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Content...

Yayayali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oading...


yayayalim Jung Hwan Lim @yayayalim mentions
Followers: 209
Following: 192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여행스타그램 #대만 안녕 올해 여행끝!!<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span class="emoji emoji1f602"></span>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대만 안녕 올해 여행끝!! #여행스타그램 #대만 안녕 올해 여행끝!!😂😂😂
Loading...
 #여행스타그램 #대만 #단수이 #홍마오청 #진리대학 #빠리 #대왕오징어튀김 #대만고궁박물관 #중정기념당 #용산사 #타이베이101 #communea7 #팀호완 #딘타이펑 ...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대만 #단수이 #홍마오청 #진리대학 #빠리 #대왕오징어튀김 #대만고궁박물관 #중정기념당 #용산사 #타이베이101 #communea7 #팀호완 #딘타이펑 #소금커피 #치아더펑리수 #미미크래커 귀국전날은 힐링인데 평소보다 더 힘든하루😧😧 #여행스타그램 #대만 #단수이 #홍마오청 #진리대학 #빠리 #대왕오징어튀김 #대만고궁박물관 #중정기념당 #용산사 #타이베이101 #communea7 #팀호완 #딘타이펑 #소금커피
#치아더펑리수 #미미크래커
귀국전날은 힐링인데 평소보다 더 힘든하루😧😧
 #여행스타그램 #대만 #예류지질공원 #스펀 #스펀폭포 #진과스 #황금박물관 #지우펀 #맛스타그램 #닭날개볶음밥 #땅콩아이스크림 #광부도시락 이번 여행중 유일한 패키지투어 ...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대만 #예류지질공원 #스펀 #스펀폭포 #진과스 #황금박물관 #지우펀 #맛스타그램 #닭날개볶음밥 #땅콩아이스크림 #광부도시락 이번 여행중 유일한 패키지투어 프로그램 알차구 음식은 완전 맛있댜!! #여행스타그램 #대만 #예류지질공원 #스펀 #스펀폭포 #진과스 #황금박물관 #지우펀 #맛스타그램 #닭날개볶음밥 #땅콩아이스크림 #광부도시락
이번 여행중 유일한 패키지투어 프로그램 알차구 음식은 완전 맛있댜!!😉😉
 #여행스타그램 #대만 #타이베이 #먹스타그램 #스린야시장 #망고빙수 #큐브스테이크 #지파이 #왕자치즈감자 #밀크버블티 스린야시장 첫날은 가볍게 야시장 투어와 먹방 1차로 간단히 ...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대만 #타이베이 #먹스타그램 #스린야시장 #망고빙수 #큐브스테이크 #지파이 #왕자치즈감자 #밀크버블티 스린야시장 첫날은 가볍게 야시장 투어와 먹방 1차로 간단히 마무리!!😀😀 #여행스타그램 #대만 #타이베이 #먹스타그램 #스린야시장 #망고빙수 #큐브스테이크 #지파이 #왕자치즈감자 #밀크버블티 스린야시장 첫날은 가볍게 야시장 투어와 먹방 1차로 간단히 마무리!!😀😀
 #여행스타그램 #대만 다시한번 안녕~🤗🤗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대만 다시한번 안녕~🤗🤗 #여행스타그램 #대만 다시한번 안녕~🤗🤗
안녕 홍콩🖐🖐🖐🖐
Media Removed
안녕 홍콩🖐🖐🖐🖐 안녕 홍콩🖐🖐🖐🖐
Loading...
