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Ohhye_ji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oading...


ohhye_ji 결혼.부부.육아스타그램 시작 ♥️ @ohhye_ji mentions
Followers: 872
Following: 1,069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서진이 어린이집 보내고 쌤들 간식사러갔다가 내간식이 딸려왔네 소문듣고 찾은 ㆍ ㆍ #소부떡 #소문난부부떡볶이 #청주떡볶이 #청주맛집 #성안길 #떡볶이 #오뎅 #jmt #존맛탱 #다욧은개소리 #혼자다먹음 #국민학교앞떡볶이먹고싶다 #옛날사람 #서른중반 #꿈일꺼야꿈이야 #마음은아직슴살이유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상 #데일리그램 #맞팔 #선팔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서진이 어린이집 보내고
쌤들 간식사러갔다가
내간식이 딸려왔네
소문듣고 찾은


#소부떡 #소문난부부떡볶이
#청주떡볶이 #청주맛집 #성안길
#떡볶이 #오뎅 #jmt #존맛탱
#다욧은개소리 #혼자다먹음
#국민학교앞떡볶이먹고싶다
#옛날사람 #서른중반 #꿈일꺼야꿈이야
#마음은아직슴살이유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상 #데일리그램 #맞팔 #선팔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Loading...
어이 총각! 해줄텐께 기달리봐~ 해물찜 시켜서.. 알과 미더덕은 다 내꺼~~!!!! 푸하하하~~~~!!!! 이거 좋은건가?? . #비싸고맛난건오빠가다먹는것같은 #느낌적인느낌 #이럴땐정말 #음식가리는게많은신랑최고 #다내꺼 #소주땡기는맛 #사실은애낳고맥주쟁이 ㅠㅠ #주종을바꿔야하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해물찜 #맛집 #청주맛집 #용암동맛집 #원조제주알찜 #일상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맞팔 #소통 #아들맘 #아들바보 #daily #셀스타그램 어이 총각! 해줄텐께 기달리봐~
해물찜 시켜서..
알과 미더덕은 다 내꺼~~!!!!
푸하하하~~~~!!!!
이거 좋은건가??
.
#비싸고맛난건오빠가다먹는것같은
#느낌적인느낌
#이럴땐정말 #음식가리는게많은신랑최고
#다내꺼 #소주땡기는맛
#사실은애낳고맥주쟁이 ㅠㅠ
#주종을바꿔야하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해물찜
#맛집 #청주맛집 #용암동맛집
#원조제주알찜 #일상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맞팔 #소통
#아들맘 #아들바보 #daily #셀스타그램
돌잡이전..... 내가 지금 머하는거냐면.. 돈을 꼭 잡을수밖에 없는 밑장빼기 중ㅋㅋㅋㅋ ㆍ ㆍ #오로지돈만잡으면됨 #기대에부응해준아들 #아빠는활을잡길바랬다지요 #골프시킨다고ㅋㅋㅋㅋ #엄마의밑장빼기 ...
Media Removed
돌잡이전..... 내가 지금 머하는거냐면.. 돈을 꼭 잡을수밖에 없는 밑장빼기 중ㅋㅋㅋㅋ ㆍ ㆍ #오로지돈만잡으면됨 #기대에부응해준아들 #아빠는활을잡길바랬다지요 #골프시킨다고ㅋㅋㅋㅋ #엄마의밑장빼기 #돈을잡게하겠다는굳은의지 #돌끝맘 #돌잔치 #파티가든이안 #돌쟁이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셀카 #셀스타그램 돌잡이전.....
내가 지금 머하는거냐면..
돈을 꼭 잡을수밖에 없는
밑장빼기 중ㅋㅋㅋㅋ


#오로지돈만잡으면됨
#기대에부응해준아들
#아빠는활을잡길바랬다지요
#골프시킨다고ㅋㅋㅋㅋ
#엄마의밑장빼기 #돈을잡게하겠다는굳은의지
#돌끝맘 #돌잔치 #파티가든이안
#돌쟁이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셀카 #셀스타그램
업그레이드 되는중. 결혼식 때 이후로 아침부터 메컵 ... 올림머리 너무싫은데... 또하는구나.. ㅇㅏ... 개피곤 ㅠㅠ<span class="emoji emoji1f62b"></span><span class="emoji emoji1f62b"></span><span class="emoji emoji1f62b"></span> ㆍ ㆍ #아들첫번째생일잔치 #돌잔치 ...
Media Removed
업그레이드 되는중. 결혼식 때 이후로 아침부터 메컵 ... 올림머리 너무싫은데... 또하는구나.. ㅇㅏ... 개피곤 ㅠㅠ ㆍ ㆍ #아들첫번째생일잔치 #돌잔치 #주인공은 #나야나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baby #애스타그램 #돌준맘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selfie #셀카 #셀스타그램 업그레이드 되는중.
결혼식 때 이후로
아침부터 메컵 ...
올림머리 너무싫은데...
또하는구나..
ㅇㅏ... 개피곤 ㅠㅠ😫😫😫



