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Soyeon2034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oading...


soyeon2034 SoyeonKim @soyeon2034 mentions
Followers: 200
Following: 225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우리달이~ 내 천사 달이~바람이 분다며 오전내내 잔디밭 돌 아래에서 몸을 숨겨 자더니 이제는 나무 밑에 쏘옥!!! 평소 같으면 날 따라 다닐텐데..유모차가 무서워 ㅋㅋㅋㅋㅋ #달이 #순둥순둥 #옆집고양이가 #우리집에와도순둥순둥 #니밥을먹어도순둥순둥 #그래도뽀리랑옹이를지켜주는 #믿음직한 #내고양이 #옆집고양이우리집맨낭온다고혼냈는데 #넌왜딴집에서나와? #냥스타그램 #달스타그램 #cat #catstagra #밤마다내게힐링을주는내아이
Media Removed
우리달이~ 내 천사 달이~바람이 분다며 오전내내 잔디밭 돌 아래에서 몸을 숨겨 자더니 이제는 나무 밑에 쏘옥!!! 평소 같으면 날 따라 다닐텐데..유모차가 무서워 ㅋㅋㅋㅋㅋ #달이 #순둥순둥 #옆집고양이가 #우리집에와도순둥순둥 #니밥을먹어도순둥순둥 #그래도뽀리랑옹이를지켜주는 #믿음직한 #내고양이 #옆집고양이우리집맨낭온다고혼냈는데 #넌왜딴집에서나와? #냥스타그램 #달스타그램 #cat #catstagra #밤마다내게힐링을주는내아이 우리달이~
내 천사 달이~바람이 분다며 오전내내 잔디밭 돌 아래에서 몸을 숨겨 자더니 이제는 나무 밑에 쏘옥!!!
평소 같으면 날 따라 다닐텐데..유모차가 무서워 ㅋㅋㅋㅋㅋ
#달이 #순둥순둥 #옆집고양이가 #우리집에와도순둥순둥 #니밥을먹어도순둥순둥 #그래도뽀리랑옹이를지켜주는 #믿음직한 #내고양이 #옆집고양이우리집맨낭온다고혼냈는데 #넌왜딴집에서나와? #냥스타그램 #달스타그램 #cat #catstagra #밤마다내게힐링을주는내아이
Loading...
생에 첫 서울 나들이!!! 완도->대구->부산->서울 왠만한데 다 다녀봤구나 우리아들^^ - 4월6일 제일 친한 언니의 결혼식!!!!!! 농사꾼 신랑의 가장 바쁜 시기 봄봄봄!!! 언니에게 ...
Media Removed
생에 첫 서울 나들이!!! 완도->대구->부산->서울 왠만한데 다 다녀봤구나 우리아들^^ - 4월6일 제일 친한 언니의 결혼식!!!!!! 농사꾼 신랑의 가장 바쁜 시기 봄봄봄!!! 언니에게 날 집았단 소리를 듣자마자 부터 우리는 어떻게 갈것인가에 대해 토의했다. 포항으로 나가 ktx를 타자 아니다 그래도 차를 타자. 우리의 결정권은 다름아닌 우리 윤이 ㅎㅎㅎ 그리고 날씨 하하하 직업의 특성상 비가 오면 일응 못하는데 수요일부터 매일이 비비비!!! 당일치기는 너무 힘들어보여 ktx를 포기하고 금용밤 출발 토욜 결혼 복귀를 목표로 했지만 ... 생에 첫 서울 나들이!!!
완도->대구->부산->서울
왠만한데 다 다녀봤구나 우리아들^^
-
4월6일 제일 친한 언니의 결혼식!!!!!!
농사꾼 신랑의 가장 바쁜 시기 봄봄봄!!!
언니에게 날 집았단 소리를 듣자마자 부터 우리는 어떻게 갈것인가에 대해 토의했다. 포항으로 나가 ktx를 타자 아니다 그래도 차를 타자. 우리의 결정권은 다름아닌 우리 윤이 ㅎㅎㅎ
그리고 날씨 하하하
직업의 특성상 비가 오면 일응 못하는데 수요일부터 매일이 비비비!!!
당일치기는 너무 힘들어보여 ktx를 포기하고 금용밤 출발 토욜 결혼 복귀를 목표로 했지만 여유가 생겼다 ㅋㅋㅋ
6시 윤이의 첫 식사 200ml
9시 50분 윤이의 두번째 식사 160ml
10시 윤이 얼굴씻겨 준비 하고 신랑과 나도 씻고 윤이의 끝도 없고 엄청난 짐을 싸고 또 싸고
12시 30분 드디어 출발~
꼬부랑길 들어 섰는데 기저귀를 두고 왔네?? 다시 집집집!!!!
