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Milestor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milestory milestory @milestory mentions
Followers: 580
Following: 547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더 행복해지고 싶은 마음 하나로 시작한 내 작은 가게가 오픈 한지 딱 1년 되었어요. 주변인들, 지인들에게 마음 껏 자랑하고 축하해달라고 얘기 하는 성격이 아니어서 먼저 얘기하지 못하지만, 오늘은 ...
Media Removed
더 행복해지고 싶은 마음 하나로 시작한 내 작은 가게가 오픈 한지 딱 1년 되었어요. 주변인들, 지인들에게 마음 껏 자랑하고 축하해달라고 얘기 하는 성격이 아니어서 먼저 얘기하지 못하지만, 오늘은 그냥 모두에게 축하받고 싶어요. 힘들었거든요. 1년 동안 고생했다고. 수고했다고. 한마디만 해주세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마음 하나로 시작한 내 작은 가게가 오픈 한지 딱 1년 되었어요.
주변인들, 지인들에게 마음 껏 자랑하고 축하해달라고 얘기 하는 성격이 아니어서 먼저 얘기하지 못하지만,
오늘은 그냥 모두에게 축하받고 싶어요. 힘들었거든요.
1년 동안 고생했다고. 수고했다고. 한마디만 해주세요.
언제나 그렇듯 나의 라이프는 더 좋은 내일을 만들 것이다. 지금은 겨우 1월. 봄이 옴을 믿는다.
Media Removed
언제나 그렇듯 나의 라이프는 더 좋은 내일을 만들 것이다. 지금은 겨우 1월. 봄이 옴을 믿는다. 언제나 그렇듯 나의 라이프는 더 좋은 내일을 만들 것이다. 지금은 겨우 1월. 봄이 옴을 믿는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변하지 않는 마음 그리고 마음. 소중한 약속. 건강한 기억들과 꿈들. 그 모든 아름다운 것 들이 우리 안에 샘 솟아 넘치기를 메리 크리스마스. 더 행복해져요 우리.
Media Removed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변하지 않는 마음 그리고 마음. 소중한 약속. 건강한 기억들과 꿈들. 그 모든 아름다운 것 들이 우리 안에 샘 솟아 넘치기를 메리 크리스마스. 더 행복해져요 우리.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변하지 않는 마음 그리고 마음.
소중한 약속.
건강한 기억들과 꿈들.
그 모든 아름다운 것 들이
우리 안에 샘 솟아 넘치기를
메리 크리스마스.
더 행복해져요 우리.
만약 사랑이 도박이라고 한다면 상대방에게 당신의 모든걸 거세요.
Media Removed
만약 사랑이 도박이라고 한다면 상대방에게 당신의 모든걸 거세요. 만약 사랑이 도박이라고 한다면 상대방에게 당신의 모든걸 거세요.
몇달 만에 다시 들어온 인스타그램 계정.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잊고 지냈던 사람들의 소식들을 보니 반갑기도 하다. 잘 지내는 사람. 못 지내는 사람. 여전한 사람. 잘 나가는 것을 ...
Media Removed
몇달 만에 다시 들어온 인스타그램 계정.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잊고 지냈던 사람들의 소식들을 보니 반갑기도 하다. 잘 지내는 사람. 못 지내는 사람. 여전한 사람. 잘 나가는 것을 자랑하는 사람. 잘 나가 보이려 애쓰는 사람. 저 마다 사연과 사연을 담아 이곳에 참 많은 기록들을 남기는 것 같은데 나는 이리도 평범하고 보통의 하루 하루를 보낸다. 장 보고. 청소 하고. 카레 만들고. 커피 만들고. 손님 맞이하고. 민주랑 연락하고. 야구 뉴스 보고. 이리도 평범한 삶을 살아서 그런지 내 안부는 별로 재미가 없어 묻는 이가 없다. 그래도 예전이나 ... 몇달 만에 다시 들어온 인스타그램 계정.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잊고 지냈던 사람들의 소식들을 보니 반갑기도 하다.
잘 지내는 사람.
못 지내는 사람.
여전한 사람.
잘 나가는 것을 자랑하는 사람.
잘 나가 보이려 애쓰는 사람.
저 마다 사연과 사연을 담아 이곳에 참 많은 기록들을 남기는 것 같은데 나는 이리도 평범하고 보통의 하루 하루를 보낸다.
장 보고.
