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sessmi Instagram Photos and Videos

possessmi 박미진 @possessmi mentions
Followers: 81
Following: 141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 어제에 이어 오늘도 올해 마지막으로 홍대걷고싶은거리 D구역에 자리폈어요~ㅎㅎ 오늘은 바람이 불어 여러모로 힘들지만~ 이쁘니 대두토퍼 샘플 추가 했어요^^ 새로 구매한 포토 ...
Media Removed
. 어제에 이어 오늘도 올해 마지막으로 홍대걷고싶은거리 D구역에 자리폈어요~ㅎㅎ 오늘은 바람이 불어 여러모로 힘들지만~ 이쁘니 대두토퍼 샘플 추가 했어요^^ 새로 구매한 포토 프린터로 작업해서 화질 굿~~~ 우리의 이쁜 님들은 소중하니까요^^ 어제 구매해 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주문 넣어주신분들 다음주에 열심히 작업해 발송해 드릴께요^^ 오늘도 많이 많이 봐주시길~~~^^ #플리마켓 #홍대문화의거리플리마켓 #홍대문화의거리 #홍대역8번출구 #핫팩무장 #핫팩최고 #바람미워 #물건이날려어쩔ㅠ #토퍼 #감성토퍼 ... .
어제에 이어 오늘도 올해 마지막으로
홍대걷고싶은거리 D구역에 자리폈어요~ㅎㅎ
오늘은 바람이 불어 여러모로 힘들지만~
이쁘니 대두토퍼 샘플 추가 했어요^^
새로 구매한 포토 프린터로 작업해서 화질 굿~~~
우리의 이쁜 님들은 소중하니까요^^
어제 구매해 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주문 넣어주신분들 다음주에 열심히 작업해 발송해 드릴께요^^
오늘도 많이 많이 봐주시길~~~^^
#플리마켓 #홍대문화의거리플리마켓
#홍대문화의거리 #홍대역8번출구
#핫팩무장 #핫팩최고
#바람미워 #물건이날려어쩔ㅠ
#토퍼 #감성토퍼 #수채화토퍼 #새해토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토퍼 #크리스마스막퍼드림
#2019돼지 #포토토퍼
#대두토퍼 #왕자님만들기 #공주님만들기
#연예인토퍼 #화질굿 #우리님은소중하니까
#막찍어도감성사진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Read more
. 오늘은 홍대문화의거리 플리마켓에 나왔어요^^ 다행히 오늘도 날씨는 좋네요 ㅎㅎ 플마 나올때마다 그나마 날씨가 춥지 않아 다행이에요~~ 단지 오늘은 바람이 불어 물건이 쫌 날려서 ...
Media Removed
. 오늘은 홍대문화의거리 플리마켓에 나왔어요^^ 다행히 오늘도 날씨는 좋네요 ㅎㅎ 플마 나올때마다 그나마 날씨가 춥지 않아 다행이에요~~ 단지 오늘은 바람이 불어 물건이 쫌 날려서 ㅠㅠ 아침부터 피보고 부서지고 나름 사건이 있었지만 오늘도 잘 하고 올 수있길요 #플리마켓 #홍대문화의거리플리마켓 #홍대문화의거리 #홍대역8번출구 #핫팩무장 #핫팩최고 #토퍼 #감성토퍼 #수채화토퍼 #새해토퍼 #2019돼지 #포토토퍼 #막찍어도감성사진 #캔들 #맥주캔들 #천연캔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오늘은 홍대문화의거리 플리마켓에 나왔어요^^
다행히 오늘도 날씨는 좋네요 ㅎㅎ
플마 나올때마다 그나마 날씨가 춥지 않아 다행이에요~~
단지 오늘은 바람이 불어 물건이 쫌 날려서 ㅠㅠ
아침부터 피보고 부서지고 나름 사건이 있었지만 오늘도 잘 하고 올 수있길요
#플리마켓 #홍대문화의거리플리마켓
#홍대문화의거리 #홍대역8번출구
#핫팩무장 #핫팩최고
#토퍼 #감성토퍼 #수채화토퍼 #새해토퍼
#2019돼지 #포토토퍼
#막찍어도감성사진
#캔들 #맥주캔들 #천연캔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오랜만에 엄마일 열심히!!! 내친구들한테도 안하는 일인데 ㅋㅋ 있는거로 뚝딱 스티커 만들어 소소한 간식과 함께~ #유치원크리스마스 #엄마일 #딸친구선물 #스티커만들기 ...