12시 50분 다시 출발
1시 40분 윤이 세번째 식사 200ml
(휴게소에 멈춰 차에서 먹음 ㅎㅎ)
6시 윤이의 네번째 식사 200ml
(급격하게 배는 고프고 서울에 진입한 차는 가다서다를 반복하고!!! 한번 울면 인정사정 없는 윤이를 달래며 흔들리믄 차안에서 분유를 타서 멕였다.불가능 할줄 알았는데 흔들려도 난 엄마였다.)
6시 20분 김포 지인집 방문!!!
8시 다섯번째 식사를 미루기 위해 맛보기 40ml
(다시 서울을 가 씻겨서 막수를 하기 위해 배고픔 살짝 달래는..)
9시 40분 마지막 210ml
(오랫만에 터진 나의 입과 귀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엉덩이가 고대로 붙어 시계를 보고 깜짝 놀랬고 우리 윤이는 김포가 떠나가게 울었으며 출발 직전의 차안에서 신랑은 윤이의 상상초월의 목소리에 사색이 되어 분유를 타다가 손을떨어 ㅋㅋ 분유가 210이 되었다)
10시 30분 아주버님 집에 도착
(길을 잘못들어서 ㅋㅋㅋ 십년 넘기 살면 뭐하나 다 새롭기만 하데 ㅎ)
11시 10분 취침.-총 1010ml
(평소보다 두세시간 늦게 잤네..미안)
4월 7일
언니가 결혼을 하다니 ㅎㅎ 내 결혼식때보다 울컥한 마음이 ㅎㅎㅎ
5시 기상 (너 말고 내가 자면서도 뒤집는 널...어쩌니 ㅠㅠ)
6시 윤이 첫 식사 200ml
7시 윤이의 대똥~ 어째 어제 안 싸드라
8시 40분 신랑의 기상과 함께 윤이 씻기고 준비하고 우리도 씻고 준비하고 다시 그 많던 짐을 싸고싸고
9시 50분 윤이 두번째 160ml
10시 30분 출발
결혼과 출산으로 찐 살은 내몸 깊숙이 혼연일체되어 더이상 안빠진다ㅋㅋㅋ
옷도 구두도 선택이 아니라 무조건 맞는다면 그걸로 ㅠㅠ
아기를 안아서 삼층 빌라를 올라갔다 내려갔다 ㅠㅠ 후달달달
11시 30분 식장 도착!!!!!
윤이의 인생중에 가장 많은 사람을 접하던날 눈이 동글동글동글 잠도 버티고버티고
1시 30분 액상분유 베비언스 180ml
3시20분 출발
4시40분 네번째 식사 200ml
8시 다섯번째 80ml
생각보다 늦어졌고 오늘은 윤이를 꼭 씻겨야 하기에 배고픔 달램용!!
9시 도착
9시 30분 씻쟈아
10시 마지막 식사 200ml
10시 40분 코코낸내 -총 1040ml
어제 오늘 너무 고생 많았어. 찡찡도 조금만 하고 차에서도 잘 자주고 너무 고마워. 앞으론 좀 가까운데로 여행다니자^^ #1박2일 #기록물 #윤이는 #규칙적인아이 #칼같은아이 #못지켜줘서미안 #ㅋㅋㅋ #서울나들이 #심각한대기오염 #차에서내려도되나? #마스크없는데 #카시트는고속도로가진리 #서울은 #제발멈추지마라 #신호도걸리지마라 #제발좀 #134일아기 #영덕맘 #아들맘 #도치맘이되는중 #영덕오니 #코가뻥 #폐가 #숨숨숨 #좋구만 #싸이벡스제로나플러스 #해피프린스모자
Read more
3월에 이게 말이 되냔말이지 얼마전에 눈이 왕창 왔다 ㅋㅋㅋㅋㅋㅋ 겨울내내 안오더니 봄에만 오네 눈이 ㅎ 시부모님이 일찍 오셨고 우린 눈구경을 흐흐흐흐 겨울 주산지를 보겠다고 추울발~ 영덕은 ...