청소 하고.
카레 만들고.
커피 만들고.
손님 맞이하고.
민주랑 연락하고.
야구 뉴스 보고.
이리도 평범한 삶을 살아서 그런지 내 안부는 별로 재미가 없어 묻는 이가 없다. 그래도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고 잘 지내는 것 같아 나 스스로 다행이라고 위안 삼는다.
그 증거로 아직도 이밤이면 아이팟으로 로베타 플랙과 도니 하더웨이 음악을 듣는걸 좋아한다.
요즘은 다들 세련된 노래들 좋아해서 이밤에 이런 올드한 노래는 누가 듣냐고 핀잔을 들을까봐 아무에게도 얘기 않고 혼자 듣는게 좋을 것 같다.
Read more
지난 금요일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 미끼가 세상을 떠났다. 지난 추석 큰 고비를 넘기고 다시 건강해지면서 남은 한해를 무사히 넘길 줄 알았는데 그러길 바랬던 나의 소원은 이뤄지지가 않았다. 금요일 ...
Media Removed
지난 금요일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 미끼가 세상을 떠났다. 지난 추석 큰 고비를 넘기고 다시 건강해지면서 남은 한해를 무사히 넘길 줄 알았는데 그러길 바랬던 나의 소원은 이뤄지지가 않았다. 금요일 이후 지금까지 참 많은 눈물을 흘렸고,분주한 하루를 보내다 이따금씩 곁에 있을 것 같은 미끼를 생각하면 가슴 속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한숨과 같이 멍해지곤 한다. 기운이 없어지면서 조금씩 빠졌던 미끼의 털 하나 버리지 못한채 보고 싶은 마음에 하나 둘 모아보기도 하고, 아직도 집 안 곳곳에 남겨진 흔적들을 보면서 혹시나 어디선가 미끼가 달려와 내게 안길 것 같은 슬픈 상상에 빠지기도 ... 지난 금요일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 미끼가 세상을 떠났다. 지난 추석 큰 고비를 넘기고 다시 건강해지면서 남은 한해를 무사히 넘길 줄 알았는데 그러길 바랬던 나의 소원은 이뤄지지가 않았다.
금요일 이후 지금까지 참 많은 눈물을 흘렸고,분주한 하루를 보내다 이따금씩 곁에 있을 것 같은 미끼를 생각하면 가슴 속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한숨과 같이 멍해지곤 한다.
기운이 없어지면서 조금씩 빠졌던 미끼의 털 하나 버리지 못한채 보고 싶은 마음에 하나 둘 모아보기도 하고, 아직도 집 안 곳곳에 남겨진 흔적들을 보면서 혹시나 어디선가 미끼가 달려와 내게 안길 것 같은 슬픈 상상에 빠지기도 한다.
한 동안 쓸모 없는 인스타 계정을 닫아 놓고 지냈다. 좀 처럼 들어올 일 없던 이 공간에 미끼의 건강했던 지난 날이 그립고 보고 싶어 다시 돌아왔다. 7년 전 귀여운 모습에 남겨두었던 의미 없는 사진 한장 조차 이제 너무나 깊고 소중한 그리움이 되었다. 그러면서도 이 공간에서 나마 기억이 흐릿해진 미끼의 건강했던 모습들을 볼 수 있어 행복하다.
14년을 함께 하면서 지금도 내 이불 속 어딘가에서 바스락 거리며 잠들어 있을 것 같은 미끼를 다시 볼 수 없다는 걸 생각하면 담담하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았던 미끼와의 이별의 무게가 너무나 크다.
이 사진은 가장 건강했던 미끼의 마지막 모습을 담은 사진이다. 가게를 오픈하기 전 분주하지 않았던 그때 참 미끼와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 그 이후로 미끼의 사진 하나 제대로 남기지 못해서 미안하고 또 속상하다.
글을 쓰는 지금 이 순간에도 모든 단어들에서 “미끼가 너무 보고싶다.”라고 이야기하는 것 같다.
매일 미끼가 없는 공허함에 쉽사리 잠들 수가 없다.
.
사랑해 우리 미끼 천국에서 만나자.