#아들첫번째생일잔치
#돌잔치 #주인공은 #나야나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baby #애스타그램 #돌준맘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selfie #셀카 #셀스타그램
이상하다.. 밖에서 더 신나하고 더 잘잔다ㅡㅡ^ 사람들이 아는체 해도 안운다.. 근데 집에서 안자고 운다ㅋㅋㅋㅋㅋㅋㅋ ㆍ ㆍ #여행이체질 #나닮아외박체질 ㅋㅋ #아빠돈마니벌어야겠다 #싸돌아댕길라면 ...
Media Removed
이상하다.. 밖에서 더 신나하고 더 잘잔다ㅡㅡ^ 사람들이 아는체 해도 안운다.. 근데 집에서 안자고 운다ㅋㅋㅋㅋㅋㅋㅋ ㆍ ㆍ #여행이체질 #나닮아외박체질 ㅋㅋ #아빠돈마니벌어야겠다 #싸돌아댕길라면 ㅋㅋㅋ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맞팔 #선팔 #여행 이상하다.. 밖에서 더 신나하고 더 잘잔다ㅡㅡ^
사람들이 아는체 해도 안운다..
근데 집에서 안자고 운다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이체질 #나닮아외박체질 ㅋㅋ
#아빠돈마니벌어야겠다
#싸돌아댕길라면 ㅋㅋㅋ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맞팔 #선팔 #여행
여행중 남는건 사진..그리고 불어난 몸무게??ㅠㅠ ㆍ ㆍ #속초중앙시장 #만석닭강정 #청초수물회 #오징어순대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
Media Removed
여행중 남는건 사진..그리고 불어난 몸무게??ㅠㅠ ㆍ ㆍ #속초중앙시장 #만석닭강정 #청초수물회 #오징어순대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속초맛집 #강원도맛집 #셀스타그램 #데일리 #맞팔 #선팔 여행중 남는건
사진..그리고 불어난 몸무게??ㅠㅠ


#속초중앙시장 #만석닭강정
#청초수물회 #오징어순대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속초맛집
#강원도맛집 #셀스타그램 #데일리
#맞팔 #선팔
Loading...
속초여행 6시30분이면 기깔나게 일어나는 아들덕에 아침바다 구경~ ㆍ ㆍ #강원도 #속초 #모레브펜션 #바다 #여행 #아침바다 #가을바다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맞팔 #선팔 #맛스타그램 #데일리 #셀스타그램 속초여행 6시30분이면
기깔나게 일어나는 아들덕에
아침바다 구경~


#강원도 #속초 #모레브펜션
#바다 #여행 #아침바다 #가을바다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맞팔 #선팔 #맛스타그램 #데일리 #셀스타그램
드디어 서다!! 10개월이되서 기기.서기 한꺼번에 시작해서...돌아버릴것같다ㅡㅡ^ ㆍ ㆍ #패션안습 #헬육아시작 #온사방이다나와바리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10개월아기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셀피 #맞팔 #선팔 #데일리 #셀스타그램 드디어 서다!!
10개월이되서 기기.서기 한꺼번에
시작해서...돌아버릴것같다ㅡㅡ^


#패션안습
#헬육아시작
#온사방이다나와바리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10개월아기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셀피 #맞팔 #선팔 #데일리 #셀스타그램
Loading...
비와서 서진이 접종하러 안가고 민정이네와서 막창한사리ㅋㅋㅋㅋ ㆍ #지글지글 #비오는날엔막창 #막창 #다먹고볶음밥도클리어 #금요일 #점심 #거하게무따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30대맘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맞팔 #선팔 비와서 서진이 접종하러 안가고
민정이네와서 막창한사리ㅋㅋㅋㅋ