Media Removed
3월에 이게 말이 되냔말이지 얼마전에 눈이 왕창 왔다 ㅋㅋㅋㅋㅋㅋ 겨울내내 안오더니 봄에만 오네 눈이 ㅎ 시부모님이 일찍 오셨고 우린 눈구경을 흐흐흐흐 겨울 주산지를 보겠다고 추울발~ 영덕은 재설 작업이 되었지만 청송은 재설 작업울 막 시작하던 참이라..가도되나? 고민 했지만 우린 트럭 끌고 갔으니까 ㅎㅎㅎ 지대가 높다보니 눈이 무릎까지 쌓였고 마침 재설이 시작하던 차라 뒤에 졸졸졸 따라갔었다. 그렇게 도착한 주산지에 우리뿐일꺼야 하며 웃었는데...우리 말고도 있더라는 이곳에 살면서 처음으로 와본 겨울의 주산지는 생각보다...멋이 읍었다 바람이 ... 3월에 이게 말이 되냔말이지
얼마전에 눈이 왕창 왔다 ㅋㅋㅋㅋㅋㅋ
겨울내내 안오더니 봄에만 오네 눈이 ㅎ
시부모님이 일찍 오셨고 우린 눈구경을 흐흐흐흐
겨울 주산지를 보겠다고 추울발~
영덕은 재설 작업이 되었지만 청송은 재설 작업울 막 시작하던 참이라..가도되나? 고민 했지만 우린 트럭 끌고 갔으니까 ㅎㅎㅎ 지대가 높다보니 눈이 무릎까지 쌓였고 마침 재설이 시작하던 차라 뒤에 졸졸졸 따라갔었다.
그렇게 도착한 주산지에 우리뿐일꺼야 하며 웃었는데...우리 말고도 있더라는
이곳에 살면서 처음으로 와본 겨울의 주산지는 생각보다...멋이 읍었다😭
바람이 사방대로 불어서 나무에 눈이 밸로 안이쁘....신랑은 카메라 장비 다 챙겨 갔지만 어디로 올지 가늠할수 없는 눈에 새팅해논 카메라만 썼다는 ㅋㅋㅋ
그래도 눈온 주산지는 처음이라며 얼마나 좋던지. 그리고 우리 윤이는 시엄마가 하하하하하 (이게 젤 좋았음...)
주산지에서 내려오는길에 신랑이 비료 포대 하나 챙겨올껄 하며 어찌나 아쉬워 하던지 ㅋㅋㅋ 어릴적 따뜻한 섬에서 생활한 난 눈이 지금의 나이에도 너무 좋다 크크크크크 이날도 미친듯이 날뛰었고 신랑은 넘어진다고 눈을 크게 떴었다.
그렇게 내려와 먹은 라면은 정말 최고최고!! 원래 단골집은 오늘 장사를 안했는데 그렇게 새로이 맛난 라면을 흡입했다.
#봄에눈이라니 #실화냐 #주산지 #눈오는주산지 #신랑좋아 #결혼싫어 #오랫만에 #둘의데이트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곧4주년 #신랑아 #너혼자회춘하는거같다? #좋은일있냐? #아 #놀러가고싶다 #놀고싶다 #쉬고싶다 #혼자살고....
Read more
- 어제는 기존 다니던 병원이 아니라 포항성모병원에 다녀왔다. 포항여성병원에서 아이의 대천문이 이상이 있을지도 모르니 성모병원에 들려 검사하고 필요시 머리초음파를 하는게 좋을거 같다고 ...
Media Removed
- 어제는 기존 다니던 병원이 아니라 포항성모병원에 다녀왔다. 포항여성병원에서 아이의 대천문이 이상이 있을지도 모르니 성모병원에 들려 검사하고 필요시 머리초음파를 하는게 좋을거 같다고 했다. 간 김에 아이 펜탁심2차 접종과 영유아 검진을 받고 오라 했다. 왠걸.....포항성모병원은 영유아검진을 하지 않는단다 하하하 아직 시간적 여유가 많으니까... 소아청소년과에 가니 역시나 아이들이 많았고 그곳에서 한시간이 넘도록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점심 시간이 되지 않겠나 싶어서 신랑 옆구리를 찔렀다. 점심 시간을 물어보고 아이의 진료가 언제 되겠느냐 ... - 어제는 기존 다니던 병원이 아니라 포항성모병원에 다녀왔다.
포항여성병원에서 아이의 대천문이 이상이 있을지도 모르니 성모병원에 들려 검사하고 필요시 머리초음파를 하는게 좋을거 같다고 했다. 간 김에 아이 펜탁심2차 접종과 영유아 검진을 받고 오라 했다.
왠걸.....포항성모병원은 영유아검진을 하지 않는단다 하하하
아직 시간적 여유가 많으니까...
소아청소년과에 가니 역시나 아이들이 많았고 그곳에서 한시간이 넘도록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점심 시간이 되지 않겠나 싶어서 신랑 옆구리를 찔렀다.
점심 시간을 물어보고 아이의 진료가 언제 되겠느냐 물어보라고..
