시유의사항 빈칸에 인스타아이디 꼭 써주셔요^^
.
그럼 우리 뽀시래기들 슈즈,
예쁜거로 골라주세요😁😁😁
#꼬르망드라이빙슈즈 #르꼬르망키즈
#꼬르망 #르꼬르망
Read more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오전순위 궁금하셨죠<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span class="emoji emoji1f609"></span> 프로듀스101 멱살잡는 꼬르망101! . 오전순위는요^^ 1.로즈 2.레드 3.블루 4.카멜 5.베이지 입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01"></span> . 아니아니아니 ...
Media Removed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오전순위 궁금하셨죠 프로듀스101 멱살잡는 꼬르망101! . 오전순위는요^^ 1.로즈 2.레드 3.블루 4.카멜 5.베이지 입니다 . 아니아니아니 정말 제가 추천드리고 싶었던 컬러가 여기 다있어요!!!! 엄마아빠 커플컬러로 하나씩 하시고 ️공통으로 카멜, 베이지,네이비 이 컬러중 하나는 꼭꼭꼭 하셨음 했어요^^ 어~~떤 옷이든 잘어울리는 컬러고 남아는 네이비 정말 잘신으실꺼에요! 이 3컬러중 하나는 꼭꼭이요 겨울까지 옷맞추기도 정말 좋아요^^ ️그리고 여아는 ...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오전순위 궁금하셨죠😁😉
프로듀스101 멱살잡는 꼬르망101!
.
오전순위는요^^
1.로즈 2.레드 3.블루 4.카멜 5.베이지 입니다😁
.
아니아니아니
정말 제가 추천드리고 싶었던 컬러가 여기 다있어요!!!!
엄마아빠 커플컬러로 하나씩 하시고
✔️공통으로 카멜, 베이지,네이비 이 컬러중 하나는
꼭꼭꼭 하셨음 했어요^^
어~~떤 옷이든 잘어울리는 컬러고
남아는 네이비 정말 잘신으실꺼에요!
이 3컬러중 하나는 꼭꼭이요😍
겨울까지 옷맞추기도 정말 좋아요^^
✔️그리고 여아는 로즈,레드,
✔️남아는 블루, 청록까지
이중 하나는 하셨음했는데 기똥차게 순위에 다있어요!!!!🤣🤣🤣
아 이런 기분이었구만요 다맞춘 기분이ㅋㅋㅋㅋㅋㅋ
.
저녁 9시주문
오전 주문건과 합배송되니
주문 후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배송비지키미 하겠습니다^^
발송기간은 동일하게 발송되어요😁
.
니트는 @limitedoudou_official 입니다^^
#리미떼두두
#꼬르망드라이빙슈즈 #르꼬르망키즈
#꼬르망 #르꼬르망
Read more
. 잘다녀왔습니다아아🤣🤣 드라이빙슈즈 여성용, 이번주 열심히 출발하고있어요^^ 저번주부터 이틀에 한번꼴로 이렇게 들어오고있는데 상하차 작업만 2시간씩 걸린다고 하니, ...
Media Removed
. 잘다녀왔습니다아아🤣🤣 드라이빙슈즈 여성용, 이번주 열심히 출발하고있어요^^ 저번주부터 이틀에 한번꼴로 이렇게 들어오고있는데 상하차 작업만 2시간씩 걸린다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해요🤭 목요일 마지막 6000족까지 다 들어오면 검품하고 포장하고 싸악 보내드릴께요^^ 그쵸그쵸 ㅠㅠ정~~~말 편하지요오오오 남성용도, 키즈도 그만큼 편해요!!!^^ 받으시면 후기 꼭 올려주세요^^ #꼬르망 #르꼬르망 #꼬르망드라이빙슈즈 태그해주신 분들중 원하시는 무엇이든 고르실수 있게 선물 드릴께요🏻 그럼 ... .
잘다녀왔습니다아아🤣🤣
드라이빙슈즈 여성용,
이번주 열심히 출발하고있어요^^
저번주부터 이틀에 한번꼴로 이렇게 들어오고있는데
상하차 작업만 2시간씩 걸린다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해요🤭
목요일 마지막 6000족까지 다 들어오면
검품하고 포장하고 싸악 보내드릴께요^^
그쵸그쵸 ㅠㅠ정~~~말 편하지요오오오😭😭😭
남성용도, 키즈도 그만큼 편해요!!!^^
받으시면 후기 꼭 올려주세요^^
#꼬르망 #르꼬르망 #꼬르망드라이빙슈즈
태그해주신 분들중
원하시는 무엇이든 고르실수 있게 선물 드릴께요🙆🏻
그럼 전 키즈 오전 순위로 돌아오겠습니다😭
Read more
. 저 잠~~시만 미팅좀 다녀오겠습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4b"></span>🏻‍♀️ 그미팅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좀 많이 얌전하죠 오늘도?!🤣🤣 다녀와서 오전 컬러순위 알려드리고 저녁주문 사이즈 결정도 다시 ...
