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ba_sj Instagram Photos and Videos

meba_sj 극단적 어린이 입맛😋 @meba_sj mentions
Followers: 42,924
Following: 152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더이상미룰수없다 #나눔이벤트 #제가하는 #이벤트 맞아요<span class="emoji emoji1f648"></span> 감기가 대빵 걸렸어요<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계속 밥상 사진을 못 갖고 오니 아쉬운대로 미루고(가 아니라 자꾸 잊어버린ㅠ) 있던 나눔이벤트 좀 ...
Media Removed
#더이상미룰수없다 #나눔이벤트 #제가하는 #이벤트 맞아요 감기가 대빵 걸렸어요 계속 밥상 사진을 못 갖고 오니 아쉬운대로 미루고(가 아니라 자꾸 잊어버린ㅠ) 있던 나눔이벤트 좀 하려구요!!♡ 제가 쓰거나 선물주려고 작년에 샀던 애들이랑 선물 받은 애들인데 쓸 일이 없어서... 이대로 뒀다가 더 썩어서 또 버릴듯 해서 나눔하려 해요!!!! . (밥상 사진 아니고 뜬금없는 화장품들이라 묻혀질라나요ㅠ;;;). . .. .♡ 1번. . 안나수이 루즈 자 립틴트 -> 작년에 선물주려고 산건데 못 주게 된 아이에요! 상자에서 꺼내기만 하고 개봉은 안 한 새 ... #더이상미룰수없다 #나눔이벤트 #제가하는 #이벤트 맞아요🙈
감기가 대빵 걸렸어요😂 계속 밥상 사진을 못 갖고 오니 아쉬운대로 미루고(가 아니라 자꾸 잊어버린ㅠ) 있던 나눔이벤트 좀 하려구요!!♡ 제가 쓰거나 선물주려고 작년에 샀던 애들이랑 선물 받은 애들인데 쓸 일이 없어서... 이대로 뒀다가 더 썩어서 또 버릴듯 해서 나눔하려 해요!!!! . (밥상 사진 아니고 뜬금없는 화장품들이라 묻혀질라나요ㅠ;;;😂). . ..
.♡ 1번.
. 안나수이 루즈 자 립틴트 -> 작년에 선물주려고 산건데 못 주게 된 아이에요! 상자에서 꺼내기만 하고 개봉은 안 한 새 제품이에요.
. 실크테라피 케라틴 미스트 60ml 1개-> 예전에 에센스 사면서 받은건데 미스트라 안쓰게 되네요ㅠ 미개봉이고 크기는 작아용. 재작년 12월인가 산거 같은데 사용기한은 올해 12월까지에요👉🏼👈(사진은 폰으로 찍어서 흐리네유)
.♡ 2번. . 바이오 오일 -> 이것도 제가 쓰려고 샀는데 제가 눅스오일도 방치해서 결국 버린 인간이라...ㅠ 몇개나 샀는데 결국은 안 쓰게 되서 남들만 나눠주고 남은 아이에요😂 얘도 미개봉 아이에요.
. 안나수이 La Nuit de Bohème TRIAL KIT(미니어처향수 .미니 바디로션) -> 이것도 박스에서 열어보긴 했는데 제품 개봉은 안했어요! 저 나비!!!! 향수뚜껑에 있는 금색 나비에 반해서 샀는데....ㅠ 제품개봉은 안했지만 박스 열자마자 격하게 제 취향이 아닌 향이 나서 나눔드려요!
.♡ 3번. . 크리니크 립밤 (리페어웨어 인텐시브 립 트리트먼트)-> 작년에 친구한테 선물받았는데 같은 제풍을 같이 일하는 분께 또 선물받아서 나눔드려요!!
. 실크테라피 케라틴 미스트 60ml. 1개-> 얘도 사용기한 올해 12월입니당. .
.
.1. 2. 3번 중에 갖고 싶으신거 댓글로 남겨주세요!! 중복으로 적으셔도 되요!! 대신 중복되게 말씀하신분은 당첨되시더라도 하나만 보내드려요ㅠ 일주일동안(4월 20일까지) 진행하고 담주 주말(21일~22일)에 발표할게요! ⚠️작년에 사거나 선물받은 아이들이라 제조일자라던가에 민감하신 분들은 피해주세요!♡ .
.
.인친님들께 드리는 거라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 중에서만 드릴 거에요♡ 아무도 참여 안해주실까봐 걱정이지만ㅠ 혹시나 넘 많으면 무작위 뽑기로 추첨할게요♡ 리그램이나 공유는 꼭 안하셔도 되요!! .
.
.차 티백이라던가 라면이라던가 별거 아닌 소소한 것들이지만 다른 것들도 좀 더 챙겨드릴게요!! 필요하신 분께 잘 갔으면 좋겠어요😍💕
Read more
gs25에서 라인프렌즈 우유가 나왔대서 편순이가 가만히 있을 수없어 찾아 돌아 댕기다 겨우 샀어요!! gs25가 미니언즈로 제 지갑을 자꾸 열게 하더니 이렇게 귀여운 라인프렌즈라니ㅠ 이건 ...