다들 기다리는데 뭐랄까 물어보는것도 눈치 보였다. 하지만 한시간쯤 넘게 기다리니 사람들이 쫘악 빠져 나갔었다.
아이의 진료를 물어보니 헐...아이의 진료대기가 누락 되어 있었다 ㅠㅠ
부랴부랴 다시 등록 하더니 그렇게 십분정도 더 기다리니 우리 윤이늬 차례가 왔다.
간호사들은 대천문을 확인하야 할것 같다 했더니 그건 신경외과 인데요 라는 무서운 말을 해서...참....무서웠다.
-
진료 시작. 기존에 다니던 포항여성병원의 소아과 의사들은 무뚝뚝 하고 냉철한....내가 티비에서 보던 다정한 소아과 의사가 아니여서 엄청 당황 했는디 성모병원 의사는 달랐다. 먼저 아이의 대천문을 물어봤다.
의사쌤의 표정이 멀뚱멀뚱 하며 다시 내게 묻는다. 무엇이 문제이냐고..
일찍 닫혔나? 아니에요. 대천문이 크고 너무 움푹 들어가서 그런거 같아요. 라고 말하니 요리저리 만지저니 갸우뚱하며. 정상인데요? 크기도 다 괜찮아요~라고 ㅎㅎㅎ
하....한달동안 맘졸이며 가끔 꿈도 꾸며 시간 날때마다 검색 하게 했던 나의 고민들이.. 한마디에 정리 되었다.
“괜찮아요~정상이에요”
그간 여성병원에서 물어보지 못한 아이의 관한 질문들을 마구잡이로 물어봤다. 의사쌤은 웃으며 다 물어보라고 말해줘서 얼마나 감사하던지...이래저래 물어보고 지난번 펜탁심 맞고 열이 올랐으니 해열제도 처방 받아서 룰루랄라 집에 왔다.
우리 윤이는 주사 맞을때 울지 않는다 ㅋㅋㅋㅋ 날 닮은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집에 와서도 밥 잘먹고 잘 놀더니 해떨어지고 윤이는 열이 나기 시작 했다. 열을 내리려 손수건에 물을 적셔 닦고 옷도 얇은 옷으로 입고..
다행이 열이 잡히는거 같아 재웠다.
새벽 내내 이마에 손만 대보고 체온계를 대지 않았는데...4시반쯤..체온 한번만 재볼까? 했는데 처음으로 보는 숫자.38.1 윽!!! 잘자고 잘놀길래 방심 했나보다. 다시 닦이고 해얄시트를 붙여봤다. 그래도 열이@안내리면 해열제를 먹이겠노라 했더니 조금씩 내려갔고...다행이 윤이 스스로 잘 해나가는거 같다. 대견한놈...
아프고 나면 엄청 큰다던데...안아프고 커주라.그러면 좋겠다. 엄마는...
#대천문 #다행이도 #정상이라고 #괜시리 #가슴콩닥콩닥 #유리멘탈 #티내나? #해열시트 #열내림시트 #더블하트 #두번은못쓰겠네 #안붙어 #아기고개돌리면 #같이떨어지고 #승질나서 #친절한의사쌤감사요 #아직물어보고싶은게많은데 #다못물어봤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펜탁심 #열아열아내려라
Read more
- 신랑: 왜 아빠랑은 안먹는거야??? 윤이:으야아아으아아악 나:(나랑도 똑같아...) - 신랑:왜 아빠랑은 안자는거야? 윤이:으아아어어어악 나:(더 많이 움직여.앉으면 ...
Media Removed
- 신랑: 왜 아빠랑은 안먹는거야??? 윤이:으야아아으아아악 나:(나랑도 똑같아...) - 신랑:왜 아빠랑은 안자는거야? 윤이:으아아어어어악 나:(더 많이 움직여.앉으면 안돼!! 쉬지말고 움직여..그리고 나랑도 똑같아.) - 신랑:왜 뭐가 문젠데? 윤이:으아아아아어어아 나:(그러게.. 나도 궁금하다.) - 신랑:언제 커서 나랑 수영도 하고 놀꺼야? 윤이:으아아앙어어 나:(제발 좀...) - 어제 윤이가 안먹겠다고 골을 부리고 고집을 피웠다. 이젠 고집 부릴줄도 알고 많이 컸네. 그 모습에 시아빠가 “우리 ... -
신랑: 왜 아빠랑은 안먹는거야???
윤이:으야아아으아아악
나:(나랑도 똑같아...) -
신랑:왜 아빠랑은 안자는거야?
윤이:으아아어어어악
나:(더 많이 움직여.앉으면 안돼!! 쉬지말고 움직여..그리고 나랑도 똑같아.) -
신랑:왜 뭐가 문젠데?
