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u_ja Instagram Photos and Videos

yoou_ja yoou_ja @yoou_ja mentions

신춘문예 단막극전. 총 7편. 7시간. 물론 중간중간 쉬는 시간은 있었음. 다시는 이런짓을 안하겠음. 아니 늙어서 못하겠음. #춤추며간다 전국을 떠도는 장똘뱅이 아빠와 다단계와 교회에 ...
Media Removed
신춘문예 단막극전. 총 7편. 7시간. 물론 중간중간 쉬는 시간은 있었음. 다시는 이런짓을 안하겠음. 아니 늙어서 못하겠음. #춤추며간다 전국을 떠도는 장똘뱅이 아빠와 다단계와 교회에 빠진 엄마, 하루하루 알바로 생활을 유지하는 딸. 가난하고 희망 한줌 안보이지만 그래도 살아지는게 인생이다. 살아야 하는 인생이라면 즐겁게 춤추며 가자. (나라면 절대 춤추며 못갈것 같긴함 #조용한세상 핸드폰에 중독된 시대. 핸드폰 없는 조용한 세상을 꿈꾼다? 자고 일어났더니 핸드폰을 부수고 있었음.ㅠㅠ #비듬 어차피 인생은 혼자인걸 혼자라 더 외로운건 아니다. #마트료시카 ... 신춘문예 단막극전. 총 7편. 7시간. 물론 중간중간 쉬는 시간은 있었음. 다시는 이런짓을 안하겠음. 아니 늙어서 못하겠음.

#춤추며간다 전국을 떠도는 장똘뱅이 아빠와 다단계와 교회에 빠진 엄마, 하루하루 알바로 생활을 유지하는 딸. 가난하고 희망 한줌 안보이지만 그래도 살아지는게 인생이다. 살아야 하는 인생이라면 즐겁게 춤추며 가자. (나라면 절대 춤추며 못갈것 같긴함
#조용한세상 핸드폰에 중독된 시대. 핸드폰 없는 조용한 세상을 꿈꾼다? 자고 일어났더니 핸드폰을 부수고 있었음.ㅠㅠ
#비듬 어차피 인생은 혼자인걸 혼자라 더 외로운건 아니다.
#마트료시카 어린시절 로망이었던 시베리아횡단열차(물론 지금은 아님. 그게 얼마나 힘든건지 뭘 몰랐을때 였음) 를 배경으로 하는 연극.
#친절한에이미선생님의하루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 에이미 선생님은 사랑하는 방식이 달랐던 사람. 그녀의 사랑이 너무 이해가 갔다. 나도 이제 그런 나이다.
#가난포르노 가난은 때로 인간이 인간임을 망각하게 만든다. 돈이 지배하는 인면수심의 세상. 그럼에도 따뜻한 손을 내밀어 주는 사람이 있으니 세상은 살 만 한것인가?
#냄새가나 이미 배도 너무고프고 춥고 이것까지 보고나면 또 병원행이 될 것 같아 과감하게 관람포기.

휴....힘들었다.
Read more
단군신화의 웅녀설화를 모티브로 한다. 곰과 함께 살던 여자가 산 속에서 길 잃은 남자를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사냥꾼에 의해 다시 만나게 된 인간세계. 산에서 만난 남자와 시작된 ...
Media Removed
단군신화의 웅녀설화를 모티브로 한다. 곰과 함께 살던 여자가 산 속에서 길 잃은 남자를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사냥꾼에 의해 다시 만나게 된 인간세계. 산에서 만난 남자와 시작된 인간세계에서 여자는 인간들의 잔인한 본성만을 만나게 된다. 인간세계에 산 이유도 희망도 없어진 여자는 스스로 방울을 흔든다. (방울은 어린시절 엄마가 달아주었던것. 이 방울 때문에 여자는 사냥꾼에 발각되고 곰과 이별하고 아이도 잃는다). 그리고 이번에는 사냥꾼에 의해서가 아닌 스스로의 선택으로 누구나 '태어나는 이유는 있다' 던 자신의 아이를 죽이고 산으로 돌아가게 ... 단군신화의 웅녀설화를 모티브로 한다.
곰과 함께 살던 여자가 산 속에서 길 잃은 남자를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사냥꾼에 의해 다시 만나게 된 인간세계. 산에서 만난 남자와 시작된 인간세계에서 여자는 인간들의 잔인한 본성만을 만나게 된다. 인간세계에 산 이유도 희망도 없어진 여자는 스스로 방울을 흔든다. (방울은 어린시절 엄마가 달아주었던것. 이 방울 때문에 여자는 사냥꾼에 발각되고 곰과 이별하고 아이도 잃는다). 그리고 이번에는 사냥꾼에 의해서가 아닌 스스로의 선택으로 누구나 '태어나는 이유는 있다' 던 자신의 아이를 죽이고 산으로 돌아가게 된다.
어렵고 난해하다. 쉽게 이해하자면 쉽지만 파고들어 생각해 보면 도통 모르겠는 것들이 많다. 그럼에도 매우 흥미롭게 봤다.
여자의 상황이나 심리를 춤으로 표현한것이 좋았다. 알록달록 촌스러운 색이었지만 촌스럽게 느껴지지 않았던 조명도 좋았고 신화에 대한 이야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약간은 현실과 동떨어진 배우들의 분장도 좋았다.(물론 포스터만큼 과하지는 않음)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도 다 좋았다.
여관주인 이수미 배우 역시 좋았고 할아버지 최순진 배우도 좋았음. 사냥꾼 임영준 배우 살이 좀 빠진건지 오랜만에 산허구리 복조 같은 느낌이라 좋았음. 백석광배우는 무용가인 여주를 만나 오랜만에 댄서본능이 살아난듯 느껴졌고 연극이 처음이라던 윤가연 배우의 연기도 나쁘지 않았음. 물론 이분의 춤은 예사롭지 않은 것이었음.

#처의감각 #남산예술센터 #프로젝트내친김에 #김정 #고연옥 #윤가연 #백석광 #이수미 #최희진 #황순미 #임영준 #최순진 #권겸민 #김정화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