Media Removed
. 오랜만에 엄마일 열심히!!! 내친구들한테도 안하는 일인데 ㅋㅋ 있는거로 뚝딱 스티커 만들어 소소한 간식과 함께~ #유치원크리스마스 #엄마일 #딸친구선물 #스티커만들기 #대두스티커 #크리스마스스티커 #핸드메이드스티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
오랜만에 엄마일 열심히!!!
내친구들한테도 안하는 일인데 ㅋㅋ
있는거로 뚝딱 스티커 만들어 소소한 간식과 함께~
#유치원크리스마스
#엄마일 #딸친구선물
#스티커만들기 #대두스티커 #크리스마스스티커
#핸드메이드스티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 메리메리크리스마스 토퍼미니꽃다발들이예요^^ 손바닥 정도 사이즈에 볼 때마다 힐링되는 이쁘니들이랍니당~ 정성껏 작업한꽃들이랑 포장이랑~ 생각보다 손이 훨씬 많이가긴 ...
Media Removed
. 메리메리크리스마스 토퍼미니꽃다발들이예요^^ 손바닥 정도 사이즈에 볼 때마다 힐링되는 이쁘니들이랍니당~ 정성껏 작업한꽃들이랑 포장이랑~ 생각보다 손이 훨씬 많이가긴 하지만~ 이뻐서 다 용서되는?? ㅎㅎㅎㅎㅎ #크리스마스 #크리마스선물 #힐링템 #소확행 #소소한행복 #이쁘다 #일상 #이쁜사진 #감성사진 #감성충전 #토퍼 #토퍼꽃다발 #미니꽃다발 #감성토퍼 #꽃토퍼 #프리져브드 #안개꽃 #미스티블루 #색안개 #토퍼제작 #토퍼주문 #주문제작 #문의환영 #구매가능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메리메리크리스마스
토퍼미니꽃다발들이예요^^
손바닥 정도 사이즈에 볼 때마다 힐링되는 이쁘니들이랍니당~
정성껏 작업한꽃들이랑 포장이랑~ 생각보다 손이 훨씬 많이가긴 하지만~
이뻐서 다 용서되는?? ㅎㅎㅎㅎㅎ
#크리스마스 #크리마스선물
#힐링템 #소확행 #소소한행복
#이쁘다 #일상 #이쁜사진 #감성사진 #감성충전
#토퍼 #토퍼꽃다발 #미니꽃다발 #감성토퍼 #꽃토퍼
#프리져브드 #안개꽃 #미스티블루 #색안개
#토퍼제작 #토퍼주문 #주문제작 #문의환영 #구매가능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다들 찍길래~ 함찍어봄요^^ 부평문화의거리 플리마켓은 계속 진행중!!!! 오늘 구매해주시고 이쁘다 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려용^^ 이 맛에 플마하지요~ 근데 ...
Media Removed
.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다들 찍길래~ 함찍어봄요^^ 부평문화의거리 플리마켓은 계속 진행중!!!! 오늘 구매해주시고 이쁘다 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려용^^ 이 맛에 플마하지요~ 근데 이제 진짜진짜 춥네용 ㅠ #오늘ing #충전ing #막찍어도감성사진 #찍어요 #막찍어 #반짝반짝 #손시리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분위기 #부평문화의거리 #부평문화의거리플리마켓 #이쁘다 #일상 #이쁜사진 #감성사진 #감성충전 #토퍼 #미니미토퍼 #감성토퍼 #토퍼제작 #토퍼주문 #주문제작 #문의환영 #구매가능 #난니네놀이터 ... .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다들 찍길래~ 함찍어봄요^^
부평문화의거리 플리마켓은 계속 진행중!!!!