윤이:으아아아아어어아
나:(그러게.. 나도 궁금하다.) -
신랑:언제 커서 나랑 수영도 하고 놀꺼야?
윤이:으아아앙어어
나:(제발 좀...) -
어제 윤이가 안먹겠다고 골을 부리고 고집을 피웠다. 이젠 고집 부릴줄도 알고 많이 컸네.
그 모습에 시아빠가 “우리 얘들은 고집 없었는데.” 하면서 날 보시더니 그리곤 “니 엄마가 고집이 쎘나 보다”
헐~~ 뭐 좋은건 다 신랑 닮고 나쁜건 다 나 닮은건가? ㅎㅎㅎㅎㅎ
저두요 엄청 순하디 순한 순딩이였데요.
#아들과의대화 #나의독백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타이니러브바운서 #이젠작구나 #접어서들어가렴 #이젠 #4개월아기 #그럼제혼자좀자자 #안고재우려니 #팔떨어지겠다 #국민애벌래인형 #관심1도없음 #저도친정에선엄청이뻤데요 #순했고 #고집도없었고 #저아토피도없어요 #다내탓이라니 #서럽구만 #둘째는절대없음
Read more
애교가 많구료. 아침에 시할머니가 오셨는데 나도 윤이도 1차 분유드링킹 후 잠을... 오후 느즈막히 오신 할머니~ 이제 정말 다리를 살짝 구부려야만 맞는 윤이 바운서 ㅋㅋㅋㅋㅋ @ba___ka 디데이달력 (얼마전에 100일 셀프 찍을때도 제일 뽀대나는 소품이였음!! 잘샀어 증말~~) 왕할머니랑 우리 윤이의 대화가 실새없다. 이쁜놈~ #4대가함께 #시할머니와아들 #할모니할모니 #왕할머니 #할머니에게 #미주알고주알 #말이많다 #112일아기 #타이니러브바운서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정보공유해요 #알려주세요 #몰라도 #너무몰라 애교가 많구료.
아침에 시할머니가 오셨는데 나도 윤이도 1차 분유드링킹 후 잠을...
오후 느즈막히 오신 할머니~
이제 정말 다리를 살짝 구부려야만 맞는 윤이 바운서 ㅋㅋㅋㅋㅋ
@ba___ka 디데이달력 (얼마전에 100일 셀프 찍을때도 제일 뽀대나는 소품이였음!! 잘샀어 증말~~)
왕할머니랑 우리 윤이의 대화가 실새없다. 이쁜놈~
#4대가함께 #시할머니와아들 #할모니할모니 #왕할머니 #할머니에게 #미주알고주알 #말이많다 #112일아기 #타이니러브바운서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정보공유해요 #알려주세요 #몰라도 #너무몰라
Loading...
귀여운 녀석. 아기를 낳고. 나의 첫 질문은.. “호야 귀커??” 신랑에게 아기 귀가 크냐는 질문을 했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귀가 작아서 머리를 뒤로 넘기면 흘러내린다고 ...
Media Removed
귀여운 녀석. 아기를 낳고. 나의 첫 질문은.. “호야 귀커??” 신랑에게 아기 귀가 크냐는 질문을 했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귀가 작아서 머리를 뒤로 넘기면 흘러내린다고 ㅋㅋㅋ 그걸 맘이 두고 있었는지. 손가락 발가락 물어보는것도 아니고 귀커?? 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아기띠의맛을알려주마 #쉐리네뜨 #좋긴한데아기가너무더워해서 #갑갑해하는것도같고 #내몸이큰것도같고 #그래도실용성은최고 #원래산아기띠 #이름도모름 #아기가거부하네? #의읭? #다똑같은거아니에오? #신랑이직접착용하고고른건데? #베페갔다 #고른건다망 #끌라미엘 #요거신통방통 #혼자서도쉽지뭐야 #아기거부도없음 #이제봄나들이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110일의모습 #얼굴의식빵화 #육아맘 #육아소통 ... 귀여운 녀석.
아기를 낳고. 나의 첫 질문은..