Read more
잠시 쉬었다 올께요. 모두들 안녕히 :)
Media Removed
잠시 쉬었다 올께요. 모두들 안녕히 :) 잠시 쉬었다 올께요. 모두들 안녕히 :)
라이프를 오픈한지도 어느덧 4개월 하고 절반이 지났다. 처음 시작의 자신감과 그 후 조금씩 찾아 왔던 불안함, 그리고 더 좋아질거란 확신과 그 믿음이 조금씩 자리 잡고 있는 요즘. 예전과 다른 ...
Media Removed
라이프를 오픈한지도 어느덧 4개월 하고 절반이 지났다. 처음 시작의 자신감과 그 후 조금씩 찾아 왔던 불안함, 그리고 더 좋아질거란 확신과 그 믿음이 조금씩 자리 잡고 있는 요즘. 예전과 다른 점이 있다면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나 인기 많은 레시피를 찾아보거나 그들을 따라 하려 하지 않는다. 라이프를 하면서 알게 된 가장 큰 사실은 "라이프는 가장 라이프 다울 때 많은 분들이 찾아 준다." 라는 것.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나와 많은 일들을 하면서 얼마나 그들과 닮았는가에 따라 성공의 척도를 따졌던 것 같다. 이제 겨우 4개월이 조금 넘었지만 100여일이 ... 라이프를 오픈한지도 어느덧 4개월 하고 절반이 지났다. 처음 시작의 자신감과 그 후 조금씩 찾아 왔던 불안함, 그리고 더 좋아질거란 확신과 그 믿음이 조금씩 자리 잡고 있는 요즘.
예전과 다른 점이 있다면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나 인기 많은 레시피를 찾아보거나 그들을 따라 하려 하지 않는다.
라이프를 하면서 알게 된 가장 큰 사실은 "라이프는 가장 라이프 다울 때 많은 분들이 찾아 준다." 라는 것.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나와 많은 일들을 하면서 얼마나 그들과 닮았는가에 따라 성공의 척도를 따졌던 것 같다.
이제 겨우 4개월이 조금 넘었지만 100여일이 지난 지금. 비로서 남들의 시선과 부러움에서 자유로워졌다.
.
#라이프카레앤커피 #라이프 #삶 #자유
Read more
오랜만에 서울 콧바람
Media Removed
오랜만에 서울 콧바람 오랜만에 서울 콧바람
하루 종일 라이프 일을 끝내고 야구 뉴스를 보거나, 이렇게 쉬는 날 야구 보고 맛있는거 먹고 사랑하는 이와 좋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세상 낙이다. 힘든 세상 낙 삼고 지낸다는 건 그리 어렵거나 많은 ...
Media Removed
하루 종일 라이프 일을 끝내고 야구 뉴스를 보거나, 이렇게 쉬는 날 야구 보고 맛있는거 먹고 사랑하는 이와 좋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세상 낙이다. 힘든 세상 낙 삼고 지낸다는 건 그리 어렵거나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다는 걸 조금씩 배우고 있다. 파도 처럼 요동치지 않고 잔잔하게 흐르는 지금의 삶이 꽤 마음에 들어 참 좋다. 하루 종일 라이프 일을 끝내고 야구 뉴스를 보거나, 이렇게 쉬는 날 야구 보고 맛있는거 먹고 사랑하는 이와 좋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세상 낙이다.
힘든 세상 낙 삼고 지낸다는 건 그리 어렵거나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다는 걸 조금씩 배우고 있다.
파도 처럼 요동치지 않고 잔잔하게 흐르는 지금의 삶이 꽤 마음에 들어 참 좋다.
요즘은 가게 홍보 때문에 개인 계정에 좀 처럼 들어올 시간이 없다. 사실, 라이프를 오픈을 하고 가게를 시작한 기준으로 해서 개인 개정에 팔로우 되어 있는 분들은 대부분 이전 직장관련한 분들이나 ...
Media Removed
요즘은 가게 홍보 때문에 개인 계정에 좀 처럼 들어올 시간이 없다. 사실, 라이프를 오픈을 하고 가게를 시작한 기준으로 해서 개인 개정에 팔로우 되어 있는 분들은 대부분 이전 직장관련한 분들이나 지인 분들이 많은데, 한껏 멋을 내는 분들이나 앞서가는 스타일에 지인들을 보면서 그분들의 삶에서 많은 도움을 얻고 지냈던 것 같다. 하지만 지금 나의 삶은 일주일에 옷 두어벌을 두고 세탁하기 전 까지 몇번을 입어도 괜찮을 만큼 평범한 일상복만 입어도 문제 없을 삶이 되었고, 갖고 싶거나 가보고 싶은곳 그리고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도 이제는 먼 세상 낯선 이들의 이야기 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 요즘은 가게 홍보 때문에 개인 계정에 좀 처럼 들어올 시간이 없다.
