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ien1208 Instagram Photos and Videos

zaien1208 재은❤️JaeEun❤️在恩 @zaien1208 mentions
Followers: 209
Following: 187
Total Comments: 0
Total Likes: 0

인스타 오랫만에 해서 신났음🤪 이제 그만올려야지ㅋㅋㅋ 할머니집에서 친구들도 마니 사귄 빛소금🏻🏻 마니컸네 내 똥강아지들 그나저나 내 목소리 어쩔ㅜㅜ 영영 안돌아올듯;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육아 #원숭이띠 #보고싶은사람들이많은이밤 인스타 오랫만에 해서 신났음🤪 이제 그만올려야지ㅋㅋㅋ 할머니집에서 친구들도 마니 사귄 빛소금👧🏻👧🏻 마니컸네 내 똥강아지들🐾🐾 그나저나 내 목소리 어쩔ㅜㅜ 영영 안돌아올듯;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육아 #원숭이띠 #보고싶은사람들이많은이밤
밤마다 자기전 하는일은, 둥이 사진&동영상 보는일^,^ 빛이 말할때 입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내가 자꾸 말하라고 시켜본다 하하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3살 #육아 #뽀로로 밤마다 자기전 하는일은,
둥이 사진&동영상 보는일^,^
빛이 말할때 입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내가 자꾸 말하라고 시켜본다 하하😅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3살 #육아 #뽀로로
분명 난 오후 2시에 날씨 좋다고 산책했는데, 오후 4시에 첫눈이 내리는 여기는... 정말 아이러니 하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 곳<span class="emoji emoji26c4"></span>️ . . 둥이가 넘넘 좋아하는 할머니집<span class="emoji emoji1f475"></span>🏻 너희가 좋다면 ...
Media Removed
분명 난 오후 2시에 날씨 좋다고 산책했는데, 오후 4시에 첫눈이 내리는 여기는... 정말 아이러니 하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 곳️ . . 둥이가 넘넘 좋아하는 할머니집🏻 너희가 좋다면 엄마도 좋아,! .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육아 #중국 #동북 #겨울 #첫눈 분명 난 오후 2시에 날씨 좋다고 산책했는데, 오후 4시에 첫눈이 내리는 여기는... 정말 아이러니 하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 곳⛄️
.
.
둥이가 넘넘 좋아하는 할머니집👵🏻
너희가 좋다면 엄마도 좋아,!
.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육아 #중국 #동북 #겨울 #첫눈
자다 깨서 VPN 켜봤는데 황금시간이다🤩 완전 초고속이네! . . 나날이 엄청 좋아지고 있는 하얼빈,! 두달?동안 하얼빈에서 먹고놀고 너무 신나고 즐겁고 좋았다<span class="emoji emoji1f44d"></span>🏻 . . #쌍둥이 ...
Media Removed
자다 깨서 VPN 켜봤는데 황금시간이다🤩 완전 초고속이네! . . 나날이 엄청 좋아지고 있는 하얼빈,! 두달?동안 하얼빈에서 먹고놀고 너무 신나고 즐겁고 좋았다🏻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육아 #하얼빈 #哈尔滨 #哈西万达 #西城红场 #群力 #黑大 자다 깨서 VPN 켜봤는데
황금시간이다🤩 완전 초고속이네!
.
.
나날이 엄청 좋아지고 있는 하얼빈,!
두달?동안 하얼빈에서 먹고놀고
너무 신나고 즐겁고 좋았다👍🏻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육아 #하얼빈 #哈尔滨 #哈西万达 #西城红场 #群力 #黑大
백만년만에 인스타...<span class="emoji emoji1f625"></span> 어렵다; 얼마전부터 네이버 블로그 카페까지 다 차단시켜 버린 위대한 <span class="emoji emoji1f1e81f1f3"></span>에서 살고있는 1인! . . 키도 몸무게도 아주 똑!같이 잘 크고 있는 빛소금<span class="emoji emoji1f467"></span>🏻<span class="emoji emoji1f467"></span>🏻 ...