“호야 귀커??” 신랑에게 아기 귀가 크냐는 질문을 했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귀가 작아서 머리를 뒤로 넘기면 흘러내린다고 ㅋㅋㅋ 그걸 맘이 두고 있었는지. 손가락 발가락 물어보는것도 아니고 귀커?? 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아기띠의맛을알려주마 #쉐리네뜨 #좋긴한데아기가너무더워해서 #갑갑해하는것도같고 #내몸이큰것도같고 #그래도실용성은최고 #원래산아기띠 #이름도모름 #아기가거부하네? #의읭? #다똑같은거아니에오? #신랑이직접착용하고고른건데? #베페갔다 #고른건다망 #끌라미엘 #요거신통방통 #혼자서도쉽지뭐야 #아기거부도없음 #이제봄나들이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110일의모습 #얼굴의식빵화 #육아맘 #육아소통 #원해요 #알려줘요 #도치맘 #우리윤이 #윤스타그램
Read more
우리집 꿀~~~~고냥이^^ 누가 츤데레라ㅡ했오? 애교둥둥이~다른 아이들에 비해 짧은 꼬리를 방울뱀처럼 바르르르 떨며 다리 사이를 돌고돌고돌고!!!! 에에에에엥~~ 너 이제 ...
Media Removed
우리집 꿀~~~~고냥이^^ 누가 츤데레라ㅡ했오? 애교둥둥이~다른 아이들에 비해 짧은 꼬리를 방울뱀처럼 바르르르 떨며 다리 사이를 돌고돌고돌고!!!! 에에에에엥~~ 너 이제 츤데레 아님 #츤데레 #아니아니 #츤데레졸업 #애교둥둥이 #뽀리 #꼬리를바르르르르르 #방울뱀인줄 #하루는달이따라다니고 #하루는옹이따라다니고 #하루는별이에게뚜드려맞고 #cat #catstagram #neko #고양이 #너도곧한살이야 #뽈뽀라~ #이쁘그이 #인식표이제니이름으로사줄께 #미안해 우리집 꿀~~~~고냥이^^
누가 츤데레라ㅡ했오?
애교둥둥이~다른 아이들에 비해 짧은 꼬리를 방울뱀처럼 바르르르 떨며 다리 사이를 돌고돌고돌고!!!!
에에에에엥~~ 너 이제 츤데레 아님
#츤데레 #아니아니 #츤데레졸업 #애교둥둥이 #뽀리 #꼬리를바르르르르르 #방울뱀인줄 #하루는달이따라다니고 #하루는옹이따라다니고 #하루는별이에게뚜드려맞고 #cat #catstagram #neko #고양이 #너도곧한살이야 #뽈뽀라~ #이쁘그이 #인식표이제니이름으로사줄께 #미안해
Loading...
우리 윤이는 다 셀프로 찍기로 했는데.... 아이디어도 딸리고..소품도 읍고 ㅠㅠ #Repost @angelinhome with @get_repost ・・・ 우리집천사 . 4월 ...
Media Removed
우리 윤이는 다 셀프로 찍기로 했는데.... 아이디어도 딸리고..소품도 읍고 ㅠㅠ #Repost @angelinhome with @get_repost ・・・ 우리집천사 . 4월 서포터즈 모집합니다 . . 기간. . ~ 3월 25일까지- . 대상:신생아부터 돌전후 아가. 매월 4분의 서포터즈를 모십니다. . 선정 시, . 촬영의상3벌+무료소품15종무료대여 (의상1벌선택, 2벌 지정입니다.) (보증금, 왕복택배비 별도) . . 응모순서 . @angelinhome 팔로우 . 본 ... 우리 윤이는 다 셀프로 찍기로 했는데....
아이디어도 딸리고..소품도 읍고 ㅠㅠ

#Repost @angelinhome with @get_repost
・・・
우리집천사
.
4월 서포터즈 모집합니다
.
. 📣기간.
.
~ 3월 25일까지-
.
대상:신생아부터 돌전후 아가.
매월 4분의 서포터즈를 모십니다.
.
선정 시,
.
촬영의상3벌+무료소품15종무료대여
(의상1벌선택, 2벌 지정입니다.)
(보증금, 왕복택배비 별도)
.
.
🔎응모순서
.
📌@angelinhome 팔로우
.
📌본 글 리그램 또는 블로그 공유
.
📌우리집천사 카페가입.
. (카페 가입인사1 서포터즈신청 게시판 글 작성)
.
.
추가사항(필수사항은 아닙니다)
.
3월 25일까지
.
우리집천사 사이트 .
⬇⬇⬇⬇
.
1004bebe.com 가입하시고
댓글로 사이트 아이디 남겨주시면
3000원 쿠폰 보내드립니다😄
.
.
따뜻한 봄날,
우리 아이의 모습을
특별하게 남겨주세요-:)
.
#우리집천사
.