오늘 구매해주시고 이쁘다 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려용^^
이 맛에 플마하지요~
근데 이제 진짜진짜 춥네용 ㅠ
#오늘ing #충전ing
#막찍어도감성사진 #찍어요 #막찍어
#반짝반짝 #손시리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분위기
#부평문화의거리 #부평문화의거리플리마켓
#이쁘다 #일상 #이쁜사진 #감성사진 #감성충전
#토퍼 #미니미토퍼 #감성토퍼
#토퍼제작 #토퍼주문 #주문제작 #문의환영 #구매가능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Read more
. 오늘은 부평 문화의 거리 플리마켓 다행히 춥지 않아 좋으네요~ 앞뒤로 핫팩으로 무장하고 나왔어요^^ 토퍼. 캔들. 넥워머..많아요~~ㅎㅎ #부평문화의거리플리마켓 #플리마켓 ...
Media Removed
. 오늘은 부평 문화의 거리 플리마켓 다행히 춥지 않아 좋으네요~ 앞뒤로 핫팩으로 무장하고 나왔어요^^ 토퍼. 캔들. 넥워머..많아요~~ㅎㅎ #부평문화의거리플리마켓 #플리마켓 #부평 #문화의거리 #핫팩무장 #핫팩최고 #토퍼 #감성토퍼 #막찍어도감성사진 #캔들 #맥주캔들 #천연캔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오늘은 부평 문화의 거리 플리마켓
다행히 춥지 않아 좋으네요~
앞뒤로 핫팩으로 무장하고 나왔어요^^
토퍼. 캔들. 넥워머..많아요~~ㅎㅎ
#부평문화의거리플리마켓
#플리마켓 #부평 #문화의거리
#핫팩무장 #핫팩최고
#토퍼 #감성토퍼
#막찍어도감성사진
#캔들 #맥주캔들 #천연캔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감성충전소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난니백설공주님 포토토퍼 만들 때 미니미로 하나씩 더 만들어 서비스로 보내드리는데.. 너무 귀여워서 난니 버젼으로 미니미만 만들어 보았어요~^^ 난.. 요버젼들이 더귀여워 보이는건 ...
Media Removed
. 난니백설공주님 포토토퍼 만들 때 미니미로 하나씩 더 만들어 서비스로 보내드리는데.. 너무 귀여워서 난니 버젼으로 미니미만 만들어 보았어요~^^ 난.. 요버젼들이 더귀여워 보이는건 안 비밀 ㅎㅎ #막찍어도감성사진 #찍어요 #막찍어 #이쁘다 #일상 #이쁜사진 #감성사진 #감성충전 #토퍼 #포토토퍼 #대두토퍼 #미니미토퍼 #감성토퍼 #토퍼제작 #토퍼주문 #주문제작 #문의환영 #구매가능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감성충전소 #possessmi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난니백설공주님
포토토퍼 만들 때 미니미로 하나씩 더 만들어 서비스로 보내드리는데.. 너무 귀여워서 난니 버젼으로 미니미만 만들어 보았어요~^^
난.. 요버젼들이 더귀여워 보이는건 안 비밀 ㅎㅎ
#막찍어도감성사진 #찍어요 #막찍어
#이쁘다 #일상 #이쁜사진 #감성사진 #감성충전
#토퍼 #포토토퍼 #대두토퍼 #미니미토퍼 #감성토퍼
#토퍼제작 #토퍼주문 #주문제작 #문의환영 #구매가능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감성충전소 #possessmi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서교시장 플리마켓 참여 중 날 잡아 놓으면 항상 제일 춥데;;; 그나마 실내라 다행^^ #서교시장플리마켓 #서교시장 #플리마켓 #홍대플리마켓 #토퍼 #감성토퍼 #미니미토퍼 ...
Media Removed
. 서교시장 플리마켓 참여 중 날 잡아 놓으면 항상 제일 춥데;;; 그나마 실내라 다행^^ #서교시장플리마켓 #서교시장 #플리마켓 #홍대플리마켓 #토퍼 #감성토퍼 #미니미토퍼 #캔들 #맥주캔들 #천연캔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서교시장 플리마켓 참여 중
날 잡아 놓으면 항상 제일 춥데;;;
그나마 실내라 다행^^
#서교시장플리마켓 #서교시장 #플리마켓
#홍대플리마켓
#토퍼 #감성토퍼 #미니미토퍼
#캔들 #맥주캔들 #천연캔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카카오톡아이디possessmi
. 12/8 (토요일) 2시 ~ 7시 마포구 홍익로3길 20, 서교프라자 지하1층 서교시장 크리스마스마켓 토퍼. 캔들 등을 가지고 참여합니당^^ 모두모두 수공예품들이라~ ...