Media Removed
gs25에서 라인프렌즈 우유가 나왔대서 편순이가 가만히 있을 수없어 찾아 돌아 댕기다 겨우 샀어요!! gs25가 미니언즈로 제 지갑을 자꾸 열게 하더니 이렇게 귀여운 라인프렌즈라니ㅠ 이건 정말 안 살수가 없다요ㅠ 저 뚜껑속에 라인프렌즈 피규어가 있대요! 전 근데 3병 다 샐리... 이거 실화인가요?...ㅠ 이렇게 된 이상 5개 다 모을 때까지 사먹을테야요ㅋㅋㅋㅋㅋ (2500원인데 지금 할인행사 해서 2000원인데다 통신사 할인받아서 1800원에 샀어요 왠지 개이득) . . 달달한 라인프렌즈 우유과 함께 오늘은 라인프렌즈 우유 도시락이에요 ... gs25에서 라인프렌즈 우유가 나왔대서 편순이가 가만히 있을 수없어 찾아 돌아 댕기다 겨우 샀어요!! gs25가 미니언즈로 제 지갑을 자꾸 열게 하더니 이렇게 귀여운 라인프렌즈라니ㅠ 이건 정말 안 살수가 없다요ㅠ 저 뚜껑속에 라인프렌즈 피규어가 있대요! 전 근데 3병 다 샐리... 이거 실화인가요?...ㅠ 이렇게 된 이상 5개 다 모을 때까지 사먹을테야요ㅋㅋㅋㅋㅋ (2500원인데 지금 할인행사 해서 2000원인데다 통신사 할인받아서 1800원에 샀어요😁 왠지 개이득🙊)
.
. 달달한 라인프렌즈 우유과 함께 오늘은 라인프렌즈 우유 도시락이에요😁 새로 산 도시락 속에 라인프렌즈 주먹밥이랑 코니 브라운 고메함박스테이크🙈 코니 밑에도 함박스테이크가 있어요🙌💖 지난주말 토요일에 꽃놀이가서 먹을랬는데 날씨가 세상 춥고 바람도 미친듯이 불고 우중해서(봄 맞나유ㅠ 요증 사진도 찍을맛 안나네요ㅠ) 그냥 도시락 싸서 집에서 기분만 냈어요😅 그래도 달달구리 우유가 있어서 소풍느낌은 나네요😁 .
.
#점심 #식사 #요리 #집밥 #홈쿡 #도시락 #gs25 #유어스 #밀큐어 #라인프렌즈 #피규어 #랜덤뽑기 #샐리 #브라운 #코니 #라인덕후 #linefriends #brown #cony #sally #lunch #cooking #homecook #lunchbox #bento
Read more
주말 잘 보내셨어용?<span class="emoji emoji1f648"></span><span class="emoji emoji1f495"></span> 오늘 날씨가 장난 아니네요ㅠ 춥고 바람불고 흐리고 원래 대전에서 벚꽃길로 유명하다는 길을 가려다 그냥 집 근처 공원으로 도시락 싸들고 꽃구경 나왔어요<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어제도 계획한 ...
Media Removed
주말 잘 보내셨어용? 오늘 날씨가 장난 아니네요ㅠ 춥고 바람불고 흐리고 원래 대전에서 벚꽃길로 유명하다는 길을 가려다 그냥 집 근처 공원으로 도시락 싸들고 꽃구경 나왔어요 어제도 계획한 꽃놀이를 못가서 오늘은 어떻게든 나가겠다는 의지ㅋㅋㅋ 봄 분의기 가득한 파스텔색감의 락앤락 미니 찬합도시락에 무지. 어피치로 담았어요! 오늘은 동영상도 넣어봤어요 살이 6키로나 쪄서 손도 나오는거 싫은데 오랜만에 나가는 거라 그냥 찍어봤어요ㅋㅋㅋ 찬합이 손잡이도 있고 미니라 작아서 휴대가 간편하지만, 미니찬합 중에서도 작은 사이즈라 플레이팅 과함의 상징인 제게는 ... 주말 잘 보내셨어용?🙈💕 오늘 날씨가 장난 아니네요ㅠ 춥고 바람불고 흐리고 원래 대전에서 벚꽃길로 유명하다는 길을 가려다 그냥 집 근처 공원으로 도시락 싸들고 꽃구경 나왔어요😂 어제도 계획한 꽃놀이를 못가서 오늘은 어떻게든 나가겠다는 의지ㅋㅋㅋ💪 봄 분의기 가득한 파스텔색감의 락앤락 미니 찬합도시락에 무지. 어피치로 담았어요! 오늘은 동영상도 넣어봤어요🙈 살이 6키로나 쪄서 손도 나오는거 싫은데 오랜만에 나가는 거라 그냥 찍어봤어요ㅋㅋㅋ 찬합이 손잡이도 있고 미니라 작아서 휴대가 간편하지만, 미니찬합 중에서도 작은 사이즈라 플레이팅 과함의 상징인 제게는 이것저것 넣기엔 좀 작아서ㅠ 더 컸으면 싶더라구요😂 (이거보다 큰 사이즈 미니찬합도 있어요!) 그래도 4단이나 되서 종류별로 챡챡 넣을 수 있고 칸 조절도 되고 작아서 반찬통으로도 쓸 수 있다고 해서 겸사겸사 쓰려고요😁 근데 제가 식탐이 많고 과해서 그렇지 엄마가 높이가 있어서 절대 작은사이즈는 아니라고ㅋㅋㅋㅋㅋ 결론은 내가 돼지라 적게 느껴지는 거ㅋㅋㅋ😂 반박할 수가 없다요ㅠㅠㅠ
.