#셀프성장 #셀프촬영 #닭띠아기 #개띠아기 #셀프뉴본 #셀프50일 #셀프100일 #셀프200일 #셀프300일 #셀프돌촬영 #홈셀프성장
#엄마표성장사진  #홈셀프 #네이버검색_우리집천사
#셀프촬영의상 #셀프촬영소품 #셀프촬영의상소품대여
Read more
콩이 개인기 ㅋㅋㅋ 사실...더 멀리 쏘는데 아빠가 영상찍으니 카메라 울렁증이 있는 콩이는 카메라 의식 하느라 쏘는 힘이 약해졌다능 ㅋㅋㅋ -콩이의 첫 공갈이 천연고무였던지라 실리콘 공갈은 절대 물지 않는다 🤣 🤣 🤣 사놨는데 ㅋㅋㅋ 안물다니!!! 그건 물자마자 바로 푱~~~하고 날려버린다는 ㅠㅠ #순둥순둥 #하지만 #지조있는남자 #천연고무가아니면시로요 #스와비넥스 #공갈젖꼭지 #스와비넥스공갈젖꼭지 #디자인이쁜거하고싶은데 #뭐 #너좋을대로해라 #니맘이지뭐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닭띠맘 #초보맘 #영덕맘 #머리만자라나는거같은건 #느낌이지? #커진다커진다 #머리가커진다 #개인기 콩이 개인기 ㅋㅋㅋ
사실...더 멀리 쏘는데 아빠가 영상찍으니 카메라 울렁증이 있는 콩이는 카메라 의식 하느라 쏘는 힘이 약해졌다능 ㅋㅋㅋ -콩이의 첫 공갈이 천연고무였던지라 실리콘 공갈은 절대 물지 않는다 🤣 🤣 🤣
사놨는데 ㅋㅋㅋ 안물다니!!! 그건 물자마자 바로 푱~~~하고 날려버린다는 ㅠㅠ
#순둥순둥 #하지만 #지조있는남자 #천연고무가아니면시로요 #스와비넥스 #공갈젖꼭지 #스와비넥스공갈젖꼭지 #디자인이쁜거하고싶은데 #뭐 #너좋을대로해라 #니맘이지뭐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닭띠맘 #초보맘 #영덕맘 #머리만자라나는거같은건 #느낌이지? #커진다커진다 #머리가커진다 #개인기
나를 들었다놨다 하는 녀석. 이제 좀 아기 보는게 할만 해졌다 싶을때. 이녀석은 내가 그리 만만한 아이가 아니라고 시위라도 하듯이 내게 시련을 안겨줬다. 1차 피부 태열이 있었다면.. 2차 ...
Media Removed
나를 들었다놨다 하는 녀석. 이제 좀 아기 보는게 할만 해졌다 싶을때. 이녀석은 내가 그리 만만한 아이가 아니라고 시위라도 하듯이 내게 시련을 안겨줬다. 1차 피부 태열이 있었다면.. 2차 분유 거부인건지...젖병거부인건지... 80일을 넘기며 200ml은 거뜬이 먹으며 하루 5번의 수유를 했고 밤낮은 일찍이 구분을 해줬다. 그런 내 아이가 90일즈음 젖꼭지를 이제 단계업 하자 하고 바꿨더니 미친듯이 울기 시작 했다. ( #더블하트 젖병 젖꼭지 사용. 하도 울어서 #헤겐젖병 으로 바꿨더니 이건 왜 이리 줄줄 많이 나오는지..아기 넘어갈라 해서 좀더 지나서 ... 나를 들었다놨다 하는 녀석.
이제 좀 아기 보는게 할만 해졌다 싶을때. 이녀석은 내가 그리 만만한 아이가 아니라고 시위라도 하듯이 내게 시련을 안겨줬다.
1차 피부 태열이 있었다면..
2차 분유 거부인건지...젖병거부인건지...
80일을 넘기며 200ml은 거뜬이 먹으며 하루 5번의 수유를 했고 밤낮은 일찍이 구분을 해줬다. 그런 내 아이가 90일즈음 젖꼭지를 이제 단계업 하자 하고 바꿨더니 미친듯이 울기 시작 했다. ( #더블하트 젖병 젖꼭지 사용. 하도 울어서 #헤겐젖병 으로 바꿨더니 이건 왜 이리 줄줄 많이 나오는지..아기 넘어갈라 해서 좀더 지나서 사용해보는걸로 ㅎㅎㅎ)
어르고 달래고 먹이고 트름하고 하다 보면 한시간이 모자르고. 나의 정신과 나의 체력은 바닥을 쳤다. 분유를 먹이는데..이녀석 분유도 내가 먹여야만 먹었다. 그렇게 설이 왔고. 설에 이래저래 낯선 사람을 보고는 더 안먹기를 반복 하더니. 친정집에 갔을땐 왠걸..잘웃고 잘먹고 잘싸고 해서 이렇게 금방 지나가는구나 하고 내심 얼마나 기뻤는지..