Media Removed
. 12/8 (토요일) 2시 ~ 7시 마포구 홍익로3길 20, 서교프라자 지하1층 서교시장 크리스마스마켓 토퍼. 캔들 등을 가지고 참여합니당^^ 모두모두 수공예품들이라~ 손이 엄청~~많이가요~ 열심히 준비 중에 있어요^^ #플리마켓 #서교시장 #크리스마스마켓 #토퍼 #감성토퍼 #캔들 #맥주캔들 #천연캔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
12/8 (토요일) 2시 ~ 7시
마포구 홍익로3길 20, 서교프라자 지하1층
서교시장 크리스마스마켓
토퍼. 캔들 등을 가지고 참여합니당^^
모두모두 수공예품들이라~ 손이 엄청~~많이가요~
열심히 준비 중에 있어요^^
#플리마켓 #서교시장 #크리스마스마켓
#토퍼 #감성토퍼
#캔들 #맥주캔들 #천연캔들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 맥주한잔할까용??ㅎㅎㅎ 캔들 작업 중!!!!!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님이 만들고 뜨고 있는 아이 미니미사이즈로 다가~~ 토요일 프리마켓 준비로 만들고 있어요^^ #맥주캔들 ...
Media Removed
. 맥주한잔할까용??ㅎㅎㅎ 캔들 작업 중!!!!!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님이 만들고 뜨고 있는 아이 미니미사이즈로 다가~~ 토요일 프리마켓 준비로 만들고 있어요^^ #맥주캔들 #캔들 #박나래캔들 #작업중 #플마준비 #서교시장 #서교시장플리마켓 #토요일날만나요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
맥주한잔할까용??ㅎㅎㅎ
캔들 작업 중!!!!!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님이 만들고 뜨고 있는 아이
미니미사이즈로 다가~~
토요일 프리마켓 준비로 만들고 있어요^^
#맥주캔들 #캔들 #박나래캔들
#작업중 #플마준비
#서교시장 #서교시장플리마켓
#토요일날만나요
#난니네놀이터 #난니네 #possessmi
. 망고 이제 쫌 잘 자르는 듯~ 전에 홈쇼핑으로 산건 별로 였는데.. 이번엔 선물받은거라 아주 달아용~~ 그래서 난니 입속에 다들어감;; #망고 #맛있다
Media Removed
. 망고 이제 쫌 잘 자르는 듯~ 전에 홈쇼핑으로 산건 별로 였는데.. 이번엔 선물받은거라 아주 달아용~~ 그래서 난니 입속에 다들어감;; #망고 #맛있다 .
망고
이제 쫌 잘 자르는 듯~
전에 홈쇼핑으로 산건 별로 였는데..
이번엔 선물받은거라 아주 달아용~~
그래서 난니 입속에 다들어감;;
#망고 #맛있다
. 풀리마켓 정보가 많아서 좋아요^^ #플리마켓 #프리마켓 #문화상점 #원데이클래스, #샵인샵 #공방
Media Removed
. 풀리마켓 정보가 많아서 좋아요^^ #플리마켓 #프리마켓 #문화상점 #원데이클래스, #샵인샵 #공방 .
풀리마켓 정보가 많아서 좋아요^^ #플리마켓 #프리마켓 #문화상점 #원데이클래스, #샵인샵 #공방
. #난니네놀이터 #드라이플라워 #시들지않는꽃 #꽃 #안개꽃 #색안개 #안개꽃프리져브드 #핸드타이드 #꽃다발 #안개꽃다발 #색안개다발 #힐링 #스트레스해소 #핸드메이드 ...