#지글지글 #비오는날엔막창
#막창 #다먹고볶음밥도클리어
#금요일 #점심 #거하게무따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30대맘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맞팔 #선팔
대전 간김에 급 성심당 행. 역시 맛있엉<span class="emoji emoji1f622"></span><span class="emoji emoji1f622"></span> ㆍ ㆍ #대전맛집 #빵 #성심당 #튀김소보로 #명란바게트 #빵수니 #빵스타그램 #빵집맛집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
Media Removed
대전 간김에 급 성심당 행. 역시 맛있엉 ㆍ ㆍ #대전맛집 #빵 #성심당 #튀김소보로 #명란바게트 #빵수니 #빵스타그램 #빵집맛집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맞팔 #선팔 대전 간김에 급 성심당 행.
역시 맛있엉😢😢


#대전맛집 #빵 #성심당
#튀김소보로 #명란바게트
#빵수니 #빵스타그램
#빵집맛집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맞팔 #선팔
저기요!!물은 됐고!!퓨레나 내놔!! ㆍ ㆍ #박력있네 #맛있는게뭔지아는나이 #가을에도땀띠가나서 #혼자한여름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셀카 #셀스타그램 #맞팔 #선팔 저기요!!물은 됐고!!퓨레나 내놔!!



#박력있네
#맛있는게뭔지아는나이
#가을에도땀띠가나서
#혼자한여름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셀카 #셀스타그램 #맞팔 #선팔
에미야 니맛도 내맛도 없구나ㅋㅋㅋㅋㅋㅋㅋ 이유식 시작 4일째 빨래거리가 늘어난다ㅡㅡ ㆍ ㆍ #감자미음 #이유식 #생후5개월 #애스타그램 #육아 #육아그램 #육아소통 ...
Media Removed
에미야 니맛도 내맛도 없구나ㅋㅋㅋㅋㅋㅋㅋ 이유식 시작 4일째 빨래거리가 늘어난다ㅡㅡ ㆍ ㆍ #감자미음 #이유식 #생후5개월 #애스타그램 #육아 #육아그램 #육아소통 #아들맘 #닭띠맘 #내새끼 #일상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데일리 #부부 #가족 #daily #f4f #instagood #selfie #소통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에미야 니맛도 내맛도
없구나ㅋㅋㅋㅋㅋㅋㅋ
이유식 시작 4일째
빨래거리가 늘어난다ㅡㅡ


#감자미음 #이유식
#생후5개월
#애스타그램 #육아 #육아그램 #육아소통
#아들맘 #닭띠맘 #내새끼
#일상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데일리 #부부 #가족
#daily #f4f #instagood #selfie
#소통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Loading...
작년엔 뱃속에 올해는 유모차속에 세식구 뒤늦은 벚꽃구경♡ 숨겨진 벚꽃명소ㅋㅋ ㆍ ㆍ #꽃 #벚꽃 #봄나들이 #봄 #파란하늘 #청주 #꽃구경 #닭띠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
Media Removed
작년엔 뱃속에 올해는 유모차속에 세식구 뒤늦은 벚꽃구경♡ 숨겨진 벚꽃명소ㅋㅋ ㆍ ㆍ #꽃 #벚꽃 #봄나들이 #봄 #파란하늘 #청주 #꽃구경 #닭띠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아들맘 #일상스타그램 #일상 #소통 #애스타그램 #데일리 #daily #f4f #좋아요 #like4like #instagood #selfie #셀피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작년엔 뱃속에
올해는 유모차속에
세식구 뒤늦은 벚꽃구경♡
숨겨진 벚꽃명소ㅋㅋ


#꽃 #벚꽃 #봄나들이 #봄
#파란하늘 #청주 #꽃구경
#닭띠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아들맘 #일상스타그램 #일상 #소통
#애스타그램 #데일리 #daily #f4f #좋아요
#like4like #instagood #selfie #셀피
#셀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ㅋㅋ난너의안티ㅋㅋㅋㅋㅋㅋ 몬생겼다~ 내새끼~ ㆍ ㆍ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
Media Removed
ㅋㅋ난너의안티ㅋㅋㅋㅋㅋㅋ 몬생겼다~ 내새끼~ ㆍ ㆍ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baby #베이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f4f #selfie #셀피 #l4l #인스타그램 #instagood #instagram #셀카 #셀스타그램 ㅋㅋ난너의안티ㅋㅋㅋㅋㅋㅋ
몬생겼다~ 내새끼~


#닭띠아들
#도치맘
#부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맘 #닭띠아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육아소통 #육아 #baby #베이비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daily #f4f #selfie #셀피 #l4l #인스타그램 #instagood #instagram #셀카 #셀스타그램
Loading...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