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wu Instagram Photos and Videos

yonwu Yonwu Choi @yonwu mentions
Followers: 539
Following: 289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그동안 모은 스탬프로 공짜 건담🤑등급별로 선택 가능한 제품 가격에 상한선이 존재하는데 꽉꽉 채워서 비싼 걸로만 골랐더니 총 13만원어치 개이득! 더블 스탬프 행사 때 저렴한 제품들 몰아서 구입하고 ...
Media Removed
그동안 모은 스탬프로 공짜 건담🤑등급별로 선택 가능한 제품 가격에 상한선이 존재하는데 꽉꽉 채워서 비싼 걸로만 골랐더니 총 13만원어치 개이득! 더블 스탬프 행사 때 저렴한 제품들 몰아서 구입하고 도장은 2개씩 받은 덕도 톡톡히 그동안 모은 스탬프로 공짜 건담🤑등급별로 선택 가능한 제품 가격에 상한선이 존재하는데 꽉꽉 채워서 비싼 걸로만 골랐더니 총 13만원어치 개이득! 더블 스탬프 행사 때 저렴한 제품들 몰아서 구입하고 도장은 2개씩 받은 덕도 톡톡히👍
キター(・∀・)기동전사 건담UC의 히로인 마리다 크루즈와 그녀의 모빌슈츠 크샤트리아 aka 4枚羽(욘마이바네-4개의날개)
Media Removed
キター(・∀・)기동전사 건담UC의 히로인 마리다 크루즈와 그녀의 모빌슈츠 크샤트리아 aka 4枚羽(욘마이바네-4개의날개) キター(・∀・)기동전사 건담UC의 히로인 마리다 크루즈와 그녀의 모빌슈츠 크샤트리아 aka 4枚羽(욘마이바네-4개의날개)
걱정이나 고민을 잠시나마 떨쳐버리고 싶을 때는 마 여윽씨 조립식이다<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뭐 그런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아 #도라에몽
Media Removed
걱정이나 고민을 잠시나마 떨쳐버리고 싶을 때는 마 여윽씨 조립식이다뭐 그런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아 #도라에몽 걱정이나 고민을 잠시나마 떨쳐버리고 싶을 때는 마 여윽씨 조립식이다👍뭐 그런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아 #도라에몽
Why So Serious🤡엠씨스퀘어인 줄...😎많이 컸당<span class="emoji emoji2764"></span>️
Media Removed
Why So Serious🤡엠씨스퀘어인 줄...😎많이 컸당Why So Serious🤡엠씨스퀘어인 줄...😎많이 컸당❤️
일주일 전의 일이다. 몇 년 만에 예전 한창때의 높은 강도로 운동을 하고 났더니 소변에 피가 섞여 나오는 혈뇨를 보고 횡문근 융해증을 의심하여 새벽에 집에서 가까운 순천향 대학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 . 그런데 ...
Media Removed
일주일 전의 일이다. 몇 년 만에 예전 한창때의 높은 강도로 운동을 하고 났더니 소변에 피가 섞여 나오는 혈뇨를 보고 횡문근 융해증을 의심하여 새벽에 집에서 가까운 순천향 대학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 . 그런데 예상과 달리 응급실에서 간단한 소변과 혈액 검사를 해보니 혈뇨와 단백뇨가 검출되었으나 다른 수치가 정상이라 횡문근 융해증은 아닌 듯하고 다른 질환이 의심되니 신장 내과에서 진료를 받아보란다. . 그렇게 신장 내과에 가서 진료를 받고 24시간 동안 소변을 모아서 보는 검사와 현미경으로 보다 자세히 살펴보는 등의 정밀검사를 받게 됐는데 이후, 검사 결과를 보기로 ... 일주일 전의 일이다. 몇 년 만에 예전 한창때의 높은 강도로 운동을 하고 났더니 소변에 피가 섞여 나오는 혈뇨를 보고 횡문근 융해증을 의심하여 새벽에 집에서 가까운 순천향 대학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
.
그런데 예상과 달리 응급실에서 간단한 소변과 혈액 검사를 해보니 혈뇨와 단백뇨가 검출되었으나 다른 수치가 정상이라 횡문근 융해증은 아닌 듯하고 다른 질환이 의심되니 신장 내과에서 진료를 받아보란다.
.
그렇게 신장 내과에 가서 진료를 받고 24시간 동안 소변을 모아서 보는 검사와 현미경으로 보다 자세히 살펴보는 등의 정밀검사를 받게 됐는데 이후, 검사 결과를 보기로 한 오늘까지의 일주일은 흡사 지옥 같은 나날이었다.
.
예전에 위내시경 받고 조직 검사 결과를 기다리며 혹시나 하는 생각에 내내 걱정했던 때와 마찬가지로 그렇게 열심이던 SNS도, 늘 신경 쓰이던 가게 일도 통 손에 잡히질 않았다.
.
네이버에 혈뇨를 검색하면 나오는 ‘혈뇨의 절반은 암’이라든가 통증이 없는 혈뇨는 방광암의 전형적인 증상이라는 각종 의학 정보와 뉴스 기사들을 찾아보며 불길한 마음에 자려고 누워도 괴롭기만 했다.
.
암이 아니더라도 의심할 수 있는 질병이 많았다. ‘단백뇨+혈뇨라면 사구체 신염이면 어쩌지, 신장은 한번 나빠지기 시작하면 회복 불능이라는데...’심한 운동에 의한 일시적인 혈뇨일 수도 있다고 하니 제발 그러기만을 바라고 기도했다.
.
중간에 소변을 모아서 내고 결과를 기다리는 일주일 동안 마치 그간의 무절제한 생활을 뉘우치고 개과천선한 사람처럼 매끼 샐러드로 식사를 하고 운동을 하며 수분 보충과 컨디션 관리에 신경 쓰니 하루에 살이 1kg씩 빠졌다.
.
그리고 오늘, 드디어 결과를 듣는데...다행스럽게도! 검사 결과는 정상이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일시적인 현상이었던 것 같다고 하시면서 혈뇨도 단백뇨도 나오지 않았고 신장 기능은 거의 20살 수준으로 아주 좋다고...
.
기쁘다. 그러나 담담하다. 예전 같았으면 축하한답시고 먹고 싶은 술과 음식을 실컷 먹고 마시며 금붕어마냥 다시 또 몸을 혹사시켰을 텐데...이번에는 느낀 것이 너무 많다.
.
인간은 누구나 언젠가는 죽는다. 그리고 대개는 어딘가 아파서 죽는다. 사는 내내 건강했던 사람도 결국 마지막에는 어떠한 질병에 의해 신체 기능이 떨어지며 소멸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나 역시도 언젠간 죽을 병에 걸릴지도 모른다. 다만 이번에는 아직 아니었기에 피했을 뿐인 것이다.
.
우리는 어떻게 죽을 것인가를 흔히 그저 팔자소관이라 생각하지만, 결국 어떻게 살 것인가 하는 나의 결정이 내가 사는 동안의 삶의 방식뿐만 아니라 죽음에 이르는 방식까지도 좌우하게 될지 모른다.
.
더 이상 젊은 나이가 아니다. 무엇을 얼마나 먹어치우고 몸에다 무슨 짓을 하든 간에 회복이 되던 시절은 지나갔다. 심지어 몸에 좋으라고 하는 운동도 지나치게 하니 바로 독이 된다. 언젠간 해야지, 하겠지, 하고 싶네 했으나 늘 방관하거나 미루기만 했던 일들을 전부 다 하기에도 내게 주어진 남은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