Media Removed
. #난니네놀이터 #드라이플라워 #시들지않는꽃 #꽃 #안개꽃 #색안개 #안개꽃프리져브드 #핸드타이드 #꽃다발 #안개꽃다발 #색안개다발 #힐링 #스트레스해소 #핸드메이드 #handmade #특별한선물 #감사의마음전하기 #하나밖에없는선물 #KFAA #한국플라워아티스트협회 #드라이플라워자격증 #드라이플라워자격증반 #드라이플라워취미반 #원데이클레스 #부천공방 #핸드메이드공방 #주문제작 #맞춤제작 눈코입이 즐거운 향기나는떡볶이집 .
#난니네놀이터
#드라이플라워 #시들지않는꽃 #꽃
#안개꽃 #색안개 #안개꽃프리져브드
#핸드타이드 #꽃다발
#안개꽃다발 #색안개다발
#힐링 #스트레스해소
#핸드메이드 #handmade
#특별한선물 #감사의마음전하기 #하나밖에없는선물
#KFAA #한국플라워아티스트협회
#드라이플라워자격증
#드라이플라워자격증반 #드라이플라워취미반 #원데이클레스
#부천공방 #핸드메이드공방
#주문제작 #맞춤제작
눈코입이 즐거운 향기나는떡볶이집
 #벌써 #튤립 #생태공원 #잠깐휘리릭~ #점점좋아짐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
Media Removed
#벌써 #튤립 #생태공원 #잠깐휘리릭~ #점점좋아짐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 #벌써 #튤립
#생태공원 #잠깐휘리릭~ #점점좋아짐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
 #막국수 #쟁반막국수 #비빔모밀 #맛나다 #내취향 #특별식 #특별메뉴 #새콤 #매콤 #수제소스 #비법소스 #부천맛집 #부천공방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
Media Removed
#막국수 #쟁반막국수 #비빔모밀 #맛나다 #내취향 #특별식 #특별메뉴 #새콤 #매콤 #수제소스 #비법소스 #부천맛집 #부천공방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 #막국수 #쟁반막국수 #비빔모밀
#맛나다 #내취향
#특별식 #특별메뉴
#새콤 #매콤 #수제소스 #비법소스
#부천맛집 #부천공방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
. #난니네놀이터 #드라이플라워 #시들지않는꽃 #꽃 #센터피스 #인테리어소품 #힐링 #스트레스해소 #취미 #핸드메이드 #handmade #특별한선물 #감사의마음전하기 ...
Media Removed
. #난니네놀이터 #드라이플라워 #시들지않는꽃 #꽃 #센터피스 #인테리어소품 #힐링 #스트레스해소 #취미 #핸드메이드 #handmade #특별한선물 #감사의마음전하기 #하나밖에없는선물 #감사선물 #어버이날 #스승의날 #KFAA #한국플라워아티스트협회 #드라이플라워자격증 #플라워자격증 #드라이플라워자격증반 #드라이플라워취미반 #원데이클레스 #부천공방 #핸드메이드공방 #주문제작 #맞춤제작 눈코입이 즐거운 향기나는떡볶이집 .
#난니네놀이터
#드라이플라워 #시들지않는꽃 #꽃
#센터피스
#인테리어소품
#힐링 #스트레스해소
#취미
#핸드메이드 #handmade
#특별한선물 #감사의마음전하기 #하나밖에없는선물
#감사선물 #어버이날 #스승의날
#KFAA #한국플라워아티스트협회
#드라이플라워자격증 #플라워자격증
#드라이플라워자격증반 #드라이플라워취미반 #원데이클레스
#부천공방 #핸드메이드공방
#주문제작 #맞춤제작
눈코입이 즐거운 향기나는떡볶이집
 #라볶이 #치즈라볶이 #특별메뉴 #얌얌얌 #맛나다 #내취향 #나만먹어 #가계하는즐거움 #맛의비밀은특제소스 #부천맛집 #부천공방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
Media Removed
#라볶이 #치즈라볶이 #특별메뉴 #얌얌얌 #맛나다 #내취향 #나만먹어 #가계하는즐거움 #맛의비밀은특제소스 #부천맛집 #부천공방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 #라볶이 #치즈라볶이 #특별메뉴
#얌얌얌 #맛나다 #내취향 #나만먹어
#가계하는즐거움 #맛의비밀은특제소스
#부천맛집 #부천공방
#난니네놀이터 #향기나는떡볶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