.담주는 좀 날씨가 따뜻해지려나요ㅠ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편안하고 따뜻한 밤 되시길 바래요☺💕
.
. #주말 #점심 #식사 #요리 #집밥 #홈쿡 #캐릭터도시락 #카카오톡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무지 #주먹밥 #라이언 #모닝빵 #샌드위치 #과일 #피크닉도시락 #락앤락도시락 #미니찬합 #요리스타그램 #도시락그램 #lunch #lunchbox #obento #characterfood #kakaofriends
Read more
망해따ㅠ 정신 놓고 만들었더니 이상한 혼종이 하나 섞임<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증말 창피하고 한심해서 차마 뭐가 잘못 됐는지 얘기도 못 하겠어요ㅋㅋㅋ<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제발 아무도 몰라 봐줬음 하는데 너무 잘보이네요<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ㅠㅠㅠㅠ . 요새 ...
Media Removed
망해따ㅠ 정신 놓고 만들었더니 이상한 혼종이 하나 섞임 증말 창피하고 한심해서 차마 뭐가 잘못 됐는지 얘기도 못 하겠어요ㅋㅋㅋ 제발 아무도 몰라 봐줬음 하는데 너무 잘보이네요ㅠㅠㅠㅠ . 요새 자주 도시락 들고 오게 되는 거 같아요 봄도 오고 꽃도 피고 자꾸 도시락만 생각이 나서 당분간은 계속 제가 지겨워질 때까지 도시락만 할 듯요ㅎㅎㅎ 작지만 도시락도 또 샀어요ㅋㅋㅋ 어서 배송왔으면 오늘 도시락은 제 마지막 남은 닛신 컵라면ㅠ과 마지막 남은 과자ㅠ랑 라라스팜 쌈부두로 만든 닭가슴살 야채말이랑 주먹밥이에요! 지난번에 아는 분한테 쌈두부를 ... 망해따ㅠ 정신 놓고 만들었더니 이상한 혼종이 하나 섞임😭 증말 창피하고 한심해서 차마 뭐가 잘못 됐는지 얘기도 못 하겠어요ㅋㅋㅋ😂😂 제발 아무도 몰라 봐줬음 하는데 너무 잘보이네요😂ㅠㅠㅠㅠ
.
요새 자주 도시락 들고 오게 되는 거 같아요🙊💕 봄도 오고 꽃도 피고 자꾸 도시락만 생각이 나서 당분간은 계속 제가 지겨워질 때까지 도시락만 할 듯요ㅎㅎㅎ😁 작지만 도시락도 또 샀어요ㅋㅋㅋ😁 어서 배송왔으면🙈💕
오늘 도시락은 제 마지막 남은 닛신 컵라면ㅠ과 마지막 남은 과자ㅠ랑 라라스팜 쌈부두로 만든 닭가슴살 야채말이랑 주먹밥이에요! 지난번에 아는 분한테 쌈두부를 좀 드렸더니 맛있었는지 사셨다면서 좀 갖다주셨어요😁 개인적으로 그냥 월남쌈보다 쌈두부로 이렇게 먹는게 더 고소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캐릭터는 두부쌈 위에 계란지단이랑 어묵. 슬라이스 햄 한번 더 싸서 만들었어요😁
.
비가 그치니까 미세먼지가 또ㅠ 몇일 내린 비 때문에 꽃도 많이 떨어지고ㅜ 아무래도 이번주 지나면 많이 못 볼 거 같아서 이번주 주말에는 미세먼지고 뭐고 내내 도시락 싸들고 돌아 다니려고요ㅋㅋㅋㄱㄲ🙈💕 인친님들도 시간되시면 가까운 곳이라도 잠깐 마스크 끼시고 꽃도 보러가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
#식사 #요리 #집밥 #홈쿡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밥상 #라라스팜 #쌈두부 #닭가슴살 #야채말이 #두부쌈 #주먹밥 #닛신컵누들 #컵라면 #과일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