사실, 라이프를 오픈을 하고 가게를 시작한 기준으로 해서 개인 개정에 팔로우 되어 있는 분들은 대부분 이전 직장관련한 분들이나 지인 분들이 많은데, 한껏 멋을 내는 분들이나 앞서가는 스타일에 지인들을 보면서 그분들의 삶에서 많은 도움을 얻고 지냈던 것 같다.
하지만 지금 나의 삶은 일주일에 옷 두어벌을 두고 세탁하기 전 까지 몇번을 입어도 괜찮을 만큼 평범한 일상복만 입어도 문제 없을 삶이 되었고,
갖고 싶거나 가보고 싶은곳 그리고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도 이제는 먼 세상 낯선 이들의 이야기 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좀 처럼 시간이 여유롭지 않다 보니 많은 사진들로 보이는 서울의 모습들도 오늘 따라 머나먼 도시의 모습처럼 멀게만 그리고 낯설게만 느껴졌다.
그럼에도 모두 열심히, 아주 무사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다.
조금은 부럽고 조금은 낯선..
Read more
라이프를 운영한지도 이제 두달이 조금 넘어갑니다. 건강한 카레와 맛있는 커피를 판매하는 식당으로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있지만 그 너머에는 제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는 좋았던 지난 날들로 만들어진 ...
Media Removed
라이프를 운영한지도 이제 두달이 조금 넘어갑니다. 건강한 카레와 맛있는 커피를 판매하는 식당으로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있지만 그 너머에는 제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는 좋았던 지난 날들로 만들어진 가게이기도 합니다.지금 생각해보면 이곳엔 꿈 같았던 지난 날들의 좋았던 기억들이 있습니다. . 유학 시절 언제나 활기 넘쳤던 레먼 에비뉴 거리 속 사람들과 평온했던 에디슨 시의 해질녘 풍경. 도쿄를 여행하면서 지금도 여전히 기분 좋은 기억으로 남는 코엔지와 지유가오카의 거리. 교토에서 늦은 밤 우연히 거닐다 발견했던 특별한 추억이 있는 거리들과 오래 된 경양식집. ... 라이프를 운영한지도 이제 두달이 조금 넘어갑니다. 건강한 카레와 맛있는 커피를 판매하는 식당으로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있지만 그 너머에는 제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는 좋았던 지난 날들로 만들어진 가게이기도 합니다.지금 생각해보면 이곳엔 꿈 같았던 지난 날들의 좋았던 기억들이 있습니다.
.

유학 시절 언제나 활기 넘쳤던 레먼 에비뉴 거리 속 사람들과 평온했던 에디슨 시의 해질녘 풍경.
도쿄를 여행하면서 지금도 여전히 기분 좋은 기억으로 남는 코엔지와 지유가오카의 거리.
교토에서 늦은 밤 우연히 거닐다 발견했던 특별한 추억이 있는 거리들과 오래 된 경양식집.
서울에 후미진 골목 안에 있던 지금은 사라진 좋은 기억의 식당들, 가게들. 제주 여행을 하면서 발견했던 보고 느낀 기분 좋은 기억들 그리고 풍경들.
.

기회가 된다면 그때 느꼈던 좋았던 기억들을 담아 하나의 작은 식당을 해보고 싶었던 막연한 꿈으로 시작한 곳이 바로 이곳 라이프 입니다.
문득 식당 안에서 가만히 생각에 잠기면 전 여전히 꿈을 꾸고 있는 기분이 듭니다. 오래전 기억들이 모여 지금의 라이프가 만들어졌으니까요.
.

조금은 미숙하고, 금전에 빠삭한 위인이 아니라 음식 장사를 한다고 하기엔 영리하게 돈을 벌고 있지도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게를 하면서 힘들어도 매일 밤 보람된 마음을 갖는 이유는, 지난날 내가 품고 있던 좋은 기억들을 라이프를 누군가에게 전해주고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

그래서 내일도 더 열심히 멋지게 라이프 문을 열 것 입니다.
이곳에 들어오는 순간, 모두의 좋은 기억으로 남을 식당이 될 거라 전 믿어요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