 #여행스타그램 #홍콩 #먹스타그램 #운남쌀국수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딩딤1968 #딤섬 #몽콕야시장 #빅뱅돈 #우롱버블티 #윙치케이 #완탕면 #침사키 #완탕면 #카터킹딤섬 ...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홍콩 #먹스타그램 #운남쌀국수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딩딤1968 #딤섬 #몽콕야시장 #빅뱅돈 #우롱버블티 #윙치케이 #완탕면 #침사키 #완탕면 #카터킹딤섬 #란퐁유엔 #토스트 #밀크티 #허유산 #망고쥬스 여행 4일차 나의 여행은 귀국전날 항상 힐링타임 그래서 오늘은 먹방을 찍엇다 배불러 뒈지겠다ㅋㅋㅋㅋ그래두 넘나 맛난것 잊지못할거같다^^ #여행스타그램 #홍콩 #먹스타그램 #운남쌀국수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딩딤1968 #딤섬 #몽콕야시장 #빅뱅돈 #우롱버블티 #윙치케이 #완탕면 #침사키 #완탕면 #카터킹딤섬 #란퐁유엔 #토스트 #밀크티 #허유산 #망고쥬스
여행 4일차 나의 여행은 귀국전날 항상 힐링타임 그래서 오늘은 먹방을 찍엇다 배불러 뒈지겠다ㅋㅋㅋㅋ그래두 넘나 맛난것 잊지못할거같다^^
 #여행스타그램 #마카오 #세나도광장 #성바울성당 #몬태요새 #윙치케이 #카지노 #마카오타워 #베네치안호텔 여행 3일차 마카오 도박 천국답게 카지노 크기와 호텔크기가 으마으마하다...ㄷㄷ ...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마카오 #세나도광장 #성바울성당 #몬태요새 #윙치케이 #카지노 #마카오타워 #베네치안호텔 여행 3일차 마카오 도박 천국답게 카지노 크기와 호텔크기가 으마으마하다...ㄷㄷ 이번주 좋은 날씨덕분에 좋은 사진들 마니 건진다^^ #여행스타그램 #마카오 #세나도광장 #성바울성당 #몬태요새 #윙치케이 #카지노 #마카오타워 #베네치안호텔
여행 3일차 마카오 도박 천국답게 카지노 크기와 호텔크기가 으마으마하다...ㄷㄷ 이번주 좋은 날씨덕분에 좋은 사진들 마니 건진다^^
Loading...
 #여행스타그램 #홍콩 #디즈니랜드 #침사추이 #청킹맨션 #스타페리 #심포니오브라이트 여행 2일차 디즈니랜드, 야경 레이저쇼 기대하고 가면 약간 실망할수도 있다 ㅋㅋㅋ 하루 20km는 ...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홍콩 #디즈니랜드 #침사추이 #청킹맨션 #스타페리 #심포니오브라이트 여행 2일차 디즈니랜드, 야경 레이저쇼 기대하고 가면 약간 실망할수도 있다 ㅋㅋㅋ 하루 20km는 뉘집 개이름마냥 걸어다닌다 ㅠㅠㅜ내일은 마카오 고고~🖒🖒 #여행스타그램 #홍콩 #디즈니랜드 #침사추이 #청킹맨션 #스타페리 #심포니오브라이트
여행 2일차 디즈니랜드, 야경 레이저쇼 기대하고 가면 약간 실망할수도 있다 ㅋㅋㅋ 하루 20km는 뉘집 개이름마냥 걸어다닌다 ㅠㅠㅜ내일은 마카오 고고~🖒🖒
 #홍콩 #야경 넘나 멋진것<span class="emoji emoji1f64c"></span><span class="emoji emoji1f64c"></span><span class="emoji emoji1f64c"></span>
Media Removed
#홍콩 #야경 넘나 멋진것 #홍콩 #야경
넘나 멋진것🙌🙌🙌
 #여행스타그램 #홍콩 #야경 #피크트램 #빅버스 여행 1일차 홍콩의 야경은 사진으로 표현이 안된다 ㅋㅋㅋㅋ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홍콩 #야경 #피크트램 #빅버스 여행 1일차 홍콩의 야경은 사진으로 표현이 안된다 ㅋㅋㅋㅋ #여행스타그램 #홍콩 #야경 #피크트램 #빅버스
여행 1일차 홍콩의 야경은 사진으로 표현이 안된다 ㅋㅋㅋㅋ
 #여행스타그램 #1년만의 해외여행 #연차휴가 #홍콩 #마카오 1년간 참은 휴가 이번달 담달에 몰빵한다 안녕! 잘다녀올게요^^
Media Removed
#여행스타그램 #1년만의 해외여행 #연차휴가 #홍콩 #마카오 1년간 참은 휴가 이번달 담달에 몰빵한다 안녕! 잘다녀올게요^^ #여행스타그램 #1년만의 해외여행 #연차휴가
#홍콩 #마카오
1년간 참은 휴가 이번달 담달에 몰빵한다 안녕! 잘다녀올게요^^
Loading...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