친정에서 집으로 올라오려는 당일 아침부터 다시 시작 되었다. 그러더니 여태...진행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도를 닦을까?
그래도 며칠전부터 차츰차츰 좋아지고 있다. 어제는 근 한달만에 900ml넘게 먹어 감동 먹었다.
이뻐 죽겠네~~~보단 아직은 아이고 아니고 하지만 언능 커~
난 너랑 대화 하고 싶어. 나 아무말 대잔치 암청 잘해. 그리고 몇년간 친구 없이 살아서 할말 많아.
걱정하지 말고 건강하게만 커줘.
#108일아기 #오늘처음으로혼자낮잠을잤어 #계획하고혼자재운낮잠 #길게자줘 #분유거부 #젖병거부 #답은없음 #그저조금씩자주주고 #마음을비우고 #화를삭히며 #참을인을새기면 #언젠간지나감 #어제많이먹고 #오늘동그래진얼굴 #아들맘 #영덕맘 #초보맘 #아들스타그램 #아기를일찍낳아야하는이유 #체력이딸려서 #힘들고힘들고힘들고 #지나면 #추억이고 #나발이고
Read more
우리 아기의 백일!!! 특별히 무언갈 준비를 하지 않았다. 무얼 할까 고민하던 사이에 백일이 다가와서..미안..핑계가 많은 엄마라서 ㅠㅠ 나 어릴적 사진 한장도 없던 나였기에..아이가 생기면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많이 기념 해주리라 생각 했지만..안되네 허허허 동네 할무니 할아부지들께 떡을 돌렸다. 이마저도 시엄마가 다 준비 해주셨다. 요즘 우리 윤이는 원더윅스를 겪는 중인거 같다. 밥도 평소 먹던것 보다 너무 안먹고 먹이기 위해선 많은 열량을 소비 해야만 먹는다. 더 안아 달라고 찡얼대고 잠도 쉽게 들지 못하며..뭐랄까.. 이만 하면 나도 아기 잘 ... 우리 아기의 백일!!!
특별히 무언갈 준비를 하지 않았다.
무얼 할까 고민하던 사이에 백일이 다가와서..미안..핑계가 많은 엄마라서 ㅠㅠ
나 어릴적 사진 한장도 없던 나였기에..아이가 생기면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많이 기념 해주리라 생각 했지만..안되네 허허허
동네 할무니 할아부지들께 떡을 돌렸다. 이마저도 시엄마가 다 준비 해주셨다.
요즘 우리 윤이는 원더윅스를 겪는 중인거 같다. 밥도 평소 먹던것 보다 너무 안먹고 먹이기 위해선 많은 열량을 소비 해야만 먹는다. 더 안아 달라고 찡얼대고 잠도 쉽게 들지 못하며..뭐랄까.. 이만 하면 나도 아기 잘 볼수 있겠다란 생각이 들자마자 들이닥친 일이라 당혹감이 이루말할수 없다.
처음 성장통은 육체가 크느라 였다면 지금 원더윅스는 정신적 성장이라고 한다.
정서적 불안감. 여긴 어디? 난 누구? 일종의 이런거겠지? 그러다 보니 가장 익숙한 엄마 냄새에만 기대는 거라고 한다.
더 안아 줘야 하는데..백일 동안에 나도 엄마가 되느라 많이 힘이 들어 엊그제는 아기를 안고 펑펑 울어 버렸다. 그리곤 아기를 재우고 신랑에게 뒷정리를 모두 해달라 하곤 2층 방으로 올라 가버렸다.
그렇게 자다 보니 나도 모르게 아기 수유시간에 눈이 떠졌다.
다시 으라차차를 외치고. 아기에게 갔을때..감정이란...미안함과 고마움과 여러 감정들이 들락날락 거렸다.
아직 아기는 원더윅스를 겪고 있고. 난 더 안아주리라 다짐 해본다.
이제 제법 소리 내어 웃는것도 할수 있다.
아기를 낳기 전엔 다 당연 한건줄 알았는데..
매일 하나하나 해나가는 중이다. 신기하게도 정말 매일 하나씩 해나간다. 배우는건가? 암튼 기특하게도^^
#아기백일 #백일상은없다 #백일사진도없다 #아빠가찍어준데 #언젠간 #ㅋㅋㅋㅋ #아빠에게만웃어주는너 #울땐나만찾고 #이러기야? #아들맘 #영덕맘 #닭띠맘 #아들스타그램 #도치맘되어가는중 #빠빠좀잘먹자 #완분아기 #백일동안건강하게자라줘서고마워 #사랑한다 #원더윅스 #저리가 #휘이훠이
Read more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