Media Removed
백만년만에 인스타... 어렵다; 얼마전부터 네이버 블로그 카페까지 다 차단시켜 버린 위대한 에서 살고있는 1인! . . 키도 몸무게도 아주 똑!같이 잘 크고 있는 빛소금🏻🏻 이젠 제법 나를 놀래킬 만큼 문장으로 말도 하고 넘 신기하고 이쁘다❣️ . . #쌍둥이 #일란성 #딸둥이 #중국 #VPN 백만년만에 인스타...😥 어렵다;
얼마전부터 네이버 블로그 카페까지 다 차단시켜 버린 위대한 🇨🇳에서 살고있는 1인!
.
.
키도 몸무게도 아주 똑!같이 잘 크고 있는 빛소금👧🏻👧🏻 이젠 제법 나를 놀래킬 만큼 문장으로 말도 하고 넘 신기하고 이쁘다❣️
.
.
#쌍둥이 #일란성 #딸둥이 #중국 #VPN
손에손잡고~콩순이를보아요<span class="emoji emoji1f467"></span>🏻<span class="emoji emoji1f467"></span>🏻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딸둘맘 #육아 #주부 #일상 #원숭이띠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유니클로 #히트텍 #배뚠뚠 ...
Media Removed
손에손잡고~콩순이를보아요🏻🏻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딸둘맘 #육아 #주부 #일상 #원숭이띠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유니클로 #히트텍 #배뚠뚠 #귀엽 #내딸 #도치맘 #21갤 #시간빠르다 #콩순이 손에손잡고~콩순이를보아요👧🏻👧🏻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딸둘맘 #육아 #주부 #일상 #원숭이띠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유니클로 #히트텍 #배뚠뚠 #귀엽 #내딸 #도치맘 #21갤 #시간빠르다 #콩순이
저 전시용 말은 타면 안되는거 같은데 굳이 꼭 타겠다고 떼를쓰고<span class="emoji emoji1f612"></span> 락앤락매장 캐리어를 밖에까지 끌고나와 신나게 돌아다니며 한참놀다 갖다주고<span class="emoji emoji1f612"></span> 백화점 애기자동차는 현금야진 500위안 수중에 ...
Media Removed
저 전시용 말은 타면 안되는거 같은데 굳이 꼭 타겠다고 떼를쓰고 락앤락매장 캐리어를 밖에까지 끌고나와 신나게 돌아다니며 한참놀다 갖다주고 백화점 애기자동차는 현금야진 500위안 수중에 현금500뿐이라 한대만빌렸더니 자매의 난은 시작되었더라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원숭이띠 #딸둘맘 #육아 #육아소통 #엄마 #맘스타그램 #주부 #겨울 #인스타베이비 #일상 #행복 #사랑해 저 전시용 말은 타면 안되는거 같은데
굳이 꼭 타겠다고 떼를쓰고😒
락앤락매장 캐리어를 밖에까지 끌고나와
신나게 돌아다니며 한참놀다 갖다주고😒
백화점 애기자동차는 현금야진 500위안
수중에 현금500뿐이라 한대만빌렸더니
자매의 난은 시작되었더라😥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원숭이띠 #딸둘맘 #육아 #육아소통 #엄마 #맘스타그램 #주부 #겨울 #인스타베이비 #일상 #행복 #사랑해
미리크리스마스 마이소금<span class="emoji emoji1f467"></span>🏻 . . . #쌍둥이 #딸둥이 #육아 #소통 #육아소통 #크리스마스 #미리크리스마스 #주부 #일상 #맘스타그램 #빛이는자는중
Media Removed
미리크리스마스 마이소금🏻 . . . #쌍둥이 #딸둥이 #육아 #소통 #육아소통 #크리스마스 #미리크리스마스 #주부 #일상 #맘스타그램 #빛이는자는중 미리크리스마스 마이소금👧🏻
.
.
.
#쌍둥이 #딸둥이 #육아 #소통 #육아소통 #크리스마스 #미리크리스마스 #주부 #일상 #맘스타그램 #빛이는자는중
나 사진올릴꺼 백만장있는디 5또카G ㅋㅋㅋㅋ 😛 . . . #육아 #일상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21갤입성 #말좀해 #얼른 #ㅋㅋㅋ #주부 #육아스타그램 #도치맘 #딸둘맘 ...
Media Removed
나 사진올릴꺼 백만장있는디 5또카G ㅋㅋㅋㅋ 😛 . . . #육아 #일상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21갤입성 #말좀해 #얼른 #ㅋㅋㅋ #주부 #육아스타그램 #도치맘 #딸둘맘 #쑤저우 #힐튼백화점 #진심대륙스케일 #한층만돌다옴 #ㅋㅋㅋ 나 사진올릴꺼 백만장있는디
5또카G ㅋㅋㅋㅋ 😛
.
