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2loung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song2lounge #방배동 #방배카페골목 #방배송이족발 @song2lounge mentions
Followers: 459
Following: 499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채끝살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Media Removed
#채끝살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채끝살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span class="emoji emoji1f436"></span> #보스턴테리어 #레오 #잘생긴걸<span class="emoji emoji1f483"></span>🏻
Media Removed
# #보스턴테리어 #레오 #잘생긴걸🏻 #🐶
#보스턴테리어
#레오
#잘생긴걸💃🏻
 #방배송족 #회식 #한주고생하셨어요
Media Removed
#방배송족 #회식 #한주고생하셨어요 #방배송족
#회식
#한주고생하셨어요
 #하루의마무리 #Corona&Lime
Media Removed
#하루의마무리 #Corona&Lime #하루의마무리
#Corona&Lime
 #출근전 #간식타임 #맥콜 #별뽀빠이 #취저템
Media Removed
#출근전 #간식타임 #맥콜 #별뽀빠이 #취저템 #출근전
#간식타임
#맥콜
#별뽀빠이
#취저템
 #책 #독서 #hoonibook #이신영 #한국의젊은부자들 . “진정한 창업가라면 허무맹랑하도라도 세상을 바꾼다는 뜻을 품어야 해요. 기본적으로 ‘나는 큰일을 한다’라는 ...
Media Removed
#책 #독서 #hoonibook #이신영 #한국의젊은부자들 . “진정한 창업가라면 허무맹랑하도라도 세상을 바꾼다는 뜻을 품어야 해요. 기본적으로 ‘나는 큰일을 한다’라는 생각 말예요.(DOT-김주윤)” . “얼마나 벌것인가를 생각하기 전에 무엇을 줄것인가을 먼저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덕분에 남들이 생각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었고, 고객들은 이에 응답한 것이다. 대체로 젊은 부자들은 받을 돈보다 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의 질을 우선시한다. 그 덕분에 시장을 지배하고 있은 경쟁업체들이 미처 발견하지 못한 업의 본질을 ... #책
#독서
#hoonibook
#이신영
#한국의젊은부자들
.
“진정한 창업가라면 허무맹랑하도라도 세상을 바꾼다는 뜻을 품어야 해요. 기본적으로 ‘나는 큰일을 한다’라는 생각 말예요.(DOT-김주윤)”
.
“얼마나 벌것인가를 생각하기 전에 무엇을 줄것인가을 먼저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덕분에 남들이 생각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었고, 고객들은 이에 응답한 것이다. 대체로 젊은 부자들은 받을 돈보다 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의 질을 우선시한다. 그 덕분에 시장을 지배하고 있은 경쟁업체들이 미처 발견하지 못한 업의 본질을 빠르게 파악하고 시장의 판도를 흔든다.”
.
“단지 돈을 벌겠다는 생각만 가지고 창업하지 마세요. 정말 바꾸고 싶은 현실, 그 ‘분노의 지점’을 찾아 바꾸려는 노력을 할 때 돈이 따라온다고 생각합니다.(에스티유니타스-윤성형)”
.
“세상이 어떻게 바뀌든 늘 틈새는 존재한다. 그 틈새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게 무엇인지를 파악하는 것이다. 싫어하던 무엇인가를 바꾸려고 했다가 대박을 사람이 있다.”
.
“사실 괜찮다고 생각하는 아이디어는 이미 전세계에서 15명 이상이 생각하고 있고, 5명 이상이 만들고 있으며, 3명은 출시를 준비합니다. 좋은 관찰력으로 아이템을 개발하고, 그것을 속도감 있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과거 10년간 한국, 미국, 영국의 주가가 3% 이상 떨어진 날을 분석해봤습니다. 3개국이 함께 4% 이상 떨어진 24개 사례중 22개에서, 폭락 15일 후 주가가 평균 8%올랐습니다. 큰충격에수 ㅇ한전히 회복하는 시간은 20일 정도죠. 일반투자자는 좋은 실족이나 호재가 나올 때 관련 주식을 삽니다. 저희는 이때 미리 사 둔 주식을 팝니다. 정보의 불균형이 해소된 주식은 투자하면 안 됩니다.”
.
“누구나 원하지만 아무도 하지 않는 것을 찾아라.”
.
“솔직함으로 단점을 인정하고 강조하면 소비자들의 호감을 얻게된다. 그것이 오히려 신뢰를 만든다. (호감이 전략을 이긴다)의 저자 로히트 바르가바는 ‘라이코노믹스’(likenomics)란 신조어를 만들어 냈다. like(호감)와 economics(경제학)를 합성해 만든 조어인데, 신뢰가 위기에 처한 시대엔 진실성과 호감이 불신을 잠재우고 새로운 경쟁력이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저는 실패를 최소화하고 이익은 극대화하는 투자법을 좋아합니다. 투자할 땐 불리함이 눈에 보이지만, 장기적으로 불리함이 우리편이란 생각이 들 때 투자합니다.”
.
“비즈니스 세계에서 아직 아무도 해 보지 않은 시도를 할 때 사람들은 ‘아무도 안 한 것을 왜 하려고 하느냐’고 말합니다. ‘노(No)’라는 단어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사람들은 빌게이츠에게도, 스티브잡스에게도, 제프베저스에게도 ‘그 사업은 망할거야’라고 말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데이비드 루벤스타인-칼라일 회장).”
.
“달걀을 얻고 싶다면 닭을 소중하게 여겨라. 닭을 괴롭히거나 죽이면 목표를 이룰 수 없다. 경영도 마찬가지다. 경영자의 목표는 직원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어야 한다. 행복한 직원이 즐겁게 일하면 성과는 자연히 따라온다.(이나모리 가즈오-교세라그룹 명예회장)”
.
“창업과 동시에 주 4일제를 도입하고 메신저 연락도 자제했다. 야근을 위한 야근, 회의를 위한 회의도 없앴다. 대신 실무 직원들의 의사 결정 권한을 높여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스스로 빠르게 추진토록 했다. 책임과 자율 아래 시간을 선물해주면 훨씬 좋은 결과물이 생길 거라고 믿었습니다. 또 당근책이 많을수록 업무 성과가 높아질 것으로 봤고요. 사실 모범생에게 공부 잘하라고 독촉해봐야 소용 없잖아요? 과일을 깎아 주면서 그만 자라고 독려하는 것이 차라리 효과가 크죠.(이구익-크리에이티브마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