Media Removed
. 저 잠~~시만 미팅좀 다녀오겠습니다🏻‍♀️ 그미팅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좀 많이 얌전하죠 오늘도?!🤣🤣 다녀와서 오전 컬러순위 알려드리고 저녁주문 사이즈 결정도 다시 답글드릴께요^^ 그리고 공지사항도 많아요! 목요일 스카프랑 팔찌, 남자지갑도 기다립니다^^ 오늘은 스카프를 벨트로 해봤어요 .
저 잠~~시만 미팅좀 다녀오겠습니다🙋🏻‍♀️
그미팅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좀 많이 얌전하죠 오늘도?!🤣🤣
다녀와서 오전 컬러순위 알려드리고
저녁주문 사이즈 결정도 다시 답글드릴께요^^
그리고 공지사항도 많아요!
목요일 스카프랑 팔찌, 남자지갑도 기다립니다^^
오늘은 스카프를 벨트로 해봤어요😁😁
. <span class="emoji emoji2b50"></span>️저녁9시 주문때 뵈요<span class="emoji emoji2b50"></span>️ 키즈드라이빙슈즈 오전수량 품절입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09"></span> 우리 이쯤 되면, 오전 컬러 순위도 궁금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꼬뮬이랑도 ...
Media Removed
. ️저녁9시 주문때 뵈요️ 키즈드라이빙슈즈 오전수량 품절입니다 우리 이쯤 되면, 오전 컬러 순위도 궁금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꼬뮬이랑도 잘어울리는 키즈로퍼🤣 요렇게도 커플하세요^^ #꼬르망뮬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드라이빙슈즈 #르꼬르망 .
⭐️저녁9시 주문때 뵈요⭐️
키즈드라이빙슈즈 오전수량 품절입니다😉
우리 이쯤 되면,
오전 컬러 순위도 궁금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꼬뮬이랑도 잘어울리는 키즈로퍼🤣
요렇게도 커플하세요^^
#꼬르망뮬 #르꼬르망키즈
#꼬르망드라이빙슈즈 #르꼬르망
. 으아아아 정~~말로 정말로 감사합니다 ㅠㅠㅠ 지금 30-4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처음 만든 키즈라인, 정말로 저 믿고 구매해주셔서 정말로 정말로 감사합니다<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어른꺼 ...
Media Removed
. 으아아아 정~~말로 정말로 감사합니다 ㅠㅠㅠ 지금 30-4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처음 만든 키즈라인, 정말로 저 믿고 구매해주셔서 정말로 정말로 감사합니다 어른꺼 이상으로 너무 좋아해주시니 감사한 마음 어떻게 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처음에 키즈슈즈 만들기 시작할때 친구들이 우리애도!!! 다들 외치는데 애기들이 신는다고 생각하니 그만큼 더 책임감이 들더라구요^^ 진짜 잘만들어 멋진 꼴망이모 되고 싶고요^^ 꼴망이네 패밀리슈즈 신고 온가족 행복하게 만수무강하세요오~~~!!!!!!이게뭐야ㅋㅋㅋㅋ마음 ... .
으아아아 정~~말로 정말로 감사합니다 ㅠㅠㅠ
지금 30-4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처음 만든 키즈라인,
정말로 저 믿고 구매해주셔서 정말로 정말로 감사합니다😭
어른꺼 이상으로 너무 좋아해주시니
감사한 마음 어떻게 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처음에 키즈슈즈 만들기 시작할때
친구들이 우리애도!!! 다들 외치는데 애기들이 신는다고 생각하니 그만큼 더 책임감이 들더라구요^^
진짜 잘만들어 멋진 꼴망이모 되고 싶고요^^
꼴망이네 패밀리슈즈 신고
온가족 행복하게 만수무강하세요오~~~!!!!!!이게뭐야ㅋㅋㅋㅋ마음 전달할길이 없고만요 ㅎㅎㅎㅎㅎㅎ
애기들이 안벗으려고 하는
폭신슈즈 만들어 보내드릴께요😍
.
저녁 9시 주문을 위해
잠시후 12시 오전 주문을 마감할 예정이에요!!^^
애기들 하원하면 꼭 실측하고
저녁 9시주문때 뵈요😍
발송일은 동일하고 오전 저녁 합배송 가능합니다🙆🏻
.
#꼬르망드라이빙슈즈 #르꼬르망키즈
#꼬르망 #르꼬르망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