.
.
#육아 #일상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21갤입성 #말좀해 #얼른 #ㅋㅋㅋ #주부 #육아스타그램 #도치맘 #딸둘맘 #쑤저우 #힐튼백화점 #진심대륙스케일 #한층만돌다옴 #ㅋㅋㅋ
우린 잘 지내구 있어요<span class="emoji emoji1f467"></span>🏻<span class="emoji emoji1f467"></span>🏻 . . . 모든비번 다 해킹당하고ㅠㅠ 메일비번까지 전부 다...이게 뭔 그지같은 <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span class="emoji emoji1f62d"></span> 힘들게 어렵게 네이버에서 임시비번줘서 겨우겨우 ...
Media Removed
우린 잘 지내구 있어요🏻🏻 . . . 모든비번 다 해킹당하고ㅠㅠ 메일비번까지 전부 다...이게 뭔 그지같은 힘들게 어렵게 네이버에서 임시비번줘서 겨우겨우 나 가상세계로 다시 돌아옴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주부 #일상 #마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 #복귀 #휴 #머리아파 우린 잘 지내구 있어요👧🏻👧🏻
.
.
.
모든비번 다 해킹당하고ㅠㅠ
메일비번까지 전부 다...이게 뭔 그지같은
😭😭😭😭😭😭😭😭
힘들게 어렵게 네이버에서 임시비번줘서
겨우겨우 나 가상세계로 다시 돌아옴
.
.
.
#쌍둥이 #딸둥이 #일란성 #주부 #일상 #마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 #복귀 #휴 #머리아파
나 수지 진짜 안좋아하는데 이거보고 뿅감 ㅠㅠ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부를수있지?! 진짜 저프로 일부러 찾아서 다보고(안본사람 진짜 꼭 보시길ㅋㅋ 반하다못해 사랑하게됨ㅋㅋㅋ) 짐 한시간째 반복듣기 하는중❣ 너무 예쁘고 예뻐서...젊음이 부럽고 기럭지 몸매 뭐 다 이뿌넹! 다시태어나고싶다 저렇게 . . #수지 #좋니 #윤종신 #이쁘다 나 수지 진짜 안좋아하는데 이거보고 뿅감 ㅠㅠ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부를수있지?! 진짜 저프로 일부러 찾아서 다보고(안본사람 진짜 꼭 보시길ㅋㅋ 반하다못해 사랑하게됨ㅋㅋㅋ) 짐 한시간째 반복듣기 하는중❣ 너무 예쁘고 예뻐서...젊음이 부럽고 기럭지 몸매 뭐 다 이뿌넹! 다시태어나고싶다 저렇게😂😂😂
.
.
#수지 #좋니 #윤종신 #이쁘다
방수긴팔턱받이 만원대에 득템 왠지 오랫만에 좋은물건 산 기분ㅋㅋㅋ . . . #쌍둥이 #딸둥이 #딸쌍둥이 #쌍둥이그램 #육아 #육아소통 #소통 #유아식 #이유식 #가운 #턱받이 ...
Media Removed
방수긴팔턱받이 만원대에 득템 왠지 오랫만에 좋은물건 산 기분ㅋㅋㅋ . . . #쌍둥이 #딸둥이 #딸쌍둥이 #쌍둥이그램 #육아 #육아소통 #소통 #유아식 #이유식 #가운 #턱받이 #방수턱받이 #긴팔턱받이 #주부 #일상 #딸둘맘 #원숭이띠 #아이주도 #사고싶은사람손 #ㅋㅋㅋ #소개해드립니다 방수긴팔턱받이 만원대에 득템
왠지 오랫만에 좋은물건 산 기분ㅋㅋㅋ
.
.
.
#쌍둥이 #딸둥이 #딸쌍둥이 #쌍둥이그램 #육아 #육아소통 #소통 #유아식 #이유식 #가운 #턱받이 #방수턱받이 #긴팔턱받이 #주부 #일상 #딸둘맘 #원숭이띠 #아이주도 #사고싶은사람손 #ㅋㅋㅋ #소개해드립니다